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유머]

쯔양 복귀 1승

[댓글수 (216)]
글쓴이 : 솨닉섬머 날짜 : 2020-11-21 (토) 15:18 조회 : 50217 추천 : 82    



무박좌 ㅋㅋ


솨닉섬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죠니워커 2020-11-21 (토) 15:18 추천 13 반대 1
구독자 천따리 유튜버도 아니고 200백만명이상의 유튜버면 공인이라고 봐야함 그렇기에 행동에 신중해야하고
복귀엔 관심없지만 행동으로 봐선 인성은 별론거같네요
밤의황제 2020-11-21 (토) 15:18 추천 11 반대 4
저게 얼마짜린데 포기가 되겠나
독도는한국땅 2020-11-21 (토) 15:18 추천 9 반대 3
좀더 쉬면 계정 폭파 되니까
얀도르 2020-11-21 (토) 16:14 추천 9 반대 0
6개월안에 올거 다들 아셨으면서
뭘 그래요 ㅋㅋ
저 친구가 알바나 직장다니면서 버는 돈으로는
이제 못 살거같은데요
코다마레나 2020-11-21 (토) 15:18 추천 6 반대 2
돈 떨어져서도 돌아 온건 아니지만 어쨌든 돈 때문에 돌아옴
첫잔자 2020-11-21 (토) 21:57
이쪽도 저쪽도 볼때 제일 좆같은건
이씨발 까는쪽이랑 옹호하는쪽이랑 피터지게 싸우는꼴 보니까 이거관련 글이 존나 갈수록 꼴보기싫음
옹호옹호 존나게빨아재끼는새끼들이 조금만 뭐라하면 개떼처럼달려들어서 비아냥대고 지랄하는덕택에
이거관련 영상 죽을때까지 안보는사람 많이생겼을걸? 지능적 안티여뭐여
     
       
반다크 2020-11-21 (토) 22:09
이게 바로 빠가 까를 만드는 과정임
별 생각 없는데
그냥 조금이라도 지들 맘에 안들면 우르르 몰려들어서 병신만듬 ㅋㅋㅋ

비슷한예로 연돈이 있음 ㅋㅋ
     
       
luxmong 2020-11-24 (화) 23:13
동감

사실 관심도 하나도 없었는데
관련글이 너무 많이 보이니까 그냥 싫어짐

안보고 관심끄려고 해도 관련글들이 여기저기 너무많음
혈마도 2020-11-21 (토) 22:04
보겸이 복귀한 마당에 뭐라 하기도 민망할 정도.
이러다 양팡도 기어나오겠다~
반다크 2020-11-21 (토) 22:08
그 욕지도편인가?
그거 올리는것도 올리기로 약속한거니까 올리는거고 복귀는 절대 없다고 하지 않았던가 ㅎㅎ
분위기 봐서 팬들이 가지망 ㅠㅠ 하니까 복귀각 잡혔다!
한거지...
씨버러버 2020-11-21 (토) 22:16
댓글로 안 돌아 온다고 말하고 복귀 한다고 지랄하는 인간들은
부모님과 일가 친척 지인들 그리고 친구들 다 있는 곳에
검은 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살겠다고 맹세하고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람들은 어떻게 욕할지 궁금하네.
인터넷 댓글이 지인 앞에서 한 맹세보다도 더 무거운 말 이라고 할라나?
말이야 살다보면 남에게 피해 주지 않는 이상 번복되고 지키지 못할수도 있는거지.
뭘 별일도 아닌걸로 지랄들을 하는지 참.ㅉㅉㅉ 그냥 젊은 처자가 돈 많이 버니 부러워
질투에 지랄들 하는거면서 아닌 척 하기는.
사타구니ddam 2020-11-21 (토) 23:19
저 예언을 하는것도 그렇고 그걸가지고 저 유튜버 조롱하는 인간들도 그렇고
저는 왜그렇게 한심하게 보일까요
인터넷에보면 세상병신진짜병신들 진짜 많다고 느낍니다
누구 하나 죽이는게 일상인 불쌍한 폐인들...
크래커1 2020-11-21 (토) 23:39
쯔양 이사람이 누군지도 잘 모르지만 엄청 이토에서 논란이 뜨겁네요...그런데 이 친구가 공인도 아니고 유튜버인데 다들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거 같아요~
마셔 2020-11-21 (토) 23:43
누구말마따나 월 몇천 벌다가 갑자기 2,300 벌려고 하면 죽을맛이죠.
저 정도의 구독자수, 채널수익.... 사람이라면 절대 포기못해요. 포기해서도 안되구요.
조롱, 비난듣더라도 지지해주는 팬들이 있으면 계속 하는게 이득입니다. 포기하면 바보천치임.
원슝2 2020-11-21 (토) 23:50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에서 한 말을 번복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사람들 치고 인터넷 댓글로 발생하는 일에는 무책임한 경우가 태반임. 전형적인 내로남불
뮈와라 2020-11-22 (일) 00:24
절때 복귀 하면 안되는 두마리 양팡, 나름이
생각좀해봅시… 2020-11-22 (일) 06:37
공중파는 자숙 1년이면 컴백가능하고, 유튜브는 1달이면 가능 ㅇㅇ 공식임
루엘르 2020-11-22 (일) 12:27
걍 돈마니버는사람이 이기는거임...
몰라요오2 2020-11-22 (일) 18:04
내가 물러섰던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뭐 그런건가.

역시 대한민국에서는 다필요없고 돈이 최고.
FHDAV 2020-11-22 (일) 23:38
누군지 몰라서,,,별 감흥이 없네요~
밍밍명 2020-11-24 (화) 22:36
남들 뭐 잘하는거 있으면 배아픈 인간들이 많음
인정을 못하고 트집만 잡으려는 그런 족속들
세상 사는게 힘든건 알겠지만
남을 끌어내려서 나의 자존감을 높이지는 마시오
처음  1  2  3
   

  • myotp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스토어핫딜
  • 네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884) 토퍼스
24253  [기타] 김연경 네트 사건 결론 (76) 이미지 사나미나 11-24 40819 46
24252  [기타] 논란중인 결혼식장 매너 (285) 이미지 posmall 11-24 48285 38
24251  [회원게시판] 빚 6천만원 다 갚았어요..ㅠㅜ [자필] (84) 이미지 윤비 11-24 18450 141
24250  [기타] 탈동양 인스타녀.jpg (69)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4 58105 31
24249  [기타] 혜민스님 논란의 시발점이 된 방송.jpg (115) 이미지 노크를해야지 11-24 48607 56
24248  [정보게시판] [스압] 언젠가 한 번은 해볼 레시피 모음.jpg (88) 이미지 뚝형 11-24 17350 105
24247  [기타] 화장 전후 스시녀 .GIF (6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4 54028 62
24246  [연예인] 필라테스 새론이 몸매 (52) 이미지 IDOL 11-24 50139 65
24245  [기타] 아빠가 처음으로 불쌍해 보여 (48) 이미지 사나미나 11-24 37883 83
24244  [기타] 대한민국 조종사가 말하는 F-15K 능력.jpg (112) 이미지 Freefal 11-24 32877 55
24243  [회원게시판] 쯔양 성역공략 (죄송합니다. 길고 시끄럽습니다)- 링크수정 (142) 이미지 불타는 11-24 20323 56
24242  [사용기/후기] 팔만대장경 다읽기vs대장내시경 팔만번 하기. 밸런스게임이라고 들어본적이 있나요? (30) 이미지 커피행성 11-23 16357 23
24241  [회원게시판] 도미노피자에서 겨털이 나왔습니다 (153) 이미지 김수로왕 11-23 31008 74
24240  [유머] 피시방 시끄러운 초딩들 아닥시키는 방법 (66) 이미지 사나미나 11-23 46668 94
24239  [연예인] 새로 뜬 초아 광고 (60) 이미지 피그시 11-23 40498 64
24238  [엽기]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jpg (74) 이미지 노랑노을 11-23 49057 140
24237  [유머] 세계 최고의 도시가 하루만에 망한 날.jpg (79) 이미지 Freefal 11-23 54666 74
24236  [연예인] 냉사나 vs 온사나 . GIF (33) 이미지 사나미나 11-23 32782 67
24235  [유머] 중국에서 역겨운 영화 등장.jpg (112) 이미지 Freefal 11-23 50863 81
2423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모두의 pH 미리보기 (25) 이미지 뚜껑 11-23 14778 68
24233  [기타] 철권 게임하다 리얼로 빡친 배우 남규리 ㅋㅋㅋ (104) 이미지 사니다 11-23 44856 58
24232  [유머] 이상민: "일단 제 허락을 받았어야죠" (84) 이미지 알랄라 11-23 39093 89
24231  [회원게시판] 감기 냄새 맡으실수 있는 분 (139) 이미지 네테르피트 11-23 16193 47
24230  [감동] 손흥민 골장면 (50) 이미지 몰라할꺼없어 11-23 36337 85
2422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시스루 꿀벅지 (31) 이미지 사나미나 11-22 55693 50
24228  [기타] 현 짱깨 vs 오래된 짱깨 (65) 이미지 조까대만에바… 11-22 39426 172
24227  [기타] 요즘 미세먼지 개쩌는 이유 .JPG (7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2 46742 100
24226  [유머] 유튜브 본사, 사망여우 지원 결정 (64) 이미지 알랄라 11-22 54506 95
24225  [회원게시판] 초보 고도비만 다이어트 68일간의 노력 .. (56) 이미지 갓유리 11-22 26264 84
24224  [유머] 도전 골든벨 레전드 여고생 (108) 이미지 개Dog 11-22 56578 68
24223  [블박] 다리 하나 짤려도 괜찮은 아이 (97) 이미지 posmall 11-22 36647 66
24222  [회원게시판] 쿠팡직원 빵터지셨네요 (41) 수원주민 11-22 32017 74
24221  [기타] 배드민턴 동호회의 권력.jpg (86) 이미지 뚝형 11-22 49882 100
24220  [연예인] "결국 돈이었나" CJ, 뻔뻔스런 아이즈원 활동 강행.jpg (279) 이미지 USNewYork 11-22 38092 92
24219  [동물] 퇴사한 직원을 오랫만에 본 고양이 (44) 이미지 한마루 11-22 28751 75
24218  [유머] 집 앞에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43) 이미지 드레고나 11-22 50470 78
24217  [유머] 쯔양이 욕먹는 진짜 이유 (218) 이미지 꼬부기 11-22 48526 79
24216  [기타] 화이자·모더나 "한국아 백신좀 사줘 빨리!!" (167) 이미지 한마루 11-22 42250 145
24215  [사진갤러리] 문광저수지 다녀왔습니다. (27) 이미지 보이나영 11-22 13684 82
24214  [연예인] 마른 몸에 축복 받은 서현 (28) 이미지 사나미나 11-22 40890 67
24213  [기타] 스티브유 부친 인터뷰 (212) 이미지 사나미나 11-21 31587 91
24212  [유머] 대기업에 입사했는데 두달만에 관두고 싶다.jpg (202) 이미지 파인만의물리… 11-21 51055 58
24211  [회원게시판] 아 무슨 재림 예수도 아니고 (117) 불타는 11-21 23185 61
24210  [기타] 클럽 갔다가 두들겨 맞은 썰 (82)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1 39859 60
24209  [정보게시판] 장애인 보조견이 다가올때 (34) 이미지 냥이사모 11-21 21379 92
24208  [기타] 성관계 시 녹음 불법화가 위험한 이유 (141) 카시코이4 11-21 43447 80
24207  [유머] 쯔양 복귀 1승 (216) 이미지 솨닉섬머 11-21 50218 82
24206  [동물] 길에서 다죽어가던 새끼냥이 성장과정 (59) 이미지 posmall 11-21 17679 107
24205  [회원게시판] 맛집이라 갔는데 화장실이... (119) 이미지 누가뭐래도꼰… 11-21 29616 55
24204  [기타] 모범답안이 2점 깎인 이유.jpg (64) 이미지 사나미나 11-21 31992 102
24203  [기타] 일본 불매운동으로 린나이 추락.jpg (159) 이미지 나서스 11-21 41538 126
24202  [반려동물] 겨울대비 난방 점검!! (19) 이미지 브라우니찡 11-21 14861 40
24201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는 미쳤다 오마이걸 아린 (25) 이미지 데이터히어로 11-21 42055 54
24200  [나혼자산다] 중국에 사는 나혼자입니다. (51) 이미지 꿀다시다 11-20 32077 72
24199  [유머] 여경 면접 (82) 이미지 인과응보 11-20 48945 137
24198  [유머] 합법적으로 큰돈벌수 있는법 ..gif (260) 이미지 아무도없네 11-20 52190 82
24197  [반려동물] 저도 우리집 냥이 자랑해 봅니다! (38) 이미지 찌찌마로 11-20 12285 93
24196  [회원게시판] 쯔양이 컴백한답니다. (174) 이미지 창백한푸른점 11-20 24629 122
24195  [회원게시판] 청약 되었습니다... 저도 집을 구할수있을꺼같아요! (105) 꽝태 11-20 21766 94
24194  [영상] 쯔양 현재 심경 (195) 아이아이 11-20 43389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