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회원게시판]

이래도 쯔양에게 악플달사람????

[댓글수 (76)]
글쓴이 : 고양이꽈 날짜 : 2020-10-27 (화) 02:07 조회 : 31216 추천 : 92  





정말 젓같은놈들이 멧돼지 짐승 메갈 보다 못한것들이 정말 악플을 달어

쯔양은 순수해서 탈이고 앞광고 뒷광고 몰라서 잘표기 안해서 문재인듯... 

너무 기부도 많이하고 선행도 하는 쯔양에게 뭘 잘못있다고 돌팔매질 하는지 참 나쁜것들... 

PS: 회원게시판 인기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백종투 2020-10-27 (화) 02:07 추천 26 반대 3
악플다는 일베 메갈 개돼지들 진짜 다 뒤졌으면 좋겠네여
fourplay 2020-10-27 (화) 02:07 추천 19 반대 1
악플러에게 악플다는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입니다 그냥"
Ryuzi 2020-10-27 (화) 03:09 추천 14 반대 5
몰라서 했다는거는 선처사항이지 잘못이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도덕적으로 선행했다고 잘못이 사라지는것도 아니고여
저도 쯔양좋아하는데 객관적으로 봐야할건 봐야죠.
Astraios 2020-10-27 (화) 02:07 추천 13 반대 5
그만 하겠다고 하는분을 계속  복귀하라고 거론하는것도 일종의 상처 주기라고 봅니다.
남은 생 좋은 남자 만나서 일반인으로 잘 살았으면 합니다.
버거킹케챱 2020-10-27 (화) 02:07 추천 11 반대 5
그만한다고했음 그만두는게 맞습니다 괜히 다시 나온다고하면 억까들 다달려듬
fourplay 2020-10-27 (화) 02: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러에게 악플다는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입니다 그냥"
추천 19 반대 1
     
       
파워된장 2020-10-27 (화) 02:07
제가 볼땐 그냥이 아니라...

정신병자들이라 그렇습니다.

남들 안보는곳에서 혼자 몰래 남 헐뜯고 쾌감을 느끼면서 자위나 하는...

인생 실패자 새끼들이죠.
          
            
두잔 2020-10-27 (화) 04:05
그게 아니라 뭐라고해야할지 남 헐뜯고 쾌감을 느끼면서 자위나 하는놈들이라긴보단

내가 이렇게 좆같은 삶을 살고 불행한데 쯔양이던 누구던 행복한 모습을 볼수없기에 물어뜯는겁니다

"내가 행복하지않으니 너도 행복하지마" 가 아니라  "내가 불행하니 너도 불행해져야해" 라는겁니다 아닐수도 있지만 언뜻보면 같은말일수도 있을꺼라 느끼겠지만 완전히 다른생각을 가지고 사는

인간들 입니다 윗글처럼 정신병이란점에선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잘생각 하셔야

하는점은 나의 "행복"이 아니라 내 "불행" 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인간들이 득실대는곳이 바로이곳

 인터넷이라는 실명뒤에 숨겨진 또다른내가 저지르고있는 만행이라는겁니다 물론 당신은 아닐수

있습니다 진짜 아닐수있어요 당신은 정신병자가 아니니까 잘 살펴보세요 잘둘러보세요 주위에

너무나도 정상인인척 지성인인척 무리에 어울려 잘지내고 있을 인간들이 있을테니
     
       
글쓴이 2020-10-27 (화) 02:07
그냥이면 머리에 아무것도 없는 아베마 일까요 동물 보다 못한사람일까요 ???
여휴...
          
            
크읔 2020-10-27 (화) 10:41
아베마 X --> 아메바
               
                 
뽀에요 2020-10-27 (화) 11:23
억지로 편을 들어주자면 아베의 말  정도로 생각했다고 합시다. ㅋㅋ
     
       
블록틱스 2020-10-27 (화) 02:07
그냥 재미로 달겠죠. 공격하면 자기가 뭐라도 된다고 착각하면서워요.
경비10년 2020-10-27 (화) 02:07
쯔양 같은 유튜브  크레이터에게 관심은 없지만
윗분 말대로 악풀 다는 것들은  악풀 다는게 그 자체죠
쯔양이 금융 치료를  그들에게 선사하는게 맞을 겁니다
Astraios 2020-10-27 (화) 02: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만 하겠다고 하는분을 계속  복귀하라고 거론하는것도 일종의 상처 주기라고 봅니다.
남은 생 좋은 남자 만나서 일반인으로 잘 살았으면 합니다.
추천 13 반대 5
     
       
글쓴이 2020-10-27 (화) 02:07
맞기도 맛는데 저분영상 보면 은근 힐링되요...

천사 보는듯한느낌?
          
            
유령빌런 2020-10-27 (화) 08:01
님 힐링을위해쉬는분강제복귀하라고요?
     
       
도우야 2020-10-27 (화) 12:13
그게 맞지만 지금까지 선한영향력을 선사한걸 볼땐 복귀해주시면 더 좋을텐데.. 그냥 댓 신경안쓰고 자기 팬들과 봉사활동도 하고 하면서.. ㅠㅠ 힘들겠죠
버거킹케챱 2020-10-27 (화) 02: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만한다고했음 그만두는게 맞습니다 괜히 다시 나온다고하면 억까들 다달려듬
추천 11 반대 5
백종투 2020-10-27 (화) 02: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다는 일베 메갈 개돼지들 진짜 다 뒤졌으면 좋겠네여
추천 26 반대 3
     
       
글쓴이 2020-10-27 (화) 02:07
정말 빙고...
그런애들 잡아서 맨날 가짜사나이 나 시켯으면
포기할수록 지옥으로 맛봐야한느데 ㅋ
     
       
fhtmvpdl 2020-10-27 (화) 13:38
맞는 말씀이십니다!
양철사자 2020-10-27 (화) 02:07
사람은 악풀 안달죠  짐승들이 그러는거죠
히데아스 2020-10-27 (화) 02:07
쯔양아 젤발 돌아 와서 먹고 싶은거 왕창 먹고 방송 해라 ㅠㅠ 지금은 많이 먹고 싶어도 못먹고 양도 안찰거 아냐 그 생각 하면 슬프다. 맛있는거 많이 먹고 만족해 하는 모습 보고 싶다. 구독자 200만명중 악플은 고작 200도 안된다. 그런 악플 신경 쓰면 유투버 다 접어야 해. 그러니 용기를 내어 다시 와서 선한 영향력을 다시 보여 주렴.
     
       
글쓴이 2020-10-27 (화) 02:07
빙고 ㅋ
랜디오턴 2020-10-27 (화) 02:07
쯔양, 루시아 보고싶다...
제발 악플하지 말라...
     
       
Corys 2020-10-27 (화) 02:07
루시아는 쯔양이랑은 경우가 다르지 않나요..?
          
            
랜디오턴 2020-10-27 (화) 02:07
둘 다 뒷광고 땜에 ㅠㅜ
     
       
brandict 2020-10-27 (화) 02:23
나도 루시아 방송 보던 사람이지만, 루시아는 덮으려고 거짓말에 조롱댓글에...어휴
지겨운가 2020-10-27 (화) 02:07
간단히 병년들
     
       
글쓴이 2020-10-27 (화) 02:07
?
라이모트 2020-10-27 (화) 02:07
공자나 석가모니도 악플로 깔 듯.
악플은 상대방의 흠 때문에 다는 게 아니잖아요 ㅋ
그냥 욕할 장소가 필요 했을뿐...
보스노이즈 2020-10-27 (화) 02:07
문제다 문제
원정대 2020-10-27 (화) 02:07
접는다고 했는데 뭐 대단한 사람이라고 돌아올려고 하는건지.
시오닌 2020-10-27 (화) 02:07
소속사도 있던데 솔까 순수보다는 그냥 이미지 만들어 가는거고 좋은 이미지 만들었으니 님같은 팬도 많은거겠죠..
     
       
레드보틀 2020-10-27 (화) 08:34
소속사들어가기전부터해오던거 풉
아나콘도 2020-10-27 (화) 02:07
악플다는 애들은 진짜 문제임.
근데 과몰입자들도 그닥 좋아보이지 않음
이생망 2020-10-27 (화) 02:07
악플이고 뭐고 관심이 없음..
샤무 2020-10-27 (화) 02:07
복귀하든 안하든 상관이없음
어차피 먹방 한두개보다 왜보는지 몰라서 안봐서...
옹느랑 2020-10-27 (화) 02:07
악플러는 이유가 없습니다. 그냥 그 새끼들이 개 ㅈ병신 새끼들이라 피떡이 되서 쳐맞아 죽어도 지가 뭘 잘못한지 몰라요
오정굿 2020-10-27 (화) 02:07
달 놈 달고 말 놈 말고
선과 악은 항상 조화를 이루는게 세상 이치...

ㅅㅂ 조까튼 세상
솨닉섬머 2020-10-27 (화) 02:07
아니 걍 빠돌이끼리 구석에서 같이 빨면되지 여기는 왜 가져와 이러니 반발심생기지 ㅋㅋ
     
       
뽀에요 2020-10-27 (화) 11:24
님이 안보면 될것 같은데...
봉그레큐 2020-10-27 (화) 02:07
쯔양은 온라인방송계의 유재석 아닌가요?
라스트네임드 2020-10-27 (화) 02:07
되게 착하네
반다크 2020-10-27 (화) 02:14
그냥 돌아왔따~~~~ 이딴소리 하지 말고
니들끼리 물고빨고 하면 안됨???
일부러 가져와서 이슈 만들어주는건가 싶네
짬뽕 2020-10-27 (화) 02:32
적당히 합시다 진짜
뜬뜬 2020-10-27 (화) 02:40
뭐 어쩌라는 건지... 쯔양이고 자시고 관심 없는데
자꾸만 회게에서 쌈박질 하는 거 그다지 보기 좋은 광경은 아니네요
유머게시판에서 싸우는 거 회게로 끌고와서 또 싸우는 건 그닥 좋지 않습니다
악플러들 못되 처먹은 거 누가 모릅디까?
Ryuzi 2020-10-27 (화) 03: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몰라서 했다는거는 선처사항이지 잘못이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도덕적으로 선행했다고 잘못이 사라지는것도 아니고여
저도 쯔양좋아하는데 객관적으로 봐야할건 봐야죠.
추천 14 반대 5
빠끄 2020-10-27 (화) 03:20
선한지 악한지 상대방을 직접 겪어보지 않은 상황에서 판단하는건
옹호건 비난이건 둘 다 어리석은 짓인건 매한가지임
이슈카 2020-10-27 (화) 03:24
정말 방송 재미있게 하는 사람 왜 저렇게 괴롭히고 싶은 건지.....
인간이 라서 그런 건지, 인간이 아니라서 그런건지...참....인격을 벗으면 뇌 없는 짐승인 건지...?
뒹굴푸우 2020-10-27 (화) 03:38
이제 상처받기 싫다고 하는데 굳이 부를 필요가 있을까하는데.
먹방이 아니더라도 재주가 많더라구요.
먹을때보면 진짜 행복해보임.
첫잔자 2020-10-27 (화) 04:12
'문ㅈ인듯'...ㅋ...그쪽분이구나
마셔 2020-10-27 (화) 04:25
이분 글 참 자주 올라오네요.
우연닷컴 2020-10-27 (화) 04:26
본인이 그만둔다고 했는데 억지로 끌고 올 필요는 없을 듯 싶네요.
해미리 2020-10-27 (화) 06:48
본인이 관둔다는데 멱살잡고 끌고 와서 방송하라고 욕먹이게 하는 나쁜팬들이 많네요. 가만히 있음 중간이라도 하지..
이희은 2020-10-27 (화) 07:11
제가 볼때는 그만 하는게  맞는거 같음 ,,,
이번 생은 조금 평범한 일상으로  좋은 남자 만나서 연애도 진하게  해보고
결혼도 해보고  아이 엄마도 되어 보고
그런  평범한 삶이 쯔양 한태는  더 필요 한거 같음
물론  복귀를 안하나 하면서 매일  쯔양 체널 기웃 기웃 거리는 입장이기는 하지만 ,,,
영상 3개 올라와뜨라구요  ㅡ,ㅡ;;;
쯔양 부디 평범 하게 살길 ~
보금자라 2020-10-27 (화) 07:20
여적여~~
zeness 2020-10-27 (화) 08:09
최근 쯔양 댓글들 보니 알겠다
착하게 살고 심보 착하면 못살아남는다
철구처럼 해도 어차피 쉴드 쳐줄 인간 다 쳐주고 잘먹고 잘살듯
착하게 살아도 이 병신들처럼 물어뜯는 인간 있다
어차피 이러나저러나면 철구처럼 인방하자
깨달음을 얻음
정치나 교육이나 다른 분야도 보면 좀 비슷한 경우가 많아보임
방산을 생계비리라 하지않나 조온나 사기처먹으면 형량이 반비례하지 않나 등등등등
개밍 2020-10-27 (화) 09:07
그만둔다고 했다가 또 나올수도 있고 그런거지 지들은 무슨 인생살면서 옳은말 바른말만 하나 ㅋㅋ 웃겨죽겟네
EMB18nom 2020-10-27 (화) 09:25
그만 둔다고 하고서
요 몇일 좋은일(?) 막 하고 다니더니 다시 먹방 시작 하는군요
내가 보기에는 그편안 돈 벌이 쉽게 포기 못하죠 나라도 포기 못함..
     
       
피오Fio 2020-10-27 (화) 09:36
다시 시작하긴 뭘 시작합니까.
사건 터지기 전에 녹화분은 업로드한다고 한 약속 지킨 거고, 사건 이후에는 먹방 한 적이 없을 텐데.
사실관계 좀 명확히 알고 까야 하지 않나 싶네요.
차라리 그냥 싫어서 싫다고 하지 뭐가 이렇게 허위사실을 ㅋ
     
       
창문가틈새 2020-10-27 (화) 09:41
알고 쓰는건가~ 모르고 쓰는건가~  ㅎㅎ 전자먼 소오름~
     
       
오늘도인생 2020-10-27 (화) 11:05
이런 사람들 입니다 전후 사정도 모르고 그냥 자신의 악감정을 쏟아 내는 인간들 이런 사람들에게 내용은 중요 하지 않습니다. 돈을 생각했으면 무시하고 계속 방송하면서 승승장구 하는 사람 처럼 하고 중단 선언해서 문제를 안만들 었을 건데 이런건 생각하지 않고 그냥 누구라도 그냥 물어 뜯고 욕하고 싶어하는 모난 사람들! 이런 사람들은 피해의식이나 아마 불행한 인생을 살고 있겠죠!
     
       
소마 2020-10-27 (화) 16:41
이런 인간들이 많다는게 문제죠.
'지가 보기에 잘나가네, 아 기분나뻐' 이런 마음이 기본으로 깔고
전후사정이고 모고간에 그냥 무조건 까는 거
이유는 그냥 내기분이 나쁘고 남 잘되는게 배아퍼서
     
       
원슝2 2020-10-27 (화) 22:59
해보지도 않았으면서 그 편한 돈벌이라고 치부해버리는거보면
각 나오지 뭐. 그렇게 편하게 돈버는줄 아는데 왜 안하고 어렵게 돈버나
얀도르 2020-10-27 (화) 09:43
그냥 냅둬요 안한다는사람 꺼내와서 왜 또 사람들이
찾아보게 만드는건지
라보나킥 2020-10-27 (화) 10:04
저직업 뻔뻔해야 살아남는듯 100마디 칭찬이 있어도 악플하나에 상처받고 유리멘탈이면 일반인으로 사는게 낫죠
끝판대장친구 2020-10-27 (화) 10:16
험한 세상 강철 멘탈이어도 살아남기 어려운데
유일하게 보던 먹방 쯔양이었는데 돌아오면 좋겠네요
발노리 2020-10-27 (화) 10:29
오히려 이런글 올리는게 더 부추기는듯한
불법천국 2020-10-27 (화) 11:52
제목 ㅋㅋㅋㅋㅋㅋ
인생 실패하고 개 막장으로 사는놈들이
과연 이유가 있어서 악플을 달까 싶습니다.
일이삼사오다 2020-10-27 (화) 12:02
딱히 걍 냅두면 될 것 같구만...

우리 정의롭죠! 저새기들 악한놈들 욕합시다! 하는 수준이라...

그 나물에 그밥 이랄까..
에스코바 2020-10-27 (화) 12:05
문복희인가 그 유튜버는 먹뱉에 뒷광고까지 터졌는데
사과한마디없고 유튜브 안하는줄 알았는데 중국방송에서 하고있는거 걸렸죠ㅋㅋㅋㅋㅋ
     
       
글쓴이 2020-10-27 (화) 13:26
ㅋㅋㅋ
일상복귀 2020-10-27 (화) 15:36
악플다는 놈들은 싹다 처벌받아야 합니다.
스트리트준 2020-10-27 (화) 15:42
악플은 그냥 ㅋ 고소미로 보답해야지....
미녀가조아 2020-10-27 (화) 22:57
아 ㅋㅋㅋ 뭐 대단한거 있나 했더니만 아무것도 없는 조회수빨아먹기 영상
박노인 2020-10-28 (수) 00:13
대깨문들의 아이돌 쯔양
양키베베 2020-10-28 (수) 22:59
쯔양이 선한건 알겠는데, 관리해주는 업체가 다 있을텐데..그 업체가 모르고 뒷광고 했을거라고?
한달에 6천만원 수익있으면 저는 달에 5천만원씩 기부할 수 있습니다.
와그라는데 2020-10-29 (목) 14:56
악플달면 키보드에서 컷터날 나와서 손꼬락 다잘라 버리는거 만들수 없나
     
       
글쓴이 2020-10-29 (목) 15:54
저도 속시원하게 그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
2wg2 2020-10-30 (금) 00:39
길어서 못보겠는데 요약좀 해줘요
   

  • myotp
  • 노니
  • 스토어핫딜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임박상품 노마진 특가] 신이주신 기적의 열매 노니즙 30포 (39) 하이헬스
24343  [유머] 쯔양 복귀 영상에 달린 광역기.jpg (103) 이미지 노랑노을 11-30 35120 24
24342  [기타] 프랑스.일본.한국 여자들이 생각하는 한국 치안 (70) 이미지 사나미나 11-30 22617 49
24341  [기타] 롯데마트 잠실점 매니저가 승인 받고 들어온 교육안내견 거부 (90) 이미지 Justfeel 11-30 24095 29
24340  [기타] 극한직업 학원강사.jpg (73) 이미지 노랑노을 11-30 39284 37
24339  [기타] 이혼 후 TV 출연한 배동성 딸 .JPG (11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30 42961 49
24338  [기타]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쯔양 (119) 이미지 유일愛 11-30 43574 55
24337  [회원게시판] 연예인 매니저 직종 Q&A 받습니다 (186) 백삼이 11-30 14640 33
24336  [정보게시판] 뇌졸중 진단하는 방법.jpg (19) 이미지 뚝형 11-30 18992 42
24335  [유머] 인권위 드디어 칼 뽑음 (191) 이미지 알랄라 11-30 39943 53
24334  [연예인] 카리나 에스파 리더의 묵직한 무브먼트 (49) 이미지 사나미나 11-30 28362 53
24333  [베스트10] 일본 젊은 여성들이 한국에서의 삶을 경험하며 일본과 비교한 10 가지 [자필] (23) 삶과죽음의경… 11-30 21971 69
24332  [기타] 민.종아 멀리 안나간다... (87) 이미지 無答 11-30 32705 103
24331  [기타] 인사과 여직원 올타임 레전드...jpg (103) 이미지 1등당첨자 11-30 47000 56
24330  [회원게시판] 애플 이번 사건의 당사자 말인데요 (74) 이미지 도끼자국 11-30 22385 45
24329  [기타] 포기 단계까지 간 이탈리아 근황.jpg (101) 이미지 사나미나 11-30 45740 60
24328  [연예인] 너무나 압도적인 에스파 카리나 (76)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4615 42
24327  [연예인] 화투짤 재연하는 신세경 (28)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2236 63
24326  [연예인] 아이유 5대 섹시짤 . GIF (45)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3728 63
24325  [기타] 35세 여자가 느끼는 35세 여자들 jpg (111)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9 49286 78
24324  [기타] 요즘 이상한 대학생들 근황 (64) 이미지 fourplay 11-29 37148 188
24323  [기타] 호빵 크기가 작아진것 같아서 찾아본 보배인 (68)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5914 106
24322  [기타] 조선의 방탄복 (60) 이미지 천상유희 11-29 32454 135
24321  [기타] 어느 아파트의 고3 (140) 이미지 에스카노르 11-29 36646 59
24320  [회원게시판] 강서수산시장 저울치기 항의 한 유튜버 살해 협박 받다!!! (53) 행인4 11-29 20279 87
24319  [감동] 진정한 종교인 (57) 이미지 행복하세욤 11-29 23739 91
24318  [연예인] 이나은 레깅스 몸매 .JPG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9 47056 68
24317  [유머] 고려인 여자 VS 조선족 여자 (8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9 40604 94
24316  [기타] 방송에서 탄로난 사회주의자 (99) 이미지 냥이사모 11-29 46996 78
24315  [기타] 숭실대 학생이 배달대행업체 직원에게 한 막말...jpg (122) 이미지 1등당첨자 11-29 36544 104
24314  [회원게시판] 국산차 정비가 편리해서 사신다고요? 현직 정비사의 답변은.. (126) 이미지 행인4 11-29 26548 92
24313  [연예인] 벌크 업 된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32)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8634 53
24312  [유머] 슬기롭게 악플러 퇴치한 신세경 (46) 이미지 사나미나 11-28 40270 119
24311  [유머] "라면 먹고 갈래?" 는 남녀 차별 (60) 이미지 매직메탈 11-28 38404 157
24310  [정보게시판] TV 화면 사이즈 고르는 공식.jpg (86) 이미지 뚝형 11-28 32335 49
24309  [유머] K-여경 근황 in 부산 (15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8 38976 166
24308  [감동] 세월호때 제자 16명 구한 故유니나 선생님 (90)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0927 172
24307  [기타] '맹승지 성관계 영상'이라고 퍼진 허위영상을 신고하러간 맹승지 (63) 이미지 사나미나 11-28 52265 126
24306  [연예인] 경리 무대의상 레전드.gif (17) 이미지 Basica 11-28 52681 61
24305  [회원게시판] 여자 군복무 의무화 추진 (92) 전장에핀꽃 11-28 30365 159
24304  [기타] 20년동안 억울하게 옥살이한 윤성여씨의 출소 후 생활 (76)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0807 113
24303  [엽기] 요즘 T맵 네비 근황.jpg (142) 이미지 노랑노을 11-28 48378 63
24302  [정보게시판] 에어프라이 황금 레시피 (간식).jpg (45) 이미지 뚝형 11-28 21747 78
24301  [회원게시판] 42년만에 우리집에 여자가 태어났습니다. (86) 이미지 블록틱스 11-28 28838 118
24300  [기타] 어제자 답십리역 노마스크녀.jpg (137) 이미지 아이언엉아 11-27 55227 139
24299  [블박] 차랑 맞짱 뜨는 여자 .GIF (7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7 34475 125
24298  [유머] 애플당한 앱등이 (17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36007 111
24297  [연예인] 화보촬영하는 조현 허벅지 ㄷㄷ (48) 이미지 사나미나 11-27 45137 61
24296  [유머] 아파트 주자장에 주차봉세운 아줌마 근황 (153) 이미지 핑크보호주의 11-27 40168 105
24295  [동물]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94) 이미지 팔렌가든 11-27 20211 142
24294  [유머] 한때 세계 1위겜...근황...jpg (91) 이미지 패션피플 11-27 62761 46
24293  [유머] 광훈이네 불구경 댕겨옴[이토 단독취재 직찍] (4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27682 102
24292  [회원게시판] 부동산 가격 폭등이라고 지역주택조합에 솔깃해 하지 마세요 큰일납니다. (101) 뉴러씨니아 11-27 17530 101
24291  [연예인] 태연 일본 화보.jpg (53) 이미지 빠가까를만든… 11-27 35543 82
24290  [회원게시판] 나주 성폭행 사건 당시 기레기 레전드.jpg (55) 이미지 발주나 11-27 26144 117
24289  [유머] 한국은 침대 밑 괴물 이야기가 없는 이유 (48)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7 38421 81
24288  [동물] 새끼 제비 주운 디씨인 (67) 이미지 사나미나 11-27 23438 168
24287  [정보게시판] 빨리 늙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43) korn 11-27 38823 60
24286  [유머] 일본에서 판매금지 됐다는 칵테일.gif (57) 이미지 사나미나 11-27 50188 86
24285  [유머] 리얼돌 구매 증가.....한국 여성들의 입장..ㄷㄷㄷ...jpg (120) 이미지 패션피플 11-27 50003 139
24284  [엽기] 충격 주의 ) 애플 빅서 게이트 (198) 이미지 IlIIIlll 11-27 35783 1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