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연예인]

ㅈㅗㅅ 됐다 ...... 유키카

[댓글수 (27)]
글쓴이 : 피그시 날짜 : 2020-10-15 (목) 20:26 조회 : 68696 추천 : 50  


순우리말

피그시 : 슬그머니 웃음을 드러내는 모양
피그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에취냥 2020-10-15 (목) 20:26
이쁜애를 한국에 방치해둬서 망쳐놨네 미안해 ㅠㅠ
     
       
스티븐G 2020-10-15 (목) 22:15
니가 왜요 ㅋㅋㅋ
          
            
이스트라다 2020-10-16 (금) 00:36
아마 고백해서 혼내주려나 봅니다. 선사과 후고백.
한마루 2020-10-15 (목) 20:26
맹그 2020-10-15 (목) 20:26
호감
우리집또치 2020-10-15 (목) 20:26
라우드지보면.. 저거보다 더 심한거 많이 나옴.. ㅋㅋ
쳐묵쳐묵 2020-10-15 (목) 20:26
유툽에서 장민철인가 둘이 하는거 보니까 욕 잘하던데 ㅋㅋ
meguro 2020-10-15 (목) 20:26
이거 어디에서 나온건가요 ?
말리부 2020-10-15 (목) 20:26
유튜브 '별다리 외사친' EP4 네요
     
       
meguro 2020-10-15 (목) 20:26
감사합니다!
국보하현우 2020-10-15 (목) 20:26
몬베세트 2020-10-15 (목) 20:26
순수악 ㅋㅋㅋㅋ
미처리 2020-10-15 (목) 20:26
유키카랑 김사나 보면 일본인이 확실히 한국어를 빨리 배우고 가장 잘 구사하는것 같음.
짜냥해옌니 2020-10-15 (목) 20:26
ㅋㅋㅋㅋㅋㅋㅋ
savinien 2020-10-15 (목) 21:11
유키카  귀욥 ㅎ
김뽕남 2020-10-15 (목) 21:32
누군지 모르는데;;; 유명한가바융
     
       
별지기짱 2020-10-16 (금) 00:20
https://youtu.be/67jSYCSrnE4
https://youtu.be/Ka2cx10wcaY
일본인인데 우리나라에서 가수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말 겁나게 잘해요 ㅎㅎ
노래도 좋더라구요.
          
            
김뽕남 2020-10-16 (금) 01:09
와우!!! 감사합니당 ^^
고양이꽈 2020-10-15 (목) 21:41
라운드g가 말만은데로 인수되어서 김하늘피디 나와버림 ㅋ
메이지™ 2020-10-15 (목) 23:29
pure evil
민트향우유 2020-10-16 (금) 00:23
영상 봤는데 똘삼 나오네요
영양사 2020-10-16 (금) 05:29
개트롤
양포세 2020-10-16 (금) 06:53
neon이라는 신곡 들었을땐 한국여자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인크레더블헐… 2020-10-16 (금) 09:12
유키카 너무 좋아~!!
세기말마술사 2020-10-16 (금) 09:16
성우를 했던 경력이 있어서 아무래도 발음은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사나이 2020-10-16 (금) 17:20
알지롱 2020-10-17 (토) 10:12
아니 저 남자애들 누군가 했더니 크리스티앙이랑 왕심린이었네 ㅋㅋㅋㅋ
심린이 머리 왜저랴
   

  • 브랜드rzcos
  • 네파
  • 브랜드리줌
  • myotp
  • 스토어핫딜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246) 토퍼스
24242  [사용기/후기] 팔만대장경 다읽기vs대장내시경 팔만번 하기. 밸런스게임이라고 들어본적이 있나요? (19) 이미지 커피행성 11-23 7761 11
24241  [회원게시판] 도미노피자에서 겨털이 나왔습니다 (122) 이미지 김수로왕 11-23 18269 42
24240  [유머] 피시방 시끄러운 초딩들 아닥시키는 방법 (57) 이미지 사나미나 11-23 36843 61
24239  [연예인] 새로 뜬 초아 광고 (51) 이미지 피그시 11-23 29657 43
24238  [엽기]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jpg (64) 이미지 노랑노을 11-23 40335 108
24237  [유머] 세계 최고의 도시가 하루만에 망한 날.jpg (73) 이미지 Freefal 11-23 46121 52
24236  [연예인] 냉사나 vs 온사나 . GIF (31) 이미지 사나미나 11-23 28070 51
24235  [유머] 중국에서 역겨운 영화 등장.jpg (104) 이미지 Freefal 11-23 45630 66
2423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모두의 pH 미리보기 (25) 이미지 뚜껑 11-23 13370 55
24233  [기타] 철권 게임하다 리얼로 빡친 배우 남규리 ㅋㅋㅋ (101) 이미지 사니다 11-23 42044 52
24232  [유머] 이상민: "일단 제 허락을 받았어야죠" (81) 이미지 알랄라 11-23 35990 75
24231  [회원게시판] 감기 냄새 맡으실수 있는 분 (127) 이미지 네테르피트 11-23 14499 43
24230  [감동] 손흥민 골장면 (48) 이미지 몰라할꺼없어 11-23 34526 82
2422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시스루 꿀벅지 (31) 이미지 사나미나 11-22 53820 48
24228  [기타] 현 짱깨 vs 오래된 짱깨 (64) 이미지 조까대만에바… 11-22 37916 168
24227  [기타] 요즘 미세먼지 개쩌는 이유 .JPG (7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2 45451 93
24226  [유머] 유튜브 본사, 사망여우 지원 결정 (63) 이미지 알랄라 11-22 52999 92
24225  [회원게시판] 초보 고도비만 다이어트 68일간의 노력 .. (56) 이미지 갓유리 11-22 25145 82
24224  [유머] 도전 골든벨 레전드 여고생 (107) 이미지 개Dog 11-22 54813 66
24223  [블박] 다리 하나 짤려도 괜찮은 아이 (97) 이미지 posmall 11-22 35361 65
24222  [회원게시판] 쿠팡직원 빵터지셨네요 (38) 수원주민 11-22 30747 71
24221  [기타] 배드민턴 동호회의 권력.jpg (85) 이미지 뚝형 11-22 48631 99
24220  [연예인] "결국 돈이었나" CJ, 뻔뻔스런 아이즈원 활동 강행.jpg (273) 이미지 USNewYork 11-22 36865 92
24219  [동물] 퇴사한 직원을 오랫만에 본 고양이 (44) 이미지 한마루 11-22 27749 72
24218  [유머] 집 앞에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43) 이미지 드레고나 11-22 49428 78
24217  [유머] 쯔양이 욕먹는 진짜 이유 (218) 이미지 꼬부기 11-22 47416 79
24216  [기타] 화이자·모더나 "한국아 백신좀 사줘 빨리!!" (164) 이미지 한마루 11-22 40973 145
24215  [사진갤러리] 문광저수지 다녀왔습니다. (27) 이미지 보이나영 11-22 13069 82
24214  [연예인] 마른 몸에 축복 받은 서현 (28) 이미지 사나미나 11-22 39538 66
24213  [기타] 스티브유 부친 인터뷰 (211) 이미지 사나미나 11-21 30779 90
24212  [유머] 대기업에 입사했는데 두달만에 관두고 싶다.jpg (202) 이미지 파인만의물리… 11-21 50196 56
24211  [회원게시판] 아 무슨 재림 예수도 아니고 (116) 불타는 11-21 22492 57
24210  [기타] 클럽 갔다가 두들겨 맞은 썰 (82)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1 39076 59
24209  [정보게시판] 장애인 보조견이 다가올때 (32) 이미지 냥이사모 11-21 20792 91
24208  [기타] 성관계 시 녹음 불법화가 위험한 이유 (141) 카시코이4 11-21 42638 80
24207  [유머] 쯔양 복귀 1승 (214) 이미지 솨닉섬머 11-21 49400 82
24206  [동물] 길에서 다죽어가던 새끼냥이 성장과정 (59) 이미지 posmall 11-21 17002 107
24205  [회원게시판] 맛집이라 갔는데 화장실이... (118) 이미지 누가뭐래도꼰… 11-21 28842 55
24204  [기타] 모범답안이 2점 깎인 이유.jpg (63) 이미지 사나미나 11-21 31132 100
24203  [기타] 일본 불매운동으로 린나이 추락.jpg (159) 이미지 나서스 11-21 40530 124
24202  [반려동물] 겨울대비 난방 점검!! (19) 이미지 브라우니찡 11-21 14323 40
24201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는 미쳤다 오마이걸 아린 (25) 이미지 데이터히어로 11-21 41216 54
24200  [나혼자산다] 중국에 사는 나혼자입니다. (51) 이미지 꿀다시다 11-20 31390 72
24199  [유머] 여경 면접 (79) 이미지 인과응보 11-20 47905 135
24198  [유머] 합법적으로 큰돈벌수 있는법 ..gif (260) 이미지 아무도없네 11-20 51306 82
24197  [반려동물] 저도 우리집 냥이 자랑해 봅니다! (38) 이미지 찌찌마로 11-20 11786 93
24196  [회원게시판] 쯔양이 컴백한답니다. (174) 이미지 창백한푸른점 11-20 24095 122
24195  [회원게시판] 청약 되었습니다... 저도 집을 구할수있을꺼같아요! (105) 꽝태 11-20 21144 94
24194  [영상] 쯔양 현재 심경 (195) 아이아이 11-20 42821 67
24193  [기타] 역대급 거짓말로 벌어진 사건 (99) 이미지 사나미나 11-20 48401 92
24192  [기타] 중국의 가장 꼴통세대들.jpg (72) 이미지 사나미나 11-20 47118 61
24191  [기타] 배우 박은혜 인스타그램 (111)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0 51224 75
24190  [연예인] 본인이 못생긴거 안다는 서현숙 치어리더 (70) 이미지 아이언엉아 11-20 34551 67
24189  [기타] 사망여우 이상민 3편 요약 (141) 이미지 사나미나 11-20 38945 102
24188  [연예인] 조현....핑크 레깅스...GIF (42) 패션피플 11-20 42003 49
24187  [정보게시판] 신박한 햄 계란 굽기.gif (43) 이미지 뚝형 11-20 26843 58
24186  [유머] 위작 그려서 대성공한 사람 (47) 이미지 사나미나 11-20 35441 75
24185  [유머] 봉변당한 혼밥러 (10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0 42557 119
24184  [기타] 유퀴즈, 일본의 개소리를 정면 반박하는 18세기 지도들 (19) 이미지 사나미나 11-19 52383 149
24183  [유머] 아재들만 아는 프로그램들 (183) 이미지 posmall 11-19 48795 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