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후기]

닌텐도 스위치와 삼성 모니터 PBP기능 사용기...

[댓글수 (90)]
글쓴이 : 100su 날짜 : 2020-08-04 (화) 15:39 조회 : 20173 추천 : 28  

40넘어서 어느날 인터넷 보니 닌텐도 스위치가 난리도 아닌 난리에 하나 구매하고 싶었음..못사구 비싸서 버티다가..

그동안 친한 친구넘 플스4프로 사주구 조카넘 엑박 사주구 정작 본인은 콘솔이라고는 없어서... 

몇일전 이마트 에서 재수 좋게 동숲에디션이라고 파는걸 보고 하나 구매함..


2년되어가는 모니터 배그 한다고 구매했는데 요즘은 모르지만 초기에 화면이 위아래로 잘리고 해서 해상도 줄여서 하곤했었는데 이제는 접어서.. 요즘 나오는 오디세이 이전 모니터 인데 PBP 기능이 있어 기기2대를 한화면에 구동시킬수 있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봐서 오늘 해봄...  

더러운 책상..--평상시 모니터와 잡쓰레기만 있음... 노트북은 가방에 넣어 다니니... 눈탱이 시력이 좋지않아 17인치 노트북화면이 작아 구매하고 보니 반품도 못하고 해서 아직사용중인 CH49..퇴근하고 집에오면 저기에 노트북 연결해서 워존 협동전하거나 아니면 도타 AI 상대로만 겜함.. 한3년전만해도 모삼에서 그럭저럭 잘나갔었던거 같은데.... 



동숲에디션이라고 해서 봤더니만 뒤에 거치대만 동숲임거 같음.. 이거 사놓은지 1주일만에 개봉... 사놓구 팔까 말까.. 한번 써보자 

전원스위치가 안보이고 슬립모드밖에 없는거 같음... 설명서가 안들어 있으니..하여간 설정하는데 30분정도 걸린거 같음..

모니터 뒤에 따까리 열고 HDMI 꼽음.. 포트가 많아서 좋기는 좋은데... 스피커가 없는제품이라... 


PBP 사용해서 2개 기기를 한화면에... 아놔...--; 뭐 그럭저럭 할만하지 못함... 왼쪽 쳐다보고 제노 블레이드 한 5분땡겨보고... 노인내라서 그런지 조작법이 뭐 같아서 종료... 노트북화면도 동시에 사용하니 해상도가 좀 아님... 지금은 노트북만 연결해서 사용..


동숲에디션인데 동숲 타이틀은 없고 제노블레이드와 젤다두개 넣어서 파는거 샀더니만... 동숲하고 싶었는데...제노는 취향이 아니고 젤다는 2년전인가 친척놈 집에가서 한번 만지작 거려보고 취향이 아니라서 개봉도 안했는데... 5분돌려보니 이걸 당근에 팔아야 하나 아니면 동숲 사서 돌려봐야 하는 깊은 생각에 잠김... 


PBP 기능 아... 걍 쓰레기 같음...


결론은 기기 하나에 하나의 모니터를 쓰자..임...


떵뜨 2020-08-05 (수) 01:03 추천 6 반대 2
일본제품 불매운동한다 - 정상
일본제품 불매운동 안한다 - 정상
일본제품 구매하면 욕한다 - 비정상
에스카노르 2020-08-04 (화) 15:39
키보드는 어느거 쓰시나요?? 키보드에 눈이 가네요
     
       
글쓴이 2020-08-04 (화) 15:39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예요...^^
          
            
자일리톨123 2020-08-05 (수) 23:31
쭝궈런ㅋㅋㅋ 고투 니네나라ㅋ
끝판왕상준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

中国政权将崩溃。

由于您的努力,朝鲜族解放联盟现在比以往任何时候都更加强大.
你沒事吧?公安的網絡安全系統無法識別傳統字符,我們應該用中華民國的國語。你被公安逮捕了嗎?哇噻。。。你可以出國的時候來我們的隱藏的地方。密碼是門安天。

我不是中國人,你知道喔!你記得我們在中共的地下反共會議場一起搶支總成的時候吧。我草 我很想念那個時候
          
            
가니나 2020-08-06 (목) 03:38
운영자는 얼른 sekp/a를 자동 밴 되게끔 설정 하라~!!
누렁이갑돌이 2020-08-04 (화) 15:39
모니터 뒤에 따까리~
그위 사진에는 따가리(라이터)가 있네요 ㅎ

모니터는 어디 제품인가요?
     
       
글쓴이 2020-08-04 (화) 15:39
삼성 요즘에 나오는 49인치 오디세이 이전 버젼의 모니터에요.
Stasis 2020-08-04 (화) 15:39
저도 노인네가 다되서
게임은 거의 안하니.......
MX KEYS 키보드에 MX MASTER 3 마우스 쓰고 있는데 너어어어무 만족중임.......
     
       
글쓴이 2020-08-04 (화) 15:39
노안은 오래전부터라... 안경써도 안보이네요..
마우스는 로지텍이죠..--
오사카꿀주먹 2020-08-04 (화) 15:39
슬립 버튼 누르고 계시면 전원 off 나와요
     
       
글쓴이 2020-08-04 (화) 15:39
오오~~ 슬립만 나오는줄알았거든요...
RDaniel 2020-08-04 (화) 15:39
콘솔은 호라이즌 제로던, 몬헌, 라오어, 스파이더맨, 레데리2같이 수작소리들은 게임들을 즐기고
PC로는 LOL을 주로 즐기는데 스위치를 구매하고 색다른 맛을 보고있습니다ㅋㅋㅋ
워낙에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즐기는 스타일이다보니 얻어걸린거일수도잇긴하지만
아주 느긋하게 휴양한다는 생각으로 생각을 전환하고 플레이하니까 즐길만하더라구요ㅋㅋ

팔기전에 조금이라도 맛보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발상전환을 시도해보세요ㅋ
     
       
글쓴이 2020-08-04 (화) 15:39
동물숲 사서 만지작 거리고 있어요...유튜브나 만화책 어플 같은것도 있으면 좋겠는데... 없네요..ㅜㅜ
          
            
RDaniel 2020-08-04 (화) 15:39
유튜브는 어카운트를 미국으로 변경하신후에 샵에 가시면 있어요!
다운받으시고 다시 한국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글쓴이 2020-08-04 (화) 15:39
오 좋은점보 감사 합니다...
          
            
소나찡 2020-08-04 (화) 15:39
저도 받긴 했는데
너어무 느려서
걍 폰이나 아이패드나 컴터로 봅니다 ㅋㅋㅋㅋ
스위치는 걍 겜만 해야하는듯 ㅋㅋㅋㅋ
업체비밀번호 2020-08-04 (화) 15:39
닌텐도..
ㅋㅋㅋ221 2020-08-04 (화) 15:39
모니터 멋지네요! 요즘 가장 핫한 제품이죠 ㅋㅋㅋ
공간 여유되시면 책상 1200짜리 정도로 하나 사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글쓴이 2020-08-04 (화) 15:39
많이 작죠... 초기에 노트북만 사용한다고 구매했던가라서요...
테리야 2020-08-04 (화) 16:01
지금 동무 일제 샀다고 자랑하는기가?
LifeY 2020-08-04 (화) 16:02
와.... 저런 모니터로 바꾸고
언리얼 작업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얀도르 2020-08-04 (화) 16:08
이글엔 욕하는 사람이 없네
희안하네 ㅎㅎ
이제 사람들도 다 그러려니 하는건가?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10
밑에 제가 했습니다.
사람이 없긴 왜 없습니까
          
            
얀도르 2020-08-04 (화) 23:51
제가적기전엔 밑에 없었으니 적은거지요
예지하고 댓글 다는거 아니잖아요?
모레 2020-08-04 (화) 16:09
.....................
일렉장판 2020-08-04 (화) 16:18
확실히 게임충들은 자존심이 없는 거 같아..... 자존감도 없을 걸~
당근농사 2020-08-04 (화) 16:50
이토에서 일본 게임기 이야기하면 큰일나는데 ㄷㄷ
     
       
눈쌓인골목 2020-08-04 (화) 18:09
생각이 있으면 이토뿐 아니라 꼭 이런글로 사용기라고 올릴 필요있나싶군요
그냥 본인들 좋아하는 일본게임이나 게임기 관련 사이트에서 정보 받고 하면 될거같은데요
          
            
Anchorage 2020-08-04 (화) 19:07
님이 뭔데 그걸 정해요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05
뭔 모지리 댓글인가
위 눈쌓인골목님의 글이
사용기 올리지마!
그렇게 정보공유하려면 관련 사이트에서 만 해!
라고 썼나?

개인의 의견을 적은 것인데 뭘 정하긴 정하냐?
국어에 대한 이해가 딸리면 댓글이란걸 쳐 달지 말던가
                    
                      
Anchorage 2020-08-04 (화) 21:46
남이 아무 문제도 없는 글 자유롭게 올리는데 이런 글 올리지 마라는 의견을 왜 내냐고. 같잖은 게 어디서 홍위병짓을 하고 있어
                         
                           
오타장군111 2020-08-05 (수) 00:03
너도 잊지말고 천황계신쪽으로 문안인사는 매일 드려라

남이 자유롭게 적은 글에 뭘 싸질렀는지 생각인란 걸 좀 하고
사누끼운동 쳐 흘러내린다.
내가 사누끼우동사리에게 국어를 말한게 잘못이다.
국어가 아니고 한글.
일본어가 아니라 한글이야.
한글을 이해 못할만도 하지.
                    
                      
Anchorage 2020-08-05 (수) 08:03
이 새끼 뭘 잘못 처먹고 망상증 걸렸나
                         
                           
싸이코볼12 2020-08-05 (수) 17:54
ㅋㅋ에라이 비이웅신 ㅋㅋㅋㅋㅋ
동글게 2020-08-04 (화) 16:52
살살라 2020-08-04 (화) 17:00
모니터 화면에 닌텐도랑 pc화면 동시에 표시하는건가요?
이거 있으면 pc로 공략 켜놓고 닌텐도나 플스 화면 켜놓고 게임하면 되겠네요
torrenth 2020-08-04 (화) 17:27
게임용으로는 별론데 주식용으로는 좋은거 같다
torrenth 2020-08-04 (화) 17:27
윈10이면 파워토이 깔면 팬시존이란게 있는데 화면 여러개로 분할해서 쓸수도 있음
xlrj 2020-08-04 (화) 17:28
팔기전에 젤다는 하고 파세요.
저도 그런 종류의 게임이 취향이 아니었는데 조금 참고 해보니 100시간 하고 있더라구요. ㅋ
안가 2020-08-04 (화) 18:04
이글을 아베가 좋아합니다.
국가안보실 2020-08-04 (화) 19:01
와 모니터 쩐다.. 대박이네요..
당나귀웃음 2020-08-04 (화) 19:24
으음 젤다만 하고 파시겠지..
나희 2020-08-04 (화) 19:42
자기돈 내고 자기가 사겠다는데 진짜 애국자들 많네요
토렌트 사이트에서 시작한 커뮤니티에서 말이죠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08
자기돈을 자기가 살 수 있는 국가를 만들기위해
누구의 아버지와 그 아버지의 그 아버지
누구의 어머니와 그 어머니의 그 어머니가
독립운동을 하고, 일제의 강점에서 힘들게 버텨온거다
좆병신들아
그냥 일본제품 산 것에 대한 반감의 글이 있어서
그게 대갈빡에 사누키우동이 가득찬 좆병신들 눈에는 거슬릴지 몰라도
그냥 조용히 닌텐도나 쳐 하고 일본야동이나 보면서 딸이나 칠 것이지
뭘 잘났다고 기어나오냐 좆병신들
          
            
나희 2020-08-06 (목) 15:10
그렇게 애국자이신분이 토렌트 공유로 시작한 커뮤니티에서 대위달고 계세요?
               
                 
오타장군111 2020-08-06 (목) 17:24
????
그럼 여기에서 대위이상 분들은 애국자가 없다는 거냐?
아니면 이런 곳에서 대위 이상씩이나 했으면서 니들이 뭔데 이런말을 지껄인가는 소리냐?

뭔 상관관계가 개판이야
그러니 대갈빡에 사누끼우동사리 쳐 들었다는 소리나 듣는거지
                    
                      
나희 2020-08-06 (목) 18:12
드립도 노잼이고 윽박밖에 못지르고 그냥 한심해서 차단함 ㅋ 수준 너무 심각하네
     
       
페미는정신병… 2020-08-04 (화) 21:16
응 아니야 닥쳐
일뽕새끼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0:18
애국무새들 개떼같이 몰려왔네 ㅋㅋ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09
좆병신아 댓글달기 귀찮으니 바로 위 댓글 쳐 봐라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1:13
댓글달기 귀찮다며 달았네?
누가 시켰냐? 병신새끼 어휴 ㅋㅋㅋ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2:04
어 그정도는 욕쳐먹을 자격이 되니까 달아준거야
좆병신아
대갈빡에 사누키우동 줄줄 흘러내린다 조심해라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2:39
담부턴 멍멍 이라고 해봐
어차피 뜻은 똑같은거 같으니까
이 개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는정신병… 2020-08-04 (화) 21:17
응 아니야 닥쳐
일뽕새끼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1:19
한마리 더 왔네 병신새끼 ㅋㅋ
               
                 
페미는정신병… 2020-08-04 (화) 21:22
자기소개하는
ㅂㅅ 일뽕 새끼야
벌레새끼가 왜 사람인척하냐 퉤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1:27
병신새끼 차단하고 튈 놈이 덤비긴 왜 덤벼 ㅋㅋ
논리없이 일뽕소리밖에 할줄 모르는 정신승리 특화된 병신새끼가 ㅋㅋ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2:07
마리는 일베벌레나 니들같은 좆병신들 셀때나 쓰는 단위고
사람에게는 분이라고 해야 한다 사누키우동사리 좆병신아
닌텐도 잡고 딸잡을 시간도 없을껀데 댓글은 잘도 쳐 다네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2:40
니 말이 맞아
그래서 마릿수로 세는 거야 이 벌레새끼야 ㅋㅋ
                    
                      
모레 2020-08-05 (수) 11:40


일제청산 안해서 매국노한테 애국 강요해봐야 소용없어요
                         
                           
오타장군111 2020-08-05 (수) 12:35
네.... 일제청산 제대로 했으면 이런 좆병신들이 없었을 것인데 말이죠.
사람은 고쳐쓰는 게 아닌데
벌레라도 고쳐보려는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고두릭 2020-08-04 (화) 20:44
일본 맥주나 한잔하고 자야겠다~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09
너도 위에글이나 쳐 보라
          
            
Anchorage 2020-08-04 (화) 21:45
이 새끼 뭔데.. 이토 경비원이야?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2:05
너도 좆병신이냐?
                    
                      
허니버터야옹 2020-08-04 (화) 22:42
여기서 좆병신은 너랑 페미정신병 딱 두마리야 이 병신아
니 지적대로 마릿수로 세 줬는데 만족스럽지?
어휴 병신 ㅋㅋ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3:59
좆병신새끼
니 눈까리에 내가 좆병신으로 보이는건 인정
왜? 너같은 벌레새끼 공격하니까 내가 짜증나겠지
힘내고
너 낳아준 부모 생각해서 내일도 열심히 살고
천황계신 쪽으로도 문안인사 드리고 좆병신아
아, 그리고 내가 너같은 좆병신 댓글 더 쳐보기도 싫으니까
차단도 같이 쳐 먹고
                         
                           
허니버터야옹 2020-08-05 (수) 00:11
뭐? 멍멍 왈왈 컹컹?
아가리 레벨 낮으면 덤비질 마 존만아
쌍욕으로 들이받다 안 되면 차단튀 할거면서 뭔 객기야?
싸움 걸고 마무리도 못하는 쫄보 병신새끼 ㅋㅋㅋ
          
            
고두릭 2020-08-05 (수) 03:03
너무화내지마요 비꼬운거니깐 맥주 안좋아해요 ㅎㅎ
               
                 
오타장군111 2020-08-05 (수) 12:36
넵, 제가 좀 흥분해서 댓글을 심하게 달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페미는정신병… 2020-08-04 (화) 21:17
방사능 처먹네  ㅋ
          
            
고두릭 2020-08-05 (수) 03:04
화내지마요 글쓴이에게 비꼬운거니까 ㅎ
갤놋10 2020-08-04 (화) 21:10
너무 길어서 21:9 모니터를 샀었는데 그냥 돈 더 들이고 저걸로 살껄 후회중이네요.
오타장군111 2020-08-04 (화) 21:11
대갈빡에 사누끼우동 줄줄 샌다
페미는정신병… 2020-08-04 (화) 21:18
일뽕새끼들은 자기들을 어떻게든 표현하네
pedrail 2020-08-04 (화) 21:58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문팔이 2020-08-04 (화) 23:01
초면에 죄송한데 이완용이세요?
drizzt 2020-08-04 (화) 23:11
이토에 일본제품 사용후기를 올리시다니 용자시네요 ㅋㅋ
동화씨나라 2020-08-05 (수) 00:58
제품 사용기가 베스트 글이 되서 들어왔는데
쓸모없는 이런 글을 정성스레 작성해서 올리는 이유가 궁금한데
이유가 뭔가요?
올리지 말라는 의미가 아니라 작성자의 의도? 심리? 가 궁금하네요
떵뜨 2020-08-05 (수) 01: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본제품 불매운동한다 - 정상
일본제품 불매운동 안한다 - 정상
일본제품 구매하면 욕한다 - 비정상
     
       
오타장군111 2020-08-06 (목) 10:33
ㅉㅉㅉ
일본제품 구매해도 정상이지
그걸 이토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몰랐다면 모를까
알면서 올리면서 욕먹는건 정상

님처럼 단순하게 생각하는 사람 = 정상
홀롤로롤로로… 2020-08-05 (수) 02:19
내돈 주고 산 게임기도 욕먹는 세상이네

불과 몇년 전만 해도 일본차 사면 고장없고 합리적인 수입차 대접에 흉기보다 낫다는 반응이었고
플스 게임기는 나올때마다 줄서서 샀고 동물의 숲 에디션도 가격이 한두푼 아닌데도 너도나도 사서 하지 않았나요 그사람들이랑 여기 사람들은 다른나라 사람들인가 아님 여기가 유독 폐쇄적인건가 참....

토렌트 사이트에서 허구한날 공유되는게 '일본AV' 인데 그렇게 일본이 싫으면 일본야동부터 끊으시죠
     
       
Anchorage 2020-08-05 (수) 08:16
닌텐도 사면 그 돈으로 일본이 한국을 침략한다는 망상에 빠져있어서 정상인들은 이해할 수 없어요
     
       
허니버터야옹 2020-08-05 (수) 09:15
야동은 돈 안 들어서 괜찮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병신들 논리는 정말 볼수록 감탄스러움
지들 아쉬운건 합리화하고 남들 구매엔 애국자 행세 ㅋㅋㅋㅋ
     
       
오타장군111 2020-08-05 (수) 12:40
닌텐도나 쳐 하는 새끼들이나 일본 야동쳐보고 딸잡겠지
내돈 주고 일본껄 사든 뭐하든 그건 개인의 자유인데 뭐라 하나?
이런데다 나 일본꺼 샀소 하고 자랑하고 그걸 또 좋다고 지들끼리 정보 공유한답시고
씹지랄 하는 것들에게 뭐라 하는거지
남이 뭘 하든 니가 뭔 상관이야 라고 생각하겠지만
남들이 이렇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려줘야
<부끄러움>을 알지요.
이렇게 욕을 쳐 먹고도 부끄러움을 모른다? 왜 욕먹는지?
그럼 그냥 그렇게 살면서 욕쳐먹으면 되는것이고
          
            
Anchorage 2020-08-05 (수) 15:55
님 망상에 기반해서 다른 사람을 그렇게 욕하고 다니지 마세요 제발 쓰레기짓 하지 마시라구요 ㅠㅠ
          
            
홀롤로롤로로… 2020-08-05 (수) 21:30
남 욕하는 걸 당연하고 자랑스러운 것처럼 쓰셨는데 본인은 얼마나 떳떳한 삶을 사셨길래 남 면박주고 욕하는 걸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시나요?
걍 본인 취미생활 소소하게 찍어 올린 글을 'ㅆㅈㄹ'이라고 표현하시는 거로 봐서 평소에 분노조절 잘 안되시는 듯 합니다.

도로에서 일본차 보이면 경적에 쌍욕이라도 박습니까? 문구점 갔다가 제트스트림 발견하면 부러뜨리고 싶어지나요? 본인 처신이나 잘하세요
               
                 
허니버터야옹 2020-08-05 (수) 23:18
원래 좆찐따들이 인터넷에서 급발진 잘 해요
지 혼자는 뭣도 못하는 병신들이 랜선애국하면 비슷한 돌빡들이 추켜세워주니까
행동력 있는 것처럼 시건방 떨면서 뭐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는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선조들이 목숨걸고 하신 독립운동에 지들 선택적 불매운동을 갖다붙여 건방지게
               
                 
오타장군111 2020-08-06 (목) 10:28
어, 그래 나도 남이 보기엔 욕먹을 짓을 하고 있을거야.
님이 개독인지는 몰라도 너희중에 죄가 없는 사람만 이 여자에게 돌을 던지라 했던가?
그럼 돌 던질 사람이 누가 있을까?
그게 남에게 함부로 돌을 던져도 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 돌을 쳐 맞을 글에만 돌을 던지니까 그정도로는 떳떳하게 살았다고 자부해

그리고 본인의 취미생활갖고 누가 뭐라하나?
그런걸 공유하려면 취미생활로 모인 사람들끼리 있는 사이트에서 하면 될 것을
이런데다 자랑스럽게 글을 올리네. 뭐 올리는 것도 자유야
하지만 사이트의 성격에 따라서 그 취미생활에 박수를 치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거지.
님이 일베벌레인지 모르겠지만
일베들이 여기에서 글올리면 님은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건가?
여기 이토에 일베벌레들 오면 사람들이 좋아하나?
일베벌레들은 벌레들끼리 모여있으라는거야. 기어나와서 사람들 짜증나게 하지 말고

내가 욕하는 것이 마음에 안들고 열나는 사람들 있지?
그럼 그 사람들은 앞으로 여기에서 이런글 올릴 때 다른 사람들이 니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도는 생각하라는 의미에서 내가 욕을 쳐먹어도 이 짓거리 하는거야.

도로에서 누가 일본차 보면 그러냐? 여기에다가 일본차 샀다고 자랑질 하면 그러는거지
님도 대갈빡에 사누끼우동 쳐 들어있지 않으면 생각이란 걸 하고 따졌으면 한다.

내 처신은 내가 잘할테니 걱정 해줘서 고마워
                    
                      
홀롤로롤로로… 2020-08-08 (토) 23:21
본인의 행동은 욕먹을 짓이긴 하지만 떳떳하고 옳은 생각이고/
남한테 쉽게 'ㅆㅈㄹ'이니 '벌레'니 '우동사리'니 폄하하고 까내리는 사람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아무리 옳은 말이라도 지지해주기 힘들것 같군요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33946
정작 저 글의 원주소로 가보니 아무도 작성자한테 욕하거나 불매운동 강요 안합니다. 말그대로 사용기로만 보고 아무도 격한 반응 보이지 않았습니다.
UPlusLTE 2020-08-06 (목) 20:20
닌텐도 살돈도 없는 자칭 애국자 그지새끼들이 ㅂㄷㅂㄷ거리네
ㄹㅇ 극혐이다 진짜
   

  • 비밀상점
  • 류현진
  • 라이더고글
  • 오드노멀
  • 로또리치
  • 상조
  • 카멜레옹
  • 마스크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렌탈상담실] LG전자 듀얼정수기 렌탈 견적 요청합니다. (1) 렌탈상담실
23388  [유머] 그랜져 설계 결함에 대처하는 현다이......jpg (99) 이미지 아무도없네 18:59 26557 13
23387  [블박] 길거리 흡연 레전드.gif (58) 이미지 1등당첨자 17:19 22908 43
23386  [연예인] 블랙핑크 로제 제니 오늘자 상큼한 노출 (35) 이미지 퍼플데디 16:41 38016 19
23385  [회원게시판] 대장암4기 항암 15주차 후기 (141) 오키11 15:51 11713 163
23384  [기타] 14주만에 태어난 미숙아의 기적 (45) 이미지 냥이사모 14:07 20755 52
23383  [회원게시판] 어느 여자분에 이거 받았습니다 (154) 이미지 우랄 12:32 27729 63
23382  [기타] 요즘 귀화자들 수준 (103) 이미지 jollypong 10:14 48642 66
23381  [기타] 아직까지 박수받는 아이유 소신발언 .JPG (4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32 31298 85
23380  [유머] 일본 라멘 국물 먹냐 안 먹냐 논란.jpg (143) 이미지 앵쯔 07:50 36447 74
23379  [회원게시판] 지난 러시아인 국제결혼 글 올렸던 신혼 커플이에요 (139) 무켕 09-23 32567 127
23378  [연예인] 유튜브로 복귀한 초아 (39) 이미지 사나미나 09-23 40461 79
23377  [유머] 깨달음을 얻은 어느 일본인 (100) 이미지 아린윤건아빠 09-23 52851 84
23376  [나혼자산다] 침대 시트지 작업.jpg (64) 이미지 허니버터야옹 09-23 27327 63
23375  [회원게시판] 돌아가신 아버지빚 7000만원 한정승인으로 추심금지 채권으로 변경됬네요 (52) 치즈불닭마요 09-23 24549 78
23374  [기타] 실제 조폭이 본 영화 신세계.jpg (184) 이미지 1등당첨자 09-23 53182 56
23373  [기타] 우리나라 여성 인권이 낮게 측정되는 이유 .JPG (7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3 32385 130
23372  [연예인] 신아영 때리는 홍진영.gif (32) 이미지 뚝형 09-23 57229 49
23371  [기타] 아직도 미스테리인 5만원 신사임당 (136) 이미지 사나미나 09-23 34455 104
23370  [기타] 임금이 자존심 다 버리고 애걸하는 편지 (72) 이미지 사나미나 09-23 38603 79
23369  [회원게시판] 날씨 환상입니다. 현재 후포해수욕장 ... (63) 이미지 은하제국황제 09-23 22815 70
23368  [기타] 쇠퇴하는 노량진 고시촌 .JPG (5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3 47032 83
23367  [유머] 드디어 밝혀진 병장회의의 정체 (114) 이미지 제미니 09-23 42514 115
23366  [컴퓨터] 이엠텍 3080 수령받았습니다! (131) 이미지 AT마드리드 09-22 28504 82
23365  [유머] 요즘 여초에서 핫한 짤.jpg (136) 이미지 노랑노을 09-22 67631 95
23364  [회원게시판] 집사람이 결혼전 저에게 했던 큰 실수 3가지 (106) 에로즈나 09-22 38075 192
23363  [유머] 15)야쿠르트 아줌마....gif (70)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2 60869 67
23362  [연예인] 지은이가 사이에 앉아라 (32) 이미지 posmall 09-22 45695 102
23361  [반려동물] 털실을 가지고 놀다 붙잡힌 브라우니는 결국... (23) 이미지 브라우니찡 09-22 16329 65
23360  [연예인] 윤아 청핫팬츠 골반돌리기 . GIF (26) 이미지 사나미나 09-22 38973 63
23359  [유머] 집주인이 공유기 쓰지 말라는데....jpg (59) 이미지 노랑노을 09-22 45243 68
23358  [유머] 뮤직밴드 이름 짓는 방법 (542) 이미지 파지올리 09-22 25205 88
23357  [회원게시판] (진지)친구머리 컷 했는데 한번봐주세요 (128) 이미지 쿠루진 09-22 20476 39
23356  [기타] 오구라 컬렉션 (119) 이미지 posmall 09-22 41947 77
23355  [연예인] 안마기 신세계 첫경험하는 예인이 반응 .GIF (3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2 52154 59
23354  [연예인] 초아 미모 근황 (75)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2 39466 80
23353  [기타] 한국에서만 외면당하는 사실 (106) 이미지 파지올리 09-22 47775 154
23352  [사용기/후기] 갤럭시노트20울트라 20일 사용기 (31) 이미지 맹슈 09-22 20804 59
23351  [유머] 우리나라 PC방 역대급 반전 (160) 이미지 오렌지커피 09-22 58092 94
23350  [기타] 용팔이들 또 사고 터질 예정 ㄷㄷ .JPG (1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56115 90
23349  [회원게시판] 플스 완판이 뭐 어때서.... (435) 심심한퉁퉁이 09-21 29891 132
23348  [기타] 욕만먹고 영상내린 082유튜버....jpg (191)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1 53840 74
23347  [기타] 김성회 G식백과 저격사건 근황 (102) 이미지 제미니 09-21 37802 68
23346  [엽기] 필리핀 꽃뱀 레전드 사건.jpg (77) 이미지 복동 09-21 51429 120
23345  [정보게시판] 운전자들 감동의 눈물 흘릴 교통법 개정 (51) 이미지 jollypong 09-21 29416 87
23344  [회원게시판] 결혼식 강행하네요 ㅠ (74) 잔다르크 09-21 27566 45
23343  [기타] 지석진 무도 레전드 발언.jpg (79) 이미지 사나미나 09-21 49228 107
23342  [기타] 오늘자 손흥민 리그 한 경기 최다 4골 모음 ㅅㅅㅅㅅㅅ .GIF (9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26841 86
23341  [기타] 남자들도 이제 대놓고 찌질해져야 한다 (108) 이미지 posmall 09-21 41086 87
23340  [기타] 급식계의 레전드녀 .JPG (6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59039 129
23339  [연예인] 19금 컨셉으로 상처받은 전 스텔라 가영 .JPG (7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61672 51
23338  [기타] 평택 편의점 난동범 미니스톱의 정의구현 (121)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1 37403 135
23337  [기타] 광어의 진실.jpg (188) 이미지 야그러 09-20 52143 63
23336  [엽기] 홍석천 월세 (135) 이미지 변화 09-20 57262 93
23335  [기타] 30년째 단종이 안된 차.jpg (133) 이미지 미친강아지 09-20 65806 82
23334  [유머] 그래픽카드 총판에서 갑자기 직판으로 바꾼이유는 하나뿐임.jpg (147) 이미지 노랑노을 09-20 51060 132
23333  [유머] 이케아 새 광고모델.jpg (106) 이미지 복동 09-20 63035 59
23332  [회원게시판] 답답한게 미국이 6세대 테스트 하는데 우리는 4.5세대 라고 비하하는데 ... (82) 은하제국황제 09-20 29915 91
23331  [회원게시판] 2번째 자가격리 후기 (38) 악쟁이 09-20 26691 83
23330  [애니게시판] <자막제작> 고블린 슬레이어 극장판 : GOBLIN'S CROWN (43) 이미지 고화질 09-20 19016 79
23329  [블박] 경차 타면 안되는 이유 .GIF (10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0 36000 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