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인에게만 물값 받은 일본 초밥 가게

[댓글수 (72)]
글쓴이 : 스미노프 날짜 : 2020-08-02 (일) 16:42 조회 : 36285 추천 : 120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영어 중국어 메뉴에선 0엔 이지만 한국어 메뉴에선 180엔

일본은 영원히 빠이빠이 하는게 정답인듯


https://twitter.com/alwaysholiday/status/1289519309929111553?s=21



원글의 쓴이는 일본 거주 한국인입니다. 이 시국에 일본 여행 간 사람이 아니에용

스미노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애쉬ash 2020-08-02 (일) 16:42 추천 58 반대 1
간사이(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의 초밥 전문점초밥으로 유명한 간코스시(がんこ寿司) 체인점 중 한 곳이라네요 57년 전통의 체인
일본에 사는 한국인이 밥 먹다가 발견한 듯
이런건 국제적으로 알려서 신의 없는 사회라고 경고해야할 듯
백팩 2020-08-02 (일) 16:42 추천 45 반대 0
왜놈들은 간사하기 짝이없어...
백팩 2020-08-02 (일) 16: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왜놈들은 간사하기 짝이없어...
          
            
시콜 2020-08-02 (일) 23:42
친일파인가 일베인가
리차드오토 2020-08-02 (일) 16:42
토왜들 좋다고 한 잔 더 마시겠네
조또라고 2020-08-02 (일) 16:42
왜놈 인성보소.. 물론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헬메스 2020-08-02 (일) 16:42
이건 잘했어.

칭찬해
애쉬ash 2020-08-02 (일) 16: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간사이(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의 초밥 전문점초밥으로 유명한 간코스시(がんこ寿司) 체인점 중 한 곳이라네요 57년 전통의 체인
일본에 사는 한국인이 밥 먹다가 발견한 듯
이런건 국제적으로 알려서 신의 없는 사회라고 경고해야할 듯
LemonED 2020-08-02 (일) 16:42
나도 일본 좋아했지만...갈데도 많은데 굳이 가는 이유는 뭘까....
     
       
애쉬ash 2020-08-02 (일) 16:42
저 사람은 일본에 사는 사람이라네요
          
            
LemonED 2020-08-02 (일) 17:05
그렇네요
링크 타고 가보니 일본거주중이라고 써있군요
     
       
냥큼한냥이 2020-08-02 (일) 17:00
일본 거주하시는 분이랍니다.
     
       
다큰맨 2020-08-02 (일) 17:38
모르고 들린 당할수도 있는거죠
악후 2020-08-02 (일) 16:42
정말이다면 씨벌넘들이네
버거킹케챱 2020-08-02 (일) 16:42
방사능 처먹으러 머하러가는지
쥐닭벌레박멸 2020-08-02 (일) 16:42
이래도 가는 병신들 때문에 욕먹는거.
자유의지 2020-08-02 (일) 16:42
저런데도 가는 씹새끼들은 지 애비 애비 쪽바리 친일파겠지

쪽빠리 똥꾸멍 쳐 빠는 새끼들은 예전 쪽빠리가 우리나라 사람에게 했듯 죽창으로 목구멍 찔러 죽이고 싶다
     
       
간터리 2020-08-02 (일) 16:42
그와중에 반대 1은 진짜 일본놈이지 쪽바리들 한글배워서 뉴스나 커뮤에 분탕질 겁나 쳐댑니다 시벌럼들
     
       
공두02 2020-08-02 (일) 16:42
좋다고 일본 빠는애들은 100년 전에 조상들이 자진해서 가랑이 벌리고 일본군들 받았나봐요.... 그래서 자기들이 일본 피라 빨아 대는듯...
자동변속기 2020-08-02 (일) 16:42
아베는 참 좋은 인물임 입국제한둬서 못가게 만들어서 아주 좋은 정책을 하고 있음...
     
       
사이비 2020-08-02 (일) 16:42
아베는 참 좋은 인물임 입국제한둬서 안 가게 만들어서 아주 좋은 정책을 하고 있음...
사이비 2020-08-02 (일) 16:42
180엔이면 2000원정도니까 유럽이네
풍비랑 2020-08-02 (일) 16:42
흠...실수였다고 사과했다고는 하는데..뭔가 찜찜하네요

오사카 근무할때 혼자서 초밥 먹고 싶으면 싼맛에 자주 다녔는데..
최근에 저런일이 있었나보네요..
     
       
잊었니 2020-08-02 (일) 16:42
다른 것 처럼 190엔이면 그나마 믿을 수도 있지만 금액부터 다른게 신뢰가 안가네요 ㅋㅋㅋ
          
            
풍비랑 2020-08-02 (일) 16:42
그러게요..저도 그 점이 고의(!?)가 아니었을까 의심되네요
따지지 않고 넘어갔으면 그냥 계산했을지도 모르겠구요
초코초코a 2020-08-02 (일) 16:42
톡착왜구들인 병신 호구들이라 그래도 좋다고 갑니다.
류수빈 2020-08-02 (일) 16:42
도시락업체나 초밥체인점. 이외 음식 체임점에 후쿠시마산 쌀 많이 들어간다 하던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겟으나 솔직히 무서워서 먹을 엄두도 안날듯.
대체학교에서 2020-08-02 (일) 16:42
가서 쳐먹은게 ㅄ들이지 돈버는게 뭔 죄라고
momag 2020-08-02 (일) 16:42
섬숭이가 섬숭이짓 했습니다
달빛조각 2020-08-02 (일) 16:42
미개한 원숭이들...
요약하자면 2020-08-02 (일) 16:42
영어로하고 찍으면?ㅋㅋㅋ
메즈라바 2020-08-02 (일) 16:42
점원호출이 있네요. 그걸 눌러야겠죠.
숙오용 2020-08-02 (일) 16:42
한국인한테만??
외국인 메뉴는 다 저런거 아니고??
xhdhoRjwu 2020-08-02 (일) 16:42


왜국산 안 먹스모니다!
후쿠시마산 마스크 쓰면 이렇게 썩스모니다!
team 2020-08-02 (일) 16:42
후쿠시마 생수가 180엔인듯..
파르76 2020-08-02 (일) 16:42
음료랑 가격이 비슷하네 ㅋㅋㅋㅋㅋ
일상복귀 2020-08-02 (일) 16:42
쪽발국 아직도 안 뒤졌어요?
나무arme타불 2020-08-02 (일) 16:42
그만큼 한국은 인본인들 눈에는 개호구인듯
대한민국도 똑같이하면됨
     
       
얀도르 2020-08-02 (일) 21:11
같은짓하면 같은새끼가 됩니다
안가면 그만이에요
미나즈루 2020-08-02 (일) 16:42
이래도 일본 좋다고 빨고 유툽에 친일영상 올리고

모 작가는 대놓고 친일 행위 하는거 보면

아이엠그루트
FYBs 2020-08-02 (일) 16:54
그러게 왜 가...
cmykman 2020-08-02 (일) 17:03
개 ㅆㅂ 쪽바리 새끼들...
글적글적 2020-08-02 (일) 17:15
ㅈ같이 해도 일본가는 호구들은 돈내고 마셔라
베르무트 2020-08-02 (일) 17:51
2002년도에 라면집 갔을때 물이 유료였는뎅...;;

그래서 안먹었...ㅠㅠ
yesimmad 2020-08-02 (일) 17:53
원자로냉각수 1800원
레쓰비 2020-08-02 (일) 18:05
역쉬 더티하다 니뽄
맹꽁휘 2020-08-02 (일) 18:27
저 행동을 칭찬 해줘야함! 어차피 토왜 뒤통수 치는거니까 ㅋㅋ

단, 우리는(토왜제외) 일본의 저런점을 기억하고 손절만 하면 굿!
그리피티 2020-08-02 (일) 18:39
냄비근성의 민족한테 자꾸 땔감을 던져주면 끝내지 말자는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최프로다 2020-08-02 (일) 18:44
일베 토왜 쪽바리 튀기들아 언능가서 돈내고 쪽쪽 빨아 처 잡쑤고 온나~
즐건라잎 2020-08-02 (일) 19:04
진짜 뭔 저딴 졸렬한 사기를ㅋㅋ 양아치짓도 정도껏해야지,정도껏을 모르냐.
전에 와사비테러도 그렇고,왜구들 양아치근성 쩌네.
아벨라 2020-08-02 (일) 19:06
졸-렬
늘푸른 2020-08-02 (일) 19:12
쪽바리가 쪽바리짓하는거네
君子報讐十年… 2020-08-02 (일) 19:12
어차피 이시국에 일본여행가서 돈내고 물먹는건........ 냅둬도 될듯

일본여행가서 호구해주고 방사능 먹어 응원해주러 간건데................. 빨리 뒤져주는게 국익아닌가?

다만 일본거주중인분들은좀 불편하실듯.............
럼브럼트 2020-08-02 (일) 19:57
일본은 배제 합시다
mmmmk 2020-08-02 (일) 20:33
실수라고 업체에서 답변이 왔다지만, 다른 언어는 다 0원인데 한국어만? 그리고 다른 음료 가격이 그대로 들어간 것도 아닌 것이 180엔은 물밖에 없는데?
얀도르 2020-08-02 (일) 21:12
한국인들 안와서  힘들텐데 왜 저럴까 ㅋㅋㅋ
빠끄 2020-08-02 (일) 21:51
응 안가니까 사 먹을 일 없어
호구새끼들이나 계속 쳐 가겠지 뭐
줍줍줍 2020-08-03 (월) 00:07
토르톨란탐구… 2020-08-03 (월) 00:26
트럼프가 하듯이 우리도 그정돈 해야해요

일본 여행금지 정도
혀로 2020-08-03 (월) 00:36
진짜 쪽바리들은 .... 간사한 족속들임,,,,.
서랜든 2020-08-03 (월) 00:53
한국 식당에서 일본어 메뉴에만 추가 비용을 받는 식당이 있다면 똑같이 비난 하실 것인가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은 그저 또다른 위선자일 뿐입니다.
     
       
듀일런 2020-08-03 (월) 02:06
뭔 개소리지 이건? 한국 식당중에 일본어 메뉴에만 추가 비용 더 붙는 거 있으면 찍어서 가져와 보고 이야기 해라.
     
       
빠끄 2020-08-03 (월) 08:13
이건 뭔 개소리지
     
       
랜디113 2020-08-03 (월) 13:07
어휴~~
고작 비교질하는게 이거라니...

머리좀 쓰세요 진짜 ㅉㅉ..
     
       
인과응보 2020-08-03 (월) 18:36
ㄷㄷ 다른나람 사람들한테도 받았으면 받았지
일본인이라고 더받고 그런건 없을듯 ㅋㅋㅋㅋ
     
       
점보비행기 2020-08-06 (목) 10:09
스샷좀 가져와서 얘기해라. ㅂㅅ인가
머큐리14 2020-08-03 (월) 01:36
어차피 손절한 나라라서 1000엔을받으세요~쓸개없는 인간들 눈탱이 씌우는것도 좋음~
이슈카 2020-08-03 (월) 07:21
안먹어........
충혈된노을 2020-08-03 (월) 08:12
너무 야비하지 않나요
대박나자2020 2020-08-03 (월) 14:12
요즘 혐한 심해졌나보네 ㅜ
sfocus 2020-08-03 (월) 19:55
잘하고 있어 더 해줘
홀롤로롤로로… 2020-08-05 (수) 21:20
유튜브에 찾아보니
1. 저걸 발견한 한국인은 바로 종업원을 불러 항의하고 사과를 받음
2. 계산하면서 한번 더 항의하고 조치를 요구함
3. 체인본사 홈페이지에 사과문 게시함.

일본 내에서도 저 가게를 성토하는 여론이 많습니다. 일본인 스스로 한국인 중국인에 비해 민도가 높다고 자부하더니 이게 어떻게 된거냐 부끄럽지도 않냐? 이런 식이죠.

저 체인점이 10년 가까이 영업하면서 그동안 수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찾았을 텐데 이제서야 오류가 발견됐을 리가 있는가? 뭔가 실수가 있었을 것이다 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타 언어는 0원인데 한국어 메뉴만 180엔으로 설정하려면 분명히 데이터를 수정한 로그가 남을텐데 그거까지 공개하지는 않을 것 같고 재발방지를 약속하는 선에서 마무리될 듯 싶네요.
zeliard 2020-08-05 (수) 22:37
초밥 맛있지
Ramdom 2020-08-09 (일) 12:02
쪽바리 새끼들 할줄 아는게.생선 잡아서 고추냉이 겨우 찍어먹는것들이.... 짜잘하게 구네
   

  • 노트 20 사전예약
  • 류현진
  • 중고폰
  • 로또리치
  • 통신의달인
  • 엘리폰트
  • 제주렌트카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스폰서박스] 롯데하이마트 [내당점] EVENT ! (103) 롯데하이마트[내당점]
22706  [반려동물] 공던져주면 물어오는 새끼고양이 유월이 (16) 덕블리 00:24 3320 9
22705  [블박] 신개념 주차방법.jpg (38) 이미지 웰시고기 08-14 15553 11
22704  [기타] 장례식장에서 싸운 주갤러 (54) 이미지 냥이사모 08-14 26146 22
22703  [블박] 적반하장 택시 .gif (34) 이미지 응가요정 08-14 15954 35
22702  [회원게시판] 아가야~ 열심히 웃고즐겨라 ^_^ (51) 이미지 카르노브 08-14 11983 34
22701  [유머] [펌] 속보, 부서 내 유부남들 긴급회동 (65) 이미지 냥이사모 08-14 25833 38
22700  [정보게시판]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jpg (75) 이미지 주도주 08-14 15813 46
22699  [기타] 요즘 인터넷 상황.jpg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14 50334 56
22698  [기타] 7만달러 주운 신림동 고시생.jpg (145)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6005 69
22697  [회원게시판] 기안이 정말 그렇게 잘못한건가요? (126) 똘킹왕킹 08-14 25733 78
22696  [유머] 300만원 리얼돌 실물 (160) 이미지 꼬부기 08-14 55836 71
22695  [연예인] 블랙스완 혜미의 슴부먼트 (50)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8191 66
22694  [기타] 가슴 웅장해지는 우리 육군 (144) 이미지 사나미나 08-14 37592 156
22693  [기타] 자꾸 엔진이 과열되는 신차.jpg (105)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1373 86
22692  [사용기/후기] 메리페어 와우2 의자 후기들이 종종 올라오길래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저의 후기를 씁니다. (15) 존버킹 08-14 13827 16
22691  [연예인] 볼륨감 느껴지는 수영복 조현 .JPG (10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4 44064 32
22690  [연예인] 사이가 안 좋았던 조이와 웬디의 속마음.jpg (61) 이미지 뚝형 08-14 29313 64
22689  [기타] 치킨먹다 질질짠 30살 (73) 이미지 냥이사모 08-14 39212 67
22688  [기타] 20대여자 vs 50대여자.gif (215) 이미지 주도주 08-13 41353 74
22687  [기타] 울릉도에 쫙 깔린 중국어선 실태 근황 .JPG (16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34971 73
22686  [기타] 쯔양이 모든 걸 지우고 남긴 단 하나의 영상 jpg (13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3 45993 55
22685  [유머] 한국인이 한국캐릭 코스프레로 인종차별 논란 (98)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3 35421 76
22684  [감동] 여초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편한테 사랑받는법 (96) 이미지 Leego 08-13 35533 85
22683  [연예인] 소주 광고 역대 최초 일반인 모델.jpg (67) 이미지 뚝형 08-13 34757 61
22682  [반려동물] 울집 지붕이 입니다 (20) 이미지 샤크다 08-13 13026 46
22681  [유머] 남편 차에서 콘돔포장지가 나왔어요 (122)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13 48946 43
22680  [회원게시판] 가난은 참 극복하기 힘든거 같네요. (110) 블록틱스 08-13 19271 70
22679  [회원게시판] 비동의 강간죄.. 이게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154) 뉴러씨니아 08-13 21073 104
22678  [엽기] 오또맘 악플러 근황.jpg (101) 이미지 노랑노을 08-13 51163 68
22677  [기타] SBS가 만리장성으로 또.. (62) 이미지 사나미나 08-13 36696 107
22676  [정보게시판] 부산일보에서 소개한 돼지국밥집 (98) 이미지 잇힝e 08-13 26382 51
22675  [연예인] 흘러내리는 이희은 쇼핑몰 모델 우현 .GIF (4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44460 80
22674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많은 관심 감사 드립니다 (791) 이미지 HAMAN 08-13 22441 370
22673  [연예인] 오하영의 엄청난 존재감 .GIF (2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47753 29
22672  [기타] 외국인이 착각하는 한국인의 화이트 워싱 jpg (113)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3 46643 62
22671  [기타] 장동민 인생의 우선순위.jpg (66)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2806 144
22670  [연예인] 몰라봐서 미안한 권민아 미모 (64) 이미지 jollypong 08-12 46201 61
22669  [회원게시판] 이러다 일본 미사일이 한국쪽을 향하겠네요. ㅡㅡ^ (108) 은하제국황제 08-12 26279 50
22668  [기타] 보겸 광고비 수준.jpg (213) 이미지 노랑노을 08-12 45913 94
22667  [회원게시판] [스압]음식장사하는 초보사장입니다. 기분이가 좋네요 ㅜ (106) 이미지 태엽감는Bird 08-12 17494 89
22666  [기타] SBS가 쯔양 마녀사냥 했군요 (112) 이미지 사나미나 08-12 49332 97
22665  [연예인] 낸시.....끈 민소매....자연스런 볼륨감....GIF (27) 패션피플 08-12 47685 26
22664  [기타] 의정부고의 마무리 일격.jpg (141) 이미지 뚝형 08-12 57986 78
22663  [연예인] 어렸을 때 쇼트트랙을 했다는 연희..ㅗㅜㅑ. (33) 이미지 jollypong 08-12 36234 41
22662  [회원게시판] 오늘 15년을 함께한 사람이랑 헤어졌습니다 (221) 아따아따야 08-12 23673 101
22661  [회원게시판] 쏠로 10몇년만에 여친이 생겼는데 ㅎㅎ 귀찮네요..... (147) 핑크보호주의 08-12 26970 87
22660  [기타] 이번 강남역 묻지마 폭행사건에서 안타까운점... (126) 이미지 뚝형 08-12 30843 107
22659  [연예인] 독도에 간 정유미.jpg (54) 이미지 뚝형 08-12 31529 84
22658  [회원게시판] KFX 성능 ... 아주 제대로 올리려 작정한듯 ... (94) 은하제국황제 08-12 20933 51
22657  [회원게시판] 한번 이혼한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36) 정직한놈 08-12 28264 51
22656  [연예인] 외국팬에게 히잡 선물 받은 수지.gif (52) 이미지 korn 08-12 34115 50
22655  [기타] 구례 화엄사의 위엄 (109)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9263 134
22654  [엽기] 요즘 유행한다는 미성년자 차량털이 (113)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2 39430 87
22653  [기타] (스압) 원조 한류스타 성룡의 무술스승 황정리 (78) 이미지 사나미나 08-12 28080 118
22652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생각지도 못한 역방심 (42)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1538 56
22651  [기타] 전곡리 주먹도끼 발견후 일본 고고학계에서 벌어진 일 (70)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4912 101
22650  [연예인] FNC& 지민 저격한 권민아 (51) 이미지 아이즈원♡ 08-11 36610 45
22649  [기타] 짬뽕집 사장님께 갑질하는 유튜버 jpg (71)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42864 63
22648  [기타] 먹방 유튜버 문복희 주작 gif (19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52913 106
22647  [정보게시판] 뱃살 태우는 마운틴 클라이밍 자세 .GIF (9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1 35189 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