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절대 건드려선 안될 사람을 건드린 언냐들.jpg

[댓글수 (83)]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20-07-04 (토) 13:26 조회 : 54326 추천 : 85  


http://web1.fomos.kr/talk/article_view?indexno=821488&bbs_id=4



작가와 출판사간 커뮤니케이션이 혼선이 있었나봅니다

아직 여시에 글을 쓴 출판사 직원은 확인되지 않았다는 출판사 입장문이고

확인되는데로 대응한다는 내용입니다

https://m.blog.naver.com/lion6370/222018926091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Bitacool 2020-07-04 (토) 13:26 추천 43 반대 1


와그작 와그작
미냥이 2020-07-04 (토) 13:26 추천 35 반대 1
정신병엔 금융치료가 직빵이지 꼴좋다 페미년들
iooen1 2020-07-04 (토) 13:26 추천 6 반대 0


이 작가 구나

리북은 이 사태에 반성 제대로 하고

저 편집자랑 출판사 모가지 따는건 물론이요, 뜬금 글 내리게 해서 결제해서 잘 읽고있던 회원들도
보상 톡톡히 해줘야지
나스레짐 2020-07-04 (토) 13:26 추천 4 반대 0
대체 왜 저러는걸까 그냥 가만있는게 어렵나
무릎탁도사 2020-07-04 (토) 13:26 추천 3 반대 0


..
Bitacool 2020-07-04 (토) 1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그작 와그작
붉은해적 2020-07-04 (토) 13:26
확인하고 대응한다고 해 봐야 이미 물 건너 갔습니다
지인중에 변호사 있다고 하니까 법적 자문 받아서 고소하면 끝입니다.

왜 확인도 안된 사실을 가지고 걸고 넘어 지냐?
나스레짐 2020-07-04 (토) 1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체 왜 저러는걸까 그냥 가만있는게 어렵나
소불알 2020-07-04 (토) 13:26
씨발 돼지년들 때문에... 그 아버지들은 무슨죄냐...  에효..
     
       
天上랩터 2020-07-05 (일) 10:23
아버지는 왜요?... 그냥 아버지도 포기하면 딱 좋겠구만
직쌀라게 고생을 해봐야 저런 뻘짓을 안하죠 ㅋㅋ
          
            
얀도르 2020-07-05 (일) 23:27
부모가 자식포기하는게.쉽지않죠
티벳토끼 2020-07-04 (토) 13:26


개꿀잼
쫄깃한인생 2020-07-04 (토) 13:26


나도 놓치지 말아야겠당!ㅋㅋㅋ
보차 2020-07-04 (토) 13:26
ㅆㅅㅌㅊ 이딴거좀 안보고 싶다..
iooen1 2020-07-04 (토) 1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 작가 구나

리북은 이 사태에 반성 제대로 하고

저 편집자랑 출판사 모가지 따는건 물론이요, 뜬금 글 내리게 해서 결제해서 잘 읽고있던 회원들도
보상 톡톡히 해줘야지
한번뿐인인생… 2020-07-04 (토) 13:26
요즘 팝콘은 꿀맛인가....캬라멜 맛인가.
무릎탁도사 2020-07-04 (토) 1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고수진 2020-07-04 (토) 13:26
쿵냐들 페미코인들 몰려온다

호주국자라는 미친 아동성추행범도 그렇듯이
임자있는몸 2020-07-04 (토) 13:26
옥수수 팔아요~
     
       
고수진 2020-07-04 (토) 13:26
!? 아하;;
고수진 2020-07-04 (토) 13:26
동아는 저렇게 나서기라도 하는데 리디북스

여전히 배째..아니 자궁째 네요
     
       
감이안온다 2020-07-04 (토) 13:49
서울대 나온 검사 출신 변호사들이 달려들면 절대 배째라고 못합니다
근데 선임비 500으로는 안될텐데 부모님이 존나 잘나가거나 원래 아는 사람인거 같음
          
            
아름다운세상… 2020-07-04 (토) 15:14
집안 자체가 엘리트집안이고 집안 지인들중 검사, 변호사 많다고함...
Desperado 2020-07-04 (토) 13:26
작가님 힘내라!
세린홀릭 2020-07-04 (토) 13:26
출판사들도 다 밀어버려야함
인던이 2020-07-04 (토) 13:26
맨날 고소 한다고 여기 저기 나오는데 왜 저것들은 학습을 못할까?
저건 부모가 불쌍한게 아님. 잘못키운거 벌받는거지
     
       
decury 2020-07-04 (토) 13:26
학습되면 페미충이 되질 않죠
     
       
얏옹군 2020-07-04 (토) 13:26
젓먹이도 아니고
부모보다 사회와 접촉하는 시간이 더 긴데

죄없는 부모부모 하는 사람들도 참 한심해보입니다.
          
            
스케지 2020-07-04 (토) 13:26
젖먹이일 때 잘 키웠어야지 커서 잘하지 무슨 부모가 죄가 없어
     
       
어허허허허허 2020-07-04 (토) 14:27
아직 저기에 매달려있는건 지능이....
     
       
와이즈먼 2020-07-04 (토) 18:47
와 진짜 시원한 댓글이다.
아빠는 뭔죄냐 이러는데,

잘못키운게 맞음

책임질 수 없다면 애당초 낳지 않았어야지

슬퍼도 현실은 받아들여야하는거죠.
NANAYAa 2020-07-04 (토) 13:26
페미년들은 절대 한남아버지 돈으로 배상하지 마라

그거 받는 즉시 니들은 한남유충이니까
     
       
공작명왕 2020-07-04 (토) 14:31
그런 모순을 딪고 하는게 페미니즘이라고욧!! 뺴액!!
미냥이 2020-07-04 (토) 1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신병엔 금융치료가 직빵이지 꼴좋다 페미년들
     
       
이스란트 2020-07-04 (토) 13:26
금융치료 ㅋㅋㅋ
     
       
짜냥은비 2020-07-04 (토) 13:26
금융치료 ㅋㅋㅋ
널지운다 2020-07-04 (토) 13:26


     
       
미친강아지 2020-07-04 (토) 13:26
알건 없는데..  존나 재미있쟈나....ㅋㅋㅋ
     
       
BC2202 2020-07-04 (토) 15:19
굳이 클릭하고 들어와서 이딴 댓글 다는것도
     
       
은풀 2020-07-04 (토) 16:02
그럼 이토는 왜 들어와 ㅋㅋㅋ
     
       
유노응삼 2020-07-04 (토) 23:40


.
당나귀웃음 2020-07-04 (토) 13:26
팝콘 사와야 되잖아 아..
루미옹 2020-07-04 (토) 13:26
노벨정원 좋은거 많나...?
문퍄도 질리는데...가볼까..
미나즈루 2020-07-04 (토) 13:26
다 필요없고
소설 내용은 재미있음? 요즘은 그냥  로판이라고 걍 다 붙 던데

내용이 대충 뭔가요? 보신분들 댓글좀
aa1aa 2020-07-04 (토) 13:26
음 이번에 쓰레기좀 정리 되나 ㅋㅋㅋ
더블티탄 2020-07-04 (토) 13:26
일베충들은 스스로 생각해도 쪽팔린줄 알아서 조용히 몰래 노는데...
메갈들은 그걸 몰라서 ... 돈 물어주는 아버지들이 너무 불쌍하다...-_-;
나르는타잔 2020-07-04 (토) 13:26
ㅋㅋ 왜 추천은 한번만 되는거...ㅋ
Mythril 2020-07-04 (토) 13:26
역시 페미는 질병이다
장대희 2020-07-04 (토) 13:26
zzzzzzzz
작은동전 2020-07-04 (토) 13:26
리디북스 같은거 결제 영구도 아니더만 . . 잘보고 구매하시길
양진위 2020-07-04 (토) 13:26
사이다 터지길 기대해야지
유자나무 2020-07-04 (토) 13:26
중력분들은 지치지도 않고 험담 하고 다니네요.
이게 일상인 듯 한데....
이정도면 치료 한번 받아야 할 듯 한데... 걱정되네요.ㅎㅎ
ThatMinus 2020-07-04 (토) 13:26
화이팅 화이팅 ~~
김찰수 2020-07-04 (토) 13:26
진짜 진정한 변태 사이코 성범죄자들은 다 페미 같아요. 뇌 속에 뭐가 들었는지 아주그냥 더러운 상상은 존나 잘해서 유언비어 퍼트리고 정신병 환자들 같음
야부리0 2020-07-04 (토) 13:26
페미=정신병
고소로 치료~ ㅋㅋㅋ
재석유임 2020-07-04 (토) 13:26
취미생활을 하는 부자집 딸을 건들인죄.....
벨티 2020-07-04 (토) 13:26
스크롤 내리다 반대눌러졌네요ㅠ.ㅠ
또헛소리 2020-07-04 (토) 13:26
모금 시전할려나?ㅋㅋㅋ
최대8글자입… 2020-07-04 (토) 13:26
아줌씨들은 주기적으로 와그런다요;;
coco01 2020-07-04 (토) 13:26
여기저기 쿵쾅대니까 바닥이 남아나질 않네 ㅋㅋㅋㅋ
쥬디래빗 2020-07-04 (토) 13:26
사필귀정.. 속시원한 결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魔神 2020-07-04 (토) 13:26
근데 페미들은 그렇게 인실좆을 많이 당해도
왜 계속 나오는걸까...?
     
       
꿀벌은착해 2020-07-04 (토) 14:51
학습능력이 없으니까요. 머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페미를 하는거죠. 논리가 없는
푸른권율 2020-07-04 (토) 13:26
페미들의 특징인 거 같군.
본인들을 제외한 모든 이들이 그냥 비난과 공격의 대상일 뿐이라는....여권과 관련이 없어보여...
마둥석 2020-07-04 (토) 13:26
출판사도 멍청했네
하얀손수건 2020-07-04 (토) 13:26
지난 번에 그 사건 후속글이군요.
결국 이렇게 끝나는구나.
빅토리아송 2020-07-04 (토) 13:37
ㅆㅅㅌㅊ 이 뭐임?
요즘 초성충들때문에 뭔소린지 몰겟네
     
       
coco01 2020-07-04 (토) 13:53
씹상타치 입니다.

상타치
평타치
하타치
가 있는데

보통 '평타는 친다.' 여기서 파생된것 같습니다.
씹상타치는 상타치보다 상위 티어로 쓰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대위 2020-07-04 (토) 14:50
그입하고 손이 방정이라니까
다짤라야돼
고수진 2020-07-04 (토) 15:22
분명 호주국자처럼 변호사 선임비 모집 페미코인치고 돈먹는 개녀 나올 듯
피터팬컴플렉… 2020-07-04 (토) 15:36
??? : 언냐들 이거 그냥 보고 있으면 안될것 같아... 우리의 힘을 보여주자! 우선 후원계좌 만들었어!
오빠어디야 2020-07-04 (토) 16:09
아오 쉰나~~~~
쵸니쵸니 2020-07-04 (토) 16:16


.
카카오닢스 2020-07-04 (토) 16:56
여적여 + 주작이 아니면 페미를 못해 + 페미는 정신병 + 인실ㅈ
torrenth 2020-07-04 (토) 19:35
마지막은 뭔데 출판사 직원 아니라는데...
고림 2020-07-04 (토) 20:47
크. 민사에서 2년치 연봉 벌듯 ㅋㅋㅋㅋㅋ 형사는 아무것도 아님. 민사가 인실ㅈ임.
진짜 뿌리뽑길 바란다. 작가양반.
기관총1912 2020-07-04 (토) 21:23
후기 마렵다
아나콘도 2020-07-04 (토) 21:34
피카츄! 올 때 메로나 맛 팝콘 사와라!
그리피티 2020-07-04 (토) 21:39
퍄... 다들 배 째버리면 좋겠다
피해망상 2020-07-04 (토) 23:07
감사합니다
무류 2020-07-05 (일) 00:32
와우! 팝콘 각이네.
SylphiD 2020-07-05 (일) 02:51
팝그작 팝그작
라세르 2020-07-05 (일) 09:41
아 빨리 다음 후기 올려줘 !! ㅋㅋㅋㅋ 개 꿀잼이다
랜디113 2020-07-05 (일) 11:06
개병신 여시 돼지년들 ㅋㅋ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인실좆 당해봐야지

인생을 실전이라는걸 느끼게되겠네 ㅋㅋㅋㅋㅋ
bat1 2020-07-05 (일) 15:54


이정도면 돈받고 페미짓 하는거 아니냐라는 의심이 든다
     
       
아프로디테사… 2020-07-07 (화) 04:25
마지막 여자분이 가장 아플 듯 합니다. 마지막은 풀파워
지군O 2020-07-05 (일) 21:51
이 극장 상영시간 언제인가요?
팝콘이랑 음료랑 버터구이오징어 준비하고 대기타야징~
l양세마리l 2020-07-11 (토) 09:07
구제역 돼지들 단체 살처분당하긋네ㅋㅋㅋ
소고기나 궈 먹어야긋다
   

  • 류현진
  • 아이나비
  • gvg
  • 중고폰
  • 호관원
  • 엘리폰트
  • 노트 20 사전예약
  • 랜턴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진행중 [이토회원 최대현금 + 최대사은품 지원!!] 블랙폰마켓
22552  [회원게시판] 지인이 자살했습니다. (42) 인생은두방 00:27 8972 16
22551  [사용기/후기] 안드로이드 pdf 리더 비교 (21) 이미지 Smile에스 08-05 7451 12
22550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84) 이미지 웰시고기 08-05 28889 21
22549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57) 이미지 웰시고기 08-05 26812 15
22548  [회원게시판] 이거 아시는분 있나요 (85) 이미지 아이즈원♡ 08-05 11402 20
22547  [엽기] 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 근황.jpg (67) 이미지 노랑노을 08-05 30500 26
22546  [블박] 자라니 참교육 .GIF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23411 33
22545  [정보게시판] 마스크 착용여부에 따른 코로나 전파 (33) 이미지 파지올리 08-05 17008 48
22544  [회원게시판] 라스를 1회부터 지금까지 수십번을 봤는데.. (95) Piuuuuu 08-05 20338 38
22543  [유머] 암묵적 합의를 깬 아주머니.jpg (208) 이미지 이토유저 08-05 43185 50
22542  [기타] 돌싱녀 스펙 갑 .JPG (10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51000 58
22541  [기타] 수해복구 작업하는 국군 장병들.jpg (119)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6614 85
22540  [회원게시판] 우산 씌워줬다가 소개팅 받았습니다 ㅋㅋㅋ (80) 미췐 08-05 28942 88
22539  [유머] 벨라루스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편의 월급 (106) 이미지 붉은언덕 08-05 38823 97
22538  [연예인] 배꼽티 섹시한 유라 겨노출 .GIF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45125 54
22537  [회원게시판] 역시 일본 모든게 민영화군요. (113) 은하제국황제 08-05 24557 93
22536  [유머] 명불허전 문신충+튜닝양카 종합 범죄 세트 (89) 이미지 개망아지 08-05 34121 80
22535  [유머] 방금 아줌마 한명 살렸다 ㅎㄷㄷㄷ (86)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5 41146 117
22534  [연예인] 기술 들어가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37865 46
22533  [블박] 바이크 중앙선 침범사고... (98) 이미지 피부암통키 08-05 23115 58
22532  [기타] 일본 음식점 소개 (48)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5662 70
22531  [연예인]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효성이 .. ㅗㅜㅑ.. (27) jollypong 08-05 31068 38
22530  [기타] 종부세 논란 끝 (202)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05 27645 114
22529  [기타] 5평 원룸 3년 버티기 jpg (210)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5 40509 35
22528  [연예인] 양정원 레깅스 레전드 (28) 이미지 jollypong 08-04 34668 50
22527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96)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0206 103
22526  [유머] 오늘자 신촌 근황 (9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4 48766 53
22525  [기타] 한국인들만 모르는 LG전자 근황 (115) 이미지 사나미나 08-04 46211 93
22524  [기타] 14만원 주고 펜션 예약했는데 갈빗집 (83) 이미지 사스미리 08-04 46061 71
22523  [연예인] 다현의 숨겨진 골반 .. ㅗㅜㅑ.. (60) 이미지 jollypong 08-04 48891 44
22522  [사용기/후기] 닌텐도 스위치와 삼성 모니터 PBP기능 사용기... (83) 이미지 100su 08-04 18610 28
22521  [유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고 졸업사진.jpg (90) 이미지 잇힝e 08-04 28900 57
22520  [기타] 배구선수 이재영이 참다 못해 공개한 인스타 DM .JPG (9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4 45772 46
22519  [연예인] 스텔라 레전드 무대의상 (46) 이미지 아이언엉아 08-04 37997 51
22518  [연예인] 우아한 박민영 (27) 데이터히어로 08-04 31267 28
22517  [유머] 나 집안에서 완전 쓰레기년 됐어 ㅠㅠ (93) 이미지 김이토 08-04 41856 54
22516  [회원게시판] 서비스직 직원입니다... 왜 마스크 안쓰고 들어와서 당당할까요? (91) 홀리퀸닭 08-04 17013 65
22515  [회원게시판] 다들 비 피해 없으신가요. 전 한건했습니다. (34) 이미지 햄촤딩 08-04 20953 59
22514  [연예인] 15살 장원영이 본 충격적인 무대들 (50) 이미지 사니다 08-04 46807 41
22513  [기타] 주병진의 조언.jpg (111) 이미지 왜죠 08-04 38784 104
22512  [기타] 울산 간절곶 공원에서 벌어진 공연 중단 사건 (129)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6759 90
22511  [연예인] 서지수 결혼할래? .GIF (3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44829 62
22510  [연예인] 오마이걸 아린 BYC (36)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6900 63
22509  [정보게시판] 한국에서 탄생한 9가지 음식 .JPG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32463 86
22508  [기타] 일본에서 난리난 사진 jpg (11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64435 85
22507  [연예인] 슴골 노출 의상 아이린 워킹 .GIF (4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57332 49
22506  [유머] 선 넘은 도경완 (63) 이미지 컨투어 08-03 49709 92
22505  [기타] 강형욱(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 (223) 이미지 사나미나 08-03 41321 110
22504  [게임게시판] [유플레이 무료]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38) 이미지 M13A1Rx4 08-03 10212 34
22503  [엽기] 우리나라 빵값을 올린 주범의 최후 (118)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8-03 46873 89
22502  [유머] 일본여자 사귈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77) 이미지 유령요원 08-03 53589 59
22501  [기타] 앞으로 130여일 뒤에 일어날 일 jpg (98)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48957 85
22500  [회원게시판] 포르노 허브 모자 (55) 이미지 도끼자국 08-03 39699 30
22499  [연예인] 172cm 유인영 예술적인 몸선 (28)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9568 46
22498  [연예인] 조현 묵직한 알바복 (39) jollypong 08-03 46003 39
22497  [기타] 김현철에게 막말하는 김구라 (105) 이미지 원츄보이 08-03 33347 65
22496  [기타] 이하늘, 김구라 때문에 무대공포증 생겼던 신지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0586 75
22495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20XX / Barony / Superbrothers (6) 이미지 Moebius 08-02 9469 26
22494  [사용기/후기] 서울 사용기 7곳 정리 (25) 이미지 김군여행 08-02 20689 53
22493  [연예인] 운전 중 상대방과 시비붙은 루다.gif (30) 이미지 서울팽 08-02 41892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