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조작 유튜버 송대익이 당해온 일

[댓글수 (96)]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0-07-04 (토) 08:50 조회 : 36514 추천 : 57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26628


3개월 전 유튜브 코인 빨아서  3억9천만원짜리 벤틀리 삼


3주전에 도난 당했다고 함


3억 9천만원짜리 자동차가 도난 당했지만 경찰에 수사를 맡기면


오래 걸릴 것이기에  신고 없이 자기가 친구랑 직접 잡기로 결심함. 


명탐정 송대익이 잡고보니 고딩이라 함


고딩 절도범 : 신고하세요. 소년원 갔다오면 돼!~ 시전



절도소년 용서해 주새요 드립에



절대 선처는 없다면서 동영상 마무리



장기매매도 당할 뻔 하고 

자동차도 도난 당하고

배달원이 피자 집어 먹고

치킨 베어 물고 갖다버리질 않나..

엄청 대단한 일이 끊이지 않는 분이신걸로...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기관총1912 2020-07-04 (토) 08:50 추천 12 반대 0
컨셉이 주작인가보네
아나콘도 2020-07-04 (토) 08:50 추천 10 반대 0


피자나라 치킨공주 : 너도
그러지마제발 2020-07-04 (토) 08:50 추천 8 반대 0
저런걸 100만명이 넘게 본다고? ㅋㅋㅋㅋ 수준이 참....
기관총1912 2020-07-04 (토) 08: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컨셉이 주작인가보네
토토로사 2020-07-04 (토) 08:50
주작이 일상이네
에스카노르 2020-07-04 (토) 08:50
다 구라네
작은애 2020-07-04 (토) 08:50
조작이 아니면 영상을.못찍음..
피해자들은?무시하는건가
변화 2020-07-04 (토) 08:50
판춘문예보다 개연성이 없네...
저걸 보는 애들이 많았다니
사랑유으 2020-07-04 (토) 08:50
보배에서 보면 훔쳐간 차량을 저렇게 빨리 찾는다고?  벤틀리라서  쉽게 찾았다고?  저것보다 더없는차도 쉽게 못찾던데
     
       
taehong2 2020-07-04 (토) 11:18
네. 분해되어서. 컨테이너에 들어가서. 바다에 있을껀데.
허니버터야옹 2020-07-04 (토) 08:50
채널 보니까 주작 관종 컨텐츠 투성이더만요
신의이름 2020-07-04 (토) 08:50
공중파처럼 스텝이 많은 것도 아니라 유튜브쪽은 조작이 더 쉽다는걸 알고 보는게 좋겠죠
그러지마제발 2020-07-04 (토) 08: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걸 100만명이 넘게 본다고? ㅋㅋㅋㅋ 수준이 참....
     
       
헌병대 2020-07-04 (토) 08:50
저런 애들이 철구, 지코 이런 거 보는 애들임
     
       
시온자일 2020-07-04 (토) 08:50
이 사람은 맨날 페미인 척 하다가 가끔 이런 댓글 다는 거 보면 남자 맞음
          
            
HLEWIN 2020-07-04 (토) 09:45
남페미 일수도 있죠 ㅋㅋㅋㅋㅋ
고냐느님 2020-07-04 (토) 08:50
어떻게든 자극적인 영상 만들어서 돈뽑아야 하니..
이런영상들은 노란딱지가 붙어야 할텐데..
오렌지짱짱맨 2020-07-04 (토) 08:50
저래도 볼 사람은 계속 봐요.
소불알 2020-07-04 (토) 08:50
ㅋㅋㅋ 인성이 구라네
키에르케고르 2020-07-04 (토) 08:50
다 조작이네.
델이야기 2020-07-04 (토) 08:50
저지른일
시우스 2020-07-04 (토) 08:50
어떤 조작을 하면 지금 가장 주목을 받을지를 정확히 아는거지  나름 똑똑함.
근데 거짓말이 계속 되고 돈맛을 보다보니 현실감각을 잃어서 겁이 없어진거지.
kim121 2020-07-04 (토) 08:50
드라마 채널인가봐요?
kyh659 2020-07-04 (토) 08:50
주작에 좋다고 보는 양반들이.... 이상..
벌레는밟아죽… 2020-07-04 (토) 08:50
구독자 보면 다 초딩임 이환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글이2014 2020-07-04 (토) 08:50
와 저런걸 좋아하는사람이 많구나.
누가봐도 개주작인걸 모르나.
피자호빵맨 2020-07-04 (토) 08:50
조작채널이네 ㅇㅅㅇ
구독자는 판타지드라마로 생각하고 보는거겠죠? ㅋㅋㅋ
이토시인 2020-07-04 (토) 08:50
범죄자를 저렇게 잡아놓고 대놓고 여기있소~
하고 영상까지 찍었는데.. 당사자끼리 합의하고 그냥 선처한다고 하면 모르겠지만..
선처 없다고 했으니 어떻게 됐는지도 나왔나요?
관심은 없는데 저런 조작의 결말이 어떻게 되가는지는 상당히 흥미롭네요.
그냥 저러고 말았다면, 그냥 컨셉이 주작이라는거고
끝까지 주작이 아니라고 밀고나간다면 제작자들 머리가 좀..
친절한 2020-07-04 (토) 08:50
생전 처음 들어보는 사람인데..
논란으로 이름은 알게됬는데..
모르면 클릭이라도 해볼수 있는걸 알고나니 피하게 될거 같은데 ;;
왜 이런 어그로를 끌려고 하지
비와이파이 2020-07-04 (토) 08:50
첨에 친구들이랑 술먹방할땐 존나 재밋엇는데 어느순간 개주작만 존나해서 안봄
일렉트로닉스 2020-07-04 (토) 08:50
저런일은 10년에 한번일어날까 말까한 일들을
매일매일 일어나는 유튜버들 많다..
그런거 다 조작이다...
얄리얄리얄랑… 2020-07-04 (토) 08:50
소련여자처럼 티나게 주작해야지
레드퍼플 2020-07-04 (토) 08:50
인생이 소설, 픽션
레이드라카3 2020-07-04 (토) 08:50
이런거 볼바엔 우마를 봐야지. 제발 주작이길 바라는 유투버라고!
wdiydw3 2020-07-04 (토) 08:50
자네 경찰 해볼 생각없나?
나라지킴이 2020-07-04 (토) 08:50
무슨 벤틀리를 한적하곳에두고 차키두고 문활짝열고 시동까지 다 켜두고 볼일보러갔다온건가
적당하게 해야지
거기다 코난도 경찰수사하는거 같이 이동하고 하면서 추리하는데 자기혼자서 찾는다는것도 참

그런데 차량절도의 경우는 빠르게 찾아지지안나요?
톨게이트나 이런곳에 절도차량으로 등록이 안될련지
판타지는계속… 2020-07-04 (토) 08:50
애들도 저런차는 안건드린다. 인생 조때는거 잘알아서
Xsellize 2020-07-04 (토) 08:50
저런게 뭔 100만이지??
아나콘도 2020-07-04 (토) 08: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 너도
래뚜 2020-07-04 (토) 08:50
저딴걸 보는 수준 미달이 저렇게 많다는게 믿기지가 않네 ㅋ
고집이센아이 2020-07-04 (토) 08:50
근데 저런 건 당연히 조작이고 대본과 시나리오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보는 거 아닌가요...?
저걸 실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진짜 위험한 사람들일 거 같은데..
티비에 나오는 예능, 드라마, 뭐 영화나 소설 등등
대부분의 것들이 다 주작인데 그냥 보는 거잖아요..

주작이 싫다면 다큐멘터리나 역사책 정도밖에 볼 거리가 없을 거 같네요.

뭐 주작한 건 그러려니 해도
그 일로인해 누군가 피해자가 생긴 건 잘못된 행동이긴 하죠.
     
       
고고곧아 2020-07-04 (토) 09:35
다른 주작들은 납득이 갈정도이며, 추후에 주작이라고 밝힙니다. 그리고 저런 범죄정도의 주작은 하지 않아요. 이새낀 도를 넘어섰네요 지능이 낮아서 그런건지.. 범죄가지고 조작하는새끼들은 페북에서도 이미 걸러지고 욕은 욕대로 먹었는데, 이런종자가 어떻게 백만유튜버가 됬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은일봉 2020-07-04 (토) 22:21
실제라 생각하는사람이 꽤 많기때문에 위험한겁니다..
정부가 지금이야 가만히 있지만 자꾸 저러면 칼 빼들겁니다
     
       
Ryuzi 2020-07-06 (월) 19:30
?? 낚시영상을 님이 봤다해봐여 대어낚는걸로 대리만족하는데 근대 알고보니 주작러가 대어들을 촬영전에 낚시터에 풀은거네??
그럼 기분이 안나쁘고 아 주작인거 알았음 ㅇㅇ 이럴꺼에요?
라미안 2020-07-04 (토) 08:50
두 조각 나가리 된 피자판 열고 쳐다보는 연기 조차 어색한데 그걸 속나? ㄷㄷ
재림예수 2020-07-04 (토) 08:50
저런걸 보는 저능아들 많네 ㅋㅋㅋㅋㅋ
단발은애정 2020-07-04 (토) 08:50
신규 컨텐츠는 고소를 당했습니다가 나오려나
inertia 2020-07-04 (토) 08:50
저게 백퍼 리얼이면 방송하고 있을게 아니라 굿을 해야지 ㅋㅋㅋ
유량계 2020-07-04 (토) 08:50
저런걸 왜보는겨 ㅋㅋㅋㅋ
레호아스 2020-07-04 (토) 08:50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급차량을 도둑맞았다고?
지나가는 초딩도 안믿겠다.
차 키를 차 안에 두고 갔냐?
미나즈루 2020-07-04 (토) 08:50
??? 100만이나 보고있었음? 오늘 처음보는데;;
이생망 2020-07-04 (토) 08:50
입벌구 색2네..
감동맨 2020-07-04 (토) 08:50
댓글 보니 나를 포함해 이토인 중에 이 인간 처음 보는 사람이 많네.
그런데 구독자는 100만 이상.....구독자 대부분이 초중딩인가?
     
       
신카자마 2020-07-04 (토) 09:42
저도 첨 보네요.

대충 보니 일베 회원들이 좋아할 성향이라 그 쪽 사람들이 많이 보는 듯...
왕자의게이 2020-07-04 (토) 08:50
진짜 어떨 땐 세상에 똑똑한 놈이 너무 많아서 한계에 좌절하는데 어떨 땐 등신이 너무 깔려서 어이없기도 하고..
꿈꾸는순수 2020-07-04 (토) 08:50
주작은 뭐 방송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해주는데
왜 남한테 피해주면서 하냐고
실용주의 2020-07-04 (토) 08:50
https://www.dispatch.co.kr/2082107
일베충 인듯하더군요.
만렙아빠 2020-07-04 (토) 08:50
벤틀리 절도 사건도 주작이라고 나왔지 않나?
주작이라고 하니까 댓삭하고 했다고 들었는데
롱리다아 2020-07-04 (토) 08: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큼한냥이 2020-07-04 (토) 08:50
저런걸 100만이 넘는 구독자가 봐주는게 더 기이하다.
     
       
ㅋㅋㅋ221 2020-07-04 (토) 09:56
그러게요. 철구때부터 이상한거에 열광하는 애들보면 이해가 안됐음
LUVTOME 2020-07-04 (토) 08:50
100만 유툽정도면 전문변호사 하나 채널두고
법리검토를 하면서 굴려야지 머리가 안돌아가네...
어차피 페이크다큐드라마 식으로 컨셉으로
채널소개하면 되는건데 욕심이 화를 불렀네..
그리운건그대… 2020-07-04 (토) 08:50
그냥 하나하나가 다 관종 주작인게 뻔해보여서

한두개보니까 핵노잼이던데

저런게 100만인게 진짜 심각하게 이해가 안됨
이웃짐또터러 2020-07-04 (토) 08:50
주작이든 아니든...마케팅 능력..대단하다.-ㅅ-; 저 것도 능력임....주자
재석유임 2020-07-04 (토) 08:50
유튜브의 역기능.....
그냥 이걸 픽션이라 생각해야하나...
아니면 기만이라 생각해야하나...
저걸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이제 세상이 엄청 변했구만.....
표독도사 2020-07-04 (토) 08:50
그냥 개새낀줄 알았는데 구체적으로 십새끼네
꽃다지 2020-07-04 (토) 08:50
저걸 구독하는 저능아들이 백만이 넘는다니 ㅎㄷㄷㄷㄷㄷ
페미는정신병… 2020-07-04 (토) 08:50
응 안봐
scolra 2020-07-04 (토) 08:50
그냥 디지털 구걸러죠...
베타블러드 2020-07-04 (토) 08:56
기존에 안보던 채널이라 안그래도 그동안 비슷한 컨셉의 방송을 계속 했다면 대부분 주작이지 않을까 생각했네요
나즈린 2020-07-04 (토) 09:02
주작인생 저딴놈 좋다고 봐줘서 돈 벌게 만들어준 놈들이 위너
앨빈과토플러 2020-07-04 (토) 09:12
뭔가 인프라를 만들어놓으면 꼭 악용하는 인간들이 넘쳐나기 시작함...이제 정화해야 할 시기인듯... 가짜뉴스, 거짓, 조작... 이건 이용자들이 적극적으로 배제해야 하는거 같아요. 우린 시민주권사회니까요. 부동산도 매번 잘했니잘못했니 하는데, 사실은 이용자들이 문제 아님? 국가정책이 문제가 아니라...바꿔놓음 편법으로 해먹고, 피해서 해먹고... 그러지 마라고 하는걸 꼭 이런 부분은 적극적으로 짱구를 굴림...그래놓고 부동산 정책실패했다고 욕함...
IGLi 2020-07-04 (토) 09:17
저런 사기치는 주작방송을  좋아하는 100만은 뭘까...
     
       
CHOCOMO 2020-07-04 (토) 10:23
초중딩들인 듯
발노리 2020-07-04 (토) 09:49
불매불매하면서도 좃데껌조차 잘만사먹는 쿡민들인데 저정도야 뭐
ㅋㅋㅋ221 2020-07-04 (토) 09:56
개주작 쓰레기 영상들이 많은거같음
BDSM 2020-07-04 (토) 09:56
딱봐도 주작충컨셉인데 저런걸 진짜인줄알면서 빨아주면서 보는 사람은 뭐지ㄷㄷ
더글라스 2020-07-04 (토) 09:58
이 사람 여친도 사귀었다 헤어졌는데 헤어진 채로 컨텐츠 엄청 많이 만들고...이게 뭔...하고 이해가 안되었는데 걔가 얘였군요. 뭐 다시 사귑니다 컨텐츠 찍던데 첨부터 헤어진 적이 없는 것 같음. 알수없는 알고리즘 때문에 자꾸 뜨던데 알고리즘도 보기 싫음.
CHOCOMO 2020-07-04 (토) 10:23
주작충 오글거려서 못보겠드만 ㅋㅋㅋ
보는애들 모르고 보는거임?
폐비윤씨2 2020-07-04 (토) 10:32
고딩이 벤틀리는 무슨수로 훔치나 시티100 딸딸이 치는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애봉뚜와네뜨 2020-07-04 (토) 10:50
에혀.. 한숨만 나옴 ㅡㅡ
얀도르 2020-07-04 (토) 10:50
그냥 드라마보듯이 주작질을 볼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 저는 저사람이 누군지 모릅니다 ㅎ
빽강 2020-07-04 (토) 10:55
인생 살면서 뒷방 건달형님들 말 빼고는 믿을거 읎드라!! "나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하는 주작충 구라충들이 너무 많아!! 차라리 거짓말 못하는 건달 형님들이 더 착해!! 주먹 먼저 나가서 문제 일으키는건 빼고!!

턱형? 송대익? 이런 놈들 다 똑같아!! 인생 찌질하게 살다가 아프리카, 유튜브로 주작하면서 돈이 되니까 계속하지!!
레호아스 2020-07-04 (토) 11:37
아직도 125만 구독중
미쳤다...
131만 128만 125만
주작질하는데 왜케 정신나간 애들이 많은건지..
이토구글 2020-07-04 (토) 11:51
집단 지성이 뭐?
방망이" 2020-07-04 (토) 12:23
근데 저런애들이 생각보다 많다는거.. 먹방 유튜버 중에도 방송중에 지가 배달 시켜놓고 경쟁 비제이가 시킨것처럼 꾸며서 욕먹은 사람도 있쬬
아낙수나 2020-07-04 (토) 12:56
유튜브에 신고하고옴
괜찮아유죽으… 2020-07-04 (토) 13:25
그냥 드라마고 픽션이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요번 치킨은 선넘었지
보노보노4 2020-07-04 (토) 13:58
인기 유튜브 보면, 인생이 시트콤여....
염갈량 2020-07-04 (토) 14:42
아직도 채널 안 터졌나요
사도세자 2020-07-04 (토) 15:17
저런애들도 있군
유튜브는 노래만 들음
주작에 뇌피셜에 개그는 몰카만하고
협찬받은거 좋다고 후기하고
딱 그수준
토렌소환사 2020-07-04 (토) 16:02
주작인걸 알면서도 보는 시청자가 더 큰 문제..
     
       
2wg2 2020-07-04 (토) 22:13
판타지 소설도 보는데 그냥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 생각하고 보는듯...
Beramode 2020-07-04 (토) 18:20
주작이 너무 티나는데 예전에 몇개보다가 바로손절
칼이서마 2020-07-04 (토) 22:45
저런걸 보는 대가리 텅텅 100만 구독자가 만들고 키우는 것임...
라분고래 2020-07-05 (일) 02:51
첨보는 아이
five1986 2020-07-05 (일) 19:56
이개 사이코지 딴게 사이코가아니내
WiNMasTeR 2020-07-06 (월) 15:20
아 저런 사람도 있었구나..몰랐네 '-'a
CRISS 2020-07-07 (화) 15:23
주작나라 떼돈공주
   

  • 중고폰
  • gvg
  • 호관원
  • 노트 20 사전예약
  • 랜턴
  • 류현진
  • 엘리폰트
  • 아이나비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진행중 [이토회원 최대현금 + 최대사은품 지원!!] 블랙폰마켓
22552  [회원게시판] 지인이 자살했습니다. (51) 인생은두방 00:27 9967 25
22551  [사용기/후기] 안드로이드 pdf 리더 비교 (21) 이미지 Smile에스 08-05 7810 12
22550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84) 이미지 웰시고기 08-05 29239 23
22549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57) 이미지 웰시고기 08-05 27004 15
22548  [회원게시판] 이거 아시는분 있나요 (85) 이미지 아이즈원♡ 08-05 11728 21
22547  [엽기] 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 근황.jpg (68) 이미지 노랑노을 08-05 30936 28
22546  [블박] 자라니 참교육 .GIF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23789 35
22545  [정보게시판] 마스크 착용여부에 따른 코로나 전파 (34) 이미지 파지올리 08-05 17206 49
22544  [회원게시판] 라스를 1회부터 지금까지 수십번을 봤는데.. (95) Piuuuuu 08-05 20420 38
22543  [유머] 암묵적 합의를 깬 아주머니.jpg (208) 이미지 이토유저 08-05 43280 51
22542  [기타] 돌싱녀 스펙 갑 .JPG (10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51113 58
22541  [기타] 수해복구 작업하는 국군 장병들.jpg (119)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6657 86
22540  [회원게시판] 우산 씌워줬다가 소개팅 받았습니다 ㅋㅋㅋ (80) 미췐 08-05 28997 91
22539  [유머] 벨라루스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편의 월급 (106) 이미지 붉은언덕 08-05 38875 97
22538  [연예인] 배꼽티 섹시한 유라 겨노출 .GIF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45212 54
22537  [회원게시판] 역시 일본 모든게 민영화군요. (113) 은하제국황제 08-05 24611 94
22536  [유머] 명불허전 문신충+튜닝양카 종합 범죄 세트 (89) 이미지 개망아지 08-05 34161 80
22535  [유머] 방금 아줌마 한명 살렸다 ㅎㄷㄷㄷ (86)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5 41201 117
22534  [연예인] 기술 들어가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37922 46
22533  [블박] 바이크 중앙선 침범사고... (98) 이미지 피부암통키 08-05 23147 58
22532  [기타] 일본 음식점 소개 (48)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5697 70
22531  [연예인]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효성이 .. ㅗㅜㅑ.. (27) jollypong 08-05 31110 38
22530  [기타] 종부세 논란 끝 (202)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05 27676 114
22529  [기타] 5평 원룸 3년 버티기 jpg (210)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5 40547 35
22528  [연예인] 양정원 레깅스 레전드 (28) 이미지 jollypong 08-04 34708 50
22527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96)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0230 103
22526  [유머] 오늘자 신촌 근황 (9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4 48790 53
22525  [기타] 한국인들만 모르는 LG전자 근황 (115) 이미지 사나미나 08-04 46238 93
22524  [기타] 14만원 주고 펜션 예약했는데 갈빗집 (83) 이미지 사스미리 08-04 46083 71
22523  [연예인] 다현의 숨겨진 골반 .. ㅗㅜㅑ.. (60) 이미지 jollypong 08-04 48914 44
22522  [사용기/후기] 닌텐도 스위치와 삼성 모니터 PBP기능 사용기... (83) 이미지 100su 08-04 18626 28
22521  [유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고 졸업사진.jpg (90) 이미지 잇힝e 08-04 28910 57
22520  [기타] 배구선수 이재영이 참다 못해 공개한 인스타 DM .JPG (9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4 45793 46
22519  [연예인] 스텔라 레전드 무대의상 (46) 이미지 아이언엉아 08-04 38014 51
22518  [연예인] 우아한 박민영 (27) 데이터히어로 08-04 31285 28
22517  [유머] 나 집안에서 완전 쓰레기년 됐어 ㅠㅠ (93) 이미지 김이토 08-04 41871 54
22516  [회원게시판] 서비스직 직원입니다... 왜 마스크 안쓰고 들어와서 당당할까요? (91) 홀리퀸닭 08-04 17024 65
22515  [회원게시판] 다들 비 피해 없으신가요. 전 한건했습니다. (34) 이미지 햄촤딩 08-04 20962 59
22514  [연예인] 15살 장원영이 본 충격적인 무대들 (50) 이미지 사니다 08-04 46828 41
22513  [기타] 주병진의 조언.jpg (111) 이미지 왜죠 08-04 38800 104
22512  [기타] 울산 간절곶 공원에서 벌어진 공연 중단 사건 (129)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6774 90
22511  [연예인] 서지수 결혼할래? .GIF (3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44850 62
22510  [연예인] 오마이걸 아린 BYC (36)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6909 63
22509  [정보게시판] 한국에서 탄생한 9가지 음식 .JPG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32470 86
22508  [기타] 일본에서 난리난 사진 jpg (11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64452 85
22507  [연예인] 슴골 노출 의상 아이린 워킹 .GIF (4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57343 49
22506  [유머] 선 넘은 도경완 (63) 이미지 컨투어 08-03 49721 92
22505  [기타] 강형욱(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 (223) 이미지 사나미나 08-03 41330 110
22504  [게임게시판] [유플레이 무료]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38) 이미지 M13A1Rx4 08-03 10215 34
22503  [엽기] 우리나라 빵값을 올린 주범의 최후 (118)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8-03 46887 89
22502  [유머] 일본여자 사귈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77) 이미지 유령요원 08-03 53601 59
22501  [기타] 앞으로 130여일 뒤에 일어날 일 jpg (98)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48967 85
22500  [회원게시판] 포르노 허브 모자 (55) 이미지 도끼자국 08-03 39712 30
22499  [연예인] 172cm 유인영 예술적인 몸선 (28)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9580 46
22498  [연예인] 조현 묵직한 알바복 (39) jollypong 08-03 46013 39
22497  [기타] 김현철에게 막말하는 김구라 (105) 이미지 원츄보이 08-03 33351 65
22496  [기타] 이하늘, 김구라 때문에 무대공포증 생겼던 신지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0594 75
22495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20XX / Barony / Superbrothers (6) 이미지 Moebius 08-02 9471 26
22494  [사용기/후기] 서울 사용기 7곳 정리 (25) 이미지 김군여행 08-02 20694 53
22493  [연예인] 운전 중 상대방과 시비붙은 루다.gif (30) 이미지 서울팽 08-02 41896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