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여자 주호민

[댓글수 (93)]
글쓴이 : 파지올리 날짜 : 2020-06-30 (화) 15:46 조회 : 44060 추천 : 53    


파괴여왕

파지올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곰아저C 2020-06-30 (화) 15:46 추천 32 반대 3
맥근혜
연쨩ㅎ 2020-06-30 (화) 15:46
주호민은 비의도 적인거고
     
       
크하하핫핰 2020-06-30 (화) 19:36
얘(여자 주호민)도 비의도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 2020-07-01 (수) 14:00
우리야 저사람 의도를 모르지 ㅋㅋㅋ
곰아저C 2020-06-30 (화) 15: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맥근혜
     
       
6DWorld 2020-06-30 (화) 15:46
ㅋㅋㅋㅋ
     
       
다뽀사삐 2020-06-30 (화) 16:41
맥도날드 이상하게 작아지고 맛없어졌다 느껴왔는데 역시나 ㄷㄷ
          
            
씨씨씨를뿌리… 2020-06-30 (화) 18:20
현재는 맥근혜 탄핵 후 마티네즈가 맡아서 복구 하고 있어서 맛은 다시 괜찮아졌지만 가격은 안괜찮아지겠지...ㅠㅠ
Tevil 2020-06-30 (화) 15:46
경쟁사에서 로비로 사장자리에 앉힌다는게 정설
     
       
굿나잇키스 2020-06-30 (화) 15:46
맥도날드는 2016년 3월 조 사장을 대표이사로 앉힌 뒤 2017년 발생한 '용혈성요독증후군(HUS·일명 햄버거병)' 논란으로 몸살을 앓았다. 당시 조 사장은 "햄버거병 관련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며 사과했으나 이미 햄버거 기피 증세가 확산되는 등 패스트푸드 업계 1위를 지켜오던 맥도날드의 이미지는 크게 손상됐다.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유세하 2020-06-30 (화) 15:46
그게 맞을지도 맥도날드 폐업한곳 전부 버거킹으로 바꼈습니다.
근성을보여줘 2020-06-30 (화) 15:46
믿거조는 진리
Unblock 2020-06-30 (화) 15:46
왜 이딴 인간이랑 주호민을 엮음.
벨라루스 2020-06-30 (화) 15:46
모발도 파괴되어라
     
       
최종흠 2020-06-30 (화) 15:46
앜ㅋㅋㅋㅋㅋㅋ
     
       
BlackRock 2020-07-01 (수) 20:29
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 2020-06-30 (화) 15:46
맥근혜 ㅋㅋ
누가라 2020-06-30 (화) 15:46
내가 맥도날드를 끊게 한 일등공신이네요.

이번 타겟은 맘스터치.
요즘 맘터 광고 극혐.
대사에 깔아보는 눈빛에...ㄷㄷㄷ
     
       
꼬마베베 2020-06-30 (화) 15:46
맥은 요새 사장바뀌고 맛이 달라졌습니다.
          
            
유세하 2020-06-30 (화) 15:46
별차이 없던대요. 여전히 맛없어요.
     
       
기자맹 2020-06-30 (화) 15:46
맘터광고 왜요?? ㅇㅅㅇ
          
            
kiken 2020-06-30 (화) 15:46
패스트푸드를 먹어서 그래
     
       
dodooda 2020-06-30 (화) 16:10
올핸가? 맘터 외국기업에 팔린걸로 알고 있는데
mist 2020-06-30 (화) 15:46
실적이 저런데 취직이되네...
     
       
애쉬ash 2020-06-30 (화) 15:46
비싸게 매각하는 전문가
아마도 한국맥도날드 매각 준비하다 맘접은 듯하다는 관측
          
            
우비11 2020-06-30 (화) 15:46
22222
YaCH 2020-06-30 (화) 15:46
호달달
기적의공대오… 2020-06-30 (화) 15:46
이분이 맥ㄹ혜구나
짬순이 2020-06-30 (화) 15:46
덕분에 버거킹에 입맛들임 감사합니다
햇님반유학생 2020-06-30 (화) 15: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로미 2020-06-30 (화) 15:46
덕분에 다른버거들에 눈돌림
판정인 2020-06-30 (화) 15:46
역시... 조씨라 이건가
     
       
오후3시 2020-06-30 (화) 21:19
댓글 수준하고는..
일회용라이터 2020-06-30 (화) 15:46
맥도널드로는 이득아님?
판매부진이 있었지만 전체가격 상승에 단가 안맞고 부진한 품목 제거
다음 사장와서 인지도 와 품질 상승시켜 복구만시키면 끝임
온라인상으로 안가니 안먹니 해도
실 구매층 소비율 감소는 생각보다 크지않았음
     
       
떠든 2020-06-30 (화) 15:46
2015년부터 적자내면서 내리막이긴했는데 문제는 이분이 그때도 마케팅 책임자였던가 아무튼 중요한 위치였었죠.
2017년 매출만 전년대비 2~30%감소라더군요.

그 와중에 버거킹은 매장이 2016년-266개, 2020년-391개로 늘어났고, 맘스터치같은 경우는 2012년288개, 2019년9월1226개로 늘어났답니다.

저런식으로 사업 조정하는 사람은 일종의 악역이라 좋은소리 듣기 힘들고 나중에 결과로 판단을 해야하는데 4년간 경쟁사 크게 성장한거보면...
뒤늦게 작년부터 부랴부랴 버거킹방식 따라해서 그동안 잘 안풀던 쿠폰할인같은거 슬슬 하기 시작했죠.

맘스터치도 벌써부터 좋은 소리 안들리고요.
     
       
PeaceㅡED 2020-06-30 (화) 15:46
이게 뭔 소릴까ㅎㅎㅎ

장사 안되서 살아나려고 이제 애쓰는 거랑 꾸준히 매출이 무난하게 이어져오는 게 비교 대상이나 되나?
다음 사장이 와서 복구시키면 끝이라는 것부터가 상식이란 게 없는 말이고,
매년 억단위로 매출이 까이고 매장 수십개가 문을 닫았는데 소비율 감소가 크지 않다는 건 뭘 보고 판단했는지.

적자 탈출하려고 용을 쓴 게 결국 가격 올리고 양/품질을 낮추는 병신 짓하면서 1년새 까인 매출만
20% 이상.
가맹점 유지에 필수적인 공정위 자료 제출도 중단하니 철수설까지 돌았었는데ㅋㅋ
'소비율 감소 크지 않았음'?

이득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부터 어이가 없는데 근거도 없는 소리나 늘어놓고 있다니ㅋ
     
       
유세하 2020-06-30 (화) 15:46
이득이 아니라 점포수 엄청 줄었습니다. 이제 맥도날드와 버거킹 점포수가 차이가 안나요. 한마디로 말아먹은거죠. 그여파로 사장 바꼈서 개선했다고 하는대도 여전히 별로입니다. 빅맥 얼마전에 시켜 먹어봤더니 치즈두께의 패티보고 욕나오더군요. 불고기버거는 여전히 양념아끼기 시전하고 있고요.
하루세번 2020-06-30 (화) 15:46
저분 이제 맘스터치로 간걸로 아는데 ㅎ
     
       
애쉬ash 2020-06-30 (화) 15:46
해외 홍보이사 온다는 루머가 돌았다죠
하지만요 2020-06-30 (화) 15:46
주식도 아니고 가끔 먹고싶을때 제대로 된 거로 먹고싶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드는데 가격과 맛 둘다 아닌것같아요.
으어니 2020-06-30 (화) 15:46
구조조정 전문 욕받이
가는 곳마다 작살 나는데 업계에서 퇴출이 안된다는게 말이 안될 정도
사람 줄이고 싶은데 별 문제 없을때 얘 부르면 없던 문제가 생기니 막 짜를 명분이 생김
     
       
잠만잔다 2020-06-30 (화) 15:46
아니 총대 전문적으로 매는 분이신건가요..,
          
            
으어니 2020-06-30 (화) 15:46
한두번이면 우연이지만 세번을 넘어가면 그때부턴 우연이 아님
Deathz 2020-06-30 (화) 15:46


흠...기분 탓일수도 있겠지만...
글에 있는 사진을 봤을때 이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ragi 2020-06-30 (화) 15:46
살인범이랑 연관짓지는 마세요.. 너무하십니다
     
       
애쉬ash 2020-06-30 (화) 15:46
관상은 과학....이런거 믿으시면 그 날로 꼰대 되시는겁니다
조심하셔야합니다
     
       
앵모란 2020-06-30 (화) 15:46
이거 고소당할수도잇음
     
       
글쓴이 2020-06-30 (화) 15:46
이건 좀 아닌 듯.
무능한 것과 살인마가 같나요?
문제는 댓글이 달려서 지울 수가 없다는. ㅋㅋㅋ
     
       
Deathz 2020-06-30 (화) 15:46
그냥 문득 떠오른 장면을 올렸는데 생각이 짧았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댓글 지워주시면 자삭 하겠습니다.
          
            
Parker10 2020-06-30 (화) 15:46
ㅇㅇ빠른인정.. 진정 배우신분이네요.
그런데 확실히 무능과 살인은 천지차이이긴 함
     
       
e뻔한세상 2020-06-30 (화) 15:51
쫄지말고 포지션 유지하세요. 글삭하는순간 찌질이 됩니다
씨케이78 2020-06-30 (화) 15:46
뭐지??
난 제목보고
여자 대머리 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아니네..
tinkles 2020-06-30 (화) 15:46
주호민은 떠난 곳이 파괴되는거고
얘는 취임하자마자 본인이 파괴함
데이라인 2020-06-30 (화) 15:46
그때 맥윙 잘 팔리던 제품인데 왜 단종했는지 이해가 안됬죠
다시 사장 바뀌니까 살아났던데
냐냐냥 2020-06-30 (화) 15:46
저분은 기업 매각전문 CEO라고 하던대요
회사 상태가 않좋아서 팔아야 할때 고용하면 단기간에 정리해고 및 돈나가는 곳을 줄이고
기업 재정상태를 좋게 만들어서 다른곳에 매각하거나 하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분이라고 들었습니다
     
       
PeaceㅡED 2020-06-30 (화) 15:46
좋게 쳐줘도 결국 팔아먹지도 못했죠
     
       
유세하 2020-06-30 (화) 15:46
회사가치만 더 떨어트렸죠.
제미니 2020-06-30 (화) 15:46
주호민은 거쳐갔는데 파괴된거지만 저 양반은 본인이 적극적으로 파괴활동에 가담했으니까 맥-테러리스트 정도 아닐까?
금연이 2020-06-30 (화) 15:46
내가 생각하기엔 일부러 저분 앉힌거 같은데...
안좋은거 다 총알받이 시키고 사직.
lKarasl 2020-06-30 (화) 15:46
단발머리 왼지 패미가 생각난다.
실버크로스 2020-06-30 (화) 15:46
근데도 계속 사장을 한다는게 신기하네요
달의성인 2020-06-30 (화) 15:46
주호민은 의도치 않았는데.. 그렇게 된거고..
저분은.. 거기 가서 일을 해서 그렇게 된거면... 다른거지...
너자나자 2020-06-30 (화) 15:46
amd는 혁신을 일으키더니 여기는 말아먹네.
어그로탐지기 2020-06-30 (화) 15:46
토마토치즈버거 없앤건 선넘었지 ㄹㅇ루다가
OakeN 2020-06-30 (화) 15:46
제목보고 여자 대머리인줄알았넹 ㅇㅅㅇ
코로나 2020-06-30 (화) 15:46
내가 알기로는 맥도날드 적자였다가 저 사람 오고 흑자로 전환.

물론 맥도날드 장기적으로 보면 독약같은 사장이고, 단기로 재무재표 흑자전환 시켜서 비싼 값에 팔아먹는용으로 고용된것 같은데.. 안팔고 다시 살리기로 했나봄.
     
       
유세하 2020-06-30 (화) 15:46
흑자전환 못했습니다. 매출은 크게 줄었고요. 사장 외국인으로 바뀌면서 이전사장보다는 매출은 조금 올랐습니다. 맥도날드가 실적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대 아마도 적자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샘윈체스터 2020-06-30 (화) 15:46
저게 될거라고 생각했나?? 진짜 대체 무슨 생각이었는지 궁금하다
흰노루귀 2020-06-30 (화) 15:46
저런 커리어인데 어디선가 써준다는건 능력 있다는 얘기아님?
GXP387952 2020-06-30 (화) 15:46
아.......엘지전자 마케팅.......
아이젠소소켓 2020-06-30 (화) 15:46
주호민은 운명이 그런거고
이사람은 자기손으로..직접
Gollira 2020-06-30 (화) 15:46
아이스크림 가격올린게 가장 속상한...

버거야 포기했고.
가온장 2020-06-30 (화) 15:46
맥날 취임 이후로 번도 다운그레이드 됐었는데 그 얘긴 없네요
번 다운그레이드했다가 요즘 다시 업글 했다고 광고 때리던데
레호아스 2020-06-30 (화) 15:46
맘스터치는 가끔 먹고
버거킹은 자주 먹는데...
맘스터치는 이제곳 망할거같고
버거킹에는 제발 오지마!!!
FYBs 2020-06-30 (화) 15:46
고소각 날카로운데 누가 저 위엣분 댓글좀 지워줘라 ㅠㅠ
아니면 지워달라고 신고라도 해요
몰라요오2 2020-06-30 (화) 15:50
파괴왕과는 달리 저분은 저게 본인 능력임
엠버쉬 2020-06-30 (화) 16:16
아 이사람이 맥도날드 말아먹은 분이시구나
마이쭈사과맛 2020-06-30 (화) 16:39
참고로 맘스터치 6월 1일부터였나? 가격 변동되고 있던 메뉴 없어진거 많음 ㄷㄷㄷ
(특히 강정같은거 ...)
폐비윤씨2 2020-06-30 (화) 17:06
아니 ㅋㅋㅋ주호민은 직접 파괴하는게 아니잖아
torrenth 2020-06-30 (화) 17:54
고소 당한다 조심해라
달달해 2020-06-30 (화) 17:54
그런데 어떻게 저런 사람이 계속 대표 자리를 저렇게나 많이 맡아 왔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뭔 빽이 있어서 되는건지... 저렇게나 대표로 앉아 있으면서 말아 먹는데 어떻게 옮겨가며 대표를 계속 맡지요?
너무 궁금하네요...
소불알 2020-06-30 (화) 18:01
저 여자 때문에... 맥날이 존나게 없어졌지 ㅡㅡ 맛도 없어지고
sharon 2020-06-30 (화) 18:11
삼성으로 가라 ~
필룩 2020-06-30 (화) 18:35
주호민씨가 억울 하겠어요 ㅋㅋ

주호민은 우연

저 여자는 필연
카본스틸맨 2020-06-30 (화) 18:55
회사가 박살이 나도 여기저기 다른 CEO 이직이 잘 되시는 거 보면 행시이력 같은 게 있으신가봐요.
대한민국은 실적보단 공부타이틀이 중요한 나라이니.
제타건담 2020-06-30 (화) 19:05
패전처리 전문이라 저렇게 했다는 소리가 있던데..
퍽빡푹빡 2020-06-30 (화) 19:14
ㄹㅇ 저분이 맥재인이구나 ㄷㄷ
Xsellize 2020-06-30 (화) 19:28
저 사람이 맘터치?? 사장됨?
     
       
글쓴이 2020-06-30 (화) 22:33
그럴리가요.
맘터를 사모펀드가 인수하면서 맥도널드 실무진을 대거 영입하긴 했는데
그렇다고 해서 저런 3류급 CEO까지 데려오지는 않죠.ㅋㅋ
CCulture 2020-06-30 (화) 22:26
맥도날드 잘 안가다가 얼마전에 급하게 끼니때우러가서 빅맥주문했는데, '빅파이(?)맥'이 되었더라구요.
꽃다지 2020-06-30 (화) 23:33
미통닭 가서 짱먹고
그 다음엔 일본가서도 짱 먹길...
디따마 2020-07-01 (수) 10:12
맥도...불친절,버거는음쓰,주문한것 떨어 졌다고, 지네 맘대로 나옴.사과도 없다.그 일을 겪고 난뒤 두번 다시 안간다.
왜에에 2020-07-01 (수) 20:26
주펄은 그냥 장난이지만 이 아줌마는 장난 아닌거같은데
문팔이 2020-07-01 (수) 22:54
LG전자 마케팅에서 아...
   

  • 넥산타이어
  • 라크나로크
  • 통신의달인
  • 차량용품
  • 리니지m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제주렌트카
  • 걸카페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4
[스폰서박스] [로또명당] 이번주 로또번호받기 1등 나이스로또 (132) FirstLady
22137  [유머]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jpg (88) 이미지 이토유저 12:10 20546 28
22136  [기타] 반박불가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사람 (42) 이미지 김이토 10:57 23765 34
22135  [유머] 비빔면 근황 (78) 이미지 TENTACION 10:16 33308 23
22134  [블박] 진짜 유행중인 민식이법 놀이.gif (142) 이미지 아이언엉아 08:51 22333 20
22133  [블박] 모닝이 급정거 한 이유.gif (102) 이미지 Loopy 08:31 25576 27
22132  [유머] 아몰랑 미개한 조선인. (68)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8:07 30148 51
22131  [연예인] [단독] 이번엔 모모랜드 출신 연우 폭로…팬카페에 팀 탈퇴, 강압 의혹 암시글 올려 (47) 이미지 패션피플 07-09 47415 39
22130  [기타] 어느 유튜버의 라이브 방송 미모 수준.gif (60)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9 53746 55
22129  [기타] 또라이 같은 신규가 들어왔어요.. (108) 이미지 사나미나 07-09 34078 76
22128  [기타] 양육비도 안주던 전 부인이 현대카드모델로 나옴 (74) 이미지 사나미나 07-09 40527 70
22127  [연예인] 비 맞는 서예지 시스루 (27) 이미지 사나미나 07-09 46574 24
22126  [유머] 타코야키녀.gif (117) 이미지 Loopy 07-09 43189 71
22125  [기타] 정신 나간 일본인 (108) 이미지 사나미나 07-09 37488 96
22124  [사진갤러리] [갤20] 어제 해질녘 하늘 참 예쁘더라구요~ (34) 이미지 트라마라 07-09 11875 59
22123  [회원게시판] 인도의 위엄 (41) 이미지 도끼자국 07-09 25805 57
22122  [유머] 포수한테 절대 안잡히는 도루 기술.gif (154) 이미지 Loopy 07-09 44001 36
22121  [정보게시판] 초보 운전자들이 잘 모르는 사실.jpg (27) 이미지 Loopy 07-09 26240 49
22120  [연예인] 아이린 격렬한 댄스 ㄷㄷ .GIF (8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9 44861 52
22119  [기타] 강간범 탄원서 집어던지는 미국판사님.jpgif (104) 이미지 뚝형 07-09 31166 71
22118  [기타] 45kg까지 찌는게 목표라는 여성 유투버.gif (204)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9 46939 57
22117  [기타] 방송에서 왕따놀이 즐겼던 연예인.jpg (98) 이미지 왜죠 07-09 39899 85
22116  [기타] LG배터리의 위엄 (106) 이미지 사나미나 07-09 42967 63
22115  [연예인] 베스티 유지 노출 (27) 케이판다 07-09 48192 30
22114  [기타] 코로나로 인해 배운것들 (8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7-09 27690 123
22113  [회원게시판] 국가보훈처에서 등기를 받았습니다 (43) 이미지 원장애 07-09 13788 86
22112  [연예인] 디스패치가 찍은 미녀들 초근접 무보정 사진.jpg (92) 이미지 또또비 07-09 42640 48
22111  [기타] 변호사만 7명을 쓴 손정우 .JPG (8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9 39662 107
22110  [기타] 19살에 아빠가 되고 (73) 이미지 냥이사모 07-08 33296 117
22109  [유머] 김민아 성희롱 사건 치트키 (97) 이미지 iooen1 07-08 57468 71
22108  [회원게시판] 제 이웃의 친조카가 한체대에서 지옥같은 가혹행위를 당했다고 합니다 ㅠ_ ㅠ (73) 칠퀸 07-08 19420 70
22107  [엽기] 손정우 기소 내용(혐주의) (133) 이미지 파지올리 07-08 26188 105
22106  [정보게시판] 문장을 깔끔하게 쓰는 9가지 팁.txt (91) 이미지 Loopy 07-08 23246 96
22105  [기타] 하이킥 부녀상봉씬.jpg (83) 이미지 노랑노을 07-08 47245 70
22104  [회원게시판] 채널A에서 방송출현을 위한 선 탐사? 제의를 받았네요 (52) 최프로다 07-08 22576 114
22103  [유머] 40달러로 여친 사기 (201)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7-08 55456 42
22102  [엽기] 어제자 일본방송 (92) 이미지 냥이사모 07-08 52157 60
22101  [연예인] aoa민아 인스타....jpg (85) 이미지 패션피플 07-08 50489 56
22100  [기타] 제작진...황급히 촬영중단.jpg (71)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8 55468 74
22099  [기타] "400억대 손실 막았는데 해고"..한전KPS 직원의 눈물 (81) 이미지 프로츠 07-08 29463 90
22098  [기타] 일본 홍수 이후 ㅈ된 점 (112) 이미지 사나미나 07-08 50598 64
22097  [반려동물] 브라우니 _ 핑크 에디션 (28) 이미지 브라우니찡 07-08 16634 47
22096  [연예인] 박신영 아나운서 몸매의 위엄.gif (50) 이미지 Loopy 07-07 51116 93
22095  [연예인] 안소희 근황.jpg (55) 이미지 웰시고기 07-07 50722 43
22094  [회원게시판] 최숙현 선수 죽음...이것들 싹 다 말 맞췄네 ㅅㅂ (52) 이미지 인간조건 07-07 21853 105
22093  [기타] 손정우 석방을 보고 다시 보는 귀귀 .JPG (4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7 30083 108
22092  [연예인] 채연 공격적으로 가려주는 아이즈원 광배 (37) 이미지 루이즈베가 07-07 34207 48
220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Hue (10) 이미지 Moebius 07-07 12252 23
22090  [반려동물] 아들이 두 달간 보살핀 길냥이가요. (23) 이미지 브라우니찡 07-07 18935 59
22089  [유머] 요즘 여고생 특징.jpg (85) 이미지 혀고문기술자 07-07 56202 52
22088  [정보게시판] 재포장, 묶음할인 관련 환경부 팩트체크 (45) 이미지 fourplay 07-07 14177 55
22087  [기타] 차에 뛰어든 개와 개보다 못한 개주인들 (119) 이미지 블루복스 07-07 26876 115
22086  [영화게시판] 자기 영화에 CG를 너무 쓰기 싫어서 감독이 한 일 .JP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7 29510 77
22085  [연예인] AOA 긴또깡 논란 당시 민아 모습.jpg (45) 이미지 TIGERLEE 07-07 43199 48
22084  [연예인] 음악방송 무대 부술뻔한 웬디 . GIF (21) 이미지 사나미나 07-07 29419 43
22083  [유머] 재평가되는 현존 최장수 여성 듀오 (75) 이미지 사나미나 07-07 47256 93
22082  [회원게시판] 오늘 남자하나 인생 종친거 같습니다. (102) 즐거운남자 07-07 36816 63
22081  [연예인] 태연이의 마스크 쓰는법.gif (29) 이미지 탱폭도 07-07 36704 47
22080  [연예인] 은하 허벅지 체감.gif (29) 이미지 Loopy 07-07 53874 52
22079  [기타] 괴롭히던 일진의 양팔이 절단되어 기쁜 사람 (84) 이미지 사나미나 07-07 43353 103
22078  [연예인] 권민아 인스타 (66) 이미지 아이즈원♡ 07-06 36915 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