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국뽕빨다가 전세계에 비웃음당하는 일본 .jpg

[댓글수 (66)]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20-05-23 (토) 13:38 조회 : 44579 추천 : 117    


어제 이런식으로 일본어는 비말이 튀지 않는 언어이기 때문에 코로나 감염률이 낮다고 국뽕빠는 방송 내보냈는데






저 영상이 퍼진후 #ThisisaPenchallenge 라는 태그로 온갖 패러디 영상이 나오고







서양발 온갖 조롱짤이 탄생하는중ㅋ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제미니 2020-05-23 (토) 13:38 추천 22 반대 0
갈매기 미쳤넼ㅋㅋㅋㅋ 뭔 기술쓰냐 왜 선딜이 있어 ㅋㅋㅋㅋ
널지운다 2020-05-23 (토) 13:38 추천 5 반대 1


디쓰 이즈 어 펜!!!
규락 2020-05-23 (토) 13:38
저거 영상으로 보면 꿀잼
그늘날개 2020-05-23 (토) 13:38
저런 생각 누구 머리에서 나오는걸까 .. ㅋㅋㅋㅋ
     
       
tasadar 2020-05-23 (토) 16:04
우리나라에서 저런거 할리도만무하지만 쟤넨 저런류의것들이 한두번이 아닌걸봐선 확실히 국민수준이 저정도인거임
     
       
기기G 2020-05-24 (일) 05:45
검은타래 2020-05-23 (토) 13:38
아리가토~우

와카리마싯타~아

침 존나 튀는데?ㅋㅋ
제미니 2020-05-23 (토) 13: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갈매기 미쳤넼ㅋㅋㅋㅋ 뭔 기술쓰냐 왜 선딜이 있어 ㅋㅋㅋㅋ
     
       
이스란트 2020-05-23 (토) 13:38
ㅋㅋㅋ 갈매기
     
       
ddkEE 2020-05-23 (토) 13:38
저도 여기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드패닉 2020-05-23 (토) 13:38
갈매기 진짜 뻥터짐 ㅋㅋ
     
       
부싼갈뫼기 2020-05-23 (토) 13:38
기술 배우느라 힘들었음
     
       
갈릭커피 2020-05-23 (토) 14:17
나도 갈매기에서 터짐ㅋ
     
       
냥큼한냥이 2020-05-23 (토) 19:50
선딜 있는 기술이 보통 필살기죠 ㅋㅋ
한잔두잔세잔 2020-05-23 (토) 13:38
ㅋㅋㅋㅋㅋㅋㅋ
덧없음 2020-05-23 (토) 13:38
방사능때문에 바이러스 다 죽었다고 하는 게 더 현실감있다
시오닌 2020-05-23 (토) 13:38
펜할때 일부러 더 힘줘서 발음해주는 센스 ㅋㅋㅋㅋㅋ
bangbros 2020-05-23 (토) 13:38
https://youtu.be/5fNGMaJ3QWU?t=23
댓글들도 일본이 일본 했다고 하는 중.
jinoo218 2020-05-23 (토) 13:38
여자 무릅끓고 있는건 무슨뜻이지??
     
       
123456ff 2020-05-23 (토) 13:38
정숙하게 : 고레와 펜 데스 (그것은 펜 입니다)

총 들고 깃발 흔들며 : 이게 펜이다 !! (마 뻐커  이런 느낌ㅋㅋㅋ)


ㅋㅋㅋ
          
            
jinoo218 2020-05-23 (토) 13:38
아하 ㅋㅋㅋㅋㅋㅋ
나라지킴이 2020-05-23 (토) 13:38
그럴거면 마스크쓰고하면 안튀지
아베가 마스크줘서 쓰고다닌다고해
절망의끝에서 2020-05-23 (토) 13:38
머리가 없구만... 머리는 장식이었어...
Mars8 2020-05-23 (토) 13:38


진짜 ㅋ
maybe2 2020-05-23 (토) 13:38
일본 잘하고 있구만
이런식으로 쭈~~~~~욱 계속 해야지 ㅋㅋㅋㅋㅋㅋ
호전랑갈이 2020-05-23 (토) 13:38
디스 이스 어 팬??

디스 이즈 재 팬 !!!
히다마리☆ 2020-05-23 (토) 13:38
개웃기네 ㅋㅋㅋ
야누스짱 2020-05-23 (토) 13:38
디스이즈 제"팬"
잡채고로케 2020-05-23 (토) 13:38
펜을 또 다르게 발음해서 약한가 해서 원본 영상을 보니까
고레와 펜 데스...라고 펜 발음 제대로 하는데

영어로 말할때는 펜에 악센트를 강하게 줘서 영어 펜만 강하게 해버렸네요
굳ㅋ굳 2020-05-23 (토) 13:38
갈매기 ㅋㅋㅋㅋㅋㅋㅋ
널지운다 2020-05-23 (토) 13: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디쓰 이즈 어 펜!!!
     
       
이뤼덤 2020-05-23 (토) 14:34
이 짤도 재밌네요 ㅎㅎㅎ 굳!
     
       
왔다가네요 2020-05-24 (일) 02:15
배댓은 요거다 ㅋㅋ
투다다다다다 2020-05-23 (토) 13:38
야 ㅋㅋㅋㅋㅋ 일본은 나라가 예능물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노보비너스 2020-05-23 (토) 13:38
ㅋㅋ 저 일본여자 무슨 유딩이 영어 읽듯하네요. https://youtu.be/5fNGMaJ3QWU 이건 비꼬는 영상 ㅋ
녹차한잔 2020-05-23 (토) 13:38
아 조낸웃기다
yesimmad 2020-05-23 (토) 13:38
G랄도 가지가지한다.
왼손재비 2020-05-23 (토) 13:38
추하다 일본
레호아스 2020-05-23 (토) 13:38
갈매기가 압권인데? ㅋㅋㅋㅋㅋ
스팀팩마린 2020-05-23 (토) 1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베지트 2020-05-23 (토) 13:38
언제부터 챌린지가 따라하기라는 뜻으로 쓰이고있냐
     
       
듀일런 2020-05-23 (토) 13:38
따라하기? (나도)도전! 입니다만?
FYBs 2020-05-23 (토) 13:38
This is Je Pen!
이거 제 펜이야!
쵸니쵸니 2020-05-23 (토) 13:38
갈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유희 2020-05-23 (토) 13:38
저런나라가 옆나라라는게 웬지 슬프다.
야앙누 2020-05-23 (토) 13:38
난 저게 안웃기는게 저딴 놈들에게 예전에 지배를 받았고 그 후유증을 아직도 겪고 있다고 생각하면 빡침.. 고작 저딴 놈들에게..ㅡㅡ^;;
momag 2020-05-23 (토) 13:38
저 Pen?
This is a Pen, f*ckin' monkeys.
무결점v 2020-05-23 (토) 13:38
애초에 니들이 팬 발음이 되기는 하냐 일본넘들아 ! 패누 패누 이러겠지
밀떡볶이 2020-05-23 (토) 13:38
this is japan~!!!
한치앞 2020-05-23 (토) 14:48
팬 아니가 뺀 이러는디 ㅋㅋㅋㅋ
어둠에밥 2020-05-23 (토) 15:21
https://www.youtube.com/watch?v=omuI5mkbVHU

어제 저 뉴스 보고 문득 생각난게 이 장면이었음 ㅋㅋㅋㅋㅋ
coco01 2020-05-23 (토) 16:08


pen death!!
그냥저냥그렇… 2020-05-23 (토) 16:17
근대 일본 사람들은 믿는 사람도 많을듯.... ㅎㄷㄷㄷㄷ
     
       
sfocus 2020-05-23 (토) 18:03
우리나라도 보수유투버들이 떠들어 대는거 믿는 사람들이 많죠 어느나라나 다 있을듯요
굿나잇키스 2020-05-23 (토) 17:07


This is a pen !!!
마카다 2020-05-23 (토) 17:56
난 이번 코로나로 일본 방송 보면서 진짜 깜짝놀란게
방송 형태가 우리나라 군사 독재시절 세뇌시키는 방송 같은점이 놀랍고
더 놀라운건 그런 세뇌 방송이 작동 한다는거지.

의료붕괴 발생하니까 검사하면 안된다는 개소리가 나중엔 당연하게 되..ㅎㅎㅎ
나중엔 의료붕괴 안되게 검사하는 방법 찾는 미친 클라스를 보여줌.
죽은 사람 pcr 검사가 안되는데 코로나로 죽은 사람이 작다는게 어이없지만
물론 산사람도 pcr검사하기 힘드니 뭐 당연하겠지만

this is a pen 도 ㅎㅎ
나중에 봐라 . 일본 국민 진짜 이렇게 믿는 사람 상당수 생긴다.
왜 독도가 한국땅이 아니라 생각하는지 이번 코로나 사태로 100% 이해하게 됬다.

논리고 역사고 다필요없다. 그냥 세뇌시키는 대로 따라간다. 그리고 찍소리도 안해.
일본은 논리적인 대화 설득 상대가 아니란 거다.

그리고 일본 한국에 관심 정말 많다는거 거의 병적인 수준
그리고 아베가 한번만 더해준다면 일본 탈탈 털어먹겠다는거 ㅎㅎ
머털도인 2020-05-23 (토) 17:59
동아시아 최저 평균지능 보유국 답군요.
방망이" 2020-05-23 (토) 21:34
진짜 볼수록 병신들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울팩토리 2020-05-23 (토) 22:57
한심한나라
의인 2020-05-23 (토) 23:09
확실히 섬에 고립되어 있어서 그런지 상상력이 풍부하다고 느껴지네요
아브아카 2020-05-24 (일) 00:05
우리 조상들이 하던 말을 이 시대에 다시 쓰게 될 줄 몰랐지만 너무 적절해서 다시 말해봄.
"어휴... 미개한 새끼들...."
durand 2020-05-24 (일) 00:07
그냥 병신 보존의 법칙이에요...

어느집단이든 병신은 있어요
조토공주 2020-05-24 (일) 00:46
빠인애폴~펜~
사월오월 2020-05-24 (일) 03:14
미처리 2020-05-24 (일) 12:18
듣기도 더러운 만다린으로 하면 휴지가 날아갔다가 한바퀴 돌다가 카메라 렌즈에 붙을것인데.
광민 2020-05-25 (월) 02:34
저짓거리를 우리는 그냥 70년을 당했네.. 아
우리의 억울함을 양놈들도 알게 됬구나.
필스너 2020-05-25 (월) 03:54
몇년전 mbc방송뉴스 보는듯 하네
날고생 2020-05-27 (수) 15:45
p발음도 안되는것들이 ㅋㅋㅋㅋ 디스 이스 어 휀 이 ㅈㄹ했을거같다. 휀으로하면 바람이 저렇게 나올수있지 근데 원어민들이 니들이랑 발음을 같게하겠냐 븅딱들아 ㅋㅋ쟤네들은 지들이 발음 안되는것도 인지를 못함 왜 못알아듣냐 이런식임
   

  • 매드고트
  • 녹스
  • 에코폰
  •  모니터로
  • 페이크삭스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닭갈비
  • 카멜레옹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타트 서비스 (69) WORLDSELL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56)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29550 52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8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25765 64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7)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18868 29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57)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18956 40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98) 스샷첨부 김이토 06-03 34337 34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7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42644 45
21556  [연예인] 달샤벳 수빈 뒤태 레전드...gif (46)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3 40542 67
21555  [유머] 성폭행당하는 여자 구해주면 감사인사받지마라 (131) 스샷첨부 새벽동자 06-03 41867 78
21554  [유머] ??? : "한국 치킨은 맛이 없다" (302) 스샷첨부 제미니 06-03 44991 57
21553  [블박] 경주 스쿨존 사건, 괴롭힌건 사실이 아니다. (122) 스샷첨부 곰백 06-03 24161 75
21552  [회원게시판] 여자 안도와준게 이슈인 요즘 여초직장 근무자의 잡소리 (103) 이구아나d 06-03 26838 132
21551  [회원게시판] 낙수효과는 개뿔.재난지원금이 최고입니다 (201) 스샷첨부 높이나는도요… 06-03 18909 153
21550  [감동] 주윤발 형님 근황.jpg (64)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3 32059 85
21549  [회원게시판] 한국 최고의 만화, 용비불패 (186) 스샷첨부 돈벌자 06-03 25213 68
21548  [기타] 일반인 여성도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을까? (125) 스샷첨부 jollypong 06-03 34084 100
21547  [기타] 한때 대한민국의 금기였던 사건...jpg (145) 스샷첨부 한수운하 06-03 41882 154
21546  [기타] 서울역 폭행사건 모두가 가만히 있던 이유 (260) 스샷첨부 한수운하 06-02 33808 162
21545  [회원게시판] "K방역 환상서 깨자..간신히 틀어막았지만 두번은 어려울 것" (88) 바가지ㅋ 06-02 21581 62
21544  [블박] 단독사고 낸 여성 도와주려다 봉변 (120) 스샷첨부 응가요정 06-02 29116 93
21543  [유머] FC서울 리얼돌 관중....해외반응...jpg (120) 스샷첨부 패션피플 06-02 44635 78
21542  [회원게시판] 지난주에 찍은 은하수 (80) 스샷첨부 닐삼촌 06-02 20675 83
21541  [기타] 쿠팡맨의 눈물 (90)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2 41433 66
21540  [반려동물] 출장 중인 집사를 위한 '브라우니'의 메세지. 그리고 가부장제 실패 사례 (30) 스샷첨부 브라우니찡 06-02 10997 52
21539  [연예인] 트와이스 시청료의 가치 ㄷㄷ .JPG (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2 37347 67
21538  [회원게시판] 유부녀와는 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53) 스샷첨부 돈벌자 06-02 28102 59
21537  [유머] 티볼리를 본 이태리 처자 .jpg (91) 스샷첨부 천마신공 06-02 44172 63
21536  [기타] 코로나 의료진 근황 (72) 스샷첨부 냥이사모 06-02 28701 82
21535  [유머] 유승준: "내가 왜 한국 가는지는 알아요?" (157) 스샷첨부 알랄라 06-02 42998 105
21534  [연예인] 이거 마시면 사귄다는 아이린 (9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2 31444 59
21533  [회원게시판] 여경 팔굽혀펴기 만점짜리 자세라는데... (131) 스샷첨부 뚬뚬이 06-02 21104 118
21532  [회원게시판] 맨날 돈 없다는 사람들 특징 (88) 스샷첨부 돈벌자 06-02 25620 60
21531  [정보게시판] 알아두면 쓸 일이 있을 무료 소프트웨어 10가지 (154) 스샷첨부 jollypong 06-02 19816 134
21530  [유머] 오늘 처음 크게 웃음.jpg (51)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2 35151 116
21529  [연예인] 걸그룹 답게 행동하는 걸그룹 밴디트.jpgif (28) 스샷첨부 nothefck 06-01 47964 63
21528  [기타] [펌] 남자입니다. 제집에 모르는 여자가 침입해 저를 성추행 하였습니다 (231)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46322 114
21527  [회원게시판] 보이스코리아 괴물녀 나왓네요 ㄷㄷ (188) 갓유리 06-01 47520 70
21526  [기타] 면접 볼 때 숏컷머리 여자 .JPG (16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1 55990 125
21525  [연예인] 우주소녀 루다 레이스 밴드 그물.. (32)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32284 60
21524  [기타] 코로나보다 더 급한 발정 (1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57712 108
21523  [블박] 난데없이 들이박고 도주.gif (10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1 34187 67
21522  [회원게시판] 코로나로 사업 망하고 오늘 정리했네요.. (104) 하마르 06-01 32537 110
21521  [기타] 오뚜기 회장 딸이 공개한 신혼집.jpg (12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1 51059 83
21520  [기타] 뼈대있는 이순신 장군의 후손 .JPG (6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1 33358 167
21519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백호의 픽미 픽미 (이끼 나눔) (29) 스샷첨부 뚜껑 06-01 28925 99
21518  [기타] 신제품 출시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70) 스샷첨부 제미니 06-01 35395 113
21517  [기타] 징그러우면서도 신기한 자연.jpg (81) 웨이백 06-01 45500 110
21516  [연예인] 다음주 아는형님 안현모-신아영-김민아 (81) 스샷첨부 에취냥 06-01 32266 58
21515  [기타] 한국 사는 외국인이 본 한국의 의문점 (1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1 35981 113
21514  [회원게시판] 경찰이 따라온다는사람.이제 글만봐도 진짜 지겹네요 (86) 송키호테 05-31 21027 52
21513  [영화게시판] 띵작 30선 .JPG (10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31 29975 115
21512  [회원게시판] 맘스터치 메뉴축소 (159) 스샷첨부 화곡 05-31 30455 66
21511  [유머] 국방부에게 몸도 마음도 길들여졌다는 증거.jpg (153)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31 47410 58
21510  [반려동물] 저희집 해수어항이에요. (62) 스샷첨부 유령이당 05-31 20675 95
21509  [연예인] 그냥 걸어도 느껴지는 볼륨감......강미나.GIF (32) 패션피플 05-31 43927 58
21508  [기타] 역대 최악의 고3 (177) 스샷첨부 김이토 05-31 44739 111
21507  [엽기] 1년간 자유를 달라는 와이프.jpg (163) 스샷첨부 피라맥스 05-31 45220 56
21506  [회원게시판] 경찰이 계속 감시해서 뭘 못하겠네 진짜 (63) 김구 05-31 26983 59
21505  [유머] 일본 재난지원금 근황 ㅋㅋㅋ (115) 스샷첨부 스미노프 05-31 40051 126
21504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1 (49) 스샷첨부 전숲인 05-31 14418 36
21503  [기타] S.E.S 슈가 민사소송 완패한 이유 (10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1 46805 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