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강형욱도 무너진 순간

[댓글수 (46)]
글쓴이 : posmall 날짜 : 2020-05-22 (금) 11:52 조회 : 42658 추천 : 75    





 

posmall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에오구스◇ 2020-05-22 (금) 1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에 무릎을 ㅋㅋㅋ
야한팬티 2020-05-22 (금) 11:52
ㅋㅋㅋ귀여워
표독도사 2020-05-22 (금) 11:52
개새끼
트럼페터 2020-05-22 (금) 11:52
크... 진짜 마음이 좋으신거같다.. ㅎㅎ
비비비빙고 2020-05-22 (금) 11:52
강아지 종이 뭔가요?
     
       
비비비빙고 2020-05-22 (금) 11:52
시바견인가보네요 ㅎㅎ 귀여워~
          
            
보차 2020-05-22 (금) 11:52
시바는 진돗개랑 비슷한 종이고
이건 웰시코기 일거에요
               
                 
비비비빙고 2020-05-22 (금) 11:52
네 웰시코기가 맞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곰의발톱 2020-05-22 (금) 11:52
웰시코기에요
          
            
핥음보 2020-05-22 (금) 11:52
뭐요 시바?
          
            
묘비명 2020-05-22 (금) 11:52
제가 시발??

그런데 본인이 물어보고 본인이 답을 하나요?
               
                 
쿠에에엑 2020-05-22 (금) 11:52
????
     
       
아바이왕순대 2020-05-22 (금) 11:52
강형욱이요
          
            
잠이부족해 2020-05-22 (금) 11:52
ㅋㅋㅋㅋ
          
            
achro 2020-05-22 (금) 11:55
ㅋㅋㅋㅋ
     
       
lKarasl 2020-05-22 (금) 11:52
꼬리가 없고
다리가 잛으니 웰시코기
          
            
짜바리11 2020-05-22 (금) 12:35
웰시코기는 꼬리가 없는게 아닙니다.

펨브록종도 꼬리가 짧지 있긴한데 대부분 이 종이 아니기도 하고 보통 꼬리를 자릅니다.
          
            
레호아스 2020-05-22 (금) 13:09
웰시코기 꼬리 있습니다.
단미해서 일반사람들은 없다고 생각할뿐!
요즘이야 단미 안하고 분양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진짜 옛날에는 가축 몰고다니느라 단미했음.)
예전에는 거의 다 단미해서 분양했죠..
이쁘고 귀엽다는 이유로 ㅡ.,ㅡ
     
       
육구안 2020-05-22 (금) 11:52


꼬리가 없고
다리가 짧으니 나래코기
          
            
레드보틀 2020-05-22 (금) 15:54


살만 있으니 살코기
     
       
휴지끈티팬티 2020-05-22 (금) 11:52


나래코기
     
       
놀다보니알몸 2020-05-24 (일) 02:46
털이 짧은거 보니 강형욱이네요
털이 길면 박완귭니다.
아톰향 2020-05-22 (금) 11:52
이게 본모습일듯
Route66 2020-05-22 (금) 11:52
코기네요
caf2 2020-05-22 (금) 11:52
계속 저 크기로 있다면

키우고 싶다..
     
       
압수빌런 2020-05-22 (금) 11:52
계속 저 크기로 있다면 키우고싶다???
     
       
eunji 2020-05-22 (금) 16:57
님은 절대로 동물 데리고 살지 마세요.
옹느랑 2020-05-22 (금) 11:52
완전...ㅋㅋ
메리트1 2020-05-22 (금) 11:52
코기코기
연쨩ㅎ 2020-05-22 (금) 1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모습 너무 좋다 ㅋㅋ
추아푸아 2020-05-22 (금) 11:52
강형욱 엉덩이에 꼬리 프로펠러 나만 보이나ㅋ
Zenon 2020-05-22 (금) 11:52
강형욱이 와도 뒤로 돌아서 보지 않는 시크함...
이현암 2020-05-22 (금) 11:52
저세상 귀여움이다 ㅠㅠ
검정이어폰 2020-05-22 (금) 11:52
아우 저렇게 바닥에 착 달라붙어 있는 형욱이 형이 귀엽네요 ㅎㅎ
판정인 2020-05-22 (금) 11:52
인공잔디 몸에 안좋은데, 너무 핥고 있네요.
우이띠 2020-05-22 (금) 12:00
햐 엄청 귀엽네요~ ㅎㅎ
로프만 2020-05-22 (금) 12:13
너무 귀엽네요.
랜디113 2020-05-22 (금) 12:33
저 꼬물이에게 무릎꿇지 않는다면 그건 사람이 아니죠 ㅎㅎ
바보또치 2020-05-22 (금) 13:28
저렇게 어린강아지면 짜고 치지도 못하겠네
또헛소리 2020-05-22 (금) 17:56
저정도면 숨만쉬어도 귀엽지
네후릭스 2020-05-22 (금) 19:17
드라이어 2020-05-22 (금) 22:04
시골 똥개 같은데 종이 있나보네요.
제이앤정 2020-05-23 (토) 02:24
보고있음 스트레스가 확 풀려 기분이 아주 상쾌해지는 귀염 둥이들 ㅎ
화이트샌드 2020-05-23 (토) 07:07
우리집에도 있는데 얘는 어릴때가 가장 이쁘고 그담은 털과의 전쟁 산책과 전쟁 먹이와의 전쟁 그리고 마지막으로 천진난만의 최강 이면서 아주 영리함.
사월오월 2020-05-23 (토) 12:14
단골아저씨 2020-05-25 (월) 11:31
귀엽당~
   

  • 페이크삭스
  • 국산 늘보리100% 보리면1kg(6~7인분)
  • 에코폰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카멜레옹
  •  모니터로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닭갈비
  • 녹스
  • 매드고트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구글OS를 탑재한 고효율 스마트워치 틱워치프로 (115) 아이픽몰
21615  [유머] 연봉 억대 매니저.jpg (52) 스샷첨부 dyoni3 10:48 28986 1
21614  [사회] 평생 자랑거리가 생긴 청년 (60) 스샷첨부 갓유리 09:20 31813 14
21613  [회원게시판] 코로나19 2차 오겠네요 100% ... (70) 은하제국황제 08:23 12189 16
21612  [기타] 이게 그렇게 진상이고 민폐인가요? (108) 스샷첨부 사나미나 08:00 26239 18
21611  [회원게시판] 흙수저의 셀프시공 (스압) (60) 스샷첨부 DGTM 05:18 11964 35
21610  [도서게시판] [홍보] -삼겹나라 목살공주- 작가 입니다. (41) 드림마스터 06-06 12197 29
21609  [자동차] 저도 차 구입했네요. (57) 스샷첨부 taehong2 06-06 15502 38
21608  [영화게시판] 갠적 탈옥(출) 영화 베스트 (61) 스샷첨부 본섭 06-06 14877 52
21607  [회원게시판] 대구에서 동전노래방 운영 하는 업주입니다 . (159) 똥까 06-06 23673 59
21606  [연예인] 고말숙 속옷 (90) 스샷첨부 돔팅 06-06 47058 45
21605  [유머] 흉부외과식 개그.jpg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9070 111
21604  [기타] 빛의 속도 오뚜기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127) 스샷첨부 fourplay 06-06 26087 95
21603  [정보게시판] 한국의 견종들.jpg (65) 피라맥스 06-06 22765 47
21602  [엽기] 빠꾸없는 중국의 축구스타.jpg (87)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6 32980 83
21601  [기타] 매년 조승희를 위해 추모하는 사람.jpg (99) 스샷첨부 뚝형 06-06 30379 96
21600  [유머] 백상에서 수상 못한 안영미 실시간 반응.gif (87) 스샷첨부 dufmadle 06-06 41754 62
21599  [회원게시판] 취미 하나가 늘었습니다 (46) 스샷첨부 루그너프 06-06 21122 68
21598  [기타] 오뚜기 1라면 2다시마 (101) 스샷첨부 블루복스 06-06 29381 79
21597  [기타] 이 시국에 일본 다녀온 놈 (108)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45285 81
21596  [기타] 초등학생 6학년의 자작시 (9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6182 76
21595  [기타] 후배 따로 불러서 괴롭혔다는 아이돌 (122) 스샷첨부 jollypong 06-05 42857 128
21594  [기타] 아프리카 부족의 공개 체벌 (82)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6-05 45491 122
21593  [연예인] 초아 글래머.gif (56)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5 39991 78
21592  [정보게시판] [긴글] 영어 리스닝 공부법 (105) 거스기 06-05 11978 148
21591  [회원게시판] 마스크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ㅠㅠ (74) 그니닷 06-05 17047 61
21590  [유머] 지하철 에어컨 춥다고 꺼달라는 사람의 논리.jpg (18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5 33852 109
21589  [영화게시판] 봉준호 감독이 최악의 감독인 이유 .JPG (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5 29604 56
21588  [회원게시판] 병무청에서 입대영장이 날아왔어요 (159) 스샷첨부 93년생 06-05 17391 58
21587  [기타] 이수역 사건 남자의 대처.gif (8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5 38554 94
21586  [유머] 군대 의문의 꿀보직.jpg (51) 스샷첨부 앵쯔 06-05 35639 55
21585  [연예인] 프로듀스 투표주작 제작진 징역형 '선고' (144) 스샷첨부 피아123 06-05 20280 50
21584  [연예인] After school 유이......최근....하이레그 수영복...ㅗㅜㅑ (52) 패션피플 06-05 38687 29
215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조리사 돌연사 (79) 스샷첨부 프로츠 06-05 29963 53
21582  [유머] 남자 취향 저격 제대로한 펜션.jpg (86) 스샷첨부 콘듀치킨 06-05 44085 56
21581  [회원게시판] 카페를 열었습니다~ (95) 스샷첨부 TigerCraz 06-05 16131 90
21580  [회원게시판] 간만에 갓뚜기 인정 (84)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06-05 24134 42
21579  [유머]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62) 스샷첨부 Ksixpo 06-05 44534 42
21578  [기타] 요기요 근황 (131) 스샷첨부 Justfeel 06-04 51441 95
21577  [회원게시판] 신장결석으로 고통받다가 방금 돌뽑았네요 (158) 스샷첨부 다뽀사삐 06-04 25646 94
21576  [기타] 농협을 걸러야 하는 이유 .JPG (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46928 128
21575  [기타] 중국 골동품 수집가의 최후.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4 42408 98
21574  [회원게시판] 두번째 공중파 출연 (102) 스샷첨부 호중쓰 06-04 39064 100
21573  [연예인] 오늘자 6시 내고향 요망한 사나 .GIF (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35691 80
21572  [연예인] 속옷 모델이 된 오마이걸 아린.jpg (67) 스샷첨부 실용주의 06-04 43339 62
21571  [블박] 양보해 줘서 고맙다^^ (130) 스샷첨부 유일愛 06-04 29053 63
21570  [유머] 남자 배구 용병 레전드 (94) dyoni3 06-04 42872 66
21569  [블박] 애까지 데리고 무단횡단.gif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4 25676 62
21568  [회원게시판]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34059 59
21567  [회원게시판] 상대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있으신가요? (145) 블록틱스 06-04 19245 85
21566  [기타] 가짜뉴스가 용서될 수 없는 이유.jpg (62) 스샷첨부 왜죠 06-04 21207 82
21565  [회원게시판]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1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22568 83
21564  [회원게시판] 자가격리 2일차입니다. (43) 빈폴 06-04 14157 41
21563  [유머] 경부고속도로를 60km로 제한하자는 이유 (121) 스샷첨부 gingerale 06-04 34303 188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79)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51277 203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1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39984 168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30997 70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103)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30219 116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115) 스샷첨부 김이토 06-03 44742 86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8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52237 72
21556  [연예인] 달샤벳 수빈 뒤태 레전드...gif (5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3 51154 9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