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논란의 안중근 의사 레고

[댓글수 (171)]
글쓴이 : 사스미리 날짜 : 2020-05-21 (목) 18:43 조회 : 49257 추천 : 89    



사스미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큐티하니 2020-05-21 (목) 18:43 추천 36 반대 3
많다는 이유로 우주의 절반을 죽여버리는 어벤져스 케릭터는 잘만 빨고 사주고 돈부어버리두만.....다만 댓글처럼 제작사에서 소책자 정도는 만들어서 추가 해줬으면 좋았을 듯 싶네요. 어린 아이들이 그냥 못된놈 죽이는 장면이라 생각치 않고, '의거'라는 확실한 의미를 기억하도록.
zzzwoong 2020-05-21 (목) 21:27 추천 4 반대 0


여기서 토착 왜놈들이 나오는군
쪽바리놈들 무기는 괜찮은가보네
ㅁㄴㅇㄻㄴㄻ… 2020-05-21 (목) 18:43
초딩 저학년들도 롤 오버워치 배그 다하는데 저런 레고 장난감에서 총칼이 문제라니.... 아이러니 그 자체네
     
       
도우야 2020-05-22 (금) 22:09
나이때문에 안되는거 부모가 아디 뚫어서 해주는건데 말이죠 ㅋㅋㅋ
림링 2020-05-21 (목) 18:43
왜 논란인지... 애효
류위 2020-05-21 (목) 18:43
레고가 총칼 더하면 더 했음. 문제 삼는 건 억지임 걍
돼조미 2020-05-21 (목) 18:43
둘다 배워야죠 일본이 우리에게 했던 폭력과 역사
큐티하니 2020-05-21 (목) 18: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많다는 이유로 우주의 절반을 죽여버리는 어벤져스 케릭터는 잘만 빨고 사주고 돈부어버리두만.....다만 댓글처럼 제작사에서 소책자 정도는 만들어서 추가 해줬으면 좋았을 듯 싶네요. 어린 아이들이 그냥 못된놈 죽이는 장면이라 생각치 않고, '의거'라는 확실한 의미를 기억하도록.
     
       
대검호조로 2020-05-21 (목) 21:05
소책자 좋네요
판타지는계속… 2020-05-21 (목) 18:43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다 아는데
돈벌려고 만들어 놓은거면서
갖고싶게
     
       
행인4 2020-05-22 (금) 13:18
돈도 벌고, 역사 교육도 하고.

회사가 돈을 벌어야 저런 의미 있는 제품을 계속 만들지 않을까요?
퓨어스타 2020-05-21 (목) 18:49
부모가 교육 잘 시키면 될거아냐 이 프로불편러들아.
아침이슬12 2020-05-21 (목) 18:52
당연히 역사를 배우죠. 폭력을 배우는게 아니라...  바보들인가??????
쏘쏘쏘 2020-05-21 (목) 18:55
레고가 우리나라껀줄 알았네..
옥스퍼드구낭~
올해대운 2020-05-21 (목) 18:57
딱 봐도 매국노들이 글 쓴걸로 보이네
그려요 2020-05-21 (목) 19:09
옥스퍼드네. 좋은일 하셨소.
붉은언덕 2020-05-21 (목) 19:13
주모~
찐만빵두 2020-05-21 (목) 19:15
6살 아이가 이번달 보나스 받아서 안중근의사 잇템 사야지 하겠냐
꼬마베베 2020-05-21 (목) 19:19
잘 배워서 토착왜구놈들을 잘 처단해주면 좋겠구만
시러여 2020-05-21 (목) 19:22
토착왜구들이 논란을 만드는 거지 일반인들은 좋아합니다.
한지민님짱 2020-05-21 (목) 19:23
난 5살째도 갖고 놀았던 것 같은뎅... ㅠㅠ
The미래 2020-05-21 (목) 19:42
그리고 어차피 어른들이 샀ㅇ.......
단팥빵 2020-05-21 (목) 19:49
안사면 되지 뭔 그리 불만들이 많은지
흔한스팀러 2020-05-21 (목) 19:52
총 칼 배우면 어떻습니까? 그것이 주적으로 향한다면 뭐 나쁘진 않죠
수에르떼 2020-05-21 (목) 19:58
저ㅄ은 머하는놈이길래 역사를 가지고 정치래 지맘에 안들면 다 정치적이지
madrigo1 2020-05-21 (목) 20:10
ㅅㅂ. 어릴 때 장남감 총가지고 놀았다고 목력적이고 사람 막 패고 죽이고 그런 사람 되는 거면 난 이미 연쇄 살인마가 됐어야지.
     
       
귀차늬즘 2020-05-21 (목) 21:16
ㅋㅋㅋㅋ 드라마 다 바람핌 ㅋㅋㅋㅋ
네로미 2020-05-21 (목) 20:10
일본인이나 친일파만 역사때문에 부들부들
캐넘들
보배조터리 2020-05-21 (목) 20:15
이걸 정치적이라고 하는인간은 왕년에 게다좀 끌면서 쪽발 소리 듣던 양반들인가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슨 폭력성이야ㅋㅋㅋㅋ 지금 나와있는 제품들도 중세부터 미래까지 무기 안들고 나오는게 없을 정도인데
     
       
호므런왕 2020-05-22 (금) 08:12
저도 정치적이라는 말이 엄청 웃겼네요ㅋ
꽃보다요가 2020-05-21 (목) 20:52
저거 불편하다고 댓글단놈들 100% 친일후손일듯
USNewYork 2020-05-21 (목) 20:52
레고
하나가

친일 친중 친러 친북 친미
여당 야당
다나오네
TShark 2020-05-21 (목) 20:59
ㅋㅋ 레고에 경찰서 탈옥하는거랑 은행 터는 거도 있는데
bofa 2020-05-21 (목) 21:11
레고 닌자고에는 심지어 닌자놈들이 주인공에 칼등 온갖 냉병기가 나오는데 그건 왜 암말도 없을까?
더러운 토착왜구 놈들!!!
정의구현 2020-05-21 (목) 21:21
8세이상 사용인데 독립운동가를 장난감으로 만들면
독립운동이 놀이로 여겨질수도 있을거 같네요
zzzwoong 2020-05-21 (목) 21: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기서 토착 왜놈들이 나오는군
쪽바리놈들 무기는 괜찮은가보네
     
       
엘00321 2020-05-21 (목) 21:46
이거는 서양사람들이 생각하는 동양이 일본이라서 그런겁니다
          
            
zzzwoong 2020-05-21 (목) 22:36
토착 왜놈들에게 이야기 하는건대요...

음 왜놈들 편드시는건가요?

서양에서 어떻게 생각해서 만드는지는 알고 있는대 나올때 는 아무말 없다 

쪽바리 관련된 역사 나오자마자 무기이야기 하는 꼴 보고 웃겨서입니다..
sfocus 2020-05-21 (목) 21:35
한글 쓰는 쪽바리들이 댓글 쓴듯
주경야동 2020-05-21 (목) 21:43
국뽕거리는애들은 다 토착왜구냐... 반일감정으로 장사한다고 난리치겠네
쏘울팩토리 2020-05-21 (목) 21:45
무기가 위험해보이면 사주질 말지 뭐 어쩌라는거야 참나 어이없어서
빠끄 2020-05-21 (목) 21:46
저딴 컴플레인 쓴 것들은 보나마나
한글 잘 쓰는 쪽바리거나
일뽕 병자들이지 뭐
humstory 2020-05-21 (목) 22:12
한국은 암것도 못함. 조선양반들이 하도 많이 살아서리~~~
주작탐지기 2020-05-21 (목) 22:20
미국 레고에서 만든게 아니고.
옥스포드 한국회사에서 만든거에요
뭐 그렇다고요
Lu시아 2020-05-21 (목) 22:25
총칼 앞에 나이가 어디었어 -_-
조토공주 2020-05-21 (목) 22:44
여담이지만 미국 레고는 덴마크 레고와 다른건가요?
†와룡 2020-05-21 (목) 23:27
저게 왜 정치적이라는거지????????
암울한현실 2020-05-21 (목) 23:30
옥스포드는 한국껀데..
카사노바정 2020-05-21 (목) 23:49
그니 현재 애기 갖고 잇는 부모 다반사가..얼추 30대초 20대후반일텐데..
그만큼 역사 의식없이..학교졸업을 하고 취집을 햇다는거죠..
그냥 뻬에에엑 거리기나 하고..에혀
이지은이지금 2020-05-21 (목) 23:49
짱고오 2020-05-21 (목) 23:56
또 시발 맘충 년들 오바 떨고 있구나.
Gnasy 2020-05-22 (금) 00:12
바로 사서 포장도 못뜯고 고이 모셔뒀어요
양공주 2020-05-22 (금) 00:28
저런 훌륭한 일에 딴지거는 미친것들은 대체.. 대갈통에 뭐가 들은겁니까??
쿠란 2020-05-22 (금) 00:38
낯선 캐릭터라... 안중근 의사를 기자가 낯설어하는 건지 국민이 낯설어한다고 생각하는 건지...
그럼 이순신장군 시리즈도 낯설어 해야 되지 않나? 그리고 이순신장군도 거북선으로 포 쏘고 칼로 왜구 찌르고 그랬는데 그것도 뭐라 해야 되잖아... 그건 뭐 오백년 지난 일이라 다 까먹은 거야???
너범인아니지 2020-05-22 (금) 00:41
장남감 = 정치의도? 쟨 그냥 ㅄ인데?
Mars8 2020-05-22 (금) 01:02
레고는 어른들의 장난감
chohchc 2020-05-22 (금) 01:12
아예 축구공도 야구공도 던지고 차는건데 폭력 조장한다고 판매하지말라 그러던가 ㅋㅋㅋㅋ
루키ㅋㅋ 2020-05-22 (금) 01:56
조선일보가 독립운동하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저게 왜 논란거리냐
표독도사 2020-05-22 (금) 03:26
어딜가나 불편러 정치중독자 쿵쾅이들이 문제
그늘 2020-05-22 (금) 04:13
ㅋㅋ폭력적이란다...유치원때부터 레고 부모님이 사주셨는데...해적선 기사성 이런거 전부 칼 창 방패 화살 대포까지 있었는데 ㅋㅋㅋ심지어는 대포는 발사도 됩니다 이게 무려 30년정도 전입니다 ㅎㅎㅎ
레고를 무려 25년만에 사고 싶네요 정말 다팔렸나용?
momotaro 2020-05-22 (금) 04:58
구지 왜 지금? 캐르비안의 해적 나올때 레고에서 해적선 시리즈 나오고 칼든 해적 나왔을텐데 그땐 왜 가만있고?
짱짱맨709 2020-05-22 (금) 06:50
모자 고증 실패가 문제임.
기본정보 2020-05-22 (금) 07:01
이건 사야해....
케이쨩 2020-05-22 (금) 07:44
독립운동에 대한 장난감이 정치적인 거라니ㅋㅋㅋ 어느계열인지 알만하네ㅋㅋㅋ
흑적우 2020-05-22 (금) 08:39
정치적 이라는 말이 토착왜구라는 증거죠
ㅀㄴㅇ 2020-05-22 (금) 09:11
참 이상한게 이거 애기들이 사는건가요? 애기들이 돈이 어딨어서 이걸사요? 당연히 부모님이 사주는거죠 사주면서 섷명을 못해주나요? 안중근에 대해서 아이들이랑 놀면서 스토리텔링으로 충분히 설명 가능할꺼 같은데..몰라서 못해주는개 아니구요? 참...
으악새 2020-05-22 (금) 09:31
저걸 사람 쏴죽여야..... 하....... 부모가 저런 댓글 쓰는거면 멍청한... 내가 부끄럽다 진짜
유정아리 2020-05-22 (금) 09:51
토왜당 J-일보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토착왜구들은 다 쓸어버려야함
전화기사용자 2020-05-22 (금) 13:33
안중근장군의 하얼빈의거가 무슨의미인줄도 모르고 무식하게 국뽕이니 쏴죽이니, 어휴
출첵소령 2020-05-22 (금) 20:01
본문에 있는 건 옥스포드 아닌가???

레고가 아닌거 같은데? -ㅅ -;;;
SylphiD 2020-05-23 (토) 01:15
맘충들이 또.........................
     
       
애쉬ash 2020-05-28 (목) 20:10
맘충이 아니라 토왜 같네요
애쉬ash 2020-05-28 (목) 20:10
총칼이 저 사이즈면 교육상 문제보다 차라리 삼키는거 걱정해야하는게 아닐지

논란을 위한 논란
우려를 위한 우려

교육을 가장한 토왜는
문명을 가장한 야만입니다
처음  1  2
   

  • 에코폰
  • 카멜레옹
  • 매드고트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페이크삭스
  • 국산 늘보리100% 보리면1kg(6~7인분)
  • 녹스
  •  모니터로
  • 닭갈비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자동차용품 백화점 / 전제품 가격비교 최저가 도전! (67) 하이퍼인터내셔널
21615  [유머] 연봉 억대 매니저.jpg (51) 스샷첨부 dyoni3 10:48 28308 1
21614  [사회] 평생 자랑거리가 생긴 청년 (61) 스샷첨부 갓유리 09:20 31379 14
21613  [회원게시판] 코로나19 2차 오겠네요 100% ... (67) 은하제국황제 08:23 11827 13
21612  [기타] 이게 그렇게 진상이고 민폐인가요? (105) 스샷첨부 사나미나 08:00 25937 16
21611  [회원게시판] 흙수저의 셀프시공 (스압) (59) 스샷첨부 DGTM 05:18 11708 35
21610  [도서게시판] [홍보] -삼겹나라 목살공주- 작가 입니다. (41) 드림마스터 06-06 12048 29
21609  [자동차] 저도 차 구입했네요. (57) 스샷첨부 taehong2 06-06 15318 37
21608  [영화게시판] 갠적 탈옥(출) 영화 베스트 (61) 스샷첨부 본섭 06-06 14771 52
21607  [회원게시판] 대구에서 동전노래방 운영 하는 업주입니다 . (159) 똥까 06-06 23633 59
21606  [연예인] 고말숙 속옷 (90) 스샷첨부 돔팅 06-06 47007 45
21605  [유머] 흉부외과식 개그.jpg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9043 111
21604  [기타] 빛의 속도 오뚜기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126) 스샷첨부 fourplay 06-06 26066 94
21603  [정보게시판] 한국의 견종들.jpg (65) 피라맥스 06-06 22745 47
21602  [엽기] 빠꾸없는 중국의 축구스타.jpg (87)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6 32956 83
21601  [기타] 매년 조승희를 위해 추모하는 사람.jpg (99) 스샷첨부 뚝형 06-06 30359 95
21600  [유머] 백상에서 수상 못한 안영미 실시간 반응.gif (87) 스샷첨부 dufmadle 06-06 41738 62
21599  [회원게시판] 취미 하나가 늘었습니다 (46) 스샷첨부 루그너프 06-06 21109 67
21598  [기타] 오뚜기 1라면 2다시마 (101) 스샷첨부 블루복스 06-06 29369 79
21597  [기타] 이 시국에 일본 다녀온 놈 (108)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45269 81
21596  [기타] 초등학생 6학년의 자작시 (9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6173 76
21595  [기타] 후배 따로 불러서 괴롭혔다는 아이돌 (122) 스샷첨부 jollypong 06-05 42839 127
21594  [기타] 아프리카 부족의 공개 체벌 (82)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6-05 45477 122
21593  [연예인] 초아 글래머.gif (56)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5 39974 78
21592  [정보게시판] [긴글] 영어 리스닝 공부법 (105) 거스기 06-05 11970 148
21591  [회원게시판] 마스크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ㅠㅠ (74) 그니닷 06-05 17040 61
21590  [유머] 지하철 에어컨 춥다고 꺼달라는 사람의 논리.jpg (18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5 33842 109
21589  [영화게시판] 봉준호 감독이 최악의 감독인 이유 .JPG (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5 29595 56
21588  [회원게시판] 병무청에서 입대영장이 날아왔어요 (159) 스샷첨부 93년생 06-05 17384 58
21587  [기타] 이수역 사건 남자의 대처.gif (8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5 38547 94
21586  [유머] 군대 의문의 꿀보직.jpg (51) 스샷첨부 앵쯔 06-05 35633 55
21585  [연예인] 프로듀스 투표주작 제작진 징역형 '선고' (144) 스샷첨부 피아123 06-05 20278 50
21584  [연예인] After school 유이......최근....하이레그 수영복...ㅗㅜㅑ (52) 패션피플 06-05 38682 29
215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조리사 돌연사 (79) 스샷첨부 프로츠 06-05 29962 53
21582  [유머] 남자 취향 저격 제대로한 펜션.jpg (86) 스샷첨부 콘듀치킨 06-05 44079 56
21581  [회원게시판] 카페를 열었습니다~ (95) 스샷첨부 TigerCraz 06-05 16127 90
21580  [회원게시판] 간만에 갓뚜기 인정 (84)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06-05 24130 42
21579  [유머]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62) 스샷첨부 Ksixpo 06-05 44529 42
21578  [기타] 요기요 근황 (131) 스샷첨부 Justfeel 06-04 51436 95
21577  [회원게시판] 신장결석으로 고통받다가 방금 돌뽑았네요 (158) 스샷첨부 다뽀사삐 06-04 25642 94
21576  [기타] 농협을 걸러야 하는 이유 .JPG (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46922 128
21575  [기타] 중국 골동품 수집가의 최후.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4 42404 98
21574  [회원게시판] 두번째 공중파 출연 (102) 스샷첨부 호중쓰 06-04 39056 100
21573  [연예인] 오늘자 6시 내고향 요망한 사나 .GIF (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35687 80
21572  [연예인] 속옷 모델이 된 오마이걸 아린.jpg (67) 스샷첨부 실용주의 06-04 43332 62
21571  [블박] 양보해 줘서 고맙다^^ (130) 스샷첨부 유일愛 06-04 29048 63
21570  [유머] 남자 배구 용병 레전드 (94) dyoni3 06-04 42869 66
21569  [블박] 애까지 데리고 무단횡단.gif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4 25672 62
21568  [회원게시판]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34054 59
21567  [회원게시판] 상대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있으신가요? (144) 블록틱스 06-04 19239 85
21566  [기타] 가짜뉴스가 용서될 수 없는 이유.jpg (62) 스샷첨부 왜죠 06-04 21205 82
21565  [회원게시판]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1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22563 83
21564  [회원게시판] 자가격리 2일차입니다. (43) 빈폴 06-04 14154 41
21563  [유머] 경부고속도로를 60km로 제한하자는 이유 (121) 스샷첨부 gingerale 06-04 34299 188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79)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51256 203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1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39978 168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30990 70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103)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30213 116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115) 스샷첨부 김이토 06-03 44738 86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8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52234 72
21556  [연예인] 달샤벳 수빈 뒤태 레전드...gif (5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3 51151 9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