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국산과자 근황 .JPG

[댓글수 (168)]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5-04 (월) 21:00 조회 : 70745 추천 : 111  


함유량 0.0000007% 면 넣어도 그만 안 넣어도 그만 확인불가 수준.

유탕감자니 발암물질이 0.0000007% 보단 훨씬 더 많이 들어있을듯.

The courage to be disliked.

@ 680 Mission St, San Francisco, CA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전기기술사 2020-05-04 (월) 21:00 추천 84 반대 4
청산가리도 저만큼 먹으면 안죽을듯
다크사이드 2020-05-04 (월) 21:46 추천 50 반대 1
아파트 옥상에 은단 하나 얹어 놓고 '은 나노 아파트'라고 하는 것과 같은 원리로군요.
하스오 2020-05-04 (월) 21:34 추천 45 반대 1
저만큼 넣는게 기술이다
하스오 2020-05-04 (월) 21: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만큼 넣는게 기술이다
     
       
이토랜트2011 2020-05-05 (화) 09:24
ㅋㅋㅋ

더구나 저정도면 포장지 가격보다 오일
가격이 덜 들어갔을듯

말로만 듣던 향만 추가 인가요?ㅎㅎ
          
            
한구선배 2020-05-05 (화) 17:49
차라리 진짜 그 향이 나면 ㅇㅈ 존나 먹어본 결과 기름내밖에 안나요!!ㅋㅋㅋㅋㅋ
다크사이드 2020-05-04 (월) 21: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파트 옥상에 은단 하나 얹어 놓고 '은 나노 아파트'라고 하는 것과 같은 원리로군요.
     
       
Schach 2020-05-07 (목) 01:57
ㅋㅋㅋㅋ0.0000007% 소수점이 몇개... 이게 함유된걸까요? 이정도면 들어가나 마나한것 아닐까요?
skidrow 2020-05-04 (월) 21:48
트러플 향이 솔솔 이래
세상에 마약 탐지견 훈련시켜도 찾을수 없겠구만
일리단 2020-05-04 (월) 22:00
대체 저 0.0000은 어휴;;ㅋㅋㅋ
tasadar 2020-05-04 (월) 22:03
저런건 소보원이나 국가 기관 등에서 관리안하냐 진짜 미친듯..
     
       
Anchorage 2020-05-05 (화) 13:02
과장해서 표기하지 않도록 규제하는 것까지가 행정기관의 역할이고 저렇게 눈꼽만큼 넣었다고 대놓고 표기해놨으면 거르든 사든 소비자 몫이죠.
흔한스팀러 2020-05-04 (월) 22:03
향만 넣었구먼
     
       
친구아이디 2020-05-04 (월) 22:27
0.0000007% 면 인간이 냄새를 맡을 수 없을 정도에요.
강아지도 힘들듯.
흑형초코바나… 2020-05-04 (월) 22:10
포장하다 그 향마저 날아갈듯
제주감귤부자 2020-05-04 (월) 22:25
과자 이름은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 도 안느껴지겠구만 0.00000 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프로다 2020-05-04 (월) 22:30
대놓고 농락하네요

이래서 쓰레기는 먹는거 아니랬음 ㅋ
SaSook 2020-05-04 (월) 22:45
워... 4대강때 채취한 모래속의 사금이 더 많을 것 같다.
복고주의자 2020-05-04 (월) 22:52
본적도 없는 과자긴 한데 열량은 어마어마 하네요
무슨 과자 한 봉지에 685칼로리라니
비워언 2020-05-04 (월) 22:56
진짜 제대로다....ㅋㅋ
클라우저II세 2020-05-04 (월) 23:02
과자 한 조각에 트러플오일 분자가 하나씩???
레서판다 2020-05-04 (월) 23:08
아마 트러플이 제품명에 사용되었나봅니다...

제품명에서 사용했으면 함량을 표시해야하고
그에 의거하여 표현한것입니다.
골룸소룡 2020-05-04 (월) 23:11
허 ...... 트러플 ... 저정도면 그냥 0% 아닌가요 ;;;
농천썽큰 2020-05-04 (월) 23:19
트러플향이 솔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제이킴 2020-05-04 (월) 23:35
미세분자로 쪼개서 넣은건가?
녹토 2020-05-04 (월) 23:38
트러플 헹군물 첨가했답니다.
思索 2020-05-04 (월) 23:44
감자 59%...... 밀가루 칩?
다각도 2020-05-04 (월) 23:48
홈플러스꺼네요
원재료를 보면 또 다른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

http://www.homeplus.co.kr/app.product.GoodDetail.ghs?comm=usr.detail&good_id=144061186
     
       
뒤미트리 2020-05-05 (화) 02:56
맞네요.... 과자 하나에 이미지가..
     
       
주작전 2020-05-05 (화) 21:07
130g에 2000원이면 감자칩 중에선 싼편인듯.
줍줍줍 2020-05-05 (화) 00:01
오십구키로 2020-05-05 (화) 00:02
먹어봤어요  집에도 지금있고

향 이  진합니다

코스모스 제과껄로  오리지날 이랑

홈플문구 붙은 제품 2가지인데 가격은  홈플껏이  더저렴하고

가격도 더 싸네요

트러플 이  원래 향 이  진해서 인지

어쨋든  맛이  진하긴합니다 

아마  송로버섯  (트러플)이  원래  향이  진하니까

그정도 써도  괜찮은게 아닐까요.
     
       
맞춤법수호자 2020-05-05 (화) 00:55
합성착향료를 넣었겠죠
     
       
ㅁㄴㄴㄷㅁ 2020-05-05 (화) 03:30
그건 트러플시즈닝 때문입니다..
오키11 2020-05-05 (화) 00:12
과자만들면서 우연히 들어간 먼지도 저 수치보단 많을듯
조토공주 2020-05-05 (화) 00:26
저말은 즉 130g 송로버섯을 142,857,142개로 쪼개서 한조각씩 넣었다는 뜻인가요?
     
       
Schach 2020-05-07 (목) 02:04
미세가루만 들어갔을걸요. 아마도 버섯의 포자 크기 나노 입자 정도
정의구현 2020-05-05 (화) 00:53
국산과자이지만 재료는 외국산ㅋ
췌킬압 2020-05-05 (화) 01:00
저정도 넣었는데 향이 솔솔? 인공향이겠지 .........
나쓰 2020-05-05 (화) 01:13
불화수소 99.99999%랑 비교돼네...
브리츠12312 2020-05-05 (화) 01:16
리미뜨 엑스를 0으로 보낼 때
별다방아들 2020-05-05 (화) 01:29
진짜 양심이란게 없는거냐
FIare 2020-05-05 (화) 02:48
그냥 감자칩을 만들었는데 어디선가 날아온 트러플 향이 들어가도 저정도 나오지 않을까요
발노리 2020-05-05 (화) 02:51
저런짓 좃데가 잘하는데 한쿡인들은 고가원료 좋아하지않는다면 저가원료 써도
잘만 사처먹는 호구들이 있음
누구일까용 2020-05-05 (화) 05:07
생산하는 도중에 우연찮게 트러플 오일 조금 떨어졌나 보네.
버령 2020-05-05 (화) 05:14
트러플향 질소를 사면 과자를 주는거군요.
루피아 2020-05-05 (화) 06:26
뒷면 제품표시사항에는  1%로 되있는뎃???
일부러 광고 효과 볼려고 저럴수도......
     
       
흔적 2020-05-05 (화) 09:56
오일이 0.1프로에 송로오일 1프로라서.. 저게 맞을순 있어요..
     
       
Bellona 2020-05-05 (화) 11:44
그 뒷면 괄호를 잘보셔야되요. 사람들이 많이 착각하는게 괄호속에껄보고 1%나 되는 많은 양을 넣은거 같은 글씨로 보이죠.
근데 잘보면 트러플맛씨즈닝(앞면에 0.0000007%)중에서 괄호안에 {블랙트러플오일0.1%포함[그 블랙0.1%속에 트러플오일이1% 즉 0.09 빼고 0.01트러플오일이 블랙안에들어있음.(그 0.01의 트러플 오일속에 건조 송로버섯1%가 들어있음.)]
즉 0.0000007%중에 트러플오일은 0.1% 그러니까 트러플 오일은 0.0000000001%정도 들어간거네요.
그 수학의 괄호 계산 순서를 잘알면 트러플 오일 졸라 개쪼금만 처넣고 트러플 그림을 그려놓은걸 알수있습니다. 심지어 저 트러플맛씨즈닝은 고작0.0000007%입니다.
그 괄호속에 괄호속에 몇번을 처넣고 그퍼센트만 크게 써놓으면 사람들은 그만큰 들어간걸로 착각하죠.
예) 홍삼진액 [홍삼1%(국산홍삼99%)] << 국산홍삼99%만 굵은 글씨로 쓰면 사람들은 홍삼이 99%들어간걸로 착각하죠. 근데 1%들어간건데 그1%중에서 국산이 99%인거죠. 99%국산홍삼을 1%넣어준거죠.
뭐 그런식의 눈속임 입니다.
대충 저런식으로 조금을 어떻게 처넣을까 생각해보면 트러플 시즈닝 1리터짜리 큰컵에 트러플오일 1방울도 안되게넣어서 이향저향 다 처넣고 향이 잘나는 시즈닝을 만든다음에 감자반죽 10톤정도에 그 시즈닝 한컵을 처넣어서 튀기면 저정도 %를 넣어서 향을 낼수 있지 않을까라는 헛생각을 해봅니다.
drizzt 2020-05-05 (화) 07:27
저정도만 넣어도 왠만큼 향이 나는데다가. 저것보다 더 넣으면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음.
트러플이 뭔 몸에좋은 버섯도 아니고, 그냥 향만 나면 되는거임.
     
       
cro3mid3 2020-05-05 (화) 22:38
웬만큼
허세님 2020-05-05 (화) 08:02
과자도 나노공정 시대냐?
mijm 2020-05-05 (화) 08:34
노이즈 마케팅인가
audience 2020-05-05 (화) 08:44
그 버거킹 트러플와퍼에 들어간 그 맛없어서 빼버리고싶은  트러플?
ELlN 2020-05-05 (화) 08:45
저정도면 바닷물의 금 함유량 아닌가... 바닷물을 금물이라고 파는거 같은데
BlackRock 2020-05-05 (화) 10:06
과자이름이 뭐인가요? ㅋㅋㅋㅋ 감자과자 같긴한데 몰겟넹 ㅋㅋㅋㅋㅋㅋㅋㅋ
왔다가네요 2020-05-05 (화) 10:13
송로버섯 가공을 같은 공장에서 하나.  묻은거 ㅋㅋ
DQDQ 2020-05-05 (화) 11:22
제조하다 들어간 공장 먼지함유량이 저거보단 높겠네
Bellona 2020-05-05 (화) 11:56
저정도 % 넣을려면 송로버섯 묻혀있던 흙을 긁어와서 향을 우려내면 나오는 %수준 아니냐.
메롱롱1 2020-05-05 (화) 13:50
ㅋㅋㅋㅋㅋ
진이님1 2020-05-05 (화) 14:31
원래 향만 첨가하는거니까 괜찮다 생각되는데?

봉지에 저만큼 넣는게 아니라... 버무릴때 많은 양을 뿌리고 섞고 나눠져서 개별포장 되면 대량으로 부은 것을 수치적으로 나누면 저렇게 된다는 것이니까.....
ijnnnn 2020-05-05 (화) 16:15
저만큼넣은게 계산이되나?
북해흑룡왕 2020-05-05 (화) 17:52
%만 보면 양산형 게임 초고급 아이템 확률처럼 보이는데..ㅎㅎ
이슈카 2020-05-05 (화) 20:35
과자만드는 배합 탱크에 한방울 들어가는 수준이냐...ㅋㅋㅋㅋ
딸기아빠™ 2020-05-06 (수) 00:32
저 용량만큼 넣는것도 기술임..
와그라는데 2020-05-06 (수) 12:59
동그라미가 몇개냐 ㅋㅋㅋㅋㅋ
염주동오빠 2020-05-07 (목) 14:30
저런걸 제조 용어로~~ 터치만 해주세요~! 라고 함
starHS 2020-05-09 (토) 14:20
앤트맨이 발꼬락에 트러플오일바르고
과자속으로 잠입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만년대위 2020-05-11 (월) 21:00
우리나라가 반도체 강국이라 과자도 재료가 나노크기로 들어가냐
호롤랄코 2020-05-31 (일) 12:14
0.007 ppm.  첨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매우 적은 양이긴 하지만..
보이굿 2020-06-01 (월) 12:50
기술이 점점 발전하는군요 저 수치가 포함된걸 알려주다니
처음  1  2
   

  • 닭갈비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국산 늘보리100% 보리면1kg(6~7인분)
  • 페이크삭스
  • 매드고트
  • 카멜레옹
  • 에코폰
  • 녹스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모니터로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대명상조] 약 100가지 가전제품&디지털기기 100% 지급 (93) 스폰서박스
21616  [영화게시판] 놀란감독 신작 "테넷" 새 예고편 (한글자막) (16) 굿모닝입니다 11:49 4321 1
21615  [유머] 연봉 억대 매니저.jpg (55) 스샷첨부 dyoni3 10:48 32826 15
21614  [사회] 평생 자랑거리가 생긴 청년 (63) 스샷첨부 갓유리 09:20 34432 23
21613  [회원게시판] 코로나19 2차 오겠네요 100% ... (76) 은하제국황제 08:23 14526 25
21612  [기타] 이게 그렇게 진상이고 민폐인가요? (1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8:00 28404 30
21611  [회원게시판] 흙수저의 셀프시공 (스압) (75) 스샷첨부 DGTM 05:18 13525 47
21610  [도서게시판] [홍보] -삼겹나라 목살공주- 작가 입니다. (41) 드림마스터 06-06 13161 29
21609  [자동차] 저도 차 구입했네요. (57) 스샷첨부 taehong2 06-06 16582 42
21608  [영화게시판] 갠적 탈옥(출) 영화 베스트 (62) 스샷첨부 본섭 06-06 15375 52
21607  [회원게시판] 대구에서 동전노래방 운영 하는 업주입니다 . (161) 똥까 06-06 23962 63
21606  [연예인] 고말숙 속옷 (92) 스샷첨부 돔팅 06-06 47426 47
21605  [유머] 흉부외과식 개그.jpg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9272 111
21604  [기타] 빛의 속도 오뚜기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127) 스샷첨부 fourplay 06-06 26220 96
21603  [정보게시판] 한국의 견종들.jpg (65) 피라맥스 06-06 22889 48
21602  [엽기] 빠꾸없는 중국의 축구스타.jpg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6 33116 84
21601  [기타] 매년 조승희를 위해 추모하는 사람.jpg (99) 스샷첨부 뚝형 06-06 30515 96
21600  [유머] 백상에서 수상 못한 안영미 실시간 반응.gif (87) 스샷첨부 dufmadle 06-06 41874 62
21599  [회원게시판] 취미 하나가 늘었습니다 (46) 스샷첨부 루그너프 06-06 21201 68
21598  [기타] 오뚜기 1라면 2다시마 (101) 스샷첨부 블루복스 06-06 29434 79
21597  [기타] 이 시국에 일본 다녀온 놈 (108)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45395 81
21596  [기타] 초등학생 6학년의 자작시 (9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6 26249 76
21595  [기타] 후배 따로 불러서 괴롭혔다는 아이돌 (122) 스샷첨부 jollypong 06-05 42956 128
21594  [기타] 아프리카 부족의 공개 체벌 (82)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6-05 45580 122
21593  [연예인] 초아 글래머.gif (56)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5 40111 79
21592  [정보게시판] [긴글] 영어 리스닝 공부법 (105) 거스기 06-05 12033 149
21591  [회원게시판] 마스크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ㅠㅠ (74) 그니닷 06-05 17079 61
21590  [유머] 지하철 에어컨 춥다고 꺼달라는 사람의 논리.jpg (18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5 33898 109
21589  [영화게시판] 봉준호 감독이 최악의 감독인 이유 .JPG (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5 29666 56
21588  [회원게시판] 병무청에서 입대영장이 날아왔어요 (159) 스샷첨부 93년생 06-05 17428 58
21587  [기타] 이수역 사건 남자의 대처.gif (8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5 38618 94
21586  [유머] 군대 의문의 꿀보직.jpg (51) 스샷첨부 앵쯔 06-05 35682 55
21585  [연예인] 프로듀스 투표주작 제작진 징역형 '선고' (144) 스샷첨부 피아123 06-05 20327 50
21584  [연예인] After school 유이......최근....하이레그 수영복...ㅗㅜㅑ (52) 패션피플 06-05 38760 29
215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조리사 돌연사 (79) 스샷첨부 프로츠 06-05 30003 53
21582  [유머] 남자 취향 저격 제대로한 펜션.jpg (86) 스샷첨부 콘듀치킨 06-05 44145 56
21581  [회원게시판] 카페를 열었습니다~ (95) 스샷첨부 TigerCraz 06-05 16167 90
21580  [회원게시판] 간만에 갓뚜기 인정 (86)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06-05 24170 43
21579  [유머]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62) 스샷첨부 Ksixpo 06-05 44589 42
21578  [기타] 요기요 근황 (131) 스샷첨부 Justfeel 06-04 51476 95
21577  [회원게시판] 신장결석으로 고통받다가 방금 돌뽑았네요 (159) 스샷첨부 다뽀사삐 06-04 25673 95
21576  [기타] 농협을 걸러야 하는 이유 .JPG (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46984 128
21575  [기타] 중국 골동품 수집가의 최후.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4 42439 98
21574  [회원게시판] 두번째 공중파 출연 (102) 스샷첨부 호중쓰 06-04 39103 100
21573  [연예인] 오늘자 6시 내고향 요망한 사나 .GIF (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35730 80
21572  [연예인] 속옷 모델이 된 오마이걸 아린.jpg (68) 스샷첨부 실용주의 06-04 43393 62
21571  [블박] 양보해 줘서 고맙다^^ (130) 스샷첨부 유일愛 06-04 29074 63
21570  [유머] 남자 배구 용병 레전드 (94) dyoni3 06-04 42914 66
21569  [블박] 애까지 데리고 무단횡단.gif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4 25698 62
21568  [회원게시판]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34101 59
21567  [회원게시판] 상대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있으신가요? (145) 블록틱스 06-04 19271 85
21566  [기타] 가짜뉴스가 용서될 수 없는 이유.jpg (62) 스샷첨부 왜죠 06-04 21228 83
21565  [회원게시판]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1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22597 83
21564  [회원게시판] 자가격리 2일차입니다. (43) 빈폴 06-04 14168 41
21563  [유머] 경부고속도로를 60km로 제한하자는 이유 (121) 스샷첨부 gingerale 06-04 34379 188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79)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51416 205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1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40032 168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31026 70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103)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30260 116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115) 스샷첨부 김이토 06-03 44769 86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8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52260 7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