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주인님 사진 허락없이 올려봅니다

[댓글수 (45)]
글쓴이 : 이토중독자 날짜 : 2020-04-02 (목) 17:21 조회 : 27193 추천 : 85  














저희집 3살난 주인님입니다~

주인님 사진 허락없이 한번  올려봅니다
















블링크 2020-04-02 (목) 17:21
주인님 허락도 없이 올리며서 간식은 드렸나요?!!! ㅋㅋ
     
       
글쓴이 2020-04-02 (목) 17:21
네네 시간맞춰서 부족하지않게 드리고 있습니다...
Smile에스 2020-04-02 (목) 17:21
ㅋㅋ

첫짤.. 과음하셨네요.
     
       
글쓴이 2020-04-02 (목) 17:21
가끔 인생이 힘든가봐요 ㅎㅎ
          
            
내가레전드다 2020-04-02 (목) 18:28
묘생이죠 ㅎㅎ
wonzzang 2020-04-02 (목) 17:21
세번째짤 요염하네요
     
       
글쓴이 2020-04-02 (목) 17:21
ㅎㅎ턱받침 자주하는데 저짤은 특히 요염하네요
이화에월담하… 2020-04-02 (목) 17:21
광폭강아지 2020-04-02 (목) 17:21
와 겁나 귀여워
ㅋㅋㅋ
쭈니쑤기 2020-04-02 (목) 17:21
광식이형 2020-04-02 (목) 17:21
아이고 둥글둥글 귀여워
둘리돌이 2020-04-02 (목) 17:21
유괘한 친구내요
믹스와찡이 2020-04-02 (목) 17:21
와와와와와와… 2020-04-02 (목) 17:21
아메숏인가요
     
       
글쓴이 2020-04-02 (목) 17:21
브리티쉬 숏헤어 입니다 ㅎ
길은멀어도 2020-04-02 (목) 17:21
ㅎㅎㅎㅎㅎ 
눈이 너~무 이뻐요.
꼬미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니 집사를 얼마나 믿고 사랑하는 지 ...... 행복해보입니다.
이뻐라~~
아기때 눈빛은 정말 억울하고 불만 가득, 슬프고 아팠군요.
 미모는 타고난듯 ㅎㅎㅎ
집사님 덕에 꼬미 환골탈태!!
축하드려요.
좋아요 꾹 구독 꾹 ㅎㅎㅎㅎ
불휘기픈남우 2020-04-02 (목) 17:21
비프맛 2020-04-02 (목) 17:34
좀 퍼가겠습니다 ~~넘 이쁘요~~
지오 2020-04-02 (목) 17:45
표독도사 2020-04-02 (목) 17:54
와 동물은 다 귀엽지만
이 냥이는 더 귀엽네요
파스텔천사 2020-04-02 (목) 17:55
주인님에게 냥냥펀치 시전 당합니다
콘듀치킨 2020-04-02 (목) 18:02


헠헠
카카오닢스 2020-04-02 (목) 18:18
모질이 정말 좋은데 사료 비싼거 먹이시나 봅니다
막짤은 냥코모?? 이름이 가물가물 .. 화장실 바닥같은데 새거인가요?
짜냥해옌니 2020-04-02 (목) 18:28
귀여워요ㅎ
잇힝e 2020-04-02 (목) 18:29
3번째 자세는 진심 주인님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ki 2020-04-02 (목) 18:58
첫짤은.. 친척 동생이 키우는 냥이도 같은 사진 있는데..
냥이들 자주 저러나.. ??
정말 집사 몰래 집에 있는 술 한잔씩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지메일 2020-04-02 (목) 20:33
다음엔 허락한다는 인증과 함께 올리세요
ehlsxnd 2020-04-02 (목) 21:11
심쿵사하겠네...
고양이꽈 2020-04-02 (목) 21:30
첫짤 내가 고ㅈ라니
Todali 2020-04-02 (목) 21:52
아이고~ 귀엽네요~^^
인삼주 2020-04-02 (목) 22:37
힐링되네요
마키쨔응 2020-04-02 (목) 23:04
아 퇴근하고 지쳐서 이토하는데... 힐링이 이런 힐링이 없네요 ㅋㅋㅋㅋ
혹시 괜찮으시면 사진 폰에 저장해서 좀 봐도 됩니까? 일하다 힘들때 보게요 ㅜㅜ
이생망 2020-04-03 (금) 00:18
첫번째 사진은 거하게 취하셨네 ^^
세종대왕이도 2020-04-03 (금) 01:44
고양히 흉내 잘내네 사람이
LaRuna 2020-04-03 (금) 01:50
!!!!!!
레호아스 2020-04-03 (금) 01:50
첫짤은 사람인데?
이제 탈 벗자... 누구냐 넌?!
고하늘 2020-04-03 (금) 03:19
너무 귀여워요..
415왜구박멸 2020-04-03 (금) 03:25
개귀엽...ㅋ
착한댓글 2020-04-03 (금) 04:18
ㅎㄷㄷ
KlintCC 2020-04-03 (금) 06:20
사람처럼...ㅋㅋㅋㅋㅋ
BlackRock 2020-04-03 (금) 07:18
첫짤 내 종종 취하는 자세거늘 허허~
브라운스탁 2020-04-03 (금) 08:06
주인이 누군지 궁금하네요.
마스터키튼 2020-04-03 (금) 08:49
얼마나 잘 해주실래 집사님에게
주인님이 이런사진 나올수 있도록 해쇼
구름산책 2020-04-03 (금) 11:55
아 이쁘네요 ㅜㅜ
랜디113 2020-04-03 (금) 12:39
3짤 7짤
아니 전부다 졸귀
너무 사랑스럽네요

저런 주인님이면 평생 복종한다잇 !
   

  • 카멜레옹
  • 에코폰
  • 페이크삭스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닭갈비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모니터로
  • 매드고트
  • 녹스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주방용 덕트 제작 및 공사 전문 세진공조덕트입니다! 세진공조덕트
21582  [유머] 남자 취향 저격 제대로한 펜션.jpg (64) 스샷첨부 콘듀치킨 12:06 28199 3
21581  [회원게시판] 카페를 열었습니다~ (69) 스샷첨부 TigerCraz 10:13 8271 37
21580  [회원게시판] 간만에 갓뚜기 인정 (62)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09:04 15141 20
21579  [유머]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53) 스샷첨부 Ksixpo 07:42 36116 23
21578  [기타] 요기요 근황 (123) 스샷첨부 Justfeel 06-04 45697 79
21577  [회원게시판] 신장결석으로 고통받다가 방금 돌뽑았네요 (135) 스샷첨부 다뽀사삐 06-04 21244 66
21576  [기타] 농협을 걸러야 하는 이유 .JPG (7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42060 109
21575  [기타] 중국 골동품 수집가의 최후.jpg (6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4 39264 72
21574  [회원게시판] 두번째 공중파 출연 (94) 스샷첨부 호중쓰 06-04 36094 92
21573  [연예인] 오늘자 6시 내고향 요망한 사나 .GIF (2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32911 70
21572  [연예인] 속옷 모델이 된 오마이걸 아린.jpg (66) 스샷첨부 실용주의 06-04 40306 59
21571  [블박] 양보해 줘서 고맙다^^ (122) 스샷첨부 유일愛 06-04 27129 57
21570  [유머] 남자 배구 용병 레전드 (90) dyoni3 06-04 40909 61
21569  [블박] 애까지 데리고 무단횡단.gif (9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4 24095 61
21568  [회원게시판]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31870 57
21567  [회원게시판] 상대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있으신가요? (138) 블록틱스 06-04 17947 79
21566  [기타] 가짜뉴스가 용서될 수 없는 이유.jpg (59) 스샷첨부 왜죠 06-04 20059 77
21565  [회원게시판]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154)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21076 77
21564  [회원게시판] 자가격리 2일차입니다. (43) 빈폴 06-04 13499 40
21563  [유머] 경부고속도로를 60km로 제한하자는 이유 (117) 스샷첨부 gingerale 06-04 32167 173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73)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47334 180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12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38234 160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29735 67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98)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28601 110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114) 스샷첨부 김이토 06-03 43715 82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8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50704 67
21556  [연예인] 달샤벳 수빈 뒤태 레전드...gif (4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3 49406 91
21555  [유머] 성폭행당하는 여자 구해주면 감사인사받지마라 (145) 스샷첨부 새벽동자 06-03 46793 100
21554  [유머] ??? : "한국 치킨은 맛이 없다" (323) 스샷첨부 제미니 06-03 48431 67
21553  [블박] 경주 스쿨존 사건, 괴롭힌건 사실이 아니다. (131) 스샷첨부 곰백 06-03 25983 87
21552  [회원게시판] 여자 안도와준게 이슈인 요즘 여초직장 근무자의 잡소리 (105) 이구아나d 06-03 29441 146
21551  [회원게시판] 낙수효과는 개뿔.재난지원금이 최고입니다 (211) 스샷첨부 높이나는도요… 06-03 20764 160
21550  [감동] 주윤발 형님 근황.jpg (68)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3 33997 94
21549  [회원게시판] 한국 최고의 만화, 용비불패 (193) 스샷첨부 돈벌자 06-03 26836 73
21548  [기타] 일반인 여성도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을까? (128) 스샷첨부 jollypong 06-03 35988 108
21547  [기타] 한때 대한민국의 금기였던 사건...jpg (139) 스샷첨부 한수운하 06-03 44260 160
21546  [기타] 서울역 폭행사건 모두가 가만히 있던 이유 (269) 스샷첨부 한수운하 06-02 35648 167
21545  [회원게시판] "K방역 환상서 깨자..간신히 틀어막았지만 두번은 어려울 것" (90) 바가지ㅋ 06-02 22542 65
21544  [블박] 단독사고 낸 여성 도와주려다 봉변 (124) 스샷첨부 응가요정 06-02 30399 97
21543  [유머] FC서울 리얼돌 관중....해외반응...jpg (121) 스샷첨부 패션피플 06-02 45795 80
21542  [회원게시판] 지난주에 찍은 은하수 (80) 스샷첨부 닐삼촌 06-02 21503 85
21541  [기타] 쿠팡맨의 눈물 (90)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2 42332 68
21540  [반려동물] 출장 중인 집사를 위한 '브라우니'의 메세지. 그리고 가부장제 실패 사례 (31) 스샷첨부 브라우니찡 06-02 11415 54
21539  [연예인] 트와이스 시청료의 가치 ㄷㄷ .JPG (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2 38902 69
21538  [회원게시판] 유부녀와는 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55) 스샷첨부 돈벌자 06-02 29144 60
21537  [유머] 티볼리를 본 이태리 처자 .jpg (92) 스샷첨부 천마신공 06-02 45263 64
21536  [기타] 코로나 의료진 근황 (73) 스샷첨부 냥이사모 06-02 29245 84
21535  [유머] 유승준: "내가 왜 한국 가는지는 알아요?" (157) 스샷첨부 알랄라 06-02 43930 109
21534  [연예인] 이거 마시면 사귄다는 아이린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2 32419 62
21533  [회원게시판] 여경 팔굽혀펴기 만점짜리 자세라는데... (131) 스샷첨부 뚬뚬이 06-02 22135 121
21532  [회원게시판] 맨날 돈 없다는 사람들 특징 (88) 스샷첨부 돈벌자 06-02 26334 61
21531  [정보게시판] 알아두면 쓸 일이 있을 무료 소프트웨어 10가지 (158) 스샷첨부 jollypong 06-02 20612 139
21530  [유머] 오늘 처음 크게 웃음.jpg (51)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2 36205 117
21529  [연예인] 걸그룹 답게 행동하는 걸그룹 밴디트.jpgif (28) 스샷첨부 nothefck 06-01 48704 63
21528  [기타] [펌] 남자입니다. 제집에 모르는 여자가 침입해 저를 성추행 하였습니다 (232)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47275 115
21527  [회원게시판] 보이스코리아 괴물녀 나왓네요 ㄷㄷ (190) 갓유리 06-01 48308 72
21526  [기타] 면접 볼 때 숏컷머리 여자 .JPG (1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1 57268 126
21525  [연예인] 우주소녀 루다 레이스 밴드 그물.. (32)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32943 60
21524  [기타] 코로나보다 더 급한 발정 (141)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1 58808 109
21523  [블박] 난데없이 들이박고 도주.gif (10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1 34803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