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자필) 집에서 미니양배추 키우기

[댓글수 (57)]
글쓴이 : 프로개 날짜 : 2020-04-02 (목) 10:16 조회 : 12896 추천 : 71  











※이토에 달린(인증한) 댓글도 인정




바람과 함께 살이 찌다
프로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프로개 2020-04-02 (목) 22:12 추천 4 반대 0
방울 양배추 키우기 후기
http://blog.naver.com/professionaldog/221885940890
빨리식고자라 2020-04-02 (목) 10:16
주인님 발이 보이네요
베히모쓰 2020-04-02 (목) 1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JORIE 2020-04-02 (목) 10:16
죄송합니다만 믿을 수가 없네요 다른날짜에 올려주시길.........그럼 20000
arirai 2020-04-02 (목) 10:16
이거 해도 되는 건가요???

진짜 살아나나요?
베­베 2020-04-02 (목) 1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작년의 충격때문에 의심하고있음
르웨이스 2020-04-02 (목) 10:16
선 댓글
후 감삼
조르기 2020-04-02 (목) 10:16
미치겠당 ㅎㅎㅎㅎ
정말 믿어야 하는건지 믿지 말아야 하는건지 ㅠㅠ
어쩌라9 2020-04-02 (목) 10:16
뽜나나!!!!!!!!!!!!!!!!!!!!!!!!!!!!!!!!!!!!!!!!!!!!!!!!!!!!!
Smile에스 2020-04-02 (목) 10:16
어쩌다 이렇게 되셨나요 ㅎㅎ
운좋은약쟁이 2020-04-02 (목) 10:16
소즁한 벌레의 역할을 알려주시죠~! 물론 내일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만..
zvzvzvzv 2020-04-02 (목) 1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ㅇ품 2020-04-02 (목) 10:16
이거 정성을 봐서라도 해봐야 할듯...
GooNa구나 2020-04-02 (목) 10:16
10시간 남아서 힘들것네.
와이키키부라… 2020-04-02 (목) 10:16
뭐지 뭐지... 뭐지... 혼란하다 혼란해. 따라해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 드는 것은 그의 닉을 보아서 일까
kim120 2020-04-02 (목) 10:16
벌레 나눔?!
머털도인 2020-04-02 (목) 10:16
오늘은 만우절

공휴일이지요?
Profound 2020-04-02 (목) 10:16
/집에서 바나나 키우기/ 포스팅 이 궁금한 님들은 ...

https://blog.naver.com/professionaldog/221502287873
     
       
젠센의알바 2020-04-02 (목) 10:16
우와 대단~
이정도는 해야 식물인간이죠..
브라보~
          
            
이쁜투덜이 2020-04-02 (목) 15:00
근데 뻥이었음 ㅡㅡ

많이들 속으셨죠...
LA날제비 2020-04-02 (목) 10:16
아 이 양반이 정말
kurono 2020-04-02 (목) 10:16
드루이드님 질문이 있습니다.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고
양배추는 프리바이오틱스라서 같은 선에서 비교할 대상이 아니지 않나요?
김옥순 2020-04-02 (목) 10:16
진짜에요?? 것보다 댓글이 왜이리 적지? ㅋㅋㅋㅋ
발센 2020-04-02 (목) 10:16
커피가루 잘 먹는 나무 추천 좀 해주셈
카나신 2020-04-02 (목) 10:16
겉껍질이 상하기 시작할 때 난 홀린 듯 오늘이 만우절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렸다.
ARCHAc 2020-04-02 (목) 10:16
ㅋㅋㅋㅋ 아니 지금까지 바나나진짜인줄 알았는데 본문읽다가 거짓말인줄 알았네여. 두배로 충격...일년을 속았네...ㄷㄷ
한지민님짱 2020-04-02 (목) 10:16
드.... 드루이...드...
Gollira 2020-04-02 (목) 10:16
저 고양이 발보고 믿고 키워볼라합니다.

일전 바나나에 당해서.

고양이는 거짓말 안해..그쵸?
이토맛 2020-04-02 (목) 10:51
내가 속고있는지 아닌지 알 수가 없다...
섹시 2020-04-02 (목) 10:57
아놔. .늦게봤긴한데 ... 이거 믿음이 ;;;
K2EXR 2020-04-02 (목) 11:10
이거 되는건가요??
ll아크ll 2020-04-02 (목) 11:15
선뜻...바나나에 넘 충격이라...
그래도 대정령의 기운받아갑니다ㅋ
oldman 2020-04-02 (목) 11:17
작년에 바나나에 하도 당해서리
의심이 가는 군요.
상냥한아저씨 2020-04-02 (목) 11:19
언제나 잘보고 있습니다
저는 개운죽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불타는궁댕이 2020-04-02 (목) 11:35


파인애플 따라했는데 썩어서 버렸음 ㅠㅠ
당나귀웃음 2020-04-02 (목) 12:08
드루이드님 이번에도 신기한거 준비해오셨네영 ㅋㅋ 재밌어
땡굴넙데데 2020-04-02 (목) 12:52
날짜 지나고 나서 보니 웬지 편안한 느낌이다  ㅋ
ㅇㅇ?
작성일이 4월2일? 믿어도 되나?
노마르코 2020-04-02 (목) 1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추천
킹코브라 2020-04-02 (목) 13:14
아 양배추 귀여워서 해보고싶은데 만우절근처라 다른사람들 하는거보고 결정해야겠네요
롤켁 2020-04-02 (목) 13:21
이거 진짜 되나요?
옥도리 2020-04-02 (목) 14:01
이리응애???
무한공백 2020-04-02 (목) 15:22
와... 왠지 따라하면 진짜 기를 수 있을 것 같은데. 의심이ㅋ
에드리안 2020-04-02 (목) 15:24
지금의 바나나는 전부 같은 줄기에서 잘라서 심은거라 유전자가 전부 똑 같다고 하더군요
빡스 2020-04-02 (목) 15:29
끙....역시 프로..
냥집사 2020-04-02 (목) 15:55
고양이 외엔 아무것도 믿어선 안됨..
앤디허 2020-04-02 (목) 16:19
진짜 가능하다면 해보고 싶은데 날짜와 드루님의 작년글 때문에 혼선이.. 으...
뿅사마 2020-04-02 (목) 16:56
뿌리가 파뿌리 붙여놓은거 같냐 ㅋㅋㅋㅋ아 못믿겠어 안믿을래 ㅋㅋㅋㅋ
녹차녹차 2020-04-02 (목) 17:25
믿어도 되는 겁니까;; 작년에 당한게 있어서리 ㅠㅠㅠ 냥이만 믿어도 되죠???
뽀로기 2020-04-02 (목) 17:49
이분 생 원두도 발아 시키신 분이라 믿어지게 됨ㄷㄷㄷ
애쉬ash 2020-04-02 (목) 19:20
잊고지냈는데 작년의 트라우마가 샘솟는다 우오오~

작년엔 아보카도 발아시키려다 실패했어요
페미는정신병… 2020-04-02 (목) 19:35
만우절 사기꾼
정신차림 2020-04-02 (목) 20:07
사기꾼이네ㅋ 양배추는 씨앗당 한송이씩 자라요
     
       
표독도사 2020-04-02 (목) 21:22
ㅋㅋㅋㅋㅋ만우절 사기꾼
     
       
ㄴㅠㅂㅣ 2020-04-03 (금) 13:30
저 방울양배추는 줄기에서 무더기로 자라요, 저 방울양배추 자라면 이렇게 됩니다라는 사진은 진짜에요
글쓴이 2020-04-02 (목) 22: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방울 양배추 키우기 후기
http://blog.naver.com/professionaldog/221885940890
두방에주님곁… 2020-04-03 (금) 00:56
와 드루님이다 ㅋ
ㄴㅠㅂㅣ 2020-04-03 (금) 13:35
후기 보니까 방울양배추는 진짜 되나보군요, 해봐야겠다 ㅎㅎ
반츠투 2020-04-03 (금) 20:30
믿고보는 드루이드님
   

  • 카멜레옹
  • 녹스
  • 에코폰
  • 페이크삭스
  • 매드고트
  • 히말라야에서 직접 공수한 핑크소금
  • 닭갈비
  • 국산 늘보리100% 보리면1kg(6~7인분)
  •  모니터로
  • 스칼큐 타이거립 탈모 샴푸 + 액티베이팅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무료이용권 100%지급] 시간순삭 꿀잼웹툰 다 모았다!! (91) 스폰서박스
21608  [영화게시판] 갠적 탈옥(출) 영화 베스트 (29) 스샷첨부 본섭 21:16 4994 9
21607  [회원게시판] 대구에서 동전노래방 운영 하는 업주입니다 . (78) 똥까 21:06 9887 6
21606  [연예인] 고말숙 속옷 (53) 스샷첨부 돔팅 19:46 29032 10
21605  [유머] 흉부외과식 개그.jpg (47) 스샷첨부 사나미나 18:23 21604 44
21604  [기타] 빛의 속도 오뚜기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106) 스샷첨부 fourplay 17:13 20864 42
21603  [정보게시판] 한국의 견종들.jpg (57) 피라맥스 15:18 18591 29
21602  [엽기] 빠꾸없는 중국의 축구스타.jpg (76) 스샷첨부 노랑노을 13:14 29914 63
21601  [기타] 매년 조승희를 위해 추모하는 사람.jpg (92) 스샷첨부 뚝형 12:40 27918 67
21600  [유머] 백상에서 수상 못한 안영미 실시간 반응.gif (85) 스샷첨부 dufmadle 10:30 40129 57
21599  [회원게시판] 취미 하나가 늘었습니다 (46) 스샷첨부 루그너프 09:16 19891 57
21598  [기타] 오뚜기 1라면 2다시마 (99)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8 28614 74
21597  [기타] 이 시국에 일본 다녀온 놈 (105)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3 43846 77
21596  [기타] 초등학생 6학년의 자작시 (95)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5 25388 70
21595  [기타] 후배 따로 불러서 괴롭혔다는 아이돌 (122) 스샷첨부 jollypong 06-05 41774 121
21594  [기타] 아프리카 부족의 공개 체벌 (81)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6-05 44529 116
21593  [연예인] 초아 글래머.gif (53)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5 38727 71
21592  [정보게시판] [긴글] 영어 리스닝 공부법 (104) 거스기 06-05 11430 143
21591  [회원게시판] 마스크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ㅠㅠ (73) 그니닷 06-05 16593 60
21590  [유머] 지하철 에어컨 춥다고 꺼달라는 사람의 논리.jpg (17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5 33321 106
21589  [영화게시판] 봉준호 감독이 최악의 감독인 이유 .JPG (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5 28931 53
21588  [회원게시판] 병무청에서 입대영장이 날아왔어요 (159) 스샷첨부 93년생 06-05 16961 57
21587  [기타] 이수역 사건 남자의 대처.gif (8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5 37922 90
21586  [유머] 군대 의문의 꿀보직.jpg (50) 스샷첨부 앵쯔 06-05 35111 53
21585  [연예인] 프로듀스 투표주작 제작진 징역형 '선고' (144) 스샷첨부 피아123 06-05 19951 48
21584  [연예인] After school 유이......최근....하이레그 수영복...ㅗㅜㅑ (52) 패션피플 06-05 38014 28
215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조리사 돌연사 (79) 스샷첨부 프로츠 06-05 29569 52
21582  [유머] 남자 취향 저격 제대로한 펜션.jpg (86) 스샷첨부 콘듀치킨 06-05 43531 55
21581  [회원게시판] 카페를 열었습니다~ (93) 스샷첨부 TigerCraz 06-05 15799 87
21580  [회원게시판] 간만에 갓뚜기 인정 (84)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06-05 23811 41
21579  [유머]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61) 스샷첨부 Ksixpo 06-05 44114 42
21578  [기타] 요기요 근황 (131) 스샷첨부 Justfeel 06-04 51078 94
21577  [회원게시판] 신장결석으로 고통받다가 방금 돌뽑았네요 (155) 스샷첨부 다뽀사삐 06-04 25398 94
21576  [기타] 농협을 걸러야 하는 이유 .JPG (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46485 128
21575  [기타] 중국 골동품 수집가의 최후.jpg (77)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4 42152 95
21574  [회원게시판] 두번째 공중파 출연 (102) 스샷첨부 호중쓰 06-04 38725 100
21573  [연예인] 오늘자 6시 내고향 요망한 사나 .GIF (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04 35349 79
21572  [연예인] 속옷 모델이 된 오마이걸 아린.jpg (67) 스샷첨부 실용주의 06-04 42930 62
21571  [블박] 양보해 줘서 고맙다^^ (130) 스샷첨부 유일愛 06-04 28805 63
21570  [유머] 남자 배구 용병 레전드 (94) dyoni3 06-04 42587 65
21569  [블박] 애까지 데리고 무단횡단.gif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4 25464 62
21568  [회원게시판]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57)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33728 58
21567  [회원게시판] 상대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있으신가요? (144) 블록틱스 06-04 19046 85
21566  [기타] 가짜뉴스가 용서될 수 없는 이유.jpg (62) 스샷첨부 왜죠 06-04 21037 80
21565  [회원게시판] 도대체 왜 한국인은 알레르기가 없죠? (156) 스샷첨부 백년전쟁 06-04 22311 82
21564  [회원게시판] 자가격리 2일차입니다. (43) 빈폴 06-04 14046 41
21563  [유머] 경부고속도로를 60km로 제한하자는 이유 (120) 스샷첨부 gingerale 06-04 33897 184
21562  [유머] 한국 심의가 좆같았던 개발자 (78) 스샷첨부 솨닉섬머 06-03 50396 197
21561  [기타] 내가 죽느니 차라리 죽이겠다.jpg (1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39645 166
21560  [연예인] 아이즈원> 은비쿠션의 놀라움을 깨달은 사쿠라 . GIF (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6-03 30720 67
21559  [정보게시판] 황금 기사식당 레시피 대방출!.jpg (103) 스샷첨부 피라맥스 06-03 29906 115
21558  [유머] ??? : 너네들은 핵무기 만들지마라 (115) 스샷첨부 김이토 06-03 44549 85
21557  [기타] 나혼자산다 '찐'의 모습인 기안84.jpg (18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3 51998 71
21556  [연예인] 달샤벳 수빈 뒤태 레전드...gif (51)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03 50831 92
21555  [유머] 성폭행당하는 여자 구해주면 감사인사받지마라 (146) 스샷첨부 새벽동자 06-03 48402 102
21554  [유머] ??? : "한국 치킨은 맛이 없다" (330) 스샷첨부 제미니 06-03 49781 68
21553  [블박] 경주 스쿨존 사건, 괴롭힌건 사실이 아니다. (131) 스샷첨부 곰백 06-03 26556 89
21552  [회원게시판] 여자 안도와준게 이슈인 요즘 여초직장 근무자의 잡소리 (109) 이구아나d 06-03 30905 150
21551  [회원게시판] 낙수효과는 개뿔.재난지원금이 최고입니다 (221) 스샷첨부 높이나는도요… 06-03 21763 164
21550  [감동] 주윤발 형님 근황.jpg (69) 스샷첨부 노랑노을 06-03 34839 97
21549  [회원게시판] 한국 최고의 만화, 용비불패 (196) 스샷첨부 돈벌자 06-03 27598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