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연예인]

브이앱 도중 맥주마시다 걸린 여자친구 예린

[댓글수 (46)]
글쓴이 : 아리아드네 날짜 : 2020-03-26 (목) 19:59 조회 : 35145 추천 : 46    




재석유임 2020-03-26 (목) 19:59 추천 4 반대 0
브이앱 음주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ㅋ
DarkfR 2020-03-26 (목) 19:59 추천 4 반대 0
다큰 성인인데 술좀 마실수도 있지
야우토리 2020-03-26 (목) 19:59 추천 4 반대 0
Leaker 2020-03-26 (목) 19:59 추천 3 반대 0
유튜브에는 뭐 술, 담배 다 나오더만 뭐 어때 ㅋㅋ
(19세 걸린 것도 아닌었는데 나왔으니)

미성년자가 먹는 것도 아니고 당당하게 먹지
노망주 2020-03-26 (목) 19:59 추천 3 반대 0
이거보니 전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망치소리 2020-03-26 (목) 19:59
신비랑 먹는거면 메뉴는 매운닭발일까요? 그거에 맥주면 참 맛있겠네요.
     
       
나라지킴이 2020-03-26 (목) 19:59
저때 외국에서 콘서트하고나서일걸요
정신분열 2020-03-26 (목) 19:59
내가 지금 뭐 한거지??😐
파이몬 2020-03-26 (목) 19:59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kin 2020-03-26 (목) 19:59
보리차 마셔요?
위치나이트 2020-03-26 (목) 19:59
얼음..................(누가 좀 땡 해줘 ㅠㅠ)
극우보수 2020-03-26 (목) 19:59
20대 중반인데 당당하게 마시자!! ㅋㅋ
야우토리 2020-03-26 (목)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듄쑹 2020-03-26 (목) 19:59
착한음주 ㅇㅈ
귀염귀염주니… 2020-03-26 (목) 19:59
◇에오구스◇ 2020-03-26 (목) 19:59
보리차ㅋㅋㅋ
화살이어디갔… 2020-03-26 (목) 19:59
브이앱은 음주방송이 안되나???ㅋㅋㅋㅋ
     
       
아시부럴 2020-03-26 (목) 19:59
인터넷방송도 음주방송 하려면 19금 달고 해야하니.ㅋㅋㅋ
주의해야하지 않을까요.ㅋㅋㅋ
청보리샤워때… 2020-03-26 (목) 19:59
김치 있는거 보니까 쏘주도 있겄구만 ㅋㅋ
몰라그냥 2020-03-26 (목) 19:59
예린 진짜 너무 좋다
노망주 2020-03-26 (목)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거보니 전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아콤 2020-03-26 (목) 19:59
Leaker 2020-03-26 (목)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유튜브에는 뭐 술, 담배 다 나오더만 뭐 어때 ㅋㅋ
(19세 걸린 것도 아닌었는데 나왔으니)

미성년자가 먹는 것도 아니고 당당하게 먹지
DarkfR 2020-03-26 (목)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다큰 성인인데 술좀 마실수도 있지
니고양이 2020-03-26 (목) 19:59
마시고 안마시고 문제가 아니라 술이나오면 19걸어야햇니 문제임
다각도 2020-03-26 (목) 19:59
당연히 마실 수 있지만 방송중이면 조심했어야 하는게 맞죠.
본인도 아니까 당황한거고..
     
       
릴우지버트 2020-03-26 (목) 19:59
유머글에서 ㅈㄴ 진지빠네
          
            
하늬나비 2020-03-26 (목) 19:59
그냥 댓글에다 대고 ㅈㄴ 일침하는척 쩌네
          
            
시미즈 2020-03-26 (목) 19:59
니가 제일 진지한듯
               
                 
베리베리뚠뚠 2020-03-26 (목) 19:59
니가 제일 진지한듯
                    
                      
시미즈 2020-03-26 (목) 19:59
zzz존나웃기네 몇일전글에 자기한테 달린답글도 아니고 또와서 확인하고 뭐라도 까볼라는 니 인생이 레전드다 ㅋㅋㅋㅋ
                    
                      
베리베리뚠뚠 2020-03-26 (목) 19:59
zzz존나웃기네 니가 제일 진지한듯 21일에 달린 댓글에 25일에 와서 개소리 해놓고 한소리 들으니 발끈해서 ㅂㄷㅂㄷ 발작하는 니인생 레전드 ㅋㅋㅋㅋ
                    
                      
푸이 2020-03-26 (목) 20:12
내가 제잂 진지함..

다들 나가주세요..
          
            
토르톨란탐구… 2020-03-26 (목) 20:11
ㅇㅂ?
          
            
쫀득한찹쌀떡 2020-03-26 (목) 20:20
말 좀 부드럽게 했으면 서로 얼굴 붉히지 않았을 것을..
재석유임 2020-03-26 (목) 19: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브이앱 음주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ㅋ
     
       
베리베리뚠뚠 2020-03-26 (목) 19:59
브이앱 술먹방 한 아이돌들꽤있어요 그렇다고 19금띄우거나 하는것도 아니구요.

그냥 자기 팬들이 어린애들 많은걸 아니까 혼자 아차하고 뻘쭘해한거죠 ㅋ

여자친구가 초중딩 팬들이 제일 많은 걸그룹이예요
고독한철 2020-03-26 (목) 19:59
제주감귤부자 2020-03-26 (목) 19:59
무슨 맥주에요?
머치쿨가이 2020-03-26 (목) 20:22
산미구엘인가? ㅎㅎ
방민아♡ 2020-03-26 (목) 20:37
베르무트 2020-03-26 (목) 20:50
맥콜이라고 우겨!
루레이 2020-03-26 (목) 21:21
먹으면 안되는 건가요?
     
       
얄리얄리얄랑… 2020-03-26 (목) 21:39
청소년들이 많이보는 개인방송이라서 약간의 실수비슷한거긴한데 안될건없지만 그렇다고 먹는게 권장되지는않는다정도아닐까싶은정도?
어머니 2020-03-26 (목) 22:42
그냥 캔일뿐
Queen315 2020-03-26 (목) 23:20
써브듀 2020-03-27 (금) 00:04
뇌정지
아톰이다 2020-03-27 (금) 01:06
걸려서 웃는거 귀엽다
터진벌레 2020-03-27 (금) 01:16
여자친구가 맥주마시는게 먼말인가해서 보니 연예인얘기군요 ㅎㅎㅎ
예뤼아빠오지 2020-03-27 (금) 10:02
정글에서 도마뱀 도축하는거 보고
놀랄일이 별로 없어요
랜디113 2020-03-27 (금) 12:55
19도 안걸고 마신다고???
예린이 간크누 ㅋㅋㅋ
   

  • 시원한 더치 커피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미라클 M70
  • 오미자로 만든 청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새우 1마리
  • 야스틱+술빼방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알약 폼클렌징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오늘밤 - 소개팅, 만남, 채팅 - 가입시 하트 선물 (120) code404
20538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47 24925 14
20537  [연예인] 아이즈원 혜원......상당한 볼륨감....GIF (14) 패션피플 00:42 13171 6
20536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57)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21909 64
20535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 (30)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16891 36
20534  [유머] 일본의 것을 그려놓고 한국꺼라고 하는거 그만둬주지 않을래?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5411 40
20533  [회원게시판] 제주모녀 신상은 알만힐 사람 다 알듯 (48) Smile에스 03-31 22191 40
20532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81)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25618 126
20531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31)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1147 67
20530  [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배우 한소희.jpg (43) 스샷첨부 TrueLove 03-31 42154 38
20529  [회원게시판] 독일 정부에서 코로나 잡을 최고의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42) The미래 03-31 23852 57
20528  [자동차]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62) 스샷첨부 땅꼬마쿠쿠 03-31 17823 54
20527  [유머] 박아버리고 싶은 뒤태 .JPG (11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1 50436 50
20526  [회원게시판] 미국이나 유럽이 신종코로나로 개판된 이유가 (103) 어라하 03-31 18954 54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203) 스샷첨부 jollypong 03-31 31591 52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120) 스샷첨부 TrueLove 03-31 31897 51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7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31 30060 66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6881 120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101) 미췐 03-30 30496 151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9)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5284 54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91)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5461 129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7)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5713 91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0891 89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114) 라인하르트폰… 03-30 23484 72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81) 스샷첨부 잇힝e 03-30 26594 118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6902 71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4) 스샷첨부 KlintCC 03-30 14512 59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2)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7105 60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2504 103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4349 72
20509  [회원게시판] 코로나 세계1위 미국, 2위 이태리 이게 아니죠. (76) 큐트포니 03-30 18405 105
20508  [회원게시판] 요즘 베트남글보면 (145) 축구왕강백호 03-30 15707 103
20507  [회원게시판] 매일 갱신되는 역대급 코로나 빌런 ㅋㅋ (72) 뉴러씨니아 03-30 29572 115
20506  [유머] 유태인들이 분석한 한국인..... (111) 스샷첨부 매트릭스네오 03-30 34675 90
20505  [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8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9 38007 74
20504  [동물] 양을 다루는 보더콜리.gif (68) 스샷첨부 밀프가조아요 03-29 23119 81
20503  [유머] 하늘보리 이미지 떡락시킨 사건 .JPG (8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4082 96
20502  [정보게시판] 자동차 잡소리의 원인..JPG (203) TrueLove 03-29 32906 270
20501  [유머] 4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마스크 산 어느 순간이동 능력자 맘...jpg (10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9 50877 103
20500  [블박] 스쿨존 회피 난이도 극상.gif (24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9137 86
20499  [회원게시판] 집주인이 밤 11시 넘어서 처들어 왔습니다 (139) 액션홍 03-29 38268 70
20498  [연예인] 조현 과감한 셀카 ㄷㄷ .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7489 73
20497  [연예인] 타히티 아리 밀착 원피스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49456 69
20496  [기타] 가톨릭 근황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3937 150
20495  [회원게시판] 뒤통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이제 절대안감 (154) 만년대위 03-29 31068 124
20494  [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8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40744 84
20493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40697 105
20492  [유머] 어린년이 남편 채감 (11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8 52844 135
204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orld War Z & Figment & Tormentor X Punisher (26) 스샷첨부 Moebius 03-28 8818 31
20490  [유머] 여명숙:시선강간은 또 뭐야.JPG (93) 스샷첨부 dufmadle 03-28 40745 108
20489  [유머] 한국 라면 사재기하다 후회한 외국인.jpg (11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8 45642 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