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동물]

호랑이랑 마주쳤을 때 대피법 .GIF

[댓글수 (81)]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3-26 (목) 16:37 조회 : 28611 추천 : 82    

신속히 나무 위로...

 

 


그럼 재빠르게 물 속으로...



아무 소용 없음.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San Francisco, CA 94***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고수진 2020-03-26 (목) 16:37
기관총 가지고 들어가;;
이화에월담하… 2020-03-26 (목) 16:37
떡 하나 주면 되죠......
     
       
뽀에요 2020-03-26 (목) 16:37


떡?
          
            
손예진 2020-03-26 (목) 16:37
...
          
            
숯불구이맛 2020-03-26 (목) 16:37
맛없으면 죽는다
          
            
호랑이형님 2020-03-26 (목) 16:37
호떡
          
            
유정아리 2020-03-26 (목) 16:50
수컷이면?
               
                 
lKarasl 2020-03-26 (목) 17:27
반대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
                    
                      
제인제이크 2020-03-26 (목) 19:01
          
            
넓적부리 2020-03-26 (목) 17:25
_| ̄|○
     
       
박업로드 2020-03-26 (목) 20:53
곶감이죠
울리랄나 2020-03-26 (목) 16:37
물속에서 귀접네 ㅋㅋㅋ
최지후나홀 2020-03-26 (목) 16:37
저 큰덩치로 나무든 물이든
v아스트라이… 2020-03-26 (목) 16:37
곶감이면 쨉도 안됨
lIIIl 2020-03-26 (목) 16:37
나무에서 내려갈땐 어떻게 내려가지
여기가아닌가 2020-03-26 (목) 16:37
호랑이도 고양이과니까

청소기 틀면 안됨????
     
       
Wilee 2020-03-26 (목) 16:37
오옹 신빡해
     
       
오쌍1999 2020-03-26 (목) 17:11
울 집 냥신은 집고양이 치곤 큰고냥이 (메인쿤) 인데, 청소기 소리는 꿈쩍도 않함.... 아마 냥 바이 냥 일듯..... 호랭이 같은 큰냥이 한텐...... 총 아님 소용 없을듯
     
       
냥집사 2020-03-26 (목) 18:42
궁디팡팡이 더 효과 있을걸요..
          
            
터진벌레 2020-03-27 (금) 01:27
정답입니다
에취냥 2020-03-26 (목) 16:37
그냥 니 뱃속으로...
그리피티 2020-03-26 (목) 16:37
호랑이는 물좋아하는 몇안되는 고양잇과 동물중 하나라고...
차라리 무릎꿇고 울면서 형님!! 을 외치는 편이 나을겁니다
고수진 2020-03-26 (목) 16:37
그런데 현실은 사람에게 오히려 학살당하고 있음...
하긴 사자나 표범도 같이 당하고 있으니;;;
꾸르끄 2020-03-26 (목) 16:37
마지막 사진 포스 장난 없다;;;
그냥갈래여 2020-03-26 (목) 16:37
와 나무 졸라 잘타네 ㄷㄷ
아침인사 2020-03-26 (목) 16:37
산에갈땐 개다래나무 항상 가져가자
와이나픽추 2020-03-26 (목) 16:37
종이 상자 하나면 해결되는것을~
프로츠 2020-03-26 (목) 16:37
막짤 지린다..
나만없어 2020-03-26 (목) 16:37
역시 물범.......
너구리s 2020-03-26 (목) 16:37
정면에서 배고픈 호랑이 마주치면 인간이 도망이 가능할까...;;
     
       
기잉모 2020-03-26 (목) 16:37
호랑이는 정면에서 안 덤빔니다. 걍 뒤에서 목을 부러뜨린데요. 그리곤 산채로 먹음. 재수좋으면 굴까지 끌고가서 먹느라 좀더 살 수있음. 단 목이 부러진 채ㄹ로
음란마귀 2020-03-26 (목) 16:37
불속 밖에 안남은건가..
아임그루트 2020-03-26 (목) 16:37
조선시대

저런 게 이 좁은 땅에서 활개치고 다녔다니... ㅎㄷㄷ
     
       
기잉모 2020-03-26 (목) 16:37
심지어 수영해서 섬에도 갔다함 ㄷㄷㄷ개 무섭.
          
            
히어로79 2020-03-26 (목) 16:37
개 무섭 X
호랑이 무섭 O
ㅋㅋㅋ
          
            
헤이즈1 2020-03-26 (목) 16:37
심지어 동물중에 핸섬
귀차늬즘 2020-03-26 (목) 16:37
뉸을 노려보며 콧잔등을?! 빠악?+ 이라고 책에서만 봤습니다 실습은 다른분이
번아웃 2020-03-26 (목) 16:37
돈까스정식2… 2020-03-26 (목) 16:37
재빠르게 호랑이 입속으로!! 덜 씹히는게 최선!
번아웃 2020-03-26 (목) 16:37
막짤은 이거네요. 식스플래그 쇼 인듯
https://www.youtube.com/watch?v=TudV4gfBSN0
뿡탄호야 2020-03-26 (목) 16:37
귀여웡
CHART왕 2020-03-26 (목) 16:37
이 분들 다 정신 못차리고 있네

어허린왕자 2020-03-26 (목) 16:37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고 있으면
산 체로 잡아먹히는 고통을 느낄 수 있다.
yesimmad 2020-03-26 (목) 16:37
해병대구만.
인디고1 2020-03-26 (목) 16:37
사자보다 무섭네..
당나귀웃음 2020-03-26 (목) 16:37
개무섭다..
요매 2020-03-26 (목) 16:37
와우
부가세별도 2020-03-26 (목) 16:37
워.... 막짤 오금이;;
크브 2020-03-26 (목) 16:37
와 진짜 존나 무섭다
붉은언덕 2020-03-26 (목) 16:43


민담에 호랑이=산신령이니 무조건 빈다

호랑이 보면 아이고 형님 하면서 말한다
     
       
충혈된노을 2020-03-28 (토) 08:54
이거 잼있게 봤었는데...
호랑이가 어머니 아프다고 산삼캐서 갔다주고
ㄱㄴㄷㄹABCD 2020-03-26 (목) 17:05
겁나 높게 올라가네....내려올 땐 뛰어내리나...
lKarasl 2020-03-26 (목) 17:27
박스를 던지고 달린다.
토렌트최고 2020-03-26 (목) 17:36
평생 살면서 만날 확률보다 로또될 확률이 더 클거 같은데
크랙잭 2020-03-26 (목) 17:39
어쨋든 뼈아사삭
강감찬이 2020-03-26 (목) 17:39
막짤 겁나 무섭네요.....
크랙잭 2020-03-26 (목) 17:39
호랑이 담장은 쓸모없는건가?
TShark 2020-03-26 (목) 17:48
첫짤은 내려오는게 궁금한데 항상 없네요.ㅠ
머리속에바람 2020-03-26 (목) 17:54
꽃감
에너몸짱 2020-03-26 (목) 18:52
박스를 접어서 던진다.
이뤼덤 2020-03-26 (목) 18:54
우와 진짜...포스가 어마무시 하네요
쯔바이♬ 2020-03-26 (목) 18:59
고양이가 물을 좋아하는건 반칙이잖아 ㅠ
ewan1234 2020-03-26 (목) 19:18
호랑이를 만나면 뱃속으로 들어가는게 제일 빠릅니다.
inertia 2020-03-26 (목) 19:25
호랑이를 만나면... 그냥 단념하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ㅋㅋㅋ
1percent 2020-03-26 (목) 19:36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음하 2020-03-26 (목) 19:56
근데 진짜로 첫짤에서 어떻게 내려옴?ㅋㅋㅋㅋ
고양이과라 높은 데서 낙하하면 잘 착지하나?
illillill 2020-03-26 (목) 20:00
호형 호재 라고 야옹 야옹 거린다
내몸에꿀 2020-03-26 (목) 20:53
진정한 사기캐릭
슈이치 2020-03-26 (목) 21:23
귀여워해줌 됨
미스터쨈 2020-03-26 (목) 21:38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민트초꼬칩 2020-03-26 (목) 23:10
캣닢이랑 마따따비가루나 나무들고 다니면 안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될께 2020-03-27 (금) 00:37
와 막짤 진짜 그 어떤 공포영화보다 무섭 ㄷㄷㄷ 실제로 저런 표정 마주하게되면 와...
조토공주 2020-03-27 (금) 04:18
마주하는 순간 이미 죽은것이다.
그림자들 2020-03-27 (금) 07:59
큰고양이? 인데 물을 좋아해????? 들어간다고??????
앙티 2020-03-28 (토) 00:02
이거이거... 안일권 정도 반사신경 아니면 살아날 수 없겠는걸
이슈카 2020-03-28 (토) 02:26
나무 올라가는 것도 그렇고, 수영을 하는 것도 그렇고..만나면 걍 죽던가.....죽어라 도망처야지....
슐츠 2020-03-28 (토) 03:08
은장도로 자결을 ㅠㅠ
충혈된노을 2020-03-28 (토) 08:54
산군이나 무커급은 없네
이몽룡 2020-03-28 (토) 19:48
멍청하긴 물이 아니라 불속으로 들어가면 되는것을...
까칠한형아 2020-03-28 (토) 20:12
한반도에 호랑이가 그렇게 많이 살았었는데...
일본 개 상놈새퀴들 때문에 멸종 ㅠㅠ
ReiGnkor 2020-03-30 (월) 01:06
호랑이 귀엽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시원한 더치 커피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알약 폼클렌징
  • 오미자로 만든 청
  • 새우 1마리
  • 야스틱+술빼방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미라클 M70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유튜브촬영은 콘텐츠팩토리 (109) 콘텐츠팩토리
20538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8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47 24548 11
20537  [연예인] 아이즈원 혜원......상당한 볼륨감....GIF (14) 패션피플 00:42 12795 6
20536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56)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21638 62
20535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 (30)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16685 35
20534  [유머] 일본의 것을 그려놓고 한국꺼라고 하는거 그만둬주지 않을래? (5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5248 40
20533  [회원게시판] 제주모녀 신상은 알만힐 사람 다 알듯 (48) Smile에스 03-31 21962 40
20532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81)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25440 125
20531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31)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1052 67
20530  [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배우 한소희.jpg (43) 스샷첨부 TrueLove 03-31 42104 38
20529  [회원게시판] 독일 정부에서 코로나 잡을 최고의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42) The미래 03-31 23815 57
20528  [자동차]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62) 스샷첨부 땅꼬마쿠쿠 03-31 17801 54
20527  [유머] 박아버리고 싶은 뒤태 .JPG (11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1 50385 50
20526  [회원게시판] 미국이나 유럽이 신종코로나로 개판된 이유가 (103) 어라하 03-31 18924 53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203) 스샷첨부 jollypong 03-31 31574 52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120) 스샷첨부 TrueLove 03-31 31876 51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7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31 30037 66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6868 120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101) 미췐 03-30 30477 151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9)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5272 54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91)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5451 129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7)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5702 91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0887 89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113) 라인하르트폰… 03-30 23476 72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81) 스샷첨부 잇힝e 03-30 26588 118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6893 71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4) 스샷첨부 KlintCC 03-30 14510 59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2)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7088 60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2495 103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4345 72
20509  [회원게시판] 코로나 세계1위 미국, 2위 이태리 이게 아니죠. (76) 큐트포니 03-30 18401 105
20508  [회원게시판] 요즘 베트남글보면 (145) 축구왕강백호 03-30 15703 103
20507  [회원게시판] 매일 갱신되는 역대급 코로나 빌런 ㅋㅋ (72) 뉴러씨니아 03-30 29567 115
20506  [유머] 유태인들이 분석한 한국인..... (111) 스샷첨부 매트릭스네오 03-30 34670 90
20505  [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8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9 38003 74
20504  [동물] 양을 다루는 보더콜리.gif (68) 스샷첨부 밀프가조아요 03-29 23116 81
20503  [유머] 하늘보리 이미지 떡락시킨 사건 .JPG (8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4072 96
20502  [정보게시판] 자동차 잡소리의 원인..JPG (203) TrueLove 03-29 32891 270
20501  [유머] 4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마스크 산 어느 순간이동 능력자 맘...jpg (10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9 50873 103
20500  [블박] 스쿨존 회피 난이도 극상.gif (24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9135 86
20499  [회원게시판] 집주인이 밤 11시 넘어서 처들어 왔습니다 (139) 액션홍 03-29 38266 70
20498  [연예인] 조현 과감한 셀카 ㄷㄷ .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7481 73
20497  [연예인] 타히티 아리 밀착 원피스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49449 69
20496  [기타] 가톨릭 근황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3932 150
20495  [회원게시판] 뒤통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이제 절대안감 (154) 만년대위 03-29 31062 124
20494  [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8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40742 84
20493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40694 105
20492  [유머] 어린년이 남편 채감 (11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8 52830 135
204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orld War Z & Figment & Tormentor X Punisher (26) 스샷첨부 Moebius 03-28 8818 31
20490  [유머] 여명숙:시선강간은 또 뭐야.JPG (93) 스샷첨부 dufmadle 03-28 40739 108
20489  [유머] 한국 라면 사재기하다 후회한 외국인.jpg (11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8 45638 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