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회원게시판]

이토랜드 조선족 게시판. 우리 조선족 됐어요.

[댓글수 (264)]
글쓴이 : 북방흑제 날짜 : 2020-03-02 (월) 09:26 조회 : 23729 추천 : 105  


어리둥절.

삼무 2020-03-02 (월) 09:57 추천 25 반대 6
조선족들 다 추방해야하는데...
바우어 2020-03-02 (월) 18:57 추천 21 반대 1
여기 원래 조선족 생각보다 많아서 회원들도 깜짝 놀란 적 몇번 있었는데 새삼스레 첨 듣는 얘기처럼 구네요?
알퀘이드아렌 2020-03-02 (월) 17:56 추천 13 반대 2
ㅋㅋㅋ 짱깨 새끼들
지들 나라에서는 글 잘못적으면 끌려가서 쥐도 새도 아는 중국식 실종처리되니
글 막적어도 안죽는 우리나라 와서 싸지르는거죠
일이삼사오다 2020-03-02 (월) 10:46 추천 10 반대 1
조선족 몇분 보이긴 하시던데
삭슈 2020-03-02 (월) 18:55 추천 7 반대 1
헐 맨위에 있던 글 삭제되었네 야 이토가 이런데구나.. 알고는 있었지만 내눈으로 확인한거는 이번이 처음인데 조선족계 사이트 맞구나... 대단하네
dasari 2020-03-02 (월) 15:15
영자님은 7대 조선족 사이트에 들어가서 좋겠다~
전에 영자님 만나서 기분좋아 잘 사지도 않는 로또도 샀었는데, 영자님은 이 영광을 누구와 함께 하실꼬?
좀더 벌레박멸에 힘써서 3대 커뮤니티 안에 들어가봅시다!!!
rhqtmf 2020-03-02 (월) 15:51
习近平 狗东西
习近平 王八蛋
习近平 臭小子
한지민님짱 2020-03-02 (월) 16:11
프레임 씌우기 들어간건가..
이제 북한 빨갱이로 안되니까. 중국 조선족으로...
진짜 한심하다.
cas32 2020-03-02 (월) 16:31
베충이 소굴인 스르륵이 왜 저기에 있죠?
만성주부습진 2020-03-02 (월) 16:34
이런 사람들 생각에 북한과 잘지내 평화를 만들어 보자는 사람들은 빨갱이고 종북세력이라고 봅니다. 제가 자주봤던 "직업의 모든것"이라는 유튜브가 있는데 선거시즌에 맞게 "탈북자"를 인터뷰하더군요. 그리고 남한에 북한 추종하는 사람들이 많고 북한에 돈을 주자고 한다는데 제재를 받고 있는 북한에 어떻게 돈을 주며 개성공단또한 "물권"을 줬는데 말이죠. 북한과 평화를 위해 하는 행동은 다 북을 추종하는 행위인거죠. 노답들...
SBOMBER 2020-03-02 (월) 17:02
또 정치권 물타기인가요??
정치권이 하는 것도 없으면서 물타기만 하네요. (정당 가리지 않고 국개의원 통틀어 하는 말입니다.)
친북세력은 오히려 저들이면서...
북한 권력층이나 우리 한국 권력층이나 짬짜미네요.
북한 권력층은 인민을 그저 개돼지로 보고 한국 권력층은 국민을 개됒지로 보고... 쩝....
참고로 동북아 4국 권력층 하는 짓이 같네요...
하얀밀꾸 2020-03-02 (월) 17:10
냉정하게 이토가 저기 나열된 곳들이랑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게 신선하네요.
유저 숫자가 몇배는 차이날건데..
     
       
마크로스 2020-03-02 (월) 18:42
이토가 국내 커뮤니티 순위 10위에 육박한다던데요?
fhtmvpdl 2020-03-02 (월) 17:35
일베에서 만든 정치물인가?...;;;
김대위 2020-03-02 (월) 17:43
82쿡 뽐뿌 루리웹 같은 어찌 저런 오합지졸들하고 같이 치부를 하는거지?
애초에 목록에 있는거 자체가 말이안되지만
     
       
아사마함 2020-03-03 (화) 10:05
루리웹이 뭔 잘못을 했나요?
거긴 기본적으로 게임 커뮤니티고
주축인 게임 커뮤니티 이야기 잘 하고 있는데???
          
            
김대위 2020-03-03 (화) 16:21
광역 어그로로 유명하죠. 웃긴건 일겜빨아 재끼는 덕후들이 일본혐오 하는 이중잣대 까지 보여주는데  내로람불 대표 사례죠 국가적 반감조장 등 나열해보면 끝도없죠. 기본적으로 게임 커뮤니티라고 해도 파보시면 추악한게 끝도없습니다. 혹시 루리웹하세요?
               
                 
아사마함 2020-03-03 (화) 16:41
루리웹 합니다.
아~주 오래 했죠.
이중잣대 까기 시작하면 다른데는 깨끗합디까?
그리고 일본겜만 빨아 재끼는게 아니라
일단 말로는 게임이란 게임은 다깝니다.
그리고 오지게 게임하는 이중적 잣대를 보이고 있죠.
덕후들이라고 쓰셨는데 본인은 참 잘나셨나 보네요.
추악이란 단어 아무대나 갖두 부치지 마시죠.
루리뤱이 드러운애들 찐따같은애들은 좀 있어도
추악이라고 할 정돈  아니죠.
                    
                      
김대위 2020-03-03 (화) 19:58
아니 뭐 내의견도 말못합니까 괜히 지나가다가 부들부들 하시는게 그리고 덕후가 욕입니까? 차덕후 여행덕후 식도락덕후 덕후가 욕은 아니지요, 위에서도 일겜빨아재끼는 덕후라고 했습니다. 뭐 오해하신건 아닌지? 내글마음에 안들면 차단하시든지요 별꼴입니다 참
                         
                           
아사마함 2020-03-03 (화) 21:17
님글은 의견이고
제글은 부들부들입니까???
아니 그러면 애초에 쓰지를 말든가요.
본인이 쓴글은 시비조 아니었나요???
괜히 있는 싸이트에 왜 시비조로 글쓰고
왜 의견도 말못한다고 하나요?
제가 첫번째 글은 의견이라는 말에 동의 하겠는데
그래서 저도 뭔일 있나요 정도의 글이었죠
근데 두번째 글에 추악한 곳인데 님 루리웹 하나요?
이런 결론은 시비로 보입니다.
                    
                      
김대위 2020-03-04 (수) 15:03
시비털어놓고 자꾸 말같지도않은 헛소리 쳐하네 차단함 ㅉㅉ
                         
                           
낼름사마 2020-03-04 (수) 15:28
오래만 했지 루리도 루일배 소리 많이 듣는데 모르는가 봅니다
그냥 지나가세요 ㅎㅎ
          
            
낼름사마 2020-03-04 (수) 15:28
루리웹 북유게 가보면 아주 일배 뺨칩니다 오유랑 합치더니
개병신들 종나게 많아요. 찢, 털, 뭐 이재명, 등등 같은편인척 하면서 갈라치는 종자들
수두룩 합니다. 못느껴 보셨죠? 여기서 잘하면 잘한다는 칭찬받는 이재명글 하나 올려보시길
ㅋㅋㅋㅋㅋㅋ 아주 뼈로 느끼실 겁니다... 루리웹은 게임 말곤 거론댄거 조차 노이해..
               
                 
김대위 2020-03-04 (수) 16:04
여기도 보면 진짜 이상한놈들 많이 있죠.. 그래서 앞전에 차단리스트도 100명까지 확대했고.. 정말.. 많습니다 이상한애들..
저격수 2020-03-02 (월) 17:46
토착왜구 된것보다는 낫죠
알퀘이드아렌 2020-03-02 (월) 17: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 짱깨 새끼들
지들 나라에서는 글 잘못적으면 끌려가서 쥐도 새도 아는 중국식 실종처리되니
글 막적어도 안죽는 우리나라 와서 싸지르는거죠
슬프군하 2020-03-02 (월) 18:10
저는 조선족입니까?ㅜㅡ
ㅁㄴㅇㄹㅇㅍ 2020-03-02 (월) 18:26
여기는 그냥 문슬람 서식지죠
     
       
알퀘이드아렌 2020-03-02 (월) 18:29
배충이 와는감~
     
       
정은지LOVE 2020-03-02 (월) 18:31


붕어냐?
     
       
로이트루 2020-03-02 (월) 19:17
ㅋㅋㅋ 왜살까?
     
       
불사조왕 2020-03-02 (월) 21:29
웃긴 분이네
     
       
사랑하며살자 2020-03-03 (화) 22:38
알아서 퇴장해
삭슈 2020-03-02 (월) 18: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헐 맨위에 있던 글 삭제되었네 야 이토가 이런데구나.. 알고는 있었지만 내눈으로 확인한거는 이번이 처음인데 조선족계 사이트 맞구나... 대단하네
     
       
소울프라야 2020-03-04 (수) 07:58
뭔 개소리야?
바우어 2020-03-02 (월) 18: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기 원래 조선족 생각보다 많아서 회원들도 깜짝 놀란 적 몇번 있었는데 새삼스레 첨 듣는 얘기처럼 구네요?
     
       
소울프라야 2020-03-04 (수) 07:59
조선족도 있겠지만 그냥 한국사람이 훨씬 많을텐데요 새삼스럽지도 특별할 것도 없다고 봅니다
저녁비 2020-03-02 (월) 19:18
재중이들이 뿌듯해하것네 ㅋ
시오네 2020-03-02 (월) 19:21
이토 벌레들 신났다고 다 기어나오네요 ㅎㅎ
저 사이트들 벌레들이 테라포밍 시도하다 개발리고 뿔나서 조선족 몰이하는 곳들임 ㅋㅋ
저능한 애들 레파토리 맨날 똑같죠? 북한에 조선족에 갖다 붙일거 없으면 어떻게들 사실려고 ㅋㅋ
px도둑 2020-03-02 (월) 19:30
저 정도면 거의 그냥 대한민국이 아니라 조선족민국 수준인데 믿는 사람들 안타깝...
딸기맛허니 2020-03-02 (월) 19:46
???
망고딸기키위 2020-03-02 (월) 19:51
중국 숭배하는 문씨교 신자들이 많긴하죠
     
       
CoolMK 2020-03-02 (월) 20:12
또 한마리 나왔다~ 중국몽 프레임 씌울려고 피똥싸는구나
     
       
불사조왕 2020-03-02 (월) 21:29
논리도 참...에혀...
          
            
사랑하며살자 2020-03-03 (화) 22:38
얘들은 애초에 무논리에여 ㅋㅋ
     
       
소울프라야 2020-03-04 (수) 07:59
멍청한건 약도 없다
도사로소이다 2020-03-02 (월) 20:37
고조 종간나 새끼! 내레 평양산 죽창을 대구빡에 꼽아버리갓써!
아 이게 아닌가!

그나저나 보배랑 어께를 나란이 한다는기야? 고조 뿌듯하곤만 기래
윤부장3 2020-03-02 (월) 20:49
중국인들이 글 가끔 쓰긴 하는 것 같더만요.
대충 짐작가고요.

정중하게 니네들 커뮤니티 가서 노세요 해 드립니다.
한글이 넘 쉬워서 큰 문제라는.
siasiadl 2020-03-02 (월) 21:09
여기 극좌커뮤니티,문슬람,조선족커뮤니티맞긴함 정치글보면 뭐 맹목적으로 맹신만하더만요 신천지마냥 ㅋㅋ
김흉 2020-03-02 (월) 21:46
클리앙이랑 이토는 조선족소굴 맞죠
한섹시 2020-03-02 (월) 21:50
떼놈 홍위병들아...빨리 우한으로 가시게나...
꼬마늑대 2020-03-02 (월) 21:58
궁금해서 구글 검색해봤는데 유일하게 "일베"만 게시물 삭제되어있음.ㅋ
(아,어떤 오타쿠의 개인 트위터도 삭제됬는데 이건 패스.ㅋ)
친중이니,뭐니 거론된 싸이트들은 오히려 우습게 보고 넘기는 분위긴데 이런 게시물에 발광할
벌레새끼들이 조용하고,게시되었다가 삭제되었다?
찔리는게 없으면 삭제하지 않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vamp 2020-03-02 (월) 22:16
이토뿐아니라 대형 커뮤니티에 조선족이랑 중국쪽 접속 어느정도 있는건 다들 아는 사실이긴한데.....7개중 이토말고 가른곳은 접속 해본적이 거의없어서 잘모르겠지만 최소 이토는 그렇다고 친조선족 성향이라고 하기에는 게시물들이 ㅋㅋㅋ
나가토유키 2020-03-02 (월) 22:28
안중근이 중국에서 활동했다고 친중 만드는 꼬라지보소.. 쪽빠리 피는 어디 안가나봄
mlvnf 2020-03-02 (월) 22:50
독립투사들이 살아계셨다면
일본으로부터 구해낸 나라가 중국으로 넘어가는걸 보고 통곡하지 않았을까..
민중들은 우매하게도 밑도끝도없이 일본만 욕하면 모든게 해결되는줄 알고있으니
     
       
미나즈루 2020-03-03 (화) 00:10
독립투사분들 활동지가 어디였는지 다시 생각해보고 댓글을 다시 수정해 봅시다.

일본을 욕하는 이유를 다시 역사를 공부해서 다시 생각해봅시다.

토착왜구놈들은 내부 분열을 노립니다. 자기들한테 타겟이 오는걸 막고 최대한 억지논리로

타겟을 돌리려고 하죠

내부 분열 노리는 사람들이 1순위로 패 죽여야할 적입니다
          
            
비익련리 2020-03-03 (화) 01:22
진짜 내부분열 개빡돔...
그리고 그걸 고대로 넘어가는 대중들도 이젠 화가남..
가족들조차 매스컴이나 sns에 나오는 정보를 확신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세상 살기가 쉽지 않다고 느껴짐 ;;
부정적일 필요는 없지만 의문은 가질 필요가 있다고 봄
개똥같은넘 2020-03-02 (월) 23:17
에휴
미나즈루 2020-03-03 (화) 00:08
캬...이번 코로나로 일벌레알바들 껀수하나 잡았죠?

현실은 신천지 씨앗이 되어가는 분위기죠?
거울의길 2020-03-03 (화) 00:14
이건 뭐... 매카시즘도 아니고..
디스프 2020-03-03 (화) 02:03
잘은 모르겠는데 그냥 좌성향 커뮤니티 다 집어넣은거 아닌가요
momotaro 2020-03-03 (화) 07:03
이번 코로나 사태로 껀수 잡고 정치적으로 프레임 만들어 공격하는거죠. 거짓도 진실로 만들 정도의 나쁜 이미지로 덮어버리면 이기는 게임이니...언론까지 장난질치며 일본언론인지 한국언론인지 모를 무조건 정부까기 장난질.
그럼에도 미국을 비롯 해외 언론에선 현재 한국 상황에 대해 아주 자세히 파악하고 있더군.
한국은 종교 단체인 신천지와 정치적으로는 보수세력이 코로나19 사태를 확산시키고 있다고 말입니다. 진짜...초기에 친일파에 빌붙었던 놈들을 모조리 사형시켰으면 얼마나 좋아. 그들이 모든 권력과 부를 틀어지고 지금까지 있었으니 그걸 더 단단히 결속하려고 별의 별짓을 다하는거라 봄.
내가더장군 2020-03-03 (화) 08:42
풉 ㅋㅋㅋ 광기로 치자면 여기도 만만치 않더만
박노인 2020-03-03 (화) 15:44
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제대로 알고있네
구라래 2020-03-03 (화) 21:43
머 사실이구만요 누가 중국 욕하는 글 썼더만 바로와서 환빠들 때문에 중국한테 욕먹어도 된다고 댓글달면서 "공자가 한민족 아니라고 인증해봐"이러고 있는건 뭐라고 설명하는데요??
하로로2 2020-03-04 (수) 07:38
조선족 존나 많던데
바쥬라99 2020-03-06 (금) 11:22
내가 짱깨랑 같은 취급을 받게 될줄이야 ㅋㅋㅋㅋ
hans12 2020-03-22 (일) 14:20


???
아 개진핑 개정은 개아베 ㅋㅋㅋㅋㅋ
신천지 터지고 나니 중국알바로 몰아가네
CCulture 2020-03-31 (화) 01:35
조선족이라서 문제가 아니라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니 싫어하는거지.
근데 베충이들은 더 싫고. 요즘 보면 지들끼리 여기와서 물고 뜯고 하면서 게시판 분위기 흐리는거 같아.
처음  1  2  3
   

  • 민물 무태 장어
  • 어디서도 쉽게 볼 수없는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귀걸이
  • 수입과자선물세트
  • 탄산수만 있으면 과일 톡톡톡 트로피카나!
  • 단백질 높은 황태로 만든 간식 소개해드립니다.
  • 대명아임레디
  • 서해바다에서 잡은 참조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감자농가 살리기 프로젝트]
  • 차량용 공기 살균기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정말 갈치살이 두툼하고 담백하여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배수구 클리너 청소
  • 미라클 M70
  • [차량용]  3D풀커버형방석
  • 덴탈마스크 50매세트 1회용 마스크
  • 차량용 HUD H200   헤드업디스플레이 속도+시계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타트 서비스 (54) WORLDSELL
20635  [연예인] 강미나 느리게 보기 (13) 스샷첨부 탱폭도 20:26 13214 1
20634  [유머] 김민경이 민경장군인 이유 (61) 스샷첨부 사나미나 18:31 29248 29
20633  [연예인] 하영이... Y ... ㅗㅜㅑ... (25) jollypong 17:21 30894 20
20632  [유머] 라미란이 비난받는 이유.jpg (58) 스샷첨부 정청래 16:20 39641 49
20631  [기타] 본사 CEO까지 등판시킨 여대 앞 치킨집 .JPG (4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4:37 41560 47
20630  [회원게시판] 대만에서 난리난 한국인 (63) 스샷첨부 큐트포니 14:36 13329 35
20629  [기타] 코로나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jpg (66) 스샷첨부 뚝형 13:35 29821 66
20628  [취미생활]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정은경 질병관리 본부장님 그려봤습니다. (45) 스샷첨부 패쓰워드 13:01 8988 106
20627  [기타] 일본애들이 한국을 비아냥거리는 이유 .JPG (20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36 33106 54
20626  [연예인] 멤버 전원 금발해본 트와이스 (27) 스샷첨부 posmall 09:17 27817 34
20625  [유머] 무단횡단아줌마 역관광 (75) 스샷첨부 posmall 08:04 37698 103
20624  [유머] 어제 강남클럽줄 (167) 스샷첨부 색종이사세요 08:00 39280 76
20623  [연예인] 강미나.....음방MC중....살짝 보이는 슴골....GIF (27) 패션피플 07:11 30028 32
20622  [게임게시판] 에픽스토어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무료 (5) 마댕 06:54 5447 18
20621  [회원게시판] 게임이 대체가 왜 없나요? 많은데? (194) 재림예수 01:24 18577 87
20620  [게임게시판] 스팀 무료 Escape From Tethys 등 총7개 (14) 스샷첨부 쥐앤알 04-05 9156 25
20619  [회원게시판] 여의도에 사람 바글바글 (114) 스샷첨부 kinghn 04-05 22775 83
20618  [연예인] 김아랑 선수 (26) 스샷첨부 그린이 04-05 34618 61
20617  [회원게시판] 정말 멍청한 일본인 (49) 스샷첨부 디비져따 04-05 24209 76
20616  [유머] 부산 풀코스의 리얼 현장.jpg (120) 스샷첨부 우주왕콕 04-05 50749 25
20615  [연예인] 걸그룹 골반王.gif (58) 스샷첨부 TrueLove 04-05 39235 58
20614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타이트한 스커트 ㄷㄷㄷ (23) 사나미나 04-05 27972 43
20613  [기타] 대만에서 사고친 한국인 .jpg (150) 스샷첨부 천마신공 04-05 32165 93
20612  [연예인] 엔딩 실패한 리아 (40) 스샷첨부 아이즈원♡ 04-05 24709 38
20611  [회원게시판] 불매는 자유 아닌가요? (214) 표독도사 04-05 13928 49
20610  [회원게시판] 결국엔 락다운 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50) 불경 04-05 15093 51
20609  [연예인] 손나은.....섹시한 화이트스키니 의상 ㄷㄷㄷ (28) 패션피플 04-05 28407 34
20608  [기타] 어제 방송후 난리났던 과자공장 22살 직원 자살사건..jpg (1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4-05 43217 115
20607  [유머] 여자들은 모르는 남탕 모습.jpg (110) 스샷첨부 노랑노을 04-05 45879 52
20606  [유머] 현재 일본에서 한국 비웃고 있는 사진 (253) 스샷첨부 파라파라파라 04-05 37022 98
20605  [기타] 배우 이병헌이 탑 클래스인 이유 (85) 스샷첨부 앵쯔 04-05 36487 54
20604  [블박] 미국 차이나타운 주차장 대참사 (79) 스샷첨부 jollypong 04-05 29636 63
20603  [회원게시판] 우리나라가 자가 격리도 잘할 수밖에 없는 이유. (37) 스샷첨부 만들어진신 04-05 20176 67
20602  [유머] 군대에서 헌혈해도 초코파이만 줬던 이유 (112) 스샷첨부 프로츠 04-05 29939 125
20601  [기타] 일본의 코로나 검사 거부 실제 사례.jpg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6910 161
20600  [유머] 근래 최고의 드립.jpg (55) 스샷첨부 뚝형 04-04 57731 126
20599  [기타] 김연아의 당부 (5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7365 187
20598  [연예인] 일본에서 내수 차별하는 조현 노출 ㄷㄷㄷ (72) 스샷첨부 jollypong 04-04 57383 85
20597  [동물] 야생의 먹방 BJ.gif (52) 스샷첨부 뚝형 04-04 40087 130
20596  [기타] 모로코: 됐다니까 넣어둬 넣어둬 (65)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42030 264
20595  [기타] 조니뎁 엠버허드 법정공방 근황 (73) 스샷첨부 삼다水 04-04 38417 124
20594  [기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유튜버.jpg (62) 스샷첨부 필소구트 04-04 47378 91
20593  [회원게시판] 한국의 코로나진단키트 수출법 (75) 스샷첨부 돈벌자 04-04 21965 120
20592  [게임게시판] 유비 무료 Rayman Legends (17) 스샷첨부 쥐앤알 04-04 11887 21
20591  [연예인] 본격 재능낭비 하는 중인 집순이 태연 (37) 스샷첨부 퍼지엄 04-04 26637 89
20590  [회원게시판] 짐 캐리 기생충 소감 (56) 스샷첨부 백년전쟁 04-04 30456 102
20589  [기타] 이제서야 밝혀지는 한국의 말도안되는 대처능력의 비밀 (111) 스샷첨부 파리채 04-04 34219 152
20588  [기타] 한문철 변호사가 말하는 무면허 중딩들 조지는 법 (91)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29566 133
20587  [연예인] 태연......브라톱 하나 걸친 과감한 노출.jpg (67) 스샷첨부 패션피플 04-04 43496 57
20586  [기타] 비교되는 두 전세기 귀국자들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2660 1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