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연예인]

스브스 새 예능에서 나올 미스 유니버스 이집트 다이애나 햄드.jpg

[댓글수 (67)]
글쓴이 : 플룸 날짜 : 2020-02-16 (일) 12:46 조회 : 44254 추천 : 77  

스브스 새 예능에서 나올 미스 유니버스 이집트 출신

다이애나 햄드

플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박사요 2020-02-16 (일) 12:46
zzz
우연닷컴 2020-02-16 (일) 12:46
이쁘네요.
에이어드 2020-02-16 (일) 12:46
옆모습이 살짝 이세영이 보이네요.
     
       
몬베세트 2020-02-16 (일) 16:16
저도 딱 그 생각ㅋ
     
       
설류 2020-02-16 (일) 16:38
저도 딱 그 생각ㅋㅋ
1계단2계단 2020-02-16 (일) 12:46
듀포른 2020-02-16 (일) 12:46
이집트가 북아프리카 라서  위쪽 그리스 쪽 애들 이나 남유럽 애들 혼혈 인거 같은데 ㅎㅎ
     
       
커피명가 2020-02-16 (일) 12:46


이집트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원래 모르시죠?
     
       
커피명가 2020-02-16 (일) 12:46


     
       
금색 2020-02-16 (일) 13:39
이집트는 백인계열인 코카소이드 인종입니다.
지리상으로 아프리카로 분류되어있어 많은 이들이 잘못 알고있지만 이건 이집트인들에게 굉장한 실례죠
지리상의 이유로 아프리카에서 이집트문명을 흑인문명으로 귀속시키려는 역사공정으로 이집트인들은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민감해합니다. 그래서 한때 이집트에서는 이집트인들은 흑인이 아니다라는 캠페인도 펼쳐졌었죠.
     
       
신미래 2020-02-16 (일) 17:17
북부 아프리카는 사실 유럽권이라고 봐도 크게 무리는 없죠. 혼혈이라고 해도 로마제국 시대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그쯤되면 혼혈이라고 하긴 좀....
     
       
고수진 2020-02-16 (일) 19:54
1997년 무스타파 하미드라는 이집트계 미국인이 어느날 문서로 자신이 백인이라고 적힌 걸 보고 버럭

흑인인 그는 내가 어디가 백인이냐? 흑인이지 관공서로 민원 제기

이집트가 백인나라로 규정되었기에  벌어진 일.이 뒤로 이게  규정이 달라짐
     
       
민트향우유 2020-02-17 (월) 18:42
아프리카는 사하라 사막을 경계로 인종이 다릅니다
SKRXK 2020-02-16 (일) 12:46
이쁘네요..근데 한국에서 유학중인가요?
yamulo 2020-02-16 (일) 12:46
왜죠?
아미고 2020-02-16 (일) 12:46
별론데?
     
       
디모나 2020-02-16 (일) 13:25
니 얼굴이 ㅄ이다.
          
            
판정인 2020-02-16 (일) 15:47
너는 인성이 ㅄ이다.
               
                 
지족 2020-02-17 (월) 0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十三人의兒孩 2020-02-16 (일) 12:46
아낙수나문-
아콤 2020-02-16 (일) 12:46
아니짜 2020-02-16 (일) 12:46
홍순동 2020-02-16 (일) 12:46
봉봉1982 2020-02-16 (일) 12:46
오지누ㅋㅋ
은월시아 2020-02-16 (일) 12:46
뒤팽 2020-02-16 (일) 12:46
얼굴은 이집트 미인인데 피부는 백인 같네요.
태노고 2020-02-16 (일) 12:46
화장 지우면 뭐.. 그냥 그럴듯
초코우유과다… 2020-02-16 (일) 12:46
예쁘긴 한데 한국말 가능한가요? ㄷㄷㄷ 말이 안되면 연기력도 처참할텐데요;;
     
       
모나리자스쿼… 2020-02-16 (일) 13:06
제목이 맨땅에 한국말 이구만.... 한국어 읽으실 수 있나요? 무조건 까는건 안 좋은 거에요.
          
            
초코우유과다… 2020-02-16 (일) 13:29
무조건 까는게 아니라 정당한 의심을 하는 거죠. 바빌론 250처럼 한국 말도 안 되는 외국인 섭외하면 예능이건 드라마건 폭망하겠죠. 미수다 출신으로 한국말 할 줄 안다고 검증 받은 분들이면 몰라도요.
한국어를 할 줄 아는데 못하는 컨셉으로 나오는 거랑 한국어를 진짜 못하는 거랑 틀리잖아요. 게다가 무조건 깠다니요
한국어 가능한가?못하면 처참 할 거다..라고 한 거죠
예쁘다고 무조건 편 드는 건 안 좋은 거에요
               
                 
모나리자스쿼… 2020-02-16 (일) 13:57
1. 예능에 왜 연기력이 필요한지요? 예능은 연기자들이 하는건가요?
2. "맨땅에 한국어" 라는  제목에서부터 한국어의 필요성이 없는데 한국어 못하면 무엇이 처참해 진다는 거죠?
3. 바빌론은 그냥 재미가 별로 였지 성공하는 예능이 얼마나 된다고 한국어 유무가 예능 성공의 바로미터가 될다는 건지 이해 좀 시켜 주시죠.
4. 제가 언제 예쁘다고 편을 들었죠? 무슨 심리인지....
                    
                      
초코우유과다… 2020-02-16 (일) 20:03
1. 예능도 연기력이 필요합니다
2. 저 프로그램이 진짜 한국어 1도 못하는 사람들 앉혀 놓고 한국어 가르치는 교육방송 아니면 1회 2회만에 처참해 질 거라는 제 의견입니다. 밑에 예고가 있어서 보는데 대본이해나 지나가는 행인들 잡고 말 붙이거나 하는 것 같은데 그럼 쉴드 치시는 님은 뭘 믿고 제 의견에 반박하는 건가요?
3.예능인데 그냥 재미가 별로인 게 망한 예능이고 시청률이 낮거나 중도 폐지되는 걸 처참한 결과로 볼 수 있지요
4. 저도 무조건 깐 게 아닌데 무슨 심리인지??
전 저분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한국 예능에서의 한국어가 중요하다 생각 하고, 해당 나라의 언어가 안 될 경우 예능이 얼마나 힘든지 많이 봤으니 하는 말이죠.
근거도 없이 별것도 아닌 제 말에 댓글 다신 분은 뭣 때문에 그러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엿凸 2020-02-17 (월) 00:18
존나 찐따같이 말하네 ㅋㅋㅋㅋㅋ
                    
                      
브릿팬 2020-02-18 (화) 10:12
예능에 어느 정도 연기력은 필요하죠
재밌는 소재도 발연기하는 애들이 하면 핵노잼, 갑분싸됨
맨땅에 한국어 라는 제목만으로 한국어 필요성이 있을지 없을지는 아직 판단불가.
연기든 예능이든 가창이든 한국방송에서 외국인이 나오는데 그 방송이 성공하려면
한국어를 기본적으로 잘 해야된다고 봅니다.
     
       
달과함께걷다… 2020-02-16 (일) 15:06
한국말이 가능하면 안되는 프로예요 ㅎㅎㅎㅎㅎ
그까이꺼뭐라… 2020-02-16 (일) 12:46
한국말 할 줄 아는건가요?

위에 댓글ㅋㅋㅋ 화장 지우면 그냥 그럴듯이라네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비율부터 타고났고만
     
       
시앤 2020-02-16 (일) 22:16
제목보세요
1도 몰라도  가능할듯 ㅎ
떼낄라 2020-02-16 (일) 12:51
이집트면 아낙수나문인줄아나 딱히 이집트 얼굴이 어디있어 걍 중동여자지
나라 2020-02-16 (일) 13:01
와 이쁘네요...ㄷㄷㄷ+_ +
Queen315 2020-02-16 (일) 13:08
https://www.youtube.com/watch?v=P6euWl-qf2M
프로그램이 뭐 굳이 한국어가 필요한 것 같지는...
닥똥집똥침 2020-02-16 (일) 13:12


JTBC는 벌써 시작했구만...
예전에 방송에서 들었는데 방송사 PD들은 서로 학연으로 친분이 많아서 서로 뭐 할건지 미리 다 공유가 될 정도라고
그 부작용이 거의 같은 시기에 비스므리한 프로그램이 왕창 쏟아져 나오는 거라고
아 그 말이 진짜였구나...
농천썽큰 2020-02-16 (일) 13:16
건치네
닥똥집똥침 2020-02-16 (일) 13:18


미녀들의 수다가 원조가 아닐까... 엄청난 인기였어요...
그런데 페미 이슈로 한 방에 훅 가버리고 ...
최근에 미수다 다시 안 만드냐고 누가 질문을 하니까 쌤 헤밍턴이
아 그거 지금 기획하고 있다고 하더만... 곧 KBS도
한국말 하는 엄청 이쁜 외국인 여자들 모아서 방송 하나 나올듯....
PD들이 서로 다 내통하고 있기 때문..
     
       
몬베세트 2020-02-16 (일) 16:17
키작남 루저의 시작...(물론 한국여자 였다.)
     
       
유세하 2020-02-16 (일) 23:17
구잘 이분 귀화하셔서 이제 한국인이신대..
닥똥집똥침 2020-02-16 (일) 13:20
JTBC 나왔고 스브스 나온다니까
미수다 했던 KBS도 나오고 MBC 까지 나오면

방송국 PD들은 서로 다 내통하고 아이디어 다 공유한다는 그 썰이 증명되는 것...
금색 2020-02-16 (일) 13:41
진짜 백인들 외모는 우월합니다.
okinawa 2020-02-16 (일) 13:49
와 ㅋㅋ 이상형이다
블루레아 2020-02-16 (일) 13:50
시레도 2020-02-16 (일) 14:55
자신의 외모가 못 생겻을수록, 인터넷에서 남의 외모를 까내립니다
판정인 2020-02-16 (일) 15:48
동양적인 미인 얼굴형이라서 국내에서 충분히 인기 있을듯.
마도카 2020-02-16 (일) 16:21
얼굴이 예쁘니 점도 예쁘네
님하수고요 2020-02-16 (일) 16:29
설리 서양인 버전같네요
크랙잭 2020-02-16 (일) 16:35


대돗단결인가?
이토는 일단 이쁘면 안깜.
Desperado 2020-02-16 (일) 16:46
진짜 예쁘네.
이희은 2020-02-16 (일) 19:50
사람이 아닌듯 하다 ,,,  진짜로 이쁘다 ,,,
airjorda 2020-02-16 (일) 20:28
동양인 느낌 나네요.
후라애디 2020-02-16 (일) 21:36
아악수나문!!
토토로랑 2020-02-16 (일) 22:16
이세영이세영?
고멘 2020-02-16 (일) 22:20
Joker9 2020-02-16 (일) 22:25
이집트 하면 클레오파트라
당연히 흑인일줄 ㅋㅋㅋㅋ

내가 바보였네
『손오공』 2020-02-17 (월) 00:10
번뇌탈™ 2020-02-17 (월) 00:26
이세영 상위버전
ehlsxnd 2020-02-17 (월) 00:39
어차피 나랑 상관없잖아...
JarHead 2020-02-17 (월) 02:44
길거리에 아주 가끔 보이는 정도의? 미인이네요
그래도 이집트는 미인이 많은 것 같아요, 지역에 따라 생김새나 피부색은 차이가좀 있지만 대부분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그런가...
이런이런이런 2020-02-17 (월) 09:45
워후 엄청 이쁘다...
민트향우유 2020-02-17 (월) 18:41
아프리카는 사하라 사막을 경계로
인종이 다르죠
   

  • 미라클 M70
  • 덴탈마스크 50매세트 1회용 마스크
  • 실내에서도 스윙연습 가능
  • 주스타입으로 간편하고 먹기 쉬운 하루한포 노니!
  • 민물 무태 장어
  • 세면대 / 싱크대 정수필터 녹물 걱정 끝
  • 어디서도 쉽게 볼 수없는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귀걸이
  • 차량용 공기 살균기
  • 단백질 높은 황태로 만든 간식 소개해드립니다.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필터교체형 반영구 베이직 (필터 3일분포함)
  • 서해바다에서 잡은 참조기
  • 수입과자선물세트
  • 정말 갈치살이 두툼하고 담백하여
  • 차량용 HUD H200   헤드업디스플레이 속도+시계
  • 배수구 클리너 청소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 품질좋은 대창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 [감자농가 살리기 프로젝트]
  • [차량용]  3D풀커버형방석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2019년 최다판매된 아이드라이브 컴팩트
  • 탄산수만 있으면 과일 톡톡톡 트로피카나!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 강화액 소화기 ]최신형 가정용 차량용 스프레이식 소화기 초특가판매 (107) 스피드119
20695  [기타] 갑질 아파트 레전드급 (56) 스샷첨부 하나둘3 07:51 23643 2
20694  [회원게시판] 일본을 도와야 할까요? (93) 스샷첨부 큐트포니 02:28 8850 38
20693  [연예인] 헬스장 가는 강민경 레깅스 골반 몸매 ㅓㅜㅑ .JPG (1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26 33913 40
20692  [연예인] 전효성 나를 찾아줘 레전드 의상 ㄷㄷㄷ.gif (27) 스샷첨부 TrueLove 00:02 27300 28
20691  [연예인] 레깅스 입은 베스티 다혜 골반 ㅓㅜㅑ .JPG (2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9 33550 36
20690  [회원게시판] 김성주의 의리란..... (90) 스샷첨부 음너우ㅑㅍㅊ 04-09 22973 112
20689  [회원게시판] 이토님들 밤에 통모짜버거 먹지마세요. (85) 스샷첨부 빈폴 04-09 24364 45
20688  [회원게시판] 준거없이 괜히 미운 이스라엘도 (84) 스샷첨부 데프톤즈 04-09 25591 27
20687  [기타] 치킨 처음 먹던날.jpg (78) 스샷첨부 뚝형 04-09 33181 81
20686  [유머] 일본영향으로 바뀐 한국의 쩝쩝충 문화 (249)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09 42454 83
20685  [감동]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한 여배우의 반응 (57)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9 30597 136
20684  [연예인] 엘리스 혜성 걸그룹 상위권 골반라인 ㄷㄷㄷㄷ (多) (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9 31591 70
20683  [연예인] 아이유가 맡은 배역중 가장 많이 언급되는 캐릭터 (120) 스샷첨부 posmall 04-09 33040 89
20682  [유머] 선생님 월급 우리 부모님 세금이잖아요.jpg (100) 스샷첨부 김이토 04-09 36836 87
20681  [기타] 스티브유에 대해 알게된 미군 (88) 스샷첨부 계란 04-09 34791 161
20680  [연예인] 아이유 무대뒤 여친짤 (56) 스샷첨부 posmall 04-09 33529 90
20679  [회원게시판] 번개장터 사기꾼. 집앞에서 4시간 잠복하여 검거 ㅋ (98) 빠락빠락 04-09 23277 124
20678  [기타] 여성들이 맘놓고 잠들면 안되는 국가.jpg (13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4-09 46148 106
20677  [유머] 중국인이 가짜 체온계를 만든 이유 (85) 스샷첨부 잇힝e 04-09 41189 64
20676  [연예인] 소지섭 ❤조은정 혼인신고 (56) 스샷첨부 IUxYui 04-09 30471 57
20675  [기타] 3년 사귄 예비신부랑 헤어진 남자 (143) 스샷첨부 posmall 04-09 39186 72
20674  [기타] 물들어온다! 노를 저어라!.jpg (58) 스샷첨부 왜죠 04-08 40366 67
20673  [회원게시판] [팩트체크] 베트남 '쌀 수출' 제한 우리도 수출 막아야 한다?? (82) 스샷첨부 †와룡 04-08 15805 53
20672  [유머] 서양 유튜버가 바라 본 한국 코로나 실상.jpg (126) 스샷첨부 색종이사세요 04-08 29901 141
20671  [기타] 메르스 때 징계 당했던 사람.....jpg (90)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4-08 30933 211
20670  [유머] 생생정보통 레전드 ㅋㅋㅋ .JPG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8 50903 87
20669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아가들 다섯마리를 낳았어요!!!! (40) 스샷첨부 KlintCC 04-08 11436 81
20668  [기타] 국민배우 송강호.jpg (57) 스샷첨부 뚝형 04-08 29335 135
20667  [블박] 우리 남편이 변호사 거든? (48) 스샷첨부 뚝형 04-08 29169 72
20666  [기타] 최근 일본 코로나 방송 근황 .JPG (9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8 42124 89
20665  [기타] 여자 클라이밍 한일전.gif (7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4-08 37344 88
20664  [기타] 택배 상자 사이즈 안맞을 때 꿀팁.gif (143) 스샷첨부 뚝형 04-08 31872 129
20663  [연예인] 낸시 진짜진짜 섹시한하체 .. ㅗㅜㅑ.. (35) jollypong 04-08 41756 56
20662  [정보게시판] 트위터 레시피.jpg (91) 스샷첨부 TrueLove 04-08 22018 91
20661  [엽기] 붓싼항 개작살낸 일본선박 (202)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08 45654 78
20660  [연예인] 조현 새로 나온 YES 광고 ㅓㅜㅑ .GIF (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8 39817 71
20659  [기타] 스페인에서 마스크 쓰다가 조롱당한 교환학생 .jpg (139) 스샷첨부 천마신공 04-08 37916 113
20658  [회원게시판] "배민은 우리민족 아니었어" 탈퇴 속출 (150) 스샷첨부 백년전쟁 04-07 26473 125
20657  [회원게시판] 일본 어리석네요 (159) 에1리언 04-07 36591 140
20656  [감동] 에티오피아의 한국 교민 수송.mbc (64) 스샷첨부 노랑노을 04-07 31904 154
20655  [감동] ??? : 한글 너무 불편한 글자네요;; (71) 스샷첨부 삼다水 04-07 38508 110
20654  [블박] 오늘 부산항에서 발생한 대형사고ㄷㄷ.gif (55) 스샷첨부 뚝형 04-07 30414 35
20653  [유머] 유승준: "그냥 한국인들 상대 안하겠다" (170) 스샷첨부 알랄라 04-07 49028 108
20652  [기타] 가수 故 구하라 오빠의 고백 (143) 스샷첨부 jollypong 04-07 36999 98
20651  [기타] 대만여행 간 부부 반전 .JPG (9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7 41369 164
20650  [기타] 허위사실 유포한 트짹이의 최후 .jpg (103) 스샷첨부 천마신공 04-07 33585 171
20649  [연예인] 연희 첫번째 레전드..ㅗㅜㅑ... (41) jollypong 04-07 30949 49
20648  [유머] 레전드 페미짤의 진실. (7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07 37076 78
20647  [유머] 결벽증 새언니 (93)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4-07 41797 49
20646  [회원게시판] 알집 쓰지 마세요 (150) 스샷첨부 잊지맙시다 04-07 25027 61
20645  [기타] 김건모 손해배상 청구 준비중.jpg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4-07 28355 81
20644  [유머] 방송 중에 진심으로 즐겨버린 서장훈 (83) 스샷첨부 posmall 04-07 43546 72
20643  [유머] 자신의 군 입대에 조건을 요구하는 사람 (185) 스샷첨부 파라파라파라 04-07 32236 61
20642  [연예인] 도저히 참을수 없는 예린 레전드 (34) jollypong 04-07 28578 55
20641  [연예인] 앤 해서웨이 느낌나는 수지 ㄷㄷ (57) 스샷첨부 리저드맨 04-07 30807 37
20640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Hob & Gone Home (12) 스샷첨부 Moebius 04-07 6474 23
20639  [연예인] 공중파에서 과감한 강미나 (16) 사나미나 04-07 33736 27
20638  [연예인] 피에스타 재이 팬티 노출 (31) 케이판다 04-07 40342 44
20637  [유머] "남교사가 필요해..." (151)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6 43620 111
20636  [연예인] 사진 뜨고 반응 오졌던 설현 사진.jpg (62) TrueLove 04-06 43340 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