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감동]

가수 에일리의 명언.jpg

[댓글수 (91)]
글쓴이 : 이규뽀 날짜 : 2020-01-23 (목) 11:52 조회 : 56676 추천 : 111  



이규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도원경 2020-01-23 (목) 11:52
     
       
오른손운차이 2020-01-23 (목) 17:19
여기다가 댓글로 쓰겠습니다.

에일리가 쓴글 아닙니다.

인터넷에 이미지파일이 있다고 믿으시면안됩니다.
개구쟁이 2020-01-23 (목) 11:52
모쏠들아.
희망버려.
     
       
천재소년3 2020-01-23 (목) 16:42
어떤 사람은 20세에 시작하지만 어떤사람은 오십세에 시작합니다. ㅅ부ㅜ
          
            
밀떡볶이 2020-01-23 (목) 18:13
님 말씀은 50 될때까지 결혼 못해서 고독사 후
사후세계 시작이라는 말씀이시죠?
우리딸아빠 2020-01-23 (목) 11:52
에일리 이 분 뭐죠? 철학자인가요? ㅎㅎㅎ 잘 읽었습니다.
피콜로 2020-01-23 (목) 11:52
나이 70에 100억 보다.
나이 30에 1억이 더 가치있지.
     
       
크브 2020-01-23 (목) 11:52
이건 아닌듯
70세에 100억이 더 가치 있지 않나요?
          
            
그니닷 2020-01-23 (목) 11:52
당장 그 상황으로 간다고 생각했을때 70세를 택하실건가요? 전 30세를 택하겠습니다
               
                 
지구 2020-01-23 (목) 11:52
나두 고민 1도 안하고 30세 선택
          
            
우주여행객 2020-01-23 (목) 11:52
30세면 -1억도 받아줌
          
            
님하수고요 2020-01-23 (목) 12:04
곧 죽을텐데요 ㅋㅋ
          
            
몸근영 2020-01-23 (목) 20:32
솔직히 70세에 할게 뭐 그리 많겟음.. 40년이나 젊은 30세가 훨씬 낫고 게다가 1억까지 있느데..

이건 70세 100억이냐 아니면 그냥 돈없이 30세를 선택하냐로 밸런스 맞춰도 될 정도임..
          
            
kyrie 2020-01-23 (목) 23:20
40년안에 1억으로 99억을 벌 수 없다고 생각하는 님한테는 70세에 100억이 더 가치있겠군요
     
       
큐티하니 2020-01-23 (목) 11:52
노세 노세 젊어서놀아~ 늙어지면은 못노나아니~
     
       
혼란하다혼란… 2020-01-23 (목) 11:52
100살까지 산다는 가정하에
시간은 돈으로 살수없으니 당연히 30살이 핵이득이지만

30세에 1억을 받고 32살에 사고로 죽는경우와
70세에 100억을 받고 80살에 병으로 죽는경우가 있다면

당연히 후자를 택하겠지요??

인생이란 한치앞을 모르는것이라
무조건 30살이 낫다 70살이 낫다 할수없지요

내가 저사람보다 늦은나이에 시작하더라도
30살에 100억이 있는 인생보다
70살에 1억이 있는 인생을 살더라도

내 인생을 내가 잘사는게 중요한게 아닐까요 ㅎㅎ
          
            
구르는곰 2020-01-23 (목) 11:52
70살 까지 사는게 더 힘듬.
               
                 
혼란하다혼란… 2020-01-23 (목) 11:52
맞습니다 70살까지 내가 살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ㅎㅎㅎ
당장 오늘 30대 초반인 제가 사고나서 죽을수도 있고
다음주에 암에 걸릴수도 있고
편안하게 100살까지 살수있을지도 모르는일이지요

현재를 재밌게 사는게 가장 중헌거같아요
                    
                      
구르는곰 2020-01-23 (목) 11:52
이게 정답인듯.
후회하지 않고 살도록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은데 그게 엄청 힘들죠.
               
                 
마크로스 2020-01-23 (목) 12:40
한국인 평균수명이 80세가 넘습니다.
          
            
rururi 2020-01-23 (목) 12:53
오~ 이것도 맞는말
          
            
마린733 2020-01-23 (목) 12:58
통계상 70세가 먼저 죽을 확률이 아주 높지요.
대부분은 30세를 택할듯
               
                 
혼란하다혼란… 2020-01-23 (목) 13:01
사람은 몇살이건 죽습니다.
태어나기 전에도 죽고,
2살에도 죽고,
9살에고 죽고,
18살에고 죽고,
30살에도 죽습니다.
물론 나이대별 죽는비중을 따지자면
높이 올라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겠지요

당연히 70살이 죽을확률이 올라가지만

한치 앞도 모르는 인생길에서
30세든 70세든 지금을 즐기며
행복하게 사는게 중요치 않나 싶어서요
     
       
애쉬ash 2020-01-23 (목) 11:52
문제는 고를 수 없다는 것^^;
     
       
rururi 2020-01-23 (목) 12:51
오~ 설득력있어
빙그레v 2020-01-23 (목) 11:52
잘됐으면 좋겠다 방송다막는다더만
     
       
레드보틀 2020-01-23 (목) 11:52
왜죠?
          
            
달보드레일리 2020-01-23 (목) 11:52
현 소속사로 이전하기전에 전 소속사와 트러블이 심했습니다. 정규2집 엘범내고 이후로 모든 콘서트 방송등 연예계에서 묻어버릴려는 시도가있었고 국내외 팬클럽 회원들이 각종매체에 보도자료를 뿌리고 기사화 시키려고 하니 전 소속사 측에서 슬그머니 놔줬죠...
사이비 2020-01-23 (목) 11:52
트럼프가 70에 시작하면 지구가 힘들어 함
돈조앙 2020-01-23 (목) 11:52
어떤 사람들은 맞는 말을 하죠.
쳐맞는 말...
지옥토끼 2020-01-23 (목) 11:52
마지막에 So, Sxx 인줄 알고 0.5초 발그레했엉
324ㅁㄴㅇ 2020-01-23 (목) 11:52
그럴듯한 개소리
     
       
Quincy 2020-01-23 (목) 11:52
맞는 말인데요.

각자 열심히 사는거지,
님은 남들만 보면서 사나요?
     
       
달보드레일리 2020-01-23 (목) 11:52
어떠한 말도 보는이의 시각과 받아들이는 입장의 차이는 있지요 ㅎㅎ
그래도 너무 부정적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지마시고 한번쯤은 천천히 고개를 끄덕일수있는 여유를 찾으시길바랍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빠라삐리뽕 2020-01-23 (목) 18:41
똑같은 이야기에 누군가는 감동하고 누군가는 냉소합니다
개소리는 아니고 좋은 이야기 같아요
다만 님이 이 글을 받아들일 때가 아닐뿐이죠
각자의 시간을 산다는 위글처럼ㅎ
화이팅 입니다
노을이 2020-01-23 (목) 11:52
긴장을 푸세요.. 여러분 언젠간 여러분의 시간대에 여자들이 찾아 올 겁니다.

언젠간.... 살아있는 시간대에 찾아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산토니아 2020-01-23 (목) 11:52
40살까지 못해 본 남자
지상의별처럼 2020-01-23 (목) 11:52
좋은 말인데 꼬인 사람들도 있네
마음이 꼬여있으니 좋은 게 보일리가.
     
       
학여불급유공… 2020-01-23 (목) 11:52
2222
     
       
CSBo 2020-01-23 (목) 18:18
ㄹㅇ 어디든 사람이 중요합니다. 생각이 다 다르니까요. 특히 인터넷은 본 모습이 나오는 공간이라.
방글이 2020-01-23 (목) 11:52
에일리언
     
       
zeliard 2020-01-23 (목) 14:32
2222
영화마을 2020-01-23 (목) 11:52
저한테 해주는 얘기같네요
無間地獄 2020-01-23 (목) 11:52
에일리한테 뭐라하지 마라
쟤 만큼 우리한테 모든 걸 보여준 애는 없다
가창력 최고임
     
       
울트라마니악 2020-01-23 (목) 11:52
네~
가창력도 정말 좋은데..
모든걸 다 보여주기까지 했죠.
최고예요~!
     
       
로드게리스 2020-01-23 (목) 11:52
백지영 가창력 무시하심?
          
            
USNewYork 2020-01-23 (목) 14:03
백지영만큼
자신의 모든것을 보여준 인간은 없을듯
          
            
티제이킴 2020-01-23 (목) 23:46
쓰래기같은 댓글들 봐라 ㅉㅉ
     
       
FCBarca 2020-01-24 (금) 01:37
지들끼리 재치있는 줄 알고 낄낄대는 인간쓰레기들
이런 글은 가족들 다 보게 만들어야 하는데
          
            
진번 2020-01-26 (일) 10:03
ㅋㅋㅋㅋㅋㅋㅋ 2222
진짜 찐따들의 향연.
달보드레일리 2020-01-23 (목) 11:52
역시 우리마더 ㅎㅎ
잉턴 2020-01-23 (목) 11:52
mock 번역 잘못한듯
나도조여정 2020-01-23 (목) 11:52
내가 아는 연애인중 언행일치의 표본이 되는사람...
보여줄게 by 에일리
왼손재비 2020-01-23 (목) 11:52
난 에일리의 가슴을 보앗습니다
그렇다고 내가 에일리와 사귀고았었던건 아닙니다
못쓰겠네 2020-01-23 (목) 11:52
요약하자면 2020-01-23 (목) 11:52
배배꼬인 스크류바와 뇌가 자지에달린 성희롱충의 환상의 콜라보구만
ssumssum 2020-01-23 (목) 11:52
전 왜 에일리언으로 봤을까요???.....
곰보선짱 2020-01-23 (목) 11:52
누구나 자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서 살아 가고 있다고 생각함
dslkajf 2020-01-23 (목) 11:52
좋은 말이네요. 그런데 오바마가 55살 은퇴하고 트럼프가 70세에 시작했다? 그건 아닌듣....
내껀20cm 2020-01-23 (목) 11:52
이 명언에 해당하는 사람이 유재석인듯

어린나이에 개그맨이되고 잘나갈줄 알았지만

9년의 무명시절을 보냄

그러고서는 최정상에 오름
금기자 2020-01-23 (목) 11:52
참,, 멋진 말이다.
블루복스 2020-01-23 (목) 11:52
너무 과거 일에만 얽매이지 말고
너무 미래 일에만 신경쓰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알차게 보냅시다.

전 지금 운동 나갑니다. ^^
제미니 2020-01-23 (목) 11:52
사회에 기준이, 정답이 있고 그 기준에서 멀어지면 죄다 오답처리하는데 익숙한 한국사회에서 살던 우리들에게 큰 깨닳음을 줄 말이네요.
림링 2020-01-23 (목) 11:52
감사합니다.
김블리 2020-01-23 (목) 11:52
좋은 말이네요~
우주여행객 2020-01-23 (목) 11:52
승리한 자의 희망고문 ㅠ.ㅠ
대마법사 2020-01-23 (목) 11:52
내가 2년 백수를 하면서 꺠달은거가 저거임
남들보다 늦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남들보다 더 갈수 있는거

남들 20대 중후반에 처음 일할때
나는 30에 일 시작했지만
내가 그들보다 5년 더 일하면 되는거고
내가 그들보다 5년 더 늦게 죽으면 됨

근데 내가 먼저 갈수도 있는거지
근데 그건 그때 가봐야 아는거고
그냥 자기 기준에 열심히 살면 됨

남들보다 늦게 일 시작했다고
막 걱정하고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부담 가질 필요없음

그냥 살고 싶은대로 살면 되는듯 합니다
이생망 2020-01-23 (목) 11:52
문제는 남들이 직장 잡을 때, 결혼할 때, 자녀를 키울 때
다~~ 때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고 방식입니다.
때에 맞게 하는게 평범한 것이고 때에 맞지 않은 생활을 하는건
그 사람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시선이죠.
세라온 2020-01-23 (목) 11:52
트럼프에서 맛탱이감...ㅋ
백곰™ 2020-01-23 (목) 12:06
결론은 막줄 한줄이네요ㅎㅎ
1moon 2020-01-23 (목) 12:13
엠씨몽 사단은 꺼져....
쥬딩이1 2020-01-23 (목) 12:16
비교 하지말자
LaRuna 2020-01-23 (목) 12:18
!!!!
우이띠 2020-01-23 (목) 12:25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Parker10 2020-01-23 (목) 12:44
에일리언 명언으로 보고 들어왔네
rururi 2020-01-23 (목) 12:49
오~ 인정
방구석시인 2020-01-23 (목) 14:40
페북에서 꽤나 본 글인데 이게 에일리 명언이라고요???
죽빵왕김당구 2020-01-23 (목) 15:06
넌 안되
클매니아 2020-01-23 (목) 15:26
에일리가 가수인지 철학자인지, 그리 관심을 가지지 않던 연예인이었었는데 이런 사람일 줄이야...
추천합니다.

표독도사 2020-01-23 (목) 15:46
에일리
앞으로달릴까 2020-01-23 (목) 16:16
라고 생각하지만
시간은 사실 똑같이 가고 있다는 점...
조급하게 살지 말라는것도 좋은 조언이지만,
내 기회는 아직 오지 않았다 생각하며 마냥 존버만 하고 있다가 망합니다..
기회란건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얻기 힘듭니다...

마냥 기다리지만 말고 열심히 살아요..
toosa 2020-01-23 (목) 16:26
역시 에일리. 이러니 내가 좋아하는 곡이 많지.
Wii군 2020-01-23 (목) 16:32
좋은글 보고 갑니당
앗살람알라이… 2020-01-23 (목) 17:19
이게 어쩌다 에일리가 한 말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레딧에 올라왔던 글입니다.
이게 퍼지니 에일리가 자기 sns에 올렸던가보죠.
어디가서 이거 에일리가 쓴 글이라고 하지 마세요.
거기다 뒷부분은 잘렸네요.

You're not late.
You're not early.
You are very much on time.
뭉치0407 2020-01-23 (목) 17:42
트럼프 그전에는 재벌 회장이었는데...
혈마도 2020-01-23 (목) 19:25
좋은 말이고 마인드인것은 사실인데

에일리처럼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게 아닌

아무것도 열심히 안하는 사람들이 정신승리의 재료로 할것은 아님..
인더스 2020-01-23 (목) 23:50
ㅇㅅㅇ
FOGRAIN 2020-01-24 (금) 01:34
이야~ 글빨 죽이는구나... 책 한권 써도 될듯...
smithjam 2020-01-24 (금) 04:32
90세까지 백수로 살다가 죽으면요? ㅠㅠ
캡틴 2020-01-24 (금) 10:06
와 멋진 생각과 멋진 표현
구르요요요 2020-01-25 (토) 19:47
왠 에일리 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인터넷상담실] Kt에서 sk로 변경 (1) 인터넷상담실
20033  [회원게시판] 의료기술이 발전한 이 나라에서 태어나 다행이네요 (64) 백두텨 09:57 6247 21
20032  [기타] 중국에 퍼지는 괴담 (111) 스샷첨부 하데스13 09:28 24421 25
20031  [유머] 모 연예인의 인스타 댓글 중 (71) 리저드맨 06:50 31301 56
20030  [연예인] 나무꾼이 다녀간 레깅스 조현 (40) 사나미나 00:06 38057 57
20029  [회원게시판] 삶이 너무 어렵습니다.. (103) 기록구에서 02-27 18433 94
20028  [나혼자산다] 전세 입주 (43) 스샷첨부 nsyls 02-27 17239 53
20027  [연예인] 아이린 길거리 실물 영접 미모 ㄷㄷㄷ .GIF (3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7 40228 44
20026  [유머] 야박한 서울 사람들 인심 (135) 스샷첨부 라돌 02-27 52925 75
20025  [회원게시판] 와 진짜 역겨운 하루네요 ㅋㅋㅋㅋㅋㅋ (138) 내마음속저장 02-27 38364 84
20024  [회원게시판] 마스크 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128) 스샷첨부 패밀리망고 02-27 50188 67
20023  [블박] 55만 원에 합의하자는 차주.gif (177) 플룸 02-27 37310 90
20022  [유머] 일본 뉴스 오프닝 레전드짤 (93) 스샷첨부 jollypong 02-27 45685 59
20021  [기타] 미국 군인 vs 한국 군인 (91) 스샷첨부 하데스13 02-27 37056 56
20020  [감동] 자발적으로 대구에 모이는 낭만닥터들.jpg (94) 웨이백 02-27 25573 74
20019  [기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고등학생 (150) 스샷첨부 사스미리 02-27 39127 58
20018  [회원게시판] 왜 선진국이라는 미국과 일본은 우리처럼 코로나19를 잡지 않는걸까요? (109) 레몬카드 02-27 18508 86
20017  [회원게시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니다.. 공장 중단했던 사장입니다.. (59) 남해차 02-27 17969 115
20016  [감동] 눈 부셔서 볼 수 없는 두 확진자 (56) 스샷첨부 잇힝e 02-27 33639 85
20015  [회원게시판] ETOLAND 오랜만에 다시 써봤습니다 (49) 스샷첨부 명품인생 02-27 12029 99
20014  [유머]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13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45274 150
20013  [블박] 9백만원짜리 보복운전.gif (107) 스샷첨부 뚝형 02-26 36022 99
20012  [회원게시판] 상황이 중국에 점점 유리해지네요.. (195) 옴나니반메훔 02-26 37088 126
20011  [엽기] 상상초월 갓본상황.jpg (112) 왜죠 02-26 54495 123
20010  [회원게시판] 마스크 구매 사이트 종합정리(개당 1500원 이하 사이트 위주) (107) semiji 02-26 29980 283
20009  [정보] 가성비 좋은 와인.jpg (151) 플룸 02-26 30209 134
20008  [연예인] 컬링에 도전한 퀸연아 (50) 스샷첨부 jollypong 02-26 36525 122
20007  [기타] 교수한테 욕먹은 배달부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41858 111
20006  [연예인] 슈가맨 남규리 미모 (10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6 36268 83
20005  [연예인] 이태리 밀라노에 간 아이유.jpg (29) 스샷첨부 축험보저 02-26 28097 51
20004  [유머] 조선인의 이상한 유전자 (123) 스샷첨부 박사님 02-26 31706 170
20003  [연예인] 권은비 컨디션난조 (23)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6 33399 22
20002  [연예인] 수지 공중파 레전드 ㄷㄷ (29) 스샷첨부 리저드맨 02-26 35486 34
20001  [기타]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스압)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27852 194
20000  [기타] 김연아가 살아있는 레전드인 이유 (6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28901 85
19999  [회원게시판] 일본 검진자수 근황 (57)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2-26 20957 53
19998  [유머] 마스크 되팔렘들 ㅈ됨 ㅋㅋㅋ (129)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2-26 39720 153
19997  [기타] 이 상황에서 제일 억울한 사람 (70) 스샷첨부 제미니 02-26 34535 118
19996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파지올리 02-26 42644 117
19995  [기타]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일본 방송 (136)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1000 116
19994  [연예인] 아이유 살짝 시스루 (78) 스샷첨부 4Leaf 02-25 41138 71
19993  [사진갤러리] 이 아이는 나중에 커서... (136) 스샷첨부 COREANTIN 02-25 28892 168
19992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 음성판정 (68) 스샷첨부 그린이 02-25 29044 56
19991  [유머] 27살 미혼 여쌤에게 충고 (10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5 44657 156
19990  [회원게시판] 농담같았는데 진짜였나봐요. (79) 에이어드 02-25 35346 102
19989  [정보] 마스크 전문가가 말하는 KF94 마스크 교체 주기.jpg (131) 웨이백 02-25 37997 56
19988  [기타]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ㄷㄷㄷ.jpg (152)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40462 98
19987  [기타] 오늘 대구경북 이마트서 마스크 공급된 이유..jpg (5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30420 84
19986  [회원게시판] 공장가동 및 사업을 한주간 중단결정 했습니다.. 직원들도.. (66) 남해차 02-25 14024 99
19985  [엽기] 일본의 무시무시한 여자 [ 약혐 ] (73) 스샷첨부 jollypong 02-25 45473 103
19984  [동물] 두리안 냄새를 맡은 동물들 반응.gif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23511 74
19983  [연예인] 아이유 예의도있어유 (38) 스샷첨부 jollypong 02-25 30106 55
19982  [연예인] 구구단 미나......잘 빠진 콜라병 몸매 ㄷㄷㄷ (56) 패션피플 02-25 36723 53
19981  [유머] 참다참다 신천지 실드 좀 친다 (62) 스샷첨부 홍낄낄낄 02-25 37992 139
19980  [기타] 이 시국에 손 소독제 폭리 취한 연예인 .JPG (10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5 51879 63
19979  [기타] 한국여자와 결혼 (16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1493 86
19978  [기타] [펌] 나라별 진단수 대비 확진자수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30672 166
19977  [회원게시판] 현재 응급실에 갇혔습니다. (74) 가게두어라 02-25 24607 63
19976  [유머] 영화 '온누리교' 시나리오 (66) 스샷첨부 gagharv 02-25 29555 78
19975  [회원게시판] 대구시민으로 현 상황에 느끼는 여러가지 생각들. (120) Bandage 02-24 21128 176
19974  [기타]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83)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43966 9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