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박소담 인스타 근황.JPG

[댓글수 (85)]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1-22 (수) 13:09 조회 : 67689 추천 : 53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

(Screen Actors Guild Awards, SAG)

@캘리포니아 LA 슈라인 오디토리엄

with 샤를리즈 테론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쉐프 2020-01-22 (수) 13:09
헐 소담이 보다 작아;;
     
       
광인의일기 2020-01-22 (수) 13:09
잔고는 더 커
밍이 2020-01-22 (수) 13:09
워.. 샤를리즈 테론..
우근닷컴 2020-01-22 (수) 13:09
오 부럽다
black001 2020-01-22 (수) 13:09
미쳤다 박소담 얼굴 얼마나 작은거야
     
       
ilulil 2020-01-22 (수) 16:20
얼굴 크기는 똑같고 박소담은 이마만 작은듯
시간이제일정… 2020-01-22 (수) 13:09
소담이가 아담하네요.
caf2 2020-01-22 (수) 13:09
어. 테른 아줌마 살 뺐네.

입금됐나....?
     
       
완전아까워 2020-01-22 (수) 13:32
저분은 입금되면 살을 찌우는 분이라
          
            
도마안중근 2020-01-22 (수) 14:54
이게 맞죠.. ㅋㅋ
대표적으로 몬스터, 툴리
하이바라 2020-01-22 (수) 13:09
정말 좋아하는 배우 샤를리즈 테론.
사랑이야 2020-01-22 (수) 13:09
ㅋㅋ애기 같아
kyh659 2020-01-22 (수) 13:09
아 분질에 나왓던 여성분!!
뿌레히힝 2020-01-22 (수) 13:09
얼굴이 너무 작아서 등빨이 커보일 지경
강릉 2020-01-22 (수) 13:09
나도..팬인데!!! 부럽네...
ke23w3t5 2020-01-22 (수) 13:09
감독상이나 작품상 받았으면 좋겠다.
이렇게 세계적인 감독을 블랙리스트로 엮어서...
영화펀딩막고 작품활동 거의 못하게 만들었으니...
처릿 2020-01-22 (수) 13:09
퓨리오사! 너무 팬인데
흑형초코바나… 2020-01-22 (수) 13:09
샤누나 원래 키 크더군요.
쐬꼽샤우팅 2020-01-22 (수) 13:09
미국에서 겁나 인기있는 동양인 여자얼굴....
OSRAM 2020-01-22 (수) 13:09
우와 극중에서 늙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분장이었구나...저누나도 안늙네...멋있따..
조니미첼 2020-01-22 (수) 13:09
존경한다고 했던 배우 품에 실제로 안긴 느낌은 어떨까.
아르웨니 2020-01-22 (수) 13:09
퓨리오사 누님!!!!
림링 2020-01-22 (수) 13:09
누리엉아 2020-01-22 (수) 13:09
기억은저편넘… 2020-01-22 (수) 13:09
누구지...얼굴이 익숙하네 했는데
     
       
벤너클 2020-01-22 (수) 14:35
메릴 스트립
          
            
충혈된노을 2020-01-22 (수) 18:09
틸다 스윈튼
TWICES2 2020-01-22 (수) 13:09
우와...기분 정말 좋았겠다 ㅠㅠ
현군라이더 2020-01-22 (수) 13:09
영화 몬스터에서 변신은 놀라웠는데.. 역시 배우는 배우군요..
휴지끈티팬티 2020-01-22 (수) 13:09


간만에 이영화나 함더 봐야겠다~~
     
       
현타빡시게옴 2020-01-22 (수) 13:09
재미져요?
지금 봐야겠넹
          
            
신의존슨 2020-01-22 (수) 15:15
젊은 시절 몸매(^^)가 나옵니다. 근데 아토믹블론드가 더 야한 듯
     
       
옹느랑 2020-01-22 (수) 20:18
드라큘라와 콘스탄틴...?
     
       
우주여행객 2020-01-22 (수) 22:27
두 배우만으로 ㅎㄷㄷ 하네요 ~
     
       
니속사정 2020-01-23 (목) 07:54
저도 이영화에서 샤를리즈 테론 처음 보고 반해서 팬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세월을 이기는 미녀는 없네요!  ㅜ,.ㅜ
꾸찌남 2020-01-22 (수) 13:09
저렇게 엄ㅁ에게 안기듯 사진 찍는게 좀 부담스러웠을텐데 샤를리즈가 착하네
시앤 2020-01-22 (수) 13:09
얼굴이작은거여?
팔이 두꺼운거여?
     
       
fourplay 2020-01-22 (수) 13:09
그냥 이쁜거여
          
            
프라바릍타야 2020-01-22 (수) 13:09
그건 아님
낭만야옹이 2020-01-22 (수) 13:09
소담해요~~ㅎ
뒤팽 2020-01-22 (수) 13:09
테론... 손을 보면 일방적으로 안긴게 아니라 '꼭 안아준'거네요.
마치 이모가 귀여운 조까딸을 꼭 안아주듯이 안고, 거기에 소담 양도 푹 안긴게 귀엽기만하네요.
표정부터가 졸귀. ㅋ

소담 양은 마스크가 서구에서 먹히는 동양적이고 귀여운 마스크라 그런지 확실히 인기 폭발인듯.
제로썸 2020-01-22 (수) 13:09
빠락빠락 2020-01-22 (수) 13:09
저 양반 대표작이 무어요~?
     
       
인도참치여인 2020-01-22 (수) 13:09
매드맥스 빡빡이외팔이
     
       
마마픈세글짜 2020-01-22 (수) 14:49
몬스터
     
       
도마안중근 2020-01-22 (수) 15:12
몬스터로 세계적으로 인지도도 넓히고 인정 받았어요.(미국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주연급으로 출연한 영화들 중 임팩트가 컸던 영화는 매드맥스, 아토믹 블론드
이 양반의 차가우면서 고급진 미모 잘 뽑아낸 오락영화는 핸콕, 헌츠맨 시리즈, 이온플럭스
한번쯤 봐두면 좋을 영화는 노스컨츄리, 툴리, 프로메테우스
          
            
빠락빠락 2020-01-22 (수) 20:33
아. 핸콕처자구만 ㅎ
     
       
철대포꽝 2020-01-22 (수) 19:36
대표작은 아니지만 스노우화이트와헌츠맨에서 마녀로 나왔는데 백설공주보다 훨 이쁘고 매력적이어서 헐했었음.
큐트포니 2020-01-22 (수) 13:09
커밍아웃 하지않은 레즈비언이라는 썰이 나무위키에 있네요.
소담양 빨리 도망쳐요.
챈사구리 2020-01-22 (수) 13:12
샤를리즈 테론 누님 옆에 서니 소담양이 아담한 귀요미가 됐네요
하하소 2020-01-22 (수) 13:24
테론 누님 옆에 있으니 그냥 오징어구나
뭐지이건첨보… 2020-01-22 (수) 13:42
ドルガバ 2020-01-22 (수) 13:55
와 테론하구 진짜 부럽당 ㅎ
침묵의값어치 2020-01-22 (수) 14:14
나두 팬인데, 부럽다하
Valmont 2020-01-22 (수) 14:16
박소담도 귀엽지만
테론은 진짜 몸이 볼 때마다 다른거 같은게... 살 쪘다 뺐다 또 쪘다 뺐다... 정말 대단한 배우란 생각이 드네요.
제주감귤부자 2020-01-22 (수) 14:21
저 배우 어디서 봤더라....
     
       
풍호랑 2020-01-23 (목) 08:42
매드맥스 핸콕
우루쿵 2020-01-22 (수) 14:33
마지막 장면 ㅋㅋㅋㅋ

끌어 당겨져서 약간 당황하는 얼굴인가?
정력 2020-01-22 (수) 14:34
캬~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클라스
localess 2020-01-22 (수) 16:39
개귀엽노
동네바보兄 2020-01-22 (수) 16:48
쫑이토토 2020-01-22 (수) 17:29
아니 퓨리오사 누님과 함께??
두둠칫치 2020-01-22 (수) 17:46
완전 팬모드네 ㅋ
후아암 2020-01-22 (수) 19:01
여윽시...
소현해바라기 2020-01-22 (수) 19:18
벨루가 느낌
tfgrgd 2020-01-22 (수) 19:51
어머니 2020-01-22 (수) 19:56
누군지 검색해봐야겠다
딸기아빠™ 2020-01-22 (수) 20:23
스트링어 2020-01-22 (수) 21:06
퓨리오사
모르지아나 2020-01-22 (수) 21:54
이웃동생과 러브스토리 영화 되게 매력적으로 나오던데 이 모습은 또 다르네 ㄷㄷ;;
일리단 2020-01-22 (수) 22:27
귀..귀여워!!ㅎㅎㅎ
에드리안 2020-01-22 (수) 22:32
샤를리즈 테론 양성애자 아님?
우아아아 2020-01-22 (수) 22:42
본인도 그렇고 여자들은 아마 저 팔뚝살에 눈이갈껄
헛헛허 2020-01-23 (목) 00:57
소담이가 부럽네요..
서울흐림한때… 2020-01-23 (목) 01:02
리즈시절은 데블스어드버킷 키아누 와이프.
JarHead 2020-01-23 (목) 01:25
애기애기하네요
흑형초코바나… 2020-01-23 (목) 06:34
레인디어게임에서 엄청 이쁘고 핫하게 나옵니다.
62농짬밥 2020-01-23 (목) 07:29
소두증..
풍호랑 2020-01-23 (목) 08:42
최고의 샷
살아라병아리 2020-01-23 (목) 09:42
박소담 오징어 됐네 ㅠ
인생한방 2020-01-23 (목) 09:44
퓨리오사..이쁘네;;
쭈니아뵤 2020-01-23 (목) 10:41
ㅗㅜㅑ....
진짜정우성 2020-01-23 (목) 10:54
리미트리스
TORGUE 2020-01-23 (목) 14:24
이야 코앞 직샷에도 굴욕이 없네 역시 배우는 다르네요..
카일러스 2020-01-24 (금) 21:19
소담 커엽 ㅋㅋ
근데 샤를 손크기가 무슨
남자손 같..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23  [유머] 충격적인 키스방 영업방식.gif (72) 스샷첨부 무한도전 01-28 80504 93
422  [유머] 논란이 심한사진 (195) 스샷첨부 호감임 02-12 77723 40
421  [연예인] 후방) 여초에서 참젖인지 의젖인지 논란인 짤 (101) 스샷첨부 크랙잭 01-28 73779 69
420  [기타] 중국 공포의 비디오 유출. (77)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72808 152
419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8055 74
418  [연예인] 이런 쩍벌이 부끄러운...gif (75)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1-30 67155 74
417  [기타] 미국 한인 2세들이 대형사고침 ㄷㄷㄷ.jpg (84) 스샷첨부 이토유저 02-07 65942 285
416  [정보] 필수 보조 프로그램들 (532) 사나미나 02-02 65722 510
415  [연예인] BJ 김갑주 단추풀리는거 조차 컨셉이였다는 증거 (76) 스샷첨부 cozycozy 01-27 65439 50
414  [연예인] 오또맘 드레스룸에서 몸매자랑 (86)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65140 75
413  [연예인] 경리 방송사고 (3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09 63935 52
412  [유머] 설현 vs 45세 아줌마 (99) 스샷첨부 꿈을꾸는라디… 01-30 63218 39
411  [연예인] [배우] 수지's 옆슴 레전드 (45) 스샷첨부 IDOL 02-06 61954 52
410  [연예인] 김다미 클라스 (76) 스샷첨부 starHS 02-12 61733 60
409  [유머] BBC 선정 세계명장 1위 jpg (8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1-28 61286 75
408  [연예인] 언제봐도 뿅가는 채수빈의 라인 (65) 스샷첨부 유일愛 01-27 61208 42
407  [연예인] 다비치 강민경 몸매.jpgif (64) 스샷첨부 플룸 02-08 60347 113
406  [기타] 현시각 일본 의학계 난리난 이유...jpg (12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4 60128 107
405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9664 61
404  [연예인] 도끼병 걸린 수지.gif (50)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1-30 58771 43
403  [유머] 컨셉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3 58584 94
402  [기타] 똥줄 타는 중고나라 되팔렘충들.JPG (10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05 57719 71
401  [연예인] 박나래 수지 사건.jpg (39) 스샷첨부 리저드맨 02-08 57240 44
400  [유머] 후방주의) 19금) 아x 떼는법 (61) 스샷첨부 동네한바퀴 02-23 56825 86
399  [유머] 독일의 주거문화 클래스 jpg (13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1 56811 79
398  [기타] 조여정 축하해주는 디카프리오.jpg (67)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5 56778 62
397  [유머] 기생충 홍수 장면을 본 일본 관객의 소감 (135) 스샷첨부 매직메탈 01-28 56759 63
396  [유머] 포방부가 또 해냄 (109) 스샷첨부 라돌 01-30 56626 90
395  [유머] 한국사람들 버스 탈 때 국룰.jpg (116) 앵쯔 01-28 56270 100
394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165) 스샷첨부 madmad 02-21 56115 76
393  [유머] 야근하는 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카톡.jpg (63) Jazzyfact 02-07 56053 100
392  [유머] 관우의 진짜 정체가 뭐냐?.jpg (70) 스샷첨부 카르노브 01-27 55675 57
391  [연예인] 수지 포옹씬 찍을때 촬영장 상황 (44) 스샷첨부 리저드맨 02-12 55536 51
390  [연예인] [SNS스타] 오또맘...어우야... (65) 스샷첨부 IDOL 02-03 55508 58
389  [유머] 어제 이상한냔을 만났네요 jpg (9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5 55463 106
388  [유머] 우한 폐렴의 새로운 사실! (94) 스샷첨부 뭐럽 01-29 55375 52
387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5364 56
386  [영상] 쇼트랙 최민정 ㄷㄷㄷㄷㄷ (86) 파지올리 02-10 55171 128
385  [유머] 직장생활이 부러운 20대 유부녀 (17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55155 80
384  [기타] 한국 귀화한 우즈벡 누나가 고향 갔다가 빡쳤던 이유.gif (77)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2 55022 78
383  [유머] 이병헌 광고 촬영 태도 수준.jpg (123)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9 54748 69
382  [유머] 스압) 미국인과 국제결혼한 한국 남자.jpg (105) Jazzyfact 01-31 54290 87
381  [유머] 일본의 천재 바둑 소녀 (99) 스샷첨부 Baitoru 01-27 54210 75
380  [기타] 현 프랑스 최고 여신 자리는 vs.jpg (113) 스샷첨부 본섭 02-14 53770 50
379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168) 스샷첨부 개굿 02-16 53759 57
378  [유머] 롯데리아의 눈물 jpg (17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9 53646 91
377  [유머] 목욕탕을 못가서 자살한 남자 (118) 스샷첨부 SandRose 02-09 53536 69
376  [유머] 한국이 지금 위험한 상태인 이유.jpg (57) 알카트레즈뽀… 01-29 53445 58
375  [엽기] 스테로이드 사용 8개월 후기.jpg (215) Jazzyfact 02-05 53435 50
374  [연예인] 원피스 입은 다현 골반 ㄷㄷ (45)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1 53408 57
373  [유머] 19)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네요 (75) 스샷첨부 발랑까진놈 02-07 53324 116
372  [컴퓨터] 라이젠 컴퓨터 견적 맞추시는 분들을 위한 팁 (316) 스샷첨부 개망아지 01-28 53210 356
371  [기타] 전설로 남은 청년다방 사건 . JPG (7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53151 83
370  [기타] 미국 과일이 저렴한 이유... (108) 스샷첨부 푸른권율 02-09 53094 88
369  [유머] 스티붕유 근황 (110) 스샷첨부 김이토 02-01 53057 68
368  [기타] 결혼전 와이프의 동거.jpg (365) 웨이백 02-17 53055 69
367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95) 플룸 02-21 53027 68
366  [연예인] 한국나이 43 만나이 42세 김사랑의 위엄 (94) 스샷첨부 냥큼한냥이 01-31 52922 85
365  [유머] 코로나 때문에 빡친 유부남 (5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2-22 52905 85
364  [연예인] 서가대 조보아 드레스 몸매가 이정도 (47) 사나미나 02-01 52894 46
 1  2  3  4  5  6  7  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