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미국영화인데 한국인이 더 좋아함.gif

[댓글수 (111)]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20-01-22 (수) 13:06 조회 : 61950 추천 : 87  


[미드웨이]


왜구들은 싫어함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쉐프 2020-01-22 (수) 13:06 추천 35 반대 0
이거 겁나잼있던데 흥행 안돼 아쉽
                    
                      
피아123 2020-01-24 (금) 00:01
시대상황과 목적을 보더라도
한 댓글안에서 북한쉴드치고 전두환 까는게 정상은 아닐텐데요 ㅋㅋ
초딩이 아니라 유치원생도 이게 억지란걸 알겁니다 ㅋㅋ
머털도인 2020-01-23 (목) 09:26
일본이 나쁘다는 건 아니죠.

일본의 군국주의자, 아베 정권...

또한 당시 전쟁을 일으킨 일본 군부와 천황...

어찌보면 일본 국민들도 피해자로 볼 수 있겠지요.

하지만...

그들 국민성 속에는 역시나 빼앗고, 속이고, 숨기고, 죽이는

잔인한 왜구 기질들이 잠재하고 있어서

그들 국민들 속에서

또다른 군국주의, 극우주의, 인종주의자들이 나오기때문에

결론은....

일본은

어쩔 수 없이 미국에 의해 우방이긴 하나

"우리의 궁극의 적이다."
랜디113 2020-01-23 (목) 11:39
원숭이들이 드글드글 살고있는 그 섬나라에서는 영화 수입도 금지됐을듯하네요

아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따마 2020-01-23 (목) 12:19
마스터 오브 더 에어는 언제 쯤 볼수 있으려나....마이티 에이트는 골로 갔고, 다큐 콜드 블루는 어디서 볼수가...
믿음사랑 2020-01-23 (목) 13:37
업무방법 2020-01-25 (토) 18:12
인정.......
aiusdf 2020-01-26 (일) 09:16
국군을 무장해제시키는 현재 정부에서 국민들이 부러워할수 밖에요..
     
       
메츄 2020-01-26 (일) 13:41
날조된 뇌피셜로 헛소리하는 일베 등장 ㅋㅋㅋ
국방비 삭감하고 뻘짓한 이명박그네 시절이 그립냐?ㅋㅋ
빨갱이 타령만 해대던 주둥아리 안보시절이 그립냔 얘기.
     
       
메츄 2020-01-26 (일) 13:46
무지한 사람은 배워야 하니 댁같은 부류가 좋아할 중앙일보 투척.
헛소리는 일베가서나 하시고...

국방비, 文정부 들어 10조 껑충···6년 뒤엔 日방위비 넘는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5&aid=0002970259
     
       
간터리 2020-01-26 (일) 19:42
약먹었나 뭔 개소리래
     
       
와라비 2020-02-05 (수) 23:21
이런 부류의 인간이 일본놈들 처들어오면 제일먼저 일진회 회원됨.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나눔이벤트] 족만이 [순살족발] 2팩 10명 나눔 (481) 나눔이벤트
20015  [회원게시판] ETOLAND 오랜만에 다시 써봤습니다 (33) 스샷첨부 명품인생 08:25 4692 29
20014  [유머]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113)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36521 107
20013  [블박] 9백만원짜리 보복운전.gif (81) 스샷첨부 뚝형 02-26 27550 69
20012  [회원게시판] 상황이 중국에 점점 유리해지네요.. (160) 옴나니반메훔 02-26 30759 97
20011  [엽기] 상상초월 갓본상황.jpg (109) 왜죠 02-26 48366 105
20010  [회원게시판] 마스크 구매 사이트 종합정리(개당 1500원 이하 사이트 위주) (88) semiji 02-26 22477 245
20009  [정보] 가성비 좋은 와인.jpg (143) 플룸 02-26 28195 119
20008  [연예인] 컬링에 도전한 퀸연아 (48) 스샷첨부 jollypong 02-26 34303 112
20007  [기타] 교수한테 욕먹은 배달부 (88)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40255 105
20006  [연예인] 슈가맨 남규리 미모 (10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6 34300 75
20005  [연예인] 이태리 밀라노에 간 아이유.jpg (28) 스샷첨부 축험보저 02-26 26672 38
20004  [유머] 조선인의 이상한 유전자 (121) 스샷첨부 박사님 02-26 30008 158
20003  [연예인] 권은비 컨디션난조 (22)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6 31753 17
20002  [연예인] 수지 공중파 레전드 ㄷㄷ (27) 스샷첨부 리저드맨 02-26 33295 27
20001  [기타]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스압) (88)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26206 181
20000  [기타] 김연아가 살아있는 레전드인 이유 (5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27920 76
19999  [회원게시판] 일본 검진자수 근황 (57)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2-26 20004 48
19998  [유머] 마스크 되팔렘들 ㅈ됨 ㅋㅋㅋ (126)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2-26 38463 144
19997  [기타] 이 상황에서 제일 억울한 사람 (70) 스샷첨부 제미니 02-26 33789 114
19996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파지올리 02-26 41696 114
19995  [기타]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일본 방송 (136)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49984 114
19994  [연예인] 아이유 살짝 시스루 (77) 스샷첨부 4Leaf 02-25 40313 69
19993  [사진갤러리] 이 아이는 나중에 커서... (136) 스샷첨부 COREANTIN 02-25 28204 166
19992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 음성판정 (68) 스샷첨부 그린이 02-25 28448 55
19991  [유머] 27살 미혼 여쌤에게 충고 (10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5 43710 155
19990  [회원게시판] 농담같았는데 진짜였나봐요. (79) 에이어드 02-25 34702 100
19989  [정보] 마스크 전문가가 말하는 KF94 마스크 교체 주기.jpg (130) 웨이백 02-25 37191 54
19988  [기타]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ㄷㄷㄷ.jpg (150)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39800 95
19987  [기타] 오늘 대구경북 이마트서 마스크 공급된 이유..jpg (5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29925 83
19986  [회원게시판] 공장가동 및 사업을 한주간 중단결정 했습니다.. 직원들도.. (66) 남해차 02-25 13399 95
19985  [엽기] 일본의 무시무시한 여자 [ 약혐 ] (73) 스샷첨부 jollypong 02-25 44715 101
19984  [동물] 두리안 냄새를 맡은 동물들 반응.gif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22804 73
19983  [연예인] 아이유 예의도있어유 (38) 스샷첨부 jollypong 02-25 29616 54
19982  [연예인] 구구단 미나......잘 빠진 콜라병 몸매 ㄷㄷㄷ (56) 패션피플 02-25 36064 51
19981  [유머] 참다참다 신천지 실드 좀 친다 (62) 스샷첨부 홍낄낄낄 02-25 37481 136
19980  [기타] 이 시국에 손 소독제 폭리 취한 연예인 .JPG (10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5 51161 62
19979  [기타] 한국여자와 결혼 (15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0810 83
19978  [기타] [펌] 나라별 진단수 대비 확진자수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30274 164
19977  [회원게시판] 현재 응급실에 갇혔습니다. (74) 가게두어라 02-25 24271 62
19976  [유머] 영화 '온누리교' 시나리오 (65) 스샷첨부 gagharv 02-25 29144 76
19975  [회원게시판] 대구시민으로 현 상황에 느끼는 여러가지 생각들. (118) Bandage 02-24 20811 174
19974  [기타]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83)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43488 93
19973  [유머] 강려크한 소련여자 마더.jpg (81) 스샷첨부 왜죠 02-24 42638 83
19972  [정보] 넷플릭스 사용자를 위한 꿀팁 (113)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4 27408 129
19971  [추천사이트] 회원가입 없는 온라인 도구 모음 사이트 (30) Jazzyfact 02-24 9163 57
19970  [기타] 한국의 포레스트 검프 (58)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28362 96
19969  [회원게시판] 솔직히 너무 신천지만 몰아세우는것 같습니다. (167) 화살이어디갔… 02-24 25489 186
19968  [기타] 한의대 합격하고 입학포기한 70대 할아버지 (78)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28659 133
19967  [회원게시판] 결혼식 취소했습니다 (91) Musemu 02-24 29356 110
19966  [연예인] 유승옥 수영복 입고 엎드려서 (58) 스샷첨부 jollypong 02-24 49397 80
19965  [블박] 어제자 포르쉐 사고.gif (94) 스샷첨부 뚝형 02-24 38732 46
19964  [정보] 향기좋은 섬유유연제 top 10.jpg (86) 플룸 02-24 21846 45
19963  [기타] 대구에서 마스크 나눠주는 유튜버 (112)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33275 75
19962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Assassin's Creed Syndicate & Faeria 무료 배포 (21) 스샷첨부 Moebius 02-24 9480 32
19961  [연예인] 턴하는 엘리스 소희 (속 비치는 속바지) ㅗㅜㅑ (28) 사나미나 02-24 35414 46
19960  [연예인] 조보아 볼륨감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3 50307 53
19959  [기타] 질본이 분투중이라는 근거.jpg (189) 왜죠 02-23 40740 154
19958  [정보] 넷플릭스 19금 미드 추천작 (14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3 43245 112
19957  [연예인] 피팅모델 시절의 김다미.jpg (60) 스샷첨부 플룸 02-23 50094 49
19956  [회원게시판] 중국에서 오늘(02/22) 상황 보고드립니다. (59) 스샷첨부 아르모돈 02-23 18750 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