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무슬림 룸메이트가 돈가스를 좋아한다.

[댓글수 (83)]
글쓴이 : Orange16 날짜 : 2020-01-21 (화) 10:52 조회 : 51533 추천 : 65    




Orange16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피콜로 2020-01-21 (화) 10:52 추천 29 반대 0
ㅋㅋㅋ
알라는 한국에 안온대.
피콜로 2020-01-21 (화) 10: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
알라는 한국에 안온대.
     
       
생각좀해봅시… 2020-01-21 (화) 20: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auld 2020-01-21 (화) 10:52
터키 젊은 친구들은 라마단 단식도 잘 안지킨다더군요.
라마단 기간에 드러내놓고 음식을 안먹는것 뿐이고, 숨어서 다 먹는다고 하더군요..
     
       
돈까스정식2… 2020-01-21 (화) 10:52
보통 해지면 먹는다죠
          
            
Goauld 2020-01-21 (화) 10:52
낮시간엔 음식, 물, 심하게는 자기 침조차 삼키지않는 것 , 그게 라마단 단식인데, 요즘 젊은층은 낮시간에도 먹는다고 하네요.
          
            
초코우유과다… 2020-01-21 (화) 10:52
사실 해 지면 먹는 게 라마단 단식 방법이에요 새벽 5시~7시 저녁까지 물도 안 마시는게 라마단 단식... 흡연가도 그 사이는 금연 해요
          
            
SecretWa 2020-01-21 (화) 10:52
그게 용어가 있엇는데 하면서 찾아봤네요
이프타르 라고 해 지면 먹을 수 있는데 요즘은 보니까
라마단도 일종의 특수 누리는 행사마냥 이프타르도 엄청 화려하게
차려서 뷔페처럼 하는 곳도 있네요
          
            
바람이머무는 2020-01-21 (화) 10:52
일을 해야되는 특수한 경우는 낮에 먹어도 된답니다. 극히 제한적으로..
우리 직원이 꽤나 독실한 신자인데, 힘든일을 꼭 해야하는 경우는 먹어도 된다더군요.
그리고 그 시간은 나중에 꼭 채워야한다고 그러더라구요.
               
                 
Phenom 2020-01-21 (화) 11:14
제 친구가 무슬림인데, 건강상 이상이 있거나, 임산부들은 먹을 수 있다더군요...
                    
                      
고수진 2020-01-21 (화) 16:19
다에시  시키들이 닥치고 단식하라며 임신부 패더니ㅡㅡ 결국
     
       
고수진 2020-01-21 (화) 10:52
우리나라 이집트 거주하는 여성 관광 가이드가 쓴 책 보면

이집트 친구들이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 맛있다 잘만 먹고 돼지기름 넣은 한국라면도 좋아라 먹어
이거 알려줘도 응? 그러니. 라고 아무렇지 않게 먹더랍니다
     
       
청굴 2020-01-21 (화) 10:52
터키는 술도 먹어요 괜히 터키가 유럽이랑 중동 둘 중 하나에 못끼고 따로 노는기 아님...
          
            
고수진 2020-01-21 (화) 10:52
바레인이나 요르단.튀니지. 이집트도 술먹습니다
아니 터키와 같이 맥주도 제조해요.

바레인은 아예 아라비아 반도 나라로 술파는 곳이라 사우디나 카타르인들이 술먹으러 놀러와 여기서 된통 쳐먹고 조국으로 돌아가 어험 난 경건한 무슬림이다~~생쇼하는 거 수두룩하죠
               
                 
다크월영 2020-01-21 (화) 19:22
바레인은 특수한 부분이 있어요. 다 산유국인데.. 바레인은 고갈된 나라입니다.
심지어 이웃 나라에서 에너지 원조까지 받는 나라죠.
아마도 접대부 있는 유일한 무슬림 국가일꺼에요.
                    
                      
고수진 2020-01-22 (수) 16:22
그야 바레인은 이슬람 나라 뿐 아니라 아랍 및 중동에서 가장 작은 나라이니까요
면적이 서울시...보다 작으니(제주도 면적1/3) 산유국이라고 해도 얼마나 버틸 수도 없었죠

땅이 워낙 작으니 인재 등용에 매달리고 덕분에 아랍 반도에서 유일하게 여성 공무원 및 여성이 사회에 나가 일하는 게 가장 많은 나라죠..
     
       
애쉬ash 2020-01-21 (화) 10:52
터키.... 맥주 생산 강국임 ㅋㅋㅋㅋㅋㅋ
          
            
고수진 2020-01-22 (수) 16:20
그러고 보니 터키에서 만드는 에페스 맥주가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죠
이게 유럽 여러 나라에서 판매 1위하고 제법 알려진 맥주

이슬람 븅신 에르도안이 술 규제하려고 하다가 대기업인 에페스 필센에서 반발하기도 했죠
     
       
컴바치 2020-01-21 (화) 10:52
터키는 초등학교가면 종교를 적어야 하는데, 무교는 인정을 안 한답니다.
그냥 대충 옆에서 흔히 보는거 적다보니 이슬람을 적게 되지만
정작 이슬람 율법에 그다지 얽매이진 않는다는군요.

우리나라에 불교 신자 많지만, 고기 잘만 먹는거처럼 말이죠.
          
            
애쉬ash 2020-01-21 (화) 10:52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라는 평가를 받는 인도네시아도 국교가 이슬람이 아닙니다 다만 개인 종교를 밝혀야하는데 무교로 기록하면 미개한 취급을 받는다네요
          
            
다크월영 2020-01-21 (화) 19:24
고기와 불교.. 그건 우리나라에서 많이 바뀐거에요..
살생을 해서는 안된다.. 살생을 통해 얻은 것을 섭취하는 것은 안된다.
하지만 실제 스님들 수련들어가시기 전에 그리고 나오신 후에 섭취하십니다..
고수진 2020-01-21 (화) 10:52
특이할 것도 없어요

힌두교인들도 소고기에 환장한 경우 많으니
차후 2020-01-21 (화) 10:52
그게 맞는거죠 ㅋㅋㅋ
죵교가 자신의 생활을 지배해서는 안됨
아브아카 2020-01-21 (화) 10:52
중세때도 알고보면 겉으로만 엄격했지 뒤로는 할거 다했음.
원래 종교라는게 인간의 본성을 거스르는 것을 강요하는 시스템임.
문어공작 2020-01-21 (화) 10:52
음 맞네 알라는 한국에 못 옴...

오면 개독들한테 뒤짐...
시절™ 2020-01-21 (화) 10:52
인도네시아 애들도..... 일하러 공장에 왔었는데.....
그런거 상관 없이 다 먹고 했음..... 흐음........
어딜가나.. 그런 친구들은 있는듯 ㅎㅎㅎㅎ
호날두와일본… 2020-01-21 (화) 10:52
그래

유연한 삶을 살자 압둘라들아
떼낄라 2020-01-21 (화) 10:52
사우디도 지네 나라에서나 술안먹지 근처 나라가서 마시고 놀다가 온다고했슴
써브듀 2020-01-21 (화) 10:52
알라 : 지금만나러 공항갑니다
이다니 2020-01-21 (화) 10:52
원래 얘들 이중적이고 가식적임.
창시자 무하마드가 색정광에 아동성애자라 그런지 애들이 대부분 발정남.
사우디 여자가 비키니 입은 사진 인스타에 올려서 감옥갔는데
다음주인가에 사우디 재벌이랑 리한나랑 수영복 데이트 하니까 다들 자랑스러워함

두바이는 매춘의 허브임, 금발벽안에 환장하는 아랍, 동양사람, 동양사람+미성년자 찾는 서양사람 등의 각종 수요와 지리조건이 맞아서 매춘허브 됨
독일도 터키계애들 혹은 터키애들 성매매업소 뻔질나게 다님

그나마 가장 오픈된 튀니지도 얼마전에 비무슬림 남성 - 무슬림 여성 결혼 가능해짐
물론 낙후된 인식은 별도 문제임
yesimmad 2020-01-21 (화) 10:52
한국서는 그래도 돼.
여기오면 모두 싸이비되는 거야.
휴지끈티팬티 2020-01-21 (화) 10:52
저따위로 처 믿으면서 알라의 이름으로 그렇게 테러를 해대??ㄷㄷㄷ
     
       
TigerCraz 2020-01-21 (화) 10:52
테러하는 애들은 별개에여~ 갸들은 근본주의자로 극소숩니다.
꼬꼬리꼬 2020-01-21 (화) 10:52
예전 회사에서 거래처에 사우디도 있었는데 거래처 직원이 라마단 기간에만 한국 출장와서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따라야죠 하면서 술 마시고 돼지고기 소고기 가리지 않고 먹으면서 갔어요.
아 그래도 그 시간마다 기도 하더군요. 12시 2시 5~7시쯤(두번?) 아침에 해 뜰때도 한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m0m0m0m 2020-01-21 (화) 10:52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ㅋㅋㅋ
스케지 2020-01-21 (화) 10:52
개독이랑 똑같죠 뭐
     
       
제천대성미후 2020-01-21 (화) 10:52
기도빨 안먹히게 하나님이 교회엔 안오죠
헬메스 2020-01-21 (화) 10:52
유대인도 같은데, 탈무드 같은데 보면...

우리 아들이 돼지고기는 걸신 들린 듯이 먹고 여자들이랑 자는 걸 좋아한다고 랍비한테 상담하러 오니까...

랍비가 그러죠.

그 반대로 하지 않으면 그냥 정상이라고...
77빙고 2020-01-21 (화) 10:52
人間.......
가게주인 2020-01-21 (화) 10:52
이슬람권에서 온 외노자 상당수가 소주에 삼겹살 좋아합니다.
"사장님 회식합시다"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프라즈냐 2020-01-21 (화) 10:52
어느나라든 원래 청소년, 젊은이들은 다 청개구리띠입니다.
샤르베스 2020-01-21 (화) 10:52
제가 아는 압둘은 잘 지키던데요...
인천뱃놀이 2020-01-21 (화) 10:52
서유기 서유항마편에서 보면 현장의 스승이 내마음에 거위다리가 없으니 먹어도 괜찮다면서
거위다리 훔쳐서 도망가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우콘 2020-01-21 (화) 10:52
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찬 2020-01-21 (화) 10:52
예배 안하는 무슬림도 많아요 ㅋㅋ
향기바다 2020-01-21 (화) 10:52
같은 실험실에 있었던 인도애는 소고기 겁나 잘먹던데 ㅋㅋ 힌두교는 소고기 안먹지 않냐 그러니까 인도에서만 잘 지키면 된다고 그럼 ㅋㅋ 인도가서 갠지스 강인가 모르겠는데 강에서 몸을 씻으면 소고기 먹은 죄도 씻긴다고 먹어도 된다고 하면서 촵촵 잘 먹습디다 ㅋㅋ
美夜 2020-01-21 (화) 10:52
사우디 사람인데, 술 마심..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아라함..
케바케임..
블루복스 2020-01-21 (화) 10:52
종교에 미친 것들의 특징
자기 합리화를 너무 잘한다.
lKarasl 2020-01-21 (화) 10:52
모두가 다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해당 종교를 믿는 자들만 그럼
당연히 인도 사람중에도 소를 먹는 사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음
세금포탈 2020-01-21 (화) 10:52
이슬람 국가 사람들이나 인도 사람들 경험상.....개인적인 경험 상...

처음엔 종교 어쩌고 하면서 많이 가립니다.
우리(한국사람) 없을 때 할 짓 다 하고 먹을 것 다 먹어요.

중앙아시아 쪽(구 소련 연방 국가 중 하나) 어느 나라에서는
라마단 기간인데 배 고프다면 먼저 점심 먹자고 하더군요...
시맨 2020-01-21 (화) 10:52
예전에도 다들 숨어서 먹었을것임

근데 지금은 그때보다 종교적 의식이 더 약해졌는데 잘지킬리가
사방손님 2020-01-21 (화) 10:52
알라보다 얼라가 더 무서버~
룰루랄라88 2020-01-21 (화) 11:03
사람은 다 같은데 원리주의자들이 문제구만.
noodles 2020-01-21 (화) 11:09
종교가 그정도로  사람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 있었으면 이슬람이 지구통일 했었을 겁니다. -0-;
하다아 2020-01-21 (화) 11:11
그런 율법이 정해진 이유를 알아야 됨. 이유가 합당하면 조절할 수 있다고 봄.
워드맵 2020-01-21 (화) 11:12
일부 목사들이 십계명 금기 중 하나인 간통하는 거 좋아하는 거랑 같은 맥락일지도...
Phenom 2020-01-21 (화) 11:15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먹는거에 대해선 굳이 종교적 금기가 없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흐앤므 2020-01-21 (화) 11:21
shake it  들 ㅋㅋㅋ갓지고기 개꿀맛인데 먹을수밖에 없지 ㅋㅋㅋㅋ
적폐의목을쳐… 2020-01-21 (화) 11:29
음 그게 인간이기 때문임... 그리고 먹어보지 못한 사람은 그렇게 까지는 안하는데..
일단 먹어보고 신세계를 경험을 해야지 그렇게 변함...실수이던 고의던 간에 먹어봐야지...
알라고 나발이고 그냥 먹는거임...
그리고 부차적으로 그게 덜 엄격한 종교관을 가진 애들임...
주로 사업이나 외국에서 일하게 되는 무슬림중에서도 하층부류나 남에 나라가서 돈을 벌어야하는 부류들.....
이들은 생존이 목적이지 알라는 나중임... 그후에 생존이 해결이 되면 다시 종교를 앞에 두고 지랄하는 부류임..
그래서 이슬람 세력이 무서운거임...
예미 2020-01-21 (화) 11:37
정말 알라는 한국에 안오면 좋겠다 ㅎㅎㅎ
coco01 2020-01-21 (화) 11:42
결국 본인들 소신에 따른 믿음 수준이라는 말이네요.
어떤사람은 철저하게 지키고 어던사람은 생각도 없고
저는 그게 올바른 방향이라고 생각하네요.
종교로 인해서 인생이 묶이면 안된다고 봅니다.
뒤팽 2020-01-21 (화) 12:01
알라는 한국에 안온다.....명언인듯. ㅋㅋㅋ
철철이다 2020-01-21 (화) 12:35
뒤에서 다 합니다. 사우디나 이란같은 나라면 몰라도요.
     
       
고수진 2020-01-21 (화) 16:22
노노 얘들도 똑같아요


이란에서 술금지하지만 이란 사람들 비웃죠
하메네이  졸개들이 술꾼이라며
이런이런이런 2020-01-21 (화) 12:55
독실하게 이슬람 교리 따르는 사람이 있고, 한국에선 한국법을 따르는 이슬람 신자도 있고 여러가지..
자기네 나라가면 못먹는다고 열심히 먹고가는 외노자들 많이 봤음 ㅎㅎ
LaRuna 2020-01-21 (화) 13:14
!!!!!!!!
허니버터야옹 2020-01-21 (화) 13:31
그래 요즘 세상에 뭔 율법이고 뭔 단식이냐
종교가 삶을 지배하면 안되지
짧은 인생 맛있게 먹고 즐겁다 살다 갑시다
무루간 2020-01-21 (화) 14:20
인샬라~
zzzwoong 2020-01-21 (화) 14:27
못먹는건 아니고 안먹는건대...

특정지어서 이야기는 하지마세요

본국으로 가면 사형 당할수 있습니다...

문화를  존중해야지...    스님에게 육포준 수준이니......
     
       
고수진 2020-01-21 (화) 16:22
사형 수준은 다에시 정도
배나온인생 2020-01-21 (화) 14:31
알라신은 한국오면 본인도 (주)알라 가 되는걸 알기 땜시 안옴
Boss™ 2020-01-21 (화) 15:30
저마다들...손가락 하나로 하늘을 가렸다고...
그들은 아마 한국사람들 예의하곤 담쌓은 민족이더라...할거란건

이나라의 가장많은 기독교 신자들...십개명은 유치원생이나 지키는거라는건 인정 못하는듯한

우리몸엔 똥이 덕지덕지 합니다.
그들몸에 티끌이 그리 못마땅 할지라도 전부는 아닙니다.

침소붕대 하진 맙시다.
그렇기도 아니기도 할것을 그나라 사람 이더라도 그런이 안그런이 있을것 이거늘...
AKUA 2020-01-21 (화) 16:23
침소봉대
쎄나리 2020-01-21 (화) 18:19
개독교 목사들도 예수가 한국에는 안오니까 그런 짓 많이 하나봄
앓음다운인생 2020-01-21 (화) 19:06
이슬람은 무조건 믿어야 하는 거 아님?

종교 자유도 없을텐디..
다크월영 2020-01-21 (화) 19:26
어차피.. 다 알면서 먹어요..
무슬림 우리나라올때 먹을 꺼 다 싸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할랄 음식 구하기가 이태원 사원아니면 구하기도 힘든 나라인지라..
두부 전골 내내 먹였는데.. 거기 국물 베이스는 고기죠.. 알면서 먹습니다.
세기말마술사 2020-01-21 (화) 21:13
대한외국인 럭키는 매주 한우 받아가는데...
무슬림들 중에는 금기가 되어있는 음식을 먹고 그만큼 열심히 착한 일 하면 된다고 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저 금지가 특별히 대단한 이유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당시의 위생 상황과 보관의 문제로
먹으면 탈이 많이 났기 때문이죠.
술은 전투력과 통제의 문제가 있었고요.
토렌촌놈 2020-01-21 (화) 21:40
혼전순결 지키는 독실한기독교인이 애널개통한거랑같은건가ㅋ
너희kin 2020-01-21 (화) 22:18
꺼라위키에서 본것 같은데 뉴욕 교도소에서 고기먹기 힘드니 할랄푸드 먹을수 있는 나이롱 무슬림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군요.
오모토 2020-01-21 (화) 22:55
일 하시는데 간혹보면 동남아나,, 중동쪽에서 오신 노동자분들 식사하시는 것 보면은... 돼지고기,, 소고기 아주아주 맛있게 드십니다.
헛헛허 2020-01-22 (수) 00:36
케바케
코리안좀비™ 2020-01-22 (수) 00:59
그렇게 말하면 스님들도 욱회비빔밥 먹더라
자스토 2020-01-22 (수) 08:21
케바케 공감합니다
900rr 2020-01-24 (금) 02:01
원래 규율이란 사람들이 자꾸 어기기 때문에 생겨난거죠..솔직히 문화라는게 시대에 따라 변하는거라..ㅋㅋㅋ 돼지고기를 치킨으로 생각하고 먹는다라..웃기네요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eTo마켓] 15만세트 판매를 자랑한 남성건강기능식품 뉴홈런2 [이토회원특… (1) eTo마켓
19891  [기타] 중국이 한국에 기증한 동상 (61) 스샷첨부 냥이사모 18:33 27296 56
19890  [기타] 아이유 드디어 고소장 접수 (94) 스샷첨부 사나미나 16:53 33807 54
19889  [연예인] 오또맘 드레스룸에서 몸매자랑 (80) 스샷첨부 냥이사모 16:32 39006 37
19888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61) 스샷첨부 노랑노을 13:35 49001 42
19887  [영화게시판] 영화 아수라....대체 왜 평이...... (115) 섹황상제 11:55 26358 55
19886  [기타] [보배]무개념 주차 응징 후기.jpg (76) 스샷첨부 노랑노을 11:50 37706 47
19885  [정보] 내가 언젠간 보려고 올리는 집밥 레시피.jpg (115) 스샷첨부 잇힝e 10:20 20594 98
19884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57) 스샷첨부 라돌 09:35 49317 48
19883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16) 스샷첨부 말똑싸 09:00 41011 80
19882  [회원게시판] [펌글] 왜? 언론은 일본 크루즈선에 "한국인 14명"이라고 하는가? (42) 천마신공 08:55 11714 83
19881  [연예인] 과탑출신 서지혜.jpg (75) 플룸 00:52 39452 61
19880  [기타] 전설로 남은 청년다방 사건 . JPG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0:41 47937 71
19879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Kingdom Come: Deliverance & Aztez 무료 배포 (15) 스샷첨부 Moebius 02-17 8066 16
19878  [기타] 강용석의 변명에 끝장 보자는 디스패치 (103)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7 33483 150
19877  [회원게시판] 돈이 없어서 동네 헬스장 폐기 신발 가져다 신었네요. (73) 카자마 02-17 26836 66
19876  [기타] 신도시 팩트폭력....... (10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0611 110
19875  [기타] 손흥민 역전 극장골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GIF (6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7 33120 67
19874  [엽기] 일본 찬양 유투버.jpg (10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4314 89
19873  [블박] 치아 9개가 골절된 개문사고.gif (185) 스샷첨부 뚝형 02-17 28402 46
19872  [회원게시판] 현 인천공항 근무자입니다 (77) 카일러스 02-17 22174 228
19871  [기타] 국내 최대 보이스피싱 조직 검거작전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7 26027 80
19870  [유머] 샴푸 자궁까지 12초? 낭설에 빡친 산부인과 의사.jpg (100) 스샷첨부 베­베 02-17 41963 43
19869  [정보] MS, 윈도우10 KB4524244 업데이트 배포 중단 (85) 노랑노을 02-17 28021 60
19868  [기타] 캐나다인 : 님 한국인임 ? (38) 스샷첨부 M13A1Rx4 02-17 37144 96
19867  [회원게시판] 제발 죽지마세요...살아주세요. (120) 케이쥬 02-17 25348 299
19866  [유머] 논란이라는 아랫집 쪽지한장... (220) 스샷첨부 핑크보호주의 02-17 48220 74
19865  [연예인] 유라 전설의무대 (54) 스샷첨부 jollypong 02-17 45173 70
19864  [유머] 비흡연자에게 업무중 휴식시간을 준 관리자 (194) 스샷첨부 ψ오크 02-17 36100 88
19863  [기타] 결혼전 와이프의 동거.jpg (346) 웨이백 02-17 49430 64
19862  [정보] 양발운전을 하면 안 되는 이유 (319) 스샷첨부 통찰지 02-17 31403 79
19861  [기타] 중국...여대생...근황 (105)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4109 144
19860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167) 스샷첨부 개굿 02-16 51544 56
19859  [기타] Galaxy Z Flip 언팩 영상들ㄷㄷㄷㄷㄷㄷㄷ (226) 스샷첨부 스미노프 02-16 48617 77
19858  [회원게시판] 생에 마지막 날입니다. (190) 최고다김프로 02-16 25820 152
19857  [기타] 100분 토론 개념 ㅊㅈ .JPG (5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6 44102 116
19856  [유머] 시골롬들 인심 (15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6 42103 115
19855  [기타] 적십자에 기부하면 오는 것 .jpg (71) 스샷첨부 천마신공 02-16 39421 99
19854  [연예인] 스브스 새 예능에서 나올 미스 유니버스 이집트 다이애나 햄드.jpg (67) 플룸 02-16 42123 73
19853  [회원게시판] 드디어!! 1억을 모았습니드아아!!!!!!! (91) 스샷첨부 소리나나 02-16 27175 87
19852  [유머] "자연 친화"스킬을 찍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사람 . JPG (6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34056 89
19851  [연예인] 안지현 비키니 (40) 스샷첨부 아이즈원♡ 02-16 44038 79
19850  [회원게시판] 31살 직장인 주저리...? (140) 스샷첨부 미름달 02-16 25131 100
19849  [기타] 약스) 올리브영 매장에서 성추행 당했지만 방관한 남직원 (25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42978 74
19848  [기타] 영화 찍는다는 딸에게 1000만원을 줌 (73) 스샷첨부 라돌 02-16 39985 76
19847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때문에 여럿 죽다 살아 났을듯 (34) 스샷첨부 피그시 02-15 31428 57
19846  [기타] 니네 환자 어떻게 치료했어?? 한국 데이터 요청한 WHO 근황 .JPG (6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5 34223 164
19845  [엽기] 한국 혐오를 멈추라던 중국인.jpg (97)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5 42093 102
19844  [엽기] 11살 아이가 교사의 폭행을 1년간 참은 이유.jpg (130)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5 26404 96
19843  [회원게시판] 아들에게 알바비 지급했습니다. (85) 금기자 02-15 19955 109
19842  [기타] 기생충 번역가의 한국어 대사 이해 수준 .JPG (4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5 34547 91
19841  [유머] 일본 크루즈 인원들 격리장소 드디어 결정 (144) 스샷첨부 gagharv 02-15 28770 70
19840  [정보] 노화 방지에 좋은 음식들입니다.jpg (67) 스샷첨부 루이야스 02-15 23078 44
19839  [연예인] 에일리 팬서비스 클라스.gif (61) 플룸 02-15 45015 71
19838  [회원게시판] 아래 러시아분과 1주되신분? 저는 아르헨티나 사람과 결혼했어요 (76) 스샷첨부 COREANTIN 02-15 17316 68
19837  [회원게시판] 와이파이 거지 새끼들이랑 도둑 새끼들이 실제로 있군요 ㅋㅋㅋㅋ (256) 진우기 02-15 31814 110
19836  [기타] 조여정 축하해주는 디카프리오.jpg (67)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5 55673 62
19835  [기타] 죽은 컴퓨터도 살린다는 유튜버 (108) 스샷첨부 라돌 02-15 49118 77
19834  [기타]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서 찬양했던 후쿠오카 모츠나베의 진실.jpg (69) 웨이백 02-14 41856 196
19833  [기타] 현시각 일본 의학계 난리난 이유...jpg (12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4 59043 106
19832  [기타] 한국인의 밥상문화, 한국이야 말로 원래 1인분 독상 문화였다..jpg (91) 웨이백 02-14 32166 136
19831  [회원게시판] '기생충' 금지했던 중국 상영 결정 (73) 스샷첨부 인간조건 02-14 31123 57
19830  [기타] 세계 주요 언론사 첫 페이지 근황 (49) 스샷첨부 Clothild 02-14 36566 75
19829  [유머] 기생충 '다혜'가 남자들의 로망인 이유 (6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4 47200 84
19828  [연예인] 속바지 여부가 헷갈리는 류수정 (39) 스샷첨부 jollypong 02-14 48163 53
19827  [기타] 중국인 소신발언 "중국은 한국에 몇십년 뒤쳐져있다".jpg (9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4 36481 88
19826  [회원게시판] 누나한테 매형이랑 왜 결혼했는지 물어봤음 (64) 블록틱스 02-14 35406 113
19825  [회원게시판] 사망 판정은 의사가 내리는 거지 기자가 내리는 게 아닙니다. (117) 곤73 02-14 22148 104
19824  [엽기] 존나 빡치는 사건이 일어났음 (11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4 46555 78
19823  [유머] 악역이 쉬운 이유 (56) 스샷첨부 김이토 02-14 36011 169
19822  [연예인] 부모님이 오픈하는 편의점에서 팬싸하는 보미 (4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14 31120 49
19821  [기타] 미국에서 기생충이 별점 1점 받은 이유들.jpg (136) 스샷첨부 포토샵 02-14 41074 116
19820  [기타] 현 프랑스 최고 여신 자리는 vs.jpg (112) 스샷첨부 본섭 02-14 52736 50
19819  [연예인] 비밀번호를 까먹어 당황한 박보영 (41) 스샷첨부 하루끝 02-14 30078 81
19818  [유머] 대한민국 출산률이 낮은 이유 (122) 스샷첨부 꼬부기 02-14 36512 79
19817  [게임게시판] 블리자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환불절차를 도와주는 유저들을 밴하다 (44) 스샷첨부 요약하자면 02-13 17784 53
19816  [유머] 손님 졸업식에 다녀온 편의점 알바생.jpg (67) 스샷첨부 이토유저 02-13 29772 124
19815  [회원게시판] 비건하면 떠오르는 불교 (105) 파주목공방 02-13 16694 87
19814  [연예인] 아린...청순...섹시 원피스 ㄷㄷㄷ (25) 패션피플 02-13 33702 55
19813  [기타] 새끼제비 주운 디씨인 (75) 스샷첨부 라돌 02-13 26322 120
19812  [유머] 여친과 말 타는 짤.gif (42) 스샷첨부 eirene 02-13 40499 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