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돈까스집 깍두기가 더럽게 맛없었던 이유.jpg

[댓글수 (79)]
글쓴이 : 넘나좋은날 날짜 : 2020-01-20 (월) 12:37 조회 : 45801 추천 : 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좋은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우울한바나나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
새로운뉴비 2020-01-20 (월) 12:37
저런...ㅋㅋㅋㅋ
아침에푸드덕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화 2020-01-20 (월) 12:37
탈룰라 해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츠비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라이탄 2020-01-20 (월) 12:37
이런저런...
크쏘 2020-01-20 (월) 12:37
와 그래도 피드백 보기 좋네요.
adfdrefs 2020-01-20 (월) 12:37
맛이 이상하게 엄마 손맛이 느껴졌어요
아득한꿈 2020-01-20 (월) 12:37
이상하게 맛있더라구요!!!
ABC초코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날개… 2020-01-20 (월) 12:37
솔직하네.ㅋㅋㅋ
쌉노잼 2020-01-20 (월) 12:37
ㅋㅋ 다시 시키고 싶은 집...
추억담긴냄새 2020-01-20 (월) 12:37
ㅋㅋㅋ 아 우끼네 ㅋㅋㅋ
잠자는넘 2020-01-20 (월) 12:37
골룸소룡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그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호아스 2020-01-20 (월) 12:37
.....깍두기 맛없게 만들기 참 힘든데...
노망주 2020-01-20 (월) 12:37
더 큰 화를 부르는게 아닐지 ㅋㅋㅋㅋ
owesif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터졌네요
맛있는게좋아 2020-01-20 (월) 12:37
ㅌㅋㅋㅋㅋㅋㅋㅋ
유노응삼 2020-01-20 (월) 12:37
별 내용 아닌데 진짜 개 빵터졌네...
파지올리 2020-01-20 (월) 12:37
아이고.....사장님 와이프가 담근거면 맛없어도 맛나게 묵으야제. ㅋㅋㅋㅋ
아는만큼보인… 2020-01-20 (월) 12:37
솔직하네 ㅋㅋㅋ
신뢰도 상승 ㅋㅋㅋㅋ
좋은윤실장 2020-01-20 (월) 12:37
사모님이 보셔야 담부터 안 만들듯~ㅋ
성길사한 2020-01-20 (월) 12:37
건강하게 만든 화학조미료 무첨가 엄마손표 깍두기였던게 문제인듯 ㅋㅋㅋ
롱다리72 2020-01-20 (월) 12:37
체인점꺼 안쓰면  본사에서 패널티 줄텐데..
후허후허 2020-01-20 (월) 12:37
ㅋㅋㅋㅋㅋㅋㅋ
國破山河在 2020-01-20 (월) 12:37
아!! ㅋㅋ
애쉬ash 2020-01-20 (월) 12:37
MSG와 사카린이 안들어간 것?
맹슈 2020-01-20 (월) 12:37
솔직한 리뷰와 귀여운 답변 ㅎㅎ
야신 2020-01-20 (월) 12:56
와이프가 잘못했네!!!
정의구현 2020-01-20 (월) 13:05
와이프의 등짝스매싱 각
레이지겐 2020-01-20 (월) 13:06
그래도 좋은거 드셨네요~
글적글적 2020-01-20 (월) 13:07
ㅋㅋㅋㅋ
286컴퓨터 2020-01-20 (월) 13:15
Aㅏ ...
ㅎㅎㅎㅎㅎㅎㅎ
햇님반유학생 2020-01-20 (월) 1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2020-01-20 (월) 1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이유라면 이해 할 수 있을듯
못쓰겠네 2020-01-20 (월) 13:25
이런 게 유머야~^^
폭포수라 2020-01-20 (월) 13:31
와이프가 리뷰를 보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췌킬압 2020-01-20 (월) 13:31
나는 또 하도 많이 달라고해서 아니면
너무 손님이 많아서 익힐 시간이 없다 막 이런 이유 나오는 줄 ㅋㅋㅋㅋ
얼음보송이 2020-01-20 (월) 13:57
ㅋㅋㅋ 어쩌냐 ㅠㅠ
라즈베리천국 2020-01-20 (월) 14:04
아이고 ㅋㅋㅋㅋ
오오미솩 2020-01-20 (월) 14:08
탈룰라가 필요한 시점
일리다리 2020-01-20 (월) 15:00
ㅋㅋㅋㅋㅋ
블록틱스 2020-01-20 (월) 15:03
왜이렇게 웃기지 아놔
Fichu 2020-01-20 (월) 15:29
ㅋㅋㅋㅋ 와
이슈레드 2020-01-20 (월) 15:37
와이프 미안해 ㅋㅋ
나가1 2020-01-20 (월) 16:12
ㅋㅋㅋ 보심 큰일나겠네
aabccc 2020-01-20 (월) 17:34
사장님, 그게 아니고, 저... 음...
하늘하늘21 2020-01-20 (월) 17:51
저런!
녹림원 2020-01-20 (월) 18:59
저러니 등짝이 남아나질 않지..
잿빛바람 2020-01-20 (월) 19:02
ehlsxnd 2020-01-20 (월) 19: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lN 2020-01-20 (월) 19:32
...등짝은 남아있는지 ㅠㅠ
난애 2020-01-20 (월) 20:02
ㅋㅋㅋ
투다다다다다 2020-01-20 (월) 20:12
리뷰 삭제됐으면 레전드 ㅋㅋㅋㅋ
터진벌레 2020-01-20 (월) 20:49
와이프를 팔고 가게를 지키셨네요
그리피티 2020-01-20 (월) 21:02
그래도 별점은 5점줬네ㅋㅋㅋㅋㅋㅋ
문재인 2020-01-20 (월) 21:39
ㅋㅋㅋㅋㅋㅋ
MongL 2020-01-20 (월) 21:54
굉장히 중요한 사실이었다!!ㅋㅋㅋ
조형우 2020-01-20 (월) 22:08
사장님의 솔직한 발언 땜시롱

더 믿음이 가네요    추천~~
Chaffee 2020-01-20 (월) 22:20
별무땅 2020-01-20 (월) 23:04
뭔가 죄를 지으신 것 같네요. ㅎㅎ
혈잔월 2020-01-21 (화) 00:13
kym991005 2020-01-21 (화) 00:14
ㅋㅋㅋㅋㅋ
img4 2020-01-21 (화) 00:17
빵터졌어요..ㅎㅎㅎ
곰돌이분신술 2020-01-21 (화) 00:22
아닠ㅋㅋㅋㅋ사장님이 너무 솔직하시네 ㅋㅋㅋㅋㅋㅋ
헛헛허 2020-01-21 (화) 00:48
아..이런....
여래불 2020-01-21 (화) 00:52
리뷰 폰트 뭐지? 깔끔하니 예쁘네
불타는학교다 2020-01-21 (화) 00:52
ㅇ ㅏ ㄴ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음...
풍호랑 2020-01-21 (화) 07:57
다시 생각해보니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더라구요 JMT
어두운그림자 2020-01-21 (화) 10:53
진짜 공감가는 이유네..^^
요즘 김치 담그는데 서툰 주부님들이 많기는 하니까요..
충혈된노을 2020-01-21 (화) 17:42
진짜 잼있네요 ㅋㅋ
불사조왕 2020-01-21 (화) 20:02
ㅋㅋㅋ
딸기아빠™ 2020-01-21 (화) 20:12
아톰이다 2020-01-22 (수) 01:37
우즈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크베브 2020-01-22 (수) 06:54
그렇다면 재료를 많이 안 썼거나...오히려 몸에 않 좋은 조미료가 덜 들어가서 그럴 듯.
밥무라 2020-01-22 (수) 08:10
ㅋㅋㅋㅋ
dslkajf 2020-01-24 (금) 23:05
어... 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인터넷상담실] KT 대칭형 설치되나요? (1) 인터넷상담실
20030  [연예인] 나무꾼이 다녀간 레깅스 조현 (46) 사나미나 00:06 23528 23
20029  [회원게시판] 삶이 너무 어렵습니다.. (83) 기록구에서 02-27 11627 50
20028  [나혼자산다] 전세 입주 (33) 스샷첨부 nsyls 02-27 10361 31
20027  [연예인] 아이린 길거리 실물 영접 미모 ㄷㄷㄷ .GIF (2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7 30489 28
20026  [유머] 야박한 서울 사람들 인심 (125) 스샷첨부 라돌 02-27 47116 59
20025  [회원게시판] 와 진짜 역겨운 하루네요 ㅋㅋㅋㅋㅋㅋ (132) 내마음속저장 02-27 32342 78
20024  [회원게시판] 마스크 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123) 스샷첨부 패밀리망고 02-27 43586 58
20023  [블박] 55만 원에 합의하자는 차주.gif (163) 플룸 02-27 34891 81
20022  [유머] 일본 뉴스 오프닝 레전드짤 (89) 스샷첨부 jollypong 02-27 44662 53
20021  [기타] 미국 군인 vs 한국 군인 (91) 스샷첨부 하데스13 02-27 36224 50
20020  [감동] 자발적으로 대구에 모이는 낭만닥터들.jpg (92) 웨이백 02-27 25079 70
20019  [기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고등학생 (149) 스샷첨부 사스미리 02-27 38405 52
20018  [회원게시판] 왜 선진국이라는 미국과 일본은 우리처럼 코로나19를 잡지 않는걸까요? (107) 레몬카드 02-27 17930 79
20017  [회원게시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니다.. 공장 중단했던 사장입니다.. (57) 남해차 02-27 17469 108
20016  [감동] 눈 부셔서 볼 수 없는 두 확진자 (54) 스샷첨부 잇힝e 02-27 33020 80
20015  [회원게시판] ETOLAND 오랜만에 다시 써봤습니다 (49) 스샷첨부 명품인생 02-27 11764 95
20014  [유머]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12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44912 149
20013  [블박] 9백만원짜리 보복운전.gif (107) 스샷첨부 뚝형 02-26 35680 98
20012  [회원게시판] 상황이 중국에 점점 유리해지네요.. (194) 옴나니반메훔 02-26 36783 125
20011  [엽기] 상상초월 갓본상황.jpg (112) 왜죠 02-26 54173 122
20010  [회원게시판] 마스크 구매 사이트 종합정리(개당 1500원 이하 사이트 위주) (105) semiji 02-26 28895 280
20009  [정보] 가성비 좋은 와인.jpg (151) 플룸 02-26 30034 133
20008  [연예인] 컬링에 도전한 퀸연아 (50) 스샷첨부 jollypong 02-26 36319 121
20007  [기타] 교수한테 욕먹은 배달부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41657 109
20006  [연예인] 슈가맨 남규리 미모 (10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6 36012 81
20005  [연예인] 이태리 밀라노에 간 아이유.jpg (29) 스샷첨부 축험보저 02-26 27897 49
20004  [유머] 조선인의 이상한 유전자 (124) 스샷첨부 박사님 02-26 31470 169
20003  [연예인] 권은비 컨디션난조 (23)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6 33171 20
20002  [연예인] 수지 공중파 레전드 ㄷㄷ (29) 스샷첨부 리저드맨 02-26 35166 32
20001  [기타]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스압)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27670 193
20000  [기타] 김연아가 살아있는 레전드인 이유 (6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28756 84
19999  [회원게시판] 일본 검진자수 근황 (57)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2-26 20829 52
19998  [유머] 마스크 되팔렘들 ㅈ됨 ㅋㅋㅋ (129)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2-26 39562 152
19997  [기타] 이 상황에서 제일 억울한 사람 (70) 스샷첨부 제미니 02-26 34433 117
19996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파지올리 02-26 42505 116
19995  [기타]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일본 방송 (136)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0847 115
19994  [연예인] 아이유 살짝 시스루 (78) 스샷첨부 4Leaf 02-25 41012 70
19993  [사진갤러리] 이 아이는 나중에 커서... (136) 스샷첨부 COREANTIN 02-25 28792 167
19992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 음성판정 (68) 스샷첨부 그린이 02-25 28964 55
19991  [유머] 27살 미혼 여쌤에게 충고 (10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5 44517 155
19990  [회원게시판] 농담같았는데 진짜였나봐요. (79) 에이어드 02-25 35240 101
19989  [정보] 마스크 전문가가 말하는 KF94 마스크 교체 주기.jpg (131) 웨이백 02-25 37866 55
19988  [기타]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ㄷㄷㄷ.jpg (152)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40356 97
19987  [기타] 오늘 대구경북 이마트서 마스크 공급된 이유..jpg (5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30349 83
19986  [회원게시판] 공장가동 및 사업을 한주간 중단결정 했습니다.. 직원들도.. (66) 남해차 02-25 13958 98
19985  [엽기] 일본의 무시무시한 여자 [ 약혐 ] (73) 스샷첨부 jollypong 02-25 45357 102
19984  [동물] 두리안 냄새를 맡은 동물들 반응.gif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23344 73
19983  [연예인] 아이유 예의도있어유 (38) 스샷첨부 jollypong 02-25 30037 54
19982  [연예인] 구구단 미나......잘 빠진 콜라병 몸매 ㄷㄷㄷ (56) 패션피플 02-25 36614 51
19981  [유머] 참다참다 신천지 실드 좀 친다 (62) 스샷첨부 홍낄낄낄 02-25 37911 138
19980  [기타] 이 시국에 손 소독제 폭리 취한 연예인 .JPG (10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5 51735 62
19979  [기타] 한국여자와 결혼 (16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1382 84
19978  [기타] [펌] 나라별 진단수 대비 확진자수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5 30594 165
19977  [회원게시판] 현재 응급실에 갇혔습니다. (74) 가게두어라 02-25 24554 62
19976  [유머] 영화 '온누리교' 시나리오 (66) 스샷첨부 gagharv 02-25 29471 76
19975  [회원게시판] 대구시민으로 현 상황에 느끼는 여러가지 생각들. (120) Bandage 02-24 21073 175
19974  [기타]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83) 스샷첨부 하데스13 02-24 43883 94
19973  [유머] 강려크한 소련여자 마더.jpg (81) 스샷첨부 왜죠 02-24 43107 84
19972  [정보] 넷플릭스 사용자를 위한 꿀팁 (11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4 27859 133
19971  [추천사이트] 회원가입 없는 온라인 도구 모음 사이트 (32) Jazzyfact 02-24 9367 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