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컴퓨터
  • 시사
  • 영화
  • 사회
  • 동물
  • 정보
  • 회원
  • 유머
  • 자동차
  • 게임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기타]

(주)예수.jpg

[댓글수 (171)]
글쓴이 : Xuiolsa 날짜 : 2019-12-21 (토) 13:24 조회 : 50545 추천 : 93  




cmykman 2019-12-21 (토) 14:14 추천 68 반대 0
내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실천하지 않는 교회는 모두 없애라고 하면,
남는 개독교회 하나 없을듯합니다.
진짜 교회도 성당처럼 개체수를 줄였으면 합니다.
†와룡 2019-12-21 (토) 15:40 추천 41 반대 1


사회악 (주) 예수
얏홍이 2019-12-21 (토) 14:17 추천 37 반대 0
저런 사이비 종교 먹사들 목을 다 따버리고 싶으네..개새끼들..
지수박 2019-12-21 (토) 14:19 추천 8 반대 0
입만열면 거짓말하는건 목사가 더 심하지
갑오깝오 2019-12-21 (토) 14:20 추천 7 반대 0
사람 탈을 쓰고 있는게 누군데 개소리 씨부려 사이비새끼가..
소 부랄 따는 기계로 그냥 주둥이에 집어넣고 돌려버리고싶다.
방귀쟁이 2019-12-21 (토) 14:07
지xX
글적글적 2019-12-21 (토) 14:08
버러지들
cmykman 2019-12-21 (토) 14: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내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실천하지 않는 교회는 모두 없애라고 하면,
남는 개독교회 하나 없을듯합니다.
진짜 교회도 성당처럼 개체수를 줄였으면 합니다.
추천 68 반대 0
얏홍이 2019-12-21 (토) 14: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 사이비 종교 먹사들 목을 다 따버리고 싶으네..개새끼들..
추천 37 반대 0
지수박 2019-12-21 (토) 14: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입만열면 거짓말하는건 목사가 더 심하지
갑오깝오 2019-12-21 (토) 14: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람 탈을 쓰고 있는게 누군데 개소리 씨부려 사이비새끼가..
소 부랄 따는 기계로 그냥 주둥이에 집어넣고 돌려버리고싶다.
아리아아 2019-12-21 (토) 14:26
가끔 설교 영상 보다보면 이게 사이비인지 진짜로 올바른 종교생활인지 구분이 안감
이래서 목사한테 돈주고 몸주고 다 주는지 알겠더라 세상의 모든 이치가 예수고 목사의 말임
잘되면 예수님이 말씀이 옳았니 어쩌구 잘못되면 예수를 믿지 않는 이지랄
아레나드 2019-12-21 (토) 14:38
개독
로아르 2019-12-21 (토) 14:41
저게 예수를 섬기는 건지 마몬을 섬기는 건지... 에휴
뮤에르토스 2019-12-21 (토) 14:42
https://amen.kr/bbs/board.php?bo_table=church&wr_id=15046&sfl=wr_8&stx=%EC%B6%A9%EB%82%A8&sop=and&spt=-17637&page=64

어딘지 궁금해서 찾다가 찾았네요. 감리교면 감리사가 감리 나올텐데 굳이 왜저랬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진후짱 2019-12-21 (토) 14:47
그 뭐시냐 불륜해서 애낳고 유전자 검사 일치하니 모른척하고 예수님의.아들이라고 우기던 영상 재미지던데.. 그거 드라마나 영화화 하면 대박 날텐데.. 막장 중의 막장..

세금.안내고 여자탐하고 씨도 널리 뿌리고 걸리면 예수님 팔고,
선도할때 돈 많이 내면 추켜세워주고.. 기업인들 자금세탁 도와주고 수수료 받고...

기업인 연말 세금 처리할때 기부했다는 명목으로 세금세탁 돕고 자금 받고.. 즐겁지?

돈버는거 참 쉽죠?
거기다 세뇌 당한것들은 죽으라하면 죽는 시늉에 딸도 바치고 몸도 바치고 돈도 주고...

진짜 현대판 제비족들이 목사들 같음..

스님새끼들도 정신차리고 니들도 문제 많아..

평화가 오래가니 종교가 썩는듯
돌덩어리이당 2019-12-21 (토) 14:55
저 교회 관련자들 탈탈 털어야 해요 신상 그리고 까야 정신 차리지... 말하는거 보소..... 저게 하느님을 믿는다는게 .. 비즈니스 하러 온거지.... 동네 사람들 욕하는거 봐라...
나메 2019-12-21 (토) 15:06
예수님이 언제 가난한 이웃집 맘대로 부숴버리고 법적책임 지라고 가르치셨냐 이 이단자새끼들아
역군은이샷다 2019-12-21 (토) 15:24
진짜 목사는 대한민국에 한명도 없어요, 예수팔아 돈버는 협잡꾼들만 들끓죠
†와룡 2019-12-21 (토) 15: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회악 (주) 예수
추천 41 반대 1
     
       
가강2 2019-12-24 (화) 13:45
리처드 목사 개소리 지껄여 놨네 누가보면 그리스 고대 철학이 기독교에서 출발한것 처럼 적어놨네 리처드 '헬'버슨인가
저소리 소크라테스가 들으면 졸고있던 예수 뒤통수 때리면서 몇백살 아래인 애새끼가 후임관리 거지같이 해놨다고 입에 넣은 독약 얼굴에 뱉어버리겠네
starHS 2019-12-21 (토) 15:52
사탄의 교회ㅋㅋㅋ
처키도 울고 가겄네~~
enolate 2019-12-21 (토) 16:03
아오...
SBOMBER 2019-12-21 (토) 16:04
세금을 낸다고??? 종교인들 세금을 낸적이 있나???
이뤼덤 2019-12-21 (토) 16:14
갈수록 교회 관련 문제가 점점 심해지는거 같네요
도시바님 2019-12-21 (토) 16:18
도축칼 들고 저 돼지년하고 교회 관계자들 도축하러 가야겠네요...
크리쓰탈 2019-12-21 (토) 16:29
네 이웃을 사랑하란 말은 개소리로 판명

그 말을 씨부린 게쉑은 사탄으로 명명
dkslfi 2019-12-21 (토) 16:51
개독 새끼들 졸라 싫음
fhtmvpdl 2019-12-21 (토) 17:04
저딴걸 교회라고 하기엔...걍 정신병자 집단이지..;
닥똥집똥침 2019-12-21 (토) 17:38
개독박멸....
도란이 2019-12-21 (토) 18:35
저마을 사람들이 다니는 교회라면 저 할머니는 마을에서 쫒겨날듯.. 사탄마귀로 처리할듯
wkjd1 2019-12-21 (토) 19:00
삭슈 2019-12-21 (토) 19:27
세금도 제대로 안내는 교회넘들의 권리를 챙겨줄 필요가 있나!
najeil 2019-12-21 (토) 20:00
대검찰청 범죄분석 통계 자료에 따르면 성직자가 저지른 범죄는 2010년 4868건, 2011년 4865건, 2012년 5383건, 2013년 5315건, 2014년 5168건 발생했다.
특히 전문직 종사자 가운데서도 성직자가 성범죄 1위를 기록했다.
생각좀해봅시… 2019-12-21 (토) 21:30
법 공부하면서 재산권 분쟁에서 빠지지 않는게 교회 내의 재산분쟁이다.
저 종교는 그냥 계모임 같은 거라고 보면 됨.
십일조 그렇게 꼬박꼬박 내는 것도 그냥 일수 도장 찍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됨.
그렇게 꼬박꼬박 도장 찍고 마지막에 집사든 장로든 뭐 한자리 차지하면서 흔히 생각하는 '간부'가 되는거임.
생각좀해봅시… 2019-12-21 (토) 21:32
심지어 지들끼리 내부에서 재산분쟁생겨 A 교회가 갈라져 생긴 A-1과 A-2 서로간에 재산분쟁 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지들 끼리도 저 xx을 하는데 남한테야 오죽할까.
주경야동 2019-12-21 (토) 21:59
다떠나서 진짜 법적이던 도의적이던 할머니나 다른부순집까지 다시 지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건 아닌성 싶습니다.
BabyBlue 2019-12-21 (토) 22:55
신이 없다는 증거
토르톨란 2019-12-21 (토) 23:10
인두세를 빡세게 징수해서

교회 씨를말려야함

ㅋㅋㅋ 인두세 징수합시다

개독교세끼들 경제적기반을 말려버려야함
SylphiD 2019-12-21 (토) 23:15
캬 시발 사탄이 사실 주 예수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러운 악마새끼들
타누 2019-12-21 (토) 23:25
저런건 안봐도 목사가 개새끼고 옆에 붙은 돼지년이 개 시발년임.
인간이 오직 할 짓이 없어서 신 팔아 쳐먹고, 그 밑에서 직장이라고 일하냐?
돼지년 예수는 눈없냐? 너같이 생긴년을 구원해줄것 같아??
알수없는시드 2019-12-21 (토) 23:35
이단이로구나
reras 2019-12-22 (일) 00:04
그런데 주님이 쟤들을 구원해줄까요?
성경에 적혀있는 바리세인들과 100% 일치하는게 한국 교회와 교인들인데 ㅋㅋㅋㅋㅋ
     
       
피를빠는변태 2019-12-22 (일) 10:30
주님이라는 자체가 있을까요? 사람이 만들어낸 미신이라...
장충동왕존박 2019-12-22 (일) 00:08
씨발 예수팔이 새끼들. 다 뒈져서 그리 빨아대던 예수한테 빨리 가길 바란다.
씨발 무슨 예수고 나발이고. 그딴게 어딨어. 
개독새끼들은 사회악이다. 렉카새끼들과 함께 사회에 가장 쓸모없는 쓰레기새끼들.
잉여학개론 2019-12-22 (일) 00:45
개독새끼들은 국가에서 금지시켜야함 다 외국으로 꺼지라해
광폭강아지 2019-12-22 (일) 00:57
버러지들
캇~ 퉷
Unblock 2019-12-22 (일) 01:46
이러니 ㅆ발 개독것들을 사람취급 하고싶겠냐고
젠틀권 2019-12-22 (일) 02:06
교회도 세금내요?
교회는 세금 안낸다고 들은거 같은데
기똥찬열정 2019-12-22 (일) 02:09
교회 정신병자들 도라이아니야? 한순간에 집을 없애ㅑ 그냥
김찰수 2019-12-22 (일) 02:41
진심 교회라는 종자 는 사패 집합소네요. ㅋㅋ 있지도 않은 판타지 속 인물인 예수 들먹 거리면서 불로소득 얻는 쓰레기 집단 퉤! 관상이 아주 그냥
으악새 2019-12-22 (일) 07:15
진짜 부끄럽다.. 아마 저 교회는 지옥갈듯.
랜디113 2019-12-22 (일) 07:16
예수새끼가 그렇게하라고 시키든?... 

이런 ㄴㅁㄹ 종교인도 아닌 돈에 환장한 새끼들이 내로남불 보여주고있네
허수아비68 2019-12-22 (일) 07:31
싸이코패스 여러분들 죽일넘들 여기많아요..다른데서 찾지마시고 이런 넘들을.. 부탁해요
달님빛비추어… 2019-12-22 (일) 08:20
역시 씨발개독교!
이웃을 사랑해? ㅋㅋㅋ 지랄하는 개독교
대박봇물터짐 2019-12-22 (일) 08:24
씨발개독

느그하는 짓이 좆같아서 모태신앙인데 교회 안간다

장로라는 새끼들이 지가 돈 많이냈다고 싸우질 않나

목사라는 새끼는 신도랑 바람펴서 자식새끼 자살하고

꼴 좋더라
북악흑제 2019-12-22 (일) 08:29
교회 목사들이야 말로 진짜 무신론자들이겠지.
정말 신이 있다고 믿는다면 저렇게 행동할까.
ehlsxnd 2019-12-22 (일) 09:25
정치인들 중에 개독이 많아서 그렇지...선거할때 종교보고 뽑아야지...
royal87 2019-12-22 (일) 10:05
시발개독
도그잔 2019-12-22 (일) 10:26
교회가 문제가 아니라 남의 땅에 살고 있는 저분들이 문제 아닌가요? 왜 애초에 남의 땅에 살고 집을 지었는지, 저소득자들 분 같은데 합의도 힘들것이라 봅니다.
당나귀웃음 2019-12-22 (일) 11:36
이러니.. 신뢰가 없지
cantseeme 2019-12-22 (일) 13:27
교회 안 세워도 될만한 작은 동네에까지 왜 저 지랄을?
쿠르르 2019-12-22 (일) 14:50
교회다니는 사람과는 상종하지말라고 했습니다.
칠동주 2019-12-22 (일) 18:14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교활이가 개독교인이라고 묻지마 지지하고 성조기와 이스라엘기를 흔드는 비정상적인 행동을 먹사라는 개종자들이 최소한 방치와 방조를 한다고 보입니다. 차라리 미국과 이스라엘로 가서 발광을 하던가.
구경이 2019-12-22 (일) 19:06
저도 교회를 다니지만.. 진짜 인정없고 저만 아는 개독.....
릴렉스 2019-12-22 (일) 20:10
온갖 패악질과 살인을 저지르며 살다 죽기 직전에 믿습니다. 한 마디면 천국을 간다는 미친 종교.
천국에 간다는 그 말에 눈 부릅뜨고 어떤 일도 서슴치 않고 행하는 그들.
그러면서도 정작 지금 당장 천국으로 가라 하면 입에 거품물고 분노하는 그들.

그런 자들이 모여 있는 천국이 과연 진짜 천국일까?
천국이라는 이름의 지옥은 아닐까.
NeCe 2019-12-22 (일) 22:48
아........ㅜㅠ
호빵만 2019-12-23 (월) 08:38
예수가 제일 억울할듯

자기 이름팔아서 장사하는새기들땜에 혼자 욕은 죄다먹고있음 하드탱커

종교장사하는새기들이 예수의 말과 가르침을 섬길리도 없고 행하라고 하는 가르침에 정반대 되는 행위만 하는데

욕은 예수가 다먹음 ㅋㅋ
양탐정 2019-12-23 (월) 10:38
교회 믿는 사람들은 상종을 하질 말아야함
십일조 내는 나라는 어디에도 없다 호구들 ㅋㅋㅋㅋ
FirstClass 2019-12-23 (월) 20:43
사막잡신이나 믿는 미개한 것들...
fmqmfhs 2019-12-24 (화) 01:08
개독은 박멸이 답
가강2 2019-12-24 (화) 13:46
교회는 불로소득이니 40프로 세금 떄려야하는거 아닌가
매국3어버이… 2019-12-24 (화) 19:48
빤스를 내렸어야지~
펜타토닉P 2019-12-25 (수) 21:54
저것들은 주둥아리로만 불쌍한 영혼 구제한다 그러지 실제는 남들 등쳐먹고 탐욕의 극치를 달리는 인간들~
쥐샛기를잡자 2019-12-26 (목) 11:19
제발 제발 교회같은 건물 허가 좀 내주지 마라!!!
kiva 2020-01-12 (일) 21:24
대성당은 아무리 커도 정교회 성공회 카톨릭에서는 얼마든지 컨트롤합니다만
대형개신교회는 그런 중앙컨트롤타워가 없습니다
덕분에 개신교회가 잘못된 방향으로 나가버릴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처음  1  2
   

  • 러판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게시물 이벤트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88) eToLAND
25152  [유머] 매춘을 반대하는 이유 (50)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2:20 15448 5
25151  [영화게시판] 영화속 매력적 여배우들과 그 테마음악 베스트 21 (34) 본섭 00:34 4527 29
25150  [기타] 한국이 괜히 방역강국이 아닌 증거 (34) 이미지 파지올리 01-21 22273 55
25149  [기타] 역대급 오심 그리고 선수의 대처.jpg (51) 이미지 뚝형 01-21 27136 56
25148  [기타] 모두가 1등이 된 달리기 경기.jpg (48) 이미지 스마일1 01-21 25704 62
25147  [기타] 내 여친 낙태유무 확인법 (168) 이미지 posmall 01-21 48066 49
25146  [기타] 실제 간호사의 경험담 .JPG (14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21 41773 77
25145  [기타] 단골 식당에서 뒷담화 들은 여성BJ (121)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28976 27
25144  [기타] 1억 인증 오피녀,jpg (101) 이미지 뚝형 01-21 46961 43
25143  [회원게시판] 후배에게 사과했습니다 (79) 금기자 01-21 23947 66
25142  [영화게시판] 영화 잡식가의 비교적 덜 상업적인 영화 추천 (27) 이미지 SuPa곰 01-21 12688 69
25141  [연예인] 빨간티 샤넌 (39)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33383 44
25140  [기타] 맛있다고 칭찬하는데 미친년 소리 들은 여자 (141) 이미지 블루복스 01-21 40528 80
25139  [반려동물] 에헴! 새해에는 (20) 이미지 박초아 01-21 8274 37
25138  [회원게시판] 전도하는 아줌마 만나 (81) 순수의식 01-21 28155 120
25137  [기타] 중국인 아이돌에게는 아예 정주지 맙시다. (147) 이미지 블루복스 01-21 36734 214
25136  [연예인] 여자친구의 5인이상 집합금지 대처법 (24)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0 39212 77
25135  [유머] 디씨 레전드...전지현 닮은 처제 썰.jpg (69) 이미지 뚝형 01-20 55480 73
25134  [연예인] 언젠가 얼굴로 떡상할 것 같은 중소신인 여돌 (65) 이미지 봉자 01-20 46148 36
25133  [정보게시판] 보일러별 난방비 절약 팁.jpg (57) 이미지 만두맨 01-20 27770 65
25132  [유머] 현시각 아가씨 노래방 유흥 대참사 (50) 이미지 프로츠 01-20 68710 73
25131  [연예인] 쌩얼로 다니는게 편하다는 여자아이들 슈화.jpg (59) korn 01-20 45884 70
25130  [컴퓨터] 회사 로고 만들어주는 사이트 (60) 워드프레스 01-20 25366 100
25129  [기타] 놀면뭐하니 하차요구 받고 있다는 데프콘 (103) 이미지 사나미나 01-20 51174 101
25128  [기타] 어깨 부딪혔다고 폭행당했던 피해자 자살 (127) 이미지 개Dog 01-20 32387 116
25127  [연예인] 옷이 흘러내린 전효성 (34) 이미지 posmall 01-20 58614 78
25126  [자동차] 보xx림 더이상활동 안해야겠네유.. (155) 이미지 김소혜♡티마 01-20 37505 59
25125  [회원게시판] 한국 벤츠는 짱깨 꺼였네요 (74) Piuuuuu 01-20 27226 54
25124  [회원게시판] 윤서인.. 얘 진짜 어쩌지??? [혐오] (73) 이미지 랜디113 01-20 20950 90
25123  [회원게시판] 세계 최강의 보병전차 (74) 이미지 NoJap 01-20 23828 73
25122  [유머] 소장가치 200% 졸업앨범 (46) 이미지 개Dog 01-20 37767 131
25121  [연예인] 옆모습도 보통이 아닌 신세경 (41) 이미지 사나미나 01-20 37494 73
25120  [회원게시판] 시골 인심은 개뿔 (111) 맥주조아 01-19 22961 105
25119  [기타] 67.9kg 몸 자랑 누나 .JPGIF (6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9 57821 107
25118  [기타] 윤서인이 첨부한 사진 팩트체크 들어간다 (101) 이미지 블루복스 01-19 27092 150
25117  [회원게시판] 친중, 친조선족 커뮤니티라고 돌아다니는 짤 (82)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9 17453 71
25116  [유머] 양준혁에게 재산 공동명의 해달라는 부인 (186) 이미지 fourplay 01-19 40441 67
25115  [유머] 엉덩이로 취직한 여자.jpg (32) 이미지 탈레랑 01-19 56956 41
25114  [회원게시판] 대위와 소령의 갭이 너무 크네요 (201) 아아암바스타 01-19 21670 98
25113  [영화게시판] 추천작 : <족벌 두 신문 이야기> .JPG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9 9216 79
25112  [연예인] 이제 그만 커도 될 거 같은 아이즈원 안유진 (25) 이미지 사나미나 01-19 27876 52
25111  [정보게시판] 한글 Win10 PE 64bit 응급 부팅 CD ISO / Hiren's BootCD Win10 PE 64bit (34) 이미지 prisen 01-19 12267 44
25110  [영상] 야생악어를 구해줘 치료해줬더니 집에 자주 오고 친구가 되어버린 사람 (67) 이미지 고수진 01-19 29496 125
25109  [기타] 25살 여성 버스기사.jpg (92)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9 39949 118
25108  [연예인] 슴부먼트의 차원이 달랐던 노란티 성소 이미지 IDOL 01-19 47101 73
25107  [유머] 좆된 스멜을 감지한 ㅇㅅㅇ (13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1-19 56087 128
25106  [기타] 중국이 훈민정음을 지네꺼라고 못 우기는 이유 (80) 이미지 사나미나 01-19 37868 138
25105  [회원게시판] 안상태 와이프 인스타.jpg (73) 이미지 봉와직염 01-19 34077 82
25104  [기타] 한국에서 남자가 누리는 특권 지적 (83) 이미지 사나미나 01-19 44709 96
25103  [기타]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 문화...jpg (167)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9 42523 82
25102  [기타] 백두산.. 일본이 팔았다 (90) 이미지 사나미나 01-18 38606 66
25101  [회원게시판] 윤서인 atm을 넘어서 거의 평생노예 될듯 하네요 (96)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1-18 27677 112
25100  [기타] 오늘자 윤서인 사과방송이라는데... (138) 이미지 pgslpuki 01-18 38582 92
25099  [정보게시판] 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즉시 현금화 하는 법 .JPG (9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8 21992 110
25098  [유머] 동거 사실을 들켜버린 20대 여가수 (50) 이미지 k2k23 01-18 59926 61
25097  [연예인] 아이린 매끈한 허벅지 (82) 이미지 낭만객잔 01-18 53548 44
25096  [유머] 서로 놀라는 할리우드 배우들.jpg (157) 이미지 노랑노을 01-18 50024 73
25095  [유머] 이해 안되는 결혼식 문화 TOP2 ㄷㄷㄷ...JPG (180) 이미지 나서스 01-18 45009 77
25094  [기타] 층간소음 인증 역대급 레전드.jpg (87) 아이언엉아 01-18 46689 98
25093  [유머] AI 대체가 시급한 직업 (61) 이미지 개Dog 01-18 39442 1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