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미국 5대 피자.JPG

[댓글수 (182)]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19-12-20 (금) 22:48 조회 : 86260 추천 : 403  

1.jpeg 미국 5대 피자.jpg


1. 뉴욕피자(New York Pizza)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많은 뉴욕이라서

가장 이탈리아스러운 미국식 피자이며

이탈리아 정통피자인 '네이폴리탄 피자' 의 영향을

많이 받은 피자이다.

토핑도 기본 토마토소스에 그 소스를 살짝 덮을 정도인

치즈, 정통 이탈리안 처럼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치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본 지름 45cm에

8등분으로 해서 한 조각씩 접어서 먹는 것이 특징이다.



2.jpeg 미국 5대 피자.jpg


2. 시카고피자(Chicago Pizza) 

높이가 무려 7cm에 달할 때도 있는 이 딥디쉬 피자는

우리가 알고있던 피자를 만드는 방식과는 전혀 다른

파이를 굽듯이 만들어야 하는 피자이다.

장시간 조리가 필요한 피자라서 치즈토핑

위에 뿌려진 소스가 타지않게 하기 위함인데

다른 피자보다 시간과 정성이 더 많이 필요한 피자이다.



3.jpeg 미국 5대 피자.jpg


3. 디트로이트피자(Detroit Pizza)

기존 팬피자에 버터향과 더불어 사각형 모양으로

내놓은 디트로이트의 명물피자인데

사각형인 이유는 피자팬이 아닌 산업용 부품 트레이로

구워서 위와 같은 모양이 되었다고.

이 피자를 본격적으로 상품화한 디트로이트의

한 회사가 이걸로 대박을 치자

이걸 만들던 요리사들이 나중에 미국 전역으로

흩어져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 중 하나로 성장하게 됐다.



4.jpeg 미국 5대 피자.jpg


4. 세인트루이스피자(St.Louis Pizza)

세인트루이스 지역의 이 피자는

이스트를 넣지 않아 얇고 바삭한 크래커 같은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대신에 스위스치즈 프로볼론 치즈

화이트 체다치즈로 만든 프로벨 치즈를 사용해

미국인들이 술안주로 자주 먹는 피자이다.

 



5. 병역기피자(Draft Dodger)

특이하게도 이탈리아 태생이 아닌 한국 태생으로

유명해진 피자이다.

그러나 정작 본토의 한국인들은 극도로 혐오하는

피자로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한국인들이 기본 재료로 생각하는

개념과 염치를 과감히 제거하였기 때문으로 보임.

일부 체인이 국내 도입을 시도하였으나

냉랭한 반응을 보여 시장에서 퇴출되었으며,

향후 한국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없다는게 정설.

The courage to be disliked.

@ 680 Mission St, San Francisco, CA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야나3 2019-12-20 (금) 22:48 추천 113 반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방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발터자르 2019-12-21 (토) 09:51 추천 55 반대 1


천재다!!
dmfidf 2019-12-21 (토) 08:02 추천 18 반대 0
나머지 4개는 마지막 한개를 위한 엑스트라였네
항정쌀 2019-12-21 (토) 05:44
우왕
     
       
ilulil 2020-01-16 (목) 17:37
스티브도 분명 이거 봤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이 궁금하다
충혈된노을 2019-12-21 (토) 07:08
ㅋㅋㅋㅋㅋ 기발하다
사진 밑에 멘트도 잼있네요ㅎㅎ
호리호리 2019-12-21 (토) 07:21
조용히 잘 읽다가 아침부터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mfidf 2019-12-21 (토) 08: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머지 4개는 마지막 한개를 위한 엑스트라였네
글적글적 2019-12-21 (토) 08:15
ㅋㅋㅋㅋㅋ
나른한오후 2019-12-21 (토) 08:44
대박이십니다 짱..드세요 생각지도 못한 오우 ㅎㅎ
발터자르 2019-12-21 (토) 09: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천재다!!
착한댓글 2019-12-21 (토) 09:56
ㅋㅋㅋ
아폴강 2019-12-21 (토) 10:57
ㅎㅎ 대박이네요...
에슈리온 2019-12-21 (토) 11:31
와씨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의 창의력에 치얼스~~
역군은이샷다 2019-12-21 (토) 11:35
맥주 마시다 뿜었어요~
캬라도스 2019-12-21 (토) 1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터졋네 ㅋㅋㅋㅋㅋ
세일러프리먼 2019-12-21 (토) 12:34
좋은 글이네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ㅎㅎ
img4 2019-12-21 (토) 12:48
마지막피자에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
하니우 2019-12-21 (토) 12:58
마지막에서 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스토 2019-12-21 (토) 13:50
ㅋㅋㅋㅋㅋㅋ
audience 2019-12-21 (토) 13:58
노잼
화공학도 2019-12-21 (토) 15:48
막피자 뭐냐 ㅋㅋㅋ
starHS 2019-12-21 (토) 15:57
벤또야 뭐하냐 좀 배우그라
이게 '빌드업' 후 전개라는 것이다~~
초코하임 2019-12-21 (토) 16:08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줜나뜬금없네 방심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금 2019-12-21 (토) 17:10
진짜 창의력대장이네 ㅋㅋㅋㅋ
hyunsd 2019-12-22 (일) 00:08
아 진ㅉ ㅏ 방심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밝귀리선인 2019-12-22 (일) 01:12
유승준 불쌍하네요
국내에 돈좀있다하는 부자들과 고위공무원및국회의원 자재들은 당연히 가짜의료기록으로 다 군대 안가는데 연애인이라는 이유로 저렇게 매도당하니 억울하지 않았을까요 우리나라 국민성이 좀 아닌게 힘있는자들한테는 별말 못하다 연예인이나 일반인들 매도하고 그러는게 너무 당연시되서 좀 보기 않좋은 국민성이 많은듯합니다.다른나라들도 빗슷하겠지만 우리나라는 그게 좀 과한듯 합니다. 아니 그전에 어차피 유승준이 미국 영주권있지 안았나요.
아니 미국으로 이민을 갔는데 무슨 한국에서 군대를 가라고 저렇게 전 국민이 들고 일어날 일인지 도대체 이해불가입니다. 무엇때문에 이리 너무도 과할정도로 이슈가 되었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네요 저당시면 있는자들은 대부분 군대 안가는게 지금보다 훨씬 당연하게 생각이 될때인데 솔직히 군대에서 하루에 한두분은 죽어나갈텐데 이유를 제대로 모르고 조사가 제대로 안되서 억울한 분들이 한둘이 아닌데 제가아는 친구도 해군에서 부사관인데 이유모를 실종으로 그 이후 어떻게 되엇는지를 모르겠지만 소문으로는 군 장성 자제나 권력자 자제가 사고치고 군대와서 그랬다라는 소문이 좀 퍼졌던 게 있느데 이런일이 수시로 일어나는 군대에 가라고 하면 가고 싶겠습니가. 군대에 다녀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군대 자대배치 잘못받으면 똑똑한 사람이고 잘난사람이고 병신되는건 한순간이고 각종 고문과 따돌림이 당연시되는게 군대입니다 위에 소대장에게 말하면 오히려 그 괴롭힌사람 불러서 밑에에들 교육을 어찌 시키길래 이런말이 나오냐고 짜증내고 끝입니다 좀더 위로 신고를 해도 소용없는게 군대가원래 그러니 그냥 남들도 다 참고 견디는데 방법이 없다라는 말만합니다 이러니 무슨 대처가 대겠습니가 할수있는건 총들고 탈영하거나 죽이거나 자살이거나 하는 방법밖에 없는 군대를 말입니다 스티븐유가 어려서 이민갔는데 도데체 아직까지 이런 이유로 매도당하는게 좀 많이 과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저때면 군인 월급이 만원도 안되던때인데 스티븐유가 미국에서 살아와서 그런게 이해불가였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
     
       
운중행 2019-12-22 (일) 04:22
아니 무슨 거짓을 사실인양 말씀하십니까?
유승준이 도미(逃美)한 시기부터 지금까지 판타지세계라도 갔다오셨나요?
조금만 검색해봐도 알 수 있는 사실을 외면하지 마시기를
알바가 아닌지 의심스러움.
     
       
색체용 2019-12-22 (일) 06:18
이 쓸대 없는 글을 다 읽은 스스로를 반성합니다.
     
       
찌찌리 2019-12-22 (일) 20:26
미필티 좀 작작내세요 무슨 고문이 당연시되고 ㅇㅈㄹㅋㅋㅋㅋㅋㅋ 저도 이 글 다 읽은거 반성합니다
     
       
아프로디테사… 2019-12-23 (월) 01:05
제 생각엔.. 아마 끝까지 군대간다라는 이미지를 전국민에게 심어준 후 마지막에 뒤통수를 쳐서 그런 듯 합니다.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고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인데 이 도덕을 법으로 규제해서 사실 무죄임은 맞는 듯 해요.

다만, 5000만명을 속인 게 아주 큰 듯.
          
            
파숙그리스도 2020-01-09 (목) 17:27
법적으로 무죄라니요...
유죄인데
미국인이 미국에 가겠다고 한거니까 못잡는거 뿐입니다;
     
       
teki 2019-12-23 (월) 16:32
님이 쓴글은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불쌍하지는 않네요..
     
       
aiusdf 2019-12-24 (화) 03:23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서울의 피자 박원순 시장 아들은 어디에 ?
     
       
drizzt 2019-12-25 (수) 11:22
그러게요... 유승준 쉴드치려는건 아닌데, 요즘은 미국국적 연애인들 병역면재는 너무나 당연한거고, 심지어 정치인 공무원 자녀도 당연스럽게 병역기피를 해서 유승준이 억울해 할만함..
     
       
찰스바굴이 2019-12-29 (일) 16:03
영주권 시민권 구분도 못하네
     
       
해킨삽질하다… 2019-12-30 (월) 17:04
이해는 됩니다면... 하나도 불쌍하지 않네요...
     
       
데라임 2019-12-30 (월) 18:31
죄지으건 스티븅인데,
우리나라 국민성을 욕하네.

이런 인간들이 많다는게 더 개탄스러움.
     
       
클램프 2020-03-15 (일) 12:02
밝귀리선인

미친뇬아 군대나 가라..
그리하거라 2019-12-22 (일) 02:51
홍삼 빌런도 나름 재밌었는데 이젠 스티븐유 빌런인가!!
암적인존재 2019-12-22 (일) 11:50
마지막에 빵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미세먼지 2019-12-22 (일) 16:08
마지막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삑살왕자 2019-12-22 (일) 19:14
담마진교활한놈같은 애들도 우리 국민성으로 묻어버렸으면 좋겠네요
오리온의별 2019-12-23 (월) 02:55
ㄱ ㅅ
라이먼 2019-12-23 (월) 08:53
아놔~~ 방심했네 ㅋ
시에테 2019-12-23 (월) 13:06
앜ㅋㅋㅋㅋㅋㅋㅋ무방비로 당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뀨이 2019-12-23 (월) 13: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지민님짱 2019-12-23 (월) 15:35
천재구나.. ㅋㅋ
퀵크린 2019-12-23 (월) 19:22
Hagina 2019-12-24 (화) 03:31
3번은 tv에서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신기했는데 ㅎㅎ
일리다리 2019-12-24 (화) 05:45
아...아무생각 없이 보다가 마지막에 빵터짐 ㅋㅋㅋㅋ
이현암 2019-12-24 (화) 06:36
오 미국피자들 소개글이라니! 하고 흥미롭게 보다가 막판에 빵ㅋㅋㅋ
레드커피 2019-12-24 (화) 13:45
아오 이거 올린사람 나오세여  ㅋㅋㅋ
아놔  마지막에  방심하다 터지네
자존심  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은빛갈기 2019-12-24 (화) 14:41
와 마지막꺼 인정... ㅋㅋㅋ 예상도 못함
라즈베리천국 2019-12-24 (화) 19:50
미국피자 먹어봤는대 상당히 짜요 ~
그런대 크기는 겁나크더라고요
무천도사무천… 2019-12-25 (수) 04:02
아악!!! 마지막꺼!!! 안 본 눈 삽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이태리 핏자집에서 앤초비(멸치) 소스 곁들인 핏자 먹어봤는데 입에 딱 맞더군요~
sdafijwok 2019-12-25 (수) 10:12
Draft Dodger zzzzzzzzzzzzzzzz
GRAZER 2019-12-25 (수) 19:56
와..ㅋㅋㅋ 마지막 ㅋㅋㅋㅋㅋㅋ
퀘쿠케 2019-12-26 (목) 10:13
와... 이건 댓글을 안달수가 없다 ㅠㅠ

침흘리다가 충격먹네요 ㅋㅋㅋㅋㅋㅋ
존내근성 2019-12-26 (목) 13:37
ㅋㅋㅋㅋㅋ
진상짱 2019-12-26 (목) 16:08
ㅋㅋㅋㅋㅋ
실버크로스 2019-12-27 (금) 13:22
ㅋㅋㅋ 진짜 막짤에 터졌네요 ㅎㅎ
ehlsxnd 2019-12-27 (금) 21:42
예상치 못한게 나와서 모니터에 뿜었음..ㅡ.ㅡ;;;
펠콘 2019-12-29 (일) 13:34
여름그늘 2019-12-31 (화) 08:49
진짜 군대 안 가려면 군대 갈 것처럼 나대지나 말았어야지..
소속사가 케어하지 못한 부분도 크겠지만 군대 문제가 한국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몰랐다는 부분이
한국이란 나라에 큰 관심이 없었다는 걸 알려주는 것 같아서 그 부분이 진짜 별로였습니다.
돌아온롸커 2019-12-31 (화) 17:15
진짜 갑이다...성시경 개새가 봐야 할 글이다
영스 2020-01-01 (수) 00:29
이토에서 추천 처음 눌렀다...  대다나다
SBOMBER 2020-01-02 (목) 01:28
몽이도 쪼까냈으면....
홍시단감 2020-01-03 (금) 00:15
엄지척!
TorrentL 2020-01-03 (금) 08:25
분명 피자긴 피잔데...그 "피자"가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치치포포 2020-01-04 (토) 18:26
미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AFOO 2020-01-06 (월) 00:09
잘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봉반바지 2020-01-06 (월) 19:25
이런류의 글 사랑합니다
정치도 이런식으로 싸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품위있게
도경이 2020-01-07 (화) 12:15
와 진짜 방심했네요 ㅎㅎㅎㅎ
즐건라잎 2020-01-07 (화) 19:30


아 ㅋㅋㅋ 훅 들어오네요
빵터짐
LaRuna 2020-01-09 (목) 13:08
.............
럭키스파이 2020-01-09 (목) 15: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박
라즈베리천국 2020-01-10 (금) 22:23
마지막은 피자가 아닌대요 ?
예미 2020-01-15 (수) 12:24
대박
ignotus 2020-01-15 (수) 17:04
피식~하고 웃고 말았다. ㅋㅋㅋㅋㅋ 아 존심상해. ㅋㅋㅋㅋㅋ
카인드 2020-01-17 (금) 09:58
음.. 마지막이
모험왕꾸치 2020-01-18 (토) 11:26
대략 18년 쯤 전인가.. 그때도 그랬지만 지금봐도 좀 심하다고 생각함
그때 나도 군생활 하고 있을 땐가 가기 직전이었던 것 같긴한데... 그때나 지금이나 개인적으로 좀 불쌈함.. 시범케이스 같은데 좀 심한;;;;;...
여담이지만 02년 한국월드컵을 갓이등병 달고 군에서 보낸게 한이 되네 ㅠㅠ;; 3월 입대 5월 자대배치 6월 월드컵 ㅡㅡ;; 7월에 입대했어야 했는데...
팔십에노망든… 2020-01-22 (수) 23:45
그러나 스티붕유는 이미 돈도 많이 벌고 유튜브도 하고 남부러울게 없이 잘 생활하고 있음
유튜브만 보더라도 지금 행복한게 눈에 보임. 그리고 이사람을 옹호하는 무리들들고 있고
상당히 성공한 인생임. 이미 우리가 왈가불가 해봤자 넘사벽임.
지혜빵 2020-01-26 (일) 20:56
오호~ 라임 쩔구~~
호뚜 2020-02-20 (목) 00:56
빵 터졌구요~~
처음  1  2
   

  • 로또리치
  • 라이더고글
  • 류현진
  • 비밀상점
  • 상조
  • 카멜레옹
  • 마스크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컴퓨터견적] 컴퓨터 견적요청 (3) 컴퓨터견적
23417  [연예인]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JPG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8 14297 6
23416  [연예인] 트와이스 미나 아찔한 각도 (10) 이미지 사나미나 01:09 14303 8
23415  [기타] 다시모인 블리자드창립 멤버들.jpg (115) 이미지 왜죠 09-26 36165 42
23414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 (16) 이미지 Moebius 09-26 8108 24
23413  [감동] 타임지 '최고의 발명품 2019'에 선정된 국내기업.jpg (55) 이미지 노랑노을 09-26 27565 78
23412  [기타] 학폭 응징법 .jpg (63) 이미지 천마신공 09-26 29621 53
23411  [블박] 55만원에 합의하자는 차주 보험회사 (88) 이미지 posmall 09-26 29629 55
23410  [반려동물] 새식구 하양이 입니다. (31) 이미지 심심한이엘씨 09-26 12389 83
23409  [정보게시판] 무설탕음료 마시지 말고 차라리 설탕음료를 마시세요. (91) 이미지 파지올리 09-26 30895 67
23408  [유머] 한국의 속도에 놀라는 외국인 (116) 이미지 사니다 09-26 41947 117
23407  [기타] 마이크로닷 근황 ㄷㄷㄷ .JPG (10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6 44060 91
23406  [회원게시판] 처음 접해본 PC게임이 무엇이었나요? (282) 이미지 블록틱스 09-26 18423 80
23405  [연예인] 김유정 실물느낌.gif (45) 이미지 윤비 09-26 43813 71
23404  [연예인] 엄청난 오하영 몸매 . JPGIF (43) 이미지 사나미나 09-25 45529 90
23403  [기타] 내연녀 마약 놔주고 시신 버린 의사 근황 .JPG (4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5 43328 102
23402  [회원게시판] 토끼소주 한국 정식런칭 (93) 이미지 미낙스 09-25 36042 45
23401  [유머] 방금 최수종이 공개한 딸.jpg (146) 이미지 팔렌가든 09-25 53909 50
23400  [기타] 현재 조현우 과실 논란...GIF (123) 이미지 앵쯔 09-25 59652 55
23399  [기타] 어제자 난리났었던 국민은행 채용공고.jpg (93) 이미지 사나미나 09-25 48260 68
23398  [기타] 배달 초밥집에 500만원 벌금형 받게 한 썰 .JPG (7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5 47102 87
23397  [연예인] 박선영 아나운서의 야망 (37) 이미지 피그시 09-25 42032 80
23396  [정보게시판] 모바일 TV시청 어플 (75) 매직메탈 09-25 28440 78
23395  [유머] (약후방)스카이림 모드의 역사 (76) 이미지 제미니 09-25 49235 69
23394  [회원게시판] 여러분의 인생 치킨은 무엇인가요? (261) 강남고려 09-25 15378 63
23393  [연예인] 살짝 숙이는 요망갑 사나 ㅗㅜㅑ (27) 이미지 사나미나 09-25 40800 73
23392  [반려동물] 매일 찾아오는 귀염둥이 고양이 바비 (37) 이미지 일편일편 09-24 17390 83
23391  [유머] 쌍수해서 자격정지 받았던 여자 국가대표 (105) 이미지 매직메탈 09-24 48631 94
23390  [연예인] 위에서 본 박민영 미드 ㄷㄷㄷ .GIF (2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4 60893 58
23389  [기타] 헤어지자는 쿨한 여친.. (99) 이미지 미친강아지 09-24 59381 82
23388  [유머] 그랜져 설계 결함에 대처하는 현다이......jpg (159)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4 48242 106
23387  [블박] 길거리 흡연 레전드.gif (100) 이미지 1등당첨자 09-24 44901 116
23386  [연예인] 블랙핑크 로제 제니 오늘자 상큼한 노출 (51) 이미지 퍼플데디 09-24 56648 49
23385  [회원게시판] 대장암4기 항암 15주차 후기 (211) 오키11 09-24 21638 341
23384  [기타] 14주만에 태어난 미숙아의 기적 (51) 이미지 냥이사모 09-24 24468 90
23383  [회원게시판] 어느 여자분에 이거 받았습니다 (167) 이미지 우랄 09-24 36138 82
23382  [기타] 요즘 귀화자들 수준 (112) 이미지 jollypong 09-24 56484 92
23381  [기타] 아직까지 박수받는 아이유 소신발언 .JPG (5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4 36699 107
23380  [유머] 일본 라멘 국물 먹냐 안 먹냐 논란.jpg (150) 이미지 앵쯔 09-24 40339 88
23379  [회원게시판] 지난 러시아인 국제결혼 글 올렸던 신혼 커플이에요 (142) 무켕 09-23 35860 133
23378  [연예인] 유튜브로 복귀한 초아 (42) 이미지 사나미나 09-23 43447 83
23377  [유머] 깨달음을 얻은 어느 일본인 (106) 이미지 아린윤건아빠 09-23 55623 90
23376  [나혼자산다] 침대 시트지 작업.jpg (66) 이미지 허니버터야옹 09-23 29519 64
23375  [회원게시판] 돌아가신 아버지빚 7000만원 한정승인으로 추심금지 채권으로 변경됬네요 (54) 치즈불닭마요 09-23 25747 83
23374  [기타] 실제 조폭이 본 영화 신세계.jpg (187) 이미지 1등당첨자 09-23 55587 58
23373  [기타] 우리나라 여성 인권이 낮게 측정되는 이유 .JPG (7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3 34613 137
23372  [연예인] 신아영 때리는 홍진영.gif (33) 이미지 뚝형 09-23 60049 50
23371  [기타] 아직도 미스테리인 5만원 신사임당 (137) 이미지 사나미나 09-23 36667 110
23370  [기타] 임금이 자존심 다 버리고 애걸하는 편지 (73) 이미지 사나미나 09-23 40420 82
23369  [회원게시판] 날씨 환상입니다. 현재 후포해수욕장 ... (63) 이미지 은하제국황제 09-23 24174 70
23368  [기타] 쇠퇴하는 노량진 고시촌 .JPG (5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3 49073 88
23367  [유머] 드디어 밝혀진 병장회의의 정체 (116) 이미지 제미니 09-23 44651 118
23366  [컴퓨터] 이엠텍 3080 수령받았습니다! (135) 이미지 AT마드리드 09-22 29719 82
23365  [유머] 요즘 여초에서 핫한 짤.jpg (137) 이미지 노랑노을 09-22 70462 98
23364  [회원게시판] 집사람이 결혼전 저에게 했던 큰 실수 3가지 (109) 에로즈나 09-22 40831 199
23363  [유머] 15)야쿠르트 아줌마....gif (72)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2 62770 72
23362  [연예인] 지은이가 사이에 앉아라 (33) 이미지 posmall 09-22 47801 103
23361  [반려동물] 털실을 가지고 놀다 붙잡힌 브라우니는 결국... (23) 이미지 브라우니찡 09-22 17180 66
23360  [연예인] 윤아 청핫팬츠 골반돌리기 . GIF (26) 이미지 사나미나 09-22 40550 65
23359  [유머] 집주인이 공유기 쓰지 말라는데....jpg (60) 이미지 노랑노을 09-22 46539 70
23358  [유머] 뮤직밴드 이름 짓는 방법 (549) 이미지 파지올리 09-22 26063 8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