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유머
  • 회원
  • 연예
  • 정보
  • 영화
  • 컴퓨터
  • 동물
  • 사회
  • 자동차
  • 시사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연예인]

앉아있는데 왜 치마를 입냐는 비판을 받은 김민아 기상캐스터

[댓글수 (62)]
글쓴이 : 아이즈원♡ 날짜 : 2019-12-13 (금) 20:38 조회 : 55074 추천 : 100  

YeVEyik.gif

 

그 이후

 

UvJidIc.jpg


유리바늘 2019-12-13 (금) 20:38
거위의 배를 갈랐어
     
       
fanee 2019-12-13 (금) 22:24
멘탈이 강력해서 배 안 갈라짐 ㅋㅋㅋ
적절히 입고 나옵니다
          
            
보이1 2019-12-14 (토) 11:48
그뜻이 아닐텐데요...
               
                 
0무료회원가… 2019-12-14 (토) 12:51
한국이 실질적 문맹률이 좀 높습니다.
                    
                      
카스텔라노스 2019-12-14 (토) 14:08
ㅋㅋㅋㅋㅋ
               
                 
fanee 2019-12-14 (토) 21:17
저 때만 저러고 그 후로도 짧은 치마 적절히 잘 입고 나온다는 뜻으로 한 말인데 그 뜻이 아닌가요
                    
                      
장백발 2019-12-22 (일) 15:19
스스로 문맹임을 자각하신 분의 댓글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혈마도 2019-12-13 (금) 20:38
아니 좋기만 하구만~!!

누가 그랬어~!!!
     
       
setang 2019-12-14 (토) 10:17
무거운분들이
◇에오구스◇ 2019-12-13 (금) 20:38
예쁜데 또라이 코커♡ 매력적♡
빙그레v 2019-12-13 (금) 20:38
한복이 더 이쁘네
적사요나라 2019-12-13 (금) 20:38
우리 피들스틱 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기말마술사 2019-12-13 (금) 20:38
역시 코커
     
       
근데 2019-12-14 (토) 13:14
코커가먼데
          
            
글쓴이 2019-12-14 (토) 13:19
코리안조커
블루베리치즈… 2019-12-13 (금) 20:38
역시 매력있어!!
히모노 2019-12-13 (금) 20:38
이쁘다
생각좀해봅시… 2019-12-13 (금) 20:38
이 누나(나보다 어리지만 일단 예쁘니까 그냥 누나임) 롤 장내 아나운서 재계약 성공해서 내년에도 lck에서 볼 수 있었음 좋겠다. 그리고 LCK 장기계약 때려서, 돈은 다른 곳에서 벌더라도 정용준 캐스터처럼 상징? 같은 존재가 됐으면 좋겠단..
앨런포우 2019-12-13 (금) 20:38
배나온인생 2019-12-13 (금) 20:38
스벌 별게 다 불편하네 쿵쾅년들
十三人의兒孩 2019-12-13 (금) 20:38
그렇다고 굳이 남자옷을...
😛하악
일이삼사오다 2019-12-13 (금) 20:38
쿵쾅쿵쾅 댓글 달았것지 ㅋ
아이유♬ 2019-12-13 (금) 20:38
ㅋㅋㅋㅋㅋ귀여워
발암먼지 2019-12-13 (금) 20:38
쿵쾅이들이지 뭐...
희망봉의달 2019-12-13 (금) 20:38
저러면 쿵쾅이들만 좋은거...

보여주고 싶고 보고싶은 이들은 피해...ㅠㅠ
ChullL 2019-12-13 (금) 20:38
추억에잠기다 2019-12-13 (금) 20:38
한복 입은 모습도 예쁘네요. ㅋ
그린테크 2019-12-13 (금) 20:57
거시기하네?
표독도사 2019-12-13 (금) 20:59
하여간 불편러들은 뒤져야됨
handam 2019-12-13 (금) 21:12
민아님 참 귀여우시고
왜냐맨 자주 보는데 반전매력 뿜으시던 ㅋㅋㅋ
으허헉찍찍 2019-12-13 (금) 21:16
알고보니 저 pd가 왜냐맨 김하늘 pd더만 ㅋㅋ
     
       
mindldl12 2019-12-13 (금) 21:26
ㅋㅋㅋㅋ 또라이와 쓰레기의 만남리 저기서도
조르프 2019-12-13 (금) 21:28
치마 입고 다리 벌리라고 댓글좀 달게 좌표점요.
     
       
muzi망고 2019-12-13 (금) 22:36
댓글 참 천박하게도 쓰시네 ㅉㅉㅉ
     
       
개두릅 2019-12-14 (토) 01:48
왜 그러고 살아요?
     
       
첼시간코스타 2019-12-14 (토) 11:08
제발좀 나가 뒤지십쇼
개후 2019-12-13 (금) 21:35
이거는 왜이렇게 여러번 올라오죠? 첨에 올라왔을때 엄청 까였는데(그쪽분들)

지속적으로 무덤에서 꺼내서 까니까 거시기하네요

사건 터졌을땐 한마디 하는게 맞는거 같긴 한데

계속 반복적으로 젠더 갈등구조가 만들어지는거 같아서 의아하네요
Chaffee 2019-12-13 (금) 21:35
aerhaesr 2019-12-13 (금) 21:56
가려도 이쁘네
터진벌레 2019-12-13 (금) 22:23
이쁘오
최프로다 2019-12-13 (금) 22:45
아 씨  그래도 이뽀 ㅎ
shdflk 2019-12-13 (금) 23:44
망할 멧돼지들이 괴롭혔나 보네요
콩나물밥 2019-12-13 (금) 23:50
한복이 더 이쁜데요...^^
미갈루 2019-12-14 (토) 00:19
그래도 또 뭐라 할듯 ㅎㅎ
술김에 2019-12-14 (토) 00:34
이쁘면 다 용서되오~
꽃피는내일 2019-12-14 (토) 01:17
ㅋㅋ
일본킬러 2019-12-14 (토) 01:19
그래서 치마입은 짤은 어디있죠???
더레이카 2019-12-14 (토) 01:25
저렇게 올라가는데 안 가린다고?
thxx 2019-12-14 (토) 01:26
asdfawew 2019-12-14 (토) 01:48
언제적거를 재탕하냐
yesimmad 2019-12-14 (토) 06:28
마리텔 나왔으면 좋겠네
아침이슬12 2019-12-14 (토) 08:11
불만 폭발
AT마드리드 2019-12-14 (토) 1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아쨩
가브리엘드 2019-12-14 (토) 12:53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민아씨 너무 좋다
jadoil 2019-12-14 (토) 12:56
팬티쪼가리 입고 나와서 다리 내놓는 것 보다는 백만배는 낫네 레알로다가
88꿈나무 2019-12-14 (토) 14:45
김민아 아침마다 사랑입니다^^
토르톨란 2019-12-14 (토) 19:41
뭘입어도 미모를 숨길 수가 없구만? 군복을 입고 꽂거지처람 해도 쿵쾅이는 못이긴다
엉금엉금 2019-12-14 (토) 20:46
비키니 입으라고 비판했더니.....남자한복이 웬말인가!!
CRISS 2019-12-18 (수) 17:57
굉장히 불만족하오~~~~
lalaikim 2019-12-19 (목) 13:18
한복 입어도 예쁘시네요....^^*
12345670 2019-12-21 (토) 09:47
조커다고 2019-12-27 (금) 07:15
이토의 연령층을 진짜 실감할 수 있는게 김민아를 기상캐스터로 소개하는구나 ㅋㅋㅋㅋ

심지어 저 치마도 저 도포도 다 롤 방송인디
   

  • 게시물 이벤트
  • 러판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88) eToLAND
25156  [유머] 흔한 ㅈ소기업 승진식 (47) 이미지 포토샵 15:08 28561 2
25155  [반려동물] 게임할 때 항상 방해하는 포도양 (18) 이미지 개Dog 13:58 6815 9
25154  [연예인] 오마이걸 유아의 날씬한 몸매 (16) 이미지 페드로11 12:38 26013 22
25153  [기타] 82년생 김지영 후기로 유명한 분의 정체 .jpg (101) 이미지 천마신공 10:07 26341 83
25152  [기타] 1300년만에 밝혀진 백제 멸망의 진실.jpg (82) 이미지 개Dog 09:53 25063 77
25151  [회원게시판] 시골 사는 사람으로서 주관적인 귀농분들 이야기 (77) 냉소월 08:22 12778 54
25150  [유머] 매춘을 반대하는 이유 (112)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2:20 35400 144
25149  [영화게시판] 영화속 매력적 여배우들과 그 테마음악 베스트 21 (76) 본섭 00:34 13414 93
25148  [기타] 한국이 괜히 방역강국이 아닌 증거 (58) 이미지 파지올리 01-21 34266 131
25147  [기타] 역대급 오심 그리고 선수의 대처.jpg (62) 이미지 뚝형 01-21 38609 117
25146  [기타] 모두가 1등이 된 달리기 경기.jpg (61) 이미지 스마일1 01-21 32317 101
25145  [기타] 실제 간호사의 경험담 .JPG (16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21 49771 110
25144  [기타] 단골 식당에서 뒷담화 들은 여성BJ (130)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33804 38
25143  [기타] 1억 인증 오피녀,jpg (104) 이미지 뚝형 01-21 50380 56
25142  [회원게시판] 후배에게 사과했습니다 (81) 금기자 01-21 25372 74
25141  [영화게시판] 영화 잡식가의 비교적 덜 상업적인 영화 추천 (29) 이미지 SuPa곰 01-21 13674 80
25140  [연예인] 빨간티 샤넌 (40)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34974 49
25139  [기타] 맛있다고 칭찬하는데 미친년 소리 들은 여자 (140) 이미지 블루복스 01-21 42733 85
25138  [반려동물] 에헴! 새해에는 (20) 이미지 박초아 01-21 8922 41
25137  [회원게시판] 전도하는 아줌마 만나 (85) 순수의식 01-21 29302 129
25136  [기타] 중국인 아이돌에게는 아예 정주지 맙시다. (151) 이미지 블루복스 01-21 38443 219
25135  [연예인] 여자친구의 5인이상 집합금지 대처법 (24)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0 40045 80
25134  [유머] 디씨 레전드...전지현 닮은 처제 썰.jpg (70) 이미지 뚝형 01-20 56310 75
25133  [연예인] 언젠가 얼굴로 떡상할 것 같은 중소신인 여돌 (65) 이미지 봉자 01-20 46924 37
25132  [정보게시판] 보일러별 난방비 절약 팁.jpg (58) 이미지 만두맨 01-20 28374 66
25131  [유머] 현시각 아가씨 노래방 유흥 대참사 (50) 이미지 프로츠 01-20 69561 74
25130  [연예인] 쌩얼로 다니는게 편하다는 여자아이들 슈화.jpg (59) korn 01-20 46477 70
25129  [컴퓨터] 회사 로고 만들어주는 사이트 (60) 워드프레스 01-20 25854 100
25128  [기타] 놀면뭐하니 하차요구 받고 있다는 데프콘 (103) 이미지 사나미나 01-20 51834 101
25127  [기타] 어깨 부딪혔다고 폭행당했던 피해자 자살 (127) 이미지 개Dog 01-20 32992 116
25126  [연예인] 옷이 흘러내린 전효성 (34) 이미지 posmall 01-20 59353 78
25125  [자동차] 보xx림 더이상활동 안해야겠네유.. (155) 이미지 김소혜♡티마 01-20 38044 59
25124  [회원게시판] 한국 벤츠는 짱깨 꺼였네요 (75) Piuuuuu 01-20 27635 56
25123  [회원게시판] 세계 최강의 보병전차 (74) 이미지 NoJap 01-20 24217 73
25122  [유머] 소장가치 200% 졸업앨범 (46) 이미지 개Dog 01-20 38394 131
25121  [연예인] 옆모습도 보통이 아닌 신세경 (41) 이미지 사나미나 01-20 38046 73
25120  [회원게시판] 시골 인심은 개뿔 (113) 맥주조아 01-19 23369 105
25119  [기타] 67.9kg 몸 자랑 누나 .JPGIF (6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9 58605 107
25118  [기타] 윤서인이 첨부한 사진 팩트체크 들어간다 (101) 이미지 블루복스 01-19 27528 150
25117  [회원게시판] 친중, 친조선족 커뮤니티라고 돌아다니는 짤 (82)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9 17779 71
25116  [유머] 양준혁에게 재산 공동명의 해달라는 부인 (186) 이미지 fourplay 01-19 40812 67
25115  [유머] 엉덩이로 취직한 여자.jpg (32) 이미지 탈레랑 01-19 57483 41
25114  [회원게시판] 대위와 소령의 갭이 너무 크네요 (201) 아아암바스타 01-19 22020 98
25113  [영화게시판] 추천작 : <족벌 두 신문 이야기> .JPG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9 9460 79
25112  [연예인] 이제 그만 커도 될 거 같은 아이즈원 안유진 (26) 이미지 사나미나 01-19 28234 52
25111  [정보게시판] 한글 Win10 PE 64bit 응급 부팅 CD ISO / Hiren's BootCD Win10 PE 64bit (34) 이미지 prisen 01-19 12512 44
25110  [영상] 야생악어를 구해줘 치료해줬더니 집에 자주 오고 친구가 되어버린 사람 (67) 이미지 고수진 01-19 29919 125
25109  [기타] 25살 여성 버스기사.jpg (92)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9 40387 119
25108  [연예인] 슴부먼트의 차원이 달랐던 노란티 성소 이미지 IDOL 01-19 47505 73
25107  [유머] 좆된 스멜을 감지한 ㅇㅅㅇ (13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1-19 56575 128
25106  [기타] 중국이 훈민정음을 지네꺼라고 못 우기는 이유 (80) 이미지 사나미나 01-19 38236 138
25105  [회원게시판] 안상태 와이프 인스타.jpg (73) 이미지 봉와직염 01-19 34433 82
25104  [기타] 한국에서 남자가 누리는 특권 지적 (83) 이미지 사나미나 01-19 45061 96
25103  [기타]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 문화...jpg (167)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9 42909 82
25102  [기타] 백두산.. 일본이 팔았다 (90) 이미지 사나미나 01-18 38932 66
25101  [회원게시판] 윤서인 atm을 넘어서 거의 평생노예 될듯 하네요 (96)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1-18 28033 112
25100  [기타] 오늘자 윤서인 사과방송이라는데... (139) 이미지 pgslpuki 01-18 38880 92
25099  [정보게시판] 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즉시 현금화 하는 법 .JPG (9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8 22316 110
25098  [유머] 동거 사실을 들켜버린 20대 여가수 (50) 이미지 k2k23 01-18 60358 61
25097  [연예인] 아이린 매끈한 허벅지 (82) 이미지 낭만객잔 01-18 53907 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