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그랜저 동호회 참사 후기

[댓글수 (79)]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19-12-04 (수) 14:25 조회 : 66455 추천 : 88  



一切唯心造
일체유심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스테이지네임 빈티지 카세트테이프 맨투맨입니다.  

etorent 2019-12-04 (수) 14:25 추천 23 반대 1


이거 놔봐!! 내가 어때서!!!
다크폰치레아 2019-12-04 (수) 14:25 추천 3 반대 0
역시 미인박명수
짤방토크 2019-12-04 (수) 14:25
첫사진은 박명수인데..
미인이시네요...부럽
lKarasl 2019-12-04 (수) 14:25
ㅎㅎ
붉은해적 2019-12-04 (수) 14:25
미인은 맞는 데 사진을 잘못 찍었어~ ㅋㅋㅋ
Y파2 2019-12-04 (수) 14:25
앜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
뇌출혈적호 2019-12-04 (수) 14:25
아~ 박명수에서 빵터졌네..

근데 와이프 정말 미인이시네요.. ㅎㅎㅎ
mist 2019-12-04 (수) 14:25
이쁘신데 첫사진은 박명수 ㅋㅋ
시우스 2019-12-04 (수) 14:25
일반인이 보정안하고 저정도면 탑급이죠.
yesimmad 2019-12-04 (수) 14:25
블루지르콘 2019-12-04 (수) 14:25
해명이 아니라 자랑하는거구만 ㅋㅋㅋ
아푸아루 2019-12-04 (수) 14:25
으아으ㅏ앙아안란ㅇㄹ마니얼ㄹ민; ㅓㄴ임ㄹ ㅓ니 ㅓ닐너ㅣ
능력자시네
블루베리치즈… 2019-12-04 (수) 14:25
이쁘긴하네 ....
찾던게요기잉 2019-12-04 (수) 14:25
갑분쿵쾅 ... 부들부들
etorent 2019-12-04 (수) 14: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거 놔봐!! 내가 어때서!!!
초보미 2019-12-04 (수) 14:25
"박명수 뭔지요" 질문에 남편이 알아들었다는게 문제...
아내사진이 박명수로 안보였으면 남편은 "어디가 박명수요" 라고 댓글 달았어야 정상
가니에 2019-12-04 (수) 14:25
연두 닮았네
더이쁜 연두 같다 ㅋㅋㅋ
존슨씨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마음속저장 2019-12-04 (수) 14:25


명수형...??
다크폰치레아 2019-12-04 (수) 14: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역시 미인박명수
RedWings 2019-12-04 (수) 14:25
근데 남자분이 마르고 안경낀 이특 닮았네....
미나즈루 2019-12-04 (수) 14:25
아니 근데 박명수처럼 보이긴해요...
다시 찍은 사진은 박명수가 안보이는데
손자병법 2019-12-04 (수) 14:25
빌드업 보소
밀떡볶이 2019-12-04 (수) 14:25
와이프 동의는 얻고 사진 올리신 건가....
jungsu 2019-12-04 (수) 14:25


첫짤 아무리봐도..
rilla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한데뽀뽀… 2019-12-04 (수) 14:25
남편 눈에만 이쁜게 아니고 그냥 아름다우시네요. 부럽넹
jatblack 2019-12-04 (수) 14:25
저만 이천수로 보이나요? ㅎㅎ
왕코형님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ally 2019-12-04 (수) 14:25
쳇...
김탁구부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에미로 2019-12-04 (수) 14:25
누가 봐도 그 사진은 박명수 맞는데...ㅋㅋㅋ
꾸찌남 2019-12-04 (수) 14:25
남매같네요. 둘이 닮은듯
나쁜늑대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
King킹스맨 2019-12-04 (수) 14:25
zㅋㅋㅋㅋㅋ
ludo 2019-12-04 (수) 14:25
enolate 2019-12-04 (수) 14:25
ㅋㅋㅋ nice
마에스트로 2019-12-04 (수) 14:25
저도 박명수 인줄... 죄송..
시즈p 2019-12-04 (수) 14:25
글 읽기도 전에 첫사진 보자마자... 박명수 생각남...

원래는 미인이시네 부럽다.
배즙주세요 2019-12-04 (수) 14:25
1미터 박명수 ㅋㅋ
77빙고 2019-12-04 (수) 14:25
바이올린조아 2019-12-04 (수) 14:25
차도 멋지고 아저씨도 멋집니다
EdwardC 2019-12-04 (수) 14:25
와...
제로썸 2019-12-04 (수) 14:25
ㅋㅋㅋㅋㅋㅋ 각도가 중요하지ㅋㅋ
혈마도 2019-12-04 (수) 14:25
박명수가 잘못했네.
호랑나나 2019-12-04 (수) 14:36
명수는 12살때 사진 같더만.
짜냥해옌니 2019-12-04 (수) 14: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롸커 2019-12-04 (수) 15:03
그래 니눈에 이쁘겠지....
Smile에스 2019-12-04 (수) 15:22
사람이 좋아 망정이지.
시진의 주인공이 누구가 됐든 왜 놀린담.  친한사이도 아니면서.
헬메스 2019-12-04 (수) 15:30
박명수 예뻤네...
그늘 2019-12-04 (수) 15:36
박명수 굿즈같았는데...예쁜 와이프셨네용 ㅎㅎ
으라라챠라 2019-12-04 (수) 15:50
코가 둘이 똑같네요 ㅋㅋㅋ
cndfuf 2019-12-04 (수) 15:50
칠구샘 2019-12-04 (수) 15:59
자랑하려고 올린거잖아욧... 에잇 부들부들..
에너자이콥스 2019-12-04 (수) 16:11
???:미인의 코랑 인중을 늘리면 박명수가 된다.
뭐지이건첨보… 2019-12-04 (수) 16:37
판타지는계속… 2019-12-04 (수) 16:44
남편이 춤추는곰돌이
다뽀사삐 2019-12-04 (수) 17:52
ㄹㅇ 짤에선 박명수 생각나는데
실제는 이쁘시네요 ㅋ
꽃보다요가 2019-12-04 (수) 17:56
이특이 나이 먹으면 저런 모습일듯
최프로다 2019-12-04 (수) 18:01
그랜져가 잘 못 혔네
大장군이다 2019-12-04 (수) 19:29
와이프 미인이네 ㅂㄹ
딸기아빠™ 2019-12-04 (수) 19:32
비와이파이 2019-12-04 (수) 2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신분
문재인 2019-12-04 (수) 20:31
이쁘네ㄷㄷㄷ
왼손재비 2019-12-04 (수) 21:22
잘사니까 얼굴도 그냥 막 인증해버ㅇ리네 ..
히잉 2019-12-04 (수) 22:19
저기어 이상하던데
눌러서 바꾸고 왼쪽스위치?가 경적이고
줍줍줍 2019-12-05 (목) 00:41
진짜 첫짤은 너무 비슷하게 나왔네;;
Hotdog™ 2019-12-05 (목) 01:11
ㅋㅋㅋㅋㅋ
꽃피는내일 2019-12-05 (목) 03:10
ㅋㅋ
기본정보 2019-12-05 (목) 06:35
ㅋㅋㅋㅋㅋㅋ
충혈된노을 2019-12-05 (목) 07:09
저도 첫번째 사진에서 저 구석에 박명수는 뭐지?? 했는데ㅋㅋ
그 사진에서는 영락없이 박명수인데
엄청 미인이시네요
그럼 합쳐서 미인박명...수
NeCe 2019-12-05 (목) 07:31
자랑인듯 ㅜㅠ
슈뢰딩거ep 2019-12-05 (목) 07:45
박명수가 어때서요 ㅋㅋ
풍호랑 2019-12-05 (목) 07:57
아름다우시다
KEnMI 2019-12-05 (목) 09:00
ㅋㅋㅋ 예쁘시네 ㅋㅋㅋㅋㅋㅋ 박명수처럼 나올 수 있다니 ㅋㅋㅋ
toosa 2019-12-05 (목) 09:06
사진에 대한 각도의 중요성.
리오그란 2019-12-05 (목) 10:46
이쁜 박명수.. ^^
우이띠 2019-12-05 (목) 12:26
흠 ㅋ 미묘하게 ㅎㅎ
BUBBLE 2019-12-05 (목) 13:40
저 솔직히 글 안 보고 참사라고 해서 사고난 사진인줄 알고 어디가 참사인건지 사진을 구석구석 보던중에
문제의 인형보고 박명수라고 생각 했습니다. 진심.ㅋㅋㅋ
no7no23 2019-12-05 (목) 14:20
근데 제대로 찍은 사진도 박명수 있구만 ㅋㅋ
파고드는껑충… 2019-12-06 (금) 09:26
부인 이쁜건 맞는데 첫짤 저건 누가봐도 박명수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0
 [컴퓨터견적] 80만원대 컴터견적 부탁드립니다~ (3) 컴퓨터견적
19586  [블박] BMW 내리막길 후진기어 시동꺼짐 테스트 (130)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11:20 12069 2
19585  [회원게시판] 아이즈원 컴백이라니 골때리네요 (84) 메츄 11:19 5840 3
19584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모델 메리 (29)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09:34 19381 13
19583  [기타] 음주운전 사고에서 혼자만 살아남은 아빠....JPG (96) Jazzyfact 05:43 28297 53
19582  [유머] KB금융에서 카카오로 파견 간 직원 근황 (54) 스샷첨부 10X10 03:09 29997 38
19581  [블박] 기적같은 교통사고.. (12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3 23883 91
19580  [기타] 시누가 결혼을 한다네요.jpg (68) 스샷첨부 사나미나 01-23 31480 78
19579  [유머] 딸 남자친구 견제하던 아버지와 삼촌 근황.jpg (52)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3 48318 39
19578  [연예인] [HQ] NS윤지 비주얼퀸 완벽한 골반.. 섹시 힙웨이브 [직짤] (33) 볶음너구리 01-23 31342 36
19577  [블박] [감동]경찰관들 덕분에 유산을 피한 보배인 가족.gif (44) 스샷첨부 니이모를찾아… 01-23 20446 99
19576  [기타] 감자골 4인방 사건 (68) 스샷첨부 M13A1Rx4 01-23 38949 84
19575  [감동] 가수 에일리의 명언.jpg (89) 스샷첨부 이규뽀 01-23 50549 98
19574  [회원게시판] 와이프와 이혼결심했습니다. (194) 곰탱이뚜뚱 01-23 34797 138
19573  [유머] 남산의 부장들 같은 영화가 한국에서 나올 수 있는 이유 jpg (49)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1-23 33228 132
19572  [유머] 다이소 부사장 체어샷 (119) 스샷첨부 프로츠 01-23 44752 188
19571  [연예인] 짧은 치마 입고 다리 꼬는 조현 ㄷ (66) 사나미나 01-23 37434 55
19570  [기타] 대한민국 잉여 무기 틈새 공략.jpg (75)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01-23 40159 99
19569  [연예인] 무대 바닥에 앉은 조이 각선미 (48) 사나미나 01-22 43448 47
19568  [회원게시판] 보는 순간 오금이 저림. (79) 스샷첨부 디스한갑 01-22 42167 47
19567  [유머] 하지원 극성팬을 목격한 하정우.JPG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1-22 56695 58
19566  [기타] 박소담 인스타 근황.JPG (8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22 62082 49
19565  [유머] 미국영화인데 한국인이 더 좋아함.gif (103)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2 57115 81
19564  [기타] 농협 레전드 사건.JPG (102) 스샷첨부 잇힝e 01-22 54455 81
19563  [유머] 동원예비군들을 화나게하면 안돼~!.jpg (128)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2 43575 81
19562  [블박] 부평 시멘트 덩어리 투척으로 인한 차량 파손 사고.gif (80) 스샷첨부 니이모를찾아… 01-22 30239 66
19561  [회원게시판] 김c글 관련 팩트 (114) 반격의첫걸음 01-22 22764 74
19560  [연예인] [HQ] NS윤지 건강한 몸매 진짜... ㄷㄷ [직짤] (82) 볶음너구리 01-22 38575 35
19559  [블박] 뉴스에 나온 팰리세이드 전복 사고 (399)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01-22 29171 47
19558  [유머] 인류 역사상 처음 있는 일 (77) 스샷첨부 블루복스 01-21 45908 120
19557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Horace 무료 배포 (4) 스샷첨부 Moebius 01-21 11460 16
19556  [연예인] 태연 콘서트에서 과감한 의상 ㄷㄷ (84) 사나미나 01-21 51032 39
19555  [기타] 신소율의 스몰웨딩 (75) 찬란하神김고… 01-21 43638 65
19554  [기타] 김c, "내 이혼이 당신의 어디를 아프게 했는데?" (227) 스샷첨부 유일愛 01-21 50830 79
19553  [엽기] 정액을 한번도 본적 없는 언니들.jpg (77) Jazzyfact 01-21 60168 62
19552  [연예인] 잔망떠는 나미춘 암살하는 배가놈 (46) 스샷첨부 DeNiro00 01-21 37153 69
19551  [유머] 무슬림 룸메이트가 돈가스를 좋아한다. (83) 스샷첨부 Orange16 01-21 49297 65
19550  [기타] 김건모 미투 한 A씨 거짓말 들통남.. (12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1 54851 93
19549  [공개자료실] 텔레그램(Telegram) PC 버전 v1.9.3 + Portable (보안 메신저) [Windows 용] (33) 스샷첨부 파이터 01-21 7934 21
19548  [회원게시판] 애플이 미치려고 하나 봅니다. ㅡㅡ;; (283) 신성사회황국… 01-21 38588 49
19547  [자동차] 말리부 1.35T 출고했습니다!! (86) 스샷첨부 루그너프 01-21 21170 65
19546  [사용기/후기] 샌프란시스코.... 후기(이게뭐야?) (45) 스샷첨부 김군여행 01-21 22609 41
19545  [연예인] 어제자 수지 혼혈 논란.jpg (118)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1-20 44739 76
19544  [유머] 남친집에 물건 함부로 놓고가면..안되는 이유. (9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20 58992 37
19543  [기타] 신랑이 선물을 받아왔어요 (75) 스샷첨부 유일愛 01-20 50905 86
19542  [동물] 시베리아 호랑이를 본 벵골호랑이.. (8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0 38151 76
19541  [회원게시판] 지방대 망하면 그지역경제 무너진다는 개소리... (115) 핑크보호주의 01-20 28674 63
19540  [유머] 돈까스집 깍두기가 더럽게 맛없었던 이유.jpg (7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1-20 43515 102
19539  [감동] 한 야구선수 팬서비스 근황 .jpg (88) 스샷첨부 시티은행 01-20 46814 87
19538  [회원게시판] 힐아버지가 무협소설을 좋아 하셔서 (111) 빙설냥냥 01-20 24267 47
19537  [기타] 깡패조직에 아작내러 들어간 강형욱 3부 [FIN] (9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20 40794 131
19536  [기타] 아프리카돼지열병 근황.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01-20 33050 85
19535  [블박] 현재 난리난 보배드림 사고.gif (127) 스샷첨부 노랑노을 01-19 52231 57
19534  [유머] 아저씨가 뭔데 확신하고 아는 척을 해요??? (95) 스샷첨부 김이토 01-19 58147 49
19533  [연예인] 박보영 레깅스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9 70475 48
19532  [사진갤러리] [V50] 오늘 새벽 밤하늘 (52) 스샷첨부 최진리a 01-19 19694 54
19531  [반려동물] 냥이는 사랑 (14) 스샷첨부 윙크사치코 01-19 9836 26
19530  [유머] 자신은 인종차별자가 아니라는 스트리머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9 35659 63
19529  [블박] 살인 미수로 제보된 버스기사.gif (255) Jazzyfact 01-19 32549 77
19528  [기타] 이국종 수제자의 분노. 각서쓰고 헬기 탄다 (55) 스샷첨부 블루복스 01-19 28585 68
19527  [연예인] 오늘자 미모 돋는 김연아 레깅스 탄탄한 허벅지.JPG (4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19 35111 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