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유머]

암드 가격 논란 인터뷰

[댓글수 (135)]
글쓴이 : 박사님 날짜 : 2019-12-03 (화) 10:32 조회 : 45241 추천 : 12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그저 빛

서명합니다.
박사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농천썽큰 2019-12-03 (화) 10:32 추천 26 반대 1
눈부셔
창군 2019-12-03 (화) 10:32 추천 16 반대 1
리사 쑤~!
pedrail 2019-12-03 (화) 15:30 추천 3 반대 0
와 방금 5700xt를 받았는데 이런 글을 보다니.. amd가 저가정책이라기보다 인텔이 폭리를 취하고있었다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amd도 이익이 나니까 이런 가격으로 팔고있겠죠? 그리고 천번대랑 현재의 3천번대는 완전히 다른 cpu입니다. 게임쪽에서도 많이 따라왔어요. 물론 글카는 아직 오류가 많긴 하지만.. ㅠ
          
            
피아123 2019-12-03 (화) 15:18
저도 같은 테크트리인데 결론만 다르네요
저는 지금 8700k로 넘어왔습니다.

다중코어 그거 딱하나만 장점입니다.
코어성능과 코어 갯수가 작업효율과 정비례한다는 생각을
서밋릿지 한번써보고 접었습니다.

극악의 호환,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는 에러ㅋㅋ
밥벌이로 쓸거면 인텔 2대 사는게 낫습니다
아 물론 놀이용으로도 못써요
               
                 
달이차오른다… 2019-12-05 (목) 15:05
최소한 제가 쓰는 범주 내에선 amd가 압도적이었어요.

6700쓰다 1700x로 넘어가니 우선 작업만 돌려도 cpu 100%인 코딩작업들을

50~70%만 쓰면서 더 빠르게 돌리더라구요. 심지어 가벼운 게임까지 같이 돌려도요.

다만 고사양 게임은 조금 떨어지긴 했는데. 3700x에선 게임성능도 전혀 불만이 없고

다중작업은 아예 압살해버리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현재는 회사컴은 2700x, 8700k, 두대이고 집컴은 3700x입니다.
     
       
어디로가야하… 2019-12-08 (일) 01:27
q6600 캔즈할배 쓰다 라이젠 1세대 1600으로 넘어왔습니다. 솔직히 밴치상으로 보니 차이가 보이지 체감상 피시방에서 6600으로 겜할때하고 별차이없음
뭐지이건첨보… 2019-12-03 (화) 14:30
피아123 2019-12-03 (화) 15:14
암드사면 가성비로 이득보는것보다 훨씬더
사용자에게 시간비용을 뺏어감
결국 인텔보다 손해임 ㄹㅇ..

암등이 설레발에 라이젠 출시하자마자 갈아탔다가
다시 인텔로 넘어옴ㅋㅋ;

암드 그래픽카드도 진심 이딴걸 왜만들고
대체 사주는 극소수 팬보이들은 무슨정신머리인가
싶을정도로 개빡침..

마음의 평온을 얻고자하면 무조건 인텔+엔비디아 하자..
     
       
asdfawew 2019-12-03 (화) 22:52
그것도못하면 인생어떻게살래...
          
            
일산일신 2019-12-04 (수) 1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123 2019-12-04 (수) 15:09
몇십만원 가성비 챙기려고
시간 버리는 거지보단 인생 잘사는중 ㅎㅎ
     
       
파워된장 2019-12-04 (수) 14:29
25년동안 집에서 컴퓨터 쪼물딱 대고...

일도 IT업계에서 하고있구요...

집컴터를 한 10번 정도 샀었는데 그중 암드 시피유를 3번 샀었습니다.

지금 현재 컴퓨터도 암드구요...

암드가 무슨 시간비용을 그렇게 뺏어간다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혹시 컴맹이신가요?
          
            
피아123 2019-12-04 (수) 15:13
암드 바이럴이신가요?
하드웨어 커뮤니티 아무곳에서나
바이오스, 호환성 키워드로 검색하면
암드 문제 수두룩나오는데
누굴 컴맹으로 몰아가는지 ㅋㅋㅋㅋㅋ

젠2까지 오면서 바이오스하나 제대로 못만드는 업체를
쉴드칠수있는건 컴맹이거나 바이럴인거같은데..
IT 업계가 그런쪽이였나요...?
안드래도 요즘 검은동네에서 바이럴 적발되서 난리났던데 크흠ㅋㅋ
               
                 
ANDGateA 2019-12-04 (수) 17:29
amd cpu는 검은동네에서도 가성비 미쳤다고 극찬받고있고
gpu는 아직도 유료 베타테스터 뽑고있냐고 개욕먹고있습니다
반은맞고 반은틀리셨습니다
                    
                      
피아123 2019-12-05 (목) 00:20
          
            
하로로2 2019-12-05 (목) 09:56
암드 안써보셨나? 아니면 본인 기준으로 모든 사람들이 문제에 대처할수있다고 생각하나?
막 오픈한 신작게임 실행했는데 뜬금없이 검은화면 나오고, 게임도 꺼지는데 알고보니 암드 지원이 안되서 그런거였다는 기분은 알고나 입텀?
pedrail 2019-12-03 (화) 15: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방금 5700xt를 받았는데 이런 글을 보다니.. amd가 저가정책이라기보다 인텔이 폭리를 취하고있었다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amd도 이익이 나니까 이런 가격으로 팔고있겠죠? 그리고 천번대랑 현재의 3천번대는 완전히 다른 cpu입니다. 게임쪽에서도 많이 따라왔어요. 물론 글카는 아직 오류가 많긴 하지만.. ㅠ
누렁이갑돌이 2019-12-03 (화) 16:35
리사 쑤~!
나가1 2019-12-03 (화) 17:55
멋지시다
라그나로크 2019-12-03 (화) 17:58
오올
정의구현 2019-12-03 (화) 18:35
암드가 가성비는 좋은데
원인 모를 다운현상이 있었음
일텔은 거의 그런경우 없는데
화산1 2019-12-03 (화) 18:44
메인보드나 제대로 만들지.. ㅉ
     
       
동급생 2019-12-03 (화) 20:01
보드는 암드에서 안만들어요 ㅡ.ㅡ
          
            
피아123 2019-12-03 (화) 21:30
보드 가이드라인을...
보드 칩셋을...

모든 제조사에서 제대로 된 보드 못내놓는건
암드 책임이 확실하죠 ㅋㅋ
폴리마 2019-12-03 (화) 18:46


빛사쑤
     
       
ilulil 2019-12-03 (화) 19:42
너무 과해서 몸이 폭발할거같은데 ㅋ
     
       
kakiko 2020-09-01 (화) 17:06
이건 빛의 속도로 너무 앞서간거 같음 ㅋㅋ
8deuces 2019-12-03 (화) 18:54
이거 어느분이 예전에 설명해주신거 읽어봤는데, 성능을 떠나서 적용 기술이랑 공정 자체가 비용절감 가능한...
근데 거기다가 성능도 챙기고... 가격도 뻥튀기 안하고.... 빛싸쑤
백곰코카 2019-12-03 (화) 20:16
미인계로 제품파는 기업주제에 ㅡㅡ
딸기맛쥬스 2019-12-03 (화) 20:25
라이젠 짱짱

정말 잘쓰고 있음 크으~
어머니 2019-12-03 (화) 20:52
하우다 하우다
믿음사랑 2019-12-03 (화) 21:42
복왕 2019-12-03 (화) 22:01
원래부터 암드만 쓰고있느...1700x rx580 ㅎㅎ
낼름사마 2019-12-04 (수) 09:46
아우 여왕마마 (___)_
나즈린 2019-12-04 (수) 18:10
그저 빛~
빈센트로우 2019-12-05 (목) 02:23
인텔만 사용하다가 요번에 3600으로 넘어왔는데 만족합니다.
Motivate 2019-12-10 (화) 22:55
그러던가 말던가 경쟁해서 좋은 제품 나오면 장땡
9900kf 씀
kakiko 2020-09-01 (화) 17:07
AMD가 없었고 INTEL만 독점하였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처음  1  2
   

  • 브랜드rzcos
  • 앱코
  • 모두스탁
  • 히터
  • 브랜드리줌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23856  [기타] 김연아 현역시절 해외 위상 (45) 이미지 사나미나 21:27 21545 46
23855  [유머] 신라의 성문화 (68) 이미지 일체유심조 20:23 31816 57
23854  [연예인] 초아 팬서비스 레전드 (40) 이미지 사나미나 19:21 27024 63
23853  [회원게시판] 손흥민만큼 미쳐 돌아가는 케인 (73) 이미지 맥심 18:39 20748 37
23852  [유머] 방송중 찐텐으로 화나신 요리사.jpg (84) 이미지 저벽을넘어 17:53 42296 61
23851  [유머] 포기할때마다 돈을 준다면? (20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6:41 27847 51
23850  [정보게시판] 로프 묶는법.gif (69) 이미지 저벽을넘어 15:38 15731 66
23849  [연예인] 어제자 문명특급 트와이스 미나 ㄷㄷ (23) 이미지 사나미나 15:02 30680 59
23848  [유머] 40명 넘게 F를 날림 (92) 이미지 팔렌가든 13:21 35466 64
23847  [유머] 한국에서 파쿠르하다가 죽을뻔한 사람 (55) 이미지 스미노프 12:16 37308 59
23846  [회원게시판] 아내가 집을 떠났습니다. (105) 금기자 07:24 27769 55
23845  [기타] 대한민국이 자주국방 국가가 된 이유.jpg (54) 이미지 뚝형 05:39 30192 100
23844  [연예인] 신상 백을 구매한 박은빈 (22) 이미지 아이언엉아 02:08 37547 65
23843  [연예인] 옳게 된 중국 아이돌 왕이런.jpgif (89) 이미지 뚝형 10-27 41618 81
23842  [기타] SBS의 안정환 죽이기 사건 .jpg (61) 이미지 천마신공 10-27 42879 129
23841  [기타] 한국에게 항공모함 팔고 싶은 영국.jpg (126) 이미지 뚝형 10-27 39896 85
23840  [블박] [놀람주의]1톤 트럭으로 자살시도 (80) 이미지 스미노프 10-27 32640 102
23839  [연예인] 성시경이 말하는 슈퍼스타가 된 이후의 아이유 (53) 이미지 fourplay 10-27 34623 100
23838  [정보게시판] 상금 100만원 타간 라면 레시피.jpg (117) korn 10-27 34424 62
23837  [영상] [번리 vs 토트넘] 손흥민 선제골ㅅㅅㅅㅅㅅㅅㅅㅅㅅ.gif (57) 이미지 창공이 10-27 23509 70
23836  [유머] 이혼 후 첫 데이트 (58) 이미지 Clothild 10-27 48935 55
23835  [엽기] 한국에서 믿을수 있는 업종 4가지.jpg (62) 이미지 노랑노을 10-27 45937 72
23834  [유머] 여자 하나 갖고 국제싸움남.jpg (83) 이미지 Freefal 10-27 51632 61
23833  [엽기] 역시 기술의 삼성.jpg (131) 이미지 노랑노을 10-27 38863 139
23832  [유머] 짐 캐리 근황.gif (69) 이미지 뚝형 10-27 43755 96
23831  [회원게시판] 이래도 쯔양에게 악플달사람???? (73) 고양이꽈 10-27 28552 90
23830  [유머] 마스크 썻는데 ㅈㄹ이야 (47) 이미지 유일愛 10-27 50975 93
23829  [유머] 판녀의 수치심 비키니 썰 .jpg (51) 이미지 히잉 10-26 60024 58
23828  [회원게시판] 쯔양 욕지도 먹방 2탄이 업로드 되었네요. (67) 시간이제일정… 10-26 19180 66
23827  [유머] 여친 존나운다 어케함 (97) 이미지 유일愛 10-26 52560 87
23826  [유머] 짱깨식 토론.jpg (119) 이미지 히잉 10-26 38125 113
23825  [회원게시판] 좀전 맥드널드서 본 아줌마 (133) 행복하세욤 10-26 35325 60
23824  [유머] 반응 좋은 여자 성형 후기..jpg (84) 이미지 저벽을넘어 10-26 56741 57
23823  [유머] 중소기업의 액셀 활용법.jpg (137) 이미지 잇힝e 10-26 39912 45
23822  [연예인] 아이린이 스텝한테 갑질한다고 까인 장면 .GIF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0-26 52953 51
23821  [유머] 조선족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 (184) 이미지 김이토 10-26 39499 99
23820  [반려동물] 티 안나게 고영희 뱃살 만지기 (29) 이미지 somnyang 10-26 28848 67
23819  [기타] 방탄소년단의 위력.jpg (48) 이미지 아이언엉아 10-26 34275 125
23818  [기타] 타이거jk와 윤미래 사기사건 전말 (72) 이미지 사나미나 10-26 44360 100
23817  [기타] 일본 대지진 전조증상 (97) 이미지 한마루 10-26 46455 92
23816  [회원게시판] 한성컴퓨터 참... (187) 이미지 킹즈맨 10-26 34044 95
23815  [연예인] 아이린 칭찬해놓고 갑자기 욕하는건 뭐지? (81) 이미지 아이돌학교 10-26 37066 26
23814  [감동]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53) 이미지 사나미나 10-26 37217 116
23813  [기타] 기아차 레전드.jpg (49) 이미지 사나미나 10-25 44583 159
23812  [연예인] 팬서비스 확실한 홍진영 (44) 이미지 사나미나 10-25 48539 90
23811  [엽기] 음주 전과2범 사망 사고.jpg (106) 이미지 저벽을넘어 10-25 49049 83
23810  [유머] 코리안 크립토나이트.gif (183) 이미지 탈레랑 10-25 49076 43
23809  [정보게시판] 나도 주식해볼까? 하는 사람이 꼭 봐야 할 내용 (77) 이미지 블루복스 10-25 28087 50
23808  [유머] 키 2미터 넘으면 떡볶이 무료로 드림 .jpg (48) 이미지 천마신공 10-25 32447 66
23807  [엽기] 사람 죽이고 웃는 벨기에 공무원들 (93) 이미지 냥이사모 10-25 44378 59
23806  [회원게시판] 중국에서 온 아이돌에게 정주지 말아야 겠네요. (66) 너희kin 10-25 22734 75
23805  [유머] 오빠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 (54) 이미지 히잉 10-25 54402 65
23804  [유머] 욕지도 콩나물 신라면 다섯개 조진 쯔양.jpg (68) 이미지 노랑노을 10-25 31793 61
23803  [연예인] 걸스데이 유라 근황 (44) 이미지 아이언엉아 10-25 39010 55
23802  [유머] 팩트폭행 레전드.jpg (47) 이미지 호홓아재 10-25 38196 60
23801  [요리/레시피] 올해 여든이신 어머니을 위한 요리. 족발 (20) 이미지 알프렉 10-25 11635 41
23800  [회원게시판] 근데 아이린은 중립기어 박을꺼 없지않나요?? (101) 이미지 jinoo218 10-25 23972 64
23799  [기타] 23년 연애한 커플.txt (110) 이미지 미친강아지 10-25 47364 77
23798  [기타] 오피스텔 미친x (101) 이미지 하나둘3 10-24 58473 113
23797  [연예인] 유나 핫팬츠 내미는 엉덩이 라인 (30) 이미지 IDOL 10-24 50642 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