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DJ소다.... 엉덩이 다 보이는 수영복 ㅗㅜㅑ

[댓글수 (94)]
글쓴이 : 패션피플 날짜 : 2019-11-15 (금) 12:01 조회 : 84473 추천 : 65  
패션피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티에스엠 2019-11-15 (금) 12:01 추천 37 반대 1
디제잉실력이 너무 개쓰레기라서 까이지만 (진짜 일반인보다못함)
몸매는 좋음
파브르르르 2019-11-15 (금) 12:01 추천 19 반대 0
뭔 방송인가에 나와서 자기는 디제잉 실력으로 뜬거지 몸으로 뜬거 아니라고 말하던데..ㅋㅋㅋㅋㅋ
느브갓네살 2019-11-15 (금) 16:20 추천 17 반대 0


롤챔결승 역사상 최악의 무대
해외에서도 배꼽잡고 비웃었던 그 공연
파브르르르 2019-11-15 (금) 1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뭔 방송인가에 나와서 자기는 디제잉 실력으로 뜬거지 몸으로 뜬거 아니라고 말하던데..ㅋㅋㅋㅋㅋ
     
       
기스난 2019-11-15 (금) 13:02
무릎팍무당이요??
     
       
친구아이디 2019-11-15 (금) 16:37
얘가 실력으로 뜬게 아니라 얼굴과 몸매로 뜬거에요.
이렇게까지 뜰 정도로 실력이 있는거 아니에요. 흉내만 내는거지 잘하지는 않아요.
레슨을 급하게 배운티가 나요.
야밤에체조 2019-11-15 (금) 12:01
온수풀이네. 때밀기 좋겠다. ㅋ
히모노 2019-11-15 (금) 12:01
ㅗㅜㅑ 힙 진짜 이쁘다
여섯시내고환 2019-11-15 (금) 12:01
저정도면 몸매는 인정
뭐든다받아 2019-11-15 (금) 12:01
보는 입장에서 감사하긴한데 ㅋㅋㅋ
오코비 2019-11-15 (금) 12:01
사랑합니다
shooote 2019-11-15 (금) 12:01
소리가 있네요 ㅋㅋ 촬영하고 있는 친구인거 같은데 ㅋㅋ 소리가 더 웃김 ㅋㅋ
     
       
국보하현우 2019-11-15 (금) 21:04
으.. 목소리가 할매 같네요..
대암흑천 2019-11-15 (금) 12:01
와 ... 와..!
거북곰 2019-11-15 (금) 12:01
실력으로 떳든 몸매랑 얼굴로 떳든 그게 뭐가 중요한가...

그저 내가 봤을때 좋으면 그만인것을
15mg 2019-11-15 (금) 12:01
열심히 일하내
IDOL 2019-11-15 (금) 12:01
짤 잘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육감극대화 2019-11-15 (금) 12:01
티에스엠 2019-11-15 (금) 1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디제잉실력이 너무 개쓰레기라서 까이지만 (진짜 일반인보다못함)
몸매는 좋음
     
       
광배근 2019-11-15 (금) 1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찡 2019-11-15 (금) 14:50
괜히 욕먹으면서 디제이 하지말고 걍 인스타모델이나 해야할거같음...
한국 롤챔스에 공연한거 봤는데
걍...........
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촤딩 2019-11-15 (금) 15:17
디제잉보다 피리춤으로 뜬..
     
       
뉴러씨니아 2019-11-15 (금) 16:30
18호 코스프레 말곤 특이점이 없는 ㅋㅋ
     
       
닥치고부활 2019-11-15 (금) 21:39
이거 진짜...
하...
텐시원이 2019-11-15 (금) 12:01
인공 얼굴..
악마a 2019-11-15 (금) 12:01
희한한 친구네
♥사랑니♥ 2019-11-15 (금) 12:01
중국에서 인기가 있을만 하다....
델핀 2019-11-15 (금) 12:01
김탁구부 2019-11-15 (금) 12:01
와우
우시기52 2019-11-15 (금) 12:01
제레미길버트 2019-11-15 (금) 12:01
aiusdf 2019-11-15 (금) 12:01
돈번다고 고생하네요
박사요 2019-11-15 (금) 12:01
zzz
썩쑹 2019-11-15 (금) 12:01
좋아욤
큐트포니 2019-11-15 (금) 12:01
징징현아™ 2019-11-15 (금) 12:01
저것도 능력이지....
♡보짱이♡ 2019-11-15 (금) 12:01
허밍타임2 2019-11-15 (금) 12:01
까리마수 2019-11-15 (금) 12:01
은월시아 2019-11-15 (금) 12:01
빨래엔피죠 2019-11-15 (금) 12:01
심지어 카메라감독도 예뻐!!
Hotdog™ 2019-11-15 (금) 12:01
글적글적 2019-11-15 (금) 12:01
ㅓㅜ
곰탱이님 2019-11-15 (금) 12:10
코가... 에휴
말mal 2019-11-15 (금) 12:18
인조적인거 패쓰~~
용꼬리용용가… 2019-11-15 (금) 12:22
워..
랜디113 2019-11-15 (금) 12:31
오우야~~~
이쁘다
모나리자자 2019-11-15 (금) 12:38
OSISO™ 2019-11-15 (금) 12:43
기스난 2019-11-15 (금) 13:03
중간에 손나온거 타투 글씨가 '뜨겁게' 라고 써진건가??
     
       
떼낄라 2019-11-15 (금) 14:15
갑자기 낙서질한 족발인줄
walwal 2019-11-15 (금) 13:04
양쪽에 손잡이가 있네. 할때 잡고 하면 될듯
Violas 2019-11-15 (금) 13:19
살아있네
몇안되는남자 2019-11-15 (금) 13:27
올 여름 일본에서 엄청 유행한 스탈이죠 티백 스탈...점점 많아진다는..........
     
       
으라차차쿵떡 2019-11-15 (금) 16:09
오오
라분고래 2019-11-15 (금) 13:39
이거 좋네...
IIIIIIIII 2019-11-15 (금) 13:44
후천적으로 얻은거 주제에 카메라 의식하기는
차후 2019-11-15 (금) 14:31
저기있슨 모두 예쁠듯
힘플 2019-11-15 (금) 14:39
성형이 과하다
소나찡 2019-11-15 (금) 14:52
인공적이지 않은걸 찾는게 더 힘들어보이네 ㅎ
백곰™ 2019-11-15 (금) 14:59
아이고..bj인줄알고 봤다가 댓글보고 깨달았네요,,
꼬맹이서희 2019-11-15 (금) 15:10
음... 여자 DJ는 Saint Witch가 탑일텐데 얘 찾아보니 -_- 뭔가 최초가 많네요..
디초콜릿 2019-11-15 (금) 15:34
와 몸매 후덜덜
BlackRock 2019-11-15 (금) 15:51
모닝콜을 으응??
느브갓네살 2019-11-15 (금) 16: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롤챔결승 역사상 최악의 무대
해외에서도 배꼽잡고 비웃었던 그 공연
우루사스 2019-11-15 (금) 16:39
잘칠게요
한예슬 2019-11-15 (금) 16:45
ㅗㅜㅑ
사신님 2019-11-15 (금) 17:00
니김히 2019-11-15 (금) 17:12
코보소 ㅋㅋ
zeliard 2019-11-15 (금) 17:18
베댓보고 다시 제목보니 DJ구나, 왜 BJ로 봤지;;;
Fgdrtuu7y 2019-11-15 (금) 18:28
엉덩이가 아니라 암덩이
메뚝여포 2019-11-15 (금) 18:45
코 진짜 극혐이네 ㅋㅋㅋㅋ
madrigo1 2019-11-15 (금) 19:00
몸매가 딱 저랬는데 40중반이 되니.. 그냥 마음이 예뻐 보입니다.
     
       
국보하현우 2019-11-15 (금) 21:03
누가용?
락토 2019-11-15 (금) 19:11
인형같네요
메롱롱1 2019-11-15 (금) 19:24
이쁘네용ㄷ
딸기아빠™ 2019-11-15 (금) 19:51
오빠곧휴가철… 2019-11-15 (금) 20:02
실력이 뭔상관이여.. 애국가로 디제잉을해도 풋쳐핸섭 할텐데
쵸파 2019-11-15 (금) 20:09
찍는 여자가 더 궁금한 1인
라리크리움 2019-11-15 (금) 20:43
엉덩이는 인정 근데 상체가 길구나ㅋㅋ
절대적인하나 2019-11-15 (금) 21:04
하 무엇이든 물어보살도 그렇고 그런 프로그램이었네 이런년 빨아주는거 보면
이도경 2019-11-15 (금) 22:43
얘가 롤챔 결승에서 나왔던 걔구나.
직관 갔었는데 덕분에 좋은 경험 했다. 돈주고 빡친 경험의 원인은 얘가 아니었는데 양념 역할은 충분히 했지.
wkjd1 2019-11-16 (토) 00:10
12345670 2019-11-16 (토) 00:27
김찰수 2019-11-16 (토) 00:42
이분이 태국인가 베트남인가 어디서 탑급 대우 받는다는데 정말 디제잉 실력으로 뜬거 맞나요?
인더스 2019-11-16 (토) 00:59
ㅇㅅㅇ
연료첨가제 2019-11-16 (토) 01:49
소다 디제잉 부르는데 800이 넘는다고 들었음...ㄷㄷ
아잠아 2019-11-16 (토) 03:21
저 수영복 파는곳 아시는분? 쪽지주시면 여친입히고 인증샷 날림
문재인 2019-11-16 (토) 04:19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태양왕 2019-11-16 (토) 04:51
그럼 수영복이 엉덩이가 다 보이지.안보이면
그게.그냥 옷이지 수영복인가
이건 뭐 그냥 막무가내까기여
어휴 대한제국 클라스 참
tfgrgd 2019-11-16 (토) 10:53
베로니니 2019-11-16 (토) 12:16
노는 수준은 bj인데 몸매는 예뻐~
다시읽어보세… 2019-11-16 (토) 16:29
롤 주최측이 잘못한거죠. 실력없는 사람을 부른게 잘못이죠.
화려한일족 2019-11-17 (일) 01:46
디제잉 3달 배운 애도 쟤보다 잘할꺼야
얼굴,가슴 수술 잘되서 몇백배 뽑으면 됏지 뭐
이슈레드 2019-11-18 (월) 10:37
얘 실제로 보면 성괴입니다.
우너빈 2019-11-19 (화) 01:21
가슴 코 비롯 성형 엄청 많이 했고  그렇고 엉덩이도 사실 뒤에서 정면 보면 골반이 없어서 남자같음; 수영복입은거 UMF 실제로 본결과.
영상에서 옆면만 저렇게 비추는 이유가 있음.
남지2 2019-11-20 (수) 14:17
징그럽게도 생겼다..리얼 성괴들 보면 난 소름 돋더라 희안하게 피부세포가 반응함
   

  • 류현진
  • 랜턴
  • gvg
  • 호관원
  • 중고폰
  • 엘리폰트
  • 노트 20 사전예약
  • 아이나비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진행중 [이토회원 최대현금 + 최대사은품 지원!!] 블랙폰마켓
22551  [사용기/후기] 안드로이드 pdf 리더 비교 (7) 이미지 Smile에스 22:58 3959 3
22550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60) 이미지 웰시고기 22:20 25608 6
22549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152) 이미지 웰시고기 22:20 25058 7
22548  [회원게시판] 이거 아시는분 있나요 (71) 이미지 아이즈원♡ 21:34 8844 12
22547  [엽기] 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 근황.jpg (57) 이미지 노랑노을 21:23 27066 16
22546  [블박] 자라니 참교육 .GIF (5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42 20291 23
22545  [정보게시판] 마스크 착용여부에 따른 코로나 전파 (31) 이미지 파지올리 18:35 15309 36
22544  [회원게시판] 라스를 1회부터 지금까지 수십번을 봤는데.. (89) Piuuuuu 17:45 18665 33
22543  [유머] 암묵적 합의를 깬 아주머니.jpg (206) 이미지 이토유저 16:13 42492 44
22542  [기타] 돌싱녀 스펙 갑 .JPG (10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4:55 50190 53
22541  [기타] 수해복구 작업하는 국군 장병들.jpg (117) 이미지 사나미나 13:00 26276 77
22540  [회원게시판] 우산 씌워줬다가 소개팅 받았습니다 ㅋㅋㅋ (78) 미췐 11:42 28482 82
22539  [유머] 벨라루스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편의 월급 (103) 이미지 붉은언덕 10:04 38451 93
22538  [연예인] 배꼽티 섹시한 유라 겨노출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42 44528 51
22537  [회원게시판] 역시 일본 모든게 민영화군요. (107) 은하제국황제 07:13 24234 89
22536  [유머] 명불허전 문신충+튜닝양카 종합 범죄 세트 (86) 이미지 개망아지 07:10 33831 77
22535  [유머] 방금 아줌마 한명 살렸다 ㅎㄷㄷㄷ (83)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4:05 40736 114
22534  [연예인] 기술 들어가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45 37451 44
22533  [블박] 바이크 중앙선 침범사고... (97) 이미지 피부암통키 01:50 22889 56
22532  [기타] 일본 음식점 소개 (47) 이미지 사나미나 01:40 25456 67
22531  [연예인]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효성이 .. ㅗㅜㅑ.. (27) jollypong 01:29 30790 37
22530  [기타] 종부세 논란 끝 (198)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1:01 27411 110
22529  [기타] 5평 원룸 3년 버티기 jpg (209)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0:09 40234 32
22528  [연예인] 양정원 레깅스 레전드 (27) 이미지 jollypong 08-04 34390 49
22527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95)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0063 102
22526  [유머] 오늘자 신촌 근황 (9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4 48597 52
22525  [기타] 한국인들만 모르는 LG전자 근황 (114) 이미지 사나미나 08-04 46034 92
22524  [기타] 14만원 주고 펜션 예약했는데 갈빗집 (82) 이미지 사스미리 08-04 45929 70
22523  [연예인] 다현의 숨겨진 골반 .. ㅗㅜㅑ.. (59) 이미지 jollypong 08-04 48741 44
22522  [사용기/후기] 닌텐도 스위치와 삼성 모니터 PBP기능 사용기... (81) 이미지 100su 08-04 18549 28
22521  [유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고 졸업사진.jpg (88) 이미지 잇힝e 08-04 28823 57
22520  [기타] 배구선수 이재영이 참다 못해 공개한 인스타 DM .JPG (9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4 45627 46
22519  [연예인] 스텔라 레전드 무대의상 (44) 이미지 아이언엉아 08-04 37858 49
22518  [연예인] 우아한 박민영 (26) 데이터히어로 08-04 31163 28
22517  [유머] 나 집안에서 완전 쓰레기년 됐어 ㅠㅠ (90) 이미지 김이토 08-04 41727 54
22516  [회원게시판] 서비스직 직원입니다... 왜 마스크 안쓰고 들어와서 당당할까요? (88) 홀리퀸닭 08-04 16943 65
22515  [회원게시판] 다들 비 피해 없으신가요. 전 한건했습니다. (33) 이미지 햄촤딩 08-04 20884 59
22514  [연예인] 15살 장원영이 본 충격적인 무대들 (48) 이미지 사니다 08-04 46699 41
22513  [기타] 주병진의 조언.jpg (110) 이미지 왜죠 08-04 38672 104
22512  [기타] 울산 간절곶 공원에서 벌어진 공연 중단 사건 (127)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6674 90
22511  [연예인] 서지수 결혼할래? .GIF (3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44726 62
22510  [연예인] 오마이걸 아린 BYC (35)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6835 63
22509  [정보게시판] 한국에서 탄생한 9가지 음식 .JPG (6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32397 86
22508  [기타] 일본에서 난리난 사진 jpg (113)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64315 84
22507  [연예인] 슴골 노출 의상 아이린 워킹 .GIF (4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57252 49
22506  [유머] 선 넘은 도경완 (62) 이미지 컨투어 08-03 49633 91
22505  [기타] 강형욱(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 (222) 이미지 사나미나 08-03 41244 110
22504  [게임게시판] [유플레이 무료]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37) 이미지 M13A1Rx4 08-03 10196 34
22503  [엽기] 우리나라 빵값을 올린 주범의 최후 (115)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8-03 46776 89
22502  [유머] 일본여자 사귈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76) 이미지 유령요원 08-03 53507 59
22501  [기타] 앞으로 130여일 뒤에 일어날 일 jpg (9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48895 85
22500  [회원게시판] 포르노 허브 모자 (53) 이미지 도끼자국 08-03 39621 30
22499  [연예인] 172cm 유인영 예술적인 몸선 (27)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9473 46
22498  [연예인] 조현 묵직한 알바복 (38) jollypong 08-03 45938 39
22497  [기타] 김현철에게 막말하는 김구라 (104) 이미지 원츄보이 08-03 33300 65
22496  [기타] 이하늘, 김구라 때문에 무대공포증 생겼던 신지 (106)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0541 75
22495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20XX / Barony / Superbrothers (5) 이미지 Moebius 08-02 9454 26
22494  [사용기/후기] 서울 사용기 7곳 정리 (24) 이미지 김군여행 08-02 20660 53
22493  [연예인] 운전 중 상대방과 시비붙은 루다.gif (29) 이미지 서울팽 08-02 41847 38
22492  [기타] 친구랑 고기먹다가 신랑불렀더니 욕하는 신랑 (147) 이미지 jollypong 08-02 48152 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