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임산부가 김수미네 식당에 혼자 밥먹으러 온 사연

[댓글수 (94)]
글쓴이 : heicli 날짜 : 2019-11-13 (수) 11:34 조회 : 29667 추천 : 107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heicli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폭넓은 스타일의 페니로퍼 비터 블랙  

리드풀 2019-11-13 (수) 11:34 추천 54 반대 3
그대의 고단함을 이루 말 할 수 없음이요,
그대 곁의 빈자리 또한 지나가는 객들의 위로가
충분치않음을 모든 이가 알고있다오..
그러나, 하늘에서 바라볼 해바라기같은 그대의 선한 배우자는
온전히 한결같은 마음으로 바라볼것이라오..
그러니.. 험한세상 따뜻했던 사람의 마음과 눈빛을 기억해주길..
이번 생에 못다 한 짧은 동행을...
내세에 두 손 고이 잡고.. 느리지만 오랜날들 함께 걷기를...
마스터리1 2019-11-13 (수) 11:34
ㅠㅠ
Ast가브리엘 2019-11-13 (수) 11:34
ㅜㅜ..
학여불급유공… 2019-11-13 (수) 11:34
어후.. 밑에꺼 보고 와서 또 울었네
흑적우 2019-11-13 (수) 11:34
ㅠㅠ
미친강아지 2019-11-13 (수) 11:34
왜이리 사람 울리는 글이 많어...ㅠㅠ
다이노소 2019-11-13 (수) 11:34
ㅠㅠ
앓음다운인생 2019-11-13 (수) 11:34
아....!
하바나백곰 2019-11-13 (수) 11:34
아.. 너무 안타깝다...ㅠㅠ
RedMir 2019-11-13 (수) 11:34
남편이 위에서 보고 있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플까
Goauld 2019-11-13 (수) 11:34
뭐라 할 말이 없네요
나이 40에 심장마비라니 ㅜㅡ
탱폭도 2019-11-13 (수) 11:34
아..눈물난다...
씨날두호발럼 2019-11-13 (수) 11:34
부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눈물이 나네요..
JsKali 2019-11-13 (수) 11:34
하..남편이 보낸 마지막 선물인가 보구나....건강하게 잘 태어나길....
와이즈먼 2019-11-13 (수) 11:34
와이프랑 지내는게 좋긴 좋은갑다...
요새 이런거 보면 진짜 눈시울부터 뜨거워지네요

진짜 세상에 혼자 남겨지는 기분일거 같다....
나메 2019-11-13 (수) 11:34
23살터울 넷째라니 금슬 짱이시네 하고 내리다가 심장이 덜컥하네요..
없다뮤 2019-11-13 (수) 11:34
아우 소리밖에 안나네요ㅠㅠ
롤랑 2019-11-13 (수) 11:34
아놔....끝까지 보기 정말 어렵네요...ㅜ.ㅜ
리드풀 2019-11-13 (수) 11: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대의 고단함을 이루 말 할 수 없음이요,
그대 곁의 빈자리 또한 지나가는 객들의 위로가
충분치않음을 모든 이가 알고있다오..
그러나, 하늘에서 바라볼 해바라기같은 그대의 선한 배우자는
온전히 한결같은 마음으로 바라볼것이라오..
그러니.. 험한세상 따뜻했던 사람의 마음과 눈빛을 기억해주길..
이번 생에 못다 한 짧은 동행을...
내세에 두 손 고이 잡고.. 느리지만 오랜날들 함께 걷기를...
시안이 2019-11-13 (수) 11:34
와.. 이런사람에게 세금 좀 써라 너네가 다 해처먹지말고
후라덜 2019-11-13 (수) 11:34
아...
연료첨가제 2019-11-13 (수) 11:34
ㅠㅠㅠㅠㅠㅠ
etorent 2019-11-13 (수) 11:34
아.... ㅠ ㅠ
저런건방진 2019-11-13 (수) 11:34
마지막까지 감동이네요. ㅠㅠ
하루미치 2019-11-13 (수) 11:34
... 신이 있다면 정말 죽일새킈다..차라리 악마가 낫다..소원,힘이라도 주니..
그냥3 2019-11-13 (수) 11:34
아... 정말 짠하네요...ㅠㅠ
안녕하신가영 2019-11-13 (수) 11:34
ㅠㅠ
커트다 2019-11-13 (수) 11:34
슬픈 현실.
큰애가 나이 40~50 먹을때 동안 막내를 사실상 길러야 한다는 점.
이거 정말 쉬운일 아닙니다.
란샤오펠 2019-11-13 (수) 11:34
이 새벽에 와...ㅠㅠㅠ 진짜 저런분들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사셨음 좋겠어... 애기들도 건강하고
decury 2019-11-13 (수) 11:34
세상 나쁜놈들 그리 많은데  하필 저런 사람을 데려가나~
곰보선짱 2019-11-13 (수) 11:34
아..마음이 아프네요
새토깽어맹뿌 2019-11-13 (수) 11:34
세상에...이런...
님하수고요 2019-11-13 (수) 11:34
남은 가족분들 그리고 새로운 가족될 애기. 다들 행복하시길 바랩니다.
쏘울팩토리 2019-11-13 (수) 11:34
저 아픔이 어떨지 상상이 안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도움주면 좋겠네요.
wdiydw3 2019-11-13 (수) 11:34
혼자 4 키우는건.... 정말 혼자 사는거보다 4배 힘든건데....
아...........
시바 신
yesimmad 2019-11-13 (수) 11:34
홀몸에 사남매라니...어쩌면 좋냐 ㅠ ㅠ
Jack4u 2019-11-13 (수) 11:34
그나마 첫째가 다 커서 다행이긴한테 돈 들어갈일도 엄청날테고 거기에 뱃속의 아기까지..정말 막막하다.  정작 죽일놈들은 안 데려가고...
안경쓴샌님 2019-11-13 (수) 11:34
아침부터 눈물이...
레인데디 2019-11-13 (수) 11:3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인내가성공 2019-11-13 (수) 11:34
아침부터 울려~!!!ㅠㅠ
조형우 2019-11-13 (수) 11:34
이 세벽에 울리고 날리야  ㅜㅠ
불감자7 2019-11-13 (수) 11:34
하...ㅠㅠ
◇에오구스◇ 2019-11-13 (수) 11:34
크흡 유ㅅ유
toosa 2019-11-13 (수) 11:34
세상엔 참 힘든 사람도 많고 별의 별 해괴한 행동, 말을 하는 사람도 많지.
배즙주세요 2019-11-13 (수) 11:34
꼭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ssak 2019-11-13 (수) 11:34
김수미님 당신은 천사입니다.
가나다oo 2019-11-13 (수) 11:34
역시나 주변을 돌볼줄 아는 분입니다. 방송이니 예능이니 그런것 따지고 싶지 않았으면 합니다..리얼예능이 시작부터 끝까지 작가의 각본에 따라서 돌아가는 예능이니.
이이니쿠 2019-11-13 (수) 11:34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 보다가  못보겠는 이유가  처음에는 막 사람구한 여고생들?
이런 좋은일한 사람들이 나왔다면 어느 순간부터 정말 슬픈사연 가지신분들이 나와서 안 슬픈편이 없어서 못보겠음..
사는게뭐 2019-11-13 (수) 11:34
아이고... 이를 어째요... 애가 넷인데 홀어머니가 어찌 키우시나요...
신파커 2019-11-13 (수) 11:34
출근하자마자 눈물글이.......
jae1004 2019-11-13 (수) 11:34
아..참을 수가 없네..
앞으로달릴까 2019-11-13 (수) 11:34
좋은일만 있으시길.
복권이라도 되셨으면 좋겠네요.
OSISO™ 2019-11-13 (수) 11:34
아!
녹차녹차 2019-11-13 (수) 11:34
지금은 힘들더라도 나중엔 진짜 꼭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ㅠㅠㅠ 그래야합니다 ㅠㅠ
투미소 2019-11-13 (수) 11:34
건강하고 가족사랑하고 열심히사는 좋은아빠인데 그나이에 심장마비라니..
글로만 봐도 이렇게 울컥한데 옆에서 보고듣고느끼는사람은 얼마나 더 슬플까요 ㅠ
월매 2019-11-13 (수) 11:46
아...ㅜㅜ
유자나무 2019-11-13 (수) 11:46
헐... 넷째까지 낳을 정도면 금술이 좋았던 듯 한데...
급성 심장마비라니...
넷째 소식도 못 듣고 떠나서 얼마나 아쉬울지.. T_T
어둠의저편™ 2019-11-13 (수) 11:52
에이씨~~!!!!
또.... 눈물이......ㅠ.ㅠ
haveiii 2019-11-13 (수) 12:17
와.... 울었다..
카제1 2019-11-13 (수) 12:20
아.. 너무 슬프다.
살아라병아리 2019-11-13 (수) 12:34
가슴 아프네요... 그리고 김수미 할머니도 많이 늙으셨군요
뭐래ㅋㅋㅋ 2019-11-13 (수) 12:39
아 놔 점심시간에 핸드폰 보다 울었잖아요
하 나랑 비슷 또래 라서 더 슬프네요 ㅠㅠ
심장마비 라니  하~
 고통 속에서 몸부림 치며 무슨 생각 했을지 ㅠㅠ
쥬딩이1 2019-11-13 (수) 12:39
너무해 흑흑
당나귀웃음 2019-11-13 (수) 12:41
어우.. 힘내시기를 ㅠㅠ 진짜 눈물난다
닥똥집똥침 2019-11-13 (수) 12:49
요즘같은 세상에

애 키우는 엄마는 정말 우리 사회가 모두가 지켜줘야 합니다. 아이들까지...
개후 2019-11-13 (수) 13:10
아이고.. 남편도 사별하고 남은 아이들 키우려면 어쩌나.. 국가에서 보조를 좀 해주면 안되나
마황21 2019-11-13 (수) 13:17
눈물 젖게 하는 ㅠㅠ
무적LG 2019-11-13 (수) 13:17
ㅠㅠ
별이랑 2019-11-13 (수) 13:19
ㅠㅠㅠ
퀵크린 2019-11-13 (수) 13:21
아.... 너무 슬프다 ㅠㅠ
구우울 2019-11-13 (수) 13:39
세상....
유르이 2019-11-13 (수) 15:09
아이고...ㅠㅠ
img4 2019-11-13 (수) 15:21
어휴..ㅡ.ㅜ 진짜 소설도 아니고.....그냥.. 읽어봐도..눈물이 나는군요..
통장잔고천억 2019-11-13 (수) 15:43
ㅠㅠ
lamejor 2019-11-13 (수) 16:07
신이있긴한가..
왜 선하고 착한사람들은
항상 외롭고 힘들고 손해보며 살아야하나
나라도 그런 좋은 사람들에게
무언가 작은것이라도 도움되는 인간이 되자
참된어른이되자
신은없다
레코드 2019-11-13 (수) 16:19
신은 없다
있으면 너무한 놈이지
도시바님 2019-11-13 (수) 16:27
그래도 첫쨰가 23살이라...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이지만... 심장마비라니 ㅠㅠ
cro3mid3 2019-11-13 (수) 16:42
아..감동적이다가 갑자기 김흥국 사별드립이 생각나서...
1계단2계단 2019-11-13 (수) 16:51
읽다보니 감동받았네여..눈물이 나네요..
힘내세여..화이팅!!
SEED유지 2019-11-13 (수) 16:52
가는거 끝까지 배웅하는거보니까 첫 해외여행으로 일본 갔을때 식당 주인 아주머니 생각나네요

집안에 안좋은 일 있어서 힘들었을때라 기분전환 겸 가고싶지 않았어도 억지로 간건데
겁나 친절한 식당 아주머니덕에 기분 좀 나아짐

임산부분도 마음 좀 나아졌을듯
고독한샹크스 2019-11-13 (수) 17:27
정말 잘 지냈으면 좋겠다..ㅠ
인시그니아 2019-11-13 (수) 17:45
이시루 2019-11-13 (수) 17:46
항상 행복하셨으면 행복했으면 좋겠다ㅜㅜ
BlackRock 2019-11-13 (수) 17:56
중간에 양락형님 나와서 감동파괴가 살짝 일어났다.. (피식..) ㅠㅠ
휴지끈티팬티 2019-11-13 (수) 18:50
아이가 셋인 아빠는 얼마나 가족에게 미안해하며 피터지게 일을했을까...감히 나 따위는 상상도 못하겠다....ㅠㅠ 좋은곳에서 넷째  건강하게 잘 지켜주세요~~엄마 혼자 4아이를 키울려면 주변에 많은 도움이 필요할것같다.
kshcg 2019-11-13 (수) 18:52
꼭 연락하시길
블루베리치즈… 2019-11-13 (수) 18:58
더이상의 불행은 없었으면 좋겠다
보이굿 2019-11-13 (수) 19:51
아;; 요즘 눈물이 많아진건가;;; 잘 됐으면 좋겠다..막내도 못보고 간 남편 안타깝네...그나저나 국가 지원좀 나오는 지역이여야할텐데...
딸기아빠™ 2019-11-13 (수) 19:59
방망이" 2019-11-13 (수) 23:58
아 슬프당..ㅠㅠ
리이이이이이… 2019-11-14 (목) 01:52
어휴 눈물이 다나네,..
KEnMI 2019-11-14 (목) 02:14
하....ㅠㅠ
spondeep 2019-11-14 (목) 10:52
ㅜㅜ...왜ㅠ 건강한 남편을 데려가셨어!!!!!!!!!!!!!!!!ㅠㅠ
휴...마음아프다
랜디113 2019-11-14 (목) 11:53
정말 이런거보면 열심히사는 사람들은 일찍가는게 맞나보다
하물며 온갖 쓰레기짓을한 사람은 오래살고..
코피터친다 2019-11-14 (목) 16:29
하.. 울면서.. 코풀면서.. 보게 되네요..

정말 가슴이 아프다..

얼마나 황망할까..

휴....  꿋꿋히 이겨내시길 바래봅니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8
 [컴퓨터견적] 작업, 게임용도 본체견적입니다 (3) 컴퓨터견적
19099  [유머] 어린 남동생 군대 체험 시켜주는 만화 (58) 스샷첨부 짤태식 18:13 20194 1
19098  [회원게시판] 뇌경색 경험담 (33) 백년전쟁 16:37 8880 37
19097  [동물] 개 아빠가 말해주는 골든 리트리버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 (44) 스샷첨부 M13A1Rx4 15:10 15618 9
19096  [기타] 길빵충 논리로 조패는 항문좌 (234) 스샷첨부 사니다 13:17 26171 50
19095  [연예인] 조현 차 안에서 ㅗㅜㅑ (33) 스샷첨부 사나미나 11:59 36603 20
19094  [공개자료실] Everything 1.4.1.956 Beta Nightly 포터블.한글 (윈도우 파일 검색의 슈퍼 갑) (39) 스샷첨부 PzGren 11:35 5352 22
19093  [회원게시판] 3억쯤 모았네요 현금 (121) 스샷첨부 azusa 09:22 27840 49
19092  [연예인] 아이즈원 안유진....총ㄷㄷㄷㄷ (53) 패션피플 05:05 40692 28
19091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국보급 몸매라인 (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4 34761 56
19090  [회원게시판] 오뚜기 짜장면 핵존맛이네요. (138) 얀율리히 12-10 26247 49
19089  [정보] 왜인들이 다케시마라고 할 때 간단한 대처 방법 하나 (27) 스샷첨부 폭풍속으로65… 12-10 28222 120
19088  [나혼자산다] 34살 혼자 살고 있는 남자의 혼술입니다-술먹다가 33살인데 34살로 올렸네요 (72) 스샷첨부 카르시엔 12-10 24113 49
19087  [연예인] 신재은 후덜덜한 힙업 (6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10 59698 32
19086  [감동] 꽃 한번 제때 피워 보지 못하고 마른 잎 처럼 시들어 가는 내 새끼야 (8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10 33837 105
19085  [유머] 슬픈국뽕) 한국군이 솔직히 좀 대단한 이유.jpg (139) 스샷첨부 프로츠 12-10 40939 77
19084  [회원게시판] 주말에 층간소음때문에 윗층 방문했습니다. (88) 개락 12-10 18787 49
19083  [유머] 장애인을 모두 없애야한다는 디씨인 (68)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10 33859 66
19082  [기타] 40년 전 우리나라 공기 .jpg (153)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0 48870 41
19081  [회원게시판] RH+ A혈 혈소판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134) 레닉스 12-10 11979 105
19080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입원중입니다 (174) Khan 12-10 18816 170
19079  [회원게시판] 결혼 10년차 ~~ (88) 토마토56 12-10 19134 113
19078  [게임게시판] 남의 음해 공작에 대한 반박의 모범사례 (26) 반격의첫걸음 12-09 15881 57
19077  [취미생활] 소고기 삼겹살 파말이를 만들어먹었습니다 [취미요리] (75) 스샷첨부 용장금 12-09 14458 42
19076  [사회] ???: 서민들 세금폭탄에 죽을지경.jpg (171) 스샷첨부 왜죠 12-09 35929 110
19075  [회원게시판] 이미 뒤집어진 라면 점유율 (127) 스샷첨부 백년전쟁 12-09 28244 114
19074  [기타] 다코야끼 월수입 (132)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09 49819 74
19073  [기타] 우리가 몰랐던 폐기물 수수료의 비밀 (108)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9 32869 108
19072  [동물] 고장난 고양이 한방에 고치기 (45) 스샷첨부 한마루 12-09 25309 46
19071  [연예인] 여배우와 눈 마주치면.. 이런 느낌??? (85) 스샷첨부 CorelDRAW 12-09 45502 97
19070  [회원게시판]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233) 스샷첨부 달빛희루 12-09 18526 157
19069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레전드 몸매라인 ㄷㄷㄷ (51) 사나미나 12-09 58668 63
19068  [유머] 손흥민 지리는 스프린트 골ㅅㅅㅅㅅ .gif (1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9 34943 90
19067  [기타] 저렴해서 외면받은 엄청난 국내 발명품 (184)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8 57239 131
19066  [연예인] 팬한테 악수 구걸하는 아이유 (74)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8 35108 116
19065  [기타] 방금 전 개지리는 손흥민 역대급 원더골.GIF (9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8 30138 101
19064  [정보] [꿀팁] 이미지 에서 글씨 추출하는 간단한 방법 (12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8 24395 94
19063  [연예인] 청하한테 말거는 예지.gif (5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2-08 41897 92
19062  [도서게시판] 82년 김지영이 문제인것은 한국여상의 불합리한점을 말하고자 하면서 배경이 한국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101) 백도라니 12-08 22923 128
19061  [블박] 운전자라면 100% 욕 나오는 상황.gif (190) 스샷첨부 이토유저 12-08 38337 66
19060  [회원게시판] 40도 고열에 출근지시받았던 사람입니다 (100) 꺼장이 12-08 30993 87
19059  [연예인] 김민주 같은 여자 어디 없나?? (74) 스샷첨부 패션피플 12-08 49767 61
19058  [회원게시판] 이토님들 인생게임은 무엇입니까? (446) 스샷첨부 빈폴 12-08 19249 87
19057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방금 기습적으로 올린 몸매 사진ㅎㄷㄷ (6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50428 142
19056  [기타] 3억 줘도 시골 안 가는 의사들 보도 반전.JPG (8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7 43366 115
19055  [유머] 정준영이 방송에서 보였던 소름돋는 행동들 (5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52036 78
19054  [나혼자산다] 일주일 간의 혼술(with 김밥) (25) 스샷첨부 트삭 12-07 18148 53
19053  [회원게시판] 5년전 김건모씨 옆집 살았어요 (63) BUBBLE 12-07 35795 61
19052  [정보] 러시아 최정예 특수부대 스페츠나츠와 한국의 인연 (42) 스샷첨부 콘듀치킨 12-07 32578 96
19051  [연예인] 앙탈부리는 오또맘 목소리 ㄷㄷㄷ (14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52943 84
19050  [유머] 중국집 배달원 첫경험한 백누나.JPG (8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7 63055 93
19049  [회원게시판] 백골! 신병위로휴가 나왔습니다! (141) 스샷첨부 디디디딩 12-07 20846 88
19048  [기타] 운전자들의 인식을 바꾼 방송 (13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6 54689 72
19047  [연예인] MAMA 제대로 요망한 사나 (4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2-06 60693 71
19046  [유머] 갓물주.jpg (182) Jazzyfact 12-06 49900 166
19045  [유머] 빌려준 돈 몸으로 받았다가 지읒된 썰 (102)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06 67764 92
19044  [연예인] 관리 열심히한 이시영 (11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2-06 48369 87
19043  [동물] 힘들게 구한 원본 (49) 스샷첨부 M13A1Rx4 12-06 45594 128
19042  [기타] 최강의 피로회복제.gif (102) 스샷첨부 alllie 12-06 54484 108
19041  [유머] 오또케 시리즈 (124)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06 53214 104
19040  [블박] 기특한 여중생 (6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6 38183 1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