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자기딴에는 머리쓴다고 쓴건데~~

[댓글수 (63)]
글쓴이 : 아라크드 날짜 : 2019-11-08 (금) 16:25 조회 : 49451 추천 : 61  



아라크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국밥부장관 2019-11-08 (금) 16:25
머가리 수준
fbqls 2019-11-08 (금) 1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퀘이드아렌 2019-11-08 (금) 16:25
지적능력이 의심스럽다
빙그레v 2019-11-08 (금) 16:25
ㅋㄱㅋㅋㅋㅋ5배
포토샵 2019-11-08 (금) 16:25
좋은차 타면서 왜들 저러는지 ㅉㅉ
     
       
공0간 2019-11-08 (금) 16:25
왜긴요! 벌금아껴서 차할부금 갚으려고하죠! 그거 안아끼면 할부금 못내거든요! ㅋㅋ
피욘드 2019-11-08 (금) 16:25
앞두로 두자리 벌금받은건가?
     
       
하트공주 2019-11-08 (금) 16:25
진입통로를 막는 행위는 더 나쁘기 때문에 불법 주정차는 10만원
진입통로 막는 행위는 50만원입니다.
할둔 2019-11-08 (금) 16:25
저것도 웃기는게 주차칸에 직접 주차하면 10만원. 방해하면 50만원이라죠

우스겟소리로 저기 대느니 안에 대는게 나은 상황이었는데
이번에 법 개정되면서 아마 직접 주차는 시간으로 중복부과가 될수있다고 들었습니다 ㅇㅅㅇ
     
       
르로이사네 2019-11-08 (금) 16:25
근데 저사진 보니까 입법의도를 잘 알긴 하겠어요.

저짓거리를 하니까 두대분 주차면을 다 막은거잖아요.

차라리 안에 대었으면 한면은 쓸수 있는건디
     
       
긴팔티 2019-11-08 (금) 16:25


..
고지 이후 2시간마다 계속 부과가 가능하네요
광식이형 2019-11-08 (금) 1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차다3 2019-11-08 (금) 16:25
다섯배를 더 내겠다는 의지의 표현 ㅎㅎㅎㅎ
제미니 2019-11-08 (금) 16:25
장애인주차구역 진입 방해 과태료가 더 쎘던걸로 기억하는데..
template 2019-11-08 (금) 16:25


ㅋ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2019-11-08 (금) 16:25
주차시 10만원
방해시 50만원
표지판 위조시 200만원
kim121 2019-11-08 (금) 16:25
저거 두군데 방해아닌가
하이패스 2019-11-08 (금) 16:25
ABC초코 2019-11-08 (금) 16:25
세금을 더 내겠다는 의지
만지지마요 2019-11-08 (금) 16:25
오 애국자네
쿨킥 2019-11-08 (금) 1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지수준
퇴직연금 2019-11-08 (금) 16:25
자기 주차공간도 없는 새끼가 차를 몰다니. 쯧쯧
카스라트 2019-11-08 (금) 16:25
저러면 더블로 무나요
Route66 2019-11-08 (금) 16:25
괘씸죄까지 추가해서 받아야함
근데 50만원이면 월주차를 몇개월을 할수 있는거여....덜덜덜
아모데 2019-11-08 (금) 16:25
역시 쪽바리 차 끄는 색키 수준
     
       
주경야동 2019-11-08 (금) 16:34
저거 E클래스 아닌가요/?
          
            
콜라먹는곰 2019-11-08 (금) 21:38
CLA클래스입니다.
               
                 
주경야동 2019-11-08 (금) 22:56
아하!!
Chaffee 2019-11-08 (금) 16:25
루츠 2019-11-08 (금) 16:25
두군데 동시에 가렸으니 100만 아닌가요
아이프리365 2019-11-08 (금) 16:25
저런 개XX
다올선생 2019-11-08 (금) 16:25
에스카노르 2019-11-08 (금) 16:25
장애인 자리 가리면  5배 맞는데..
뭔 그렇게 왈가왈부 하는지..... 차라리 돈 많으면 그냥 차를 넣어..
     
       
긴팔티 2019-11-08 (금) 16:25
장애인 불법 주차 못하게 하니까 가리는건데 나는 불법주차 안했다 하고.
불법주차를 하면 벌금 10
가리면 벌금 50
돈없으면 넣어야죠
굳뜨락 2019-11-08 (금) 16:25
장애인 구역에 주차해도 50만원 내야하는데...
     
       
긴팔티 2019-11-08 (금) 16:25


..
          
            
굳뜨락 2019-11-08 (금) 16:25
50만원 벌금이었으면 좋겠다고요..
               
                 
긴팔티 2019-11-08 (금) 16:25
그러니까요~ 그래야겠다고요~
zeliard 2019-11-08 (금) 16:25
묻고 떠블로 가!
77빙고 2019-11-08 (금) 16:25
싸이드주차도 아마 이것에 해당 되겠죠?
     
       
긴팔티 2019-11-08 (금) 16:25
사이드 주차는 뭐에요?
          
            
후라덜 2019-11-09 (토) 00:28
이중주차(중립주차) 말씀하시는거겠죠
               
                 
긴팔티 2019-11-09 (토) 05:13
그걸 싸이드주차라 그래요??
요매 2019-11-08 (금) 16:25
ㅍㅍㅋㅋ
잔잔해요 2019-11-08 (금) 16:25
묻고 더블로 가는것도 아니고 5배 ㅋㅋㅋㅋㅋㅋ
0시0분 2019-11-08 (금) 16:25
와진짜 이따구로 주차하는사람이있구나
사니다 2019-11-08 (금) 16:25
ask and go to the blue!!!
cndfuf 2019-11-08 (금) 16:31
장애우가 맞구먼...지적장애.
     
       
시간저편의공… 2019-11-08 (금) 17:20
장애우는 틀린 표현입니다
장애인
     
       
딸기맛쥬스 2019-11-11 (월) 05:34
과거 장애인을 우리 이웃으로 생각하자는 마음에서

아마 90년대~2000년대 초 쯤에 장애우라는 표현을 많이 썻는데

이게 왜 친구도 아닌데 장애우라고 하냐..

또 장애인을 장애우라고 표현하는게 오히려 더 차별의 표현이다.

라는 의견이 많아 이젠 쓰지 않는 표현입니다

오히려 그런 표현보다 장애인 ,비장애인을

장애인, 정상인(혹은 일반인)이라고 하는 표현에 더 주의합시다

(일반인 표현에 대핸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ELlN 2019-11-08 (금) 16:45
ㅋㅋㅋㅋㅋㅋ
클힛흣힌아 2019-11-08 (금) 17:12
그냥 다른데 주차하면 될텐데 쯧쯧
     
       
멍뭉이없다 2019-11-08 (금) 20:41
저런분들 공통점은 지하 주차장 비어있어도 안내려가고 자기집 출구 근처에 대려고
지랄 발광 하는분...
김욕수 2019-11-08 (금) 17:35
묻고 더블루가~
吉祥 2019-11-08 (금) 17:48
단풍시즌 때 휴게소 지나가면서 봤는데, 차는 페라리고 장애인주차칸에 주차해놨는데, 본네트 올려서 장애인차량 표시를 아예 못보게 해놨더군요.. 일반차인지 장애인차인지 구분 못하게끔.. 참 씁쓸했던...
라즈베리천국 2019-11-08 (금) 19:22
rururi 2019-11-08 (금) 20:33
진짜 저건 무엇으로된 dna인가 궁금하네 ㅋㅋ
다음엔 옆으로 주차할려나? ㅋㅋㅋㅋㅋㅋ
     
       
멍뭉이없다 2019-11-08 (금) 20:42
옆으로 주차해도 싸이트 잠구고 내릴듯 하니 매 한가지...늘 민폐..ㅋㅋ
닭도리탕탕탕 2019-11-08 (금) 21:21
멋지다 남자네
라분고래 2019-11-09 (토) 00:16
기어를 '중립-N' 으로 해뒀는데...
위쪽 주차구역으로 밀어서 찰칵~
사진과 같이 주차구역 사이로 밀어서 찰칵~
아래쪽 주차구역으로 밀어서 찰칵~
벌금 70만원...
만들면 대박!!!
발센 2019-11-09 (토) 01:06
두배 받아야
BlackRock 2019-11-09 (토) 01:37
아휴 애국자시네 ㅋㅋㅋㅋㅋ세금 더 내줄려고 ㅎㅎ
아푸당ss 2019-11-10 (일) 13:35
현실은 첫번째단속이면 등기로경고처리됩니다
한번만해도 부과해야지 개같은법임
   

  • 녹스
  • 매드고트
  • 에코폰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휴대폰번호로 숨은 내 돈 찾기 [휴면예금, 숨은보험금, 카드포인트] (114) 원키퍼
21501  [회원게시판] 충북 오창 모 회사 생산직으로 들어갔다가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35) 거리에서 00:38 9353 9
21500  [회원게시판] 마당딸린 시골집에 살면 불편한점 (62) 카자마 00:02 8994 18
21499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11) 스샷첨부 Moebius 05-30 3735 9
21498  [기타] 카드 도둑 잡았는데 부모 태도가 맘에 안들어 합의 안한 사람 (12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22130 35
21497  [기타] [멋짐주의] 이순신장군 복원 피규어 (116) 스샷첨부 스미노프 05-30 24272 100
21496  [회원게시판] 방금 만난 햄버거집 빨리 빨리 진상 아줌마 (96) 미췐 05-30 19073 50
21495  [회원게시판] 조만간 폭탄 터질듯.. (56) God때밋 05-30 26795 62
21494  [유머] 한국을 좋아하는 중국 도장깨기 유튜버 (75) 스샷첨부 dkfdkfkk1 05-30 38093 39
21493  [기타] 39세 싱글남의 결혼에 대한 생각 (92) 스샷첨부 김이토 05-30 35180 54
21492  [유머] 월세 55만원 밥주는 고시텔 (144) 스샷첨부 새벽동자 05-30 38372 70
21491  [회원게시판] 쿠팡, 비정규직 비율 97% ㄷㄷㄷ (88) 스샷첨부 인간조건 05-30 22516 87
21490  [연예인] 수지 옆슴 노출 드레스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41704 49
21489  [연예인] 은근 글래머였던 에이프릴 나은.gif (33) 스샷첨부 피라맥스 05-30 38437 48
21488  [감동] 미국 학생이 총가지고 등교한걸 본 선생님의 행동 (58) 스샷첨부 posmall 05-30 38341 72
21487  [유머] 어느 부대의 담배꽁초 처리법 (104) 스샷첨부 M13A1Rx4 05-30 31031 119
21486  [기타] 비슷한 노래가 지겹다는 평에 대한 김태원의 대답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33496 87
21485  [회원게시판] 이 영상 저만 불편한가여? (213) 스샷첨부 돈벌자 05-29 29885 128
21484  [반려동물] 쉿! 브라우니의 비밀, 우리만 알고 있기로... (37) 스샷첨부 브라우니찡 05-29 17113 57
214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터뜨린 인천 학원강사 빌런 (86)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9 42826 91
21482  [기타] 찢어지게 가난했던 서울대 신입생 .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9 37129 93
21481  [연예인] 전성기 전효성 실물 느낌 . JPG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9 39847 79
21480  [기타] 자동차가 너무 좋다 못해 직접 만들어버린 17세 (108)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9 36344 89
21479  [연예인] 아이유가 뚫은 피어싱존 (22) 스샷첨부 posmall 05-29 37164 56
21478  [기타] 대륙의 대리석 장인.gif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9 40021 74
21477  [정보게시판] 옆집사람이 토렌트로 무엇을 받나 알려주는 사이트.jpg (176) 스샷첨부 人生무상 05-29 33630 78
21476  [회원게시판] 우리나라 미친거 같습니다 (113) 왜구척살 05-29 28966 57
21475  [연예인] 265도 꺾는 신수지.gif (60) 스샷첨부 피라맥스 05-29 38443 68
21474  [회원게시판] 우리가 국방력을 키우는 이유가 일본 때문이었나요.. (141) 아시요 05-29 15711 46
21473  [유머] 이수영의 휠릴리를 들은 초등학생의 반응.jpg (84)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9 33029 54
21472  [기타] 쿠팡에 긴급 투입된 의료진이 남긴 후기 (66) 스샷첨부 냥이사모 05-29 33461 135
21471  [회원게시판] 한 모 변호사가 신입니까? (160) 뜬뜬 05-29 24781 76
21470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793) 에더마스크 05-28 25999 289
21469  [유머] 34세 노처녀 뼈를 갈아버리는 댓글 (12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57352 109
21468  [정보게시판] 재활용품인 척하는 쓰레기 .JPG (9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3241 66
21467  [기타] 선 넘은 미군 근황 .JPG (12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54773 156
21466  [기타] 폭행·성추행 당한 여성 택시기사 .JPG (1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43264 137
21465  [회원게시판] 우연찮게 구직 했습니다. !!!!!! (83) 스쿠알렌 05-28 28195 94
21464  [연예인] 드라마 찍다 술에 취한 아이유 (33) 스샷첨부 posmall 05-28 34381 79
21463  [회원게시판] 오뚜기 라면하면 솔직히 요놈 아닙니까 (100) 스샷첨부 웰시고기 05-28 22956 57
21462  [연예인] 드디어 밝혀진 전효성의 충격적인 취향 (93) 스샷첨부 posmall 05-28 51708 59
21461  [회원게시판] 오늘자 울동네 미친 오뚜기 라면 ㅋㅋ (101) 스샷첨부 죽은하늘 05-28 34305 75
21460  [연예인] 루다&안젤리나 다닐로바.gif (108) 피라맥스 05-28 33605 70
21459  [유머] 일본인들의 착각 (109)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8 42043 90
21458  [연예인] 각선미 그룹 나인뮤지스 검스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5646 74
21457  [회원게시판] 한문철 이건 좀 선 넘었는데요 (211) 스샷첨부 스리라차맨 05-28 32059 85
21456  [회원게시판] 혐주의)이 짤은 진짜...역대급이네요 (164) 스샷첨부 카일러스 05-28 43919 85
21455  [연예인] 사나 리허설 레전드 .GIF (2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6255 56
21454  [영화게시판] <저스티스 리그>4시간 분량의 잭스나이더 감독판... 내년 HBO MAX에서 개봉 (40) 스샷첨부 록리 05-27 16747 27
21453  [연예인] 줄하나가 끊어졌다는 사나 (25) 스샷첨부 posmall 05-27 38799 57
21452  [기타] 저는 '업소녀'였습니다.jpg (137) 스샷첨부 人生무상 05-27 54800 58
21451  [블박] 경주 스쿨존 보복사건, 목격자 댓글 (218) 스샷첨부 곰백 05-27 25440 97
21450  [회원게시판] 소개소 소개로 영종도로 일당 가요 (84) 스샷첨부 할수있다 05-27 14308 42
21449  [유머] 금수저와 흙수저의 차이 (83) 스샷첨부 posmall 05-27 33196 84
21448  [정보게시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밀양 식당들 (64) 스샷첨부 블록틱스 05-27 16175 51
21447  [회원게시판] 광진구 클럽살인 태권도 선수 3명에 12년 구형 (69) 아자토스 05-27 22850 97
21446  [기타] 가슴 찡한 재난지원금 사용 후기담 .JPG (10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7 30490 93
21445  [동물] 150년째 토끼와 전쟁중인 호주.gif (9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27 29893 68
21444  [회원게시판] 상품권 1개 발급해 드렸습니다. (58) 스샷첨부 쩜퍼 05-27 16335 37
21443  [회원게시판] 정말 엑셀은 위대합니다. (98) 그치지않는비 05-27 26372 80
21442  [유머] 서울대정신과 전문의가 말하는 야동 (61) 스샷첨부 M13A1Rx4 05-27 39618 7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