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기타]

모델 이소라가 아직 결혼을 못한이유

[댓글수 (85)]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10-22 (화) 16:24 조회 : 54482 추천 : 82  
본문 이미지


먼 개소린지 참... 신동엽 조상들이 신동엽을 구하셨네 ㅋㅋㅋ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준군 2019-10-22 (화) 16:24 추천 54 반대 0
붐이 정상인같아 보일 정도네
yesimmad 2019-10-22 (화) 16:24 추천 14 반대 0


.
손흥민 2019-10-22 (화) 16:24 추천 8 반대 0


이 분이랑 동급인데....
준군 2019-10-22 (화) 16: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붐이 정상인같아 보일 정도네
추천 54 반대 0
     
       
Therm 2019-10-22 (화) 16:24
ㅋㅋㅋㅋㅋ
     
       
존슨씨 2019-10-22 (화) 1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나라탱 2019-10-22 (화) 1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꼰대적폐길빵… 2019-10-22 (화) 16:24
내로남불.. 남자든 여자든 걸러야 할 1순위
     
       
ilulil 2019-10-22 (화) 18:13
내로남불하는 정치인도 비판받아야하는데 한국인들은 좌우 둘로갈라져서 싸움..

현실은 정치인 vs 일반인 으로 상하개념으로봐야되는데...

정치인포함 정치인편에서서 상대정치인 욕하는애들 싹다 걸러야함

정당정치핑계대는놈들
          
            
CoolMK 2019-10-22 (화) 18:53
이건 또 무슨 소리야...그냥 정치인이고 뭐고 내로남불인 사람이 나쁜거지
               
                 
ilulil 2019-10-22 (화) 20:15
내로남불하는 정치인이 많으니까 하는말이죠. 자한당 더민당 의원들 하는말 야당일때 여당일때 180도 바뀌는것들이 한둘인가요?

저 윗분이 남녀만 얘기하길래 정치인들중에서도 그런사람많으니까 덧붙인거뿐입니다
          
            
한평생을 2019-10-22 (화) 22:28
‘한국인들’이 스스로 갈라져서 싸우는게 아니라.
언론이 그렇게 보이게 하고, 그렇게 종용하는게 문제죠.
말이란게 전후 맥락이 있는데 특정부분 딱 잘라서 쌍따옴표 쳐서 제목질 하는거 하루이틀 봅니까?
기레기들이 정치인이 뭔가 이슈될 말을 했으면 전후 맥락을 짚어줘야 하는데 그냥 자극적인 제목 장사만 하니까 문제.
일반 대중이 그거 다 기억하고 파악하기는 쉽지 않죠.
고로. 언론이 제일 문제.
MESTE 2019-10-22 (화) 16:24
텅 텅 깡통
시밤탱 2019-10-22 (화) 16:24
대체 어떤 교육을 받으면 대놓고 방송에서 내로람불을 시전하지?
노을빛창가 2019-10-22 (화) 16:24
제대로다.....혼모노야 이건..신동엽이 빠르게 손절 잘했네 역시 눈치대마왕
기름챨스 2019-10-22 (화) 16:24
내로남불은 페미의 정신 아닌가? ㅋㅋㅋ
조니미첼 2019-10-22 (화) 16:24
단지 저 주제에 한해서만 저런 사고를 할 리가 없을듯.
K딸배 2019-10-22 (화) 16:24
나이가 들어 시집을 못가니 정신이 집을 나간듯.
붉은언덕 2019-10-22 (화) 16:24
신동엽이 예전에 감싸줬는게 안타깝군요
산토니아 2019-10-22 (화) 16:24
소라야 나도 순정이 있다
니가 그렇게 매도하면 아오이 소라가 되는거야
     
       
발광머리엔 2019-10-22 (화) 16:24
ㅋㅋㅋㅋㅋㅋ
사는게뭐 2019-10-22 (화) 16:24
누가 인생걸고 구해놔도 제정신이 아니네
손흥민 2019-10-22 (화) 16: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 분이랑 동급인데....
     
       
워드맵 2019-10-22 (화) 23:56
저뇬의 팔만 보면 비틀어 꺾어버리고 싶어짐.
          
            
박혜수 2019-10-23 (수) 02:42
내가 하고싶으말을..
大韓獨立 2019-10-22 (화) 16:24
보통반대던데..여자들은 자기가좋아하는아이돌로 막bl만들고 생쇼를하던데..
sunny72 2019-10-22 (화) 16:24
추하게 늙네
mijm 2019-10-22 (화) 16:24
얼굴 왜저래
감숙왕 2019-10-22 (화) 16:24
저따위 마인드라서 외로워졌을까
외로우니까 마인드가 저따위로 됐을까
보금자라 2019-10-22 (화) 16:24
하...

수학의 천재 파스칼이
저런애들 보고 한예기가 있지...





답이 없다~!
     
       
900rr 2019-10-23 (수) 03:49
'한예기'가 순간 무슨 말인가 했다...제발 '한 얘기'라고 써라...얼마전 한글날이었다...아 창피해..
유아동 2019-10-22 (화) 16:24
그 아주 명쾌한 댓글이 있었는데...

아 뭐였더라..

00 빠는건 괜찮고 00 빠는건 안된다 ? 이런거 였는데...
오늘의날씨 2019-10-22 (화) 16:24
신동엽이가 본인 희생해서 이소라구해준거 잊어버린듯
삽질의나날 2019-10-22 (화) 16:24
진짜 생각하는게 이상하네. 결혼해서 같이 살다보면 답도 없겠다
유리바늘 2019-10-22 (화) 16:24
신동엽씨는 다행이네요.
구우울 2019-10-22 (화) 16:24
저두 저거 직접봤었는데 간만에 나오더만 이번엔 확실히 끝나겠네 생각이  들더군요
밀리아노 2019-10-22 (화) 16:24
남자는 순수하게 안본다~!! 이거 신동엽하고 연예할때 적응된거?~~
프레 2019-10-22 (화) 16:24
내로남불은 페미의 근본 아닌가요
K501 2019-10-22 (화) 16:24
저런 미친년들이 티비에서 저지랄하니....애들이 뭘 배우겠냐...
yesimmad 2019-10-22 (화) 16: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추천 14 반대 0
Valmont 2019-10-22 (화) 16:24
정작 여자들은 섹시코드를 하나의 어필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면서
남자들이 섹시해서 좋다고 하면 무슨 짐승처럼 보는건 대체 뭔지..
저게 이소라 생각인건지, 아니면 작가가 쓴 거 앵무새처럼 읽은건지 모르겠지만
저런 방송을 하니 자꾸 사람들이 남녀 성 구분을 지어 생각하게 되는거잖아!!
결론은 방송이 쓰레기~~
말이안통해 2019-10-22 (화) 16:24
설리가지고 동정심 많은척 정의로운 척 하던 분들, 또 이 몇장의 장면 가지고 사람이 어떻다 판단하죠.
하루나 지났나 ㅋㅋㅋ
     
       
신카자마 2019-10-22 (화) 22:38
전 설리한테 한 번도 욕한 적 없는 사람인데 이 상황은 욕해주고 싶은데요?
toosa 2019-10-22 (화) 16:24
원래 대마초로 한번 입건될 사람이 정상인 인척하려니 저런말을 씨부려 재끼는구나. 애초에 마약에 손 댔으니 누굴 대리고 살아.
윤돌사마 2019-10-22 (화) 16:24
신동엽이 괜히 보호해줬어
으이이이잉 2019-10-22 (화) 16:24
2016년 지난지 3년이 지났는데도 병신년이 많이 보이네
찾던게요기잉 2019-10-22 (화) 16:24
재범이 찌찌파티는 과학이군
악마의달빛 2019-10-22 (화) 16:24
왜 여태 노처녀인지 이거보니 알겠네
신동엽은 지때문에 감방도 들어가줬는데... 동엽이형 진짜 잘 헤어졌다
dslkajf 2019-10-22 (화) 16:24
ㅎㄷㄷㄷㄷㄷㄷ
김씨5 2019-10-22 (화) 16:24
청각 장애인 신동엽씨 큰형과 대화 하려고
수화도 직접 배울정도로

된 여자가 결국여는 된장이 되었군
재미난녀석 2019-10-22 (화) 16:24
셜리 악플  다는  분이셨군....
조또라고 2019-10-22 (화) 16:24
아아..(끄덕끄덕)
럽플로우 2019-10-22 (화) 16:24
페미가 남혐발언하네.
흐노니 2019-10-22 (화) 16:24


이짤이 필요하네요...
     
       
토이상민 2019-10-22 (화) 1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초리 2019-10-22 (화) 16:48
ㅋㅋ 악플 좋다...
미르 2019-10-22 (화) 17:07
저런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 여자랑 결혼하면
분명 중간에 이혼한다 거의 매일 의견 안맞아서 싸울각
그대그리고나 2019-10-22 (화) 17:19
FYBs 2019-10-22 (화) 17:22
남녀가 다 그런진 모르겠는데...
결혼 적령기라고, 그 시기를 지나고나면 좀...
저렇게(?)되는 거 같아요.
결혼에 대한 부정, 자기 합리화 등을 하다 보면 자기 말이 맞다고 아집을 부리게 되는 경우랄까, 부끄러움이 없어진다고랄까...
암튼 저도 결혼적령기는 지난거 같은데 슬슬 조심해야겠네요.
BlackRock 2019-10-22 (화) 17:37
순정마초들이여 일어나라!!
정둥용 2019-10-22 (화) 17:40
맞는말 같은데...
다각도 2019-10-22 (화) 17:45
내로남불 하는 사람들은 본인이 어떤지는 잘 인지 못하더라구요.
zeliard 2019-10-22 (화) 17:46
퀘스트 5개
악동꼬마 2019-10-22 (화) 17:48
실제 반응이 궁금 하네...
cmykman 2019-10-22 (화) 18:09
사고방식이 남다르신듯
후아암 2019-10-22 (화) 18:32
신동엽이 대마로 들어간게 이소라 몰카 막으려고 들어간거란 말이 있었음.
그리고 바로 헤어짐..ㅋ
체인지업 2019-10-22 (화) 18:40
여자들은 가장 간단한거 내로남불 남녀평등 이거만 지키면 되는데
그걸 안지켜,,,,, 알면서도 안지킴
본인이 부담스럽고 힘든거는 일부러 모른체함 간단히 말하면 빼애액~~~~
이게 가장 큰 문제
     
       
시에테 2019-10-22 (화) 20:02
22
맨슨 2019-10-22 (화) 19:47
페미는 정신병입니다
이뤼덤 2019-10-22 (화) 20:35
와.....진짜 답이 없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상황이네
챈사구리 2019-10-22 (화) 21:04
이 누님 이렇게 안 봤는데..
탁탁 2019-10-22 (화) 21:45
정신병자네
용용이다 2019-10-22 (화) 21:48
ㅡㅡ
없는게뭐야 2019-10-22 (화) 21:49
...........????????? 아니 ㅅㅂ 지금 내가 뭘 들은거야
환진 2019-10-22 (화) 22:25
동엽이 형이 잘나가는 이유.
빠른 손절~
shdflk 2019-10-22 (화) 22:28
정말 무서운 점은 인생의 거의 절반이나 산 사람이 자기가 뱉은말이 무엇인지 인지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발망목도리 2019-10-22 (화) 23:25
와~ ㅅ바.
기비골화초남 2019-10-22 (화) 23:33
나이를 돈구녕으로 드셔서 그런거 같습니다.
sfocus 2019-10-22 (화) 23:42
헐.... 여가부 장관노리나
코리안좀비™ 2019-10-23 (수) 00:33
찬하의 X년이네~
트럼페터 2019-10-23 (수) 00:49
설리가.. 세상을 떳어도.. 여기는 변하지 않는다..
더레이카 2019-10-23 (수) 01:57
설리 다음은 이소라냐...
착한댓글 2019-10-23 (수) 05:10
ㅎㄷㄷ
나즈린 2019-10-23 (수) 08:42
넘 댕청 ㅋㅋ
십잡스 2019-10-23 (수) 10:00
지금은 남녀평등의 시대입니다.. 페미운동이고 나발이고를 하기전에 여자들을 모두 이스라엘과 덴마크처럼

군대에 의무 복무 시켜야 마땅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러면 군대에서 축구하던 애기를 여자들도 하게 될것임~!
랜디113 2019-10-23 (수) 10:04
신동엽씨 선구안 ㅇㅈ !


씨발 세상 진짜 뭐같네

순수함의 기준을 지 맘대로 나열하고 지랄이야
타인의 순수함을 왜 너님이 규정을 지으세요? 씨벌
디모나 2019-10-23 (수) 21:30
병신년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년
백일김 2019-10-30 (수) 00:20
둘이 뭐가 다른거지;;;
웃기려고 그러는건 아닌거 같은데...
   

  • 스토어핫딜
  • myotp
  • 네파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24035  [기타] 한국에서 프리킥을 가장 잘찬다는 누나 (83) 이미지 posmall 11-10 46537 101
24034  [기타] 한국이 세계에서 꼴찌인 것 (69) 이미지 사나미나 11-10 40541 109
24033  [기타] 양구 최신 근황..jpg (82) 이미지 뚝형 11-10 47929 73
24032  [기타] 점점 흑화 되어가는 강형욱.jpg (80) 이미지 노랑노을 11-10 38985 91
24031  [기타] 한국거라고 우긴적 없는데? (85) 이미지 사나미나 11-09 47067 142
24030  [기타] 조상님들의 길 네이밍센스 (49) 이미지 냥이사모 11-09 43435 79
24029  [연예인] 피지컬 줄리엔강 이걸 이렇게 세우네 (52) 이미지 피그시 11-09 45566 59
24028  [기타] 바꼈으면 하는 5만원 10만원 지폐 도안 (135)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2200 143
24027  [유머] 웹툰에서 묘사되는 현실적 여고생의 모습 (34) 이미지 네테르피트 11-09 47107 46
24026  [기타] 집안일 파업한 누나 레전드 (48) 이미지 사니다 11-09 59696 69
24025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104) 이미지 까비요 11-09 48820 52
24024  [기타] 헬스장 훈수 레전드.gif (37) 이미지 뚝형 11-09 51144 89
24023  [기타] 중국의 대학살.jpg (69)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6446 155
24022  [정보게시판] 고속도로 컬러 주행유도선 정보 .JPG (3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09 23589 78
24021  [연예인] 화끈했던 스텔라 멤버 각각 비키니 (40) 이미지 IDOL 11-09 55188 52
24020  [유머] 성매매 여성 우대 채용 (164) 이미지 잇힝e 11-09 55290 93
24019  [기타] 날 선 시선을 받고 있는 수지 (184) 이미지 블루복스 11-09 47770 99
24018  [회원게시판] 공뷰는 유전이 99% 라 생각 (186) 자율차 11-09 22742 62
24017  [기타] 한국입장에서 다시 평가해야 할 미국 대통령 (73) 이미지 팔렌가든 11-09 36821 85
24016  [기타] 유튜브에서 영상삭제 안되게 공정보호 해준다는 유튜버 (88)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4252 118
24015  [동물] 지능 1위라는 견종.gif (63)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2199 82
24014  [연예인] 도망가는 서현 (46)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4625 67
24013  [기타] 전설의 재벌 3세 (97) 이미지 사나미나 11-08 53575 160
24012  [기타] 한복입고 세계여행 (109) 이미지 일체유심조 11-08 33632 157
24011  [회원게시판] 퇴사했는데 가서 일해주는건 좀 별로일까요? (226) 레알마드리드… 11-08 30286 75
24010  [유머] 한번키면 4만명이나 보는 여캠 (66) 이미지 우욱대장 11-08 63980 85
24009  [유머] 팽이 먹지마, 매국노야! (14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08 36281 112
24008  [기타] 대한민국 전세 근황. (126) 이미지 無答 11-08 41780 74
24007  [정보게시판] 불에 탄 냄비 깨끗하게 복원하는 방법.jpg (72) 이미지 뚝형 11-08 21875 64
24006  [유머] 오늘자 디씨 캣맘 고소 결과.....jpg (130) 이미지 아무도없네 11-08 47885 91
24005  [회원게시판] 홍석천은 어리석은듯 (165) 인고의세월 11-08 39330 64
24004  [연예인] 홍진영을 위협하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jpgif (71) 이미지 뚝형 11-08 49061 79
24003  [연예인] 사나 완벽한 마무리 ㄷㄷ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08 35902 71
24002  [회원게시판] 나이 마흔에 9급 교정직 최종합격했어요 (216) 이미지 하나로바 11-08 24151 148
24001  [감동] 전세계에서 유일한 나라 (120)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6756 124
24000  [블박] 6,600만원짜리 차선 변경.jpg (98) 이미지 노랑노을 11-07 39895 93
23999  [기타] 이번 방화사건에 조계종이 폭발한 이유.jpg (121) 이미지 사나미나 11-07 33713 103
23998  [유머] 영국 살때 중국인이 한국어디출신이냐해서 (56) 이미지 김이토 11-07 50565 42
23997  [기타] 헬적화당하는 무슬림 근황 (104) 이미지 사니다 11-07 45805 79
23996  [정보게시판] 맨날 까먹는 옷 개는방법.jpg (88) 이미지 Basica 11-07 24952 96
23995  [기타] 고소 준비 중이라는 정찬성 근황 (83) 이미지 일체유심조 11-07 48053 55
23994  [기타] 일본여자가 유튜버일 경우 벌어지는 상황 (75) 이미지 사나미나 11-07 58090 113
23993  [유머] 여자아이돌....성상품화에 빡친 언냐....jpg (41) 이미지 패션피플 11-07 53337 74
23992  [회원게시판] 개고기 먹지 마세요 (124) 대한민국인 11-07 22629 80
23991  [감동] 15년만에 콘스탄틴이 돌아온다 (106) 이미지 히잉 11-07 50478 44
23990  [회원게시판] 신입사원 한달만에 해고 당했습니다. (275) 지나가던신사 11-07 30227 102
23989  [나혼자산다] 캠중 혼술 합니다. (51) 이미지 처형자 11-07 16320 36
23988  [연예인] 초고급진 몸매 라인 트와이스 미나 (17) 이미지 사나미나 11-07 35002 54
23987  [유머] 타격감 전혀 없는 중국 네티즌의 공격.jpg (94) 이미지 노랑노을 11-07 36255 76
23986  [회원게시판] 홍진영 표절논문 교수가 증언 (56) 붉은이글아이 11-07 22914 46
23985  [기타] 유튜버 사망여우가 무서운건..jpg (148) 이미지 사나미나 11-06 51998 67
23984  [기타] 강용석 도도맘 불륜사건 결말.jpg (77) 이미지 1등당첨자 11-06 71146 291
23983  [유머] 중국의 놀라운 탱크부대.gif (93) 이미지 락하워드 11-06 44826 66
23982  [기타] 중국인의 장렬한 자폭 (63) 이미지 사나미나 11-06 43153 114
23981  [유머] 틱톡보다 20년은 앞선 한국 문화.gif (59) 이미지 Xsellize 11-06 46304 88
23980  [기타] 이슬람은 종교가 아니라는 어느 네티즌 (77) 이미지 김이토 11-06 24702 92
23979  [연예인] 모모's 엄청 야한 포즈 (48) 이미지 IDOL 11-06 47803 60
23978  [정보게시판] 구글 이미지 추천 검색어 (246) 낼름사마 11-06 39091 289
23977  [블박] 레이 전복사고 gif (108) 이미지 뚝형 11-06 38035 48
23976  [기타] 박지선,평소에 어머니와 나누던 문자 대화.... (5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1-06 59045 66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