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쯔위 씨스루 무대의상

[댓글수 (59)]
글쓴이 : 굿모닝입니다 날짜 : 2019-10-22 (화) 04:03 조회 : 55087 추천 : 45  
















굿모닝입니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몰라새캬 2019-10-22 (화) 04:03 추천 35 반대 0
시스루 아닌데?

저 옷에 살색같은게 피부가 아니고

그냥 옷 색이 저런거

착시이용한 옷이지 않이 비치는 시스루가 아님.
빵수pys6 2019-10-22 (화) 04:03
이쁘고 늘씬하네
몰라새캬 2019-10-22 (화) 04: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시스루 아닌데?

저 옷에 살색같은게 피부가 아니고

그냥 옷 색이 저런거

착시이용한 옷이지 않이 비치는 시스루가 아님.
     
       
설녀s 2019-10-22 (화) 04:03
여기 댓글 적을시간에 책좀봐라
안감이라는 단어를 모르는것도 무식한데
않이?

한숨
          
            
충혈된노을 2019-10-22 (화) 06:54
굉장히 공격적이네
          
            
풍뢰경혼 2019-10-22 (화) 09:03
​Manners Maketh Man
          
            
판정인 2019-10-22 (화) 09:50
댓글로 남 비난하실 시간에
매너좀 배우세요.

한숨.
          
            
유세하 2019-10-22 (화) 10:17
한숨
          
            
하얀사신모모 2019-10-22 (화) 19:20
뭐지 ㅋㅋㅋ 안마주치면 좋겟다
     
       
쥬리 2019-10-22 (화) 04:03
그런 옷도 시스루라고 불러요.
     
       
천사파니 2019-10-22 (화) 04:03
페이크 시스루....진짜 노출하지않고 착시현상으로 노출의 효과를 누릴수있져
     
       
굳뜨락 2019-10-22 (화) 04:14
다 알아요..
     
       
임보라 2019-10-22 (화) 05:19
그들만의 성역인 연게에서 깝치면 안됨.

유게에 올라오면 그때 물어 뜯어야지

상대 수비수가 막 문전 까지 들어올 때

그 때가 기회임
sh9513 2019-10-22 (화) 04:03
어머나...
1kkasdf 2019-10-22 (화) 04:03
인간은 상상력이 풍부하지
추억에잠기다 2019-10-22 (화) 04:03
여신 강림...넘 이쁘네요!
빈폴 2019-10-22 (화) 04:03
인간은 상상력이 풍부하지 (2)
육감극대화 2019-10-22 (화) 04:03
인시그니아 2019-10-22 (화) 04:03
한번쯤 2019-10-22 (화) 04:03
하하소 2019-10-22 (화) 04:03
누드톤 속바지를 입었다는게 정설
유리아주 2019-10-22 (화) 04:03
이거 직캠 좌표 아시는분??
다찌마와곰 2019-10-22 (화) 04:03
드렁큰타이어 2019-10-22 (화) 04:03
쯔위 씨스루
잃어버린10년 2019-10-22 (화) 04:03
정열의파이터 2019-10-22 (화) 04:03
성길사한 2019-10-22 (화) 04:03
와 쯔위는 진짜 볼때마다 CG보는 느낌
샤브라니구드 2019-10-22 (화) 04:03
BlackRock 2019-10-22 (화) 04:03
걸그룹해줘서 고마운 쯔위
아콤 2019-10-22 (화) 04:03
란샤오펠 2019-10-22 (화) 04:03
얼굴도 돌판 탑인데 몸매까지 ㄷㄷㄷㄷㄷ
kym991005 2019-10-22 (화) 04:49
삼촌이 참 사랑한다
발센 2019-10-22 (화) 05:30
어 미나짱
토토야놀자 2019-10-22 (화) 05:33
히모노 2019-10-22 (화) 06:30
쯔위가 입어 더 섹시하네요
송세잘 2019-10-22 (화) 06:48
최강 여신이기는 하지만... 이제 더 큰 무대인 본국으로 돌아가서 대성하자구...
     
       
골든슬라임 2019-10-22 (화) 08:04
본국 대만인데?...
     
       
투피에 2019-10-22 (화) 14:19
왜 대만애를 중국으로 보내려고 함?
중국인인가..
음히릿 2019-10-22 (화) 06:50
얼굴... 몸매... 기럭지...
뭐 하나 없는게 없네...ㄷㄷㄷ
햄볶는바보 2019-10-22 (화) 08:26
씨스루 라기보다 안감이 살색인 옷 아닌가요?
자연식품 2019-10-22 (화) 08:33
62농짬밥 2019-10-22 (화) 08:50
사신님 2019-10-22 (화) 09:07
예뤼아빠오지 2019-10-22 (화) 09:20
시스루라기보단
피겨선수들 같이 착시 의상 같음......
끝판대장친구 2019-10-22 (화) 09:36
이 친구도 공격 당하나요?
텐시원이 2019-10-22 (화) 10:23
얼나무 2019-10-22 (화) 11:59
?
소고기사묵긋… 2019-10-22 (화) 12:00
좋다
쥬딩이1 2019-10-22 (화) 12:13
요다~~~
로마휴일 2019-10-22 (화) 14:57
옷 색이 살색이네요..
산하짱 2019-10-22 (화) 15:22
ㅋㅋㅋ
롸커 2019-10-22 (화) 15:29
더 성숙해진 느낌 ....어릿했던 짱꼴라 얼굴이 사라지고 짱꼴라 여인으로 변신중.....얘는 그래도 대만짱꼴라임을
밝혔는데....왕지현(전지현)은 왜 짱꼴라임을 계속 아니라고 속이는거지? 첨부터 짱꼴라라고 했으면 인기가 없었을거란 거였나? 그럴지도 모르지 ....짱꼴라는 더럽고 싸가지 없는것의 대표격이니까....이미지 상 좋을리가 없었을겨...
근데 다 뜬 다음 짱꼴라임이 밝혀졌잖아? 왕정처 묵창애..이게 조선 사람 이름이라고 생각해? 아주 끝까지 잡아
떼더라....쯔위처럼  전지현 없애버리고 왕즈시엔 이라고 짱꼴라 이름으로 공개적으로 활동해라 누가 뭐라 안하니까.....짱꼴라가 뭐 어때서? 왕즈시엔 넌 이미 결혼했고 풋풋한 얼굴도 사리지고 늙어서 인기 점점 없어지잖아....근데 늙는것도 얼굴이 미워지면서 늙더라...짱꼴라들 혈통이 그런가? 뻔뻔하게 잡아 떼는 것도 짱꼴라 기질 그대로고...
하희라도 당당히 밝히는데 왜 그러니 진짜? 왕즈시엔 순수혈통 짱꼴라가 진짜.....엄마 아빠는 한자를
몰라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아마도 왕정추....모창아이..일거다 완전 장꼴라 이름으로 짱꼴라들 입장
에서 들어도 듣기 괜찮은 이름이다....백이면 백 이거 짱꼴라 이름이라고 짱꼴라들이 입을 모아 말할
것이다....왕씨야 옛날부터 짱꼴라에서 들어와서 한국 성씨처럼  본가를 이루고...살았으니까..그러나
이름이 이상하고....묵창애? 이 묵씨는 완전히 짱꼴라 성씨이자 광녕 묵씨와 요동 묵씨란 본관이 있긴 하
지만 광녕 묵씨의 시조는 중국 양주(梁州) 출신인 묵사(墨泗)이다. 묵사가 명나라에서 병부상서를 지내다가 화를 입고 한반도에 건너와 정착한 것이 시초가 되니 이 또한 짱꼴라이다....담으로 요동 묵씨 요동 지방에 있던 고구려계 유민의 후예들이란  설이 있으나 뚜렷한 근거도 없고 어디까지나 요동에 살았으니 짱꼴라로 봐도 무밯할것이고 기원도 근본도 알 수 없는 잡종자라 할 것이다..암턴 두 본관다 짱골라에 그 뿌리를 두고있다. 논문 한편이 나오네 왕지현 때문에
slirng 2019-10-22 (화) 15:58
씨쓰루 아니고 누드톤
프레 2019-10-22 (화) 17:11
착시스루 잘봤씁니다
정둥용 2019-10-22 (화) 17:43
아무소용없다
ehlsxnd 2019-10-22 (화) 18:25
피겨선수들 입는거 아님? 저게 시스루고, 보이는게 살이라면...말이 안되는데...ㅡ.ㅡ;;
베스킨라빈스… 2019-10-22 (화) 18:35
이 얘는 참 예뻐... 진짜 예쁘게 생겼음
localess 2019-10-22 (화) 19:07
중국인답게 예쁘네
wkjd1 2019-10-22 (화) 23:30
12345670 2019-10-27 (일) 15:59
   

  • 상조
  • 카멜레옹
  • 비밀상점
  • 류현진
  • 마스크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남성스타일] 언더아머 언스토퍼블 반팔 남성스타일
23473  [연예인] 아이유가 본인 팬들한테 했던 말 중 레전드 (16) 이미지 posmall 02:20 12391 3
23472  [기타] BTS x 경복궁 촬영의 의의 (63) 이미지 제미니 00:35 17438 16
23471  [연예인] 이나은 미친듯한 각선미.gif (45) 이미지 복동 09-30 30991 46
23470  [기타] 진돗개 습격ㄷㄷ....gif (190) 이미지 아무도없네 09-30 32449 65
23469  [기타] 단 한번도 파업한적없는 직업.jpg (71) 이미지 뚝형 09-30 39343 81
23468  [블박] 부산 포장마차 뺑소니 cctv.gif (108) 이미지 뚝형 09-30 22796 49
23467  [기타] 급식 레전드 세경고 영양사의 마지막 작별 만찬 (96) 이미지 사스미리 09-30 31893 93
23466  [사용기/후기] 버즈 라이브 후기 (76) 이미지 동그라미 09-30 23156 40
23465  [연예인] 강민경 쿠크다스.gif (32) 이미지 와령이 09-30 53077 47
23464  [유머] 한국 치안 좋다는거 다 거짓말인거 알아?".jpg (162) 이미지 웰시고기 09-30 45228 100
23463  [회원게시판] 무서운 마눌님의 제안 ㅎㄷㄷㄷㄷ (87) 그치지않는비 09-30 32717 57
23462  [기타] 요즘 한국인이 불친절해진 이유 (90) 이미지 posmall 09-30 36674 87
23461  [유머] 이베이코리아, 용산 대신 우리가 직판하겠다.jpg (93) 이미지 프로츠 09-30 30805 77
23460  [회원게시판] 남편 자신감 어떻게 상승 시켜줄까요. (68) 나냔구리구리… 09-30 18409 51
23459  [엽기] 어느 젊은 조선족 커플이 말하는 조선족 (249) 이미지 사나미나 09-30 36547 177
23458  [유머] 지금 난리난 일본 중국 상황 ㄷㄷ.jpg (60) 이미지 노랑노을 09-29 56362 80
23457  [회원게시판] 부부싸움 답답하네요 (202) 인생은겸손 09-29 22597 79
23456  [엽기] 중고차 허위 딜러 잡는 유튜버 미도카 폐업 (112) 이미지 LordV 09-29 44491 75
23455  [연예인] 아이유의 받는 버릇.jpgif (43) 이미지 와령이 09-29 35477 66
23454  [반려동물] 1년 넘은 제 아들입니다ㅋ (50) 이미지 finesk 09-29 19357 57
23453  [회원게시판] [로또]나에게 이런 행운이... (82) 이미지 akiLee 09-29 22119 105
23452  [기타] 극찬 받고 있는 마트 정책.jpg (101)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9 48112 106
23451  [엽기] 초등생 엎어치기한 격투기 관장 ㄷㄷㄷ.jpgif (207) 이미지 노랑노을 09-29 36855 108
23450  [유머] 월클 거지 레젼드 (56)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9-29 44897 75
23449  [연예인] 사나 딱 붙는 오프숄더 원피스 몸매 슴골 .GIF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9 33238 44
23448  [회원게시판] 외상 사기 당해본 자영업자 계신가요...ㅠ (75) 이미지 홍삼액 09-29 15348 31
23447  [연예인] 경리라면 ok 였던 시절..ㄷㄷㄷ (32) 이미지 jollypong 09-29 50405 49
23446  [유머] [도시어부] 낚시하다 흑화한 김새론 .jpg (55) 이미지 저벽을넘어 09-29 39100 44
23445  [정보게시판] (자필) 나이키 정품 신발 싸게사는 법 (아울렛 추천) (90) 이미지 어쩔거야 09-29 27786 50
23444  [기타] 한국에서 못 사는 삼성 신상품 (99) 이미지 블루복스 09-29 50022 66
23443  [기타] 고깃집 알바녀 레전드 .JPG (10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9 63008 70
23442  [연예인] 장예원 퇴사한 동물농장 근황 (feat. 청하) .GIF (9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8 49500 84
23441  [회원게시판] 남자는 뭐든 완벽해야하는군요... (153) 하느리여 09-28 33962 96
23440  [유머] 어제자 여자골프 홀인원.gif (107) 이미지 저벽을넘어 09-28 52913 72
23439  [취미생활] 아카데미 AH-1Z 바이퍼 완성했습니다. (84) 이미지 아누비스 09-28 17170 89
23438  [연예인] 노지선의 묵직함.jpg (34) 이미지 와령이 09-28 62327 52
23437  [기타] 남의 집 라면 먹어보는 오뚜기 딸 (173) 이미지 블루복스 09-28 48976 97
23436  [엽기] 구독자 72명 유튜버의 위엄.jpg (95) 이미지 노랑노을 09-28 55414 78
23435  [유머] 누나 친구한테 거기 공개했다.ssul (97) 이미지 냥이사모 09-28 54639 76
23434  [기타] 통신3사, 사실상 5G 전국 서비스 포기.......jpg (120)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8 42307 71
23433  [회원게시판] 일본 여배우 다케우치 유코 사망 (111) 이미지 Leego 09-28 20415 48
23432  [유머] 현재 전북 임실군의 경제를 살리고 있는것.jpg (91) 이미지 스미노프 09-28 37618 80
23431  [유머] 수원 역대급 19세 페미니스트 등장 (122) 이미지 알랄라 09-28 54078 203
23430  [유머] 경기를 지배해버린 일본.gif (73) 이미지 뚝형 09-28 45821 115
23429  [유머] 밀라 요보비치 딸 근황 (84) 이미지 웰시고기 09-27 51808 77
23428  [기타] 90%가 모르는 119구급차에 대한 사실 (105)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7 45402 66
23427  [연예인] 전혀 발전하지 않은? 초아 (41) 이미지 피그시 09-27 43260 82
23426  [회원게시판] 전세 살던 사람이 나갔는데 이런 경우는 첨보네요. (149) 이미지 장산김선생 09-27 36238 54
23425  [사용기/후기] 무선 송풍기 (48) 이미지 동그라미 09-27 28478 29
23424  [기타] 선을 넘어버린 MSI 공식답변.jpg (87) 이미지 포이에마 09-27 55127 63
23423  [정보게시판] 8장으로 끝내는 고등학교 수학공식.jpg (91) 이미지 복동 09-27 29467 84
23422  [기타] 교장이 시켜서 교사가 만든거 클라쓰.jpg (105) 이미지 필소구트 09-27 52348 95
23421  [기타] 기계에 정복된 산업 (90) 이미지 일체유심조 09-27 45152 56
23420  [기타] 무개념 개주에 1년을 참다 개빡친 주민 .JPG (6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7 41986 94
23419  [회원게시판] 오늘 결혼식인데 기분이 꿀꿀하네요 (88) 잔다르크 09-27 24559 87
23418  [유머] 인공수정 했는데 내 아들이 아니다.jpg (81) 이미지 펠메도나 09-27 47827 58
23417  [연예인]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JPG (3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7 39447 57
23416  [연예인] 트와이스 미나 아찔한 각도 (16) 이미지 사나미나 09-27 36289 61
23415  [기타] 다시모인 블리자드창립 멤버들.jpg (134) 이미지 왜죠 09-26 49019 77
23414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 (17) 이미지 Moebius 09-26 12505 3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