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동물]

고양이를 따라 파이프에 들어갔더니.jpg

[댓글수 (82)]
글쓴이 : 산꾼 날짜 : 2019-10-21 (월) 13:50 조회 : 46301 추천 : 241  











어리움 2019-10-21 (월) 13:50 추천 41 반대 0
아직까진 후원받을 생각이 없다고합니다 저분이 뜬금없이 이런 이야길 꺼낸 이유가 언놈들이 껀수물고 지인인척하며 모금했다더군요 하여간 사기꾼들은 머든지 껀수보이면 달라붙나 보더이다
가마타츠 2019-10-21 (월) 13:50
ㅠㅠ ....❤
프로츠 2019-10-21 (월) 13:50
아재 복 받을거 ㅠㅠ
노을이 2019-10-21 (월) 13:50
츤데레 아저씨 였군 ㅋㅋ
어쭈구리 2019-10-21 (월) 13:5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비호 2019-10-21 (월) 13:50
대단하신분이네
이거 영상없나요?
     
       
힘찬도약 2019-10-21 (월) 13:50
          
            
빛속으로 2019-11-17 (일) 09:06
좋아요 꾹 구독 꾹 누르고 넋놓고 보다 왔습니다.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근데 김 집사 님 영상은 중독성이 있다는 게 함정이네요. ㅎㅎㅎㅎ
나다니아 2019-10-21 (월) 13:50
전생에 와이프였을 듯
     
       
울트라마니악 2019-10-21 (월) 14:29
전생에 원수였다구요??
          
            
LanGsA 2019-10-21 (월) 14:38
          
            
동급생 2019-10-21 (월) 15:02
뭘 좀 아시네
          
            
잿빛바람 2019-11-12 (화) 20: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마트 2019-11-13 (수) 01:34
ㅋㅋㅋㅋㅋ
     
       
나모키 2019-10-21 (월) 14:59
그럼 NT... 아닙니다
     
       
음히릿 2019-10-21 (월) 20:55
ㅋㅋㅋㅋㅋ
     
       
사람사는세상… 2019-11-08 (금) 23:50
ㅋㅋㅋ
손님475 2019-10-21 (월) 13:50
2km ㄷㄷㄷㄷㄷㄷㄷㄷ
의사없는국경… 2019-10-21 (월) 13:50
간택
치사빤쓰 2019-10-21 (월) 13:50
복받으실분...
햄촤딩 2019-10-21 (월) 13:50
치즈가 치즈를 낳았네
오늘봐 2019-10-21 (월) 13:50
유튜브가 어딥니까
     
       
mycin 2019-10-21 (월) 21:00
메탈남 이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메리트1 2019-10-21 (월) 13:50
칭찬해 집사..
MrDeath 2019-10-21 (월) 13:50
어휴 다 수술하려면 만만치 않을텐데
어리움 2019-10-21 (월) 13: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직까진 후원받을 생각이 없다고합니다 저분이 뜬금없이 이런 이야길 꺼낸 이유가 언놈들이 껀수물고 지인인척하며 모금했다더군요 하여간 사기꾼들은 머든지 껀수보이면 달라붙나 보더이다
추천 41 반대 0
     
       
골든자칼 2019-10-21 (월) 17:41
후원받은 사료먹고 고양이 죽은 사건도 있었죠.
          
            
국보하현우 2019-10-21 (월) 18:42
와... 진짜 악마네요
               
                 
USNewYork 2019-10-21 (월) 19:16
아크마네요 정말… ㅠ.ㅠ"
          
            
Sapiella 2019-11-07 (목) 22:22
그거 후원받은사람의 주작으로 결론난거 아니였음?
그사람도 해명없이 잠수탄 상태고....
               
                 
오비탈레인 2019-11-17 (일) 18:37
진짜 그런 일이 있었다면 환멸 느끼고 잠수탔을 것
                    
                      
Sapiella 2019-11-19 (화) 11:44
후원금 땡기려고 언플하다가 다들 돈이아니라 먹이로 주고 재대로 관리도 안한다는 의혹이 퍼지니까 고양이가 후원온 먹이먹고 죽었다고 주장한걸로 압니다
실제 죽었는지 여부는 알수 없는데 주장내용의 타임라인이 이상해서 사람들이 추궁하니 그냥 잠수타버림...
원래 먹던 먹이 남은게 있었는데 갑자기 새로받은걸 먹고 죽었다고 주장했었죠....
심지어 원래 먹이던 먹이는 자기가 있던돈 다 털어서 사온 먹이였음 기존에 올린 글대로면
fdasd 2019-10-21 (월) 13:50
이거 영상으로보면 더 좋음 ㅋㅋ
아기포메 2019-10-21 (월) 13:50
냥이는 안쓰럽고, 아저씨는 훈훈하시고.
그래도 인연인가 봅니다.
두번찢어진앞… 2019-10-21 (월) 13:50
동물확대범이 나타났다!
촐랑이 2019-10-21 (월) 13:50
영상 보고왔는데
대단하신분!
IGLi 2019-10-21 (월) 14:13
와 좁은 파이프 안에 들어가서 데리고 나오기도 쉽지않으셨을텐데..ㄷㄷ
제라드록바 2019-10-21 (월) 14:16
진짜 복 받으실 분이네요
kurono 2019-10-21 (월) 14:23
이런 연쇄확대범 같으니
oldman 2019-10-21 (월) 14:35
이런분이 복받아야 하는데
친절한석이 2019-10-21 (월) 15:09
짜냥해옌니 2019-10-21 (월) 15:11
애들 폭풍성장 했내요ㅋ
장어리 2019-10-21 (월) 15:28
동물확대범 ㅎㅎㅎㅎㅎ
레이드라 2019-10-21 (월) 15:36
슈퍼히어로 !!
이슈카 2019-10-21 (월) 15:58
아가들이 엄마를 닮았네....ㅋㅋ
구선영 2019-10-21 (월) 16:05
왕탱이 라는 채널의 고양이도 비슷합니다
새끼를 낳고 어미가 죽어서 눈뜨기 전부터 우유 먹여가면서 충실히 확대하는 과정이 있는 채널이구요

https://youtu.be/WePJFlDniOM

여기도 함 다들 봐보세요
ㅋi엘 2019-10-21 (월) 16:26
동물확대와 안락삶... 무서워라...
밥이킴 2019-10-21 (월) 16:28
이런 동물 확대범 ㅜ.ㅠ
옵저버블유니… 2019-10-21 (월) 16:58
하하소 2019-10-21 (월) 17:00
아가들 뒤통수 왜이리 귀엽나요
앓음다운인생 2019-10-21 (월) 17:30
우왕~
chohchc 2019-10-21 (월) 17:38
으앜ㅋㅋ 확대엔딩 ㅋㅋㅋ
빌닷 2019-10-21 (월) 18:45
막내 너무 작아서 걱정했는데 잘 확대되서 다행 ㅠ
최대8자이상… 2019-10-21 (월) 18:53
키야 복받으실거
starHS 2019-10-21 (월) 18:57
고양이확대범이 요잉네ㅋㅋㅋ
방망이" 2019-10-21 (월) 19:01
동물확대범 ㅋㅋㅋㅋㅋㅋ
Plant 2019-10-21 (월) 19:49
와 너무 다행이다
닥똥집똥침 2019-10-21 (월) 20:07
정말 신이 있다면 이런 분에게 축복이 있기를 ...
한응대지발춘… 2019-10-21 (월) 21:16
ㅎㅎㅎㅎ
꽃피는내일 2019-10-21 (월) 22:39
ㅋㅋㅋ
광폭강아지 2019-10-21 (월) 22:51
길고양이 두마리를 데리고 있는 터라
남이야기 처럼 느껴지지 않네요
푸룬이 2019-10-21 (월) 23:48
대단하다 진짜...ㄷㄷㄷ
투미소 2019-10-22 (화) 03:20
역시 이토에는 착한사람들이 남아있어서 보기좋네요~
불쌍한길고양이에게 잘해준 편의점알바분도 보기좋던데
털날리는거 싫어하는 저 아저씨도 결국은 집사선택 대단하고 멋지신분~

랜디113 2019-10-22 (화) 11:15
짠하고 훈훈하고 보기좋다
아톰이다 2019-10-24 (목) 06:10
광고를 길어도 끝까지 봐주세요 ㅠㅠ 수익이 더 올라간다 더라구용. 진짜 천사 아저씨 ㅠㅠ
posmall 2019-11-07 (목) 18:04
아저씨가 막내 살려서 확대시킨건
정말 대단한일임
어미가 막내 부터 챙기는것도 가슴 찡하고
진둑꺼 2019-11-09 (토) 07:45
이래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을수 있다니...ㄷㄷㄷㄷㄷ
민식이니 2019-11-09 (토) 09:07
고양이이야기의 거의80퍼 결론은 결국 확대범인듯 ㅋㅋ
최고엠씨재석 2019-11-10 (일) 10:39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GoodNGod 2019-11-12 (화) 05:05
대단하신 분입니다...
리얼라이징 2019-11-12 (화) 17:42
친절하게 확대라니
김마트 2019-11-13 (수) 01:34
ㅎㅎㅎ
밤다른몽상가 2019-11-13 (수) 22:25
자니올로 2019-11-14 (목) 12:11
아따 아저씨 유튜브 영상 보니 참 착하시네  굿굿
사신령 2019-11-14 (목) 16:28
이 아저씨 유툽도 구독해놨는데... 사람이 참 선하고 츤츤하시더군요.
원래 고양이 털 알러지 있어서 본문 일 있기 하루전만 해도 고양이 키울줄 꿈에도 몰랐다고 하시는데, 강제로 간택당하셔서 누리랑 새끼들이랑 생활중...
wkawoddl 2019-11-16 (토) 16:34
여러분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고양이를 싫어 했는 집사를 보고있습니다.
나즈 2019-11-19 (화) 02:52
치즈태비 귀엽
유르이 2019-11-19 (화) 13:06
치즈냥이 ㅋㅋ
동부가스 2019-11-19 (화) 19:21
이거 고양이 입장에서는 고양이는 자기에게 밥 주는 사람에게 그냥 새끼를 보여주고싶었을 뿐이었는데 저 사람이 난데없이 납치한거예요. 데려가려면 애초에 다 데려갔어야지...

1주일뒤에 어미가 나타나서 다행히 해피엔딩이었디만 사실 잘한 행동은 아닙니다.
쌀집김씨 2019-11-20 (수) 19:25
앗...앗...그 분이셨구나. 뒤에 집에서 함께 사는 모습 부터 본지라 앞 사정은 몰랐네요. 구독해야겠네...
handam 2019-11-20 (수) 19:46
고양이 확대될 일만 남았네요
PT민군 2019-11-20 (수) 19:57
인성이 되신 분이라 어디서 뭘 하셔도 잘 되실겁니다. 로또 1등 맞아서 애들 캣타워 세워 주시길!
제동이 2019-11-21 (목) 09:32
참 세상엔 이런 분들이 계셔서 좋습니다!
   

  • 네파
  • myotp
  • 스토어핫딜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24035  [기타] 한국에서 프리킥을 가장 잘찬다는 누나 (83) 이미지 posmall 11-10 46537 101
24034  [기타] 한국이 세계에서 꼴찌인 것 (69) 이미지 사나미나 11-10 40541 109
24033  [기타] 양구 최신 근황..jpg (82) 이미지 뚝형 11-10 47929 73
24032  [기타] 점점 흑화 되어가는 강형욱.jpg (80) 이미지 노랑노을 11-10 38985 91
24031  [기타] 한국거라고 우긴적 없는데? (85) 이미지 사나미나 11-09 47067 142
24030  [기타] 조상님들의 길 네이밍센스 (49) 이미지 냥이사모 11-09 43435 79
24029  [연예인] 피지컬 줄리엔강 이걸 이렇게 세우네 (52) 이미지 피그시 11-09 45566 59
24028  [기타] 바꼈으면 하는 5만원 10만원 지폐 도안 (135)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2200 143
24027  [유머] 웹툰에서 묘사되는 현실적 여고생의 모습 (34) 이미지 네테르피트 11-09 47108 46
24026  [기타] 집안일 파업한 누나 레전드 (48) 이미지 사니다 11-09 59696 69
24025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104) 이미지 까비요 11-09 48820 52
24024  [기타] 헬스장 훈수 레전드.gif (37) 이미지 뚝형 11-09 51144 89
24023  [기타] 중국의 대학살.jpg (69)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6446 155
24022  [정보게시판] 고속도로 컬러 주행유도선 정보 .JPG (3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09 23589 78
24021  [연예인] 화끈했던 스텔라 멤버 각각 비키니 (40) 이미지 IDOL 11-09 55188 52
24020  [유머] 성매매 여성 우대 채용 (164) 이미지 잇힝e 11-09 55290 93
24019  [기타] 날 선 시선을 받고 있는 수지 (184) 이미지 블루복스 11-09 47770 99
24018  [회원게시판] 공뷰는 유전이 99% 라 생각 (186) 자율차 11-09 22742 62
24017  [기타] 한국입장에서 다시 평가해야 할 미국 대통령 (73) 이미지 팔렌가든 11-09 36821 85
24016  [기타] 유튜브에서 영상삭제 안되게 공정보호 해준다는 유튜버 (88) 이미지 사나미나 11-09 34252 118
24015  [동물] 지능 1위라는 견종.gif (63)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2199 82
24014  [연예인] 도망가는 서현 (46)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4625 67
24013  [기타] 전설의 재벌 3세 (97) 이미지 사나미나 11-08 53575 160
24012  [기타] 한복입고 세계여행 (109) 이미지 일체유심조 11-08 33632 157
24011  [회원게시판] 퇴사했는데 가서 일해주는건 좀 별로일까요? (226) 레알마드리드… 11-08 30286 75
24010  [유머] 한번키면 4만명이나 보는 여캠 (66) 이미지 우욱대장 11-08 63981 85
24009  [유머] 팽이 먹지마, 매국노야! (14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08 36282 112
24008  [기타] 대한민국 전세 근황. (126) 이미지 無答 11-08 41780 74
24007  [정보게시판] 불에 탄 냄비 깨끗하게 복원하는 방법.jpg (72) 이미지 뚝형 11-08 21875 64
24006  [유머] 오늘자 디씨 캣맘 고소 결과.....jpg (130) 이미지 아무도없네 11-08 47887 91
24005  [회원게시판] 홍석천은 어리석은듯 (165) 인고의세월 11-08 39330 64
24004  [연예인] 홍진영을 위협하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jpgif (71) 이미지 뚝형 11-08 49061 79
24003  [연예인] 사나 완벽한 마무리 ㄷㄷ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08 35902 71
24002  [회원게시판] 나이 마흔에 9급 교정직 최종합격했어요 (216) 이미지 하나로바 11-08 24151 148
24001  [감동] 전세계에서 유일한 나라 (120) 이미지 사나미나 11-08 46756 124
24000  [블박] 6,600만원짜리 차선 변경.jpg (98) 이미지 노랑노을 11-07 39895 93
23999  [기타] 이번 방화사건에 조계종이 폭발한 이유.jpg (121) 이미지 사나미나 11-07 33713 103
23998  [유머] 영국 살때 중국인이 한국어디출신이냐해서 (56) 이미지 김이토 11-07 50566 42
23997  [기타] 헬적화당하는 무슬림 근황 (104) 이미지 사니다 11-07 45805 79
23996  [정보게시판] 맨날 까먹는 옷 개는방법.jpg (88) 이미지 Basica 11-07 24952 96
23995  [기타] 고소 준비 중이라는 정찬성 근황 (83) 이미지 일체유심조 11-07 48053 55
23994  [기타] 일본여자가 유튜버일 경우 벌어지는 상황 (75) 이미지 사나미나 11-07 58090 113
23993  [유머] 여자아이돌....성상품화에 빡친 언냐....jpg (41) 이미지 패션피플 11-07 53338 74
23992  [회원게시판] 개고기 먹지 마세요 (124) 대한민국인 11-07 22629 80
23991  [감동] 15년만에 콘스탄틴이 돌아온다 (106) 이미지 히잉 11-07 50478 44
23990  [회원게시판] 신입사원 한달만에 해고 당했습니다. (275) 지나가던신사 11-07 30228 102
23989  [나혼자산다] 캠중 혼술 합니다. (51) 이미지 처형자 11-07 16320 36
23988  [연예인] 초고급진 몸매 라인 트와이스 미나 (17) 이미지 사나미나 11-07 35002 54
23987  [유머] 타격감 전혀 없는 중국 네티즌의 공격.jpg (94) 이미지 노랑노을 11-07 36255 76
23986  [회원게시판] 홍진영 표절논문 교수가 증언 (56) 붉은이글아이 11-07 22914 46
23985  [기타] 유튜버 사망여우가 무서운건..jpg (148) 이미지 사나미나 11-06 51998 67
23984  [기타] 강용석 도도맘 불륜사건 결말.jpg (77) 이미지 1등당첨자 11-06 71162 291
23983  [유머] 중국의 놀라운 탱크부대.gif (93) 이미지 락하워드 11-06 44826 66
23982  [기타] 중국인의 장렬한 자폭 (63) 이미지 사나미나 11-06 43153 114
23981  [유머] 틱톡보다 20년은 앞선 한국 문화.gif (59) 이미지 Xsellize 11-06 46304 88
23980  [기타] 이슬람은 종교가 아니라는 어느 네티즌 (77) 이미지 김이토 11-06 24702 92
23979  [연예인] 모모's 엄청 야한 포즈 (48) 이미지 IDOL 11-06 47803 60
23978  [정보게시판] 구글 이미지 추천 검색어 (246) 낼름사마 11-06 39096 289
23977  [블박] 레이 전복사고 gif (108) 이미지 뚝형 11-06 38035 48
23976  [기타] 박지선,평소에 어머니와 나누던 문자 대화.... (5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1-06 59045 66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