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정은지의 청바지 핏

[댓글수 (78)]
글쓴이 : 품번다는남자 날짜 : 2019-10-18 (금) 14:55 조회 : 61541 추천 : 60  
품번다는남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악마a 2019-10-18 (금) 14:55
큼 ㅡ 직
아이즈원♡ 2019-10-18 (금) 14:55
??? : 더러워
     
       
음하 2019-10-18 (금) 14: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침 2019-10-18 (금) 14:55
당신은?
          
            
심심한데뽀뽀… 2019-10-18 (금) 14:55
에핑 맴버 초롱씨가 한말이에요.
          
            
송키호테 2019-10-18 (금) 23:24
초롱씨가 한말이예요
     
       
madrigo1 2019-10-18 (금) 18:03
ㅋㅋ 솔직히 얘기해~
더럽히고 싶은거지??
     
       
mindldl12 2019-10-18 (금) 19:53
પ નુલુંગ લસશ
     
       
요약하자면 2019-10-18 (금) 23:08


이거없으니 다들 생각한대로 댓글들이 대환장파티 ㅋㅋㅋㅋ
아톰 2019-10-18 (금) 14:55
뒤에 슬리피인가요?
     
       
글쓴이 2019-10-18 (금) 14:55
맞습니다!
     
       
뭐래ㅋㅋㅋ 2019-10-19 (토) 12:27
슬리피 불쌍하더라 월세도 못 내고 수돗물도 막 끊어지고
단팥빵 2019-10-18 (금) 14:55
더러워
1일1강혜원 2019-10-18 (금) 14:55
이게 왜 더럽죠?
     
       
◇에오구스◇ 2019-10-18 (금) 14:55
초롱이가 예능에서 언급한거죠 ㅋㅋㅋㅋ
심새 2019-10-18 (금) 14:55
성동일이 응답이후 연락하는 유일한 딸이 은지라고 했던거 같은데
     
       
MyoRan 2019-10-18 (금) 14:55
성동일이 약간 장난식이긴 했지만 인터뷰에서도 그랬고, 은지 라디오에 나와서도 그랬죠

드라마 끝나고 계속 연락하는 딸은 은지밖에 없다고요
정의구현 2019-10-18 (금) 14:55
실제로 바로 앞에서 봤다면...
맥심 2019-10-18 (금) 14:55


정 카다시안 ㅋㅋㅋ 더러워
유토피아망함 2019-10-18 (금) 14:55
닥똥집똥침 2019-10-18 (금) 14:55


은지가 뒤태가 진짜 이쁘죵
닥똥집똥침 2019-10-18 (금) 14:55


은지
Esquisse 2019-10-18 (금) 14:55
수정방 2019-10-18 (금) 14:55
바지가작은거아임니꺼!
7땡아재 2019-10-18 (금) 14:55
초보아찌 2019-10-18 (금) 14:55
나라 2019-10-18 (금) 14:55
곰아저C 2019-10-18 (금) 14:55
하 찰싹 한번...
좋은윤실장 2019-10-18 (금) 15:14
클레이오 2019-10-18 (금) 15:19
이래서 응칠에서 청바지 사달라고 x랄한거네 ㅋㅋ
LemonED 2019-10-18 (금) 15:36
은지가 운동 엄청 열심히 하거든요...ㅋㅋㅋㅋ
     
       
성원거사 2019-10-18 (금) 16:39
그런데 소속사에서 하체운동 하지 말라고도 했죠....
히모노 2019-10-18 (금) 15:44
은지야 사랑해
산하짱 2019-10-18 (금) 15:57
ㅋㅋㅋ
에드리안 2019-10-18 (금) 16:00
좀 찐거 같은데?
whaaat 2019-10-18 (금) 16:16
안 이뻐요. 이 얘기 하는게 어려우세요?
여섯시내고환 2019-10-18 (금) 17:42
멤버들이 성난 엉덩이라고 하더니만... 정말이군요
어쨔쓰까 2019-10-18 (금) 17:44
하이힐 없었으면 어쩔뻔...
five1986 2019-10-18 (금) 17:46
엉덩이가 쳐젔내 ㅡㅡ
콜라먹는곰 2019-10-18 (금) 17:51
저정도 뒤태면 이쁜거 맞죠??

여자구경 한지 오래되서 ㅠㅠ
빼고 2019-10-18 (금) 18:29
왠만하면 이쁘다고 해주는데.. ㅠ 핏이 안 이쁘네여
ehlsxnd 2019-10-18 (금) 18:43
요새 저렇게 꽉 끼는 청바지 입고 다니는 한국여자, 외국여자 많던데...감사합니다...
월매 2019-10-18 (금) 18:48
오메..
azulio 2019-10-18 (금) 18:56
이쁘다...
메가리스 2019-10-18 (금) 19:43
살이 좀 찌긴 했는데 보기 싫지는 않은 듯.
딸기아빠™ 2019-10-18 (금) 19:44
몸근영 2019-10-18 (금) 19:48
역시 여자는 운동하는 여자가 핏이 잘나오네 ㄷㄷ
청보리샤워때… 2019-10-18 (금) 19:58
다리도 짧고 볼륨은 앞뒤로가 아닌 옆으로 퍼진거네 팬빨로 과도하게 칭송 받는 케이스
coco01 2019-10-18 (금) 20:08
the love war
 더  럽  워
마루™ 2019-10-18 (금) 20:30
음음 운동은 필수네요 ㅎ
라분고래 2019-10-18 (금) 20:34
좋당~ㅎㅎ
메롱롱1 2019-10-18 (금) 20:42
이쁘다리ㄷㄷ
돌아온신화 2019-10-18 (금) 20:59
굿굿
나너좋아해 2019-10-18 (금) 21:33
정은지가 키가 작아서.. 비율이 엄청 좋진 않는데.. 예전에 살쪗을때는(말이 살이지 보통이지 뭐 )  좀 그랬는데 최근 3년사이에 운동 엄청 열심히 하면서 살을 많이 빼면서 몸 비율도 그래도 예전보단 많이 좋아짐...
BlackRock 2019-10-18 (금) 22:01
은지 리즈인건가요 ㅎㅎ
꼰조 2019-10-18 (금) 22:34
wkjd1 2019-10-18 (금) 23:41
무논리집단 2019-10-18 (금) 23:44
숏다리군
허밍타임2 2019-10-19 (토) 00:09

텍산 2019-10-19 (토) 00:10
ㄷㄷㄷ
류자키 2019-10-19 (토) 00:31
모빌사냥꾼 2019-10-19 (토) 01:07
좋다
수원남 2019-10-19 (토) 01:28
고옴돌아빠 2019-10-19 (토) 01:34
😀
인더스 2019-10-19 (토) 02:55
ㅇㅅㅇ
문재인 2019-10-19 (토) 04:52
............
흑형초코바나… 2019-10-19 (토) 07:54
탄탄하니 좋네 ㄷㄷㄷ
어머니 2019-10-19 (토) 08:12
바지 신축성이 좋아야 할듯
飛色 2019-10-19 (토) 08:41
엉덩와 허벅지 경계가 둥글지 않고 일자라서 좀 ㅋㅋ
조우리♡ 2019-10-19 (토) 08:56
짧은게 조혜련 느낌이 살짝
고멘 2019-10-19 (토) 09:30
mars0130 2019-10-19 (토) 11:45
좋은데요ㅎ
팔십원빈 2019-10-19 (토) 12:07
정은지님은 빠르게 아줌마상이 되더군요...
응답하라 할때 잠깐 이뻐보였던 적이 있긴한데
그 후론 그냥 젊은 아줌마 느낌...
쭈니아뵤 2019-10-19 (토) 12:44
좋아요 띠용!!
롸커 2019-10-19 (토) 13:47
오우야 튼실하네 의외로 펑퍼짐한게 애기 잘낳게 생겼다.....그리고 위 몰캉몰캉 아래 쫄깃쫄깃 쫀득쫀득할듯.......위아래 위위아래  위아래 위위아래...쪼여서 죽일것 같은.....아래아래..쩍 어허헑 훅.....
88꿈나무 2019-10-19 (토) 16:27
저도 반성하고 운동 좀 해야겠어요ㅠㅠ
원숭이대나무 2019-10-19 (토) 17:17
청바지가ㄷㄷㄷ
전기담요 2019-10-19 (토) 19:52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몸이 엄청 탄탄해 보이네요.
   

  • 로또리치
  • 중고폰
  • 류현진
  • gvg
  • 노트 20 사전예약
  • 호관원
  • 엘리폰트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680  [회원게시판] 가난은 참 극복하기 힘든거 같네요. (59) 블록틱스 12:52 6720 12
22679  [회원게시판] 비동의 강간죄.. 이게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78) 뉴러씨니아 12:37 7422 27
22678  [엽기] 오또맘 악플러 근황.jpg (83) 이미지 노랑노을 10:14 37192 34
22677  [기타] SBS가 만리장성으로 또.. (51) 이미지 사나미나 08:37 27909 60
22676  [정보게시판] 부산일보에서 소개한 돼지국밥집 (80) 이미지 잇힝e 07:50 20142 34
22675  [연예인] 흘러내리는 이희은 쇼핑몰 모델 우현 .GIF (4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58 35750 56
22674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많은 관심 감사 드립니다 (673) 이미지 HAMAN 00:46 18801 302
22673  [연예인] 오하영의 엄청난 존재감 .GIF (2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34 42126 22
22672  [기타] 외국인이 착각하는 한국인의 화이트 워싱 jpg (10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0:21 43147 48
22671  [기타] 장동민 인생의 우선순위.jpg (64)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0102 121
22670  [연예인] 몰라봐서 미안한 권민아 미모 (61) 이미지 jollypong 08-12 43431 50
22669  [회원게시판] 이러다 일본 미사일이 한국쪽을 향하겠네요. ㅡㅡ^ (103) 은하제국황제 08-12 24456 45
22668  [기타] 보겸 광고비 수준.jpg (206) 이미지 노랑노을 08-12 43671 84
22667  [회원게시판] [스압]음식장사하는 초보사장입니다. 기분이가 좋네요 ㅜ (91) 이미지 태엽감는Bird 08-12 16076 81
22666  [기타] SBS가 쯔양 마녀사냥 했군요 (109) 이미지 사나미나 08-12 46825 85
22665  [연예인] 낸시.....끈 민소매....자연스런 볼륨감....GIF (24) 패션피플 08-12 44598 20
22664  [기타] 의정부고의 마무리 일격.jpg (137) 이미지 뚝형 08-12 55454 70
22663  [연예인] 어렸을 때 쇼트트랙을 했다는 연희..ㅗㅜㅑ. (30) 이미지 jollypong 08-12 34046 32
22662  [회원게시판] 오늘 15년을 함께한 사람이랑 헤어졌습니다 (212) 아따아따야 08-12 22183 91
22661  [회원게시판] 쏠로 10몇년만에 여친이 생겼는데 ㅎㅎ 귀찮네요..... (145) 핑크보호주의 08-12 25587 86
22660  [기타] 이번 강남역 묻지마 폭행사건에서 안타까운점... (123) 이미지 뚝형 08-12 29484 99
22659  [연예인] 독도에 간 정유미.jpg (52) 이미지 뚝형 08-12 30023 73
22658  [회원게시판] KFX 성능 ... 아주 제대로 올리려 작정한듯 ... (92) 은하제국황제 08-12 19800 48
22657  [회원게시판] 한번 이혼한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33) 정직한놈 08-12 27039 47
22656  [연예인] 외국팬에게 히잡 선물 받은 수지.gif (50) 이미지 korn 08-12 32685 44
22655  [기타] 구례 화엄사의 위엄 (99)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7199 126
22654  [엽기] 요즘 유행한다는 미성년자 차량털이 (11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2 37943 79
22653  [기타] (스압) 원조 한류스타 성룡의 무술스승 황정리 (77) 이미지 사나미나 08-12 26985 110
22652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생각지도 못한 역방심 (40)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0214 54
22651  [기타] 전곡리 주먹도끼 발견후 일본 고고학계에서 벌어진 일 (69)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3660 96
22650  [연예인] FNC& 지민 저격한 권민아 (49) 이미지 아이즈원♡ 08-11 35725 44
22649  [기타] 짬뽕집 사장님께 갑질하는 유튜버 jpg (69)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41665 61
22648  [기타] 먹방 유튜버 문복희 주작 gif (191)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51323 99
22647  [정보게시판] 뱃살 태우는 마운틴 클라이밍 자세 .GIF (9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1 34025 78
22646  [유머] 바텐더 아빠가 분유 주는 방법 (77) 이미지 Onepic 08-11 32738 148
22645  [유머] 진짜 레알 찐 "시골" 특징.jpg (138) 이미지 웰시고기 08-11 49730 63
22644  [유머] 인종차별 논리 (60) 이미지 스미노프 08-11 29548 80
22643  [감동] 아들을 성폭행한 범인을 방송국 카메라 앞에서 저격한 아버지 (94)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11 38512 149
22642  [회원게시판] 일본 근황~ 역시 어쩔 수 없는 약자에 대한 따돌림과 폭력~ (67) 이미지 뱅쇼한잔 08-11 21700 51
22641  [영화게시판]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댄스씬 (88) Jewd 08-11 30426 66
22640  [기타] 김치녀 누나의 이혼.jpg (200) 이미지 뚝형 08-11 50449 74
22639  [연예인] 야한 농담 좋아한다는 조이.gif (34) 이미지 뚝형 08-11 44296 36
22638  [기타] 현재 논란중인 슈퍼카 관련 유튜버 카걸.jpg (84) 이미지 korn 08-11 47020 57
22637  [유머] 반응이 좀 늦는 아내.gif (66) 이미지 조니미첼 08-11 44602 75
22636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407) 이미지 대련로카 08-11 26246 177
22635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130) 이진영7 08-10 26428 64
22634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66) 이미지 노랑노을 08-10 35191 150
22633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66) 이미지 人生무상 08-10 53042 49
22632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50569 44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4) 이미지 jollypong 08-10 36847 68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2) 이미지 somnyang 08-10 11547 31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5) 이미지 jollypong 08-10 37189 56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8)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4840 44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72)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4933 65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35) 이미지 히잉 08-10 33326 86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0) 이미지 Orange16 08-10 42105 111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6515 58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7367 53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103)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32953 64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9) 이미지 jollypong 08-10 33347 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