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100만원짜리 문제 틀리신 할머니.jpg

[댓글수 (64)]
글쓴이 : 프로츠 날짜 : 2019-10-11 (금) 12:40 조회 : 45790 추천 : 70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4358200?view_best=1



프로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체지방분해/뱃살제거/장건강 10명나눔 (314) 

Milkiss 2019-10-11 (금) 12:40 추천 12 반대 1
Ask and go to the blue!
개같은고양이 2019-10-11 (금) 12:40
좋은 방송 같네요
Milkiss 2019-10-11 (금) 12: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Ask and go to the blue!
     
       
아니 2019-10-11 (금) 12:40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왕 2019-10-11 (금) 12:40
닉하고 잘어울리는 댓글 ㅋㅋ
     
       
봉주흨 2019-10-11 (금) 12:40
앜ㅋㅋㅋㅋㅋ한참을 생각했네ㅋㅋㅋㅋㅋㅋㅋ
     
       
스마일닥터 2019-10-11 (금) 12:40
훈훈한 게시물에 어울리는 재치있는 댓글에 박장대소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달보드레일리 2019-10-11 (금) 12:40
아니 이걸 질문을 해버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구찡 2019-10-11 (금) 15:23
묻고 더블루로 가
     
       
촐랑이 2019-10-11 (금) 12:40
이거 웃대인거 어디서 나왓던건뎈ㅋㅋ
     
       
ehlsxnd 2019-10-11 (금) 18:11
묻고 더블루로 가...ㅋㅋㅋ
     
       
머스탱대령 2019-10-11 (금) 21:41
이게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에테 2019-10-12 (토) 20:54
이걸 더블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nge 2019-10-12 (토) 21:26
the blue 가 왜 나오지 했는데 더블루 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룬이 2019-10-13 (일) 10:02
미친 댓글들 보고 이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ash 2019-10-11 (금) 12:40
소설의 박경리, 시문학의 신경림 합쳐서 기억하신 듯 ㅎㅎㅎ
     
       
더레이카 2019-10-12 (토) 06:20
그냥 방송인 박경림 생각나서...ㅎㅎ
이카소드 2019-10-11 (금) 12:40
건조기 묻고 세탁기 더블로 가~
사야오빠 2019-10-11 (금) 12:40
할머니 놀라는 표정ㅋㅋㅋㅋ
지크발렌타인 2019-10-11 (금) 12:40
와! 건조기!
워드맵 2019-10-11 (금) 12:40
근데 긴장하면 실수할 수도 있어.
도전골든벨에서도 타우린을 타우렌이라고 썼던 우등생 있었잖어.
     
       
이천중리송영… 2019-10-11 (금) 12:40
드러운 호드
          
            
실용덧글과 2019-10-11 (금) 12:40
아무것도 아닌것을 위하여!
               
                 
백종투 2019-10-11 (금) 12:40
록~~~~~~~~~~~~~~타~~~~~~~~~!!!!!!!!!!!!!!!!!
          
            
푸헝이 2019-10-11 (금) 12:40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도사로소이다 2019-10-11 (금) 12:40


호드는 위대하다!! 록타르오가르!!!!
          
            
창백한푸른점 2019-10-11 (금) 12:40
호드는 아무 것도 아니지
          
            
파인드패닉 2019-10-11 (금) 12:40
호~드는 아무것도 아니야!
보차 2019-10-11 (금) 12:40
와 뽑기 잘하셨네요 ㅎㅎ
가끔 청소기나 티비 이런거 보면 백만원 못받아도
근접 할거라 생각했는데 넘는것도 있었군요
아이젠32 2019-10-11 (금) 12:40
저막짤은 올해의 짤....ㅎㅎㅎㅎ
라멘툼 2019-10-11 (금) 12:40
묻고 더블로 가 ㅋㅋㅋㅋ
7Spoon 2019-10-11 (금) 12:40
막짤이 별미네
콘듀치킨 2019-10-11 (금) 12:40
저렇게 받아도 제세공과금은 나가죠? 대납해주남?
     
       
질주본능1 2019-10-11 (금) 12:40
어떤 이벤트에서는 상품가격이 얼마 나가지 않으면 그걸 감안해서 (주최측에서 부담) 경품 증정합니다.
하지만 자동차같은 경우에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neeson 2019-10-11 (금) 12:40
왜 내가 눈물이 핑 돌까요 , 참 기분좋은 방송입니다
요약하자면 2019-10-11 (금) 12:40
조세호 쿠션 받으신분도 있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unded 2019-10-11 (금) 12:40
아주머니 표정이 끝내주시네요
광어우럭회 2019-10-11 (금) 12:40
이거 보면 조커도 착해져요. 오래했으면.
투미소 2019-10-11 (금) 12:40
뽑기못한다 하셨는데 대박상품 ㅋㅋ 쿠션같은거 받은사람도 있던데 그거랑 비교하면 ㅋㅋㅋ
아이아이 2019-10-11 (금) 12:40
200만원짜리를 뽑으셨넹 ㅋㅋ
손님475 2019-10-11 (금) 1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문제 맞추는거 보다 뽑기가 중요한거야.
국수좋아 2019-10-11 (금) 12:40
건조기 반품하고 100만원 짜리 문제 한 번 더....
미나즈루 2019-10-11 (금) 12:40
저것도 세금 때죠?
비지이 2019-10-11 (금) 12:40
막짤이 살렸다
조오단2 2019-10-11 (금) 12:40
댁까지 배송비 209만원입니다
77빙고 2019-10-11 (금) 12:40
e망치 2019-10-11 (금) 13:01
틀리라고 낸 문제를 맞출려는게 더 대단...
내일은챔피언 2019-10-11 (금) 13:39
욕심을 버려야~ 행운이..
비유티
에스오오엔
도둑놈(아들노무시끼) 도둑년(딸&며느리)한테 뺏기실 듯.. 
엄마 나줘 나줘~~~  그랴 늙은이가 이리 좋은서 워따 쓰것냐~ 느그들 써라~
     
       
1ws12f 2019-10-20 (일) 12:24
욕심 버리든 가지든 될놈될입니다...
toosa 2019-10-11 (금) 13:47
묻고 더블로 가!
에르르르 2019-10-11 (금) 14:52
나도 박경림이라고 말함..ㅜㅜ
맹수짱 2019-10-11 (금) 15:46
이번주꺼 다들보세요
눙물보장ㅠ
다바다라 2019-10-11 (금) 16:22
그리고 전기세 폭탄을 맞게되는데..
오올이키 2019-10-11 (금) 17:32
100만원이 주어지면 꽃 사다가 심는다는 마음이 진짜 부럽네요. 100만원이면 할 수 있는게 많은데 말이죠.
ehlsxnd 2019-10-11 (금) 18:10
묻고 더블로 갔네...근데 건조기...그림의 떡이네요...전기요금 폭탄...ㄷㄷㄷ
발센 2019-10-11 (금) 19:05
더블 ㅋ
인간요 2019-10-11 (금) 19:06
나가1 2019-10-11 (금) 19:18
쿨하시넹 ㅋㅋ
사신님 2019-10-11 (금) 20:32
딸기아빠™ 2019-10-11 (금) 20:36
도우너™ 2019-10-11 (금) 23:52
100만원을 받지 못했지만..200만원짜리 물건을 얻으셨네;;ㅎ
MrBlank 2019-10-11 (금) 23:56
중고나라에 올리는 사람 한명은 나오겠죠? ㄷㄷㄷㄷㄷㄷ
드리대 2019-10-12 (토) 00:52
박완서...
대글빡 2019-10-12 (토) 05:48
xg꺼면 낭패
더레이카 2019-10-12 (토) 06:21
이번주에 했던 방송이 최고였는데...유재석 인성 어휴...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렌탈상담실] 식기 세척기 렌탈상담실
18566  [유머] 전업주부한테 팩폭하는 워킹맘 (1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5 46995 108
18565  [회원게시판] 아주 가끔 가는 편의점 처자가 저를 기억해주는데... (137) kkwind 10-25 31537 66
18564  [정보] 포크를 사용해 분리된 지퍼 고치기 (6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5 31034 70
18563  [영화게시판] 박나래의 농밀하게 최악이네요 (136) 세린홀릭 10-25 42712 66
18562  [기타] 한국인들이 그나마 건강한이유 (135) 스샷첨부 heicli 10-25 46212 77
18561  [감동] 김연아의 배려.gif (8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4 45635 103
18560  [기타] 82년생 간미연 .jpg (113) 스샷첨부 천마신공 10-24 53560 113
18559  [유머] 찌* 파티 (94) 스샷첨부 k9999 10-24 54093 72
18558  [감동] 뇌성마비 아들에게 스케이트보드를 태워주고 싶었던 엄마.gif (66) 스샷첨부 책에봐라 10-24 25802 93
18557  [연예인] 몸매 포텐 ㅎㄷㄷ한 아이즈원 유진 (56) 스샷첨부 칸예음바페모… 10-24 54856 49
18556  [연예인] 다현 위에 앉는 사나 골반허리라인 ㄷㄷㄷ (57) 사나미나 10-24 59516 56
18555  [유머] 대한민국 국립묘지 안장규칙.JPG (75) 스샷첨부 프로츠 10-24 33054 92
18554  [기타] 2019학년도 수능 만점자 김지명 군 (66) 스샷첨부 라돌 10-24 40431 120
18553  [유머] 여자나이 34면 노처녀 인가요?ㅋㅋㅋ (1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4 50771 93
18552  [영화게시판] 배우 문소리가 영화 오아시스 강간씬에 대해 쓴 글 (6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24 40503 104
18551  [반려동물] 중성화한 고양이의 표정 (78) 스샷첨부 솜냥안냥 10-24 23664 31
18550  [영화게시판] 재평가 받는 닥터 스트레인지 (35) 재래식119 10-24 30061 76
18549  [자동차] AMG GT43 무사고 기원! (99) 스샷첨부 후방 10-24 20593 60
18548  [회원게시판] 지금 다시 만들어도 이슈될 드라마 (93) 스샷첨부 공백처리 10-24 27064 125
18547  [감동] 육군사관학교 수석 입학한 여학생이 결국.jpg (82) 스샷첨부 흐노니 10-24 62206 203
18546  [회원게시판] 이 글이 올해 마지막으로 이곳에서 쓰는글이 되네요 (182) 유랑궁상 10-23 32849 236
18545  [반려동물]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31) 스샷첨부 회전다리걸기 10-23 15751 44
18544  [해외특파원] 일본 사는 분들 갑갑하지 않으세요?(하소연 스크롤 주의) (61) ARCHAc 10-23 19671 53
18543  [기타] 소설가 김영하가 보는 한국 청춘 (70) 스샷첨부 사니다 10-23 31231 61
18542  [유머] 흔한 직장예비군의 위엄 (74) 스샷첨부 김이토 10-23 59137 74
18541  [회원게시판] 3년만에 결혼한다고 카톡 온 여자 후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75) 민트초코극혐 10-23 41110 51
18540  [동물] 먼 곳으로 가셨네... [직짤] (38) 스샷첨부 야인시대 10-23 32575 46
18539  [연예인] 팬미팅 봉긋한 검은티 사나 (29) 사나미나 10-23 60026 28
18538  [유머] 일본차 동호회 근황 (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3 51088 112
18537  [유머] 블리자드의 굴욕 (89) 스샷첨부 김이토 10-23 52808 106
18536  [유머] 어느 초등학교의 양성평등법 (78) 스샷첨부 콘듀치킨 10-23 32560 96
18535  [기타] 미국인들이 아침에 베이컨을 먹는 이유.jpg (87) 스샷첨부 노랑노을 10-22 45691 101
18534  [영상] 강아지 구충제..... 복용 1달 후기 ㄷㄷㄷㄷㄷ (171) 패션피플 10-22 46654 55
18533  [유머] 유튜브 시작한 스티브유 뼈때리는 댓글.JPG (11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2 41125 127
18532  [회원게시판] 위례 유니클로 ,,, (86) 스샷첨부 yohji 10-22 38985 165
18531  [연예인] 걸그룹 여고딩 버스터즈 지수의 노출 대처법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22 59379 44
18530  [영상] 노라조에게 수십억의 수익을 안겨준 역대 초유의 곡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2 54114 87
18529  [회원게시판] 결혼 8년차 아저씨입니다. (211) 귀차니스트1 10-22 25648 62
18528  [기타] 50원에 폭발한 칠레 민심 (116) 스샷첨부 사스미리 10-22 38470 83
18527  [유머] 네덜란드 경찰이 만취녀를 대하는 태도.....gif (12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0-22 43803 90
18526  [기타] 모델 이소라가 아직 결혼을 못한이유 (85) 찬란하神김고… 10-22 53162 81
18525  [기타] 설리가 진리상점 촬영 마지막에 한 말...JPG (10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2 55725 32
18524  [기타] 강남역 파리바게뜨 철수 이유.jpg (14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2 52123 52
18523  [연예인] 쯔위 씨스루 무대의상 (59)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22 52662 43
18522  [영화게시판] 양자물리학.....호오..... (85) 섹황상제 10-22 42587 64
18521  [연예인] 조현 ㅓㅜㅑ... ㄷㄷㄷㄷㄷㄷ (72)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22 54941 68
18520  [연예인] 오늘자 팬미팅 아쿠아맨 메라 코스프레한 사나 (44) 사나미나 10-22 35365 33
18519  [유머] 자기가 로또될줄 모르고 해맑던 혜리.jpg (9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1 58602 78
18518  [기타] 얼굴을 잃어버린 개..jpg (61) 스샷첨부 천마신공 10-21 34241 75
18517  [정보] 현재 관측된 우주에서 가장 큰 은하.jpg (115)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21 33627 43
18516  [정보] 질문 : 꿈은 왜 "꾸다"란 말을 쓰나요? (72) 스샷첨부 Clothild 10-21 24483 27
18515  [유머] 유니클로 패러디 (57) 스샷첨부 아라크드 10-21 30847 111
18514  [동물] 혼나는 아이 감싸는 리트리버 (30) 스샷첨부 사나미나 10-21 27431 81
18513  [동물] 고양이를 따라 파이프에 들어갔더니.jpg (78) 스샷첨부 산꾼 10-21 42300 231
18512  [유머] 버거킹 4딸라 후속 모델 (59) 스샷첨부 조니미첼 10-21 54901 39
18511  [동물] ?? : 각 생활관당 1명씩 행정반 앞으로 (64) 스샷첨부 Leego 10-21 29182 55
18510  [연예인] [모모랜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짧은 혜빈의 바지 (데이터 주의) (59)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21 40950 51
18509  [회원게시판] 울 누나 31살인데 11년 백조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219) 깡따구 10-21 39219 57
18508  [정보] 잠자리 날개 구조의 비밀 (9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21 33692 46
18507  [정보] 유전에다가 불을 붙이는 이유 (80) 스샷첨부 사니다 10-21 39260 50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