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조커 vs 82kg 김치

[댓글수 (86)]
글쓴이 : 흐아앙갱장해 날짜 : 2019-10-10 (목) 11:07 조회 : 41726 추천 : 98  



.
흐아앙갱장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치차리토v 2019-10-10 (목) 11:07 추천 28 반대 1
어떻게든 다른 영화 피할려고 10월개봉인데 개봉일 아직도 발표안함 ㅋㅋㅋ 그렇게 성공시키고싶나봄;;;
바람이머무는 2019-10-10 (목) 11:07 추천 10 반대 0
김치가 뭔 죄가 있다고 저기다 껴놓나요.. ㅠㅠ
먼 타국서 김치없으면 어쩔뻔했어 하고 사는데..
새로운뉴비 2019-10-10 (목) 11:07 추천 6 반대 0


.
사냥중 2019-10-10 (목) 11:07
조커 춤출때 개멋있던데
     
       
궁금하면오백… 2019-10-10 (목) 11:07
저도 아~~ 악당에게 빠져든다라는 느낌이었네요
새로운뉴비 2019-10-10 (목) 11: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다큐매니아 2019-10-10 (목) 11:07
나같음 저볼돈으로 뜨끈~한 대지국빱에 시원~한 좋은데이 한병뽄다
          
            
스턴건님 2019-10-10 (목) 11:07
나같으면 조커 한편 보고 나와서 돼지국밥 먹을건데...
               
                 
백종투 2019-10-10 (목) 11:07
저는 조커보고 감자탕 ㅎ
                    
                      
이천중리송영… 2019-10-10 (목) 11:43
저는 그냥 백종원 짬뽕으로
                         
                           
starHS 2019-10-10 (목) 15:02
백종원 짬뽕 맛있나요?
                    
                      
연료첨가제 2019-10-10 (목) 15:56
저는 조커보고 쉑쉑버거
불타는궁댕이 2019-10-10 (목) 11:07
감독이나 배우나 투자자나
머가리가 똥통인듯
     
       
우아아아 2019-10-10 (목) 11:07
눈먼 쿵쾅이들 돈 주워담기
     
       
토착왜구ナベ 2019-10-10 (목) 14:38
투자자는 오히려 머리가 좋은거 아녀라? ㅎㅎㅎ
          
            
꼰대적폐길빵… 2019-10-10 (목) 16:11
페미코인 투자하는건 머리 좋은거 맞음
          
            
동급생 2019-10-10 (목) 18:43
감독이 머리 좋은거죠
투자자 돈 땡겨서 먹은거니까
성공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현재로서는 감독이 승자
시로요 2019-10-10 (목) 11:07
조커 3번째는 아니지않음???

영화내내 부자들 기득권들 때문이라고 나오는데
     
       
m0m0m0m 2019-10-10 (목) 11:07
전 이게 포장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게
물론 토마스 웨인이 작중 서민들과 대립하는 인물이 맞지만
그렇다고 조커에게 직접적으로 시련을 주는인물은 아닙니다.
직접적으로 대립하는 관계라고는 볼수 없어요
     
       
신도코 2019-10-10 (목) 11:07
그건 조커의 살인을 미디어가 멋대로 해석한거고
본인은 그냥 나에게 무례했기때문에 죽였다고 말하죠
     
       
레오리크 2019-10-10 (목) 17:02
조커는 자신에게 무례한 모든이들 때문으로 분명히 밝혔음
처음의 애새끼들이나 동료나 부자나 기득권과는 거리가 멀다고 봄
치차리토v 2019-10-10 (목) 11: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떻게든 다른 영화 피할려고 10월개봉인데 개봉일 아직도 발표안함 ㅋㅋㅋ 그렇게 성공시키고싶나봄;;;
     
       
유라리유라리 2019-10-10 (목) 11:07
ㅋㅋㅋ 아니 이번달 개봉인데 개봉일도 안 알려주는 건 뭐죠?
터미네이터도 30일이라고 나오는데...
설마 터미네이터랑 같이 개봉하나....
바람이머무는 2019-10-10 (목) 11: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김치가 뭔 죄가 있다고 저기다 껴놓나요.. ㅠㅠ
먼 타국서 김치없으면 어쩔뻔했어 하고 사는데..
     
       
smithjam 2019-10-10 (목) 11:07
김치 맛도 없고 극혐인데...
          
            
바람이머무는 2019-10-10 (목) 11:07
취존합니다... 그럴 수 있죠..
          
            
겨울o나무 2019-10-10 (목) 12:05
취존222222222 저도 김치볶음밥 볶음김치 김치찌개 같은건좋아하는데 쌩김치는 안먹음ㅋ
               
                 
USNewYork 2019-10-10 (목) 12:15
ㅇㅈ
          
            
홀로서기 2019-10-10 (목) 13:30
김치 저도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가끔 정말 맛있는 집들이 있더라구요. 회사근처나 집근처에 김치 맛있는 식당들 기억해놨다가 자주 갑니다. 맛없는 김치는 그냥 못담근 김치더군요.
               
                 
구르는곰 2019-10-10 (목) 19:12
이게 정답..
뭐든 제대로 된게 아닌 맛없고 제대로 된게 아닌거부터 시작하게되면
나이들어서도 꺼려지게되죠.
저도 호박죽이나 고구마에 대한 안좋은 추억땜시 꺼려지게되더라는.ㅠㅠ
          
            
아이c 2019-10-10 (목) 15:25
취존입니다만 맛있는 김치랑 맛없는 김치랑 맛 차이 심하게 납니다.
저희 집에서 담그는 김치 맛보시면 아마 사람들이 왜 김치를 먹나 조금이나마 알게 될듯 싶네요.
               
                 
목깡 2019-10-10 (목) 15:47
택배 가능하시나요? (っ˘ڡ˘ς)
     
       
맨슨 2019-10-10 (목) 14:41
김치는 좋아하는데
김치ㄴ은 싫어해서여..
호이호이얌 2019-10-10 (목) 11:07
가짜광기vs진짜광기
백년돼지 2019-10-10 (목) 11:07
도대체 공유랑 정유미가 왜 저런 영화에 출연했는지 의문;;
     
       
LeinuJ 2019-10-10 (목) 11:07
저기에 강압이 있을 건덕지도 없고, 그냥 원래 성향이 그랬던 애들이었던거라는게 제일 합리적인 추론이죠
     
       
HateU 2019-10-10 (목) 11:07
정유미는 라이브때도 그런 캐릭터를 연기하긴했죠
     
       
유키군 2019-10-10 (목) 11:07
냅둬요 페미코인만으로 먹고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이겠죠 뭐


     
       
카루요이 2019-10-10 (목) 11:28
당연히 배우내적 성향이죠. 드러나지않았을뿐
     
       
문법나치 2019-10-10 (목) 13:41
공유는 뭐 박정희 빠는 인물이라
ignotus 2019-10-10 (목) 11:07
뭐 이런 깔끔 정리가....
찐빵사줘 2019-10-10 (목) 11:07
흠... 주변에 멀쩡히 사회 잘 적응하고 살고 계신 80년대생 미혼, 기혼 직장동료 여성분들이 기대하고 공감하는 거 보면 딱히 사회부적응자들로 퉁쳐서 얘기하긴 어려운 거 같은데... 이런 글들 나올때마다 진짜 책이랑 영화를 보고 직접 판단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참 그러네요...
     
       
이천중리송영… 2019-10-10 (목) 11:44
가서 봐 줄 필요는 없음 ㅎ
     
       
starHS 2019-10-10 (목) 15:08
그건 여성이라는 카테고리를 퉁쳐서
여자는 차별받는 존재(남자에 비해)란
공통의 인식이 널리 뿌리깊게 퍼져있기 때문입니다 사회적응도와는 관계없어요 워마드충들이
각종 깽판을 쳐서 조금이나마 꼴페미 실체가 드러난 지금과 달리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페미는 여성인권신장
운동집단쯤으로 여성들에게 인식되었더랬죠

지금도 많은 여성들은 그렇게 알고있을거구요
     
       
starHS 2019-10-10 (목) 15:18
예전부터 여자로서의 삶이 참 힘들다는 에세이류는
종종 베스트셀러가 되곤 했습니다
82지영도 아마 그런식의 여자로서의 삶의 애환이 담긴
작품 정도로 인식되고 있을 확률이 높죠

물론 날카로운 통찰력을 지닌 여성분들은
 이상한 점을 짚어내기도 하더라만은...
     
       
KEnMI 2019-10-11 (금) 17:28
82년생은 영화 이전에 원작의 의미 자체가 글러먹은거라. ㅎ
풍비랑 2019-10-10 (목) 11:07
결국 한국 페미니즘을 욕하려고 조커를 갖다대네 ㅋㅋㅋ.
수준 진짜 떨어지는구만 ㅋ
82년생 김지영 책 한페이지도 안열어 본것들이 ㅋㅋㅋ
     
       
뭘봐잉잉 2019-10-10 (목) 11:07
그건 님도 마찬가지 같은데 57년생 김춘자도 아니고
     
       
유노응삼 2019-10-10 (목) 11:07


.
          
            
흐앤므 2019-10-10 (목) 11:07
표정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사는세상… 2019-10-10 (목) 19: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영나비 2019-10-10 (목) 11:07
응 병신꼴페미들 깔라고 읽어봣어~ 인터넷에 돌아다녀~
오늘도 한년 걸럿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핏파이 2019-10-10 (목) 11:07
네 다음 쿵쾅
     
       
우아아아 2019-10-10 (목) 11:07
말끝마다 'ㅋㅋㅋ' 쳐 붙이면 좋냐?
     
       
바이꽉 2019-10-10 (목) 11:27
풉ㅋㅋㅋㅋㅋ
     
       
포스로드 2019-10-10 (목) 1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드득뽀드득 2019-10-10 (목) 14:25
페미니즘이란 말로 포장하면 졸라 전문가적인 사회운동인 처럼 느껴지냐? 그냥 자신의 실패를 남탓으로 돌리려는 정신 승리일 뿐이다. 사회 생활좀 해봐. 남들처럼 노력하고 열심히인 여성분들 승승장구하고 잘먹고 잘산다. 노력도 없이 난 여자라서 차별은 거야 흑흑 하는 것들이 페미니즘은 무슨. 정신병이지.
     
       
잡것들이 2019-10-10 (목) 14:46


고생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SylphiD 2019-10-10 (목) 16:33


어 그래
     
       
대왕참치 2019-10-10 (목) 18:19
82년생 김지영이 말하지 않은 이야기 - (여성관련 통계 해석의 오류 이야기)
https://m.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18638264?utm_id=naver#cb

책읽고 피해의식 발현하기전에 이것좀 읽어봤음 좋겠네.
     
       
팔십원빈 2019-10-10 (목) 22:06
눈앞에 뻔히 똥이 있는데
그걸 먹어봐야 똥인지 아나요???
설마 누가 된장을 똥모양으로 만들어서
길바닥에 둘거라고 생각하나요???
눈앞에 똥은 먹지 않아도 똥인겁니다
     
       
KEnMI 2019-10-11 (금) 17:28
자기는 아주 문학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웃긴사람 많네 ㅋㅋ
대마법사 2019-10-10 (목) 11:07
그냥 이참에 조커2 제작 들어갔음 좋겠다
"82년생 조커"
     
       
RCNSP 2019-10-10 (목) 11:07
82년생 메갈......
          
            
로그인하게만… 2019-10-10 (목) 11:07
진정한 테러미즘 영화가 되겠네요
돈까스정식2… 2019-10-10 (목) 11:07
둘다 광기에 사로잡히는거 아님?
국정원팜므 2019-10-10 (목) 11:07
한국 페미니즘 못 잃는 아이디가 아직도 있네 ㅋ풉키풉키
82kg까지 디룩디룩 남자 돈으로 살쪄서 쿵쾅쿵쾅
로마빅토 2019-10-10 (목) 11:07
솔직히 여성차별은 진실이죠. 근데 너무 침소봉대하고 남녀대립구도로 몰고 가는 게 문제죠.
     
       
Bandage 2019-10-10 (목) 12:12
그렇죠. 남성차별도 진실이고 장애인차별도 진실이고 학력과 집안에 따른 차별도 모든 부문의 소수자 차별도 진실이죠. 그 중 세상 유일하게 여성차별 주장하는 사람들만 남성을 범죄자이며 사회 악으로 규정하더군요.
오파운드 2019-10-10 (목) 11:07


무서움 ㅠㅠ
     
       
아게비 2019-10-10 (목) 11:23
오스왈드 코블팟?
     
       
충혈된노을 2019-10-10 (목) 11:29
펭귄맨 아닌가요??
카본스틸맨 2019-10-10 (목) 11:49
평행세계 착한 조커도 있던데요, ㅎㅎ
희생정신까지 ㄷㄷ
마이쭈사과맛 2019-10-10 (목) 11:57
애초에 공감가는걸로 밀라고 당신과 나의 이야기 이렇게 써놨네 ㄷㄷ
풍비랑 2019-10-10 (목) 12:43
이토 찌질남 집합소가 이글인가? ㅋ
     
       
하파이그 2019-10-10 (목) 13:46
프사부터 맷돼지로 바꾸길. 자기 아이덴티티부터 확립해야지 왜 본인 외모와 반대되는 사람 사진을 쓰지?
          
            
풍비랑 2019-10-10 (목) 14:25
ㅂㄷㅂㄷ 거리는거 봐라
븅x아 나 남자거든? ㅋㅋㅋ
               
                 
잡것들이 2019-10-10 (목) 14:48
나 남자거든? = 나 여자다
               
                 
하파이그 2019-10-10 (목) 16:22
여자 화장실 써야하는 외모만 남자? ㅇㅋ 인정이다. 맷돼지들이 다 그렇지 뭐.
     
       
연료첨가제 2019-10-10 (목) 15:59
본인 찌질남 인증글
하얀왕 2019-10-10 (목) 13:53
조커 딥다크하게 봤어요...
아직도 여운이..
그러지마제발 2019-10-10 (목) 15:03
조커는 본인 주의 사람들이 원인 아님? 지 건드린 놈들 총 쏴 주기고 학대 방관한 엄마도 죽엿는데 영화 제대로 본거 맞음?

80년대나 지금이나 미친 놈들이 총쏴 사람 죽이는거 똑같던데~

조현병 환자한테 열광하고 X나 칭송하는거 어이없음.....본인 주의 여자한테나 젠틀하고 매너 잇게 다가가면 뭐라도 얻지......ㅋㅋㅋ
     
       
연료첨가제 2019-10-10 (목) 16:00
젠틀하고 매너있게 다가가셔서 뭐라도 얻으셨나봅니다...부럽네요
gryagold 2019-10-10 (목) 16:46
호오
보금자라 2019-10-10 (목) 17:58
82년생 지영이 역을 맏은 배우 부터가 이영화의 함정임..

말그대로 82kg 로 가야 정답임
라분고래 2019-10-10 (목) 20:15
조커!
몸근영 2019-10-10 (목) 21:08
아 요즘 인터넷 커뮤니티 마다 조커관련된 패러디나 얘기가 많아서 한번 보러가야 할듯.. 난 원래 스케일큼직한

액션말고는 영화관에서 안보고 나중에 풀리면 보는데..
하하소 2019-10-11 (금) 00:01
그의 조커는 히스레저의 조커를 넘었을뿐만
아니라 죽은 그의 형을 넘은 캐릭일듯
랜디113 2019-10-11 (금) 10:00
저걸 영화로 만들려는 감독새끼나 제작자새끼나 제정신 아니네
거기다가 저딴 영화에 출연하는 공유나 정유미나 똑같다

최소한의 생각이라도 할줄아는 인간이라면 저 영화가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그것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 한번 더 고민해봐야할텐데 ㅉㅉ
에휴 씨벌 82kg 김지영 나뒤해라 그냥
   

  • 중고폰
  • 류현진
  • 로또리치
  • 호관원
  • 엘리폰트
  • 노트 20 사전예약
  • gvg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664  [기타] 의정부고의 마무리 일격.jpg (87) 이미지 뚝형 14:27 33873 11
22663  [연예인] 어렸을 때 쇼트트랙을 했다는 연희..ㅗㅜㅑ. (15) 이미지 jollypong 13:57 18633 10
22662  [회원게시판] 오늘 15년을 함께한 사람이랑 헤어졌습니다 (88) 아따아따야 11:53 13624 48
22661  [회원게시판] 쏠로 10몇년만에 여친이 생겼는데 ㅎㅎ 귀찮네요..... (121) 핑크보호주의 10:12 18093 51
22660  [기타] 이번 강남역 묻지마 폭행사건에서 안타까운점... (106) 이미지 뚝형 10:10 24627 68
22659  [연예인] 독도에 간 정유미.jpg (46) 이미지 뚝형 09:23 25227 60
22658  [회원게시판] KFX 성능 ... 아주 제대로 올리려 작정한듯 ... (81) 은하제국황제 07:55 16808 40
22657  [회원게시판] 한번 이혼한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21) 정직한놈 06:57 24061 42
22656  [연예인] 외국팬에게 히잡 선물 받은 수지.gif (45) 이미지 korn 06:30 29589 37
22655  [기타] 구례 화엄사의 위엄 (88) 이미지 사나미나 02:15 34049 103
22654  [엽기] 요즘 유행한다는 미성년자 차량털이 (108)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1:41 35111 69
22653  [기타] (스압) 원조 한류스타 성룡의 무술스승 황정리 (75) 이미지 사나미나 00:00 25297 96
22652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생각지도 못한 역방심 (39) 이미지 사나미나 08-11 27884 50
22651  [기타] 전곡리 주먹도끼 발견후 일본 고고학계에서 벌어진 일 (69)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2109 88
22650  [연예인] FNC& 지민 저격한 권민아 (48) 이미지 아이즈원♡ 08-11 34410 38
22649  [기타] 짬뽕집 사장님께 갑질하는 유튜버 jpg (6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39998 54
22648  [기타] 먹방 유튜버 문복희 주작 gif (18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49665 94
22647  [정보게시판] 뱃살 태우는 마운틴 클라이밍 자세 .GIF (9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1 32447 74
22646  [유머] 바텐더 아빠가 분유 주는 방법 (77) 이미지 Onepic 08-11 31618 139
22645  [유머] 진짜 레알 찐 "시골" 특징.jpg (135) 이미지 웰시고기 08-11 48587 62
22644  [유머] 인종차별 논리 (59) 이미지 스미노프 08-11 28897 76
22643  [감동] 아들을 성폭행한 범인을 방송국 카메라 앞에서 저격한 아버지 (94)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11 37352 145
22642  [회원게시판] 일본 근황~ 역시 어쩔 수 없는 약자에 대한 따돌림과 폭력~ (67) 이미지 뱅쇼한잔 08-11 21181 50
22641  [영화게시판]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댄스씬 (87) Jewd 08-11 29473 64
22640  [기타] 김치녀 누나의 이혼.jpg (197) 이미지 뚝형 08-11 49277 72
22639  [연예인] 야한 농담 좋아한다는 조이.gif (34) 이미지 뚝형 08-11 43195 36
22638  [기타] 현재 논란중인 슈퍼카 관련 유튜버 카걸.jpg (83) 이미지 korn 08-11 45975 55
22637  [유머] 반응이 좀 늦는 아내.gif (64) 이미지 조니미첼 08-11 43735 74
22636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400) 이미지 대련로카 08-11 25392 171
22635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129) 이진영7 08-10 25924 62
22634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65) 이미지 노랑노을 08-10 34108 147
22633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65) 이미지 人生무상 08-10 51933 49
22632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9387 44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3) 이미지 jollypong 08-10 36066 64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2) 이미지 somnyang 08-10 11249 30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5) 이미지 jollypong 08-10 36444 55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8)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4124 44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72)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4349 64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35) 이미지 히잉 08-10 32862 86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0) 이미지 Orange16 08-10 41176 106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5417 56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6440 49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103)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32234 60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8) 이미지 jollypong 08-10 32762 46
22620  [연예인] 흘러내릴것같은 티파니...ㅗㅜㅑ (54) 이미지 킹타니 08-10 35980 35
22619  [회원게시판] 의사수를 ㅈ나게 늘려야 (92) 혀엉님 08-10 14690 41
22618  [엽기] 요즘 캣맘 (84) 이미지 ◇에오구스◇ 08-10 32824 45
22617  [엽기] 폭우 쏟아지는데 수영하러간 수영동호회 (100) 이미지 냥이사모 08-10 42406 61
22616  [기타] 조선족의 정체성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27253 98
22615  [기타] 미투 피해자 또 발생 (70)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2160 91
22614  [연예인] 영화 아가씨에서 준코 역을 맡았던 배우 한하나 근황 (36)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0 46580 49
22613  [기타] 논란의 일본 초밥집, 사과문 게재 (143) 이미지 사나미나 08-10 42646 72
22612  [연예인] 상의를 벗는 지수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5253 38
22611  [동물] 369만원 노트북으로 할게 이거 뿐인게 유머 (54) 이미지 갈비집사장 08-09 37132 40
22610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한국에 적응해야지 각국 외국인을 한국이 다 맞춰줘야하나요 (68) 씬나는상상 08-09 23370 103
22609  [기타] 블라인드에 올라온 여경기동대 실태 (109)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5106 117
22608  [회원게시판] 우리나란 인종차별이 거의 없음 (133) 아파카트 08-09 23779 64
22607  [유머] 쯔양 선행 모음 ㅠㅠ.jpg (145) 이미지 이토유저 08-09 32791 105
22606  [연예인] 16세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 .JPG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45578 33
22605  [기타] [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146) 이미지 사나미나 08-09 35907 1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