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일본 내 아이누족 근황

[댓글수 (40)]
글쓴이 : 사니다 날짜 : 2019-10-09 (수) 09:52 조회 : 41579 추천 : 117  


 

Let`s hit the road!
사니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레볼뤼시옹 2019-10-09 (수) 09:52 추천 46 반대 0
한국 독립못했으면 저 꼴났겠지
고수진 2019-10-09 (수) 09:52 추천 31 반대 0
아베 븅신아
아이누인에게 오히려 러시아 제국 시절에 잘해줬지
(물론 차별이 있긴 했지만

일본의 아이누 인 탄압은 수준이 달랐음
아기 하나 태어난다고 세금을 2배로 올려 친엄마가 갓난아기 목졸라 죽이게 할 정도이니
골드라이탄 2019-10-09 (수) 13:11 추천 7 반대 0


그래서..푸틴이 이랬나??
고수진 2019-10-09 (수) 09: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베 븅신아
아이누인에게 오히려 러시아 제국 시절에 잘해줬지
(물론 차별이 있긴 했지만

일본의 아이누 인 탄압은 수준이 달랐음
아기 하나 태어난다고 세금을 2배로 올려 친엄마가 갓난아기 목졸라 죽이게 할 정도이니
     
       
dslkajf 2019-10-09 (수) 09:52
......ㅅㅂ 사람이 아니네요
          
            
백설화향 2019-10-09 (수) 09:52
원숭이임
          
            
고수진 2019-10-09 (수) 09:52
아이누인 조상 공동묘지를 공장 짓는다고 억지로 밀어버린 적도 있죠 ㅡ ㅡ

90년대 다큐멘터리에 나온 아이누인 할아버지가 그 공장에 나오는 연기를 보면
조상님들이 절규하는 거 같아요...라고 울분을 토하더군요
          
            
고수진 2019-10-09 (수) 09:52
오히려 러시아는 하등하긴 해도 그래도 세금 내고 그러면야 러시아 제국민으로 우대하고 나중에는 러시아인들과 혼혈도 이뤄지고 이래서 자연스럽게 러시아인으로 들어가는 아이누인들도 적지 않았죠...

소련 시절에는 사할린 관련 개발 담당자로 아이누인들이 간부로 등용되기도 하고
레볼뤼시옹 2019-10-09 (수) 09: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국 독립못했으면 저 꼴났겠지
알퀘이드아렌 2019-10-09 (수) 09:52
북해도도 독립하고
류큐도 독립하쟈
     
       
썩소지존 2019-10-09 (수) 09:52
받고. 관동/관서 분리 추가.
Wankel 2019-10-09 (수) 09:52
뼛속부터 침략자 약탈자였군
섭씨100도 2019-10-09 (수) 09:52
ㅎㅎㅎ 개잡종같은 쪼옥바리들...ㅎㅎㅎㅎ
마르비나 2019-10-09 (수) 09:52
역시 쪽바리.
호밀빵의파수… 2019-10-09 (수) 09:52
당사자 동의도 없이 하는 거 익숙하네요ㅋㅋ
Astraios 2019-10-09 (수) 09:52
일뽕들아 니네가 쳐 빠는 나라가 지금도 하고 있는 짓이란다.

반성해라 일베충들아~
타개요자 2019-10-09 (수) 09:52
하는 짓이 우리한테 했던 거랑 똑같구만 ㅉㅉㅉ
초보집사 2019-10-09 (수) 09:52
그래 러시아로 들어가자 아이누족
도그파 2019-10-09 (수) 09:52
원래 훗가이도를 비롯한 일본 땅에 살던 원주민이

아이누족임.

그런데 고조선때부터 한민족이 대거 이주해서 훗가이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모두 종자개량을 해서 지금의 일본이 됨.

유전 법칙사 아이누족은 열성이라 지들끼리 결혼하지 않으면 모두

역사에서 도퇴됨.
듀랜달 2019-10-09 (수) 09:52
총균쇠 보니까, 아이누 인과 백제에서 일본 건너간 사람들의 혼혈이 조몬인으로 지금의 일본인이라던데..
농천썽큰 2019-10-09 (수) 09:52
그럼 그렇지 원숭이 놈들
궁금하냐 2019-10-09 (수) 09:52
악마같은 핵셤슝이새끼들
skuid 2019-10-09 (수) 09:52
푸틴 화이팅
그리피티 2019-10-09 (수) 09:52
중국 일본도 죄다 쪼개졌으면 좋겠다
OSRAM 2019-10-09 (수) 09:52
진짜 생각하면 할수록 x나게 지저분한 정부다 그런 정부 방관하는 미친 일본인들 진짜...아 열받어..
FYBs 2019-10-09 (수) 09:52
왜 러시아에 뒤통수를 맞고 있다고 쓰여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계속해서 러시아가 일본에 뒤통수를 맞는건데.

러시아와 일본은 정전을 잠시 했습니다.
저쪽 관련 문제로 지금 현재까지도 '휴전'상태입니다.
둘이 사이 겁나 안좋아요.
그래서 우리나라에도 러시아와 일본 관련 정보에 일본에 유리하게 되어있는 정보들이 많은데, 알고보면 일본이 쓰레기짓 한겁니다.
판에미로 2019-10-09 (수) 09:52
쪽빠리 하는 짓거리들은 왜 항상 저렇게 역겨울까, 꼴 보기 싫은 놈들, 제발 좀 지구에서 사라져 주면 안될까...
프레 2019-10-09 (수) 10:18
일본은 지들이 당해본적이 없으니 피해자의 마음을 모르지
내 조국과 말과 글을 죄다 뺏기는 울분의 한을 저 원숭이 새끼들을 수천년후에도 모를거임
충혈된노을 2019-10-09 (수) 11:11
일본의 행태는 꼴보기 싫지만 그래도 아이누족에게는 좋은 영향이 있을거 같네요
근데 오키나와쪽도 비슷한 상황 아닌가요??
백곰탱이22 2019-10-09 (수) 11:55
하지만 2300~1700년 전 아이누족과 본토 원주민(조몬)을 몰아낸 도래인인 야요이인은 백제 민족일 가능성이 크다는 점...
골드라이탄 2019-10-09 (수) 13: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푸틴이 이랬나??
LOWooEND 2019-10-09 (수) 13:25
류큐(오키나와) 사람들도 할말 많을 것임
아리옌롭번 2019-10-09 (수) 1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zeliard 2019-10-09 (수) 13:52
이건 나코루루 의견도 들어봐야
인과응보 2019-10-09 (수) 14: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 통수맞으니까 개 통쾌하네 괜히 잔머리 굴리다가
SylphiD 2019-10-09 (수) 16:00
섬나라원숭국...에휴
하하소 2019-10-09 (수) 16:21
흠 1400년대 이후면 그냥 일본 아닌가?
나라지킴이 2019-10-09 (수) 17:34
일본놈들은 본토에 없으면은 완전 다른 나라 사람으로 생각하고 침략할려고 하던놈들이지
오키나와도 자국민으로 생각안하고 전쟁때 총알받이로 썼다던거같은데
제온하제 2019-10-09 (수) 17:54
원숭이 대가리에서 나오는 사고방식을 인간의 머리로 이해하려 하지 맙시다. 말 안듣는 짐승은 버리거나 팰수밖에 다른 대안이 없어요.
잉여학개론 2019-10-10 (목) 00:16
음흉한 쪽빠리새끼들 ㅉㅉ
momotaro 2019-10-10 (목) 04:38
....아베 정권이 몰락했으면 정말 좋겠네.
우리나라가 독립 못했다면 저렇게 되었을 거 아닌가...
cantseeme 2019-10-10 (목) 23:16
러시아가 북한쪽이고 남한에 좋다고는 말 못하지만 한편으론 일본 견제하려면 러시아의 도움도 필요하지
더레이카 2019-10-12 (토) 06:24
지금당장,가까운 미래는 아니더라도 러시아가 언젠가 영토줄 생각은 있는거 같다.
   

  • 제주렌트카
  • 라크나로크
  • 걸카페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넥산타이어
  • 통신의달인
  • 리니지m
  • 차량용품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스폰서박스] [나눔이벤트] 이토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99) 스폰서박스
22036  [감동] 절대 건드려선 안될 사람을 건드린 언냐들.jpg (57) 이미지 노랑노을 13:26 30645 20
22035  [연예인] 노브라 엠마 스톤 .JPG (9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3:02 28127 13
22034  [기타] 한국 드라마의 수준을 지적하는 사람 (123) 이미지 사나미나 12:45 29682 14
22033  [연예인] 멤버에게 괴롭힘 당했다고 고백한 AOA 민아 (69) 이미지 탱폭도 11:50 18912 14
22032  [엽기] 주택가 플래카드甲.jpg (123) 이미지 노랑노을 10:51 33241 42
22031  [블박] 학교 앞에서 차 만지면 진짜 돈 주나요? (113)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10:21 19243 35
22030  [연예인] 권민아 "AOA 탈퇴 이유 10년 괴롭힘" 폭로.."꺼져 XX아" (63) 이미지 웰시고기 09:35 17715 27
22029  [기타] 조작 유튜버 송대익이 당해온 일 (86) 이미지 사나미나 08:50 30009 43
22028  [정보게시판] 모르면 손해보는 생활 상식.txt (47) 이미지 Loopy 07:11 18373 36
22027  [연예인] 우주소녀 다영......숨겨뒀던 반전 몸매.GIF (26) 패션피플 04:52 36912 28
22026  [회원게시판] 불청 윤기원 ㅋㅋㅋㅋㅋ (48) 이미지 9700 00:35 24582 42
22025  [연예인] 손연재 골반 운동 . GIF (68) 이미지 사나미나 07-03 44991 51
22024  [기타] 중견기업 오뚜기, 정규직 98.63%인 이유 (127) 이미지 사나미나 07-03 25525 114
22023  [블박] 뇌정지 온 블박 운전자 ㄷㄷ (70) 이미지 아트람보 07-03 30115 61
22022  [기타] 한 아이돌의 입대 사유 (104) 이미지 냥이사모 07-03 49452 49
22021  [연예인] 얼떨결에 이나은 밥 먹여준 남학생 (50)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3 38572 55
22020  [연예인] 안소현 미드 클래스 ㄷㄷ .JPG (5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3 54456 66
22019  [회원게시판] 편의점 폐기상품 얻어왔습니다. (76) 이미지 시간이제일정… 07-03 24644 84
22018  [연예인] 오하영 레깅스.gif (25) 이미지 Loopy 07-03 44672 33
22017  [유머] 은근히 논란이 많은 회사 정시 출근 ㄷㄷ.jpg (497) 이미지 라이프포아이… 07-03 49273 78
22016  [연예인] 노홍철 아이린 보고 놀란 이유 ㅎㄷㄷ.gif (64) 이미지 choio 07-03 36830 40
22015  [엽기] 택시 운짱 평균 인성 (155)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7-03 26464 103
22014  [기타] 진짜 첫사랑과 결혼한 배우 레전드 (64) 이미지 사나미나 07-03 49043 66
22013  [연예인] 한때 방송금지 댄스 달샤벳 조커 .gif (65) 이미지 Loopy 07-03 45986 64
22012  [연예인] 입국심사받는 아이린.jpg (35) 이미지 탈레랑 07-03 32472 49
22011  [블박] 제주카니발 허세가오충 보복운전.gif (107) 이미지 Loopy 07-02 35121 146
22010  [유머] 장원영 바지 봐 (94) 이미지 바리에이션 07-02 61420 63
22009  [기타] 인스타 여신들의 실체 .JPG (16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2 64400 74
22008  [기타] 이연복 셰프가 입양한 강아지 근황 (77) 이미지 사니다 07-02 39864 98
22007  [기타] 귀화 결심한 브라질 출신 세징야의 속마음 (105) 이미지 사스미리 07-02 49300 100
22006  [회원게시판] 결국 코로나때문에 사업 하나를 접게 되었습니다. (85) 이미지 Artistry 07-02 27100 71
22005  [엽기] 양호선생님 집단 성폭행 사건 .JPG (9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02 54749 123
22004  [연예인] JYP의 새로운 걸그룹 niziu (170) 이미지 코다마레나 07-02 49875 56
22003  [블박] 자신이 무개념 운전자인지 모르는 상황.gif (142)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2 29819 100
22002  [정보게시판] 독서갤러리에서 만든 책 입문 방법.jpg (152) 이미지 피라맥스 07-02 21063 153
22001  [유머] 포르쉐 적반하장 사건 근황 (97)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7-02 43179 97
22000  [감동] 이국종 교수가 간호대학에서 받은 민원 (96) 이미지 사나미나 07-02 36313 118
21999  [회원게시판] 용인 주차폭행 반전입니다 ㅋㅋ (75) 이미지 배튼튼 07-02 28636 67
21998  [기타] 박수홍 인성 알수 있는 사건들.jpg (90) 이미지 사나미나 07-02 41952 113
21997  [기타] 천년이 넘어서도 치욕스러운 이불킥 (98) 이미지 거스기 07-01 49938 75
21996  [연예인] 선미......해수욕장....하이레그 수영복 ㄷㄷㄷ (65) 패션피플 07-01 48711 62
21995  [연예인] 경수진 셔츠 찢기 레전드 (24) 이미지 IDOL 07-01 55607 47
21994  [기타] 배우 최불암 매니저 인증 .jpg (71) 이미지 천마신공 07-01 48911 93
21993  [회원게시판] 집에 선물이 와있네요~ (74) 이미지 잇힝e 07-01 22947 134
21992  [기타] 재혼시 죽은 와이프가 데려온 딸을 어디에 맡겨야 할지 고민입니다.txt (397) 이미지 Loopy 07-01 44330 72
21991  [회원게시판] 매니저 머슴 일 이거 기획사가 고용했다고 잘못 떠넘기려는 쉴드는 웃기네요 ㅋㅋㅋ (114) 컷우드 07-01 22026 50
21990  [유머] 양준혁 유명한 일화 (78) 이미지 사나미나 07-01 49071 79
21989  [유머] 현재 논란중인 임산부석 사진 (207)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7-01 50671 66
21988  [도서게시판] 요즘 읽은 소설들 #51(문피아) (16) graysoul 07-01 11631 19
21987  [회원게시판] 아들 입대 후기.. (175) 금기자 07-01 20039 97
21986  [유머] 어떤 돈 많은 외국인의 충고에 멘붕 온 열도인들 (146) 이미지 별을찾아서 07-01 34762 103
21985  [유머] 업진살 시즌 2 (145) 이미지 물고기날개 07-01 38205 55
21984  [연예인] 극한직업 베스티 다혜 백댄서 (36) 이미지 아이언엉아 07-01 44256 59
21983  [연예인] 폐지 요구 편의점 샛별이 근황 (97) 이미지 fourplay 06-30 39277 80
21982  [기타] 한국에서 제작하면 난리날 프로그램 포맷 (130) 이미지 사나미나 06-30 45164 101
21981  [회원게시판] 지금 오산에 이리 비오는데 트렁크 열린채 주차되있던 벤츠... (83) 이미지 햄촤딩 06-30 28800 86
21980  [동물] 퇴사한 사육사를 오랜만에 봄 (56) 이미지 M13A1Rx4 06-30 29561 114
21979  [회원게시판] 퇴사 했습니다. (82) 가슴이시킨다 06-30 22925 124
21978  [기타] 무너진 라면의 왕좌 (278) 이미지 사나미나 06-30 46398 238
21977  [회원게시판] 퇴사후 배달대행시작했습니다. (146) 뿌슝뿌슝 06-30 27505 1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