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연예인]

신재은 트위치에서 영구정지 ㄷㄷㄷ

글쓴이 : 재래식119 날짜 : 2019-10-09 (수) 03:54 조회 : 59120 추천 : 58    

11.gif

 

12.gif

 

11.gif

 

12.gif

그냥 사람 자체가 야함 ㄷㄷ

연예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재래식119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특가] 입냄새 굿바이~누런이 굿바이~ 메이크미스마일 고체치약 (30) 

Roods 2019-10-09 (수) 03:54 추천 25 반대 0
외국은 ㄹㅇ포르노배우도 방송을 하는데, 트위치코리아 이 쉨들은 비리의 온상임
꽃날린다 2019-10-09 (수) 03:54 추천 21 반대 0
트위치는 정책에 일관적인게 없고 곧 망할 느낌. 그냥 삼류들이 운영하는 느낌. 물론 트위치 코리아 말하는거임. 트위치 본사 자체는 잘나감
DGTM 2019-10-09 (수) 03:54 추천 14 반대 1
트위치코리아 페미인가봄
JAYD 2019-10-09 (수) 03:54 추천 11 반대 0
트위치 코리아는 그냥 서구 기업이 헬조선에 들어와서 안좋은것만 배운 전형적인 모습을 다 보여주고 있음 게다가 신임사장도 여자라  불신감 증폭
에이린쉬어 2019-10-09 (수) 03:54 추천 10 반대 0
쿵쾅이들이 열심히 신고해서 터뜨리는거 아닌가
JAYD 2019-10-09 (수) 0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트위치 코리아는 그냥 서구 기업이 헬조선에 들어와서 안좋은것만 배운 전형적인 모습을 다 보여주고 있음 게다가 신임사장도 여자라  불신감 증폭
bag321 2019-10-09 (수) 03:54
트위치 코리아는 부패의 전형
Roods 2019-10-09 (수) 0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외국은 ㄹㅇ포르노배우도 방송을 하는데, 트위치코리아 이 쉨들은 비리의 온상임
Cloud999 2019-10-09 (수) 03:54
XLXL 2019-10-09 (수) 03:54
채널 살아 있는데;;;
     
       
20세기소년 2019-10-09 (수) 03:54
채널 3번쨰 만들걸로알고있어요 ㅋ
네발낙지 2019-10-09 (수) 03:54
에이린쉬어 2019-10-09 (수) 0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쿵쾅이들이 열심히 신고해서 터뜨리는거 아닌가
초베지트 2019-10-09 (수) 03:54
쿵쾅거린다고 다 들어주냐? 걔네는 진짜 돼진데
시르그 2019-10-09 (수) 03:54
트위치 얘네들 좀 심한게.
velvet_7 이분은 미드가 좀 큰데 V넥입고 댄스방송하다 한번정지먹고
그뒤로 다 가리고 방송하는데 영정맥이더군요.. ㅋㅋ
     
       
아이즈원♡ 2019-10-09 (수) 03:54
     
       
人生무상 2019-10-09 (수) 08:01
더욱이 velvet_7 이분은 애초에 한국어 방송이 아니고 영어 방송 시작 이며,

가입인지 뭔지 모르지만 외국 기업쪽으로 가입인가? 여튼, 시작이었다고 하던데

그러함에도 불공평 하게 자신에게만, 그렇게 정지를 주고 해서 너무 억울해 하여

결국 유뷰브에도 2번씩이나 영상을 게재한게 있었죠.

첨은 울면서 영상...두번째는 울지 않고 영상을 게재 하며 억울함 호소...
     
       
KYOzZ 2019-10-09 (수) 10:14
근데 이분은...

미드가....어우........

과할정도라......몇번 보다가....아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팔로우 해제함;
     
       
KYOzZ 2019-10-09 (수) 10:27
영정 아닌듯

지금 안그래도 트위치 보고있는데 추천으로 벨벳 이분뜨네요
MESTE 2019-10-09 (수) 03:54
생태계 파괴될까봐 그런거 아닌가요?? ㅋㅋㅋ

더 심한 애들 많을거 같은데
미국드라마 2019-10-09 (수) 03:54
트위치는 우리나라여자애들은 조금만 노출하면 정지먹이는 이상한습관이 있네
텐시원이 2019-10-09 (수) 03:54
801256 2019-10-09 (수) 03:54
트코는 그냥
* 여자이고
* 캠 켜는데
* 운영진이랑 라인을 안(혹은 못)탄다?
그러면 정지 먹는 거 같음
이이니쿠 2019-10-09 (수) 03:54
트위치 코리아는 뭐하는놈들인지..
외국과는 전혀 다른 자기들만의 기준에
지들 잘못에 사과나 변명조차 없이 침묵만하고 회사가 실체가 있는지 조차 궁금
     
       
쿨킥 2019-10-09 (수) 09:58
트코 운영진갑질논란있었는데 그거 어떻게 처리되고 끝난건지 모르겠네요
그거때메 스트리머들 난리도 아니더니
wongyo 2019-10-09 (수) 03:54
트위치 외국도 특정 스트리머편의 봐주고 영정이나 정지당할사항이여도 안당하고, 이런문제가 트위치 코리아에만있는 문제가 아니래요.
한고흐 2019-10-09 (수) 03:54
트위치는 점점 더 쌈마이화 되어가고있음 새로운 게임방송 플랫폼 나오면 바로 망할듯
     
       
크리미늄 2019-10-09 (수) 03:54
ㄹㅇㅍㅌ
히모노 2019-10-09 (수) 03:54
미코인가 그분은 가슴 파인 옷 입고 춤추던데
뭔가 이상하네요
     
       
이이니쿠 2019-10-09 (수) 03:54
그분은 트위치코리아가 아니라 트위치 미국 본사였나랑 계약했다고하던
          
            
히모노 2019-10-09 (수) 03:54
아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KYOzZ 2019-10-09 (수) 10:16
옷 입기 이전에

애초에 운영자랑 상의하고 입는걸로 지난번에 핫클립에서 봄

트위치코리아 여캠 거의 시초급인데 정지 거의 안먹는게

일단 윗선에서 허락 먼저 받고 방송하는거로 알고있음
아쿠아디 2019-10-09 (수) 03:54
현민군 2019-10-09 (수) 03:54
유교방송인가요ㅋ 국가별로 정책이 다른가봅니다
플키는냥 2019-10-09 (수) 03:54
쟤도 근데 각도에 따라 얼굴에 한계가 있긴 있네요

진짜 미인은 여배우인게 이럴때마다 실감함..

대신 몸매가 탑이지만 ㅎㅎ
     
       
패밀리망고 2019-10-09 (수) 09:40
지랄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상판은 진짜보고 이야기 하냐???ㅋㅋㅋㅋㅋㅋ
나도 몸매보고 쟤를 알긴했다만 저정도 얼굴을 평가할수 있는 남자가 몇이나 되는데??ㅋㅋㅋㅋ
좀 나가서 사람 좀 만나봐라 좀 ㅋㅋㅋ
          
            
엘라스틱 2019-10-09 (수) 10:09
찐이네...ㅋㅋ

아무리 축구를 못해도 보는 눈이 있다면
누가 메시, 아자르인지

누가 손흥민 케인 급으로 클 수 있는지
그냥 반짝인 래시포드, 마샬 인지는 알 수 있다.
               
                 
noahe 2019-10-09 (수) 13:35
래쉬포드 이제 스물둘인데 ㄷㄷ
                    
                      
플키는냥 2019-10-09 (수) 14:34
이런 댓글 달릴줄 알았음 풉 ㅋㅋㅋ

누가 미모가 못하다디?

우리가 아는 어떤 각도로 찍던 예쁜 연예인이랑은 또 급의 차이는 있긴 하구나이지 ㅋㅋㅋ

찐타령은 븅신이 지가 쏠로딸쟁이니까 다 그 수준인줄 아는갑네 ㅋㅋㅋ
taleswal 2019-10-09 (수) 03:54
신재은도 그 뭐냐 스패너 ㄳㄲ 갑질한거 그거 피해자라고 했었다더라구요
히읗시옷이응 2019-10-09 (수) 03:54
꽃날린다 2019-10-09 (수) 0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트위치는 정책에 일관적인게 없고 곧 망할 느낌. 그냥 삼류들이 운영하는 느낌. 물론 트위치 코리아 말하는거임. 트위치 본사 자체는 잘나감
우시기52 2019-10-09 (수) 03:54
볼매머스마 2019-10-09 (수) 03:54
델핀 2019-10-09 (수) 03:54
DGTM 2019-10-09 (수) 0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트위치코리아 페미인가봄
아이언엉아 2019-10-09 (수) 03:54
왜?
펀딕 2019-10-09 (수) 03:54
저거 보다 저 뒤에 있는 사진때문에 정지인거 아님?
bioha 2019-10-09 (수) 04:55
눈밑살 성형했네
진이님1 2019-10-09 (수) 05:28
아프리카나 트위치 코리아나 개쓰레기라고 소문나지 않았음?
표독도사 2019-10-09 (수) 05:48
영구정지 너무 쉽게 시키더군요
내포르테 2019-10-09 (수) 05:54
채널살아있는데 영정맞음?
     
       
표독도사 2019-10-09 (수) 07:31
다시만든거
          
            
내포르테 2019-10-09 (수) 11:18
다시만든거 아니고 정지당했다가 최근에 풀렸었는데 그이후로는 정지 안당했네요 트위치는 정지먹은사람이 채널만들면 바로 정지시켜요
김풍선 2019-10-09 (수) 06:56
아프리카에 있는거 아니였음?
     
       
人生무상 2019-10-09 (수) 08:03
아프리카 방송 하고 트위치 방송 하고, 번갈아 가면서 방송 하셔요.

그 때 생방으로 들은 기억이...
쥬니버 2019-10-09 (수) 07:22
감베리니 2019-10-09 (수) 07:59
트위치 여캠들이랑 영자들이랑 짝짝꿍하니깐 저런거죠. 저 사람은 그런거없으니 영정먹인거고.
     
       
패밀리망고 2019-10-09 (수) 08:33
ㅋㅋㅋㅋㅋㅋㅋ 짝짝꿍은 뭐여 ㅋㅋㅋ
걍 만나서 떡친다고해...뭘 그리 돌려서 말하나...
人生무상 2019-10-09 (수) 08:04
뭐, 보니까 트코도 문제가 있고, 일부로 누가 특정 여 스트리머만 신고를 한다는 썰도

있다고 하더군요...
소닉돌 2019-10-09 (수) 08:26
삑삑 언니들 많이 불편해서 신고햇네..
국정원팜므 2019-10-09 (수) 09:09
페미들 세력이겠지
유투브 채널도 페미들이 날려버리는데 트위치쯤이야
ilulil 2019-10-09 (수) 09:11
사진에서는 선해보이는데

영상에서는 싸가지없어보이네
국립도서관 2019-10-09 (수) 09:13
트코가 원래 붕셰새끼들임 ㅋㅋㅋ
사회인맥 쥐뿔도 없는 새끼들이 우물 권한 받고 쳐나대는 거라
거북기린 2019-10-09 (수) 09:33
정지먹을만 했지. 젖을 다 드러낸것도 아닌데 꼴리게 만드는거면 뭔가 있어. 아주 요망하고 좋아.
자연식품 2019-10-09 (수) 09:41
티에스엠 2019-10-09 (수) 09:47
개쓉선비 프로불편러들아니면
이정도 수위방송이 정지먹을이유가있나 ㅋㅋ
빼고 2019-10-09 (수) 09:48
취향차이인가? 저분한테서 야한 느낌을 받아본적이 없음. 그냥 초등학생이 못 벗은 느낌.
오져따 2019-10-09 (수) 09:49
82톤 그것들의 소행인듯
A모씨 2019-10-09 (수) 11:03
레바보다 약한데...
마르비나 2019-10-09 (수) 11:28
어딜가나 갑질하는 새끼들이 문제지....
페리케이티 2019-10-09 (수) 12:14
ㅈ목질 없으면 영정이지 레바를보면 ㅋㅋㅋ
마셔 2019-10-09 (수) 12:31
트위치코리아는 흐앙 사건만 보더라도 심하게 썩은걸 알수있죠
돌돌마리치킨 2019-10-09 (수) 14:02
트코는 본사가 관리 안들어가나? 트코 운영하는거 보면 저번에 흐앙사건도 그렇고 이번 신재은 영정도 그렇고 진짜 이해안됨
나은차 2019-10-09 (수) 14:55
메갈돼지들이 쿵쾅대니까 그랬을 가능성 99.9%
친구아이디 2019-10-09 (수) 15:38
메갈들이 좌표찍고 공격했나보네.
사존 2019-10-09 (수) 15:52
지금은 영정 풀린 상태이고
저게 정지 먹은 이유가 뒤에 보면 TV에 본인 화보가 계속 나오도록 해놨는데
거기에 속옷이 지속적으로 노출되어서 그럼
지금 입고있는거랑 별개로 속옷영상을 지속적으로 노출해서 그런거
보면 2번째 3번째 gif에서도 속옷화보사진이 나오느데 이게 애매한거임
아프리카에서도 속옷노출은 방송사고급으로 취급하고 정지먹이는 경우도 있는데
이게 영상에 나오면 안되고 뒤에 영상판넬에 나오는게 된다는건 이상한 거임

물론 모든 정지가 다 그런건 아니여서 트코가 욕을 먹어야하는건 맞긴하지만
랜디113 2019-10-09 (수) 17:43
꼴페미 쿵광이들의 신고 + 말도안되는 규정으로 지랄떠는 트코 새끼들의 합작으로 이루어진 신재은의 영구정지

유투브도 점점 선비화되어가고, 그렇다고 벗방이 난무하는 강냉이나 풀떼기를 갈수도없고

아프리카에 발붙이고 팬덤만 형성됐다면 이런걸로 정지는 안먹을텐데
인간요 2019-10-09 (수) 18:59
fmqmfhs 2019-10-09 (수) 22:06
트위치코리아.. 허모씨 사건도 그렇고 문제가 굉장히 많죠.
고옴돌아빠 2019-10-10 (목) 01:53
😀
화려한일족 2019-10-10 (목) 09:41
애가 멍청해보여서 더 야한듯
칼먹고산다 2019-10-10 (목) 11:51
뒤에 사진이 충분히 선정적인데? 그리고 채널 살아있다 방송을 안하는거지 선동은 그만
방망이" 2019-10-10 (목) 21:39
저거보다 더 심한사람들 많은데..이게 영정이라고? 트코 또 시작인가..스트리머랑 운영자랑 쿵떡쿵떡 하다가 결혼하고 스트리머가 싫어하는 경쟁 스트리머 아무 이유없이 영정때려버리고.. 이번에도 뭐 그런건가
가끔여행을 2019-10-11 (금) 08:54
대부분 꼴페미들이 문제를 일으킴.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내가 가입한 보험 분석받아보고 싶다면? 이토보험관리 10-16
21797  [동물] 편의점에 쳐들어온 새끼냥이 밥맥여주고 재우는 중.jpg (27) 웨이백 18:26 8635 0
21796  [연예인] 춤추다가 그만 아슬아슬했던 나연 (27) 스샷첨부 피노코쿠 17:24 26913 5
21795  [정보]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알려주는 귓병이 걸리는 이유.jpg (53) 스샷첨부 노랑노을 13:49 20699 21
21794  [유머] 맥도날드에 간 금손 (97)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0 41449 99
21793  [엽기] 최자 인스타 테러범의 정체.jpg (68) 스샷첨부 덕후척쌀 07:58 50784 55
21792  [정보] 한국형발사체 7톤급 액체엔진 인증모델 500초 연소시험 성공 (45) 스샷첨부 Orange16 07:48 20785 43
21791  [연예인] 롤코녀 이해인 후덜덜한 근황 (93) 스샷첨부 재래식119 06:32 47869 45
21790  [감동] sj레스토랑 근황.jpg (40) 스샷첨부 노랑노을 03:01 32477 66
21789  [기타] 태풍이 할퀴고 간 일본에서 벌어진 또 다른 무서운 일 (90) 스샷첨부 사스미리 02:35 36053 59
21788  [기타] 엑셀 능력자가 알려주는 엑셀 최고의 기능.jpg (127) 웨이백 10-15 39578 139
21787  [정보] 집구석 벌레 박멸 방법 (82) 스샷첨부 잇힝e 10-15 34171 46
21786  [기타] 예상못한 반응... 현 설리갤 상황.jpg (180) 야그러 10-15 54044 55
21785  [연예인] 손연재 골반 스트레칭..어우야~!!!! (79) 스샷첨부 jellyjill 10-15 41521 52
21784  [유머] 방귀뀌는 여친...jpg (102)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0-15 47373 45
21783  [기타] 길빵에 대한 일침 .jpg (194) 스샷첨부 시티은행 10-15 29936 72
21782  [연예인] [속보] 경찰 "설리, 성남 자택서 사망…매니저가 발견" (10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5 31295 12
21781  [기타] 설리가 듣고 펑펑 울었던 말.jpg (11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5 52600 28
21780  [회원게시판] 악플 정당화하는 놈들 보소 ㄷㄷ (106) 허니버터야옹 10-15 13177 48
21779  [기타] 설리 죽음에 분노한 야갤... (183)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5 35278 98
21778  [회원게시판] 내가 베트남을 못 떠나는 이유. (123) 그치지않는비 10-15 30333 54
21777  [기타] 인종차별에 대한 흑인들의 아이러니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358 57
21776  [감동]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에...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215 98
21775  [유머]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246) 스샷첨부 앵쯔 10-15 57079 49
21774  [유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상황 (109) 스샷첨부 無答 10-14 58875 68
21773  [기타] 우리나라 식물 영어 이름 앞에 ‘japanese’가 많은 이유 (60) 스샷첨부 10X10 10-14 29965 74
21772  [연예인] 출국하는 글래머 유인나, 시스루 검정브라 비침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5807 48
21771  [연예인] 아이유 이용해먹고 버린 여배우... (4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3598 114
21770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4 59241 56
21769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75)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14 56350 100
21768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131) 스샷첨부 라돌 10-14 58859 56
21767  [영상] 범 내려온다 (88) 쑤컹쑥컹 10-14 41574 72
21766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67) 스샷첨부 천상유희 10-14 32250 104
21765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36126 135
21764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108) 찬란하神김고… 10-13 39026 89
21763  [유머] 김연아 근황.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51185 67
21762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71) unknownn 10-13 52419 61
21761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48754 76
21760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51) 패션피플 10-13 51398 54
21759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8) 찬란하神김고… 10-13 42383 95
21758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1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4802 36
21757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59629 51
21756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6)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2425 80
21755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6518 110
21754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2)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2609 115
21753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40830 56
21752  [동물] 해변 갑분싸.GIF (3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6043 71
21751  [기타]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1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3 39764 176
21750  [회원게시판] 오늘 드디어 여친이 생겼어요^^ (114) 스샷첨부 할수있다 10-13 27389 100
21749  [스마트기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 만들기 (No Root) (114) 스샷첨부 뉴페이스 10-12 17546 94
21748  [기타] 인생 2회차 셰프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2 32621 67
21747  [유머] 한국이 인터넷 강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jpg (101)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2 32519 102
21746  [연예인] 낸시 엉덩이 미쳤다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51545 83
21745  [기타] 24시간후 일본.jpg (85)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51813 79
21744  [반려동물] 첫 만남 이후 100일 만에 집사 마중 나와주는 고양이 망고 (32) 스샷첨부 analoytoy 10-12 17228 64
21743  [회원게시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97) 코피터친다 10-12 29499 103
21742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대회 근황 (171) 덴마크모카라… 10-12 36803 54
21741  [연예인] 이 라인업을 뚫고 SBS 아나운서로 뽑힌 장예원 ㄷㄷㄷ (81)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7355 37
21740  [연예인] 허벅지미녀 여자친구 은하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2 32101 52
21739  [회원게시판] '바라'를 '바래'도 허용하라니... (306) 떼낄라리아 10-12 21633 56
21738  [유머] 친구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던 아나운서 1년후..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2 46654 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