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피터 파커가 악당(?)이 되면 벌어지는 일

글쓴이 : M13A1Rx4 날짜 : 2019-10-06 (일) 21:32 조회 : 49314 추천 : 63    

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4298674

심비오트에 감염된 스파이더맨

심비오트는 숙주의 공격성과 폭력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저거에 걸리면 '나쁜짓'을 하게 된다고 보면 된다.

그렇다면 저 심비오트에 감염된 가난뱅이 피터 빡커가

과연 어떤 악랄한 악행을 저지르는지 한번 알아보자






자기 도촬하는 파파라치 새기 카메라를 박살냄






탈옥수를 처치하고 꼴좋다고 비웃음






매우 건방지게 앞머리를 내림






매우 버릇없게 문을 고쳐달라고 함
(집세는 밀렸어도 당연한 세입자 권리임)






자기 여친 NTR한 친구새기 뚝배기를 꺠버림






자기가 영문도 모르고 차였던 전여친한테 새여친 자랑함






합성 사진으로 부당 채용된 놈 부정을 까발림






교수님이랑 통화하는데 건방지게 쿠키랑 우유를 쩝쩝거림






스파이더맨 사진 좀 잘 찍어오는거랑
일좀 오랫동안 같이 해온거랑
합성사진으로 회사 개망신 당할뻔한거 좀 구해준거 가지고
건방지게 정직원으로 채용해달라고 함
거기다가 임금 협상까지 함






정직원 되자마자 버릇없게 책상위에 다리 올리고 사탕을 까먹음






아무도 부정 못하는 최고의 악행





가히 마블 역사상 최악의 빌런이라 불릴만함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M13A1Rx4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미세파우더왁스] 슬릭고릴라 헤어스타일링 파우더왁스 (1) 

으이이이잉 2019-10-06 (일) 21:32 추천 23 반대 2


그는 밈으로 전설이 되었다
니플링 2019-10-06 (일) 21:32 추천 4 반대 0
악당이 아니고 정상인인데?? ㅋㅋ
880926701 2019-10-06 (일) 21:32 추천 3 반대 0
스파이더맨 실사영화가 앞으로 몇 번이나 리부트 될지 모르겠는데 아무도 토비 맥과이어의 피터 파커를 뛰어넘진 못할듯
요약하자면 2019-10-06 (일) 21:32
와 이렇게보니까 타노스가 조낸 허접해보이자너
심시티매니아 2019-10-06 (일) 21:32
소오름!!
니플링 2019-10-06 (일) 21: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악당이 아니고 정상인인데?? ㅋㅋ
     
       
정치참드럽다 2019-10-06 (일) 21:32
ㅋㅋㅋ
     
       
야한왕 2019-10-07 (월) 11:26
인정
워드맵 2019-10-06 (일) 21:32
아... 뭐가 문제지? 하고 보다가 마지막에 저거 정말 X새끼네 소리 나오네.
     
       
그니닷 2019-10-06 (일) 21:32
인정 막짤이 다함ㅋㅋ
베­베 2019-10-06 (일) 21:32
조커놈 춤추는건 아무것도 아니다
ㅁㄴㅇ라ㅣ머… 2019-10-06 (일) 21:32
ㅋㅋㅋㅋㅋ 귀여워
루츠 2019-10-06 (일) 21:32
호감찐따
FYBs 2019-10-06 (일) 21:32
마지막 춤이 악당이지
달고래 2019-10-06 (일) 21:32
진짜 광기 ㄷ ㄷ
880926701 2019-10-06 (일) 21: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스파이더맨 실사영화가 앞으로 몇 번이나 리부트 될지 모르겠는데 아무도 토비 맥과이어의 피터 파커를 뛰어넘진 못할듯
     
       
유세하 2019-10-06 (일) 21:32
이미 넘었어요.
          
            
리마인드22 2019-10-06 (일) 21:32
쉿!! 스포일러 금지!!
          
            
어높뛰 2019-10-06 (일) 21:32
뭘로 넘었어요? 장대높이뛰기?
          
            
나라꼴잘돌아… 2019-10-06 (일) 21:32
????????
          
            
뉴러씨니아 2019-10-06 (일) 21:32
어떻게 넘었어요?
          
            
뽀드득뽀드득 2019-10-06 (일) 23:03
거미줄로 줄넘기 한답니다.
     
       
워드맵 2019-10-06 (일) 21:32
앤드류 가필드 : 데드풀 급으로 나불대는 스파이더맨의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함
톰 홀랜드 : 철없는 하이틴이지만 영웅이기보다는 좋은 이웃이 되고 싶어하는 스파이더맨을 제대로 연기함.
토비 맥과이어 : 피터 파커
          
            
김RG 2019-10-06 (일) 21:32
ㅋㅋ
          
            
애쉬ash 2019-10-06 (일) 21:32
공감 ㅋㅋㅋ
          
            
kurono 2019-10-06 (일) 21:32
개인적으로는 앤드류 가필드가 참 좋았었는데...
          
            
맨두왕 2019-10-07 (월) 00:13
원작과 영화는 다른거 알지만.. 원작도 보는지라 원작과 비슷한 앤드류, 톰 스파이더맨이 좀더 좋네요. 토비가 제 입장에서는 제일 별로.. 연기는 잘했지만 원작이랑 많이 달라서
               
                 
광고충섬멸 2019-10-07 (월) 13:03
외모를 말하는건가..역할로 원작하고 제일비슷한건 토비 피터파커인데
          
            
냉심적화 2019-10-07 (월) 12:39
ㅋㅋㅋㅋㅋㅋ
쿨킥 2019-10-06 (일) 21:32
마지막 짤에서 최악의 빌런 ㅇㅈ
아주공갈 2019-10-06 (일) 21:32
최강빌런 피터 "더 라이트닝 댄서" 파커
맹그 2019-10-06 (일) 21:32
come back 피터파커
찻주전자 2019-10-06 (일) 21:32
마지막 짤에서 사상최악의 빌런 확정
동급생 2019-10-06 (일) 21:32
조커 이 새끼는 피터 파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어
플키는냥 2019-10-06 (일) 21:32
심비오트 어디서 파나요?
창군 2019-10-06 (일) 21:32
왜 막짤은 춤을 안추죠? 빌런이네
제시카의겨울 2019-10-06 (일) 21:32
흑화 된게 최고의 찌질이가 정상인이 된것인가?
돈이 고프면 은행을 털어야지
존슨씨 2019-10-06 (일) 21:32
얄밉지만 따지고 보면 모두 정의로운 행동이었어! 근데 왜 춤추는 움짤 안 올려줌? 부들부들
AFOO 2019-10-06 (일) 21:32
뭘 해도 찌질해 보이는 역은 토비 아니면 소화 불가능..스파이더맨역은 갠적으로 토비가 최고였음 ㅠㅠ
으이이이잉 2019-10-06 (일) 21: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는 밈으로 전설이 되었다
     
       
기기11 2019-10-07 (월) 10:54
이러면 눈깔고다녀야겠는데요
     
       
랜디113 2019-10-07 (월) 12:55
이질감 전혀없는 투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sixpo 2019-10-06 (일) 21:32


,
     
       
donc 2019-10-07 (월) 02:19
뒤에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르고노트e 2019-10-07 (월) 10:20
저건 연기가 아닌듯ㅋ
Jack더리퍼 2019-10-06 (일) 21:32
내겐 영원한 스파이더맨 토비
dslkajf 2019-10-06 (일) 2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선다 2019-10-06 (일) 21:32
거미처럼 내려와서 키스하는 그게 스파이더맨이지.
등에서 거미발 나오는건 너무 나갔어.
     
       
링린블랙캣 2019-10-06 (일) 21:32
만화못봤네
     
       
SDominic 2019-10-06 (일) 21:32


원작이 그래요..
     
       
유부5년 2019-10-07 (월) 00:23
왈도라고 원작에서도 나옵니다 나중에 거기서 뭔 장풍도 쏨
     
       
밥무라 2019-10-07 (월) 09:11
애쉬ash 2019-10-06 (일) 21:32
내게도 영원한 스파이더맨 영원한 피터파커, 토비 맥과이어
잔잔해요 2019-10-06 (일) 21:32
최악의 빌런 ㅇㅈ
하늬나비 2019-10-06 (일) 21:32
마지막 저 춤추는 장면..

의외로 초기에 평론가들은 저 장면을 왜넣었냐고 악평이 많았는데

반대로 관객들은 피터파커 특유의 찐따미를 잘보여줬다고 저 장면을 가장 좋아하게 됨...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토비맥과이어를 떠올리게 하는 전설의 씬이라고 생각함..
     
       
회사원아님 2019-10-07 (월) 18:09
저도 같은 생각...심비오트 감염돼서 뭔가 배드애스같은 느낌으로 바뀌긴 했어도 한번 찐따는 영원한 찐따란 걸 보여준 명장면ㅋㅋㅋㅋㅋㅋ
mist 2019-10-06 (일) 21:32
최고의 피터파커는 토비지
조니미첼 2019-10-06 (일) 21:32
흑화했는데도 찐따미가 넘치는 매력덩어리 ㅋㅋㅋㅋㅋ
reckelss 2019-10-06 (일) 21:32
역시 사람은 약간 흑해야해
?!
김RG 2019-10-06 (일) 21:32
스파이더맨을 잘하는 배우는 많이 있겠지만 피터파커를 잘하는 배우는 오직 토비뿐
     
       
애쉬ash 2019-10-06 (일) 21:32
오오 이 말씀 진짜 공감됨
맨발의청춘 2019-10-06 (일) 21:32
피터 파커 그 자체
앓음다운인생 2019-10-06 (일) 21:32
머리 내리니까 드럽게 잘생겼네 눈 빛이...
게이브뉴웰 2019-10-06 (일) 21:32
빌런되면 드디어 사람처럼 삶...
도발적각선미 2019-10-06 (일) 21:32
앤드류나 톰홀랜드는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연기를 질 보여줫다면 토비는 피터파커 그 자체임 ㅋㅋㅋ 스파이더맨도 잘했지만 피터파커가 너무 압도적
드론튀김 2019-10-06 (일) 21:32
아 레알 피터파커 올만에 정주행해야겟내요
다만 mj가 존못
     
       
Mides 2019-10-07 (월) 02:22
허어얼
저는 스파이더맨, 어메이징스파이더맨, 마블유니버스 스파이더맨 싹 봤는데
초기 mj만 이뻐던데 ㅜㅜ
          
            
드론튀김 2019-10-07 (월) 16:51
역시 사라마다 다르군요

전 어메이징에 엠마스톤이 제일ㅋㅋㅋ
               
                 
하늬나비 2019-10-07 (월) 18:56
엠마스톤이 히로인역할은 맞는데 mj는 아니에요

스파이더맨 설정중에 히로인역이 둘있는데

그게 mj랑 그웬 스테이시.

엠마스톤은 그웬 스테이시역으로 나옵니다.
          
            
하늬나비 2019-10-07 (월) 18:51
커스틴던스트 mj가 워낙 발암케릭터라서..
(뻑하면 납치되고 툭하면 남자갈아타고..)

동서양을 가리지않고 비호감 1순위였는데 이후

mj들보면...아예 영화에서 통편집된 mj도 있는 판국이라
영장군 2019-10-06 (일) 21:32
피터파커 그 자체.... ㅋㅋㅋㅋㅋ
슈뢰딩거ep 2019-10-06 (일) 21:32
ㅋㅋㅋ 그때 보니깐 개나빠보였는데 지금 보니깐 귀여운수준 이네요 ㄷㄷㄷ 사람이 확변해서 그래보였는듯
게이브리엘 2019-10-06 (일) 21:32
흑화해봐야 우리들의 생활속에 친근한 건달 수준이죠
로이스케 2019-10-06 (일) 21:32
3편을 감독 맘대로 만들게 했으면 이후로도 계속 잘 나가고, 소니도 돈 훨씬 많이 벌었을텐데.
소니 xx들. -_-ㅋ
     
       
애쉬ash 2019-10-06 (일) 23:16
어벤져스에 못나왔을 수도 ㅋㅋㅋ
gryagold 2019-10-06 (일) 21:32
ㅋㅋㅋㅋㅋ
castile 2019-10-06 (일) 22:18
톰 수트보다는 토비시절 수트가 훨 좋음
발센 2019-10-06 (일) 22:36
저때가 최고
불타는 2019-10-06 (일) 23:14
사실상 엠제이가 최고의 빌런이자 발암 아닌가?
피피어스 2019-10-06 (일) 23:26
peter parker  : himself
마루짜응 2019-10-06 (일) 23:37
근데 사이다 임ㅋㅋㅋㅋㅋㅋㅋ
나가1 2019-10-06 (일) 23:37
함 봐야겠군요
예술적감각 2019-10-06 (일) 23:42
별다방아들 2019-10-06 (일) 23:55
저 장면에서 얼마나 통쾌하던지 ㅋㅋ
화이트러시안 2019-10-06 (일) 23:55
손발 사라지는 망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T마드리드 2019-10-07 (월) 00:11
피터 파커 MOM
Man of Movie.....
영원한건아무… 2019-10-07 (월) 00:47
역시 스파이터맨 이면 토비지
이레니스 2019-10-07 (월) 01:15
춤출때 멋있었음
풍호랑 2019-10-07 (월) 07:58
친절한 이웃에서 사이다발언하는 이웃으로 변했네
Lolita 2019-10-07 (월) 08:21
전 앤드류까지는 봐줍니다. 톰 스파이더는 아이언맨의 돈을 뒷배로 하다보니 서민 히어로하는 개념이 없어져서 별로라 합니다.
     
       
살아라병아리 2019-10-07 (월) 09:54
톰홀랜드는 찌질한 느낌은 있지만 흙수저 느낌이 전혀 안나고 그냥 중2병...
초베지트 2019-10-07 (월) 09:15
피터 파커가 피터 파커했다
아르고노트e 2019-10-07 (월) 10:17
조커도 봤지만 나에겐 최고의 영화.
피터 파커는 토비 맥과이어.
사신님 2019-10-07 (월) 11:32
kil95 2019-10-07 (월) 17:15
아이언맨=토니스타크=로다쥬,  스파이더맨=피터파크=토비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안녕하세요 이토 회원님들!! 중고차 딜러 살카입니다. 살카 10-16
21797  [동물] 편의점에 쳐들어온 새끼냥이 밥맥여주고 재우는 중.jpg (29) 웨이백 18:26 8912 0
21796  [연예인] 춤추다가 그만 아슬아슬했던 나연 (29) 스샷첨부 피노코쿠 17:24 27531 6
21795  [정보]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알려주는 귓병이 걸리는 이유.jpg (53) 스샷첨부 노랑노을 13:49 20907 22
21794  [유머] 맥도날드에 간 금손 (99)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0 41652 100
21793  [엽기] 최자 인스타 테러범의 정체.jpg (70) 스샷첨부 덕후척쌀 07:58 51019 55
21792  [정보] 한국형발사체 7톤급 액체엔진 인증모델 500초 연소시험 성공 (45) 스샷첨부 Orange16 07:48 20905 43
21791  [연예인] 롤코녀 이해인 후덜덜한 근황 (94) 스샷첨부 재래식119 06:32 48133 45
21790  [감동] sj레스토랑 근황.jpg (40) 스샷첨부 노랑노을 03:01 32597 66
21789  [기타] 태풍이 할퀴고 간 일본에서 벌어진 또 다른 무서운 일 (90) 스샷첨부 사스미리 02:35 36132 61
21788  [기타] 엑셀 능력자가 알려주는 엑셀 최고의 기능.jpg (127) 웨이백 10-15 39601 139
21787  [정보] 집구석 벌레 박멸 방법 (82) 스샷첨부 잇힝e 10-15 34201 47
21786  [기타] 예상못한 반응... 현 설리갤 상황.jpg (180) 야그러 10-15 54072 56
21785  [연예인] 손연재 골반 스트레칭..어우야~!!!! (79) 스샷첨부 jellyjill 10-15 41545 52
21784  [유머] 방귀뀌는 여친...jpg (102)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0-15 47394 45
21783  [기타] 길빵에 대한 일침 .jpg (194) 스샷첨부 시티은행 10-15 29952 72
21782  [연예인] [속보] 경찰 "설리, 성남 자택서 사망…매니저가 발견" (10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5 31306 12
21781  [기타] 설리가 듣고 펑펑 울었던 말.jpg (11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5 52620 28
21780  [회원게시판] 악플 정당화하는 놈들 보소 ㄷㄷ (106) 허니버터야옹 10-15 13184 48
21779  [기타] 설리 죽음에 분노한 야갤... (183)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5 35297 98
21778  [회원게시판] 내가 베트남을 못 떠나는 이유. (123) 그치지않는비 10-15 30351 54
21777  [기타] 인종차별에 대한 흑인들의 아이러니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366 57
21776  [감동]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에...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224 98
21775  [유머]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246) 스샷첨부 앵쯔 10-15 57095 49
21774  [유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상황 (109) 스샷첨부 無答 10-14 58890 68
21773  [기타] 우리나라 식물 영어 이름 앞에 ‘japanese’가 많은 이유 (60) 스샷첨부 10X10 10-14 29967 74
21772  [연예인] 출국하는 글래머 유인나, 시스루 검정브라 비침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5815 48
21771  [연예인] 아이유 이용해먹고 버린 여배우... (4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3610 114
21770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4 59246 56
21769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75)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14 56360 100
21768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131) 스샷첨부 라돌 10-14 58865 56
21767  [영상] 범 내려온다 (88) 쑤컹쑥컹 10-14 41576 72
21766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67) 스샷첨부 천상유희 10-14 32252 104
21765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36129 135
21764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108) 찬란하神김고… 10-13 39029 89
21763  [유머] 김연아 근황.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51193 67
21762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71) unknownn 10-13 52427 61
21761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48760 76
21760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51) 패션피플 10-13 51406 54
21759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8) 찬란하神김고… 10-13 42388 95
21758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1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4810 36
21757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59634 51
21756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6)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2428 80
21755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6521 110
21754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2)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2610 115
21753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40832 56
21752  [동물] 해변 갑분싸.GIF (3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6047 71
21751  [기타]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1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3 39775 176
21750  [회원게시판] 오늘 드디어 여친이 생겼어요^^ (114) 스샷첨부 할수있다 10-13 27393 100
21749  [스마트기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 만들기 (No Root) (114) 스샷첨부 뉴페이스 10-12 17550 94
21748  [기타] 인생 2회차 셰프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2 32623 67
21747  [유머] 한국이 인터넷 강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jpg (101)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2 32520 102
21746  [연예인] 낸시 엉덩이 미쳤다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51546 83
21745  [기타] 24시간후 일본.jpg (85)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51818 79
21744  [반려동물] 첫 만남 이후 100일 만에 집사 마중 나와주는 고양이 망고 (32) 스샷첨부 analoytoy 10-12 17229 64
21743  [회원게시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97) 코피터친다 10-12 29501 103
21742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대회 근황 (171) 덴마크모카라… 10-12 36805 54
21741  [연예인] 이 라인업을 뚫고 SBS 아나운서로 뽑힌 장예원 ㄷㄷㄷ (81)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7359 37
21740  [연예인] 허벅지미녀 여자친구 은하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2 32104 52
21739  [회원게시판] '바라'를 '바래'도 허용하라니... (306) 떼낄라리아 10-12 21633 56
21738  [유머] 친구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던 아나운서 1년후..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2 46657 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