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장나라도 터짐

[댓글수 (92)]
글쓴이 : 한마루 날짜 : 2019-10-05 (토) 17:55 조회 : 63609 추천 : 98  
본문 이미지


한마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아이즈원♡ 2019-10-05 (토) 17:55
나라짱
헬로조코 2019-10-05 (토) 17:55
착함이 얼굴에 묻어나오는 사람
눠어 2019-10-05 (토) 17:55
개?
심시티매니아 2019-10-05 (토) 17:55
사진찍는 분은...
액션걸 2019-10-05 (토) 17:55
사람이 아니고...? 개???
코넷 2019-10-05 (토) 17:55
너무 스르륵 읽었나. 견사라고 써있었는데 못보고. 사람 병원인줄 알았는데 유기견보호소 였을줄이야. 그래도 대단하심.
티카츠 2019-10-05 (토) 17:55
멋집니다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개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개2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고양이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고양이2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고양이3
친절한석이 2019-10-05 (토) 17:55


장나라와 고양이4
바보자슥 2019-10-05 (토) 17:55
장나라 흥해라. 천사군요.
언츠비 2019-10-05 (토) 17:55
전 사람 대 사람인줄....
아우구스토 2019-10-05 (토) 17:55
아이들 이라길래 사람인줄.
찾던게요기잉 2019-10-05 (토) 17:55
나라누나랑 결혼 하고 싶다
     
       
요약하자면 2019-10-05 (토) 17:55
거 남이라고 너무 막말하시는거 아녀요?!
          
            
현타빡시게옴 2019-10-05 (토) 17: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치킨 2019-10-26 (토) 01:54
아... 이건 센스인가, 정곡인가...
     
       
Renerd 2019-10-05 (토) 17:55
장나라가 전생에 무슨 큰 죄를 지었다고..
     
       
유노응삼 2019-10-05 (토) 17:55


.
     
       
한지민님짱 2019-10-05 (토) 17:55
장나라가 뭔 잘못을 했다고 그러시오.
     
       
악귀나찰 2019-10-05 (토) 17:55
미리 결혼 축하
     
       
크랙잭 2019-10-05 (토) 22:38
프로필 처자는 장나라가 아니지 않소
오늘운세 2019-10-05 (토) 17:55
세월을 어디로 보내고 있는걸까..
     
       
애쉬ash 2019-10-05 (토) 17:55
장나라 세월유출설, 나이밀매설 ㅋㅋㅋㅋ
벌크커피 2019-10-05 (토) 17:55
나라씨 얼굴동안에 마음씨도 이쁘고 재산도 많은데 왜 남자가 없을까?? 미스테리
콸리스 2019-10-05 (토) 17:55
이젠 메갈들 몰려와서 왜 여자만 저런 거 시켰냐고 빼애액 대야지?
초그렌단 2019-10-05 (토) 17:55
개내.... 아이들 이라기에 소아병동 같은데 말하는줄??
로어셰크 2019-10-05 (토) 17:55
이렇게 착하니까 안늙는거임.
아나콘도 2019-10-05 (토) 17:55
천사네
한지민에 이은 또 한 명의 천사네
망태할아버지 2019-10-05 (토) 17:55
내가이럴줄알았다

맨날착한일만하니깐

이렇게딱걸리지 으이구 이제큰일났네
숲냥 2019-10-05 (토) 17:55
장나라가 지금까지 기부한 돈만 100억이 넘음
레벨이 다름.
으아닛챠 2019-10-05 (토) 17:55
장나라씨 또 터졌네..... 미담 또 터짐. 까도까도 미담만 나오넹..
wdiydw3 2019-10-05 (토) 17:55
연아짱급이져
장금이 2019-10-05 (토) 17:55
왜 동물을 자꾸 의인화하지????

장나라씨 역시 착하네요~
뽀굴 2019-10-05 (토) 17:55
기부금액이 중요한건아니지만 요 근래까지 130억 기부에 기사 인터뷰를 보면

나라는 사람이 너무큰 사랑을 받았다 나에게 필요한 돈 외에는 돌려주는게 맞다

라고 인터뷰를(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남) 한걸 봤지요
녹차한잔 2019-10-05 (토) 17:55
노래도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마음씨도 이쁘네
골아파덕 2019-10-05 (토) 17:55
글만보고 사람인줄..
우주여행객 2019-10-05 (토) 17:55
올과에도전 2019-10-05 (토) 17:55
아~ 진짜 장나라랑 결혼하고 싶다.. 아~ 진짜 너무 좋겠다;;


아~ 맞다.. 난 와이프랑 딸, 아들이 한명씩 있구나;;; ㅡ,.ㅡㅋ
무튼.. 진짜진짜 무지무지 좋은 사람 만나서 시집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디모나 2019-10-06 (일) 00:51
이거 박제 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er 2019-10-05 (토) 17:55
리스펙 합니다
yahoo 2019-10-05 (토) 17:55
진짜 봉사 네 ..... 착하다
발터자르 2019-10-05 (토) 17:55
인성보소...
낭만백곰 2019-10-05 (토) 18:01
느와아앗 2019-10-05 (토) 18:11
그나저나 참 안 늙으시는군요.
관리도 어마어마하겠지만 유전자가 타고 나야하는 듯..ㅠㅠ
이생망 2019-10-05 (토) 18:13
취미생활보고 대단하다 하는건 정말 대단하네요.
사실상고라니 2019-10-05 (토) 18:24
12122
Leego 2019-10-05 (토) 18:25
인성이 얼굴 따라가네 ㅡㅡ
야사카 2019-10-05 (토) 18:38
왜 안늙어 ㅋㅋㅋㅋㅋㅋ
왼손재비 2019-10-05 (토) 18:42
관상
그것은 과학
정열의파이터 2019-10-05 (토) 19:08
oldman 2019-10-05 (토) 19:10
이 언뉘는 딱봐도 심성이 고우신거 같유.
그대그리고나 2019-10-05 (토) 19:13
1040 2019-10-05 (토) 19:15
사람이 아니고 개라니 좀 황당;;
주스홀릭 2019-10-05 (토) 19:31
그저 빛
발노리 2019-10-05 (토) 19:46
심각하게 슴가수술을 고민했다던...
Leaker 2019-10-05 (토) 19:56
저랑 결혼...은 안되겠죠...?
돈이깡패다 2019-10-05 (토) 20:29
아 진짜 짱나라
광폭강아지 2019-10-05 (토) 20:34
나라나라 장나라
멋인 여인
밀포드 2019-10-05 (토) 21:05
제동이 2019-10-05 (토) 21:05
장나라씨 본색이 천사군요. 천사가 나이를 먹을리 없으니, ...... 참 말 됩니다. ^^
메롱롱1 2019-10-05 (토) 21:08
이쁘다리ㄷㄷ
한미녀 2019-10-05 (토) 21:32
아..나도 저기 유기견봉사 두번 갔었는데..귀요미들 보고싶군요..ㅜㅜ
투다다다다다 2019-10-05 (토) 21:33
초등학교 다닐적 논스톱에서 장나라 누님을 처음 봤었지
라분고래 2019-10-05 (토) 21:47
우리 나라 예쁜 나라~
나가1 2019-10-05 (토) 22:16
인성이 좋으신분
토렌소환사 2019-10-05 (토) 22:54
장나라 기부도 100억 이상 했을껄요. 기부천사
다앙고 2019-10-05 (토) 22:55
데뷔 후 한참 인기절정일 시기에 주기적으로 팬들이랑 봉사활동 했던 연예인이죠. 제가 함께 봉사활동했던 그 팬에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명랑소녀와 2집 스윗드림으로 절정을 찍었을 시기였어요
장소는 지금은 많이 변했고 사라졌지만 수색역에서 버스 타고 20여분 들어가
오르막을 10여분 정도 올라가야하는 장애인시설이였어요.
겨울에 차가운 물만 나오는 열악한 환경인데 스케줄 되는데로 들려서
매니저와 경호팀들까지 봉사활동을 하고 장애인들과 놀아주고 갔죠.
진짜 착하고 또 착한 누나입니다 저 분은..
아이좋아 2019-10-05 (토) 23:06
아무리 착해도,, 정치하는사람,정치할사람도아닌데 왜?
은행이자만 받아도 조용히 풍요롭게살겠구먼
어휴 짱나라ㅋㅋ
진짜 천사인가보다ㄷㄷ
Hotdog™ 2019-10-06 (일) 00:07
인더스 2019-10-06 (일) 00:13
굿굿
캡틴 2019-10-06 (일) 00:14
저도 첨에 읽으면서 어디 요양소인줄. 얼굴에 착함이 묻어나긴 하지요.
거울의길 2019-10-06 (일) 00:27
이쁘다. 찬란하게 빛난다. ^^
이건먼가 2019-10-06 (일) 00:35
개 새 끼 아이들 잘낳아라....너네 아이는 개 냐?
흰둥이EF 2019-10-06 (일) 00:44
ㅎㅎ
소나기가내려 2019-10-06 (일) 00:50
장나라씨는 연예계 생활 20년 가까이 하면서도 딱히 기억나는 구설수는 없는듯해요. 열애설이야 있었겠지만, 연애하는거야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고, 딱히 장나라 본인이 직접 사건 사고 저지른건 제 기억엔 없네요. 험난하고 유혹많은 연예계에서 20년동안 대단합니다.
니똥데스꺄 2019-10-06 (일) 02:59
와 이런사람들이 개고기먹지말라고하면 살짝 쳐다는볼꺼같네......
하이바라 2019-10-06 (일) 04:32
장나라 깔려는건 아닌데, 평소에도 선행 같은거 가끔 나오긴 했었으니까..
근데 사람도 아니고 개인데 인성 운운하긴 좀....
중국에 팬더보려고 팬더 놀랠까봐 일부러 자기몸에 팬더똥 묻히고 가서 이뻐해 주는 사람들은 얼마나 착한거지?
     
       
efun 2019-10-06 (일) 11:28
소시오패스 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한 번 찾아 보세요.
남들이 공감하는데 나만 이상한 생각 들면 그건 본인의 공감대 형성이 문제 있는 거에요.
심지어 동문서답으로 이상한 예나 들면서요.
유기견 보호소 - 버려진 개 - 도움이 필요한 존재 - 인기 연예인인 저 사람이 진심으로 도왔다
이게 연결이 안돼요?
          
            
하이바라 2019-10-06 (일) 19:19
솔직히 장나라 터짐 이라는 제목보고 더 큰걸 기대하고 게시글 봤다가 약간 어리둥절
한 사람 많을껄? 유기견 보호소 청소?? 착한일이야 근데 그걸 너처럼 아주 큰일이라고
생각안한다고 소시오패스니 뭐니 악플다는건 정상이 아닌거고..

어떤상황에서든지 다른의견을 갖고 있는 사람은 무조건 소시오패스인거라
무조건 다수의견에 따라야 하는거구나?
예를들어서 유기견보호소 개장 청소하는것보다 살려내는게 더 큰일인데, 개고기 반대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공감을 얻고 있진 않지. 심지어 옳은일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많지않아.
동물을 사랑하는거 자체가 나쁘다는 얘기가 아니야.
자기가 좋아하는 강아지들을 위해서 그정도 봉사하는걸 엄청난 큰일을 해낸것마냥
제목이 '장나라 터짐' 이라고 써있어서 한말이야.
차라리 탈랜트 이용녀씨 처럼 자기희생해서 자기 사비로 유기견들 보호하고 책임지는
정도였다면 인성얘기 나올만 하지.
정말 유기견보호소에가서 청소한번 한게 뭔가 터졌다고 할만큼 대단한 일이라 생각해?

남들과 생각이 다르다고 소시오패스 운운 하면서 악플달고 있는 너한테 공감대가 어쩌니
하면서 충고 받고 있는게 웃긴 상황인거야. 장나라 빠라도 솔직히 내가쓴글이 장나라
욕한걸로 보이니? 참 어렵게 산다 너도...
천하나 2019-10-06 (일) 04:32
장나라도 참 열심히 사는데 형편이 나아지질 않으니 원. 박지성, 서장훈 부모님만 같았어도..
산하짱 2019-10-06 (일) 06:01
화이팅 장나라씨
초보아찌 2019-10-06 (일) 07:19
시연21 2019-10-06 (일) 09:34
기부 끝판왕이기도... ㄷㄷㄷㄷ
눈누난낭 2019-10-06 (일) 10:49
이게 나라다
힘나 2019-10-06 (일) 11:08
근데 연예인이 한다고 특별한건 아니잖아요
똑같은 사람인데 ㅈㄹ 같은놈이 있으면 천사 같은 사람도 있겠지
랜디113 2019-10-06 (일) 13:37
미모만큼이나 마음씨도 너무 이쁜 장나라씨
라스트액션히… 2019-10-07 (월) 15:08
우리나라만세!
다마내기왕 2019-10-08 (화) 12:49
노래도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마음씨도 이쁘고 착하네 장나라 흥해라흥
   

  • gvg
  • 호관원
  • 엘리폰트
  • 중고폰
  • 류현진
  • 아이나비
  • 노트 20 사전예약
  • 랜턴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585  [기타] [펌] 팬데믹으로 한국 제조업의 위상이 달라짐 (61) 이미지 사나미나 08:22 21334 30
22584  [회원게시판] 미친 집주인이 전세 살고 있는 제게 집을 사라고 협박 하고 있습니다. (87) 관리만이살길 08:05 15944 17
22583  [회원게시판] [공식입장]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60) 갓수야 04:29 16019 54
22582  [연예인] 전소미 사복 몸매는 이정도 (25) 이미지 사나미나 01:53 33313 30
22581  [유머] [또 번복] 샘 오취리 입장 재발표 (184) 이미지 알랄라 08-07 36812 106
22580  [기타] 남친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 (91) 이미지 샤방사ㄴr 08-07 47801 49
22579  [유머] 대전역에서 만난 군인썰.jpg (54) 이미지 노랑노을 08-07 34108 79
22578  [기타] 여자라서 당했다 최신 버전 .JPG (9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50975 51
22577  [정보게시판] 마약계란 레시피 .JPG (8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29484 80
22576  [회원게시판] 박지성이 말하는 영국 내 인종차별 (146) 차단된시멘트 08-07 23092 50
22575  [기타] 아닥시키는 유아인 (131) 이미지 사나미나 08-07 35061 146
22574  [영화게시판] 망한 작품이 딱히 없는 배우 .JPG (7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29086 58
22573  [기타] 유료관중 시작한 K리그 관중 수준 (112) 이미지 냥이사모 08-07 42264 68
22572  [반려동물] 손이.. 옹? 맘대로 움직인다옹~ (13) 이미지 브라우니찡 08-07 18422 45
22571  [기타] 수수료 10배 싼 카카오톡 ‘음식배달’ 나온다! (174) 이미지 우욱대장 08-07 38987 76
22570  [기타] 현재 난리난, 샘 오취리 인스타.......그리고 댓글.jpg (267) 이미지 패션피플 08-07 44639 74
22569  [기타] 소라엄마 클라스 (118) 이미지 사니다 08-07 54270 94
22568  [연예인] 여전히 회자되는 걸그룹 전설의 리더 박정아 .JPGIF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48249 59
22567  [기타] 이혼소송 당한 보배아재 (138) 이미지 사나미나 08-06 47104 99
22566  [기타] 알고보면 군사강국 jpg (13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6 42473 84
22565  [회원게시판] 서울에서 전세 10억짜리 사는 사람들이 서민일까요? (134) 이미지 할게없어유 08-06 26378 86
22564  [동물] 존버해서 취업 성공 .JPG (2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6 31944 59
22563  [회원게시판] 드디어 공개합니다 림프부종 3기 (코끼리다리 ) 수술후 1년 경과모습(극혐주의) (69) 이미지 갓유리 08-06 19276 97
22562  [연예인] 몰라봐서 미안했던 유현의 힙 .. ㅗㅜㅑ.. (41) 이미지 jollypong 08-06 45380 45
22561  [회원게시판] 정준하가 뭔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단건지 ㅋㅋ (87) 컷우드 08-06 25573 72
22560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5 (56) 이미지 뚜껑 08-06 23384 66
22559  [연예인] 쯔위와 채영이의 차이 .GIF (3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6 37325 61
22558  [기타] 퇴폐미하면 일순위로 떠오르는 그녀.jpg (70) 이미지 본섭 08-06 49273 35
22557  [회원게시판] 남자분들 소변보고 휴지로 닦으시나요 (248) 이라으카루다 08-06 23822 55
22556  [기타] 8월5일 현재 뒷광고 관련 논란 터진 스트리머 리스트....List (218) 이미지 아무도없네 08-06 39895 51
22555  [연예인] 남심 저격 정예인 미모 수준 .GIF (1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6 41217 44
22554  [기타] 국방부 2020년부터....거의 모든 남성들을.....현역 보낸다.jpg (137) 이미지 패션피플 08-06 34095 107
22553  [영화게시판] [더 보이즈] 시즌 2 포스터 (46) 이미지 Gaiseric 08-06 14214 41
22552  [회원게시판] 임슬옹 교통사고 게시물에 대한 짧은 생각 (102) 파주목공방 08-06 24926 104
22551  [회원게시판] 지인이 자살했습니다. (117) 인생은두방 08-06 33261 116
22550  [사용기/후기] 안드로이드 pdf 리더 비교 (20) 이미지 Smile에스 08-05 17850 30
22549  [감동] 독일에서 굶어 죽는 사람이 없는 이유 ㄷㄷㄷ (228) 이미지 웰시고기 08-05 41849 65
22548  [회원게시판] 이거 아시는분 있나요 (117) 이미지 아이즈원♡ 08-05 21707 61
22547  [엽기] 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 근황.jpg (70) 이미지 노랑노을 08-05 41840 55
22546  [블박] 자라니 참교육 .GIF (7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31507 61
22545  [정보게시판] 마스크 착용여부에 따른 코로나 전파 (35) 이미지 파지올리 08-05 20576 65
22544  [회원게시판] 라스를 1회부터 지금까지 수십번을 봤는데.. (93) Piuuuuu 08-05 23893 44
22543  [유머] 암묵적 합의를 깬 아주머니.jpg (221) 이미지 이토유저 08-05 47637 63
22542  [기타] 돌싱녀 스펙 갑 .JPG (10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56937 70
22541  [기타] 수해복구 작업하는 국군 장병들.jpg (123)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9141 100
22540  [회원게시판] 우산 씌워줬다가 소개팅 받았습니다 ㅋㅋㅋ (81) 미췐 08-05 32636 101
22539  [유머] 벨라루스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편의 월급 (110) 이미지 붉은언덕 08-05 41892 110
22538  [연예인] 배꼽티 섹시한 유라 겨노출 .GIF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49150 63
22537  [회원게시판] 역시 일본 모든게 민영화군요. (127) 은하제국황제 08-05 27147 104
22536  [유머] 명불허전 문신충+튜닝양카 종합 범죄 세트 (91) 이미지 개망아지 08-05 36130 87
22535  [유머] 방금 아줌마 한명 살렸다 ㅎㄷㄷㄷ (89)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5 44492 131
22534  [연예인] 기술 들어가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GIF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5 40931 50
22533  [블박] 바이크 중앙선 침범사고... (103) 이미지 피부암통키 08-05 24852 66
22532  [기타] 일본 음식점 소개 (50) 이미지 사나미나 08-05 27426 74
22531  [연예인]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효성이 .. ㅗㅜㅑ.. (26) jollypong 08-05 33276 42
22530  [기타] 종부세 논란 끝 (229)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05 30257 126
22529  [기타] 5평 원룸 3년 버티기 jpg (21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5 42999 40
22528  [연예인] 양정원 레깅스 레전드 (29) 이미지 jollypong 08-04 37444 55
22527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95) 이미지 사나미나 08-04 32177 114
22526  [유머] 오늘자 신촌 근황 (90)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4 50719 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