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마동석이 미국에서 빅사이즈가 아닌 이유.jpg

[댓글수 (160)]
글쓴이 : 필소구트 날짜 : 2019-09-26 (목) 19:38 조회 : 50185 추천 : 110  
본문 이미지


한반도 평화의 새로운 시대에 살아가는 팔천만 분의 일
필소구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별걸 2019-09-26 (목) 19:54 추천 18 반대 3
막짤에 터졌다....오차.....
bat1 2019-09-26 (목) 19:47
별걸 2019-09-26 (목) 19: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막짤에 터졌다....오차.....
라스트네임드 2019-09-26 (목) 19:55
웃겼다ㅋㅋ
tfgrgd 2019-09-26 (목) 19:57
뚜우껑 2019-09-26 (목) 20:06
과학적인데.
큭큭이 2019-09-26 (목) 20:07
ㅋㅋㅋ
USNewYork 2019-09-26 (목) 20:07
2따위…
츤데레도비 2019-09-26 (목) 20:09
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
이명학 2019-09-26 (목) 2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빤복근 2019-09-26 (목) 20:11
문재인대통령이 173인데  문통보다 작던데

170~172
박달나무몽둥… 2019-09-26 (목) 20:13
연예인들 키 높이 구두에  양말속 키높이 발패드
공유남 2019-09-26 (목) 20:17
개잼있다ㅋ
정성글 추천합니다ㅋㅋ
땡보ㅁ 2019-09-26 (목) 20:18
아 ㅈㄴ 웃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의저주 2019-09-26 (목) 20:41
머지 팡 터지는것도 없는데, 계속 웃으면서 봤따. ㅋㅋㅋ
라분고래 2019-09-26 (목) 20:43
고생했어용~!!ㅎㅎ
공칠9 2019-09-26 (목) 20:45
Olivier Richters is a Dutch Bodybuilder, known by his moniker "The Dutch Giant". He has claimed to stand tall at 218cm.
온달s 2019-09-26 (목) 20:50
이런 당당함 매력있다 ㅋㅋㅋ
백경대지로 2019-09-26 (목) 2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고주 2019-09-26 (목) 20:56
올리비에 리히터 키가218cm아닌가요?
taleswal 2019-09-26 (목) 20:58
아씨 너무 진지하게 봤네 ㅋㅋㅋ근데 마동석이 저 사이에선 귀요미네요 ㅋㅋㅋㅋ
김옥순 2019-09-26 (목) 20:59
솔직히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진둑꺼 2019-09-26 (목) 21:08
ㅋㅋㅋㅋㅋ 내가 문과다...ㅠㅠㅠㅠㅠㅠ
찐꾸 2019-09-26 (목) 21:22


실크로드 2019-09-26 (목) 2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리우드도 키높이 구두때문에 차이날듯싶네요...ㅋㅋ
데라임 2019-09-26 (목) 21:43
며칠사이에 웃을 일이 없었는데
한참 웃었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BSmart 2019-09-26 (목) 21:53
문송합니다
싸달 2019-09-26 (목) 22:01
피트 레오 짤 부터 그냥 스크롤 내림ㅋㅋㅋ
하하소 2019-09-26 (목) 22:02
성길이형이 햄식이형보다 크다니
나무소나무 2019-09-26 (목) 22:18
헐 ㅠㅠ ㅎㅎㅎㅎㅎㅎ
기기11 2019-09-26 (목) 22:47
아 너무과학적이라 문과인증 ㅋㅋ
항정쌀 2019-09-26 (목) 22:47
와 간만에 감탄
발센 2019-09-26 (목) 22:53
갬성
그늘 2019-09-26 (목) 23:26
나 정말 오랜만에 빵...짧은시간이었지만 고마워용
익스큐티브 2019-09-26 (목) 23:44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지;
슈퍼멍구리 2019-09-26 (목) 23:47
반박시 문과 ㅋㅋㅋㅋㅋ
ELlN 2019-09-26 (목) 23:55
ㅋㅋㅋㅋㅋㅋ
루미옹 2019-09-27 (금) 00:02
중간에 허리 숙인 사진과 대조한게 더 웃김.ㅋㅋㅋ
사방손님 2019-09-27 (금) 00:25
P sisic
조토공주 2019-09-27 (금) 00:41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 된거야!!!ㅠㅠ
오십구키로 2019-09-27 (금) 00:55
드웨인존스 랑 있는거 보니까 진짜 마요미
딸기아빠™ 2019-09-27 (금) 01:08
imgen 2019-09-27 (금) 01:19
졸리는 피트랑 있을땐 힐을 안신없지요
농천썽큰 2019-09-27 (금) 02:25
ㅋㅋㅋㅋㅋㅋㅋㅋ
donc 2019-09-27 (금) 02:42
그래, 약간인데 뭘. 괜찮아 괜찮아
인더스 2019-09-27 (금) 0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ackRock 2019-09-27 (금) 06:15
난 이과 나왔는데 말야.. 실제로 둘사이 인증샷 보고싶오 ㅋㅋ
흰둥이EF 2019-09-27 (금) 07:03
ㅋㅋ
킨킨 2019-09-27 (금) 08:08
올리비에 리히터보다  하승진이 큰데 ...
희야77 2019-09-27 (금) 08:19
하트엔젤 2019-09-27 (금) 08:50
역시 사람은 배워야해. 인정!!
Melon 2019-09-27 (금) 09:12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파열의인형 2019-09-27 (금) 09:52
캬캬마루 2019-09-27 (금) 1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력 개새끼 ㅋㅋㅋㅋㅋ
zeliard 2019-09-27 (금) 10:25
내가 문과였다니 ㅠㅠ
랜디113 2019-09-27 (금) 11:11
반박시 문과 라는말에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리포레버 2019-09-27 (금) 12:01
ㅋㅋㅋㅋㅋ 과학적으로 증명하다니 대단!~
얼나무 2019-09-27 (금) 15:39
KEnMI 2019-09-27 (금) 17:41
약간의 오차가 모여모여~
꽈니 2019-09-27 (금) 21:54
약간의 오차...인정합니다^^
일본아전면전… 2019-09-29 (일) 21:36
근데 이중에서 힘은 마동석이 제일 강하지 않을까요?
처음  1  2
   

  • 앱코
  • 상조
  • 로또리치
  • 오드노멀
  • 비밀상점
  • 라이더고글
  • 카멜레옹
  • 류현진
  • 마스크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남성스타일] 스테이지네임의 아우터형 체크셔츠 세일합니다. 남성스타일
507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피지 ... 피지제거기 최종 업데이트 (1274) 이미지 HAMAN 09-14 32482 578
506  [유머] 뮤직밴드 이름 짓는 방법 (534) 이미지 파지올리 09-22 24747 86
505  [회원게시판] 플스 완판이 뭐 어때서.... (430) 심심한퉁퉁이 09-21 29298 131
504  [블박] 바이크 커뮤니티 난리난 8대2사고 (382) 이미지 유일愛 08-29 34869 88
503  [회원게시판] 한국 거주중인 베트남 처자와 사귀고 있습니다. (342) 빠락빠락 09-16 42682 102
502  [회원게시판] 저는 개신교인입니다. (338) 야범 08-24 19886 72
501  [회원게시판] BTS는 과하게 빨아지는중 (329) ilulil 09-13 34788 105
500  [회원게시판] bts 병역특례는 무슨 머저리 같은 발상인지 참.. (311) 디아블로하고… 09-04 19235 94
499  [유머] 신규 공무원 폐급 논란 (294) 이미지 색종이사세요 09-18 54713 61
498  [기타] 의사 4대 특권 철폐 청원.jpg (282) 이미지 뚝형 09-08 31254 190
497  [회원게시판] 오취리한테 좀 관대해 질 수 없을까요? (267) 아무개라 09-01 22951 92
496  [회원게시판] 갑자기 의사 유튜브가 지랄이라고 (258) 냉동토끼 08-30 28214 151
495  [엽기] 서울에 원전을 짓지 않는 이유.jpg (254) 이미지 노랑노을 09-08 38309 103
494  [기타] 한의원이 안 망하는 이유 .JPG (25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3 51108 119
493  [엽기] 잘 모르는 한국의 결혼 문화 (252) 이미지 냥이사모 09-03 42608 102
492  [회원게시판] BTS 군면제는 문제없다. (250) 끄져끄려 09-08 22215 106
491  [기타] 국내 피지크를 1년여만에 접수한 괴물신인 김민수.jpg (243) 이미지 복동 09-07 53252 73
490  [유머] 헬스장에서 사람하나 죽일뻔했다 (24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9-15 54679 83
489  [회원게시판] 오늘 회사에서 충격 적인 장면 목격~ (240) 징징현아™ 09-18 45750 77
488  [기타] 흐름을 뒤바꾼 KBO 오심 근황 .GIF (2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25 44254 95
487  [회원게시판] 문신혐오는 꼰대? (226) 똘킹왕킹 09-16 26152 100
486  [엽기] 앞으로 장애인석에 주차해도 됩니다~~ (224) 이미지 에스카노르 09-05 44923 65
485  [블박] 전동 킥보드 타는 초딩과 사고 난 보배 회원.gif (218) 이미지 뚝형 08-28 27041 85
484  [유머] 일본에서 명함만 보고 이름을 읽을수 없는 이유 (217) 이미지 에레나 09-05 42054 78
483  [유머] 당신들은 진찰비가 2만원도 안 드는 세상에 살고 있다.twitter (215) 이미지 프로츠 09-03 35232 134
482  [회원게시판] 솔직히 샘오취리 사람들이 좀 너무한것 같네요 (212) 정수정찡 08-27 21773 68
481  [기타] 올가미까지 썼던 역대급 사나운 개 찬반논란 (208) 이미지 냥이사모 09-07 40070 107
480  [기타] JTBC 송지영 기자 근황 .JPG (20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26 90094 390
479  [회원게시판] 한 여자를 7년째 짝사랑 하고 있습니다. (206) 5286 09-08 26294 111
478  [회원게시판] 의료파업하는 애들에 대한 보배인의 찰진 비유 (206) 이미지 마죠쿠사마야 08-28 34979 369
477  [기타] 용팔이 죽이려하는 컴본갤(feat. 직구가이드) (204) 이미지 니조랄x 09-04 42172 153
476  [기타] 최근 나혼자 산다 시청률 박살의 주된 요소.jpg (201) korn 09-10 53870 128
475  [기타] 우한폐렴 근원 실험실 폭로하겠다던 여자중국인 인터뷰 (200) 이미지 jollypong 09-17 41609 99
474  [블박] 만취 상태에 190km로 추돌사고.gif (200) 이미지 뚝형 08-30 39972 237
473  [기타] 배슬기 남편이라는 사람의 열변 (198) 이미지 김이토 08-29 42507 186
472  [블박] 길거리 스마트폰의 위험성 (198) 이미지 jollypong 09-06 41425 80
471  [기타] 마지막 선을 넘어버린 카카오 .JPG (19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64023 103
470  [회원게시판] 돈 들어 왔다!!!!!!!!!!!!!!!!!! (196) 이미지 옹느랑 09-04 30889 42
469  [엽기] 여자친구랑 싸우다 지나가는 여자 마구폭행.gif (195) 이미지 뚝형 09-04 48449 58
468  [기타] 베어링 기술력 차이.gif (190) 이미지 뚝형 09-14 53362 89
467  [기타] 욕만먹고 영상내린 082유튜버....jpg (189)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1 53387 73
466  [회원게시판] 흡연하는 분들 이거보고 느끼시는게 있기바랍니다 (189) 이미지 펌거슨 09-16 25712 83
465  [회원게시판] 배달 라이더가 왜 취약 계층인가요?? (189) 징징현아™ 09-09 24411 85
464  [기타] 광어의 진실.jpg (188) 이미지 야그러 09-20 51808 63
463  [회원게시판] 9일 안짝으로 살모사 4마리 패죽였네요 ㄷㄷ (187) 블루맘바 09-17 36547 67
462  [블박] 무단횡단 블랙박스 레전드 (178) 이미지 꼬부기 09-01 27224 57
461  [유머] cpu 직구는 애국심으로 하지말아주세요 (176) 이미지 박사님 09-04 42464 61
460  [회원게시판] 의사가 많으면 의료의 질이 낮아지나요? (174) Ehdrodi 09-01 13151 53
459  [기타] 여자를 잘 만나야 하는 이유 (172) 이미지 jollypong 09-05 54470 83
458  [기타] 우연히갔는데 업소녀가 아는 지인이라면 하시나요? (170) 이미지 뚝형 09-01 56360 43
457  [엽기] 한국 과학계 레전드 사건.JPG (169) 이미지 후방주의자 09-01 36942 110
456  [엽기] 의대생이 생각하는 패배 이유.jpg (169) 이미지 노랑노을 09-10 39639 176
455  [기타] 실제 조폭이 본 영화 신세계.jpg (167) 이미지 1등당첨자 09-23 46695 41
454  [유머] 맘스터치 여혐 논란 (167)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9-11 51414 72
453  [기타] 아기한테 자기 성 물려주려는 판녀 (166) 이미지 냥이사모 09-14 39304 54
452  [기타] 중대 여교수 어록 레전드 .JPG (16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5 51462 97
451  [회원게시판] '연대 응급의학과 전원 사직서 제출' (162) 이미지 포이에마 08-28 27055 162
450  [회원게시판] 의사들 선 넘네 (161) 이미지 정의™ 08-28 24314 148
449  [회원게시판] 집사람이 회사서 싸웠대요 -0- (161) 바른장군 09-03 33153 221
448  [기타] 평택 미니스톱 난리남.gif (160) 이미지 Justfeel 09-16 51749 76
 1  2  3  4  5  6  7  8  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