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댓글수 (191)]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9-19 (목) 18:50 조회 : 39477 추천 : 99  

















응 니가 버린 나라 오지마

버릴땐 언제고 지가 아쉬워서 기어 들어 올려고ㅋㅋ

니가 태어난 나라 니가 버렸으닝

오지말지^^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HatanoYui 2019-09-19 (목) 18:50 추천 42 반대 0


그냥 잊지말자는 차원에서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탱이2222 2019-09-19 (목) 19:43 추천 15 반대 1
세금문제때문임
미국시민이면 소득세가 엄청나기때문에 한국 국적을 얻어 세금을 줄일 수 있거든요
광탱나는검정 2019-09-19 (목) 19:22 추천 8 반대 0
저거 개구라.
돈벌려고 저러는거야.
†와룡 2019-09-19 (목) 19:28 추천 7 반대 0
감성팔이 아직도 처 하네ㅋㅋㅋㅋㅋㅋ
응 안속아
쉼없이 2019-09-19 (목) 19:35 추천 5 반대 0
사람이 얼마나 추해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전형
무인도개굴 2019-09-19 (목) 19:11
자기 스스로 대한민국 버리더니 갑자기 내 새끼 어쩌고 하면서 정체성 어쩌고하는데 개역겨움.... 진짜 이기적인새끼.... 꿀빨거 다 빨고 의무는 버리고 잘살다 이제와서 우리나라 우리나라... 내가 애국심 많은편이 아닌데 넌 역겨워~
마란도르 2019-09-19 (목) 19:14
미국이 정체성이겠지..  절대로..  오지 못하게 해야 한다..
아나까라까라 2019-09-19 (목) 19:19
그럼 군대 갔어야지
광탱나는검정 2019-09-19 (목) 19: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거 개구라.
돈벌려고 저러는거야.
     
       
사통팔닥 2019-09-20 (금) 22:31
돈을 벌려고 하는 걸까요? 숨겨놓은 돈을 찾으려고 하는 걸까요?
마다빠카 2019-09-19 (목) 19:28
국적포기한 사람 입으로
†와룡 2019-09-19 (목) 19: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감성팔이 아직도 처 하네ㅋㅋㅋㅋㅋㅋ
응 안속아
생각좀해봅시… 2019-09-19 (목) 19:28
ㅋㅋㅋㅋ 특례법 하나 만들어서 특례법으로 입대시켜버리면 개꿀잼이것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스펙타클한 군생활이 펼쳐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어 2019-09-19 (목) 21:42
반대입니다. 그거 하나 해내고 뽑낼것 생각하면...
          
            
hacienda 2019-09-19 (목) 21:59
전역후 추방 ㅋㅋㅋ
               
                 
ipoo 2019-09-19 (목) 23:02
혀빨겨빨발빨… 2019-09-19 (목) 19:35
너랑 같은 시대를 살아가던 사람들이 죽지 않는 이상 한국 땅 절대 못 밟지.
그런고로 넌 죽을때까지 한국 못 들어와 ㅎㅎ
쉼없이 2019-09-19 (목) 19: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람이 얼마나 추해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전형
탱이2222 2019-09-19 (목) 19: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세금문제때문임
미국시민이면 소득세가 엄청나기때문에 한국 국적을 얻어 세금을 줄일 수 있거든요
     
       
존버킹 2019-09-19 (목) 19:57
현직 변호사가 세금 문제는 아니라고 한게 언젠데....  잘못된 정보를 너무 철석같이 믿고....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합니다...
          
            
기름챨스 2019-09-19 (목) 20:56
그 말은 철석같이 믿네..스티브 유 말도 믿겠죠? ㅋㅋ
          
            
아아로 2019-09-20 (금) 01:41
측근이세요? ㅡ.ㅡ
          
            
탱이2222 2019-09-20 (금) 10:31
누가봐도 뻔한 상황에서 아니라고 하면 아닌건가요? 감쌀껄 감싸야죠
          
            
존버킹 2019-09-20 (금) 13:13
ㅋㅋㅋ 전문가가 상황을 따져보고 판단해서 아니라는데 측근이네. 감쌀걸 감싸라느니 ㅋㅋ 웃기네.
나는 현직 변호사인 전문가 말을 무시하고 관련법도 모르는 당신말을 믿는다는데 웃기지 ㅋㅋㅋ
               
                 
상향이동 2019-09-20 (금) 18:34
전문가 무시할 수 있어요.. 이정도는 양반이예요..^^

사전의 정의를 무시하고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어요.. 많더라구요..

현실임.. ㄷㄷㄷㄷ ;;
                    
                      
존버킹 2019-09-20 (금)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유승준 옹호하는 변호사도 아니고 그 변호사는 유승준 이슈에 대해서 법률적으로 따져보고 확률상 봐서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말한건데 그걸 무시해도 된다고 말하면서 탱이2222가 근거도 없이 그냥 단순하게 내뱉은 말을 믿는다는게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비정상 아님? 뭐 이렇게 얘기해도 자기 말이 맞다고 우기는 사람들을 많이 봐서... 이런 사람들 특징이 말이 안통한다는거. 빽빽 거리는 사람들 중에 논리적으로 설명하는 사람 한번도 못 봤음. 왜? 논리적으로 말할 지식이 없거든.
한국국적 취득하면 중국, 아시아에서 번 돈에 대한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가? 한국이나 미국이나 세율이 달라서 각나라 기준으로 보면 조금 더 내고 덜 내고는 있을 수 있지만 다들 백순가? 돈 안벌어 본 사람들인가? 소득신고 안해본 사람들인가?
나도 법을 잘 모르지만 미국연예인이 해외 돌아다니면서 공연하고 그나라 티비 출연하고 해서 뭐하고 뭐하고 해서 수백억 천억이상 벌었다 치면 이거에 대한 세금 내기 싫어서 한국이 미국보다 세율이 낮아서 조금 덜 내도 되어서 미국국적 포기하고 한국오면 되겠네? 한국국적 취득한다고 미국 못가는것도 아닌데? 한국이 무슨 조세회피처인가?
미안하지만 나는 저런 논리 1도 없고 설득력 1도 없는 댓글을 믿을 바에 전문가말을 믿을게요. 그 사람도 어디까지나 미국이나 한국이나 세금 내는게 큰 차이가 없고 이런저런 상황으로 볼 때 세금문제는 아닐 확률이 높다고 말하니 나도 그변호사 말 맹신은 안하지만 그 전문가 말을 믿을랍니다. 부정적인 댓글 단 사람들은 저런 댓글 많이 믿으세요.
                         
                           
상향이동 2019-09-21 (토) 05:14
제 글을 잘못 해석하신듯요 ;;

 사람은 제 각각 의견과 생각이 있죠  다를 수 있고 당연한거구요
대화, 토론을 하는건 어디까지 같은 생각을 하고 얼마나 다른 생각을 하는지
알아보는 거죠

 수학은 변함이 없죠 약속  1+1 = 2 
1+1=2 라는 것 조차 인정하지 않는 강적들도 많다는 내용입니다.
zzzwoong 2019-09-19 (목) 19:56
우리도 그냥 너 실어  오지마
존버킹 2019-09-19 (목) 20:03
솔직히 유승준이 지금 가지고 있는 돈도 일반인과는 차원이 다를텐데 왜 한국에 미친듯이 들어올려고 하냐
한국만 봐도 성폭행, 성매수, 음주뺑소니, 도박 등등 해도 자숙 몇 년하고 스물스물 나오는 연예인 많고 지금 엠씨몽 기어 나올려고 준비 중이고 유승준은 뭐 위에 것들을 했나 군대 가겠다하고 안가고 도망갔는데 일단 한국가서 미디어 하나 둘 씩 나오기 시작하고 이미지 좀 바꾸면 또 사람들 좋다고 하고 그러면 음악방송 콘서트 예능 등등 막 출현하고 한류 등에 업고 일본 중국 아시아 진출하면 수입 ㅎㄷㄷ하겠지. 그리고 유승준 나이 절친들 김종국, 엠씨몽, 홍경민, 등등 한국와서 얘들이 좀 받쳐주면 더 쉽고 그러니 이럴려고 한다는게 최근에 나온 얘기죠.
김종국이 미국가서 유승준이랑 친분과시하고 하는 것도 다 밑거름일지도
teki 2019-09-19 (목) 20:03
체널에서 종편만 지웠는데.. 이제 SBS 도 지워야 할때가 된듯 하네요..
우이하라 2019-09-19 (목) 20:18
한국에 관광비자로 얼마든지 올 수 있는거 아닌가요?? 왜 한국에 못온다는 드립을 치는거지???
     
       
다아나 2019-09-19 (목) 21:27
못옴
          
            
나야나왜이래 2019-09-20 (금) 01:14
못옴2
     
       
딸기소르베 2019-09-20 (금) 03:50
입국금지라서 못올겁니다.
텐시원이 2019-09-19 (목) 20:43
휘발유..

rururi 2019-09-19 (목) 20:52
이정도면 유승준 안티세력이 어마어마하구나
더한것들한테는 관대한 민족이 ㅋㅋ
유승준에게만 유독 더럽게 엄격하네 ㅋㅋㅋ
     
       
나야나왜이래 2019-09-20 (금) 01:15
미필?
          
            
zacard 2019-09-20 (금) 01:30
미필은 너인듯..
그당시때 군기피가 얼마나 심각할정도였는지
훈련소만가도 돌팔이 대위놈들때문에 죽어나가는애가 한둘이 아니였는데
스티브유가 그당시 군기피는 충분히 이해할만함
단지 다른게 문제지...
     
       
필브리안 2019-09-20 (금) 04:13
일반인들이 속여서 군기피한다고 해도 그 사람만의 일이지만..
연예인의 행동은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끼쳐서 문제죠..
군대 문제는 예민한데 본인이 가겠다고 큰소리 쳐놓고선 사기치면서 안갔으니..
엄격할 수 밖에요.
차라리 그때 군대 가고 싶지 않았으면 그냥 미국시민 자격취득하겠다고 말하고 후에 취득했다면 국민들이 실망할지언정 출입금지는 안당했겠죠..

베플 보시면 법을 어겼기때문에 국적법까지 바뀌었을정도입니다...
          
            
rururi 2019-09-21 (토) 01:59
그러니 국민의 이중잣대죠
국회의원들 자식이고 공무원이고 그들 병역조사다해보면 난리도 아닐걸요
그당시 민방위,공익수준 이런애들조차도 말같지도않은 이유로 4급5급 이지랄하면서 다빠져나는건 일도 아니였어요
유독 유승준만 세금에서부터 같다붙여댈거 다 붙여가면서 존나 까대는거지
다른것들 다 조사해댔으면 국적법뿐만아니라 나라가 천번은 바꼈을껍니다 진짜
유승준이 그당시만해도 완전한 탑이여서 대중의 영향이 컷던걸 감안해도
존나 떵떵거리며사는 개새끼들과 비교하면 웃기는 국민에 잣대죠
그리고 전 유승준이 잘못을 안했다 라고 주장하는건 아니고
국가의 형평성이 잘못됬다라고 말하는거고
중간에 너무 흥분해서 욕이섞인건 양해바랍니다
     
       
세종대왕이도 2019-09-20 (금) 10:06
비슷한 시기에 군대복무한 예비역들이 살아 있는한 절대 있을수 없는일이지 ㅋㅋㅋ
란스대공 2019-09-19 (목) 20:52
그동안 없었던 향수병이 십수년이 지나 갑자기 생겼나?
탕아 2019-09-19 (목) 20:56
그 말이 사실이라면
그렇게 사랑하고 애착이 가는 나라를 지키는데
필요한 헌신앞에선 왜 그렇게 쉽게 도망쳤나???

그것도 거짓말을 해가면서?????
인디고퍼플 2019-09-19 (목) 20:59
쳐우는거 정말 가식적으로 보이네
진이님1 2019-09-19 (목) 21:01
솔직히 유승준이 꼴뵈기 싫고 ㅈ같아도 한국 내에서 다른 검은 머리 외국인들 군대 안가고 경제 활동 하면서 잘만 살아가고 있는데 유승준이란 사람에게만 저렇게 하는 것은 역설적으로 한국이란 나라의 법이 만인에게 공정하지 않음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사례중 하나라고 생각됨.

유명인으로써 한국인이면 당연히 군대 가야죠와 같은 발언들을 하던 사람이 그렇게 스스로의 발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배반했으니 분명 도의적 책임을 지는 것이 마땅하다 생각한다.
연예인이란 직업상 이미지가 나빠져서 그것만으로도 도의적 책임 이상을 졌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 유승준이 짊어지고 치루고 있는 것은 괴씸죄...
괴씸죄가 이 나라 법이냐?

유승준은 공인이 아니다. 그냥 연예인이란 직업을 가진 유명인이다.
유명하다고 해서 나랏돈 받는 공무원들보다 더 가혹한 잣대를 받고 있는 꼬라지는 그냥 우습다.

ㅄ같은 꼬라지.. 연예인에게 갑질하지말고 본인 사는 지역의 나랏돈으로 먹고 사는 놈들이나 더 관심가져라.
개판이니까....
     
       
상식적판단 2019-09-19 (목) 21:27
국민 감정을 넘어 법도 기만했다
     
       
드라이어 2019-09-19 (목) 21:45
그냥 꽤씸해서 그런것 같죠?
입국금지 이유가 국민 정서 및 질서에 위해가 가해질 우려가 있어 금지 시켰습니다.
판례를 뚫어버리게 되면 그 뒷감당은 감당하기 힘들겁니다.
     
       
설녀s 2019-09-19 (목) 22:09
왜 니 혼자 판단으로 타인을 욕함??
니 인성이 개판인것 같은데?
누가 그러라고 가르쳤음?

인터넷에 똥글 싸지르는건 어디서 배워먹음?
욕안적고 흥분안하고 글적으면 의사표현도 못할정도로 문장력 딸림?

단어선택에 글적은거보니 알만하네 쯔쯧
          
            
푸른환타 2019-09-19 (목) 23:42
설녀s님 .. 짱~~~^^
          
            
나야나왜이래 2019-09-20 (금) 01:18
이 대댓 추천안되나요?
          
            
진이님1 2019-09-20 (금) 03:11
여기 댓글에 본인 판단으로 유승준 까러 온 사람들 많이 보이는데?
유명하면 타인이 아니냐?

내로남불.. 지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ㅈㄹㅂㄱ하고 있네.
ㅉㅉ
               
                 
설녀s 2019-09-20 (금) 03:45
전 본문에 대한 어떤 의견도 안적었는데 무슨 내로남불이라는 말이죠?

단어뜻 모르세요?
니 "혼자" 불륜중이겠지

왜 자꾸 자기 지식 떨어지는걸 당당하게 자랑하세요?

까러온 사람 많이 보이는거랑 나한테 욕하는거랑 도대체 무슨상관인지???
(진심으로 궁금하네??)

니 저급한 문장력에 대해서 댓글달았는데 이상한 헛소리하고 열폭하네
그곳 출신이세요? 망상 on? 나홀로 쉐도우복싱??

타겟잡을줄도 모르고 허공에 헛손질할시간에 모니터좀 그만보고 책좀보세요

수준이 맞아야 의사소통이되지 이건 뭐 답도없네 참나

니가 하는게 ㅈㄹ발광이야
                    
                      
진이님1 2019-09-20 (금) 05:45
ㅇ ㅂㅅ

지식같은 소리하고 있네. 지 첫댓글부터 어디에 지식이 있나..ㅉ

법은 누구에게나 공정해야한다.
돈이 많건 적건 재수가 없건 있건 싸가지가 있던 없건 누구처럼 ㅄ같던...ㅉ

한국내에 과거에도 현재도 다른 검은 머리 외국인들은 군입대 안하고 외국 국적 선택하고 경제활동 하며 잘만 살고 있다. 그 사람들 모두 입금 금지할 것이 아니면 유승준에게도 동일한 외국인 대우를 해야 정상이지.

스티븐 유인가 스티브유인가 아무튼 미국 국적 선택한 미국인 대접하면 되는데 대체 왜 유독 이사람만 다른 사람들과 다른 대접을 할까?
한국군 입대안하고 외국 국적 선택한 사람들이 한두명도 아니고...

어떤 이유로건 공정해야할 법이 이랬다 저랬다 ㅈ대로 왔다갔다하니 이 나라 법을 신뢰하기란 힘들지.
그것을 옳다 말하는 것들도 많아서... 휴
                         
                           
상향이동 2019-09-20 (금) 18:42
다르니까 다른거예요.. ^^    님이 보기엔 같아 보이는 것이고  실제는
다르니까 다른거예요.. ^^
인간요 2019-09-19 (목) 21:05
저 억울한듯한표정은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 ..
이뤼덤 2019-09-19 (목) 21:27
아니 자신이 미국 국적 선택하고
이제와서 억울하고 불쌍한 표정 지으면서
여론에 동정을 호소하다니...참 어이없네요
우리어머님 2019-09-19 (목) 21:41
마늘밭에 돈 묻어놓은거 같은데
에헴이용 2019-09-19 (목) 21:57
군대가고 싶어서 가는 사람이 어디 잇나  가야하니깐 가는거고  그게싫다면  오지마라  정말 하기 싫어도 해야하는게 있는건데  넌 그 나마도  봐줬는데 하기 싫다고 하면  어쩌라는 거냐  누구는 사람 죽이고 생명 죽이고 싶어서 군복무 하는게 아니지 않은가?  나의 가족과 민족을 위해 참고 하는거지....  근육 키울 시간에 군복무 했음 이미 끝났다  정체성  ?  너한테  한국의 정체성이 있는가?
색체용 2019-09-19 (목) 22:00
정체성 : 기회주의자. 변절자.
리므르 2019-09-19 (목) 22:06
힘없는 연예인 하나 죽이는게 그렇게 좋나
병역비리하면 자한당 자식놈들 인데
스타박스 2019-09-19 (목) 22:07
스티브유 입국시켜주면 안된다.
입국허가 해주면 또다른 변종된 병역기피 사례가 생길뿐
sfocus 2019-09-19 (목) 22:39
성룡 어려워지니까 바로 한국을 넘보네 박쥐같은 넘
락토 2019-09-19 (목) 22:41
김종국과 발치씨도 추방해야한다
     
       
세종대왕이도 2019-09-20 (금) 10:09
김종국은 그래도 공익이라도 했다
우루쿵 2019-09-19 (목) 22:45
돈벌려고 오는거지 .. 그거 모를까봐?

일단 들어오기만 하면

방송 여기 저기 나와서 눈물 콧물 줄 줄 짜주고

방송 활동 개꿀...

뭐? 그리워? ㅋㅋㅋㅋㅋ 개가 웃네그려
ipoo 2019-09-19 (목) 23:04
엠씨몽 도 그렇고 그냥 쪼다같음.
Bardy 2019-09-19 (목) 23:07
미국인이 왜 한국에서 정체성을 찾을려고 하죠??
난 이게 제일 이해가 안되네
청룡미르 2019-09-19 (목) 23:09
솔직히 와도 상관은없음.. 그냥 한국땅 밝고 싶으면 관광 비자 받아서 오면되지..
왜 꼭 F4 비자로만 들어 오려고 하냐고...
다른건 안되고 F4 비자로만 들어 오려고 하니 문제인거 아냐...
말이 안되잖아
오고 싶으면 관광비자로 오라고
CoolMK 2019-09-19 (목) 23:21
와....난 기본적으로 저 당시 모든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저런식으로 미국국적 취득후에 당당히 한국에 돌아와 계속 연예인 생활을 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한 저 녀석의 뻔뻔함이 놀랍다.

(근데 관광비자로도 못들어오는건가요? 아님 취업비자로 자꾸 들어오려고 해서 안되는 건가요?)
     
       
드라이어 2019-09-19 (목) 23:33
어메리칸 스웩
     
       
MIAD 2019-09-20 (금) 01:08
내가 슈퍼스탄데 감히 날 막아?
     
       
나야나왜이래 2019-09-20 (금) 01:41
관련법에 걸리는부분때문에 뱅기타고 와도 출입국심사에서 리턴이래요
한ㅡ미 무비자라서 관광비자는 따로 없다는데
스티브씨는 상때문에 예외적허용을받은적이 있다 라고
시우13 2019-09-19 (목) 23:44
나는 니 자식들과 자식들의 자식들도 입국 금지시켜야한다고 생각한다
샤발라초초 2019-09-20 (금) 00:10
가끔..이렇게 욕하는 사람이 많은데 굳이 들어오려는게..
만약 내가 유승준이라면 차라리 안가고 말겠다 할거같은데.. 한국에 금덩이를 묻어놨나..
에푸킬라 2019-09-20 (금) 00:12
인터뷰 끝나고 또 욕지거리 했을까나?ㅋㅋ
셋쇼마루98 2019-09-20 (금) 00:27
유승준씨 한국올수있죠 특별법 만들어서 군대 5년 다녀오고 새로운 마음으로 한국 연애계 생활하면 됩니다 그날 오길 손꼽아 기다릴께용
spru 2019-09-20 (금) 00:41
위에 쉴드치는 몇몇 인간들은 도대체 뇌에 뭐가 들은거임???
조토공주 2019-09-20 (금) 01:01
형 많이 늙었네....
뮤에르토스 2019-09-20 (금) 01:24
기억하는 사람이 많이 없다는데...
많으니까 못들어오는것도 한몫할텐데 ㅋㅋ
criat 2019-09-20 (금) 01:51
헬조셍징들 ㅂㄷㅂㄷ 거리는걸 꼭보고싶다
국내로 꼭 복귀하길 ^_^
아아로 2019-09-20 (금) 01:51
마음을 닫고 살아야 되지않겠나???? 라고?  그래 그냥 맘닫고 거기서 살어.
정체성? 뿌리?
그런걸 생각하는 ㄴ이 그랬어? 
넌 대한민국에 어떤 어려운 일 생긴다면 또 미국으로 갈거잖아.
눈물 흘리지마. 가식적으로 보여서 더 꼴보기 싫어져.
거상주작 2019-09-20 (금) 02:13
쌍판대기 보니 어제밤에 먹은 소주 올라올려고 한다.
무인황 2019-09-20 (금) 03:48
여행 비자로 한국땅 밟을 수 있잖아~~~~~~~~~~~~~~~~~!!!!!! ㅅㅂㅇ
어딜 한국에서 경제생활 할려고 하네!
Gollira 2019-09-20 (금) 03:58
연기 많이 늘었네...!

눈빛 좋아...
이토쪼아 2019-09-20 (금) 04:57
미국 외 현금에도 세금 문다니까 그걸 들고 한국 국적 회복해서 들어 올라는 걸 개소리 싸지르고 있어 소시오패스새끼야.
나즈린 2019-09-20 (금) 08:58
진심 너무 추하다
푸우짱 2019-09-20 (금) 10:08
돈버는 비자 이야기 모를때는 더 심한 군면제 케이스들 담마진? 이런거나 높은분들 이중국적? 이런 것도 있는데 왜 스티붕만 뭐라하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스티붕도 돈이 문제였다는게 요즘 들통나서..
당시 쉴드쳤던 자신에게 안타까운 요즘입니다.
스티붕 미국과 중국에서 돈 열심히 벌고, 한국에는 오고 싶음 관광으로 와서 돈 써주고 가요.
랜디113 2019-09-20 (금) 11:37
저놈은 그냥 평생 한국땅 못밟게 해야함

괘씸해서라도 안됨 !
끝판대장친구 2019-09-20 (금) 11:43
어디서 봤는데 일 할수 없는 관광 비자로는 얼마든지 입국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레이지겐 2019-09-20 (금) 16:22
세금때문이란 얘기가 있던데,,,,
FHDAV 2019-09-20 (금) 20:44
이런경우 연기력과 쓰레기력은 비례하는거?
보이굿 2019-09-21 (토) 00:43
지금이라도 댕겨와라 씨뱅이 안좋은것들만 배워가지고는
보이지않는미… 2019-09-22 (일) 23:45
전쟁나면 제일먼저 도망갈놈...
Gollira 2019-09-23 (월) 03:49
1: 자식 파는건 보면 미국인 맞네요. 미국인들의 특성중에 하나가 가족, 자식을 팔아 동정을 얻으려고 하는거.
2. 뿌리 라면 와서 군대를 다녀왔어야지.
3. 20년이 지나서 자신을 기억해줄까 ....이색기  끝까지 연예인병이 걸려서 .지 알아봐주길 바라는거.

한류 타서 다른나라에 지 홍보할려고 하는거,  음반팔고, 케스팅 노리는거 홍콩 & 중국에서 아무리 열심히 해봐야 아무도 안알아줌.

한류타기전까진 중국서 졸라 열심히 돈벌더니, 이젠 명예 얻고 싶어서 한국오려는거.

보고 있음 전형적인 미국인들이 하는 동정과 가족주의....

게다가 세금문제...동포비자 얻으려는게 이건 빼박 100%임.

역겨워.
Aurelia 2019-09-23 (월) 21:59
응 검은머리 외국인 ^^; 잘 가세요. 입국 금지입니다.
청룡미르 2019-09-29 (일) 14:56
들어 오고 싶으면 관광비자로 들어오라고 어딜 무슨 F4비자로만 들어오려고
처음  1  2
   

  • 상조
  • 오드노멀
  • 라이더고글
  • 마스크
  • 류현진
  • 로또리치
  • 카멜레옹
  • 앱코
  • 비밀상점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동차상담] 마트용 경차 (1) 자동차상담
507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피지 ... 피지제거기 최종 업데이트 (1274) 이미지 HAMAN 09-14 32480 578
506  [유머] 뮤직밴드 이름 짓는 방법 (534) 이미지 파지올리 09-22 24726 86
505  [회원게시판] 플스 완판이 뭐 어때서.... (430) 심심한퉁퉁이 09-21 29275 131
504  [블박] 바이크 커뮤니티 난리난 8대2사고 (382) 이미지 유일愛 08-29 34868 88
503  [회원게시판] 한국 거주중인 베트남 처자와 사귀고 있습니다. (342) 빠락빠락 09-16 42676 102
502  [회원게시판] 저는 개신교인입니다. (338) 야범 08-24 19885 72
501  [회원게시판] BTS는 과하게 빨아지는중 (329) ilulil 09-13 34786 105
500  [회원게시판] bts 병역특례는 무슨 머저리 같은 발상인지 참.. (311) 디아블로하고… 09-04 19234 94
499  [유머] 신규 공무원 폐급 논란 (294) 이미지 색종이사세요 09-18 54706 61
498  [기타] 의사 4대 특권 철폐 청원.jpg (282) 이미지 뚝형 09-08 31254 190
497  [회원게시판] 오취리한테 좀 관대해 질 수 없을까요? (267) 아무개라 09-01 22951 92
496  [회원게시판] 갑자기 의사 유튜브가 지랄이라고 (258) 냉동토끼 08-30 28214 151
495  [엽기] 서울에 원전을 짓지 않는 이유.jpg (254) 이미지 노랑노을 09-08 38309 103
494  [기타] 한의원이 안 망하는 이유 .JPG (25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3 51107 119
493  [엽기] 잘 모르는 한국의 결혼 문화 (252) 이미지 냥이사모 09-03 42608 102
492  [회원게시판] BTS 군면제는 문제없다. (250) 끄져끄려 09-08 22215 106
491  [기타] 국내 피지크를 1년여만에 접수한 괴물신인 김민수.jpg (243) 이미지 복동 09-07 53251 73
490  [유머] 헬스장에서 사람하나 죽일뻔했다 (24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9-15 54675 83
489  [회원게시판] 오늘 회사에서 충격 적인 장면 목격~ (240) 징징현아™ 09-18 45745 77
488  [기타] 흐름을 뒤바꾼 KBO 오심 근황 .GIF (2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25 44254 95
487  [회원게시판] 문신혐오는 꼰대? (226) 똘킹왕킹 09-16 26145 100
486  [엽기] 앞으로 장애인석에 주차해도 됩니다~~ (224) 이미지 에스카노르 09-05 44923 65
485  [블박] 전동 킥보드 타는 초딩과 사고 난 보배 회원.gif (218) 이미지 뚝형 08-28 27041 85
484  [유머] 일본에서 명함만 보고 이름을 읽을수 없는 이유 (217) 이미지 에레나 09-05 42054 78
483  [유머] 당신들은 진찰비가 2만원도 안 드는 세상에 살고 있다.twitter (215) 이미지 프로츠 09-03 35232 134
482  [회원게시판] 솔직히 샘오취리 사람들이 좀 너무한것 같네요 (212) 정수정찡 08-27 21773 68
481  [기타] 올가미까지 썼던 역대급 사나운 개 찬반논란 (208) 이미지 냥이사모 09-07 40070 107
480  [기타] JTBC 송지영 기자 근황 .JPG (20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26 90057 390
479  [회원게시판] 한 여자를 7년째 짝사랑 하고 있습니다. (206) 5286 09-08 26294 111
478  [회원게시판] 의료파업하는 애들에 대한 보배인의 찰진 비유 (205) 이미지 마죠쿠사마야 08-28 34964 369
477  [기타] 용팔이 죽이려하는 컴본갤(feat. 직구가이드) (204) 이미지 니조랄x 09-04 42171 153
476  [기타] 최근 나혼자 산다 시청률 박살의 주된 요소.jpg (201) korn 09-10 53868 128
475  [기타] 우한폐렴 근원 실험실 폭로하겠다던 여자중국인 인터뷰 (200) 이미지 jollypong 09-17 41595 99
474  [블박] 만취 상태에 190km로 추돌사고.gif (200) 이미지 뚝형 08-30 39951 237
473  [블박] 길거리 스마트폰의 위험성 (198) 이미지 jollypong 09-06 41425 80
472  [기타] 배슬기 남편이라는 사람의 열변 (198) 이미지 김이토 08-29 42507 186
471  [회원게시판] 돈 들어 왔다!!!!!!!!!!!!!!!!!! (196) 이미지 옹느랑 09-04 30889 42
470  [기타] 마지막 선을 넘어버린 카카오 .JPG (19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64008 103
469  [엽기] 여자친구랑 싸우다 지나가는 여자 마구폭행.gif (195) 이미지 뚝형 09-04 48449 58
468  [기타] 베어링 기술력 차이.gif (190) 이미지 뚝형 09-14 53360 89
467  [회원게시판] 흡연하는 분들 이거보고 느끼시는게 있기바랍니다 (189) 이미지 펌거슨 09-16 25708 83
466  [회원게시판] 배달 라이더가 왜 취약 계층인가요?? (189) 징징현아™ 09-09 24410 85
465  [기타] 욕만먹고 영상내린 082유튜버....jpg (189)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1 53371 73
464  [기타] 광어의 진실.jpg (188) 이미지 야그러 09-20 51791 63
463  [회원게시판] 9일 안짝으로 살모사 4마리 패죽였네요 ㄷㄷ (187) 블루맘바 09-17 36543 67
462  [블박] 무단횡단 블랙박스 레전드 (178) 이미지 꼬부기 09-01 27224 57
461  [유머] cpu 직구는 애국심으로 하지말아주세요 (176) 이미지 박사님 09-04 42464 61
460  [회원게시판] 의사가 많으면 의료의 질이 낮아지나요? (174) Ehdrodi 09-01 13151 53
459  [기타] 여자를 잘 만나야 하는 이유 (172) 이미지 jollypong 09-05 54470 83
458  [기타] 우연히갔는데 업소녀가 아는 지인이라면 하시나요? (170) 이미지 뚝형 09-01 56360 43
457  [엽기] 한국 과학계 레전드 사건.JPG (169) 이미지 후방주의자 09-01 36941 110
456  [엽기] 의대생이 생각하는 패배 이유.jpg (169) 이미지 노랑노을 09-10 39638 176
455  [유머] 맘스터치 여혐 논란 (167)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9-11 51414 72
454  [기타] 실제 조폭이 본 영화 신세계.jpg (167) 이미지 1등당첨자 09-23 46026 41
453  [기타] 아기한테 자기 성 물려주려는 판녀 (166) 이미지 냥이사모 09-14 39303 54
452  [기타] 중대 여교수 어록 레전드 .JPG (16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5 51459 97
451  [회원게시판] '연대 응급의학과 전원 사직서 제출' (162) 이미지 포이에마 08-28 27055 162
450  [회원게시판] 의사들 선 넘네 (161) 이미지 정의™ 08-28 24313 148
449  [회원게시판] 집사람이 회사서 싸웠대요 -0- (161) 바른장군 09-03 33127 221
448  [유머] 우리나라 PC방 역대급 반전 (160) 이미지 오렌지커피 09-22 57416 93
 1  2  3  4  5  6  7  8  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