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각시탈 거절했던 배우들 일침했던 곽철용.jpg

글쓴이 : 산꾼 날짜 : 2019-09-12 (목) 15:29 조회 : 49398 추천 : 76    




감동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산꾼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수제견과류 에너지바 30개입 5명 나눔 (537) 

호므런왕 2019-09-12 (목) 15:29 추천 24 반대 1
그래서 배용준은 배우보다는 사업가죠. 아무도 배역 안줌
에스카노르 2019-09-12 (목) 15:29 추천 17 반대 1


ㅇㅇ
요약하자면 2019-09-12 (목) 15:29 추천 10 반대 1


ㅋㅋㅋㅋㅋㅋㅋㅋ
mist 2019-09-12 (목) 15:29 추천 6 반대 0


이역할 정말 잘어울리셧음..와타나베..어라 나베네-_-
빨리식고자라 2019-09-12 (목) 15:29 추천 6 반대 1
당당하게 가슴보는 권리도 주장하시는 ㅋㅋㅋ
빨리식고자라 2019-09-12 (목) 15: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당당하게 가슴보는 권리도 주장하시는 ㅋㅋㅋ
호므런왕 2019-09-12 (목) 15: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배용준은 배우보다는 사업가죠. 아무도 배역 안줌
     
       
감이안온다 2019-09-12 (목) 21:26
배용준 몸값이 미쳐서 한국드라마에선 쓸수가 없음
만점돌파 2019-09-12 (목) 15:29
명품 조연중 한분이죠.
고객관리센터 2019-09-12 (목) 15:29
마포대교는 무너졌니?
     
       
엘루디아나 2019-09-12 (목) 19:11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이 새끼야? ㅋㅋ
     
       
noahe 2019-09-12 (목) 19:36
누구는 뭐어 깽패수사 안받아봫냐
아어지럽다 2019-09-12 (목) 15:29
거절한 배우가 누구인가요???? 윗댓글에 배용준??
     
       
하하소 2019-09-12 (목) 15:29
이런게 허위사실이 되는거죠
     
       
친구아이디 2019-09-12 (목) 22:37
예를 들어.....    이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는건 아니죠?
     
       
악마의달빛 2019-09-13 (금) 12:13
이준기 요
쵸코링 2019-09-12 (목) 15:29
이게무슨 개망신이야!
     
       
쫄깃한인생 2019-09-12 (목) 15:29


ㅎㅎ
당근농사 2019-09-12 (목) 15:29
뭐 본인이 하기 싫으면 안하는거지요;;;;;
트레트 2019-09-12 (목) 15:29
그당시 탑급 한류배우들에게 제의햇지만
다거절 ㅋㅋ
은하수다방 2019-09-12 (목) 15:29
요즘왜 곽철용이가 재조명 되는거죠?
     
       
토렌트slave 2019-09-12 (목) 15:29
타짜3 개봉앞두고 넘사벽 타짜1에나온 캐릭터를 추억하다 곽철용이 주옥같은대사 누가 올리고 각커뮤 돌고 돌다보니 그런가봐요
     
       
갑시답 2019-09-12 (목) 15:29
제가볼땐 타짜3 마케팅팀의 고도의 바이럴같긴한데요
          
            
호밀빵의파수… 2019-09-12 (목) 15:29
     
       
개덥다와 2019-09-12 (목) 15:29
이진호가 요즘 밀어서 그런거 아님? 곽철용하고 범죄와의 전쟁 검사 성대묘사 해서
     
       
드럽게큰타이… 2019-09-12 (목) 15:29


요런 페러디가 유행해서요
법도 2019-09-12 (목) 15:29
'묶고 더블로 가!' 하실때 부터 알아봤습니다 형님
     
       
아드리아눈아… 2019-09-12 (목) 22:26
묶고(x) 묻고(o)
소사이어티 2019-09-12 (목) 15:29
신사답게 행동해
에스카노르 2019-09-12 (목) 15: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ㅇㅇ
제미니 2019-09-12 (목) 15:29
이래도 곽철용이가 달건이냐! 진정한 신사지
뽀굴 2019-09-12 (목) 15:29
이분과 타짜에서 호구로 나오시는분 참 좋음 ㅋㅋ "예림이~"
     
       
하드 2019-09-12 (목) 15:29


예림이 그 패 봐봐!
09xz 2019-09-12 (목) 15:29


도요토미 히데요시 연기도 갓이었죠
     
       
르로이사네 2019-09-12 (목) 15:29
일본어가 실제로 능숙하셔서 더 자연스러운듯
          
            
엘루디아나 2019-09-12 (목) 19:17
이마무라 쇼헤이 감독이 설립한 '일본 영화 학교' 출신이시죠.
이마무라 감독의 시나리오 작가가 김응수의 극단 시절 연기를 유심있게 보고서 일본 영화 학교에서 공부해보자고 추천해서 유학길에 올랐었음.
그래서 일본쪽 영화계 인사들하고 인맥이 넓다고 하더군요.
mist 2019-09-12 (목) 15: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역할 정말 잘어울리셧음..와타나베..어라 나베네-_-
     
       
노을빛창가 2019-09-12 (목) 15:29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2019-09-12 (목) 15:29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생각났네 ㅋㅋㅋㅋㅋㅋㅋ
     
       
여우는고양이… 2019-09-12 (목) 1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망치소리 2019-09-12 (목) 15:29


아이고...이...저...저...
     
       
천생아재 2019-09-12 (목) 16:23
김정은 나왔던 '재밌는 영화'였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디113 2019-09-14 (토) 16:51
"자기야~~ 더 쎄게 때려줘잉~~..."

재밌는 영화에서 갑툭 등장했을때 그 임팩트는 어마무시했습니다 ㅋㅋㅋ
ueno 2019-09-12 (목) 15:29
담배 하나 질러봐
bioha 2019-09-12 (목) 15:29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새끼야?
요약하자면 2019-09-12 (목) 15: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ID사마의 2019-09-12 (목) 15:29
묻고 떠블로 가  !!
킨킨 2019-09-12 (목) 15:29
이기회에 명단 공개 하면될듯 ~~~
별그리는시인 2019-09-12 (목) 15:29
각시탈 나온 분들 계속 응원합니다. 주원과 진세연이 잘 되서 좋네요
시그너스 2019-09-12 (목) 15:29
주원은 더 잘 됐죠.
쇼쇼숑 2019-09-12 (목) 15:29
배용준 영화 배역 안주는걸보면 이미 끝난거
     
       
얄리얄리얄랑… 2019-09-13 (금) 03:16
????
크라시드 2019-09-12 (목) 15:29
ㅋㅋㅋ 이분은 역시 묻고 떠블로 가!
라이센스tz 2019-09-12 (목) 15:29
묻고 떠블로 가!!
ask and go to the blue
북방흑제 2019-09-12 (목) 15:29
일본 대부업체 OK저축은행 광고 찍은 사람이라 뭔가 믿음이 안감.
     
       
듀포른 2019-09-12 (목) 15:29
그런걸 비교 우위로 판단해야 됨.. 모든 사람은 완전무결 하지 않음..
쿨킥 2019-09-12 (목) 15:29
사나이 곽철용
pamir 2019-09-12 (목) 15:29
ㅋㅋㅋ곽철용 명대사가 귀에 다 들리네
방망이" 2019-09-12 (목) 16:49
주원은 각시탈 나와서 대박났지
개가파먹을년 2019-09-12 (목) 19:12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team 2019-09-12 (목) 19:21
비슷한 말로 홍콩 까는 중화권 스타.
밀포드 2019-09-12 (목) 20:36
절용 2019-09-12 (목) 21:41
역시 묻고 더블로 갈 줄 아는 남자!
인더스 2019-09-12 (목) 21:48
굿
아이즈원♡ 2019-09-12 (목) 21:59
애국노 이완익도 추가요
발센 2019-09-12 (목) 22:17
일본 안 그래요 형님
디알이 2019-09-12 (목) 23:08
일본 애들도 자기 역사를 모르는데
나오든 안나오든 큰 영향은 없었을거라 생각되요
일본인들 반응은 와~ 재밌다, 주인공 멋있다 이정도?...
그저 극우들이 노가리까는 소재로 써먹겠지요..
학점천사 2019-09-13 (금) 01:05
타짜 원아이드잭 나오니 곽철용이 재조명..
앨런포우 2019-09-13 (금) 06:10
아저씨 요새 핫하네 ㅎㅎㅎ
캐잉여 2019-09-13 (금) 10:11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
청류향 2019-09-13 (금) 12:06
역시 순정이 있는 형님이네
악마의달빛 2019-09-13 (금) 12:15
이준기도 거절함.
상향이동 2019-09-14 (토) 22:29
ㅇ TV 안본지 30년이 넘었는데  이거 보고싶네요  TV가 없으니 노트북으로 봐야하는데

ㅇ 유료 다시보기 외엔 방법 없나요 ?
     
       
구천구백 2019-09-15 (일) 10:31
30년이면 1989년도부터 안봤다는건데
그 당시 나이와 현재 흐른 시점을 본 나이를 생각하면 현재 5~60대?
          
            
상향이동 2019-09-15 (일) 19:39
???  어떻게 계산하신건지 모르겠네요  ;;
30년 대충 이야기 한거지만 정확히 이야기 하면 몇년 더 될거 예요 
전설의 고향, A특공대 같은거 기억해요..

초등학교 2~3학년 이후로 안봤던거 같아요
지금도 어쩔 수 없이 보게되죠 식당에 가던가  그런거 제외하고 제가 즐기지 않았구요

초딩때는 서울이지만 산에 들에서 뒹구르며 노는게 좋았고,
초딩때도 PC는 있었지만 중딩때 PC통신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모든 재미를 PC로 해결.

현재 40초반이고 TV를 전혀 안봤다는게 아니구요 ^^ 제가 스스로 보기위해 TV앞에
앉지 않았다는 거예요 ㅇ

 님 댓글이 30년 TV 안본것과 현재 나이인거 같은데 님도 TV를 안보시나요 ?
저도 대략적으로 이야기 했지만 89년으로 설정하면 크게 다르지 않은데
그 당시가 몇살인가에서 나이가 나오겠죠
ㅇㅇ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애플정품] 아이폰 가죽 케이스 3명나눔 eToLAND 09-24
21558  [블박] 왕복 11차로를 횡단하려던 오토바이 (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6:34 11571 10
21557  [정보]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윈도우 꿀팁.jpg (66) 스샷첨부 뚝형 15:33 21272 18
21556  [연예인] 사나 은밀한곳을 건드리는 정연 (27) 스샷첨부 재래식119 14:58 29540 4
21555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3 (18) 스샷첨부 전숲인 14:39 10135 9
21554  [연예인] 다시 봐도 너무나 예쁜 참이슬 모델 아이린 (4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2:09 22777 21
21553  [유머] 제대로 약빤 EBS 아이돌 육상대회.jpg (71) 스샷첨부 노랑노을 11:22 38194 21
21552  [연예인] 란제리 의상이....계속 내려가는 clc장승연 ㄷㄷㄷ (33) 패션피플 10:33 42426 17
21551  [유머] 무단주차 아지매 사이다 썰 (8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33 44930 57
21550  [유머] 동서양의 반전된 이미지를 가진 왕비 (105) 스샷첨부 김이토 00:13 35770 90
21549  [동물] 일본 어민들에게 `대량 학살` 당하기 전 서로 품에 안고 벌벌 떤 고래 가족 (90) 스샷첨부 스미노프 09-23 25176 61
21548  [연예인] 방송중 정인영 아나운서 대놓고 만지는넘 ㄷㄷㄷ (86)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3 58855 27
21547  [영화게시판] 322명의 평론가들이 뽑은 2019 최고의 영화 (TIFF).jpg (33) 스샷첨부 산꾼 09-23 20138 55
21546  [기타] 섹스 할 때 여자들 소리가 큰 이유.jpg (70)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3 61571 117
21545  [엽기] 일본 온천의 비밀.jpg (103) 스샷첨부 노랑노을 09-23 50927 110
21544  [회원게시판] 랑이아빠님 결혼식 후기입니다. (165) 치약과칫솔 09-23 20401 439
21543  [유머] 130만 먹방 유튜버 눈탱이를 때린 참치집 (123) 스샷첨부 프로츠 09-23 49989 60
21542  [기타] 작년 현기차 일본 판매량 15대는 거짓.jpg (119) 스샷첨부 뚝형 09-23 34325 57
21541  [연예인] 어제......소미.....CG급 엄청난 미드 ㄷㄷㄷㄷ (47) 패션피플 09-23 58654 24
21540  [기타] 레전드 집안분위기 (17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3 53713 81
21539  [기타] 한국국적 선택할까 말까 고민하는 중국인들... (12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3 37484 114
21538  [기타] [늦은속보] 사우디 한국에 저고도 방공망 요청 (105) 스샷첨부 Orange16 09-23 46091 80
21537  [기타] 유부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JPG (10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22 58411 73
21536  [회원게시판]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한다는 회원입니다. (245) 랑이아빠 09-22 31611 604
21535  [사용기/후기] 혼내줘야 한다던 용인프레소하네 후기 (17) 스샷첨부 요즘추워요 09-22 32372 102
21534  [엽기] 육군사관학교 근황.jpg (125) 산꾼 09-22 52054 120
21533  [연예인] 이희은 신상 (70) 스샷첨부 아이즈원♡ 09-22 49906 91
21532  [기타] 이국종교수님 유년시절.jpg (89) 스샷첨부 뚝형 09-22 32026 136
21531  [기타] 돼지열병 이산화탄소 주입으로 살처분 (1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31186 68
21530  [정보] 카카오톡 카톡 채팅방 위 광고 없애기 (7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30695 65
21529  [동물] 잃어버린 새끼를 다시 만난 어미개. (32)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22 26579 81
21528  [기타] 여자 선수의 팬서비스 (9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57427 102
21527  [기타]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 (6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38118 86
21526  [동물] 네덜란드 사진 작가가 찍은 꽃향기 맡는 다람쥐.jpg (35) 스샷첨부 이규뽀 09-22 22511 74
21525  [연예인] clc예은......너무 짧아서 다 보여버린 핫팬츠 ㅗㅜㅑ (53) 패션피플 09-22 42341 38
21524  [취미생활] 아베 & 나베 28호 (50) 스샷첨부 DrawMan 09-22 20734 275
21523  [기타] 이 정도는 돼야 초통령 되는구나 싶은 유튜버 도티의 화법.jpg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34544 85
21522  [회원게시판] 내일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합니다. (565) 랑이아빠 09-21 35990 988
21521  [회원게시판] 절대 절대 절대 사내연애 하지마세요. (131) 블록틱스 09-21 34118 58
21520  [기타] 카자흐스탄 외노자한테 뺑소니 당한 아이 근황.jpg (89) 스샷첨부 뚝형 09-21 40658 72
21519  [정보]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37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1 35667 162
21518  [취미생활]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60) 스샷첨부 용장금 09-21 16721 43
21517  [회원게시판] 나이먹고 왜 저러고 살까요? (74) 스샷첨부 ddfddㅁ 09-21 26156 70
21516  [반려동물] 브라우니의 명절증후군 (32)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21 16826 53
21515  [유머] 전국 명품 아파트 모음 (62) 스샷첨부 프로츠 09-21 35457 120
21514  [정보] 대한민국 육군 전력 [포병전력] (133) 스샷첨부 Orange16 09-21 21768 48
21513  [유머] 친구가여자가된다고?ㅋㅋ[펌] (66) 스샷첨부 부당거래 09-21 43709 30
21512  [연예인] 치마 올리는 현아.gif (73) 스샷첨부 뚝형 09-21 42272 31
21511  [연예인] 뭔가 보이는 이희은 란제리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1 46551 75
21510  [기타] 심권호의 진짜모습.jpg (172) 스샷첨부 뚝형 09-20 53908 163
21509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0 71929 51
21508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72)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0 36074 59
21507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121) 스샷첨부 김이토 09-20 61426 67
21506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37) 초코초코a 09-20 25146 71
21505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10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56327 78
21504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46) 황금복돼지 09-20 44698 40
21503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64) 스샷첨부 사니다 09-20 52638 71
21502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40)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0 48593 118
21501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1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20 54834 56
21500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5) 스샷첨부 4Leaf 09-20 41830 37
21499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44155 1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