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적당히하시개.gif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9-09-10 (화) 11:56 조회 : 22872 추천 : 73    


주인놈아~!

동물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제주 무농약 풋귤청 500ml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최고! (1) 

손님475 2019-09-10 (화) 1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날개… 2019-09-10 (화) 11:56
하하하하하하하하
고수진 2019-09-10 (화) 11:56
야 내 자식에게 장난 그만 쳐라멍
zaksa 2019-09-10 (화) 11:56
역시 리트리버는 진짜 너무 사랑스럽게 착함^^
르웨이스 2019-09-10 (화) 11:56
닭 뼈 괜찮으려나;;;
     
       
엄마곰국만은… 2019-09-10 (화) 11:56
생닭은괜찮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냉동닭이 칼처럼 쪼개져서 장에 상처난다고하네요
          
            
치사빤쓰 2019-09-10 (화) 15:13
저건 삶은거 같은디.
     
       
Meshr 2019-09-10 (화) 11:56
익힌닭뼈는 세로로 길게 찢어져서 위험하죠.
     
       
밤의사정 2019-09-10 (화) 18:30
어디서보니 또 중대형견은 괜찮다고도 하더라고요
          
            
마린733 2019-09-12 (목) 19:59
어릴적에 키우던 진돗개가 먹은적 있는데 다음날 주둥이가 엄청 부었던데요. 입안에 상처가 나서
다행히 더이상의 피해는 없었네요
허니버터야옹 2019-09-10 (화) 11:56
마지막 한심한듯한 표정 ㅋㅋ
이거때매가입… 2019-09-10 (화) 11:56
니가 인간이냐? 라는 표정이네
시르그 2019-09-10 (화) 11:56
눈으로 쌍욕함 ㅋㅋㅋ
레드XIII 2019-09-10 (화) 11:56
확 물어불랑께
나르는타잔 2019-09-10 (화) 11:56
이 새끼가 보자보자 하니깐...ㅡㅡㅋㅋㅋㅋ
처릿 2019-09-10 (화) 11:56
동작그만 손모가지 날라가붕게
네호갱님 2019-09-10 (화) 11:56
닭뼈는 잘 부서져서 주면 안되는데;';;;;;;;;;
유노윤 2019-09-10 (화) 11:56
ㅋㅋㅋㅋㅋㅋ
국거박 2019-09-10 (화) 11:56
ㅎㅎㅎㅎ
푸우푸잉 2019-09-10 (화) 11:56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수진 2019-09-10 (화) 11:56
ㅎㅎㅎㅎㅎㅎ
제니트 2019-09-10 (화) 11:56
카리스마 쩌러
길기획실장 2019-09-10 (화) 11:56
오잉, 이건 또 다른 버전인거 같은데...

예전에 돌던짤은, 저런 닭다리가 아니라 그냥 일자로 생긴 먹거리였고,

오른쪽개가 한심하게 쳐다보는 시선도 없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ㄷㄷㄷㄷㄷ
길기획실장 2019-09-10 (화) 11:56
글적글적 2019-09-10 (화) 12:06
ㅋㅋㅋㅋ
짜냥해옌니 2019-09-10 (화) 1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옆에 있었다니ㅋㅋ
아슬란 2019-09-10 (화) 12:34
마지막에 정말 한심하다는 듯이 쳐다보네 ㅎㅎ
낼름사마 2019-09-10 (화) 1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Prayer 2019-09-10 (화) 12:53
죄...죄송합니다.
야수의눈물 2019-09-10 (화) 13:02
멍충아!! 그만해 그런표정이네요 ㅋㅋ
스리린 2019-09-10 (화) 13:27
사람인가요 ㄷㄷ.
이런이런이런 2019-09-10 (화) 14:39
한심하다 한심해 ㅉㅉㅉ .. 대충 이런 눈빛?
아졸립다 2019-09-10 (화) 16:29
귀여워 앙
이슈카 2019-09-10 (화) 16:55
저것도 학대 아닌감...ㅋㅋㅋ
꼬수니아빠 2019-09-10 (화) 17:01
저건 몰랐다!
붉은언덕 2019-09-10 (화) 17:04
마지막 쳐다보는 모습에서 눈으로 욕하는것 같음
 으이구 주인놈아~
사랑둥이 2019-09-10 (화) 17:27
헨리같은 놈.
추억에잠기다 2019-09-10 (화) 17:44
ㅋㅋㅋ개 귀여워!
수박2 2019-09-10 (화) 19:20
너무 귀엽네요 ㅋㅋ
Chaffee 2019-09-10 (화) 20:18
Tworider 2019-09-10 (화) 22:07
ㅋㅋㅋ 강아지에게 구박받은 느낌
요리조리님 2019-09-10 (화) 22:24
저장해서 퍼가요.~~
발센 2019-09-11 (수) 01:19
부모심정
랜디113 2019-09-11 (수) 10:57
진짜 영리하다

새끼를 먹일려는 엄마의 마음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똑같네
Hanumul 2019-09-12 (목) 00:08
저렇게 줬다 뺏는거 자주하면 나중엔 덥석 물어버리죠.

간식주다가 손물어버리는 개가 되버림
라분고래 2019-09-13 (금) 00:04
내x끼는 건드리지 말라고 했지!!!
MayTOne 2019-09-14 (토) 20:30
마지막 표정...
업권이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100% 유기농 스낵 카카오칩스 10개나눔 eToLAND 09-18
21486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110) 디아블로하고… 15:22 5580 8
21485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34) 찬란하神김고… 14:21 8923 16
21484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12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3:58 24846 8
21483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39)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2:04 25257 11
21482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62) 부끄 11:52 14951 15
21481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78)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0 28510 46
21480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99) 스샷첨부 alllie 08:32 46802 52
2147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38) 사나미나 06:22 32981 36
21478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4) 적돈1111 03:43 15624 90
21477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27347 54
21476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55) 재래식119 00:49 42920 55
21475  [정보] 계란토스트.gif (69) 스샷첨부 alllie 00:12 26734 59
21474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5614 120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6246 113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44)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3232 91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2)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49551 92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87) 찬란하神김고… 09-17 29112 68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1139 43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0921 46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8) 스샷첨부 뚝형 09-17 24487 75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6)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1907 46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4) 산꾼 09-17 41745 49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3)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39152 83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5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3126 96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89)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6430 60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2162 43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49980 81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3471 89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8) 웨이백 09-16 46494 120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0155 71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3) 스샷첨부 라돌 09-16 49270 83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6203 86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0640 70
21453  [블박] 커브길....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5605 36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8873 41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4395 78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4) 스샷첨부 라돌 09-16 38325 81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40404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3484 62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5436 79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610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5430 119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49706 44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468 153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9377 125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8810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87) 스샷첨부 뚝형 09-15 51089 55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7936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4312 191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1819 99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10)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6290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1836 61
21434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5621 53
21433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5) 스샷첨부 뚝형 09-14 29600 95
21432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4792 95
21431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35)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6153 127
21430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82) 스샷첨부 산꾼 09-14 20424 156
21429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21791 145
21428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83) 스샷첨부 잇힝e 09-14 38353 60
2142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6)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7648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