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침팬지 실제 근력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19-09-10 (화) 00:48 조회 : 32150 추천 : 66    



一切唯心造
동물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일체유심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개 나눔 (577) 

나은쓰 2019-09-10 (화) 00:48 추천 19 반대 0
마지막에 주먹 쳐주는거 완전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
나은쓰 2019-09-10 (화)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마지막에 주먹 쳐주는거 완전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
수타가이 2019-09-10 (화) 00:48
근력도 있지만 발가락길이때문에 버티는힘도...
최강자이언츠 2019-09-10 (화) 00:48
침팬지 "키만 멀대같이 크지 힘도 못쓰는 한심한 놈. 넌 나없으면 어떻게 살래 ㅉㅉㅉ"
     
       
각두기 2019-09-10 (화) 00:48
닉언 불일치
          
            
최강자이언츠 2019-09-10 (화) 00: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한갑 2019-09-10 (화) 00:51
참 이런 소리나 들어야되고 ㅋㅋㅋㅋ
          
            
꽃다지 2019-09-10 (화) 23:55
각두기님이 닉언 불일치 할 때까지 기다릴 터이다 ㅎ
     
       
음란금수 2019-09-10 (화) 00:48
샌프나 요미우리 팬일수도 있잔아요 ㅠㅠ
          
            
Orange16 2019-09-10 (화) 15:27
ㅋㅋㅋㅋㅋㅋ롯데 의문의 82패
ㅋㅋㅋㅋ
차가운여름 2019-09-10 (화) 00:48
무게 중심만 맞으면 한손으로도 할수 있겠네요
제미니 2019-09-10 (화) 00:48
손 뻗었더니 방향 맞춰서 잡아주는게 더 신기하네 ㄷㄷ
영보이이 2019-09-10 (화) 00:48
한손으로는 힘드니깐 두손으로 잡는거보소~
불감자7 2019-09-10 (화) 00:48
주먹 콩 귀엽네
hihihihi 2019-09-10 (화) 00:48
당기는 힘은 인간의 몇배나 되지만, 미는 힘은 인간이 더 강하다고 들었던거 같네요.
     
       
으아닛챠 2019-09-10 (화) 02:23
당기는 건 근력이 중요해서 그렇지만 미는 건 체중이 매우 큰 작용을 해서... 아무래도 더 가벼운 침팬지가 인간보다 미는 힘이 월등할 순 없죠.
푸룬이 2019-09-10 (화) 00:48
;;;걍 우리 조상 맞네;; 진짜 영장류가 머리좋은 건 인정.
     
       
어라하 2019-09-10 (화) 14:58
같은종인건 맞지만 엄밀히 우리 조상은 아닙니다.
즉 원숭이나 침팬치가 진화해서 인간이 되는게 아니라는 말이죠.

다만 원숭이 침팬치 인간의 공통조상이 있고, 그 공통조상에서 한무리는 원숭이, 한무리는 침팬치, 한무리는 인간으로 진화해 간건 맞습니다.

즉 침팬치는 공통조상에서 갈라져 인간과 다른 진화의 길을 선택한거고 그게 침팬치인거죠. 인간은 지상으로 내려와 지능을 발달시키면서 인간으로 진화한거고요, (그 공통조상에서 분화해 인간으로 진화한 첫존재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인거죠)

쉽게 앞으로 몇억년이 지나도 침팬치가 인간으로 진화하는건 아니라는거죠. 침팬치는 이미 공통조상에서 갈려지면서 인간과 다른 진화의 길을 선택한거니까요 (즉 모든 진화의 정점을 인간으로 놓는건 기독교적 진화론인데, 진화의 정점을 인간으로 보는, 그건 인간이 완벽한 신에 가까운 존재라는 개념 때문인데 그건 잘못된 개념인거죠)

실제는 바퀴벌레는 수백억년이 흘러도 인간으로 진화하는게 아닌거죠. 바퀴벌레는 생존을 위해 인간과 다른방식의 진화방식을 선택한거고 어쩌면 지구가 멸망해서 인간이 멸종해도 바퀴벌레는 살아 남을 지 모르죠. 그럼 바퀴벌레는 성공한거죠. 인간의 선택이 실패한거고
          
            
d대박b 2019-09-11 (수) 09:44
드립에 팩트 폭격은 반칙입니다 ㅎㅎ
          
            
갈매기94 2019-09-11 (수) 09:45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나스챠 2019-09-10 (화) 00:54
근력보다 지능이 대단해 보이네요

무슨 사람이랑 다니는거 같네
Mirihara 2019-09-10 (화) 01:10
침팬지 삼대 몇 치려남 500은 그냥 넘길 것 같다
수상한사람 2019-09-10 (화) 01:12
??? : 하, 오라질 색기 할 건 다 하네. 그놈의 카메라나 좀 내려놓지.
예술적감각 2019-09-10 (화) 01:34
발센 2019-09-10 (화) 02:07
ㅇㄴㄼㅈㅂ 2019-09-10 (화) 02:17
어차피 인간이랑 거의 90프로이상 유전자 같지 않나 ㅋㅋ
생각좀해봅시… 2019-09-10 (화) 02:38
근력도 근력이지만 지능보소..
8deuces 2019-09-10 (화) 03:07
화나면 상대방 성기와 손가락, 발가락 다 물어뜯음여
torent8 2019-09-10 (화) 03:20
와 마지막에 뭐냐 사람이냐
iick 2019-09-10 (화) 04:53
저놈이 혹성탈출?
겨울o나무 2019-09-10 (화) 05:14
와 완전 사람같은데
아자 2019-09-10 (화) 07:00
ㄷㄷ
숲냥 2019-09-10 (화) 07:01
마지막.. 헐.. 사람하고 조크가 가능하다는거네;;
spondeep 2019-09-10 (화) 08:08
뭔데...나도 한번 손잡아보고 싶다
빌닷 2019-09-10 (화) 08:11
주먹인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슈뢰딩거ep 2019-09-10 (화) 08:41
우와 ㅜㅜㅜㅜㅜ
움짬뽕예 2019-09-10 (화) 08:51
큐트포니 2019-09-10 (화) 08:58
잡아 당기는 힘은 센데, 던지는힘이 약하다고 합니다.
오돌돌돌 2019-09-10 (화) 09:10
하긴 나무에 매달리고 간단히 오르내리는데 근력이 없을 수가 없겠구나
최강팔라딘 2019-09-10 (화) 09:44
미국에서는 침팬지에게 공격받은 성인 여성이 사망한 사건도 있었죠
보기보다 무서워요
     
       
하바나백곰 2019-09-10 (화) 09:46
찢어죽인사건 ㄷㄷㄷ
쭈니아뵤 2019-09-10 (화) 09:58
와우 당기는 힘~~~
브라운스탁 2019-09-10 (화) 10:09
문태양 2019-09-10 (화) 10:52
뇌안탈...!
하얀달그림자 2019-09-10 (화) 13:46
뭐 고릴라 정도 되면 사람 휙휙 던지겠지요?
     
       
LAkers 2019-09-10 (화) 14:01
그냥 찢을걸요 ㅋㅋ 오랑우탄도 자기 몸무게의 7~8배는 힘을 쓴다네여
E1STAR 2019-09-10 (화) 15:13
마지막에 주먹치기는...흡사 사람같은...
swastica 2019-09-12 (목) 15:47
이토에서인가요 예전에 봤는데요
동물과 사람은 근육 자체가 달라서 동물의 근력이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훨씬 강하다고합니다.
라분고래 2019-09-13 (금) 00:06
이렇게 같이... 압구정을 털게되는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수제" 꿀 배도라지대추생강청 5명 나눔 eToLAND 09-18
21486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139) 디아블로하고… 15:22 6932 14
21485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39) 찬란하神김고… 14:21 9913 18
21484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13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3:58 25852 9
21483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42)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2:04 26297 11
21482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64) 부끄 11:52 15763 16
21481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78)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0 29436 47
21480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99) 스샷첨부 alllie 08:32 47667 53
2147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0) 사나미나 06:22 33623 36
21478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4) 적돈1111 03:43 15722 90
21477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27473 54
21476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55) 재래식119 00:49 43115 55
21475  [정보] 계란토스트.gif (69) 스샷첨부 alllie 00:12 26850 59
21474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5735 120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6318 113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44)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3275 91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2)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49644 92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87) 찬란하神김고… 09-17 29165 68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1196 43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0984 46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8) 스샷첨부 뚝형 09-17 24521 75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6)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1957 46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4) 산꾼 09-17 41796 49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4)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39203 83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5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3187 96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89)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6468 60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2199 43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50022 81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3512 89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8) 웨이백 09-16 46530 120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0176 71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3) 스샷첨부 라돌 09-16 49308 83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6224 86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0669 70
21453  [블박] 커브길....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5627 36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8900 41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4411 78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4) 스샷첨부 라돌 09-16 38348 81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40437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3514 62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5454 79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626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5450 119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49733 44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478 153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9398 125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8835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87) 스샷첨부 뚝형 09-15 51112 55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7968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4343 191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1844 99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10)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6308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1854 61
21434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5646 53
21433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5) 스샷첨부 뚝형 09-14 29620 95
21432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4811 95
21431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35)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6176 127
21430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82) 스샷첨부 산꾼 09-14 20441 156
21429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21809 145
21428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83) 스샷첨부 잇힝e 09-14 38375 60
2142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6)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7660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