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진짜 옆집에서 닭키웁니다

글쓴이 : 삶은달걀O 날짜 : 2019-09-09 (월) 19:34 조회 : 28046 추천 : 90    

오늘도 6시에 닭이 처우는 소리 들리길래 내가 꼭 잡고만다는 생각으로 눈도 안떠지는데 나갔습니다

원룸 바로 뒤에 주택에서 키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동 띵동 누르고 여기서 닭키우세요? 하니깐 하는말이

알때부터 키웠답니다

제가 닭 때문에 약 10일전부터 4시 5시 6시 시도 때도없이 울어대서 잠을 못잔다 주택가에서 닭키우는건 좀 아니지 않냐고 물어보니

4시 5시고 사람들 잘만 일어난다 우리집도 와이프가 공단다닌다고 4시30분이면 일어난다

나랑 뭔 상관이냐 일이 있어서 자의로 일어나는거랑 소음으로 타의로 일어나는거랑 같냐

창문이나 닫아라 방음이 안되서 그런거다(이때부터 개빡)

개고 고양이고 다 들리는데 왜 닭은 안되냐

그것들은 떠돌이고 이건 직접 키우는거 아니냐

난 집앞에 쓰레기버리는곳 있어서 새벽이면 쓰레기차와서 시끄럽다

그게 나랑 뭔 상관이냐

개 지랄지랄 하니

일단은 알겠다고 지인주든 없애든 하겠다 하는데

끝까지 창문닫고 자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하니 절대 안없앨거 같습니다

1주일 동안 녹음 계속 할거구요 1주일 후에도 바뀌는거 없으면?

경찰 신고 구청 민원등 넣을수 있는거 다 넣을겁니다

이미 거주지 토지이용계획 확인원에 가축사육제한구역인거 확인했구요 10일전부터 닭우는거 대화내용 전부다 녹음했습니다

이 씨발 닭대가리 글쓰는 내내 처우네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eTo마켓] [PC게임코드] 스팀등 게임코드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1) 

코코코방 2019-09-09 (월) 23:58
뭘 이거 가지고..
저희 동네도 주택가인데 두집이 닭 키우는거 같습니다..
그냥 참고 삽니다.
저도 잘난거 없기 때문에 제가 시끄러우면 상대방도 참으면서 사는거죠.
     
       
오반레이 2019-09-10 (화) 11:33
님이 참고 산다고 글쓴이도 참고 살아야 되요?ㅋㅋㅋ
     
       
혼자살껄 2019-09-10 (화) 11:58
저분은 잘났을수도 있잖아요
     
       
일렉장판 2019-09-10 (화) 12:34
동네 시끄러워 피해보는 게 잘 나고 못 나고랑 무슨 상관이래요? ㅋ
     
       
뫼비잡스 2019-09-13 (금) 06:08
ㅋㅋㅋ 병신 같은 논리넼ㅋㅋㅋㅋㅋㅋ
     
       
김마트 2019-09-15 (일) 15: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suny 2019-09-10 (화) 00:11
후기기다려봅니다
술김에 2019-09-10 (화) 00:16
원룸뒤서 닭을 키워요~? 세상에나.....~~
Meshr 2019-09-10 (화) 00:57
닭을 좋아하지만 키우진 못하는 사람입니다.
냄새/소리 이 두가지때문에 집에서 키우는 건 힘들죠.
한두마리라도 목청이 워낙 좋아서.
어떤분은 새벽에 장닭을 안고 주무시더군요 울지 말라고
영자여 2019-09-10 (화) 01:34
예전에 어떤 분이 옆집 개가 하도 떠들어서 본인 집에 개가 없어서 본인이 개가 되어서 죽어라 피가나오도록 짖어가지고
본인 사는 빌라에 이슈화시켜서 옆집개가 짖은 것 처럼 만들어서 쫒아내게 만들었다는 걸.. 본적이.....
본인이 새벽2-3시에 그사람들 잠 못자게.. 죽어라 확성기 대고 꼬끼오~ 그래서 그 지역 이슈화 시켜서 닭 못키우게 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봐요...
     
       
노구찌 2019-09-10 (화) 09:00
ㅋㅋㅋㅋ 본인이 개가 되어ㅋㅋㅋㅋ
     
       
상상초월 2019-09-10 (화) 10:20
ㅋㅋ 그거 만화로 그려서 본적있어요. 원룸에서 그랬죠.
똥탄말 2019-09-10 (화) 01:44
자유엔 책임이 따른다는걸 모르는 사람이 참 많은 것
같음...
소불알 2019-09-10 (화) 01:55
닭 녹음해서 동네 존나 크게 스피커로 한시간씩만하셈  그런뒤에 옆싶에서 키운다고 하면됨
산타페오리지… 2019-09-10 (화) 02:38
삼계탕 엔딩
어그로탐지기 2019-09-10 (화) 03:56
아직도 신고안했어요?? 일주일을 또 뭘기다림 걍 국민신문고에 민원넣으면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momotaro 2019-09-10 (화) 04:52
새벽마다 강제 기상이겠군요. 법적으로 어떻게 결론이 날지...
야수의눈물 2019-09-10 (화) 06:10
우리옆집 새끼랑 똑같네요 개새끼가 시도 때도 없이 짖어서 어떻게좀 해달라고 말하니까 누구준다고 하더니 몇달때 감감무소식인데..... 이것들은 말이 안통하고 자기 밖에 모르는 것들이라 무조건 강제적으로 나가야된다고 봅니다
하다아 2019-09-10 (화) 07:16
정월 무렵에 비슷한 일을 겪었습니다.
애들 교육차원인가 싶었는데,
어느 순간 들리지 않더군요.
솥을 거쳐서 입으로 들어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spondeep 2019-09-10 (화) 08:14
어릴때...300원 500원에 병아리 뎃구와서 키웠던 기억이...새록새록.....

원룸서 닭을 어케 키우지 ㅎㅎ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인데 ㅠㅠ
홍이요 2019-09-10 (화) 08:26
후기 기다릴깨요
Lolita 2019-09-10 (화) 08:33
원래 공동주택에 소리내는 동물 키우는게 민폐로 인식되었는데 드라마에서 아파트에 개 키우는게 나오면서부터 개판이 되버림. 닭도 동물이니 어쩔 수 없을 듯.
우악 2019-09-10 (화) 08:42
주변에 길고냥이들한테 밥주고 길고양이들 어느정도 많이 모인다 싶으면 밥을 끊어버리세요.
닭새끼들 조용해질꺼임
조니미첼 2019-09-10 (화) 08:45
[소음 진동 관리법]에 동물 울음소리에 대한 규정은 없는 걸로 알고 있고요.

규모있는 사육장 같은 경우는 관련법에 해당이 되지만,
본문처럼 한 마리 키우는 거 갖고는...

민원 넣으시면 구청에서 해당 집으로 찾아가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전달하는 행정지도 정도만 해줄 겁니다.
사실상 강제적인 해결방법은 없는 것입니다.
닭 주인이 그 정도 선에서 물러나서 해결 보면 좋은데,
만약 그걸로 안 되면 환경분쟁조정 신청을 해서 피해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MrDeath 2019-09-10 (화) 08:56
그냥 쳐 죽인다음에 닭값 물어주자...닭 한마리 얼마나 한다고
     
       
조니미첼 2019-09-10 (화) 19:00
니...닉값 ㄷㄷ
하을까시 2019-09-10 (화) 09:24
닭똥 냄새가 장난이 아닐텐데.
고두릭 2019-09-10 (화) 10:26
저는 예전에살던 집이 교회옆이였는데 일요일에 늦잠좀 자고싶은데 일요일 아침만되면 찬송가소리때문에 진짜 스트레스였음 그이후로 집구할때 교회근처는 보지도않고 패스 입니다
yongeeee 2019-09-10 (화) 10:51
선을 넘는 소리와 냄새. 보는거야 집안에 들어오면 대략 가려지지만. 참. 고생이십니다.
참고 산다는 분들은 참을만한 정도인거 같습니다. 바로 옆집에서 운다면 진짜 못참을걸요.
아리야스 2019-09-10 (화) 11:25
제가 시청에 신고하고 해보니 10마리 미만은 답없어요
jae1004 2019-09-10 (화) 12:03
세상을 자기 기준에서만 사는 또라이들이 주변에 참 많죠.
고생하십니다.
꽃다지 2019-09-10 (화) 23:35
보살이십니다
다른 내용이지만 안전신문고에 민원 넣어도 해결 안되길래
국민신문고인가에 아예 원하는 부서를 경찰청(도로 통행 관련 문제라)으로 했더니
결국엔 같은 담당 공무원이 책임자인데 해결 되었네요
더불어 운전 중 기본은 지킵시다.
간간히 상품권 날려달라고 요청합니다.
10일 전 제보하고 지금 확인하니 며칠전 상품권 보냈을 것 같네요
참고로 1주일 넘은거 제보하니 방어권 보장 어쩌면서 넘어가니 되도록 빨리....
추가로 블박 개발자님들,
화각 180 이상에 사람 눈 이상으로 선명한 화질 나오는 제품 빨리 개발 좀 부탁합니다
울퉁불끈 2019-09-11 (수) 16:11
닭 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ㅋㅋㅋ
어쩌라GO 2019-09-11 (수) 22:35
새벽 4시30분에 일어나서 출근한다면
저녁 일찍 자겠군요
글쓴이님 잘시간에 음악소리 존나 크게 들어서 깨운담에
문닫고 자라 시전해주세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통째로 빨아쓰는 무중력 마약베개 (일반형 / 특대형) 시크릿베이스 09-19
21494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28)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59 20317 10
21493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41) 듀랜달 10:38 6311 15
21492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73) 스샷첨부 블록틱스 09:23 20900 17
21491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51) 스샷첨부 간지큐 01:52 35361 72
21490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24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2546 74
21489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42)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38480 59
21488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98) 스샷첨부 후치 09-18 24714 70
21487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8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38822 92
21486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18) 디아블로하고… 09-18 23582 72
21485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5) 찬란하神김고… 09-18 23105 61
21484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20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40731 74
21483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65)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9-18 40742 36
21482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77) 부끄 09-18 25247 38
21481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9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37809 77
21480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108) 스샷첨부 alllie 09-18 55182 74
2147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6) 사나미나 09-18 38439 45
21478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7) 적돈1111 09-18 17321 106
21477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3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29735 61
21476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62) 재래식119 09-18 46689 62
21475  [정보] 계란토스트.gif (72) 스샷첨부 alllie 09-18 29015 65
21474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7925 133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7634 120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50)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4170 99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4)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51420 100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91) 찬란하神김고… 09-17 30117 73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2094 47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2260 46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9) 스샷첨부 뚝형 09-17 25270 76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6)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2639 46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5) 산꾼 09-17 42797 50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3)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40226 86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53)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4194 97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94)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7314 63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2755 44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50752 82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4199 89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8) 웨이백 09-16 47214 123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0659 72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3) 스샷첨부 라돌 09-16 49979 85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6681 87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1295 70
21453  [블박] 커브길....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6110 38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9493 41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7)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4801 80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4) 스샷첨부 라돌 09-16 38797 85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41045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4108 62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5847 82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994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5811 123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50212 45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750 153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9852 125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9344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90) 스샷첨부 뚝형 09-15 51654 57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8611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5014 192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2245 103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10)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6667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2133 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