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블박] 다이나믹 우회전.gif (일부러 쳐 박았다? vs 일부러 박은거 아니다!)

글쓴이 : 이상해고씨 날짜 : 2019-09-07 (토) 21:45 조회 : 27174 추천 : 95    



클릭해보았따....








 
















그리고 몇몇 댓글들....







보이는 것만 보고 욕하시는 분들이 안타까워서 게시물 만들어봤습니다.

처음 만들어보는거라서 다소 허접하고 가독성이 떨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특정인을 비난할 목적으로 만든 글은 아니니 비난 댓글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블박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나눔이벤트] 새싹공간 게시물작성 이벤트 (161) 

핑크보호주의 2019-09-07 (토) 21:45 추천 74 반대 1
상상으로만  운전해본 병신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반다크 2019-09-07 (토) 23:26
ㅅㅂ ㅋㅋ 우회전에 차선을 몇개를 건너오는데
그걸 좌회전 하면서 예측까지 하라고?
보일순 있지
근데 교통섬 넘어오는 새끼가 차선까지 넘어와서 1차로 들어올꺼라고 예측이 돼나
전화기사용자 2019-09-07 (토) 23:26
블박은 광각렌즈라서 사람이 미쳐 못보는 부분까지 보이거나 위험요인이 빨리 식별되는 경우가 있죠.
운전을 하더라도 블박확인 잘 안하시는 분들은 그 차이를 모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어그로쟁이들은 좀 정도껏하셔.
sireal 2019-09-07 (토) 23:36
아 저 이거 말고 좀 반대 상황인데요 ... 제가 얼마전 우회전하는데 좌회전 차량이 그냥 3차선으로 좌회전 해서 제 범퍼를 나미딸뻔했습니다. .이런경우는 그래도 신호차량이 우선인가요 ?
     
       
히지노 2019-09-08 (일) 07:57
네 좌회전 신호받고 오는거면 우회전 차량이 당연히 멈춰야 합니다.
     
       
반다크 2019-09-08 (일) 12:11

좌회전이 어떻게 돌아도 우회전은 오는거 보고 안전할때 들어가는겁니다
     
       
몽땅크레파스… 2019-09-09 (월) 10:25
어떤 사거리-골목 사거리 등등 무조건...던지 우회전은... 눈치보면서 하는 것 입니다.
당연하게 우회전 하는 것이 아니예요
112jin 2019-09-07 (토) 23:36
사람 만다 차이는 있는거 같습니다. 시야가 좁은사람은 못보는거고 시야가 넓은사람은 다 봤을거고. 참고로 저는 다 보였네요. 딴건 모르겠고 빛이과해서 못봤다 하시면.. 앞이 잘안보이는상태면 서행을 했어야 했는데 안했다는점. 속도두 안빨라서 급브레이크 밟았으면 멈췄을거라는점. 뭐... 내 일은 아니니까 . 아무튼 검정차량 처럼 우회전 할일이 살다보면 생길수 있으니 들어오는 차가 있으면 보내고 들어가야겠네요. 보통은 네비에서 돌라고 알려줘서 돌던데 말이죠.
noahe 2019-09-07 (토) 23:37
아직까지 14년 무사곤데 딱 박기 2초전에 억 시발 이거 뭐야라고 느꼈을
머머나 2019-09-08 (일) 00:18
개소리인게 시야로 졸라 실드 치면서 우회전 차량 시야는 얘기 안함
     
       
안테토쿤보 2019-09-08 (일) 10:37
여기 또 병진있네
          
            
생각좀해봅시… 2019-09-08 (일) 11:05
좌회전 차량 시야만 왈가왈부 할 게 아니라 진입하는 우회전 차량 시야를 생각해보면 당연히 우회전 차량이 멈췄어야 한다는 짧은 한 줄인데 그걸 이해못하는 병진이 여기 또 있네
               
                 
안테토쿤보 2019-09-08 (일) 13:15
신호위반 차량 시야를 생각해야 한다고 ?ㅋㅋㅋ  닉값 좀 해봅시다
     
       
글쓴이 2019-09-08 (일) 11:16
게시글 중점이 블박차량이 일부러 박았냐, 안박았냐인데 병신같이 들어온 우회전 차량 시야까지 고려해서 게시글 작성해야 하나요? 예의 좀 갖추시길 ㅎㅎ
     
       
주경야동 2019-09-08 (일) 20:56
우회전을 저렇게 할거면 최대한 밖으로 붙어서 와여지 중앙선까지 돌아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건가요?? 정신병이거나 뚜벅이거나
     
       
몽땅크레파스… 2019-09-09 (월) 10:28
우회전은 눈치 보면서 하는 것.
타 차량, 보행자 등의 통행에 방해 안되는 상황에서만 가능 한 것.

당연히 우회전 하는 것 아님.
이기적인 종자들은 난 당연히 우회전 하는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있슴
     
       
최대8글자입… 2019-09-10 (화) 18:12
이런 사람 특) 이명박때 따놓고 운전 잘 하는줄 아는 등신;;
     
       
꽃다지 2019-09-10 (화) 22:08


자신이 개소리하면서 남한테 개소리한다는....
노아입니다 2019-09-08 (일) 00:20
사실 인간의 눈이 카메라의 렌즈처럼 작동하지 않는것도 생각해야함. 인간은 기계가 아님...
암튼 잣같은 소리 까서 씨부리시는 분들은 걍 보험회사 취직하셈...
시궁 2019-09-08 (일) 00:24
음 보통 교차로 우회전하면 저 블박에서 상대차처럼 우회전을 하지 않나요??
그렇다고 우회전하면서 1차선으로 들어오는걸 잘했다고 하는건 아닙니다
저 차로처럼 우회전 차선이 따로 나있는곳도 있지만 아닌곳도 많은데
상대편차 들어오는거 못보고 박은거보니 시야가 좁은거같네요...
이번 아니고 언젠가는 사고 났을수도 있다고 봅니다
뭐 그렇다고 상대편 옹호하는건 아닙니다 상대편차가 볍신이지요
정성 글에는 추천 드립니다
     
       
주경야동 2019-09-08 (일) 20:57
저렇게 우회전을 한다구요??? 운전 다시배워오세요
          
            
시궁 2019-09-09 (월) 03:29
아니 그럼 교차로에서 우회전 어떻게 하는데요??
우회전을 우회전하지 뭘 어떻게 하나요??
전 1차선으로 겨들어가는게 맞다고 안했는데요?
               
                 
주경야동 2019-09-09 (월) 10:21
상대차가 어떻게 우회전 하는지 보셨어요???
그걸 보고도 저렇게 하는거 아니냐고 하시면 답이 없어요,
우회전은 인도 쪽 끝차선을 이용후에 차선변경으로 들어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
우회전으로 들어오면서 중앙선 쪽 차로로 들어간다구요?
아무튼모름 2019-09-08 (일) 00:35
우회전 한놈이 돌아이가 맞고 백퍼 책임지는게 맞긴한데...
이정도 사고는 피할수 잇엇다고 봅니다
그래도 일부러 들이받앗다고 보는건 과장이 심하네요
     
       
요리조리님 2019-09-09 (월) 01:54
아마 100명중 몆명은 피하겠죠..대부분은 사고 났을듯 하네요. 하지만 100명중 최악의 1명이 사고 냈다면 사망사고 날 확율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좌회전도 속도감 있게 도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참뽕 2019-09-08 (일) 00:35
무사고 14년차지만...저건 몇번을봐도 블박차주가 설수있던건데...(물론 우회전차량 과실 100프로 입니다)
못봤다고해야 말이 되겠지만...또 야간이라 라이트 빛때문에 더 잘보일건데..
좌회전 각이 좁아서 왼쪽만 본다는것도 말이안되고...충분히 전방.그리고 우회전차량이 돌발로 오는게 인지되는 상황인거같은데요
댓글쓰면서 다시올려서 봤지만
블박차주는 저차가 당연히 설줄알고 방어운전안하고 안선거같음..
퍼런별 2019-09-08 (일) 00:42
장농면허 15년차도 무사고 15년이라 해도 뭐 틀린 말은 아니지.
삐야기얄리 2019-09-08 (일) 00:54
맨 마지막 짤을 보면 아시겠지만.
좌측을 볼 이유가 없어질 정도로 차가 좌로 돌았어요.
좌측 보면서 돌다가 어느정도 돌면 앞을 보죠.

좌측을 보는 이유는 횡단보도에서 누가 뛰어오거나 걸어올까바 보잖습니까.
보통 인도쪽을 보고 아무도 없거나 무단횡단하려고 하는 사람이 없으면 좌측 잠깐보고 전방 봅니다.

상대차량이 불법우회전하니 박았거나 전방주시 태만입니다.

그리고 상대차량은 지가 불법우회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먼저 이만큼 들어왔으니 멈추겠지 라는 생각으로 쳐가다 사고유발한거죠.
나즈 2019-09-08 (일) 01:18
그와중에도 각이 ㅋㅋ
얼나무 2019-09-08 (일) 01:57
0:100 당연한거죠
재미난녀석 2019-09-08 (일) 02:20
운전이 다 똑같은 실력들이 아니니깐  당사자만 알거 같아요~
운전좀  한다는 사람이  정신줄 않놓고 운전했다면  사고는 않났을 상황으로는 보입니다 ^^
하지만  저 운전자가 프로일지  초보일지도 모르는 상황이니 
모든걸  평균화를 두고 말할수는 없을거 같아요.
우리가 할수 있는건  머 그랬겠지 정도 아닐까요~
근데 저우회전  차량도  사고 안나려고 운전한나면  사고 안날수도 있는상황이지 않을까요~
위반한건  자신이니 좀더 주의했다면  뒷차가  빵빵거리더라도  ^^
무사고로 끝날  상황인데  두차량다  너무 바보같은 운전을 한거같네요
bluevamp 2019-09-08 (일) 02:47
진짜 보험사기 치는게 아니라면 일부러 들이박는 운전자는 거의 없음 본능적으로 브레이크 밝게되있음 운전이 미숙한경우 어어어 하면서 쾅하는것도 운전미숙이 문제지 일부러는 아님...
비버u 2019-09-08 (일) 04:06
늦게봣을거같은게 더 유력하지만 억울한 피해는 안입어서 다행이네요...
비지스 2019-09-08 (일) 04:06
저건 서지도 못하고 설마설마 어어하다 박힘
안그러면 직진신호에 내 차가 걸려 진상되버림
뉴늉꿍꿍 2019-09-08 (일) 04:23
우회전 후 차선이 2차선인데 우회전차량은 비상식적으로 크게 도네요
코너를 짧게 돌았으면 저 상황까진 안될것 같네요
나루토나선환 2019-09-08 (일) 06:04
제 견해로는...
열심히 만들어주셨는데 시야각으로 설명하는건 오히려 역효과일것 같네요.
저런 터무니없는 우회전을 할거라곤 전혀 예상하지 못해 방심했다.. 라고 하면 수긍이 가지만
설명한 대로의 시야각으로 인해 저 타이밍의 차량을 아예 못본거라면,
만약 우측에서 무단횡단이라도 하는 사람이 있었다면 100% 사람 쳤다는 얘기죠.
블박 운전자분도 정말 위험한 운전을 하고 있는겁니다.
ignotus 2019-09-08 (일) 06:10
기록으로 남아있는 기계의 시야를 중심으로 악다구니치고 것들
인간의 지각하고 기계적 시야하고 동일하다고 생각하는 병신들이 꽤 많음.
쭈ㅜ 2019-09-08 (일) 06:23
제가 비슷하게 옆으로 박히고 100:0 나와봤는데요.. 교차로는 아니고 T자교차로 저는 직진 상대방은 우회전합류.

1차선 주행중에 합류하는 차가 1차로로 한번에 오면서 제 옆을 쳤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차 보였고 보자마자 브레이크 밟아서 정지했으면 안박긴 했었을 겁니다. 극단적으로 방어운전했다면 그냥 합류하는 차 보이면 내가 몇차선이든간에 눈치보고 한수접고 지나가면 되긴 합니다.

그런데, 그 차가 설마 1차선까지 온다고는 생각 못했던게 컸고, 그차가 미친차란걸 알게 되었을땐 이미 멈춰도 늦고 왼쪽으로 틀면 중앙선을 침범하니까 설마설마하다가 측면 받히고 100:0 나왔네요..

블박차주도 뭐 완전히 못봤다기보단, 설마 저새끼가? 하다가 어어어.. 미친새끼네!? 하는 순간엔 이미 늦은게 아니었을까 추측합니다 ㅎㅎ
     
       
히지노 2019-09-08 (일) 08:03
저도 이 의견에 한표.
     
       
호빵만 2019-09-08 (일) 08:36
저랑 비슷한 상황에서 저는 8:2나왔었네요..

저는 직진 상대방은 좌회전이엇고 정신 없어서 박았다고 미안하다고 상대차 운전자가 과실 100이라고

인정했는데 보험사에서 8대2로 가데요 ㅋㅋ 우리 보험사에 블랙박스 제출한다고 해도 결과는 똑같다고

블박자료는 받지도 않을라고 하데요 암튼 대인으로 100합의보고 상대차량+제차량 수리비 에서 45만원

면책금 내고 보험료 오르는건 막았는데 진짜 열받데요. 양쪽차량 수리비 250만원 나온사고입니다.
불사조고기 2019-09-08 (일) 07:13
ㅋㅋㅋ 시야 운운하는 븅신들아 니들 시야나 신경써
상대방차량 이랬든 저랬든 블박차랑 안 박았어도 중앙선
침범해서 반대차선 대기차량 밖았겠고만

지들도 운전 젖같이 하니깐 감싸고 도는거보소 ㅋㅋㅋ
핸젤과그랬대 2019-09-08 (일) 07:31
병신들이 넘쳐나네. 우회전 차가 병신인게 당연한데 이걸 또 쉴드 치다니 ㄷㄷ
     
       
빵빵이이 2019-09-08 (일) 13:40
자기소개중임? 여기 사람들이 서로 다른 의견이 나오는게
당신이 말하는 어투로서  우회전 차가 병신이냐 아니냐를 가지고 하는거같나? 아니면 좌회전 하는차 또한 병신이냐 아니냐를 이야기 하는것 같냐?
라그나로크 2019-09-08 (일) 07:46
ㅋㅋㅋㅋ
미소녀빌런 2019-09-08 (일) 08:46
일부러 박은듯.
칠동주 2019-09-08 (일) 09:02
운전을 글로 배우고 컴퓨터 게임으로 모니터에서 체험을 하니 현실을 알겠나.
일부러 박았다는 것들이 대갈님을 벽에 박은 듯.
똥광이래 2019-09-08 (일) 09:58
ㅋㅋ 블랙박스 차량은 또 사고 납니다  좌회전할때 우회전 차량 진입 할걸 미리 예상하는게 맞습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운전 하시면 언제가 좋은데 가실듯
악마소녀넷티 2019-09-08 (일) 10:46
당연히 병신우회전한차가 법적 책임 다 지어야 합니다 욕도 다 먹어야하지요.하지만 저는 블박차같은 차도 같은 도로서 달리긴 싫습니다. 저게 안보인다구요?
생각좀해봅시… 2019-09-08 (일) 11:12
뭔....웃기지도 않는 사고네 저건..
잘잘못을 따지기 이전에 사고는 안 나는게 최고이고 최선이라고 생각함..
일단 사고가 났으니 잘잘못을 따지면 우회전이 백번 잘못한 거고 거기에 대해 이론은 없음.

하지만 좌회전 차량도 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면 피하는게 맞다라는 것이 나의 결론..ㅡ,.ㅡ

무단횡단 한다고 사람 깔고 지나갈거 아니잖아요 여러분..
창문 내리고 야이 미친xx야 하고 욕할지언정 사람 깔고 안 지나가잖아요..
상식적판단 2019-09-08 (일) 11:21
좌회전할 때 불안한 게 꼭 우회전해서 들어올 때 차선 바로 바꾸는 개놈들 있음. 지들은 남의 신호에 비보호로 들어오는 건데
불사조왕 2019-09-08 (일) 13:13
욕 좀 하지 맙시다, 서로들... 익명이라도 예의 부탁드림...
머큐리14 2019-09-08 (일) 16:07
시야가 아무리 달리도 정지를 할수 있을거 같은데 그걸 못봤니보네요
바람잘날없는… 2019-09-08 (일) 22:11
이딴새끼들이랑 운전한다는게 레전드
칼리토스 2019-09-08 (일) 22:53
요즘 폼으로 면허증 따고 운전하는 찌질이들 많아요 인정안하는 분들한테는 걍 이해하고 법적조치하는게 빠름
물아일심체 2019-09-09 (월) 09:48
이거 뭐 일부러 박은건 모르겠지만. 안박을순 있었을 겁니다. (우회전 100 : 블박 0 )
블백 시야 화각 이야기 하시는데 저정도 못볼 정도면 운전 하지말아야죠. 무슨 좌회전 하면 좌만 봅니까? 다들 우회전 하실떄 우측만봐요? 좌측보고 차 오나 안오나 확인들 해보시잖아요? 방어 운전의 기본은 만약을 대비하는 거 아닙니까?
뭐 그런것 까지 신경 쓰냐 하시는거면 방어 운전을 할 마음이 없고 my way 하겠다는거 아닙니까?
이 블박도 보면 안박을순 있었을 겁니다. 좌회전 하면서 반대편 우회전 차량이 오나 안오나 안볼사람들이면
운전 하지 말아야죠. 제가 오늘도 좌회전 해봤지만 반대편 우회전 차량 오는가 확인 하게 되더군요.
일부러라고 하는건 쫌 잘못된 말일수 있지만, 안박을 수 있었을텐데를 깐다는거는 그냥 운전 하지 마세요.
몽땅크레파스… 2019-09-09 (월) 10:29
우회전은 눈치 보면서 하는 것.
타 차량, 보행자 등의 통행에 방해 안되는 상황에서만 가능 한 것.

당연히 우회전 하는 것 아님.
이기적인 종자들은 난 당연히 우회전 하는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있슴
900rr 2019-09-09 (월) 13:34
아니...우회전 도로 지나서 저따위로 들어왔으면 블박차 의도하고 별개로 교통법규 위반이고, 무조건 100:0인데 왜 저렇게 개소리 해대는 인간들이 많지...세상은 참 다양한 똘.아.이들이 있네
CCulture 2019-09-10 (화) 17:15
쓸대 없는 논쟁들을 하고 있네. 객관적 법규 위반을 두고, 운전자의 마음속을 추측해서 싸우고들 있으니.
글쓴이 2019-09-11 (수) 08:45
한 마디 첨언하자면 보험사기 목적으로 일부러 박은 사람이 억울하다고 방송에 제보할 수 있을지 묻고 싶습니다.
그런 리스크를 감수할 이유가 있을까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무안 황토 양파즙 100포 3개 나눔 eToLAND 09-23
21540  [기타] 한국국적 선택할까 말까 고민하는 중국인들... (6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9 20252 17
21539  [기타] [늦은속보] 사우디 한국에 저고도 방공망 요청 (83) 스샷첨부 Orange16 01:15 35555 38
21538  [유머] 82년생 유부남.manhwa (10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29001 71
21537  [기타] 유부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22 47604 51
21536  [회원게시판]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한다는 회원입니다. (190) 랑이아빠 09-22 20855 395
21535  [사용기/후기] 혼내줘야 한다던 용인프레소하네 후기 (14) 스샷첨부 요즘추워요 09-22 25093 81
21534  [엽기] 육군사관학교 근황.jpg (108) 산꾼 09-22 44603 92
21533  [연예인] 이희은 신상 (65) 스샷첨부 아이즈원♡ 09-22 44236 74
21532  [기타] 이국종교수님 유년시절.jpg (81) 스샷첨부 뚝형 09-22 29736 113
21531  [기타] 돼지열병 이산화탄소 주입으로 살처분 (1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29061 59
21530  [정보] 카카오톡 카톡 채팅방 위 광고 없애기 (6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28456 56
21529  [동물] 잃어버린 새끼를 다시 만난 어미개. (32)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22 24650 78
21528  [기타] 여자 선수의 팬서비스 (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53767 91
21527  [기타]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35845 80
21526  [동물] 네덜란드 사진 작가가 찍은 꽃향기 맡는 다람쥐.jpg (31) 스샷첨부 이규뽀 09-22 20781 70
21525  [연예인] clc예은......너무 짧아서 다 보여버린 핫팬츠 ㅗㅜㅑ (51) 패션피플 09-22 38968 36
21524  [취미생활] 아베 & 나베 28호 (46) 스샷첨부 DrawMan 09-22 18575 256
21523  [기타] 이 정도는 돼야 초통령 되는구나 싶은 유튜버 도티의 화법.jpg (6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32948 76
21522  [회원게시판] 내일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합니다. (549) 랑이아빠 09-21 31030 912
21521  [회원게시판] 절대 절대 절대 사내연애 하지마세요. (129) 블록틱스 09-21 32281 57
21520  [기타] 카자흐스탄 외노자한테 뺑소니 당한 아이 근황.jpg (86) 스샷첨부 뚝형 09-21 39321 69
21519  [정보]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359)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1 34009 153
21518  [취미생활]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57) 스샷첨부 용장금 09-21 15805 43
21517  [회원게시판] 나이먹고 왜 저러고 살까요? (72) 스샷첨부 ddfddㅁ 09-21 24813 68
21516  [반려동물] 브라우니의 명절증후군 (32)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21 15648 51
21515  [유머] 전국 명품 아파트 모음 (62) 스샷첨부 프로츠 09-21 34084 119
21514  [정보] 대한민국 육군 전력 [포병전력] (130) 스샷첨부 Orange16 09-21 20969 42
21513  [유머] 친구가여자가된다고?ㅋㅋ[펌] (66) 스샷첨부 부당거래 09-21 42202 30
21512  [연예인] 치마 올리는 현아.gif (71) 스샷첨부 뚝형 09-21 40700 30
21511  [연예인] 뭔가 보이는 이희은 란제리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1 44773 73
21510  [기타] 심권호의 진짜모습.jpg (171) 스샷첨부 뚝형 09-20 52578 158
21509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0 69521 50
21508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72)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0 35249 59
21507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121) 스샷첨부 김이토 09-20 60382 67
21506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34) 초코초코a 09-20 24537 71
21505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10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55431 76
21504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46) 황금복돼지 09-20 43974 39
21503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64) 스샷첨부 사니다 09-20 51762 70
21502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39)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0 47180 115
21501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11)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20 54025 55
21500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5) 스샷첨부 4Leaf 09-20 40951 37
21499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43360 123
21498  [유머] 상식) 우주에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이유 (77)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09-19 53818 52
21497  [정보] 인간에게 털이 없어진 이유.jpg (116) 스샷첨부 뚝형 09-19 39214 65
21496  [회원게시판] 일본 여행가서 자랑하는 사람. (109) 스샷첨부 겨울아가지마 09-19 29290 100
21495  [연예인] 헐..미나의 과감한노출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60968 64
21494  [연예인] 역대 걸그룹 몸매 1등인 권나라 (87)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46565 56
21493  [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19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9 36545 94
21492  [유머] 생각보다 ㅁㅊ년이 이사왔다.JPG (13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57122 63
21491  [회원게시판] 저도 이제 딸바보입니다 ㅎㅎ (180) 스샷첨부 퉤잇 09-19 17543 78
21490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6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9 52911 80
21489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60) 듀랜달 09-19 19829 79
21488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104)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32019 50
21487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85) 스샷첨부 간지큐 09-19 52245 123
21486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3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57030 125
21485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57)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45576 83
21484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102) 스샷첨부 후치 09-18 30774 96
21483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4487 120
21482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23) 디아블로하고… 09-18 26479 80
21481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7) 찬란하神김고… 09-18 25870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