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jpg

글쓴이 : 하늘과바람과… 날짜 : 2019-09-01 (일) 19:40 조회 : 37977 추천 : 131  


앞으로 짱깨라고 해야겠다
내 인생에 진지한 마음으로 임하자
내 몸과 마음을 다해서 열심히 살자

당신을 가슴 뛰게 할 음악, 당신을 눈물 짓게 할 음악
음악이 주는 힘, 음악이 있는 삶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하늘과바람과…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천연항암제 꽃송이버섯효소 2개 나눔 (362) 

골아파덕 2019-09-01 (일) 19:40 추천 77 반대 1
뭐야 이랬다 저랬다 그러니깐 늬들이 미개한거야 중국애들한테는 중국인이라고 인정못받고
한국에서는 한국인으로 인정못받고 그냥 따로 독립해서 살아 다른나라 피해주지말고
LeinuJ 2019-09-01 (일) 19:40 추천 58 반대 1
상당수의 한국인은 니들 조선족이라고 안 불러요..
짱깨라고 부르지.
조선족이라고 예의 갖춰주는 사람 보이면 감사합니다.하고 인사라도 하세요. 얼어죽을 동포는 ㅅㅂ 짱깨ㄴ들이...
처단된코멘트 2019-09-01 (일) 19:40 추천 35 반대 0
조선족이고 재중동포고 나발이고 다 없애고 그냥 짱깨로 통일하자. 중국놈들이나 조선족놈들이나 어차피 다 짱깨들 아님??
콩나물밥 2019-09-01 (일) 19:40 추천 33 반대 0
스스로 중국인임을 자처하는데...
동포는 무슨 얼어죽을놈의 동포...
blues20 2019-09-01 (일) 19:40 추천 22 반대 0
뭐라 부르긴 씨발짱게지
충혈된노을 2019-09-02 (월) 11:27
박쥐같네요. 한국에서는 꿀 빨며 필요할때는 동포라하고 필요없으면 중국인이라 하고
랜디113 2019-09-02 (월) 11:42
씨벌새끼들  한국에 살게해주는것만으로도 고마워해야지 뭔 말이많아
짱깨를 짱깨라부르고 조선족으로 부르는것도 싫으면 꺼지던가


이래서 중국땅덩어리에 사는것들은 살처분하는게 답임 !

저 새끼들은 사상 자체가 걸러먹었음
끝판대장친구 2019-09-02 (월) 11:59
긴데 더 줄이진 못할망정 늘리네 ㅋ
BlackRock 2019-09-02 (월) 15:15
중국으로 돌아가
지군O 2019-09-02 (월) 17:28
지 주댕이로 짱깨라고 하네 ㅋㅋㅋ
yong75 2019-09-02 (월) 18:27
우리나라와서 돈벌면서... 같은 민족으로 취급해달라고 해놓고서... 난 자랑스런 중국인 이러는 것들...
해구사 2019-09-02 (월) 19:39
조선죽은 무슨, 한국어 할 줄 아는 중국인이지!
gawi 2019-09-02 (월) 20:57
지네편한대로....
gawi 2019-09-02 (월) 20:59
응, 시진핑 모택동 개새끼 해봐
청산은프랑스… 2019-09-02 (월) 22:41
미국 동포에게 조국을 물으면 = 한국이라고 한다
일본 동포에게 조국을 물으면 = 한국이라고 한다
소련 동포에게 조국을 물으면 = 한국이라고 한다

중국 동포에게 조국을 물으면 = 중국이라고 한다

너희들은 그냥 짱깨일 뿐..
퉷~
민지왓어염 2019-09-02 (월) 23:20
미국동포 = 미국인
중국동포 = 중국인
일본동포 = 일본인
ㅇㅈ?
에메랄드박 2019-09-03 (화) 15:17
얘들은 중국에서도 완전짱개로도 대접ㅂ못받죠 그냥 반깨정도
돌돌마리치킨 2019-09-04 (수) 00:27
남의 나라에 와서 피해나 주고 온갖 만행 다 저지르면서 지들 불리할때만 동포란다 ㅋㅋㅋ
ukill 2019-09-04 (수) 10:16
듕꿀러!!! 하면 됩니다.
내몸에꿀 2019-09-05 (목) 00:02
조선족의 대부분이 한국대 중국 경기하면 중국응원합니다.
결국 한국말쓰는 중국인임
코이노니아 2019-09-05 (목) 10:20
조선족이라 부르는건 중국인이 부를때 가능한데..
한국인이 조선족이라 부르는건... 기분나쁜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짱골라 쉐리들
순화해서 조선족이라 부르는건데....ㅎㅎㅎㅎ
swastica 2019-09-14 (토) 13:35
최저임금은 대한민국 국민에게만 적용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는 우리나라 국민들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니까요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최저임금을 동일하게 적용하되 외국인에 대해서는 '국내일자리촉진법'등의 명목의 법으로
세금을 걷는 것입니다.

이게 맞다고 봅니다.
호순돌 2019-09-26 (목) 13:59
대림동 조선조옥~~~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남자의 향수! 페로몬으로 호감도 UPUP/ 수많은리뷰로 이미검증된 향수! 밍크멜론 10-16
21796  [연예인] 춤추다가 그만 아슬아슬했던 나연 (26) 스샷첨부 피노코쿠 17:24 25569 4
21795  [정보]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알려주는 귓병이 걸리는 이유.jpg (51) 스샷첨부 노랑노을 13:49 20247 20
21794  [유머] 맥도날드에 간 금손 (96)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0 41036 96
21793  [엽기] 최자 인스타 테러범의 정체.jpg (68) 스샷첨부 덕후척쌀 07:58 50339 54
21792  [정보] 한국형발사체 7톤급 액체엔진 인증모델 500초 연소시험 성공 (42) 스샷첨부 Orange16 07:48 20569 42
21791  [연예인] 롤코녀 이해인 후덜덜한 근황 (91) 스샷첨부 재래식119 06:32 47377 43
21790  [감동] sj레스토랑 근황.jpg (40) 스샷첨부 노랑노을 03:01 32243 66
21789  [기타] 태풍이 할퀴고 간 일본에서 벌어진 또 다른 무서운 일 (89) 스샷첨부 사스미리 02:35 35825 59
21788  [기타] 엑셀 능력자가 알려주는 엑셀 최고의 기능.jpg (127) 웨이백 10-15 39533 139
21787  [정보] 집구석 벌레 박멸 방법 (82) 스샷첨부 잇힝e 10-15 34129 46
21786  [기타] 예상못한 반응... 현 설리갤 상황.jpg (180) 야그러 10-15 53966 55
21785  [연예인] 손연재 골반 스트레칭..어우야~!!!! (79) 스샷첨부 jellyjill 10-15 41449 52
21784  [유머] 방귀뀌는 여친...jpg (102)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0-15 47325 45
21783  [기타] 길빵에 대한 일침 .jpg (193) 스샷첨부 시티은행 10-15 29907 72
21782  [연예인] [속보] 경찰 "설리, 성남 자택서 사망…매니저가 발견" (10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5 31287 12
21781  [기타] 설리가 듣고 펑펑 울었던 말.jpg (111)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5 52570 28
21780  [회원게시판] 악플 정당화하는 놈들 보소 ㄷㄷ (106) 허니버터야옹 10-15 13169 48
21779  [기타] 설리 죽음에 분노한 야갤... (183)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5 35249 97
21778  [회원게시판] 내가 베트남을 못 떠나는 이유. (123) 그치지않는비 10-15 30311 54
21777  [기타] 인종차별에 대한 흑인들의 아이러니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343 57
21776  [감동]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에...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1193 97
21775  [유머]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246) 스샷첨부 앵쯔 10-15 57045 49
21774  [유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상황 (109) 스샷첨부 無答 10-14 58853 68
21773  [기타] 우리나라 식물 영어 이름 앞에 ‘japanese’가 많은 이유 (60) 스샷첨부 10X10 10-14 29959 74
21772  [연예인] 출국하는 글래머 유인나, 시스루 검정브라 비침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5788 48
21771  [연예인] 아이유 이용해먹고 버린 여배우... (4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3582 114
21770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4 59232 56
21769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75)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14 56342 100
21768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131) 스샷첨부 라돌 10-14 58850 56
21767  [영상] 범 내려온다 (88) 쑤컹쑥컹 10-14 41566 72
21766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67) 스샷첨부 천상유희 10-14 32248 104
21765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36117 135
21764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108) 찬란하神김고… 10-13 39019 89
21763  [유머] 김연아 근황.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51180 67
21762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71) unknownn 10-13 52410 61
21761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48740 76
21760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51) 패션피플 10-13 51391 54
21759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8) 찬란하神김고… 10-13 42378 95
21758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1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4793 35
21757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59621 51
21756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6)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2420 79
21755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6512 110
21754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2)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2603 114
21753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40824 56
21752  [동물] 해변 갑분싸.GIF (3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6035 71
21751  [기타]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1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3 39739 176
21750  [회원게시판] 오늘 드디어 여친이 생겼어요^^ (114) 스샷첨부 할수있다 10-13 27383 100
21749  [스마트기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 만들기 (No Root) (114) 스샷첨부 뉴페이스 10-12 17542 94
21748  [기타] 인생 2회차 셰프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2 32613 67
21747  [유머] 한국이 인터넷 강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jpg (101)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2 32513 102
21746  [연예인] 낸시 엉덩이 미쳤다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51536 83
21745  [기타] 24시간후 일본.jpg (85)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51802 79
21744  [반려동물] 첫 만남 이후 100일 만에 집사 마중 나와주는 고양이 망고 (32) 스샷첨부 analoytoy 10-12 17224 64
21743  [회원게시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97) 코피터친다 10-12 29491 103
21742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대회 근황 (171) 덴마크모카라… 10-12 36794 54
21741  [연예인] 이 라인업을 뚫고 SBS 아나운서로 뽑힌 장예원 ㄷㄷㄷ (81)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7342 37
21740  [연예인] 허벅지미녀 여자친구 은하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2 32091 52
21739  [회원게시판] '바라'를 '바래'도 허용하라니... (306) 떼낄라리아 10-12 21629 56
21738  [유머] 친구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던 아나운서 1년후..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2 46650 97
21737  [정보] 에픽 게임즈 Surviving Mars 무료 (4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0-12 20636 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