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한국놀러온 일본인들을 도와준 웃대인.jpg

[댓글수 (88)]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19-08-15 (목) 13:20 조회 : 41494 추천 : 116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잇힝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cFrxoima 2019-08-15 (목) 13:20 추천 67 반대 2
ㅇㅇ 맞는말 한국여행온사람들에게 잘해줘야댐
cFrxoima 2019-08-15 (목) 13: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ㅇㅇ 맞는말 한국여행온사람들에게 잘해줘야댐
골드라이탄 2019-08-15 (목) 13:20
여자 였을것 같다..글씨체가 곱네
     
       
llIIIIlI 2019-08-15 (목) 17:19
꼭 본인이 썼을 거라는 보장은 없지요.
          
            
골드라이탄 2019-08-15 (목) 17:20
네...
     
       
씨케이78 2019-08-16 (금) 19:12
가족이래잖아요..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들..
          
            
골드라이탄 2019-08-16 (금) 19:23
딸과 아빠.엄마일수도 있죠?
스켈 2019-08-15 (목) 13:20
잘했어..현명한 대처다
소주탄사이다 2019-08-15 (목) 13:20
근데 일본 먹거리는 버리는걸 추천..
jungsu 2019-08-15 (목) 13:20
오는애들은 잘해줘서 일본과 한국의 다른점을 보여줘야죠.
라텔 2019-08-15 (목) 13:20
수출이랑 일본인들의 한국 여행 이런거는 다 정상적으로 해야됨
우리는 쟤네꺼 안사고 쟤네는 우리꺼 사면 불매는 극대화지 뭐
sobout 2019-08-15 (목) 13:20
나한데만 제발 걸려라. 연차쓰고 가이드 해주마
맞춤법파괘자 2019-08-15 (목) 13:20
나한테 걸려라 데이트 해주마
     
       
섹시캔디 2019-08-15 (목) 13:20
일본여자도 사람 만나요. 오징어 안 만나요.
          
            
사이비 2019-08-15 (목) 13:20
문어도 짝이 있어요.
               
                 
각두기 2019-08-15 (목) 13:20
사이비닷
                    
                      
울트라마니악 2019-08-15 (목) 13:45
각두기가 말을한닷
                         
                           
골드라이탄 2019-08-15 (목) 17:22
외계인이다~
     
       
휴지끈티팬티 2019-08-15 (목) 13:20
가족과 데이트???ntr???
ㅈㅅ.....;;;;;
     
       
지나가던객석 2019-08-15 (목) 13:20
그분들이 무슨 잘못 한게 있어요?ㅠㅠ
          
            
킁킁이 2019-08-15 (목) 13:20
고백해서 혼내주자 이런거죠

응?
     
       
오늘도인생 2019-08-15 (목) 13:20
심각한 국제분쟁이 될수 있습니다
          
            
ipoo 2019-08-15 (목) 15:14
     
       
KenRose 2019-08-15 (목) 14:49
이런분들은 독립운동가 후손인듯
     
       
피자주세요 2019-08-15 (목) 16:42
가족 관광객...
아라크드 2019-08-15 (목) 13:20
훈훈 하군요.
현기알바아님 2019-08-15 (목) 13:20
이런 시국에 찾아왔기 때문에 잘해주자? 속물근성입니까?
일본 정치가 문제이지 일본 국민들은 죄가 없습니다. 이런시국이든 저런시국이든
관련이 없습니다. 본문의 글 같은 창피한 행동과 말은 삼가합시다.
     
       
콩뿌리 2019-08-15 (목) 13:20
와 이런글에도 불편러들이 있구나
     
       
risky 2019-08-15 (목) 13:20
     
       
tak029 2019-08-15 (목) 13:20
저 글이 그렇게 해석이 되요? 허얼~~
     
       
나가토유키 2019-08-15 (목) 13:20
이런시국이라도 오는애들은 잘해주자는 말로밖에 안읽어지는데 웬..
     
       
시민쾌걸 2019-08-15 (목) 13:20
쯧쯧..
     
       
no1234 2019-08-15 (목) 13:20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네버님 2019-08-15 (목) 13:20
속물근성이고 나발이고 잘해준다는데 왜 발끈이지?
     
       
무지배고파 2019-08-15 (목) 13:20
헐........
     
       
향기바다 2019-08-15 (목) 13:20
위 본문에서 창피한 행동을 찾아보시오. (3점)
     
       
Phenom 2019-08-15 (목) 13:20
저게 창피하다구요? 어째서?
     
       
KaSiAN 2019-08-15 (목) 13:20
찐따새끼
          
            
르로이사네 2019-08-15 (목) 13:20
제발 닉네임좀 잘 기억해서 먹이주지마세요
     
       
비워언 2019-08-15 (목) 13:20
ㅋㅋㅋ 무슨 말이 필요할까
     
       
네호갱님 2019-08-15 (목) 13:20
흉기는 일본에서 좀 팔립니까???
     
       
오늘도인생 2019-08-15 (목) 13:20
상담 받아보세요!! 상담은 다들 받고 하니까!! 너무 두려워마시고
     
       
ArCreator 2019-08-15 (목) 13:45
시국이랑 관계없이 생색내지말고 잘해주자는 의미로 쓰신거 같은데...
그래도 속물근성이라는 표현이 거슬리네요 암튼 저도 일본의 썩은 정치는 미워해도
일본국민들을 미워하는건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인터넷에서 혐한 시위로 말도 많지만
반대하는 국민들이 더 많다고 알고있습니다 적어도 한국 찾아준 사람들이라도 따듯하게
대하는것이 도덕적으로도 이익적인 측면에서도 우리에게 좋은일이라고 봅니다
     
       
shooote 2019-08-15 (목) 13:50
한글이 참 어려운게 .. 작은 차이로 말의 분위기를 바꾼다는거지 ...
본문은 이래 ..
"이런 시국에 한국 찾아오는 일본인"
이라고 했어 .. 그냥 이런 시국은 때야 .. 시기를 말한거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야 이거에 의미를 붙이면 글이 달라져.. 근데 댓글엔 ..
찾아왔기 "때문에"라고 마치 .. 이런 시기가 온 원인인거 처럼 말하잖아
그러면 분위기를 완전 다르게 만들어..
이거 누가그랬냐.. 댓글쓴 애 가 지 상상속에서 만들어낸 걸 글로 표현한거지..
지 혼자 확대 해석하고 지 혼자 상상하고 .. 북치고 장구치고 ..
아무도 그렇게 안하는데 지 혼자 ㅋㅋㅋ
     
       
신선한리치 2019-08-15 (목) 14:19
이놈 유명한 어그론데 다들 잘낚이시네...
자동차 게시판에선 유명..
     
       
e하데스 2019-08-15 (목) 14:38
ㅋㅋㅋㅋㅋ 이 넘 닉 볼때마다. 똥 마려워지는건 뭘까?
     
       
lIlIIIII 2019-08-15 (목) 15:23
전쟁에서 승리하는 방법이 있을것입니다..

이것까지는 이해하시겠죠???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우리가 하지 말자고 하는것..

그것을 상대편이 하게 하는것이 승리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cantseeme 2019-08-15 (목) 15:33
뭔 개소리지.
존나 찌질하네.
     
       
gosper 2019-08-15 (목) 16:52
이런 시국 맞는데요
일본 외무부 인가 홈페이지에 한국은 홍콩보다 경계 국가라고 나오니 시국 맞죠
     
       
더불어민주당 2019-08-15 (목) 23:35
친구 없지 ㅋㅋ
     
       
지옥토끼 2019-08-17 (토) 01:25
(((난독+불편)x관종-논리)x어그로끌고싶어마인드)x단어선택능력
크레이지견 2019-08-15 (목) 13:20
레알임
mist 2019-08-15 (목) 13:20
아사히 칼피스 ㅅㅂ ㅋㅋㅋ
하르마게돈 2019-08-15 (목) 13:20
전철 안탄지 10년되서 그러는데(그전에도 별로 안탔고) 저럴땐 어찌 도와줘야함? 다시 찍으면 됨?
     
       
토렝뜨 2019-08-15 (목) 13:20
이미 찍혀서 두번은 안찍혀요
개찰구나 근처에 보면 직원호출 버튼있어요
콩나물밥 2019-08-15 (목) 13:20
한국은 일본과는 다르다는것을 보여줘야죠...^^
여우는고양이… 2019-08-15 (목) 13:20
사탕은 좀 위험한데...
아나콘도 2019-08-15 (목) 13:20
잘해줄 필요 없움
못되게 굴지만 않으면 됨
휴지끈티팬티 2019-08-15 (목) 13:20
잘해는 주겠지만,일본산은 아무거나 받아먹지말어요~~
     
       
야행성짐승 2019-08-15 (목) 13:20
후쿠시마산 캔디~!! 설마.. 먹어서 응원하자의 일환?!
          
            
돈까스정식2… 2019-08-15 (목) 13:20
와 ㅋㅋㅋㅋ 진짜 그거면 ㅋㅋㅋㅋ
친절한 한국인 암살단인가요 ㅋㅋ
          
            
오후2시 2019-08-15 (목) 16:05
먹여서 응윈하자?
꿈꾸는순수 2019-08-15 (목) 13:20
일본애들 다테마에인줄은 아는데 그래도 눈치보는거 같아서 짠하네
방태공 2019-08-15 (목) 13:20
한국 싫어하는 일본인은 한국 와보지도 않은 넷우익들
Happy7 2019-08-15 (목) 13:20
기내에서 나눠줬다던 방사능 카라멜 생각나네...
헤테로지니어… 2019-08-15 (목) 13:20
혹시 한국에서 무슨 일 당할까봐 미리 준비해 온건 아닐까?
     
       
미샤정 2019-08-15 (목) 13:20
그럴 가능성도 있지만 그럴 수록 더욱 잘해 줘야죠.
agac3 2019-08-15 (목) 13:20
종이하 2019-08-15 (목) 13:20
여행 온 일본인들에게는 잘해줘야죠.
울트라마니악 2019-08-15 (목) 13:20
잠깐??!!!!
설마 이런시국에 일본 놀러가는 한국인들도 저런짓하고 있는건 아니겠지??
왼손재비 2019-08-15 (목) 13:20
당연한 상식아님?
일본 국민들마저 미워하는건 좀 문제가 잇지
國破山河在 2019-08-15 (목) 13:20
자하선인 2019-08-15 (목) 13:20
감동파괴 : 방사능 사탕?...
.
.
.
ㅈㅅ...
슬픔하나 2019-08-15 (목) 13:20
반대로 이런 시국에 일본에 가는 관광객은 친일파로 봐야하는건가???
스댕강 2019-08-15 (목) 13:20
먹어서 응원해라.
제미니 2019-08-15 (목) 13:20
원래 국제법상에도 투항하는 적군은 해하지 않기로 되어있음
심영이 2019-08-15 (목) 13:34
방사능 사탕 ㅇㅈㄹ하고있네 ㅋㅋㅋ 진짜 사탄도 손절하겠다 와...
kanggun 2019-08-15 (목) 13:46
찾아오는 사람은 잘해줘야죠 손님인데

어차피 혐한 찐따들은 한국에 관광 오지도 않습니다
통합사회황국… 2019-08-15 (목) 14:35
손님은 잘해줘야죠.
밥무라 2019-08-15 (목) 15:22
ㅋㅋ 저 쪽지는 그 자리에서 적어서준건가요 쪽지가 귀엽네요
cantseeme 2019-08-15 (목) 15:34
일본인 혐오하는 종자나 한국인 혐오하는 종자들이나 둘 다 정치에 놀아나는 개차반들
부호279 2019-08-15 (목) 16:15
우리나라 사람 지금 충분히 품위있게 잘하고 있지 않나요
누구처럼 와사비 테러나 칼빵까지 놓는 저질 행동은 안하잔아요
밥좀먹자 2019-08-15 (목) 16:17
오..생각해보니 그렇네요..근데 다르게 생각하면 이런 시기에 일본여행 가는 한국인은 친일파네요??
외계존재 2019-08-15 (목) 16:18
근데 저런걸 만들어 왔다는 거 자체가 웃기네.
별로 잘해주고 싶은 마음도 없음. 일부러 욕할 필요도 없겠지만.
그리고 다른 외국인한테도 하는걸 너무 오바하는거 아닌가. 감격하고 감동하다니.
다덤벼개박살 2019-08-15 (목) 16:27
특별히 잘 해준다 이게 아니라, 평소대로~ 가 옳은 듯.
샤부샤부샤부 2019-08-15 (목) 18:51
바로 썼다기 보다 준비해 온 듯 하네요
도와주거나 하면 주려고
Leaker 2019-08-15 (목) 19:11
여행온 일본분이 썼다는 소리죠?

나보다 글씿체가 이쁘네... 뻐킹!
jadoil 2019-08-16 (금) 01:04
저도 노 일본까진 아니고
노 아베, 노 전범, 노 전범기업
랜디113 2019-08-16 (금) 10:54
일본인들이 무슨죄야
정치적으로 현시기를 지들에게 유리하도록 만들어가는 아베와 그 정권 및 우익 틀딱꼰대 빡대가리들이 문제일뿐!!!
   

  • 노트 20 사전예약
  • 로또리치
  • 호관원
  • 엘리폰트
  • 중고폰
  • 류현진
  • gvg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636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93) 이진영7 08-10 10773 16
22635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28) 이미지 노랑노을 08-10 21763 61
22634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37) 이미지 人生무상 08-10 33401 18
22633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5402 20
22632  [회원게시판] 또 교회 ... 교회감염 또 터짐 ... (56) 은하제국황제 08-10 11265 29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0) 이미지 jollypong 08-10 25033 33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1) 이미지 somnyang 08-10 8039 20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2) 이미지 jollypong 08-10 30708 37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2)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033 28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6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0969 49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29) 이미지 히잉 08-10 30408 66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0) 이미지 Orange16 08-10 37852 93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1199 47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2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3025 38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96)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28806 53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9) 이미지 jollypong 08-10 30198 39
22620  [연예인] 흘러내릴것같은 티파니...ㅗㅜㅑ (53) 이미지 킹타니 08-10 32935 29
22619  [회원게시판] 의사수를 ㅈ나게 늘려야 (79) 혀엉님 08-10 12842 33
22618  [엽기] 요즘 캣맘 (83) 이미지 ◇에오구스◇ 08-10 30725 39
22617  [엽기] 폭우 쏟아지는데 수영하러간 수영동호회 (97) 이미지 냥이사모 08-10 39998 56
22616  [기타] 조선족의 정체성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25191 83
22615  [기타] 미투 피해자 또 발생 (71)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251 86
22614  [연예인] 영화 아가씨에서 준코 역을 맡았던 배우 한하나 근황 (35)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0 44129 44
22613  [기타] 논란의 일본 초밥집, 사과문 게재 (140) 이미지 사나미나 08-10 40814 67
22612  [연예인] 상의를 벗는 지수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2913 36
22611  [동물] 369만원 노트북으로 할게 이거 뿐인게 유머 (54) 이미지 갈비집사장 08-09 35786 39
22610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한국에 적응해야지 각국 외국인을 한국이 다 맞춰줘야하나요 (63) 씬나는상상 08-09 22193 98
22609  [기타] 블라인드에 올라온 여경기동대 실태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3187 110
22608  [회원게시판] 우리나란 인종차별이 거의 없음 (134) 아파카트 08-09 22952 63
22607  [유머] 쯔양 선행 모음 ㅠㅠ.jpg (141) 이미지 이토유저 08-09 31524 101
22606  [연예인] 16세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 .JPG (4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44262 32
22605  [기타] [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138) 이미지 사나미나 08-09 34340 119
22604  [기타] 쯔양 그림실력.gif (84) 이미지 차단 08-09 41560 61
22603  [기타] 한국과 일본의 수해 대피소 차이 (87)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0916 85
22602  [회원게시판] 샘 오취리는 이제 볼일 없으면 좋겠네요. (133) 이미지 냥큼한냥이 08-09 25030 97
22601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7 (50) 이미지 전숲인 08-09 13905 28
22600  [연예인] 장원영 롤린롤린 댄스 .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633 51
22599  [연예인] 아이유 아찔한 등짝 .GIF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014 53
22598  [회원게시판] 오취리는 욕 먹는게 맞지 않나요? 계속 욕 먹어야댐(요약ㅇ) (93) 으헿 08-09 16471 68
22597  [기타] 고소취하 안하면 죽겠다는 악플러 글 본 김희철 (63) 이미지 사니다 08-09 33970 108
22596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ilmot's Warehouse (10) 이미지 Moebius 08-08 9894 23
22595  [연예인] [러블리즈]가슴 커 ..... 미주의 제시 성대모사 (19) 이미지 피그시 08-08 43912 30
22594  [기타] 日. 한국산 불매운동에 뚜껑열린 백종원 (209) 이미지 블루복스 08-08 36151 120
22593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살.gif (37) 이미지 뚝형 08-08 31858 63
22592  [유머] 군필은 정답률99%나온다..jpg (274) 이미지 강아지아기야 08-08 46554 62
22591  [회원게시판] 쯔양 유튜브 영상도 다 내렸네요 (125) 자빠트려 08-08 23465 77
22590  [연예인] 패션쇼 간 전효성 여전한 클라스 . GIF (20)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8402 59
22589  [회원게시판] 음주운전 차량 신고했는데 형사입건한다고 하네용. (55) IFBB 08-08 19353 122
22588  [기타] 히로시마 피폭자들에게 돌직구 날리는 원폭 개발자.jpg (145) 이미지 오족팝콘 08-08 25930 85
22587  [연예인] 레전드 사나.gif (3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33376 69
22586  [기타] 몰래 바닷물 끌어 와 풀장에 사용한 펜션업주들 적발 ,,, (109) 이미지 yohji 08-08 47083 48
22585  [정보게시판] 요즘 장르별 꿀잼 네이버웹툰.jpg (166) 이미지 주도주 08-08 27487 80
22584  [기타] [펌] 팬데믹으로 한국 제조업의 위상이 달라짐 (97) 이미지 사나미나 08-08 34057 94
22583  [회원게시판] 미친 집주인이 전세 살고 있는 제게 집을 사라고 협박 하고 있습니다. (124) 관리만이살길 08-08 29841 67
22582  [회원게시판] [공식입장]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78) 갓수야 08-08 24987 116
22581  [연예인] 전소미 사복 몸매는 이정도 (32)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9403 54
22580  [유머] [또 번복] 샘 오취리 입장 재발표 (224) 이미지 알랄라 08-07 48439 154
22579  [기타] 남친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 (95) 이미지 샤방사ㄴr 08-07 56267 56
22578  [유머] 대전역에서 만난 군인썰.jpg (56) 이미지 노랑노을 08-07 38347 97
22577  [기타] 여자라서 당했다 최신 버전 .JPG (10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56756 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